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2][김우빈 근황] 먼저 지난 11일 국내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이 절친 이종석과 만나는 모습이 담긴 영상 등 그의 근황 모습들이 게재돼 이목을 끌었는데 공개된 영상 속 김우빈은 검은 색 옷을 입고 긴 머리를 쓸어내리며 이동하고 있는 모습이었으며 그의 뒤에는 흰색 마스크를 쓴 이종석이 함께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지난 5일 중국 웨이보에는 중국 구이린(桂林)에서 여행 중인 조인성을 목격했다는 목격담과 인증 샷이 게재됐는데 사진 속 조인성은 편안한 차림으로 단체 여행객들과 함께 중국 여행을 하고 있는 모습. 배종옥·노희경 작가와 함께 中 단체 여행 포착 ☞
제니는 지난 출연 당시 "공포에 자신 있다"고 호언장담했던 모습과 달리 대성통곡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그러나 제니는 "이번엔 진짜"라며 비장한 모습으로 활을 잡았고.


[05/42][종신보험 보험료] 당연히 잘 되어있는 보험은 유지를 시키고 보험료나 보장 면에서 조정이 필요한 보험만 골라서 시청자님 상황에 맞게 보험플랜을 조정합니다.
기존에 있던 갱신형보험은 앞으로는 더 이상 유지가 힘들었기 때문에 과감히 정리하고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보험으로 바꿨고 건강보험과 의료실비보험을 준비해드렸습니다. 그래서 기존암보험이 있고 암 가족력 때문에 불안한 분들 중에서도 보험료 납입능력이 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06/42][태양탐사선 발사] 【케이프 커내버럴=AP/뉴시스】미항공우주국(NASA)의 '파커 태양 탐사선'이 탑재된 델타IV헤비로켓이 12일(현지시간)미국 플로리다주 케이브커내버럴 공군기지에서 발사됐다.
사진은 7월 6일 플로리다주 티투스빌에 있는 아스트로테크 스페이스 오퍼레이션스에 있는 파커 태양 탐사선의 모습.


[07/42][리버풀 웨스트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리버풀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리버풀의 사디오 마네가 팀의 세 번째 골을 넣고 기뻐하고 있다.
리버풀이 4-0으로 승리했다. Action Images via Reuters/Carl Recine ⓒAction Images.


[08/42][바다 히든싱어] 8월13일 JTBC 측은 “역대급 난이도로 바다가 최종 라운드에서 탈락한 ‘히든싱어5’가 분당 최고 시청률 8.
12일(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5’가 분당 최고 시청률 8.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3라운드 이후 모창 능력자들이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 부분이다.


[09/42][소방관 실종] 어제 한강 하류에서 민간구조 작업 중 실종된 소방관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오후 5시 17분쯤 추가로 발견됐습니다.
앞서 소방당국은 오후 2시쯤 오 소방장의 동료 심 모 소방교를 발견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이들 소방관이 수중보 인근의 거센 물살에 구조보트가 뒤집어지면서 강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0/42][페르세우스 유성우]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이스라엘 남부 미츠페라몬 인근에 있는 라몬 분화구 상공을 수놓는 가운데 별똥별이 하늘을 가르고 있다.
/ 2018년 8월 13일. 이스라엘 미츠레라몬.


[11/42][김부선 남성사진] 배우 김부선(사진)이 한 남성 사진을 자신의 프로필을 올려 논란을 불러일으킨 것과 관련해 사과했다.
이에 김부선은 해당 사진을 삭제한 후 해당 국장에게 보낸 사과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는 "제가 오래전 이재명과 사진 서로 찍고 할 당시 클로즈업 사진을 찍은 적이 있다.


[12/42][조수애 막말논란] 바다가 블라인드를 걷고 나와서 이 이야기를 들으면…"이라며 경악했고 MC 전현무 또한 "3번이 바다여도 노래를 못한 것인가"라며 되물을 정도로 조수애 아나운서의 한 마디에 분위기는 싸늘해졌다.
바다가 조수애의 말에 움찔한 것 같다"라는 제지로 싸늘했던 분위기가 다시 웃음을 찾았지만 방송 내내 조수애 아나운서의 경솔한 발언은 시청자들에게 꽤 오랫동안 불쾌감을 안겼다. 특히 조수애 아나운서는 '히든싱어'가 노래 실력의 경중을 따지는 경연 대회가 아닌 그야말로 원조 가수의 모창을 비슷한 실력자를 찾는 프로그램 취지를 가지고 있는데.


