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3][고속도로 20대 사망] 지난 1일 오후 11시 45분께 경남 통영 용남면 장문리 대정통영고속도로 통영 방면 2km 지점에서 고속도로를 건너던 A씨가 K5 택시에 치였다.
차량 운전자들은 모두 한밤중이라 어두운 탓에 고속도로에 사람이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A씨가 고속도로를 보행한 이유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02/53][김성모 해명] 최근 인터넷상에선 김 작가의 신작 웹툰 중 일부 컷이 인기 만화 ‘슬램덩크’를 트레이싱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김 작가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만화 습작기 시절 작가의 뎃생맨이 되고 싶어 ‘슬램덩크’를 30여권 정도 베낀 적이 있다”며 “너무나도 팬이었던 작품이기에 30여권을 그리고 나니 어느덧 손에 익어 그 후로 제 작품에서 비슷하다는 지적을 받아왔었다”고 해명했다. 김성모는 페이스북 계정을 삭제했고 네이버웹툰 측은 2일 공지문을 통해 “7월 9일 연재를 시작한 화요웹툰 ‘고교생활기록부’ 작품으로 인해 독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연재서비스 중단을 알렸다.


[03/53][남능미 딸] 2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되는 리얼 할머니와 손주의 이야기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남능미의 각별한 손주사랑과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딸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남능미의 손자 권희도(사진 오른쪽)는 지난 10년간 인생의 전부였던 야구를 그만둔 후 종일 집안에서 빈둥거리며 하릴없이 하루를 보냈다. 그런 권희도의 스케줄 관리에 나선 남능미(위 사진 왼쪽)는 오전 8시부터 시작해 밤 10시까지 이어지는 빡빡한 스케줄을 제안해 손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04/53][오징어땅콩볼 발암물질] 드루킹 특검팀이 이번 수사의 핵심인 김경수 경남 지사를 정조준 했습니다.
어제 특검팀이 김 지사의 관사와 집무실은 물론 김지사가 의원시절 사용하던 국회 사무실과 컴퓨터까지 모두 압수수색했습니다. 공직자윤리법에 따르면 4급 이상 고위공직자는 퇴직 후 직전 5년간 본인 업무와 관련이 있는 기관 혹은 기업에 3년간 취업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조사를 통해 공정위 전 수장들의 구속여부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05/53][제주 실종 여성] 【 앵커멘트 】 제주에서 실종됐다 일주일 만에 숨진 채 발견된 30대 여성의 1차 부검 결과가 나왔습니다.
▶ 인터뷰 : 강현욱 / 제주대 의대 교수 - "적어도 살아 있는 상태에서 손상이 가해진 근거는 없습니다. ▶ 인터뷰 : 강현욱 / 제주대 의대 교수 - "(시신) 폐의 소견으로 보면 익사 가능성이 있기는 있습니다.


[06/53][김경수 유감] 김경수 경남지사는 오늘(3일) 김해시 폭염 대책 현장 방문에 앞서 "특검은 언론을 통해 조사하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을 명심하길 바란다"며 "앞뒤가 맞지 않는 이야기들이 마치 확정된 사실인 것처럼 언론을 통해 보도되는 것이 유감스럽다"고 말했습니다.
또 김 지사는 "정치적 공방과 갈등을 일으키는 정치 특검이 아니라 실제 진실을 밝히는 진실 특검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김 지사는 "경남 도민들의 우려가 크다며 도정에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도정이 진행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07/53][김보민 아들] [MBN스타 김솔지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보민이 아들에게 아빠가 김남일이라는 사실을 숨기라고 했던 사연을 밝힌다.
이 가운데 ‘해투동: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에는 가족의 내·외조를 담당하는 자타공인 김비서들 김가연. 나아가 김가연은 “호감도를 올려야겠다 싶을 땐 ‘임요환’ 이름을 댄다”며 딸의 빠른 상황 판단력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08/53][납치 영상 공개] 그래서 외교부나 우리 정부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입장이라면 마음은 그렇지만 사실 어떤 기술이나 이런 게 있을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럴 경우 전문가 집단의 조금 더 전문적인 조언과 기술을 받아서 해결을 하는 것이 좀 더 빠를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리비아도 주권이 있는 국가이기 때문에 함부로 들어갈 수 없는 게 국제법의 원칙인데 청해부대를 파견하는 것은 군이 압박하고 협상을 빨리 단축시킬 수 있다는 그런 장점 때문에 이런 하나의 전략으로 저렇게 보낸 것이거든요. 그래서 그런 상태로 잠복해 있는 단계가 아닌가라고 생각하는데 세계 각국이 다 IS 조직원들을 색출하기 위해서 총동원된 상황이기 때문에 지금은 쉽게 어떤 큰 대형 사건을 벌이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09/53][드라마 스태프 사망] 아직 사인에 대해 정확한 경찰의 입장이 발표되지 않은 가운데 사망 추정 시각은 지난달 31일 오후 혹은 8월 1일 오전으로 추정되고 있다.
300인 이상 방송국은 최대 68시간 근무(1년 유예)로 제한하고 있는 상황에서 64시간 동안 근무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2일 재개됐다"며 "스태프의 사망으로 모두가 분위기가 침울하지만 촬영 스케줄에 맞게 움직일 수밖에 없다 보니 예정된 분량을 소화해야 한다.


