티스토리 뷰

보도에 따르면 고은은 성명서에서 "최근에 제기된 의혹들에서 내 이름이 거론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하지만 나는 일부 인사들이 나에 대해 제기하는 상습적인 성추행 혐의에 대해서는 단호히 부인한다”고 밝혔다.
이번에도 초청이 왔고 고은 시인이 그 자리에 가지 못해 사유 진술 형태로 초청 거절 메일을 보낸 것이 번역 착오로 인해 성명서로 발표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고은 시인이 개인적으로 메일을 보낸 것이기 때문에 저희도 경로를 통해 알아보고 있지만 분명한 것은 고은 시인이 국내 언론에 입장 발표를 하지 않고 해외 언론에 일방적인 성명을 보낸 것은 절대 아니라는 점”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지난 3일 정현은 멕시코 오픈을 마친 뒤 다음 경기를 위해 미국 LA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테니스 라켓 가방을 분실한 사실을 트위터로 알렸다.
정현은 자신이 탑승했던 아메리칸 항공 계정과 아에로멕시코 항공 계정을 태그한 뒤 "아카풀코에서 LA로 오면서 라켓을 잃어버렸다. 그로부터 약 10시간 뒤 정현은 다시 트위터에 테니스 라켓 가방을 되찾았음을 밝혔다.


지난 4일 낮 12시15분께 서울 양천구 홍익병원 앞 교차로에서 구급차와 승용차가 충돌했다.
사고 충격으로 구급차가 옆으로 넘어져 이송 중이던 환자 1명과 보호자. 구급차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1명도 가슴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YTN은 전했다.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기성용(29·스완지)이 이탈리아 명문 AC밀란과의 이적설에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기성용은 5일(한국시간) 영국 공영방송 BBC와의 인터뷰에서 "스완지에서 좋은 기억을 갖고 있다. 지난 2012년 스완지에 입단한 기성용은 올 시즌을 끝으로 구단과의 계약이 만료된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윤서인 만화가가 아동 성폭행범인 조두순을 희화화한 캐릭터를 만평에 넣어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그를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 참여자가 20만 명을 넘어섰다.
청원 제기자는 “윤서인이라는 만화가가 조두순 사건을 인용해 정치 상황을 풍자하는 만화를 그렸는데 아무리 정치 성향이 다르고 생각이 달라도 이것은 도를 넘은 행동이라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윤서인은 지난달 23일 한 매체에 아버지로 보이는 남성이 딸에게 누군가를 소개하면서 ‘딸아∼ 널 예전에 성폭행했던 조두숭 아저씨 놀러 오셨다’라고 말하는 내용의 만화를 게재했다.


'1박 2일'에서 가수 김종민이 눈썰매에 도전하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을 흉내 내 웃음을 자아냈다.
'1박2일' 멤버 6인은 저녁식사와 실내취침이 모두 걸린 저녁 복불복에서 '일타이피' 성공을 맛보기 위해 고군분투 할 예정이다. 그는 비료포대와 떨어지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도 미끄럼틀을 내려오기 위해 폭풍 질주해 전 스태프들의 어안을 벙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기자] 지난 시즌 22골로 1부 리그 복귀를 이끌었던 브라질 출신 말컹이 홈에서 열린 복귀 개막전에서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습니다.
말컹은 전반에 한번 경고를 받고 후반 33분에도 팔꿈치로 상대 선수 얼굴을 쳐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했습니다.


718야드)에서 끝난 2018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네 번째 대회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총상금 150만 달러.
지난 2017시즌 LPGA 투어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유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SBC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해 기뻤다는 소감을 남기며 "미셸 위 정말 축하해. 미셸 위와 LPGA 데뷔 동기이지만 지금은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 통산 50승의 신지애는 미셸 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진짜 축하해.


유치원생 수는 지난 2012년부터 60만 명대를 유지하다 지난해 4월 70만4138명으로 증가세를 보였다.
또한 오는 2022년에 유치원에 입학할 2016년 이후 출생 아동수 감소 추세가 급격해지며 50만 명 선까지 떨어질 거라는 전망이 나온다. 교육부는 국·공립유치원 확대 계획을 준비하던 중 지난해 하반기에 추산했던 2022년 기준 유치원생 수를 올해 초 수정했다.


5일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종영한 케이블TV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연출 박홍균) 출연한 장광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지난 1월 '화유기' 세트장으로 이동 중 안타까운 교통사고를 당했던 장광은 "현재도 물리치료를 병행하고 있지만 촬영 스케줄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다. 동시에 지난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케이블TV OCN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에서 귀신을 쫓아 병을 치유하는 등 무수한 기적을 시연하는 대형 이단 교회의 담임 목사 왕 목사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양현우 기자] 축구계가 다비데 아스토리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애도를 표하고 있다.
피오렌티나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스토리가 사망했다고 전했다. 세리에 A는 아스토리의 죽음을 추모하기 위해 예정된 경기를 모두 연기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