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7][김나영 출산] 방송인 김나영 씨가 결혼 3년 만에 두 아이의 엄마가 됐습니다.
건강한 둘째 아들을 출산한 김나영 씨!. 이로써 나는 나의 엄마보다 더 엄마가 되었다”라는 짧은 소감도 함께 남겼습니다.


[02/47][리비아 한국인 납치]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피해자로 추정되는 한국인 포함 4명의 동영상(사진)이 공개된 데 대해 “리비아에서 납치된 우리 국민이 한달이 다 돼서야 생존 소식을 전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납치된 첫날 ‘국가가 가진 모든 역량을 동원해 구출에 최선을 다해달라’는 대통령의 지시가 내려졌다”며 “그를 납치한 무장단체에 대한 정보라면 사막의 침묵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김 대변인은 아울러 “(그의) 얼굴색은 거칠었고 목소리는 갈라졌지만 다친 곳은 없어 보여 참으로 다행”이라며 “‘나로 인해 아내와 아이들의 정신적 고통이 너무 심하다’는 말에서는 오랜 기간 거친 모래바람을 맞아가며 가족을 지탱해온 아버지의 책임감이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03/47][유상무 김연지 결혼] 유상무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유상무가 10월 28일 낮 12시 연인 김연지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유상무 김연지가 커플룩을 입은 채 볼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렇다고 완치될 때까지 마냥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닌 것 같아 늘 미안했다”면서 “오히려 예비신부가 ‘함께 살게 되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 회복도 빠를 거고.


[04/47][이재명 반론] 이재명 '조폭 연루설'… 더 뜨거워진 '2차 공방전'.
李 "답변 달라" 독촉에… SBS 측 "통화 공개" 맞불. 이재명 '조폭 연루설'… SBS 측.


[05/47][장근석 경고] 장근석 소속사 트리제이 컴퍼니는 지난달 27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장근석 출근길이나 퇴근길을 보고 싶다는 명목으로 길에 서 있거나 건물 근처에서 대기하는 일이 없도록 강경하게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이를 어기는 분들은 반드시 현장에서 적발해 팬클럽 강제탈퇴 및 향후 공연장 출입 금지 등 어떠한 활동도 불가능하도록 조치할 것”이라고 한 소속사는 “장근석의 근무지는 생명과 안전을 다루는 곳으로 평소 일반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을 만큼 엄격한 규율을 가지고 있다”고 부연했다. 소속사는 이어 “장근석이 그 곳에 배치됐다는 이유로 팬들의 불필요한 방문이 생기고 그로인해 그 곳 근무자들에게 불편을 끼칠 경우 장근석에게 심각한 불이익이 생길 수 있다”고 부연했다.


[06/47][가볼만한 섬여행] 아라뱃길크루즈&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장=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경인아라뱃길을 따라 더위 사냥에 나서보자.
마을 뒤편 만지봉 가는 길에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아득한 바다와 통영의 섬들이 품에 안긴다만지도와 연대도를 잇는 출렁다리는 길이 98. 연꽃이 만발한 청산수목원은 안흥유람선을 타러 가는 길이나 돌아 나오는 길에 들르기 좋다.


[07/47][경찰후보생 사망] 해경교육원에 따르면 교육생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교육원 내 해양 구조훈련장에서 동기들과 함께 수영 연습을 했다.
당시 A씨의 동기들이 오후 8시 35분께 수영을 마치고 샤워를 하던 중 A씨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수영장을 다시 찾았고 수심 3미터 지점에 엎드려 있는 A씨를 발견했다. A씨가 사고를 당한 해양경찰교육원 구조훈련장은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개인연습을 위해 개방됐다.