[10/53][양승조 논란해명] 양승조 충남지사가 취임 초기 관용차를 교체했다가 지역 언론 등으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2일 오전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정례 기자회견 중 관용차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양 지사는 2일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가진 취임 이후 첫 정례 기자회견에서 “인수위 시절 관용차를 교체하자고 한 것은 제가 그런 종류의 차를 타지 않은 것도 있고 전임 지사와의 여러 가지 문제와 연계해 그 차를 쓰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한 것이 교체의 원인이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양 지사는 지난달 취임 직후 구입 1년도 채 되지 않고 운행 거리도 4만9000km인 기존 카니발 관용 차량 대신 1억800만원에 달하는 제네시스 EQ900을 새로운 관용차로 구입해 이를 두고 ‘혈세 낭비’라는 지적이 이어졌다.


[11/53][유치원생 차량방치] 폭염 속 유치원생이 통학버스에 방치됐다가 가까스로 구조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폭염 속 유치원생이 통학버스에 방치됐다가 가까스로 구조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경기 일산서부경찰서는 아동학대 등 혐의로 30대 여성 보육교사와 60대 남성 운전기사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12/53][이성욱 입장] 지난 1일 방송된 MBN ‘뉴스8’에서는 90년대 인기가수 A씨가 2년 전 구입한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되자 해당 매장을 찾아 욕을 하며 물건을 던지는 등 갑질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90년대 인기가수인 A씨는 “너희들 때문에 고기도 못 사고 욕도 먹었으니까 서울에서 제일 좋은 고깃집에서 5근 사서 보내". 이에 90년대 인기가수 갑질 논란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가수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고 R.


[13/53][이재명 통화녹음] 이 글에서 이 지사는 "방송에서 조폭 연루의 근거로 제시한 내용이 '팩트'가 맞느냐는 것이 문제의 본질"이라며 "SBS와 담당 PD는 사실관계가 틀렸다는 지적에 어떠한 답변도 내놓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이재명 경기지사가 조폭 유착 의혹을 제기한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 대해 법적 조치에 들어가겠다고 3일 밝혔다. 이 지사는 이날 페이스북에 'SBS 공식입장에 대한 이재명 지사 측 최종입장'이란 제목의 글을 올려 "방송에서 조폭 연루의 근거로 제시한 내용이 '팩트'가 맞느냐는 것이 문제의 본질"이라며 "SBS와 '그것이 알고 싶다' 담당 PD는 그저 공정했다고 주장만 할 뿐 사실관계가 틀렸다는 지적에 어떠한 답변도 내놓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14/53][인기가수 갑질] 황현민은 지난 1일 수입차 매장에서 난동을 벌인 순간을 찍힌 CCTV 영상이 종합편성채널 뉴스 프로그램에 공개돼 논란에 휩싸였다.
황현민은 이튿날인 지난 2일 한 스포츠지와 인터뷰에서 “방송 영상보다 더 심한 행동을 했다”고 인정했다. 황현민은 “견인차 직원이 동의를 받지도 않고 차량을 인근 휴게소까지 강제로 옮겼다”며 “(견인차에 이끌려 옮겨지는) 차 안에서 온 가족이 공포를 느끼던 장면을 동영상으로 갖고 있다”고 했다.


[15/53][택시요금 시비 사망] 인천 중부경찰서는 택시요금 시비로 택시기사를 사망에 이르게 한 30대 남성 A 씨를 폭행치사 혐의로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에 있다고 2일 밝혔다.
1일 새벽 3시경 A 씨는 인천시 동구 동인천역 인근 사거리에서 40대 택시 기사와 택시요금 문제로 시비가 붙은 것으로 알려졌다. 택시기사는 목적지에 도착한 뒤 A 씨에게 택시요금 4만6천원을 요구했으나 A 씨는 먼 길로 돌아와서 요금이 많이 나와 돈을 내지 않고 귀가하려다 시비가 붙었다.


