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경제] 폭발적 분화가 이어지고 일본 남부 규슈(九州)의 신모에다케(新燃岳)에서 화산 활동이 격화되고 있다고 교도통신과 NHK 등 일본 언론들이 10일 보도했다.
일본 기상청은 이날 새벽 1시55분과 4시25분 규슈 남부 가고시마(鹿兒島)와 미야자키(宮崎)현의 경계에 있는 신모에다케에서 다시 폭발적 분화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신모에다케는 이달 1일부터 화산활동이 급증했고 지난 6일부터는 화산가스와 화산쇄설물을 동반하는 폭발적 분화가 반복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지난 10일 첫 방영 된 tvN 새 토일 드라마 ‘라이브’(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에서 비정규직 청소원 상수 엄마 역을 맡은 염혜란은 날 때부터 늘 가난했고 자식들조차 녹록지 않은 상황에 처한 어머니의 모습을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며 공감대를 이끌었다. 이 날 방영 분에서 염혜란은 아들 상수(이광수)의 성공을 위해 화장실 청소를 하면서도 돈을 부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EPL 30라운드 EPL 30라운드.
맨유 vs 리버풀 하이라이트. SBS All Sports 와 함께 하세요' 페이지 방문하기 >.


[ 황정환 기자 ] 강원랜드 카지노 증설 문제를 해결해 주는 대가로 채용을 청탁한 의혹을 확인하기 위해 검찰이 문화체육관광부와 강원랜드를 압수수색했다.
강원랜드 채용비리 관련 수사단(단장 양부남 광주지검장)은 지난 10일 검사와 수사관을 정부세종청사로 보내 문체부 융합관광산업과(옛 관광산업팀) 사무실과 전 관광산업팀장 김모씨 등 관련자 3명의 자택을 제3자 뇌물수수 혐의로 압수수색했다. 김씨가 문체부 관광산업팀장이던 2012~2013년 조카와 처조카 등 4명을 채용해 달라고 청탁하고.


민주당은 성폭력 사실이 드러난 관련자는 관용하지 않겠다는 원칙을 거듭 강조하면서도 사실관계가 드러나지 않은 민병두 의원에게는 의원직 사퇴를 재고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충남지사 예비후보인 박수현 청와대 전 대변인은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에게 제기된 여성당직자 특혜공천과 불륜 의혹 등은 날조된 거짓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청와대 대변인 당시 서울시 토지를 20년간 무상임대해줄 것과 수백억 대 은행 특혜 대출 등의 청탁을 거절하자 전 부인 등이 불륜 의혹 등을 제기하면서 정치 공작을 벌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문재이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는 11일 평창 패럴림픽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체코전 경기를 관람했다.
김 여사는 이날 오후 3시 30분부터 강릉 하키센터에서 열린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경기를 대표팀 주장인 한민수 선수의 가족들과 함께 관람했다. 김 여사는 패럴림픽 D-50일 기념행사와 평창 동계 패럴림픽 선수단 출정식에서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을 만난 바 있다.


(서울=연합뉴스) 이지은 기자 =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도산묘소에서 열린 '도산 안창호 서거 80주기 추모식'에서 참석자들이 헌화를 하고 있다.
jieunlee@yna.


지난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랜선친구들의 미션을 수행하며 아바타 봄나들이를 즐기는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로 꾸며졌다.
랜선친구로 소환된 이들은 '무한도전' 멤버들을 속속들이 꿰고 있는 대표 절친들로. 끊임없이 쏟아지는 랜선친구들의 미션에 잔뜩 독이 오른 멤버들은 지상렬에게 전화를 걸어 화를 폭발시켰고.


YG는 10일 보도자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지를 통해 “지난달 27일 육군 현역 복무를 시작한 지드래곤이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 속에 몸 건강히 훈련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너무 많은 양의 위문편지로 인해 지드래곤이 부대 내에서 난처한 처지에 놓여 당부 말씀을 드린다”며 “위문편지를 조금만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편지를 보내주신 분들의 글을 전부 다 읽지 못해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생소한 환경에서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걱정해주시는 마음은 무척 힘이 되고 고마운 일이지만 원활한 훈련소 생활을 위해서 특별히 헤아려달라”고 덧붙였다.


[매경닷컴 MK스포츠(인천) = 김재현 기자] kt 위즈가 미국 애리조나 전지훈련을 끝내고 1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황재균이 입국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kt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KBO리그 시범경기에서 삼성과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이날도 역시 정준영은 미션 시작과 동시에 “모든 걸 다 걸겠어”라며 의지를 활활 불태웠고 아니나 다를까 자신의 1차 시기가 되자마자 능숙한 손목 스냅으로 철밥그릇을 자유자재로 다뤄 데프콘-김종민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KBS2 ‘1박 2일’ 제작진은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이 철밥그릇 컬링대회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심기일전한 모습을 보였다.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의 희비를 초단위로 교차시켰던 철밥그릇 컬링대회는 11일(오늘) 밤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