[08/47][김제동 앵커논란] 삼성전자 간부가 팀회의 중에 부하직원이 맘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BB탄 총을 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영방송국에 새로운 뉴스 프로그램에 앵커후보로 방송인 김제동씨가 거론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합니다. 논란이 커지자 KBS 제작진은 뉴스가 아닌 시사 프로그램이며 김제동씨가 앵커로 출연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09/47][깻잎농장 성추행] 경남이주민노동복지센터는 깻잎농장 사장 박모씨가 캄보디아 출신 여성 이주 근로자들에게 1년 넘게 상습적인 성추행과 성폭행을 가했다고 지난 31일 기자회견을 통해 밝혔다.
센터 측은 “지난해 4월부터 경남 밀양시에 있는 고추 깻잎 농장에서 농장주 박씨로부터 캄보디아 여성노동자들이 1년 넘게 상습적인 성추행과 성희롱을 당했다”고 밝혔다. 법무부는 이날 출입국사무소 직원들의 D씨에 대한 폭행과 관련해 “D씨는 학교가 아닌 도로포장 공사현장에서 불법으로 취업하고 있었다”며 “체류기간이 남아있는 유학생이라고 하더라도 취업하기 위해서는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해명자료를 냈다.


[10/47][삼성 간부 BB탄] 삼성전자 간부가 팀회의 중에 부하직원이 맘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BB탄 총을 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영방송국에 새로운 뉴스 프로그램에 앵커후보로 방송인 김제동씨가 거론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합니다. 논란이 커지자 KBS 제작진은 뉴스가 아닌 시사 프로그램이며 김제동씨가 앵커로 출연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11/47][수상스키 배우기] 수도권만 해도 수상 스키를 즐길 곳은 많지만 양평의 남한강변은 강폭이 넓고 유속이 완만해 초보자에서 전문가를 골고루 만족시켜 주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수상 스키에 숙달이 되면 삼각형 모양으로 생긴 핸들을 잡지만 중심을 잡기 어려운 초보자는 보트에 연결된 봉을 잡고 일어서는 법을 배운다. 너무 많은 수상 레포츠 업소가 난립한 북한강과는 달리 주위 4km 이내에 단 한 곳의 업체도 없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12/47][신다은 시모상] 신다은 소속사 측은 1일 신다은의 시모이자 임성빈의 모친이 지난달 31일 지병으로 투병하던 중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결혼식을 올린 신다은 임성빈 부부는 최근 SBS '동상이몽-너는 내운명2'에 출연하며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임성빈의 아버지이자 신다은의 시부인 임철순 화백도 임성빈 신다은 부부와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13/47][여름옷을 부탁해] 차 안에서 마리는 시어머니가 싸 온 음식을 제이블랙 입에 넣어주는 등 남편 챙기기에 여념 없었다.
시술 후 귀가한 시어머니는 시아버지가 알아볼까 조마조마했지만 결국 눈치채지 못한 시아버지의 모습에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더운 여름에 윤우에게 털옷을 입히고 촬영을 하자 손자를 고생시키는 듯한 모습에 시어머니는 못마땅한 모습을 보였다.


[14/47][이근희 고수희 열애]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근희(59)와 고수희(43)가 16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이근희는 "일도 바쁜데 나이도 훨씬 많은 나와 만나줘서 정말 고맙다"고 애정을 전했다. 고수희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이근희 씨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15/47][제주 실종여성 발견] 제주 세화포구에서 실종된 30대 여성이 백km 이상 떨어진 섬 반대편 해상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양수진/제주지방경찰청 강력계장 : "예측을 벗어나는 사항도 있어가지고 저희들이 관련 어민들이라든가 해류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잘 아시는 분들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의견을 청취해서 규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달 10일부터 제주 세화포구 주변에서 가족들과 캠핑을 해 온 최 씨는 일주일 전 편의점에 들른 뒤 연락이 끊겼습니다.


