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1][노사연 이무송]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9회 방송분에서는 평소 정준호-이하정 부부와 친분이 두터운 이무송-노사연 부부가 특별 출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정기적으로 식사를 하며 나이를 뛰어넘는 진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두 부부가 정준호의 단골 고깃집에서 만나 극과 극 식성과 함께 솔직한 현실 부부의 이야기를 고백하는 것.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사람이 고기 1인분을 먹으면 “입이 짧네!”라고 말할 정도로 한 가지 종류의 고기를 많이 먹는 대식가 ‘무사 부부’와 조금씩 다양하게 코스처럼 고기를 즐기는 다식가 ‘정이 부부’의 첨예한 미식 철학이 담긴다.


[02/51][비 김태희 데이트]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가 홍콩 길거리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8일 중국 웨이보에는 비와 김태희 부부가 홍콩에서 지인과 함께 길거리를 걷는 모습이 담긴 사진에 게재됐다. 비와 김태희는 5년 열애 끝에 지난해 1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03/51][하연수 해명] 배우 하연수가 SNS에 올린 사진이 '전범기'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하연수는 누리꾼의 비난에 "서커스장 포토존 패턴이 집중선 모양이라 그렇습니다"며 "저도 민감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라 채도를 낮춰서 올렸습니다. 하연수는 또 다른 누리꾼에게 "집중선 모양 자체로 심각한 논란이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라고 말했고.


[04/51][계곡있는캠핑장] 류대봉/원주 유기동물 보호관리소장 : "강아지들이 보통 보면 반경 몇 미터에서는 집을 찾아간다고 그러잖아요.
[김별이/경기도 부천시 : "바다에 놀러 가서 사진도 찍고 이렇게 물놀이를 하고 싶은데 강아지 때문에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서 바다는 한 번도 안 가봤어요.


[05/51][김민정 타짜3] 배우 김민정(사진)이 영화 '타짜3'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민정의 소속사 크다컴퍼니는 지난 30일 "김민정이 '타짜3'의 여주인공 '마돈나' 역할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타짜3'는 영화 '돌연변이'를 연출한 권오광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것으로 낙점된 가운데 배우 박정민과 류승범이 출연을 확정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06/51][무더위 쉼터 확대] 서울시 인생이모작지원과 강재신 팀장은 “자치구에서 어디를 무더위 쉼터로 지정하겠다고 정하면 서울시에서는 지원만 한다”며 “별도의 심사 절차는 없다”고 말했다.
서울시 복지정책과 박달경 팀장은 “지역별로 노인 인구 수나 경로당 등 시설 여건에 따라 무더위 쉼터 개수도 차이가 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자치구별 경로당 개수와 비교했을 때에도 서초구와 강남구는 무더위 쉼터가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07/51][바캉스 패밀리룩] 오는 7월 9일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온 가족이 함께 맞춰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바캉스룩’을 주제로 개최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가족 단위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패밀리 바캉스룩을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패션에 관심이 많거나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는 주부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선보이는 LG TROMM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어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와 유해세균 살균효과를 누릴 수 있다.


[08/51][에어컨 설치방법] LH는 “에어컨이 없는 경비실에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힘겨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임대아파트 경비 근로자의 건강과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에어컨을 설치하기로 했다”며 “특히 경비원 다수가 고령자인 데다 최근 폭염경보가 발효되고 있어 다음과 같은 조치를 내린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관리사무소에서도 주민들에게 얼마 정도의 전기 요금을 부담해야 하는지 안내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도 “아무래도 전기 요금이 아무리 작아도 입주민들은 에어컨 설치 그 자체에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해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관계자는 26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경비원들이 ‘꼭대기 층 입주민보다 아파트 1층에 위치한 경비실이 덜 덥다’면서 ‘아파트 입주민 대부분이 에어컨이 없는데 경비실에 떡하니 설치하면 마음이 어떻겠냐’며 자발적으로 설치를 거부하셨다”고 말했다.


