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5][남주혁 팬미팅 논란] 배우 남주혁의 필리핀 팬클럽 측이 앞서 불거진 팬미팅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달 29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한 의류 브랜드 팬미팅에는 배우 남주혁과 가수 산다라박이 초청됐다. 남주혁 필리핀 팬 계정에는 30일 “어젯밤(29일)에 팬미팅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남주혁과 산다라 박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02/55][박은지 영상논란] [뉴스투데이] 방송인 박은지 씨가 SNS에 미국의 도로를 질주하는 영상을 올렸다가 과속 운전 위험성을 지적하는 여론의 뭇매를 맞았는데요.
논란이 일자 박은지 씨는 "타임랩스 기능을 활용해 영상을 빠르게 돌린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03/55][임태훈 성정체성] 국군 기무사령부 논란을 둘러싼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와 임태훈 군인권센터장의 설전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다.
김 원내대표는 “군인권센터가 연이어 군 내부 기밀을 폭로하고 대통령은 장단 맞추듯 지시 사항을 발표하고 있다”며 “우리 당은 안보에 가장 중요한 군사 기밀 문서들이 어떻게 시민단체에 손쉽게 넘어가는지 파악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백승주 한국당 의원은 “국방부가 군인권센터에 대한 보안조사에 적극 나서야 한다”며 “군인권센터는 2급 기밀 요약본을 확인되지 않은 방법으로 입수해 폭로한 이후 군 기밀을 무차별 폭로하고 있지만 국방부는 보안조사를 안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04/55][간단한 맥주안주] ‘홈술족’들은 과거 술과 함께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는 치맥문화를 만들어냈던 것과는 달리 피자와 치킨이라는 조합으로 피맥이라는 새로운 열풍을 만들어내고 있다.
‘홈술족’들은 과거 술과 함께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는 치맥문화를 만들어냈던 것과는 달리 피자와 치킨이라는 조합으로 피맥이라는 새로운 열풍을 만들어내고 있다. 한 테이블 4인 정도가 식사와 맥주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가성비와 얇아진 도우로 한입 사이즈 조각을 나눠서 제공하기 때문에 술 안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


[05/55][간호사 면접논란] 오늘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아산병원은 최근 신규 간호사 면접장에서 일부 지원자에 올해 초 벌어진 '안타까운 사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면접관이 언급한 안타까운 사건은 앞서 올해 2월 서울아산병원 소속 신규 간호사가 목숨을 끊은 사건으로 당시 유족들은 병원의 '태움'을 원인으로 지목했습니다. 서울아산병원 관계자는 "여러 면접장 중 한 곳에서 선배 간호사인 면접관이 그런 질문을 한 건 사실이나 스스로 부적절하다고 생각해 중단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본디 간호사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간호대학 학생들의 의견을 묻고자 하는 취지였다"고 말했습니다.


[06/55][모기퇴치방향제] [서울경제] 대전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들썩들썩 원도심에서 놀다’ 행사가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은행동 으능정이거리 스카이로드에서 펼쳐진다.
이날 행사에는 2018년 ‘들썩 들썩 원도심’ 사업의 65개 공연팀 가운데서 최종 선정된 5개팀의 공연이 선보이며 시민참여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20대가 가장 많이 모이는 스카이로드에서 개최하고 판매 부스는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며 “특히 체험 부스를 무료로 운영해 시민이 참여해 만든 작품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문화 협치를 통한 시민 문화 향유에 가치를 두는 방향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07/55][무단횡단 10대 사고] 지난 30일 경남 창원 의창구의 한 아파트 도로에서 무단횡단을 하던 10대 청소년 2명이 차에 치였다.
무단횡단 사고를 당한 10대 A군는 현장에서 숨졌으며 B군은 큰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은 친구 집에 놀러가던 도중 길 건너편 버스정류장에 가기 위해 왕복 6차선을 무단횡단 했다.