[16/47][납치 영상 공개] 리비아의 218 뉴스는 1일 SNS 계정에 납치된 피랍자 4명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자신을 한국인이라고 밝힌 중년 남성과 필리핀인이라고 밝힌 남성 3명이 구조를 요청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정부는 리비아 한국인 납치 사건을 발생 직후 확인했으나 그동안 억류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17/47][이재명 통화녹음] 이 지사는 두 번째 내용증명에서 ‘국제마피아파 조직원 임씨가 속해있는 특정 경호단체에 성남시가 2011년 4290만원의 예산을 지원했다’는 의혹에 대해 "성남시로부터 예산 지원을 받은 곳은 임씨가 있던 경호단체 SSN이 아니라 자원봉사단체인 '새싹지킴이'이며.
이 지사는 “방송이 나가기 전 담당 PD와의 통화에서 ‘발신인(이 지사)은 조폭과 관련이 없으니 정확한 사실 확인을 부탁’했고 담당 PD도 그렇게 하겠다고 답했으나 객관적인 사실과는 명백히 다른 내용을 방송했다”며 "오는 6일까지 사실과 다른 방송을 하게 된 경위. 제작진은 “편집 과정에서 희화화하려는 의도가 있었는지 시청자가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차제에 통화 당시 촬영 영상 원본까지 함께 공개할 용의가 있다”며 “이 지사가 담당 PD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전체도 공개하는 데 동의해 줄 것을 이 지사에게 요청한다”고 했다.


[18/47][인기가수 갑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90년대 인기가수 A씨의 수입차 매장 갑질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ef 이성욱은 '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수입차 매장 난동 보도와 자신은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A씨는 해당 수입차 업체의 이해할 수 없는 처사로 벌어진 일임을 강조하며 자신이 어떤 피해를 입고 왜 그렇게까지 행동할 수밖에 없었는지에 대해 명백하게 밝힐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19/47][고속도로 20대 사망] 지난 1일 오후 11시 45분께 경남 통영 용남면 장문리 대정통영고속도로 통영 방면 2km 지점에서 고속도로를 건너던 A씨가 K5 택시에 치였다.
차량 운전자들은 모두 한밤중이라 어두운 탓에 고속도로에 사람이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A씨가 고속도로를 보행한 이유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20/47][제주 실종 여성] 최 씨가 사라진 것을 알고 휴대전화로 여러 번 전화했지만 응답 없던 최 씨의 전화는 이튿날 근처 공중화장실 근처에서 신용카드와 함께 발견됐습니다.
■ 종이컵 9개와 소주 한 병…편의점에서 포착된 최 씨의 마지막 모습. 그러나 경찰은 숨진 최 씨가 육로나 해로로 이동된 뒤 제3의 지점에서 유기됐을 가능성은 없다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1/47][택시요금 시비 사망] 인천 중부경찰서는 택시요금 시비로 택시기사를 사망에 이르게 한 30대 남성 A 씨를 폭행치사 혐의로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에 있다고 2일 밝혔다.
1일 새벽 3시경 A 씨는 인천시 동구 동인천역 인근 사거리에서 40대 택시 기사와 택시요금 문제로 시비가 붙은 것으로 알려졌다. 택시기사는 목적지에 도착한 뒤 A 씨에게 택시요금 4만6천원을 요구했으나 A 씨는 먼 길로 돌아와서 요금이 많이 나와 돈을 내지 않고 귀가하려다 시비가 붙었다.


[22/47][오징어땅콩볼 발암물질] 오징어땅콩볼에서 나온 발암물질인 아플라톡신은 사람이나 동물에게 급성 또는 만성 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이다.
땅콩을 비롯한 견과류를 부적절하게 보관할 경우 발생하기도 하며 아플라톡신에 과도하게 노출될 경우 성장 장애. 식약처가 회수한 오징어땅콩볼 제품은 유통기한이 2018년 12월 21일로 표시된 제품이다.