[13/42][토다이 음식 재사용] 해산물 뷔페 토다이의 음식 재사용 파문이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식약처는 13일 "토다이 등 해산물 뷔페 업종 전반에 대한 식품위생 관리 상태를 점검할 예정이다. 토다이 측은 "뷔페 라인에 진열됐으나 소비되지 않은 음식 일부분을 조리해 다른 음식에 사용한 부분에 대해 잘못을 인정한다"며 "10여 년간 믿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의 신뢰를 무너뜨리게 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14/42][쌍둥이 성적조작] 오늘(13일) 서울 강남구 숙명여자고등학교 측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숙명여고 학업성적 관리에 관한 논란에 대해 본교의 입장'이라는 제목의 글을 공개했습니다.
학교 측은 또 "내신 성적이라는 예민한 문제와 관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수험기간 중인 어린 학생들에게 큰 상처를 줄 수도 있어 학교도 하나하나의 조치를 매우 조심스럽게 결정 및 시행하고 있다"면서 "이런 점을 고려하시어 교육청의 조사.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숙명여고에서 교무부장 A 씨가 이 학교에 재학 중인 쌍둥이 딸 2명에게 내신시험문제를 미리 알려줘 성적을 조작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15/42][김태호 공식입장] 13일 MBC 홍보국 관계자는 “김태호 PD가 해외연수를 마치고 8월 말 귀국한다”며 “‘무한도전’ 새 시즌 준비 및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 추후 활동에 대해서는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김태호 PD가 해외연수를 마친 후 한국으로 돌아와 오는 9월부터 `무한도전` 재가동을 위한 준비에 나설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앞서 김태호 PD는 ‘무한도전’ 종영 기자간담회를 통해 “가을 개편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했다가 실망시켜 드리면 안 되기에 확실하게 말 못하겠다"며 구체적인 시기와 시즌2 제작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16/42][유동근 전인화] 서프라이즈 선물로 변함없는 부부애를 드러낸 유동근 전인화 부부는 지난 1989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대해 전인화는 방송을 통해 “너무 일찍 결혼해 초기에는 억울한 면도 있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KBS2 ‘연예가 중계’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생각하면 선배나 언니들의 자녀는 아직 어린데 그걸 보면 일찍 결혼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17/42][송유근 군입대] ‘천재소년’ 송유근이 지난 6월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 졸업을 위한 박사 학위 논문 최종 심사에서 불합격하면서 오는 12월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
13일 중앙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UST 관계자는 “송 씨가 블랙홀을 주제로 한 박사학위 논문 발표에서 심사위원들의 질문에 제대로 답을 하지 못하는 등 기본적인 것을 갖추지 못해 심사에서 불합격 처리됐다"고 전했다. 또 송유근은 "제가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면 아마도 많은 젊은 친구들이 마음을 바꿀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가고 싶다"고 전했다.


[18/42][리조트 리프트 추락] 강원 평창군에 위치한 알펜시아리조트 안에서 리프트를 타고 이동하던 이용객 박 모 씨가 10m로 추락했습니다.
어제(12일) 낮 12시 32분쯤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알펜시아리조트 내에서 이용객 38살 박 모 씨가 리프트를 타고 이동하던 중 10m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이날 일가족 등과 함께 피서를 온 박씨는 놀이기구의 일종인 알파인 코스터를 타기 위해 리프트를 타고 정상 쪽으로 올라가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42][삼둥이 근황] 공개된 사진 속 삼둥이들은 똑같이 파란색 셔츠를 입은 채 농장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삼둥이들은 3년 전 방송 출연 당시와 비교했을 때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삼둥이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여전히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42][이재명 그알 고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자신의 조폭연루설을 보도한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측을 검찰에 고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성남시가 국제마피아파 출신의 이준석 대표가 운영하는 기업 코마트레이드와 여러 차례 업무 협약을 맺었던 것이 밝혀지면서 당시 성남시장이었던 이재명 지사에 대한 의혹이 불거지자 이재명 지사 측은 코마트레이드 이 대표의 출신을 알지도 못했고. 고소가 아닌 고발을 하게 된 것에 대해 이 지사 측은 "'그것이 알고 싶다' 보도 내용에 따른 진위 파악은 법률대리인에게 맡기고 이 지사는 도정에 집중하기 위해 고소가 아닌 고발을 하게 됐다"며 "음해와 왜곡이 난무하지만 결국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21/42][한혜진 전현무]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2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한혜진의 어머니 역시 전현무를 언급하며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한혜진의 어머니는 전현무로부터 어버이날에 카네이션을 받았음을 언급한 바 있다.