[08/55][문재인 사과요구] 그래서 제가 볼 때는 상고법원 자체는 인사적폐라할지 그런 사원들이 중요한 것 같고 그다음에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왜 저렇게 저런 식까지 마치 사법부를 정치기관처럼 만들면서까지 했을까.
그러니까 양승태 대법원하고 관련이 적은 판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특별재판부를 만드는 것이 가장 객관적이고 공정한 판단을 내릴 수 있는 길이다라고밖에 볼 수가 없는 거죠. 성소수자랄지 동성애자랄지 이런 얘기를 하면 앞으로 어떤 임태훈 소장이 활동하는 데 있어서 아니면 어떤 것을 폭로를 하게 되면 거기에 대한 신빙성을 떨어뜨리려고 하면 소위 말하는 물타기라는 그런 의도를 가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09/55][수면다이어트] 코골이로 인해 수면무호흡증과 같은 수면 장애를 초래하게 되고 나아가 수면의 질 저하에 따른 각종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양악수술 이후 수면무호흡증 및 코골이 등의 수면 장애 발생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 기도확장수술 등의 수면무호흡증 치료를 실시할 때 RDI 수치 정상화를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RDI 수치와 기도 크기는 코골이.


[10/55][심으뜸 결혼] 심으뜸은 7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한 달 뒤에 시집을 간다.
맛있는 음식 해 먹으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는 평생 든든한 짝꿍이 생겼다”라며 행복해했다. 심으뜸은 2016년 KBS2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 출연한 뒤 ‘엉짱녀’로 화제를 모았다.


[11/55][유치원 급식 폭로] 30일 JTBC '뉴스룸'과의 인터뷰에서 경북 경산의 한 유치원의 조리사는 "원생 93명이 사과 7개를 나눠 먹었다"며 황당한 급식 실태에 대해 증언했다.
해당 청원에서 "현재 근무하고 있는 어린이집에서는 영유아들을 상대로 지금까지 상상조차 할 수 없이 너무도 부족한 급식을 배식해 왔다"고 했다. 지역아동센터 등 어린이에게 단체급식을 제공하는 집단급식소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철저한 위생관리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설립했다.


[12/55][자이언트핑크 고백] 자이언트 핑크는 1일 방송된 KBS 쿨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해 "하룻밤 사이에 국민 실연녀가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자이언트 핑크는 7월 31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이상형으로 개그맨 이용진을 꼽으며. 이후로 국민 실연녀가 됐다"며 "이용진 씨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인터뷰도 하셨더라.


[13/55][정찬우 근황]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정찬우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청취자가 전 ‘컬투쇼’ DJ 정찬우의 근황을 물었다. 이날 스페셜DJ로 활약했던 뮤지 또한 “얼마 전에 연락했더니 쉬며 잘 지내고 있다고 하더라.


[14/55][제주 실종 CCTV] 제주시 세화항에서 캠핑을 하다 실종된 여성을 찾기 위해 항내 물속을 수색 중인 제주해경 대원들.
제주시 세화항에서 캠핑을 하다 실종된 여성을 찾기 위해 항내 물속을 수색 중인 제주해경 대원들. 제주시 세화항에서 캠핑을 하다 실종된 여성을 찾기 위해 항내 물속을 수색 중인 제주해경 대원들.


[15/55][콩국수 갑질] 면발 굵기 지적에서 비롯한 ‘회장님의 콩국수 면발 갑질’ 논란과 관련해 잘못을 지적당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CC) 조리사가 제출한 사표를 클럽과 식음료 용역계약을 맡은 신세계푸드가 반려했지만.
조리사는 신세계푸드가 조리 분야 용역 계약을 맺은 업체 소속이며 △회장과 업체가 갑질을 했다는 주장 △식자재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조리사 잘못이라는 지적 △클럽과 용역업체 사이에 자리한 신세계푸드에 잘못이 있다는 주장들이 쏟아진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정확한 사실을 밝히겠다면서 세계일보에 “B회장이 조리사를 불러 면발 굵기를 지적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홀 담당자를 불러 ‘원래 들어가는 면이 아닌데 시정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기한 것”이라고 말했다.