[16/53][김가연 졸혼]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으로 진행돼 김가연이 출연했다.
이어 김가연은 “임요환이 나에 대한 고마움을 모르는 것 같아서 졸혼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그는 “임요환이 졸혼의 뜻을 듣더니 놀라서 진심이냐고 큰 딸에게 물어보라고 했더라”며 “그 이후로 나에게 고마워하는 것 같다”고 뿌듯해했다.


[17/53][해안절벽 추락사] 지난 2일 오후 6시 40분께 제주 수월봉 정상에 있는 기상청 기상레이더센터 산하 고산기상대 소속 직원 A씨가 해안절벽으로 추락해 숨졌다.
A씨의 동료 직원은 A씨가 순찰을 나갔다가 돌아오지 않아 신고했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가 A씨를 발견했으나 이미 119 숨진 상태였다. A씨는 기상대 주변을 순찰하며 기상대와 절벽 경계에서 쓰레기를 줍던 중 실족된 것으로 알려졌다.


[18/53][유진 공식입장] 도박자금 피소 혐의로 피소된 유명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누군지를 두고 많은 추측이 오가고 있는 가운데.
한편 이날 한 매체는 1990년대 데뷔한 대표적인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지인 두 명에게 각각 3억 5천만 원과 2억 5천만 원을 빌리고 갚지 않아 사기혐의로 고소당했다고 보도했다. 서울동부지검 형사2부는 지난달 유명 걸그룹 출신인 ㄱ씨(37)에 대한 6억원대 사기혐의 고소장을 겁수하고 사건을 같은 검찰청 조사과에 내려 수사를 지휘하고 있다.


[19/53][이재명 화면조작] 앞서 CBS 노컷뉴스는 2일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가 추적한 두 사건에 동일 인물이 증언자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의문을 사고 있다"고 보도했다.
노컷뉴스는 "방송에서 제보자 A씨는 태국의 KTM커뮤니케이션이라는 회사에서 2015년부터 1년간 근무했다고 소개됐다"며 "이 방송은 이 지사와 이 대표의 유착 관계를 설명하는 대목에서 A씨의 증언을 비중 있게 다뤘다"고 했다. 이 매체는 "2개의 나라에서 발생한 2개의 사건에 대해 1년의 시차를 두고 방송된 다른 회차의 프로그램에 한 인물이 제보자로 나설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며 "이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그알' 제작진은 이날 오후까지 답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다.


[20/53][현아 이던 연애] 현아와 이던은 '트리플 H' 활동 내내 파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예사롭지 않은 관계라는 의심을 자주 받았기 때문.
Mnet '펜타곤 메이커'에서 우석은 이던의 이상형이 섹시한 여자라면서 그림(왼쪽 사진)을 티셔츠에 그려 선물했다. 이던의 경우 팔 안쪽에 초록색 동그라미 모양의 문신(왼쪽 사진)이 있다.


[21/53][슈 도박 인정] 남편 임효성은 슈에 대한 믿음을 보이며 일각에서 제기된 불화설을 일축했다.
고소인은 슈는 지난 6월 초 서울 광장동 파라다이스워커힐 도박장에서 도박자금 명목으로 카지노수표 3억5000만원을 빌리고 지금까지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고소인도 슈가 6월 초에 2억50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았다며 고소했다.


[22/53][효도관광 교통사고] A씨는 지난달 30일 오후 11시40분 자신의 스포티지 차량으로 국도 33호선 합천군 신평교차로를 역주행했다.
특히 막내딸은 머리를 심하게 다쳐 현재 생명이 위독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처음에는 잘못 진입한 줄 몰랐다”며 “뭔가 이상하다 싶었을 때 모닝과 충돌했다”고 진술했다.


[23/53][여중생 발가락 불] 경남 양산경찰서 관계자는 3일 “지난달 15일 새벽 관내 주택에서 잠을 자던 여중생 발가락 사이에 휴지를 끼운 뒤 라이터로 불을 붙인 혐의로 A군(17)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 결과 현장에는 피해 여중생과 평소 알고 지내던 15∼17세 남녀 중고생 4명이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A군은 범행을 인정했지만 나머지는 참고인 조사에서 범행에 가담하지 않았다고 진술해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며 “다른 범행이 있었는지도 확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4/53][홍수현 마이크로닷] 홍수현 마이크로닷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홍수현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보디를 테마로 한 화보에서 홍수현은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수현은 인터뷰에서 “겉모습을 꾸미기 보단 내면을 가꾸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여성이 멋지다고 생각해요.