[23/47][유치원생 차량방치] 폭염 속 유치원생이 통학버스에 방치됐다가 가까스로 구조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폭염 속 유치원생이 통학버스에 방치됐다가 가까스로 구조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경기 일산서부경찰서는 아동학대 등 혐의로 30대 여성 보육교사와 60대 남성 운전기사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4/47][드라마 스태프 사망] 언론노조와 SBS는 지난 1일 해당 드라마의 스태프가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SBS는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스태프가 맞다면서 현재 경찰 조사 중이며 경찰의 사인 결과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언론노조는 성명을 내고 30대 건강한 노동자의 갑작스러운 사망 원인으로 드라마 현장의 악명 높은 장시간 노동이 의심된다고 밝혔습니다.


[25/47][최기순 딸] ‘인간극장’ 최기순이 이혼 후 헤어졌던 딸 안젤라와 재회했다.
2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는 강원도 홍천의 깊은 산골에 사는 전 다큐멘터리 감독 최기순과 재혼으로 8년 째 부부로 연을 맺었지만 주말 부부가 된 미국인 아내 안나 스베라. 한국에서 계속 고미(안젤라 최의 한국 이름) 계속 한국에서 살았으면 좋겠다”라며 속내를 밝혔고 안젤라 최는 “저도 그러고 싶다.


[26/47][서인영 욕설논란] 욕설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가수 서인영이 "제가 한 행동에 대해서 진심으로 반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방송 녹화 도중 일어났던 욕설 논란을 언급하며 죄송하다고 거듭 밝혔습니다.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출연 당시 스태프들의 대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스태프에게 욕설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27/47][김성모 해명] 김성모 작가가 일본 만화 ‘슬램덩크’ 유사성 논란이 일자 이에 대해 해명하고 나선 것.
김성모 작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예전 만화 습작기시절 작가의 뎃생맨이 되고 싶어서 슬램덩크를 30여권정도 베낀 적이 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온라인상에는 최근 김 작가의 신작 웹툰 ‘고교생활기록부’가 ‘슬램덩크’를 트레이싱했다는 의혹을 게지했다.


[28/47][국민연금 고갈] 국민연금 고갈 속도가 빨라지면서 보험료 인상설이 제기되고 있다.
고령화와 경제성장률 둔화의 영향으로 국민연금의 고갈 시점이 예상보다 빨라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보험료 인상의 반대하는 국민 여론이 큰 만큼 일각에서는 연금수령 나이나 국민연금 의무가입 나이를 조정하는 방안도 제시되고 있다.


[29/47][성추행 연극배우] 성추행 연극배우 A씨는 지난 2008년 새벽 서울 소재의 한 주택에 무단 침입해 당시 17세였던 B씨의 머리를 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를 받았다.
재판부는 성추행 연극배우 A씨가 “범행 수법과 죄질이 좋지 않으며 피해자가 상당한 신체적. A씨는 성추행 범행을 검찰 조사에서 자백했으며 “20대 초반 대학 진학 실패 등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아 범행을 저질렀으나 10년 동안 같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은 점을 고려해달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30/47][남능미 딸] 2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되는 리얼 할머니와 손주의 이야기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남능미의 각별한 손주사랑과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딸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남능미의 손자 권희도(사진 오른쪽)는 지난 10년간 인생의 전부였던 야구를 그만둔 후 종일 집안에서 빈둥거리며 하릴없이 하루를 보냈다. 그런 권희도의 스케줄 관리에 나선 남능미(위 사진 왼쪽)는 오전 8시부터 시작해 밤 10시까지 이어지는 빡빡한 스케줄을 제안해 손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31/47][지드래곤 입원] 지드래곤은 지난 7월 12일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국군포천병원에 입원했다 27일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보도한 한 매체는 지드래곤이 발목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입원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6월 양주병원에 입원한 지드래곤이 1인실에 입원했다고 보도되면서 논란이 됐다.