[16/55][깻잎농장 성추행] 경남이주민노동복지센터는 지난달 31일 기자회견을 열고 경남 밀양에 위치한 한 깻잎농장에서 근무하는 여성 이주 근로자들이 상습적으로 성추행.
또 A씨는 “항아리를 묻어 놓은 것을 화장실이라고 해서 쓰다가 불편을 호소하자 나중에 변기 뚜껑을 달아줬다”며 “폐가를 포장박스같은 걸로 임시 개조한 곳을 숙소로 쓰게 해 다른 농장의 근로자까지 총 4명이 지냈다”고 말해 충격을 줬다. 깻잎농장 성추행을 폭로한 이주여성노동자들은 “성추행이 너무 부끄럽고 창피해 살고 싶지 않은 생각도 했다”라며 “우리는 가족을 위해 돈을 벌러 온 것이지 이런 대우를 받으려고 한 게 아니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17/55][신다은 시모상] 신다은 소속사 측은 1일 신다은의 시모이자 임성빈의 모친이 지난달 31일 지병으로 투병하던 중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결혼식을 올린 신다은 임성빈 부부는 최근 SBS '동상이몽-너는 내운명2'에 출연하며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임성빈의 아버지이자 신다은의 시부인 임철순 화백도 임성빈 신다은 부부와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18/55][장근석 경고] 평소 일반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을만큼 엄격한 규율을 가지고 있다”라며 “장배우가 그 곳에 배치되었다는 이유로 팬들의 불필요한 방문이 생기고 그로인해 그 곳 근무자들에게 불편을 끼칠 경우.
이어 “이를 어기는 분들은 반드시 현장에서 적발하여 팬클럽 강제탈퇴 및 향후 공연장 출입 금지 등 어떠한 활동도 불가능하도록 조치할 것이다”라는 강경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밝혔다. 어렸을 적 데뷔하여 27년 이라는 시간동안 단 한 번도 쉬어본 적이 없고 단 한 번도 나만의 시간을 온전히 가져본 적도 없는 것 같고”라면서 “다들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아프지 말고 그리고 사랑한다.


[19/55][김제동 앵커논란] 1일 KBS 측은 "시사토크쇼 MC 선정(김제동)에 대하여 알려드린다"라는 제목의 공지를 통해 해명에 나섰다.
"일부 기사에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다"면서 "KBS에서 현재 준비 중인 프로그램은 뉴스가 아니며. 이는 전날 KBS 공영노조가 KBS가 새로운 형태의 뉴스 프로그램를 준비하고 있는데 김제동을 앵커로 내세울 예정이라고 밝힌 것에 대한 논란이 일자 해명에 나선 것.


[20/55][김경수 공범판단] '드루킹 논란' 김경수 경남지사.
특검 "김경수-드루킹은 공범" 판단… 수사 급물살. 지난해 1월 이어… 2월에도 김경수-드루킹 '접촉'.


[21/55][양지원 열애고백]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유니티 양지원은 방송 도중 쿨하게 남자친구가 있음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양지원은 열애와 관련된 질문을 받자 "이 부분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그는 "오빠 갑자기 이걸 보게 된다면 놀랄 것 같은데 내가 여기서 남자친구가 없다고 말하지 못하겠다.


[22/55][제주 실종여성 발견] 지난달 25일 제주시 구좌읍 세화포구에서 가족과 함께 캠핑을 하다 실종된 30대 여성의 시신이 일주일만에 서귀포시 가파도 서쪽 해상에서 발견됐다.
하지만 세화포구에서 실종된 최씨 시신이 무려 100㎞를 넘는 해안선을 따라 가파도 해상까지 이동하게 된 경위와 바다에 빠져 수일 동안 표류했는데도 최씨 시신에서 발견된 복장이 실종 당시 거의 그대로였다는 점 등은 여전히 의문점으로 남는다. 경찰 관계자는 “실종 지점 정반대 편에서 시신이 발견된 것에 대해 의문점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예측할 수 없는 기상 변화나 실종 당시 주변인물에 대한 다각적인 조사를 통해 의혹을 철저히 해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3/55][백일섭 졸혼] 지난달 31일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백일섭은 졸혼을 택한 이유와 졸혼 후의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앞서 백일섭은 지난해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도 졸혼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또 백일섭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내와 졸혼을 결심할 때 딸의 반발이 심했다"며 "그 때 딸과도 멀어졌다.