[25/53][김미애 남편] 오는 5일 오후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활발한 활동 중 돌연 은퇴를 선언한 최고의 혼성듀오 ‘철이와 미애’의 멤버 김미애와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편 빌리 데루카(53)씨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또한 다정한 남편 인 줄 만 알았던 빌리 데루카씨가 브루클린에 위치한 레스토랑의 총 지배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능력자의 면모를 뽐낸다. 뒤늦게 어머니에게 결혼 사실을 알렸지만 지금까지 장모와 사위가 만나지 못했다고 밝힌다.


[26/53][인기가수 난동 해명] 혼성 그룹 '잼' 출신 황현민이 '90년대 인기가수 수입차 매장 갑질 논란'의 당사자가 본인이라고 밝히며 사과와 해명을 전했다.
이에 대해 황현민은 3일 페이스북에 "어제 OO에서 편파보도한 수입차 갑질 전직가수가 접니다"라며 글을 올렸다. 황현민은 "내 차가 렉카에 매달려 이동할 때 차 안에서 온가족이 공포를 느끼던 장면을 동영상으로 갖고 있다"며 견인되고 있는 상황의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공개했다.


[27/53][대전 메르스] (대전=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두바이에서 거주하다 귀국한 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의심증세를 보였던 여성이 1차에 이어 2차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10개월 동안 두바이에 거주하다 최근 귀국한 A씨는 인척이 있는 서천에 머물다 지난달 31일 발열과 근육통증세로 서천군 보건소를 찾았다. 모두 음성으로 판정됐다"며 "1·2차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이 나옴에 따라 격리치료 조치를 해제한다"고 말했다.


[28/53][걸그룹 폭행 실장] 걸그룹 멤버를 폭행한 연예기획사 실장이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9일 새벽 청주시 한 호텔 주차장에서 트로트 걸그룹 멤버 두 명을 밀쳐 넘어뜨리고 주먹을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재 기획사 실장 A씨로부터 폭행을 당한 걸그룹 멤버 두 명은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9/53][후이 수진 결별] 이던 현아의 열애설에 이어 펜타곤 후이와 여자(아이들) 수진의 열애설이 제기됐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두 사람이 팔짱을 끼고 걷고 있는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다.
후이와 수진의 6월 데이트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으며 수진이 후이가 작곡한 정형돈의 노래의 가이드 녹음도 해줬다는 이유다. 앞서 후이와 같은 그룹 소속이자 트리플H로 활동 중인 이던과 현아는 열애 의혹이 제기되자 소속사 측이 부인했으나 3일 현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가 사실임을 인정했다.


[30/53][릭 제네스트 사망] '좀비보이' 릭 제네스트(Rick Genest)가 향년 32세의 나이에 눈을 감았다.
2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들은 릭 제네스트가 지난 1일 몬트리올 근처 자택에서 목숨을 거뒀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릭 제니스트는 정신적 고통을 이겨내지 못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31/53][백종원 시식중단] 3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천 편에서는 베일에 가려져있던 역대급 초보 가게가 전격 공개된다.
백종원 방문 3일 전에야 급히 메뉴를 결정했다는 초보사장님들은 장사 시작 전부터 삐걱댔다. 백종원은 돈말이집의 메뉴를 먹고 “골 때리는 맛”이라 표한하더니 심지어 “거북하다”며 씹던 음식을 뱉었다.


[32/53][씨엘 공항] [MBN스타 대중문화부] 씨엘이 공항에서 다소 후덕해진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이를 두고 누리꾼들이 설전을 펼쳤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은 다소 살이 찐 상태로 공연을 위해 출국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살이 좀 찔 수도 있지 이게 실검까지 갈 일이냐” 등 별일이 아니라는 듯 한 반응도 존재했다.


[33/53][강유미 전두환] [MBN스타 안윤지 기자] ‘블랙하우스’ 강유미가 전두환과 SBS 사장을 보지 못해 아쉬움을 전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는 마지막회를 기념으로 강유미가 진행한 ‘아듀 흑터뷰’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꼭 만나고 싶었던 사람이 있었냐’는 질문에 “전두환 전 대통령과 SBS 사장님”이라고 답했다.


