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 강인한 상남자 매력과 반전의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김동현은 이번 '코빅' 출연을 통해 숨겨왔던 개그감마저 분출할 예정.
한편 2018년 1쿼터 10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이번 주부터 두 배의 승점률을 적용해 더욱 치열한 웃음 경쟁을 펼친다. 지난 주 우승을 차지한 '컴Funny' 양세형이 "승점 두 배판을 위해 아껴 왔던 것들을 대량 방출하겠다"고 선전포고한 바 어떤 웃음을 장전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1일 김연경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국 프로 여자 배구팀과 남자 배구팀의 샐러리 캡 차이가 너무 크다고 비판했다.
김연경은 "여자 선수만 1인 연봉 최고액이 샐러리캡 총액의 25%를 초과할 수 없다는 단서 조항까지 추가했다"며 "왜 점점 좋아지는 게 아니고 뒤처지고 있을까"라고 지적했다. 또 김연경이 밝힌 대로 여자부 선수연봉 최고액은 샐러리 캡 총액의 25%를 초과할 수 없다는 단서조항을 추가했다.


【서울=뉴시스】고범준 기자 =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1(클래식) FC서울과 강원FC의 경기.
서울 박주영이 골을 넣고 있다. bjko@newsis.


스타뉴스에 따르면 이민호(31)의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민호가 오는 15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4주 동안 기초 군사 훈련을 받는다"고 밝혔다.
사회복무요원 소집 대기자인 등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자신이 복무해야 할 기관에서 먼저 근무하고 추후 병무청이 정해주는 시점에 맞춰서 훈련소에 입소하는 제도다. 발목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당한 이민호는 2001년 SBS 드라마 '시티헌터' 촬영 중 차량 반파 사고까지 당하며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국토교통부는 내년부터 적용될 새로운 자동차 등록번호판 개선(안) 마련을 위해 11일부터 2주간 온라인 국민 의견수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견수렴은 그간 연구용역 및 전문가 검토 등을 통해 마련한 대안에 대해 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번호판 개선(안)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사용 중인 등록번호 용량은 한계에 도달한 만큼 이번 개편을 통해 용량문제를 근원적으로 해소할 필요가 있다”면서 “자동차 번호판 개편에 국민들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국민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국내 연구진이 구리 이온에 의한 신경독성 물질 형성 원리를 밝힘으로써 파킨슨병의 발병과정을 제시했다.
반면에 구리 이온이 알파-시누클린 단량체와 결합되면 거대고리구조 형태가 만들어지면서 섬유핵 형성이 촉진되지만 구조적인 뒤틀림 때문에 길게 신장되지 못하고 짧은 섬유가 형성된다. 이민재 교수와 김준곤 교수는 "이 연구는 구리 이온이 파킨슨병의 원인 물질을 발생시키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분자와 세포 수준으로 밝혀낸 것"이라며 "세포의 금속이온 항상성을 조절하는 새로운 퇴행성 뇌질환 치료방법을 제시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1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2'에서 박보검은 단기 아르바이트생이 되기 위해 면접을 봤다.
박보검은 '효리네 민박2'에 지원한 이유로 "이효리 선배님 팬이어서 보게 됐고 그림도 너무 예뻐서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아예 모르고 있을 거라고 말하자 "깜짝 '짠'하고 나타나는 게 좋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났다.


㈜뉴스토아에서 수입한 '퍼실 겔 컬러' 등 13개 업체 16개 제품은 제품 출시 전에 반드시 받아야 하는 자가검사를 받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판매금지와 회수명령을 받은 업체들은 관련 법에 따라 이미 판매된 제품을 안전한 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해줘야 하며. 위해우려제품 안전·표시기준을 위반한 업체는 화평법 제49조에 따라 최고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억 원 이하의 벌금형 처분을 받을 수 있다.


한국 장애인노르딕스키의 간판 신의현(38·창성건설·왼쪽 사진)이 동메달을 획득하자 ‘푸른 눈의 지도자’ 캐스퍼 위즈(56·캐나다·오른쪽) 대표팀 감독은 눈물을 흘렸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 위즈 감독은 “갑자기 울어 미안하다”며 “금메달을 기대했던 바이애슬론에서 성과를 거두지 못해 신의현의 마음이 무거웠을 텐데. 위즈 감독은 “이번 동메달은 신의현 자신이 이뤄낸 성과”라며 “그동안 힘든 훈련을 이겨낸 다른 대표선수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배우 이다인이 ‘황금빛 내 인생’ 마지막 회를 맞아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12일 이다인의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공식 영상 채널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으로 러블리 존재감을 발산한 이다인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황금빛 내 인생’ 마지막 회에서 서현은 미국에 유학을 갔다 갑작스레 귀국한 뒤 호텔 경영을 배우겠다고 포부를 털어놓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혜선 소속사 아이티이엠은 12일 "김혜선이 파산만은 피해 보려고 2년 넘게 회생 절차를 진행해왔지만 채권자의 동의를 얻지 못해 법원의 조정을 받았고 결국 지난해 서울회생법원에 파산 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혜선은 지난해 체납된 세금 중 약 8천만원을 국세청에 냈다"며 "하지만 국세청의 고액체납자 일괄발표에 고의 탈세 등으로 오해를 받아 심적 고통을 느껴왔다"고 설명했다. 파산만은 피해보려고 지난 2년간 김혜선씨는 두 차례에 걸쳐 회생절차를 진행해 왔지만 채권자의 동의를 얻지 못하여 법원의 조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