[24/55]완주 물놀이 사고


[25/55][경찰후보생 사망] 해경교육원에 따르면 교육생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교육원 내 해양 구조훈련장에서 동기들과 함께 수영 연습을 했다.
당시 A씨의 동기들이 오후 8시 35분께 수영을 마치고 샤워를 하던 중 A씨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수영장을 다시 찾았고 수심 3미터 지점에 엎드려 있는 A씨를 발견했다. A씨가 사고를 당한 해양경찰교육원 구조훈련장은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개인연습을 위해 개방됐다.


[26/55][만취 벤츠 역주행] 동아일보는 수원지방법원이 7월24일 이른바 ‘벤츠 역주행 사고’의 운전자 노모(27)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고 1일 보도했다.
경찰은 심각한 음주운전으로 무고한 생명을 앗아가는 등 사안이 중대하다고 보고 지난달 18일 노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특히 고인의 아내 정모씨는 10년 전엔 2008년 만취 역주행 차량에 치어 갈비뼈 4개가 부러지는 부상을 당했지만 운전자를 용서하고 합의해줬던 과거를 후회하며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7/55][응급실 의사 폭행] 경북 구미경찰서는 구미 차병원 응급실에서 의사를 폭행한 25살 A 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의료기관 폭행 사건에 대해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고 있는 대한의사협회는 수사기관의 불구속 수사 결정을 존중한다면서도. A 씨는 어제(31일) 새벽 4시쯤 일행과 술을 마시다 다쳐 구미 차병원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던 중 의료용 철제 트레이로 전공의 김 모 씨의 뒷머리를 내리쳐 전치 3주의 부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28/55][김나영 출산] 김나영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1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나영 씨가 지난달 31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3.
김나영도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두번째 아가와 커플 팔찌. 그는 “월동 잘하고 나오라고 태명을 ‘월동’이라고 지었는데 세상에 나와 보니 ‘111년 기상관측 사상 최악의 폭염’이라 깜짝 놀랐지.


[29/55][유상무 김연지 결혼] 1일 유상무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유상무와 김연지가 오는 10월 28일 화촉을 밝힌다”라고 밝혔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오는 10월 28일 정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레드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상견례를 마치는 데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실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소에서 결혼식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30/55][제주 실종여성 통화] 31일 제주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6일 새벽 환경미화원이 제주 구좌읍 세화포구 방파제 위에서 실종 여성 최모(38·경기도 안산)씨가 편의점에서 산 것으로 보이는 물품을 치웠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에 따르면 최씨는 편의점에서 물품을 산 후 11시13분에 언니와 형부에게 전화를 걸었다. 경찰 관계자는 "만약 물에 빠져 숨졌을 경우 수일이 지나도 시신이 떠오르지 않는 점에 대해 의문스럽다는 여론이 있다"며 "최종 행적과 가까운 곳부터 차례로 수색하면서 범위를 넓혀가고 있고 수색 범위를 구체화하기 위한 수사도 병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31/55][이근희 고수희 열애] 양측 소속사도 각각 "이근희와 고수희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근희와 고수희는 지난해 방송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고수희는 게스트로 출연해 이근희와 함께 강아지 두 마리를 같이 키웠다.


[32/55][이재명 반론] 1일 이재명 지사 측은 두 번째 내용증명서를 발송했다며 “객관적인 사실 관계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은 채 객관적인 사실과는 명백히 다른 내용을 방송했다.
이에 이날 오후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 측은 지난 21일에 방송된 1. ‘그알’ 측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반론을 방송에 내용과 분량 면에서 모두 공정하고 균형 있게 반영했다”며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통화 내용 중 일부만 공개해 희화화한다’고 주장한다”며 “두 시간 반이 넘는 통화 가운데 핵심 내용만 발췌한 것은 70분 이라는 방송 제약 때문”이라고 밝혔다.