[34/53][임효성 사과] 임효성은 3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아내 슈의 물의에 실망하신 분들에게 남편으로서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효성은 슈가 빚을 갚지 않아 피소된 것에 대해 “이미 상당액을 변제했다. 또 임효성은 슈가 도박을 하게 된 이유에 “워낙 순수해 물정이 어둡고 꼬입에 넘어가곤 하는 경향이 있다.


[35/53][구미 사후체험] 오늘 3일 구미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0분쯤 구미시 진평동의 한 원룸에서 40대 후반 여성 A씨가 사후체험이나 임종체험으로 보이는 의식을 치르다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와 함께 있던 여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A씨가 숨진 채 누워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어 경찰 관계자는 "함께 있던 여성이 의식을 행하던 중 A씨가 갑자기 죽어 신고했다"며 "발견 당시 A씨는 관 바깥에 있었지만 관 속에서 숨진 뒤 밖으로 옮겨졌는지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36/53][김범룡 아내] 방송 출연을 싫어해서 그러냐"는 물음에 "저는 집사람이니까 그렇다"면서 TV에 출연하는 것이 많이 긴장된다고 말했다.
(아내를) 소개해서 공연장에 오게 됐고 저에게 꽃다발을 줬고 그렇게 알고 지내다가 '88서울올림픽' 쯤 되어서 아내가 한국에 나왔다. 김범룡은 "아내가 평소에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인데 어려운 일이 닥쳤을 때 격려해주고 기다려줬다.


[37/53][걸그룹 도박] 논란이 된 1990년대 데뷔한 유명 걸그룹 출신 도박 당사자 A씨는 S.
3일 한 매체에 따르면 1990년대 데뷔한 유명 걸그룹 출신 A씨(37)가 6억원대 사기 혐의로 지인에게 고소당했다. 호기심에 처음으로 방문했다”며 “도박의 룰도 잘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큰 돈을 잃어 빚을 지게 됐고 높은 이자를 갚지 못하는 상황에서 악순환이 반복됐다”고 덧붙였다.


[38/53][황현민 갑질 해명] 황현민은 “내 가족이 죽었을지 몰라서 눈이 돌아갔다”라며 “소란을 피운 것이 잘못된 행동인 줄 알았지만 그렇게 해야 상대가 반응을 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6개월간 사람을 약 올리고 말을 바꾸는 업체라 그렇게 해야겠다고 생각한 측면도 있다”며 “‘고기 발언’은 장모의 요청으로 고기를 사러가던 도중 수입차 업체로부터 리스 위약금 전화를 받아 화가 나서 한 말”이라고 해명했다. 보도에 따르면 인기가수 A씨가 2년 전 구입한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되자 해당 매장을 찾아 욕을 하며 물건을 던지는 등 갑질을 했다며 영상을 공개했다.


[39/53][삼둥이 근황] 공개된 사진 속 삼둥이는 훌쩍 자란 키와 한층 더 늠름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삼둥이의 폭풍 성장에 누리꾼들은 “어린시절 모습과 똑같으면서도 이제는 소년미가 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일국 정승연 부부는 지난 2008년 3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2년 ‘삼둥이’ 대한.


[40/53][이미도 남편]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이미도가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작년 여름여행 마지막 날 찍은 사진인데 얼굴은 새까맣게 타고 수염은 덥수룩해져도 우린 저리도 행복했구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미도가 남편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41/53][태풍 산산] 서울소방학교 제108기 신규임용자과정에 입교한 한 새내기 소방관이 3일 오전 서울 서초동 훈련장에서 최악의 폭염 속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훈련을 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으로 강원 정선과 경북 의성의 낮 최고기온이 각각 39. 홍콩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소녀의 애칭인 ‘산산’은 8일 오전 9시쯤 일본 도쿄 동남동쪽 480㎞ 부근 해상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42/53][장도연 대물민어] 2일 밤 11시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보양식 중 일품이라 불리며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다는 민어를 잡기 위해 항구도시 목포로 떠난 도시어부들과 장도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상어종이 여름 민어라는 말에 ‘규든램지’ 이경규는 본인이 가는 단골 맛집에서 민어요리용 ‘소스’를 공수해오는 열정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대상어종이 여름 민어라는 말에 ‘규든램지’ 이경규는 본인이 가는 단골 맛집에서 민어요리용 ‘소스’를 공수해오는 열정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43/53][박준형 효리네민박] JTBC 디지털 콘텐츠 ‘와썹맨’ 측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 50만 돌파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번 ‘와썹맨 민박 in 제주’ 이벤트는 구독자 네 명을 추첨해 박준형과 함께 제주도 핫플레이스를 경험하고. 한편 ‘와썹맨’은 박준형이 최근 핫해진 각종 아이템과 장소를 직접 소개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고 있다.