[32/47][김경수 유감]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을 수사 중인 허익범 특별검사팀 관계자들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의원 시절 사용한 사무실(현 김정호 의원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마친 후 물품을 들고 나오고 있다.
특검팀이 강제수사에 나선 것은 김 지사와 ‘드루킹’ 김동원(49·구속기소)씨의 댓글 조작 공모 혐의를 입증할 수 있는 단서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특검팀은 김 지사가 2016년 11월 경제적 공진화 모임(경공모)이 운영한 경기도 파주 느릅나무출판사를 찾아 댓글조작 시스템 ‘킹크랩’ 시연을 참관했다고 판단하고 있다.


[33/47][이성욱 입장] 지난 1일 방송된 MBN ‘뉴스8’에서는 90년대 인기가수 A씨가 2년 전 구입한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되자 해당 매장을 찾아 욕을 하며 물건을 던지는 등 갑질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90년대 인기가수인 A씨는 “너희들 때문에 고기도 못 사고 욕도 먹었으니까 서울에서 제일 좋은 고깃집에서 5근 사서 보내". 이에 90년대 인기가수 갑질 논란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가수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고 R.


[34/47][현아 이던] 혼성그룹 트리플H로 활동 중인 현아와 펜타곤 이던이 다정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서도 세 사람이 무대 아래서 스스럼없이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현아와 이던이 무대 위에서 진한 스킨십 퍼포먼스를 어떻게 소화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35/47][양승조 논란해명] 양승조 충남지사는 2일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가진 취임 이후 첫 정례기자회견에서관용차 교체 논란에 대해 이같이 답했다.
전임 지사의 여러 가지 문제와 연계해서 그 차를 쓰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한 것이 교체의 원인이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양 지사는 지난달 취임 직후 구입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고 운행거리도 5만 km 이하인 기존 카니발 관용 차량 대신 1억800만원에 달하는 제네시스 EQ900을 새로운 관용차로 구입해 세금 낭비라는 비판들이 쏟아졌다.


[36/47][주유소 폭발사고] 1일 오후 경기 파주시 월롱면의 한 물류창고에서 불이 나 소방관들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날 오후 2시 15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주유소에서 일어난 폭발사고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공장 안에 매트리스와 가구 등 불에 취약한 물건이 많아 완전 진화까지는 적잖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


[37/47][민지영 유산] 민지영은 1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해 시어머니 박금옥 씨와 함께 한의원을 찾았다.
시어머니는 민지영의 유산 등 건강이 걱정돼 한의원을 찾아 맥을 짚기로 한 것. 이후 민지영은 “동물 관련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엄마 동물과 새끼 동물 이야기가 나오면 막 눈물이 난다.


[38/47][박민영 열애설]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재벌 2세 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미소(박민영 분)의 밀당 드라마.
지난달 31일 박서준은 인터뷰 도중 열애 사실을 재차 부인하며 '박민영을 드라마에 꽂았다'는 소문에 "말도 안 된다" "그 정도 입김이 있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강하게 말했다. 박서준은 "드라마가 더 조명 받았으면 좋겠는데 (열애설 관련) 기사로 도배될 것 같다"라며 "굉장히 열심히 만든 작품이라서 드라마 끝난 다음 날 (기사가 보도돼) 아쉽더라"라고 했고 박민영은 "드라마를 정말 재밌게.


[39/47][BMW 화재] 국토교통부 김경욱 교통물류실장은 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화재 원인에 대한 조사와 함께 BMW가 결함 원인을 은폐·축소하려는 시도가 있었거나 리콜을 즉각적으로 시행하지 않았는지 살펴볼 것”이라고 밝혔다.
BMW는 확보한 사고 차량의 부품 등을 살펴본 뒤 EGR(배기가스 재순환 장치)를 화재 원인으로 판단한 기술 자료를 3일 국토부에 제출할 예정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기업으로부터 보상받아야 하는 차량 주인들로선 사고 원인을 조사해 달라고 선뜩 내주기 어려울 것”이라며 “제조사가 먼저 피해 보상을 해 줄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40/47][강기영 열애]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유식 역을 맡아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던 강기영은 드라마 종영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어 강기영은 열애 사실을 공개한 것에 대해 “먼저 밝힐 생각은 없었지만 물어본다면 굳이 속이지 말자고 다짐했다”라며 “여자친구 입장을 바꿔보면 열애 사실을 숨기는 게 서운할 거라 생각했다”고 전했다. 또 강기영은 열애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연예계와는 상관없는 비연예인”이라며 “나이는 3살 연하이고 만난 지는 2년 정도 됐다”고 말했다.