[33/55][국내 래프팅] 나이트 레이스 관람 전후로 인제군 관광 계획을 포함시킨다면 즐거움이 배가될 수 있다.
내린천을 따라 세로지르는 수상레포츠와는 달리 가로지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중 레포츠 짚트랙도 있다. 설악산의 70%를 품고 있으며 해발고도 1000m가 넘는 산들이 즐비한 인제군에는 그만큼 대자연 속에서 느린 호흡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들이 많다.


[34/55][당일 기차여행]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는 물론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육지 쪽의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는 크루즈 관광 상품도 여럿 있다.
2층 버스를 타고 자유롭게 정류장에서 타고 내리며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2층 버스 투어(주간코스)도 있다(1일 7회 운행). 사천시는 이런 주변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광역 시티투어 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35/55][여름 건강식품] 휴가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급격한 온도차 등 달라지는 외부 환경 요인과 평소보다 많아지는 활동량 때문에 체력이 떨어지기 쉬워 각별한 건강관리가 요구된다.
휴가 때는 평소보다 많은 외부 활동으로 인해 생체리듬이 깨지기 쉬워 특히 휴가 전후로 체력 관리를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일일 영양기준을 고려해 과학적 설계해 별도의 관리 없이도 손쉽게 종합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36/55][리비아 한국인 납치] 리비아 정부는 무장단체가 이슬람국가(IS)나 알카에다 같은 이슬람주의 세력이기보다는 지역을 장악한 부족세력의 통제를 받는 무장민병대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교부 당국자는 “리비아 정부는 대수로 사업에 기여한 한국에 특별한 책임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외교부 당국자는 “리비아가 여행금지국이고 현지에 거주하는 한국인이 많은데다 청해부대 이동이 알려지면 표적이 될 수 있어 보도 유예를 요청했다”며 “동영상이 공개된 이상 이를 유지할 수 없게 됐다”고 설명했다.


[37/55][국내 여름휴가지] 연인과 함께 부담 없는 한 끼 식사를 즐기면서 휴가지의 분위기와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전국 곳곳의 명소에 위치한 맥도날드 레스토랑 정보를 담았다.
연인과 함께 부담 없는 한 끼 식사를 즐기면서 휴가지의 분위기와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전국 곳곳의 명소에 위치한 맥도날드 레스토랑 정보를 담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만큼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해 전국 곳곳에 위치한 휴가지 정보와 맥도날드 레스토랑 소개를 담은 이색 지도를 선보이게 됐다”며 “전국 명소에 자리한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찾아 보는 재미와 함께 맛있는 식사와 휴가지의 낭만을 모두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38/55][스노클링 배우기] 해안에서 떨어진 바다의 경우 수온차가 생길 수 있지만 해수욕장 스노클링엔 굳이 착용할 필요는 없다.
스노클링은 혼자할 경우 비상상황에 대비할 수 없으므로 최소한 2명 이상이 함께 해야 한다. '2007년 여름스노클링-스쿠버 다이빙 수중생태 체험 학교'를 8월1일부터 10일까지 양양 수산리 앞바다와 법수치계곡에서 연다.


[39/55][에어컨 청소방법]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장거리 여행에 앞서 각종 안전사고를 대비해 차량 점검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공조장치(에어컨 및 히터) 내부는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다. 스팀분사 형식 청소의 경우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송풍구부터 외부공기가 들어오는 통로에 남아있는 곰팡이와 세균을 꼼꼼하게 제거할 수 있다.


