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지섭은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지금 만나러 갑니다'(감독 이장훈) 인터뷰에서 영화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소지섭은 과거 '무한도전'에서 '소지섭 리턴즈' 특집을 비롯해 다양한 특집에서 깜짝 게스트등 모습을 비추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자신이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에도 "워낙 주변에서 (멤버들이) 재밌게 해주셔서 즐겁게 할 수 있었다"고 전한 소지섭은 "(종영하는 것이 맞다면) 첫 번째로 든 생각은.


천안여성의전화와 충남여성장애인연대 등 14개 충남지역 시민사회 단체는 8일 오후 천안역 일원에서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110주년 3·8 세계여성의 날 충남여성행진'을 개최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행진에 앞서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 "검찰 소환이 아닌 자발적으로 검찰에 출도해 수사를 받고 법의 원칙에 따라 처벌을 받아야한다"고 주장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이 임무를 완벽히 마치고 휴가를 즐기고 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3일 공식 트위터에 "Meanwhile on a beach somewhere #Soohorang #PyeongChang2018 #Olympics(해변에서 휴가를 즐기는 수호랑)"이라는 문구와 함께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은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 마크 선글라스를 쓰고 해변 모래사장에서 누워 있는 모습과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이대 등에 따르면 최근 이화여대생 커뮤니티에는 지금은 정년 퇴임했다는 A 교수의 성추행에 대한 폭로 글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A 교수는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해당 학생이 느꼈을 고통에 대해 엄중히 사과드린다"며 "일부 오해의 소지가 있으나 문제가 될 수도 있는 행동을 한 것은 제 큰 불찰"이라고 밝혔다. 이대는 "퇴임교수의 성추행 의혹이 발생한 데 대해 심각한 유감을 표명한다"며 "당사자가 비록 졸업생과 퇴임교수로 더 이상 본교에 재학.


이후에도 절친한 사이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했다고 합니다.
제이홉이 최근 발표한 솔로 음반 믹스테이프 '호프 월드'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63위에 올랐는데요. MBC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들이 이달 합동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러한 사연을 접한 문재인 대통령은 "편견과 차별에서 자유로울 권리는 인간과 동물 모두에게 있다는 철학과 소신에서 토리를 입양하겠다"고 약속했다.
지난해 8월 6일 문 대통령은 페이스북에 반려동물들의 청와대 생활을 설명하는 글을 남겼다. 문 대통령은 "우선 실외에서 마루(사저에서 데려온 개)와 친해지고 있다"며 "마루는 토리를 무덤덤하게 대하는데 토리는 마루를 겁내며 조금씩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7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 성폭행 의혹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엄벌을 요구하는 청원이 수십 건 게재됐다.
거장의 민낯’이라는 제목으로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의 성폭행에 대해 추가 폭로했다. 또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이 함께한 현장 합숙소를 ‘지옥’이라고 칭했다.


[서울신문 En]‘살림남2’ 류필립이 미나와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드러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근 혼인신고를 마친 류필립. 미나는 “사귈 때는 필립이 ‘아이 갖고 싶다’고 했을 때 저는 ‘안 낳을 거야’라고 장난으로 넘어갔다.


그런데 2주도 안 돼 대표팀 선수들이 앞으로의 대회를 위해 훈련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호소를 하고 나섰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미납액은 10년 전보다 23배 증가한 338억 원을 넘었다고 합니다. 상습적인 하이패스 무단 통과는 형법상 편의시설 부정 이용죄에 해당돼 형사처벌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꼭 처벌이 아니더라도 양심의 가책을 느낄 행동은 하지 말아야겠죠?.


지난 5일 사망한 배우 심진보 (사진='막돼먹은 영애씨' 캡처).
tvN 장수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잔멸치 역을 맡았던 배우 심진보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연세대학교 환경공학과를 졸업하고 2011년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9으로 데뷔한 고인은 시즌11까지 디자인회사 '아름다운 사람들'의 인턴 심진보 역으로 활약했다.


7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 측은 “유인나가 ‘선다방’에 다방지기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유인나가 ‘선다방’에 새로 합류하며 두 사람이 선보일 호흡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특히 5년 간 라디오 DJ를 맡았던 유인나가 ‘선다방’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