[09/51][인천공항 KTX 폐지] 【인천공항=뉴시스】최동준 기자 = 31일 인천국제공항 KTX 승차 출입구에 열차 운행 종료 알림판이 설치돼 있다.
지난 2014년 실효성 논란과 함께 개통한 서울~인천공항간 KTX선(인천공항 KTX)이 결국 4년만에 노선 폐지 수순을 밟게 됐다. photocdj@newsis.


[10/51][임지연 결별] 이에 임지연의 결별 소식과 함께 실제 이상형에 대해 밝혔던 인터뷰가 주목받고 있다.
임지연은 데뷔작인 영화 '인간 중독' 토크쇼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는 강한 남자가 좋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 임지연은 MBC ‘섹션TV 연예통신’와의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함께 작품했던 남자 배우 중 한 명을 이상형으로 꼽으라’는 질문에 “장난스러우면서도 남자다운 면이 있어서 주지훈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11/51][제주실종 공개수사] 경찰은 최 씨가 실족했을 가능성 등을 염두에 두고 수중 수색까지 하고 있지만 결정적인 단서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동의를 받은 경찰은 공개수사로 전환해 실종 전단을 배포하고 탐문수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실종된 최 씨가 155cm 정도 키에 마른 체형으로 실종 당시 회색 민소매 셔츠와 짧은 반바지를 입고 있었다며 소재를 알고 있는 시민은 112 등으로 신고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12/51][주간 날씨] 70대 치매노인이 폭염 속 승합차에서 7시간 동안 방치되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대구 강북경찰서에 따르면 어제(30일) 오후 4시쯤 대구시 북구 모 주간보호센터에서 79살 이모씨가 차 안에서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 있는 것을 직원들이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습니다. 어제 대구 날씨는 낮 최고기온이 33도를 웃돌며 폭염 경보가 발효 중이었습니다.


[13/51][지코 아이유] 지난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지코의 새 싱글 ‘SoulMate(소울메이트.
리드미컬하면서도 섬세한 지코의 보이스와 나른하면서도 청아한 아이유의 깊이있는 음색이 진지와 위트를 넘나드는 솔직 담백한 가사와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한 것은 물론. 한편 지코의 새 싱글 ‘SoulMate’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4/51][차현우 황보라] 황보라는 3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에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백선우 최보림.
황보라는 전날인 30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하정우(본명 김성훈)가 동생 차현우의 결혼이 머지 않았다는 뉘앙스로 언급하며. 황보라는 "어제 인터뷰에서도 (남자친구와) 만난 지 오래돼서 이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될 것 같다고 말했지만 아직 (둘 사이에) 그런 이야기는 없다"고 덧붙여 구체적 결혼계획이 잡히진 않았음을 강조했다.


[15/51][홍진영 성형 고백] 홍진영 성형 고백 “쌍꺼풀 성형수술.
이날 변기수는 “홍진영이 걸그룹 스완 때와 달라진 것은 눈”이라며 쌍꺼풀 수술 의혹을 제기했다. 하지만 홍진영은 반전의 매력으로 성형수술을 고백했다.


[16/51][제주 실종 CCTV] 제주 실종 여성은 먼저 유리병에 담긴 물건을 계산대 위에 올려놓고 다른 물건을 고르기 위해 자리를 떴다.
경찰이 실종 수배 전단지에 사용한 사진은 여성이 편의점에서 계산하기 위해 줄을 선 장면이었다. 경찰은 최씨의 실종기간이 길어지자 가족의 동의를 얻어 29일 오후 공개수사로 전환하고 이날 오전 수배전단지를 만들어 배포했다.


[17/51][무단횡단 10대 사고] 지난 30일 경남 창원 의창구의 한 아파트 도로에서 무단횡단을 하던 10대 청소년 2명이 차에 치였다.
무단횡단 사고를 당한 10대 A군는 현장에서 숨졌으며 B군은 큰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은 친구 집에 놀러가던 도중 길 건너편 버스정류장에 가기 위해 왕복 6차선을 무단횡단 했다.