[40/55][인천 어린이집 학대] 인천 연수경찰서는 인천의 한 가정 어린이집에서 아동학대 의심 신고가 들어와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어린이집 학부모들이 아동학대가 의심돼 인천의 어린이집에 CCTV 영상을 보여 달라고 요구했으나 보여주지 않는다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직 보육교사는 “어린이집 원장이 폭염에도 3~4세 반 에어컨을 꺼 원생들이 땀을 흘리며 수업을 들었다”라고 주장했다.


[41/55][김성경 아들] 김성경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아들 내일 밤 공개~^^ #엄마아빠는외계인 #KBS #화밤11시10분 #입매가똑같다 #21살대학생 #인스타첫게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성경과 아들 알렉스 최(최준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KBS2 ‘엄마아빠는 외계인’에서는 김성경과 알렉스 최가 등장했다.


[42/55][강경헌 구본승] 이어 어제자 방송을 통에서 보여준 구본승의 호감 표현에 대해 "사실 오빠의 마음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다"며 웃은 뒤 "촬영할 때는 전혀 몰랐는데 제작진이 재미있게 편집을 잘 해주신 것 같다.
이어 강경헌은 실제로 커플 성사 가능성에 대해 묻자 "48시간 동안의 짧은 촬영을 하고 그러 가능성에 대해 말할 수 는 없는 것 같다"면서 "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 것"이라고 말했다. 구본승은 5주만에 다시 '불타는 청춘'을 찾은 강경헌의 모습에 반가운 기색을 내비쳤고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경헌을 바라보는 구본승 표정이 다르다"며 두 사람 핑크빛 분위기에 덩달아 설레했다.


[43/55][목사 지시 폭행] 교회 목사가 신도들을 남태평양 피지로 이주시킨 뒤 감금하고 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사건 보도해드렸는데요.
구속된 신 목사 교회에서 인터넷에 올린 10대 신도의 영상에는 반복적으로 타작이라는 말이 등장합니다. 2013년 8월부터 지난 4월까지 학교를 안 다녔거나 학기의 1/4 이상을 결석한 학생이 20여 명에 달했습니다.


[44/55][오광록 아들] 이는 '엄마아빠는 외계인'에서 오광록 아들이 출연한 것.
지난 달 31일 첫 방송된 KBS2 '엄마아빠는 외계인'에서는 배우 오광록의 아들 오시원이 출연했다. 이어 그는 "자연스럽게 어릴 때부터 그렇게 된 것 같다"며 "유치원 때 두 분이 이혼하셨는데.


[45/55][조선일보 협박] 조현오 전 경기지방경찰청장이 故 장자연 사건 수사 당시 상황을 증언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당시 故 장자연 사건 수사의 총책임을 맡았던 조현오 전 경찰청장은 'PD수첩'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수사에)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우리 조선일보는 정권을 창출시킬 수도 있고 퇴출시킬 수도 있다’고 정권 운운하면서 저한테 협박을 해대니까 저 때문에 정권이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그런 걸로까지 심각한 협박을 느꼈다”고 말했다.


[46/55][법무부 유학생 폭행] 우즈베키스탄 출신 유학생 ㄱ씨(24)를 지난 16일 오후 창원출입국외국인사무소 직원들이 에워싸고 있다.
경남이주민센터는 1일 우즈베키스탄 출신 유학생 ㄱ씨(24)가 창원출입국외국인사무소 직원 5명을 경남지방경찰청에 폭행과 직권남용. 법무부는 1일 오후 해명자료를 통해 “단속은 적법한 절차에 따라 진행된 것”이라며 “ㄱ씨가 극렬히 저항했고 도주를 시도해 불가피하게 물리력을 행사하여 제압할 수 없었다.


[47/55][가볼만한 섬여행] 아라뱃길크루즈&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장=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경인아라뱃길을 따라 더위 사냥에 나서보자.
마을 뒤편 만지봉 가는 길에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아득한 바다와 통영의 섬들이 품에 안긴다만지도와 연대도를 잇는 출렁다리는 길이 98. 연꽃이 만발한 청산수목원은 안흥유람선을 타러 가는 길이나 돌아 나오는 길에 들르기 좋다.