[44/53][김수민 상금] ‘해투3’ 김수민이 미스코리아에 대한 모든 것을 밝혔다.
이날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은 “미스코리아 진이 되고 왕관이 흘러내릴 것 같아 무겁다는 이야기를 했다. 김수민은 지난 7월 2018 제6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됐다.


[45/53][37년만 모녀상봉] 1981년 가난한 집안 형편 탓에 잠시 딸을 보육원에 맡겼던 딸과 생이별을 해야 했던 김씨는 올해 1월 8일 여든을 앞두고 “죽기 전에 딸을 꼭 찾고 싶다”고 구로경찰서를 찾았다.
이에 실종수사팀은 보육원 입소자 명단을 확인하며 김씨의 딸이 실제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명단에 기록돼 같은 해 11월 전북 익산에 있는 보육원으로 전출된 기록을 확인했다. 그러나 딸의 행방은 알 수 없었고 전국 보육원 입소자의 유전자를 채위해 보관하는 중앙입양원에 유전자 감식을 의뢰한 결과 지난 5월 김씨와 비슷한 유전자 검사 결과가 있음을 알게 됐다.


[46/53][김보민 눈물] 김남일 생각하며 김보민 눈물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김보민이 남편 김남일과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과거 김남일이 10년 3개월 만에 결승골을 넣은 순간 현장에 함께 있었던 김보민이 오열한 모습이 공개됐다.


[47/53][문재인 장태산] 【서울=뉴시스】박진희 기자 = 휴가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2일 오전 충남 대전 장태산휴양림에서 산책을 하고 있다.
문 대통령은 지난달 30일부터 3일까지 닷새간 취임 두번째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다. (사진=청와대 제공).


[48/53][신일그룹 도용의혹] 보물선을 발견했다고 주장한 신일 그룹은 바닷속 탐사 영상을 공개하며 투자자를 끌어모았는데요.
YTN 취재 결과 신일 그룹은 당시 울릉도 해역에 들어갈 수 있는 입수 허가도 받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홍보 영상을 통해서는 150조 금괴와 금화 2백 톤이 실린 세계 최대의 보물선 돈스코이호 소유권이 신일 그룹에 있다고 노골적으로 광고합니다.


[49/53][걸그룹 폭행] 소속 걸그룹 가수를 폭행한 기획사 매니저가 경찰에 입건됐다.
경찰에 따르면 기획사 실장 A씨가 소속 걸그룹 멤버 2명을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됐다. 당시 술에 취해 있었고 평소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는 이유로 폭행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50/53][인기가수A 입장] 지난 1일 방송된 MBN ‘뉴스8’에서는 1990년대 인기가수 출신인 A씨가 2년 전 구입한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되자 격분.
이후에는 A씨가 이성욱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이성욱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본의 아니게 피해를 줘 미안하다”고 말했다.


[51/53][인기가수A 사과] 지난 1일 방송된 MBN ‘뉴스8’에서는 1990년대 인기가수 출신인 A씨가 2년 전 구입한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되자 격분.
이후에는 A씨가 이성욱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이성욱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본의 아니게 피해를 줘 미안하다”고 말했다.


[52/53][김영옥 고두심]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배우 김영옥의 집에 배우 고두심이 찾아온 모습이 그려졌다.
고두심은 김영옥의 손주 선우에게 “난 영어 잘하는 사람이 그렇게 멋있더라”라고 관심을 드러내며 자신의 쌍둥이 손주 사진도 공개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할머니와 손주가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해가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53/53][박준형 민박집] 종합편성채널 JTBC 웹예능 ‘와썹맨’ 측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50만 구독자 돌파 기념 이벤트인 ‘와썹맨 민박 in 제주도’ 참가자 모집 공지를 했다.
앞서 JTBC는 인기 예능 ‘효리네 민박’의 배경이 된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집을 14억 3천만원에 매입했다. JTBC는 매입 배경에 대해 “출연자 보호와 콘텐츠 브랜드 이미지 관리를 위해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합의하고 7월 부지를 매입하게 됐다”면서 “‘효리네 민박’ 시즌1 방송 이후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자택 위치가 노출되면서 사생활 침해와 보안 이슈가 발생해 실거주지의 기능에 문제가 생긴 것이 이유”라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