[18/51][문재인 사과요구] 프레시안 : 김 원내대표의 오늘 발언은 성소수자 혐오 발언일 뿐만 아니라 화장하는 남성까지 비하했다.
임태훈 : 변화의 흐름을 읽지 못하는 것은 보수가 아니라 퇴행적인 정치행태이다. 프레시안 : 김 원내대표가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본인의 지역구에서 성소수자를 비판하는 자신을 지지한다며.


[19/51][유치원 급식 폭로] 30일 JTBC '뉴스룸'과의 인터뷰에서 경북 경산의 한 유치원의 조리사는 "원생 93명이 사과 7개를 나눠 먹었다"며 황당한 급식 실태에 대해 증언했다.
해당 청원에서 "현재 근무하고 있는 어린이집에서는 영유아들을 상대로 지금까지 상상조차 할 수 없이 너무도 부족한 급식을 배식해 왔다"고 했다. 지역아동센터 등 어린이에게 단체급식을 제공하는 집단급식소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철저한 위생관리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설립했다.


[20/51][강경준 아들 고백] 강경준을 향한 메시지를 써내려가던 장신영과 정안은 경준을 향해 “사랑해요”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이를 영상으로 보게 된 강경준 역시 정안의 진심에 눈물을 흘렸고 정안 역시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상처도 있기 때문에 어쩌면 자기도 '이제는 아빠라 불러야 하나'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었던 게 아닐까"라며 "입 밖으로 내는 게 잘 안 되는 것 같기도 했지만 생각을 하고 있다는 건 부른 거나 매 한 가지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21/51][박은지 영상논란] 31일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은 타임랩스 같이 매우 빠른 효과를 넣은 거였다”라며 과속 영상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음악 소리와 제 소리가 차량 소리가 굉장히 빨리 변조되어 들리며 그 효과로 인해 속도가 너무 빠른 듯이 보이지만. 음악 소리와 제 소리가 차량 소리가 굉장히 빨리 변조되어 들리며 그 효과로 인해 속도가 너무 빠른 듯이 보이지만.


[22/51][심으뜸 결혼] 스포츠트레이너 겸 보디빌더 심으뜸(28)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심으뜸의 운동으로 다져진 무결점 몸매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심으뜸은 “공개적으로 이렇게 많은 분들께 결혼 소식을 전하려니 쑥스럽고 만감이 교차한다”며 “남자친구와는 피트니스쪽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인으로 지내다가 데이트 2번 만에 사귀게 됐다. 앞서 올린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얀색 탱크탑과 노란색 반바지 운동복을 입고 잘록한 허리와 선명한 복근라인은 물론이고 감춰지지 않는 남다른 볼륨감까지 뽐내 명품 몸매의 건강미를 한껏 드러냈다.


[23/51][윤형주 횡령혐의] 윤형주 "혐의 확정되지 않아…검찰수사 진행 전".
윤형주 측 "차입금 있어 회삿돈 썼다" 진술. 윤형주 측 "횡령 혐의 사실 아냐…검찰서 밝힐 것".


[24/51][남주혁 팬미팅 논란] [MBN스타 대중문화부] 모델 겸 배우 남주현이 해외 팬미팅에서 곤란한 상황을 겪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9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한 패션브랜드의 팬콘에 남주혁과 가수 산다라박이 출연했다. 한꺼번에 몰려들어 남주혁이 밀려났음에도 불구하고 경호원들은 그를 보호하지 않았다.


[25/51][차예련 득녀]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30일 서울 강남의 한 산부인과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MBC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이후 이날 득녀 소식을 전한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드디어 한 아이의 부모가 됐다.


[26/51][주철환 사생활 의혹] 서울시 산하 서울문화재단은 31일 주철환 대표가 부절적한 사생활 문제로 퇴임하는 게 아니냐는 일각의 의심을 일축하며 “다시 학교로 돌아가기 위해서 퇴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주철환 대표가 과거 부적절한 사생활 문제 때문에 퇴임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는 말에 “확인된 바 없다”면서 “의혹 보도 전부터 강의 들어갈 준비를 하고 계셨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상급기관인 서울시 일각에서는 주 대표의 과거 사생활 문제와 관련한 제보를 받고 사실 여부를 알아봤다는 얘기가 흘러나오고 있다”며 “주 대표는 부적절한 사생활 의혹에 대해서는 일부 인정했다.