[48/55]삼성 간부 BB탄


[49/55][수상스키 배우기] 수도권만 해도 수상 스키를 즐길 곳은 많지만 양평의 남한강변은 강폭이 넓고 유속이 완만해 초보자에서 전문가를 골고루 만족시켜 주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수상 스키에 숙달이 되면 삼각형 모양으로 생긴 핸들을 잡지만 중심을 잡기 어려운 초보자는 보트에 연결된 봉을 잡고 일어서는 법을 배운다. 너무 많은 수상 레포츠 업소가 난립한 북한강과는 달리 주위 4km 이내에 단 한 곳의 업체도 없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50/55][여름옷을 부탁해] 이날 박기량은 '올해 치어리딩 계에서 핫한 노래는 무엇이냐'는 DJ 김신영의 물음에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꼽았다.
올해로 치어리더 12년 차를 맞이한 박기량은 "저도 이렇게 오래할 줄은 몰랐다. 박기량은 '2016년 가수로 데뷔를 하면서 그동안 번 돈을 다 날렸다'는 말에 "그렇다"며 "근데 당시에는 제가 일도 많았고.


[51/55][난민청원 답변] 최근 청와대 국민 청원에는 '제주도 불법 난민 신청 문제에 따른 난민법·무사증 입국·난민신청허가 폐지 및 개헌을 청원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고 역대 가장 많은 참여 인원이 동참하며 사회적인 이슈로 떠올랐다.
이에 대해 박상기 법무부 장관은 “국민들의 우려를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히면서도 “우리나라 국제적 위상과 국익에 미치는 문제점들을 고려할 때 난민협약 탈퇴나 난민법 폐지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다”고 밝혔다. 또 박 장관은 “난민협약 가입국 142개국 가운데 협약 탈퇴국은 없다"고 밝히며 ”허위 난민을 막고 강력 범죄를 불식하기 위한 심사를 강화하겠다“는 해결책을 내놓았다.


[52/55][세탁기 청소 방법] 신발장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는 땀이 덜 건조된 신발에서 곰팡이가 번식하기 때문이다.
녹차티백 등을 말려 넣어 두면 습기와 냄새가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타일 이음새에 낀 곰팡이는 베이킹소다를 섞은 물이나 락스를 뿌리고 솔로 닦아 제거할 수 있다.


[53/55][인기 물놀이 튜브] 서울역사박물관은 8월 한 달간 근대 이전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물놀이의 변천사를 소개한 '서울이 물에 빠져든 날' 로비전시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일제는 신체 단련을 이유로 수영장을 만들고 건강을 앞세워 공중목욕탕을 만들었다. 백사장이 있어 물놀이 공간으로 인기였던 한강 부근엔 최초의 수영장인 '서빙고 수영장'이 생겼다.


[54/55][제주도파라세일링]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나 몬테고 베이의 닥터 케이브 해변 입장료 등 현지에서의 소소한 비용은 자메이카 달러가 좋다.
자메이카의 가장 서쪽에 위치한 니그릴은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자메이카에서 즐기는 음악 축제는 물론 현지인들의 소울 푸드 ‘저크 치킨’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음식 축제도 오롯이 현지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즐길 거리다.


[55/55][난민 청원 답변] 최근 청와대 국민 청원에는 '제주도 불법 난민 신청 문제에 따른 난민법·무사증 입국·난민신청허가 폐지 및 개헌을 청원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고 역대 가장 많은 참여 인원이 동참하며 사회적인 이슈로 떠올랐다.
이에 대해 박상기 법무부 장관은 “국민들의 우려를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히면서도 “우리나라 국제적 위상과 국익에 미치는 문제점들을 고려할 때 난민협약 탈퇴나 난민법 폐지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다”고 밝혔다. 또 박 장관은 “난민협약 가입국 142개국 가운데 협약 탈퇴국은 없다"고 밝히며 ”허위 난민을 막고 강력 범죄를 불식하기 위한 심사를 강화하겠다“는 해결책을 내놓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