[41/47][김보민 아들] 김보민은 “아들에게 엄마아빠가 누구인지 말하고 다니지 말라고 했다”라며 “아빠가 국가대표팀 축구선수인데 축구를 하진 않는다”고 말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고 전했다.
앞서 김보민 김남일 부부는 2007년 결혼식을 올리고 2008년 아들 서우 군을 얻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박지성은 김보민의 아들 서우 군을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42/47][김경수 압수수색] 드루킹 특검팀이 오늘(2일) 김경수 경남지사에 대해서 압수수색을 벌였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양승태 대법원의 재판거래 의혹과 관련해서도 검찰이 외교부를 압수수색하는 등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검찰은 외교부와 법원행정처 국제심의관실 이 2곳에 대해서 그리고 문건 작성에 관여한 전·현직 판사들에 대해서 압수수색 영장을 청구했는데요.


[43/47][김정훈 자퇴] 그룹 UN 출신 탤런트 김정훈(사진)이 서울대 치의예과에서 자퇴한 이유를 공개했다.
또 김정훈은 "치아 관리는 어떻게 하냐"는 질문이 나오자 작정한 듯 얘기를 풀어내기 시작했다. 그는 "과거에는 (치의학에 관해) 아는 척을 했었다"고 고백하며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교정한지 얼마나 됐냐?' 등 아는 말을 했다.


[44/47][미주 응원댄스] 미주는 지난 1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이글스와 KT위즈의 경기의 한화 시구자로 나섰다.
미주는 관중석을 향해 환한 미소와 함께 손을 흔들며 인사한 뒤 마운드에서 앞으로 나온 위치에서 투구를 해 홈플레이트까지 공을 정확하게 던지는 데 성공해 박수를 자아냈다. 시구 이후 관람석에 올라가 야구경기를 관람한 미주는 한시도 가만히 앉아있지 않고 일어나서 열성적으로 응원을 펼쳤다.


[45/47][손나은 고백] 손나은은 "요즘 짝사랑하는 아이돌이 있다"면서 후배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왼쪽 사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나은은 "후배 그룹 모니터 할 때 보니 쯔위가 너무 예뻤다"라고 하며 "한 번 본 적 있는데 제 데뷔 초 때의 느낌이었다. 이밖에도 손나은은 방송 내내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첫 '라디오스타' 단독 출연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46/47][송하율 혼인신고] 지난 1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UFC 파이터 김동현이 예비신부 송하율과 어머니의 생일상을 차려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사다난했던 11년간의 연애 스토리를 이야기하던 중 김동현은 “혼인신고도 이미 마쳤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동현과 송하율은 11년 간의 열애를 마치고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47/47][워셔액 유해물질] 환경부는 유해물질 함유기준을 초과했거나 자가검사를 받지 않고 위해우려제품을 판매한 14개 업체 제품 14개를 적발해 최근 회수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화평법)'에 따라 지정된 위해우려제품 중 소비자들이 안전·표시기준 위반이 의심된다고 올해 상반기 환경부에 신고한 워셔액 등이 조사 대상이었다. 환경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에 위해를 줄 가능성이 있는 안전·표시기준 위반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시장 감시하고 안전성 조사를 강화해 위해우려제품으로 인한 국민 불안을 해소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