[27/51][임태훈 성정체성] 임태훈 소장은 오늘(31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기무사 계엄 세부 문건에는 군이 당시 정부 여당인 자유한국당과 공모해 의원 정족수를 고의로 미달시키는 계획이 제시되어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임 소장은 "자유한국당은 공당으로서 친위 쿠데타 연루 여부를 국민 앞에 해명할 책임이 있다"면서 "당 내부에 내란 음모에 가담한 공범들이 있는지 확인부터 해보기 바란다"고 요구했습니다. 앞서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는 오늘 오전 원내대책회의에서 임태훈 소장에 대해 "성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분"이라면서 "이런 분이 군 개혁을 주도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라고 말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28/51][고지용 아내] 젝스키스 출신인 고지용의 아내 허양임 씨는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빼어난 미모까지 겸비해 ‘의학계의 김태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허양임 씨는 남편 고지용과의 첫 만남에 대해 처음에는 사업하는 사람의 동생이고. 고지용과 허양임 씨는 5년의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4년 아들 승재를 얻었다.


[29/51][공지영 김부선] 공 작가는 신작 '해리'를 "한 마디로 어떤 악녀에 관한 보고서"라며 "악이란 것에 시선을 집중하게 된 것은 민주주의가 후퇴하게 된 '이명박근혜' 9년 동안 주변에서 목격한 악들이 그 이전에.
그런 탈을 쓰는 것이 예전과 다르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일찌감치 체득한 사기꾼들이 몰려오고 있다는 것을 감지했다. 그러면서 "지나가다 맞고 있는 여자를 봤는데 나중에 구하자고 하는 세상에서 책이 잘 팔리는 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하는 확신을 갖고 행동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30/51][콩국수 갑질]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CC) 회장이 콩국수 면발이 굵다고 관계자를 질책한 경기도 양주의 골프장 그늘집.
레이크우드CC 관계자는 “콩국수 면발과 관련된 회장님의 문제 지적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고 영업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차원에서 신세계푸드에게 적절한 조치를 바란다는 공문을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레이크우드CC 회장 B씨는 “당시 콩국수 면이 왜 바뀌었냐”고 물어본 건 사실이라며 A씨의 사직과 관련해서는 “우리 골프장 직원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사직을 요구)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라고 답했다.


[31/51][국내여름휴가추천] 또 알파카월드 1주년 기념 사진전을 개최하며 ‘Visitors 701’ 이벤트로 주말 마다 701번째 입장 고객을 상대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알파카월드 첫 생일 맞이 이벤트로 방문 고객에게 부채 기념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명 오션월드 입장권을 제공한다. 여름휴가 추천 강원도 가볼만한 곳 알파카월드가 위치한 강원도 홍천은 서울에서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지역으로 인근에 다양한 리조트와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32/51][뇌혈관에좋은음식] 뇌졸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뇌혈관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게 필수다.
흰색 과일과 채소를 즐겨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뇌졸중 위험이 52% 낮았다. 특히 평소 섭취하는 흰색 과일의 섭취량을 25g만 늘려도 뇌졸중 위험이 9% 낮아졌다.


[33/51][제주이색체험] [일간스포츠 이석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의 별미를 즐기며 다양한 제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별해별미’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글래드 제주는 다양한 제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호텔 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제주의 대표 시장인 동문 야시장 체험 및 별미를 즐겨 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하였다. 야시장 투어까지 이용해 볼 수 있는 별해별미 패키지로 이색적인 여름 휴가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34/51][부산 메르스] 이 지사는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메르스 의심환자 발생 대비 경기도 긴급체계 점검 및 도지사 지시사항입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이 지사가 지시한 내용은 △감염병 감시활동 강화 △방역 대응 태세 및 방역 인프라 점검 △ 주민 홍보 및 의료기관 협조체계 유지 △감염병관리위원회를 소집하고 민관 대응 체계 점검 △ '경기도 메르스' 검색하면 바로 갈 수 있도록 조치 등이다. 이날 부산시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 병원에서 근무하다 귀국한 뒤 메르스 의심 증상을 보여 격리 조치된 20대 여성 A 씨가 1차 검사에서 메르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


[35/51][손병호 딸] 배우 손병호가 늦둥이 딸을 공개했다.
손병호는 “첫 아이는 간절히 원했던 사랑의 결실”이라고 말했다. 연습 끝나고 그냥 해본 건데 줄이 두 개였다”며 “남편한테 ‘오늘 일찍 올수 있어?’라고 문자를 보냈더니 ‘꿈은 이루어진다’라고 답장이 오더라”라고 털어놨다.


[36/51][이명박 입원] 법무부는 지난 30일 이명박 전 대통령 측의 변호인 요청에 서울대병원 병원 진료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평소 수면무호흡 및 당뇨 질환을 앓고 있었으나 최근 날씨 탓에 지병이 더욱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 1차 공판 시작 이후 이 전 대통령은 건강 이유로 수차례 재판 연기를 요청해왔다.


[37/51][간호사 면접논란] 이른바 '태움' 논란으로 몸살을 앓았던 서울아산병원이 신규 간호사 채용 면접에서 이와 관련한 질문을 해 논란을 빚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아산병원 면접관들이 신입 간호사 면접에서 지원자들에 '우리 병원 신입 간호사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건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는 증언이 나왔다. 그러면서 "서울아산병원이 간호사 내부 문화 개선에 대해 여러 방안을 찾으면서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해당 면접관이 간호대학 학생들의 의견을 묻는 취지에서 질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38/51][나홀로 여름휴가] [경향신문] 올 여름 직장인들은 ‘7월말 8월초’에 가장 많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여름휴가 계획으로 국내여행을 생각하는 직장인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연인과 친구보다 ‘나 혼자’ 휴가를 보내겠다는 응답이 많은 것이 인상적”이라며 “혼밥·혼술에 이어 나 홀로 휴가가 여름휴가 트렌드로 확고히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39/51][눈꽃빙수만들기] 합천 특산물 밤과 율피를 이용해 율피떡‧밤국수 등을 개발한 농업회사법인 ㈜밤마리는 이번 축제에서 ‘율피떡 눈꽃빙수’를 선보인다.
‘밤마리’는 몸에 좋지만 특유의 떫은맛 때문에 한약재로만 쓰였던 율피를 쉽게 접할 수 있게 율피떡을 만들었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이다솔 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합천 밤과 합천 율피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며 “새롭게 출시된 율피떡 눈꽃빙수도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40/51][정찬우 근황] 개그맨 정찬우는 공황장애로 인해 지난 4월 이후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휴식과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중이다.
정찬우가 오랫동안 김태균과 함께 진행해온 ‘두시탈출 컬투쇼’는 정찬우의 빈자리를 채울 스페셜 DJ들이 출연해 김태균과 진행을 맡고 있다. 김태균 역시 "병을 잘 치료하고 '컬투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청취자분들이 응원 많이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41/51][천연치약만들기] (전북=뉴스1) 김대홍 기자 = 서해안의 명물인 곰소 천일염과 곰소 젓갈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곰소젓갈센터 체험장이 20일 문을 연다.
전북 부안군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클레이 아트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곰소젓갈 체험장을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체험장에서는 딸기향이 솔솔 나는 ‘곰소천일염 천연치약 만들기’와 곰소젓갈 캐릭터인 바료공주와 친구들 ‘클레이 아트’만들기.


[42/51][까사미아 라돈] 오늘(31일) 저희가 고른 한 컷은 < 이번엔 까사미아 라돈 검출…"한 달 안에 모두 수거" > 입니다.
이런 가운데 또 다른 침구업체의 베개에서 방사선이 검출됐다는 신고가 접수되어서 논란은 확산되는 분위기입니다. 최근 라돈침대 사태 이후 정부가 벌였던 실태조사에 뭔가 허점이 있었던 것은 아닌지 소비자들의 불안도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43/51][자이언트핑크 고백] 힙합가수 자이언트 핑크가 개그맨 이용진에게 공개 고백까지 하며 적극 대시를 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31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용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자이언트 핑크의 수줍은 고백이 이후 화제가 되자 이용진 측에서도 입장을 전했다.


[44/51][간단한 맥주안주] 최근 날이 더워지면서 매출이 더욱 급격하게 오르고 있다”며 “지난해에는 6~8월 여름 매출이 다른 달에 비해 15%가량 높았다”고 말했다.
김밥과 샌드위치 등 바로 사서 먹는 즉석식품 판매량은 27. 롯데마트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 때문에 맥주와 즉석 안주를 사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45/51][모기퇴치방향제] [서울경제] 대전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들썩들썩 원도심에서 놀다’ 행사가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은행동 으능정이거리 스카이로드에서 펼쳐진다.
이날 행사에는 2018년 ‘들썩 들썩 원도심’ 사업의 65개 공연팀 가운데서 최종 선정된 5개팀의 공연이 선보이며 시민참여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20대가 가장 많이 모이는 스카이로드에서 개최하고 판매 부스는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며 “특히 체험 부스를 무료로 운영해 시민이 참여해 만든 작품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문화 협치를 통한 시민 문화 향유에 가치를 두는 방향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46/51][수면다이어트] 코골이로 인해 수면무호흡증과 같은 수면 장애를 초래하게 되고 나아가 수면의 질 저하에 따른 각종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양악수술 이후 수면무호흡증 및 코골이 등의 수면 장애 발생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 기도확장수술 등의 수면무호흡증 치료를 실시할 때 RDI 수치 정상화를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RDI 수치와 기도 크기는 코골이.


[47/51][요즘 대세 홈짐] ‘집밥’에 대한 인기가 유지되는 한 누룽지 참기름 제조기 등에 대한 꾸준한 소비도 기대할 수 있다.
사해 바다에 둥둥 떠다니는 경험을 집으로 옮겨 놓는가 하면 트램펄린을 닮은 운동 기구도 집 안으로 들어갔다. 집 안을 꾸며놓은 뒤 서로 안방까지 공개하는 집스타그램은 ‘집활(집 안 활동)’을 보여주는 신세대 교감 미디어로 떠올랐다.


[48/51][주말여행 추천] 지난 연휴 동안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지 못해 아쉬운 엄마 아빠라면 짧은 주말을 이용해 떠날 수 있는 여행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터.
특히 오는 6월 30일까지 해당 업체에서 단독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성인 조식 2인 제공 ▲오션 스파 씨메르 성인 및 아동 각 2인 이용 ▲키즈 빌리지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업체 고객들만 만나 볼 수 있는 특전으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트랄랄라' 키즈카페 시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49/51][캠핑장요리] (서울=연합뉴스) 이지은 기자 =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30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프리미엄 간편 씨푸드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날부터 본점과 강남점 식품관에서 캠핑장과 피서지 등에서 관자와 전복. 새우 등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을 판매한다.


[50/51][기무사 노무현 감청] <질문 1> 기무사가 참여정부 당시 노무현 대통령과 윤광웅 국방부 장관의 통화 내용을 감청하고 민간인까지 사찰했다고 주장한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의 인터뷰 들으셨는데요.
<질문 5> 개혁위는 새로 태어날 기무사에 방산비리범죄 및 대테러범죄 수사권을 허용할지를 놓고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질문 7> 민군 합동수사단(합수단)은 계엄문건 작성 당시 기무사령관을 지냈던 조현천 전 기무사령관을 소환한 뒤 한 전 장관을 소환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51/51][람보르기니 화재] 30일 오후 2시 8분쯤 대전시 유성구 용계동의 한 도로에서 달리던 5억원 상당의 람보르기니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로 인해 차량 뒷부분이 탔으나 인명피해는 없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소방대원에 의해 7분만에 진화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