[22/42][실종 소방관 발견] [앵커] 조금 전 한강 하류에서 구조 보트 전복으로 실종됐던 오 모 소방관 시신 한 구가 추가로 발견됐습니다.
앞서 오후 2시쯤에는 김포대교 인근에서 숨진 심 모 소방교 시신이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수색 요원이 일산대교에서 500m 정도 떨어있는 한강 안 섬에서 실종됐던 37살 오 모 소방장의 시신을 찾았습니다.


[23/42][비스트 특혜논란] 이어 “입학 당시에도 동신대 측에서 먼저 입학하지 않겠냐는 제안을 받아 학교측과의 연락 등 모든 업무를 전 소속사(큐브엔터테인먼트)가 정리하였고.
더불어 “성실히 학사 전 일정을 소화하는 타 학생분들에 비해 멤버들이 학사 수업 전 일정에 참여를 하지 못했던 것은 사실이다. 학교 부대 행사 등에도 성실히 참여했다”면서 “늘 다른 학생들에 비해 학교수업에 성실히 임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대해 멤버 전원 모두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었으며.


[24/42][변혁 고소] 13일 오전 한 매체는 변혁 감독이 이달 초 서울 강남경찰서에 악플러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하고 최근 고소인 조사까지 마쳤다고 보도했다.
변혁 감독은 그간 고 이은주가 자신이 연출한 영화 ‘주홍글씨’ 촬영 도중 입은 정신적인 피해로 세상을 떠났다는 루머에 시달려왔다. 일부 누리꾼들은 변혁 감독이 베드신 촬영을 제대로 된 협의 없이 무책임하게 진행해 고인에게 큰 상처를 안겼다고 주장했다.


[25/42][한강 소방관 실종] 경기 김포소방서는 이날 오후 5시17분쯤 사고지점으로부터 하류방향 7km 지점(일산대교 상류방향 480m 부근)에서 실종된 오모(37) 소방장으로 추정되는 시신을 수습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김포대교 아래 한강에서 민간보트 구조활동을 하던 소방 구조보트가 전복돼 소방관 2명이 실종됐다. 두 소방대원은 지난 12일 오후 1시 33분쯤 “민간보트가 신곡수중보(洑)에 걸려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가.


[26/42][부산 공무원 비리] 부산경찰청 광역수사대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 위반 혐의로 CCTV 납품업체 A씨와 A씨의 친동생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했으며 직무유기 혐의로 부산시 전.
또 A씨 등은 부산시와 계약한 시방서와 다른 저가 제품을 납품하고 유지 보수 명목으로 8억4000만원 상당의 부당 이득을 챙겼다. A씨가 저가 CCTV를 납품하고 현장점검과 유지보수를 엉터리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공무원들은 이런 비리와 부정행위를 잡아내지 못했다.


[27/42][원희룡 비자림로]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비자림로 확장 공사로 아름다운 길이 사라질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제주도민들께 걱정을 끼쳐 드렸다며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원 지사는 오늘 여름 휴가를 마치고 복귀 후 첫 메시지를 통해 휴가 중에도 비자림로 확·포장 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고 밝히며 주민숙원사업을 위해서는 도로도 필요하지만 삼나무 훼손 최소화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제주도민과 제주도의회. 제주도는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확·포장 공사 과정에 삼나무와 문화유산 훼손 논란이 거세지자 일시 공사를 중단했고 10일에는 합리적 대안을 찾을 때까지 공사를 재개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8/42][홍대 불법촬영 징역] 우울감 등으로 극심한 외상후스트레스장애를 겪고 있어 누드모델 직업의 수행이 어려워 보인다"며 "피고인은 게시 다음날 사진을 삭제했지만 이미 여러 사이트에 유포돼 추가 피해가 발생했고 완전한 삭제는 실질적으로 불가능해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피고인은 법원에 제출한 반성문에서 피해자가 겪었을 정신적 고통에 반성과 용서를 구하고 있고 스스로 변하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7차례에 걸쳐 피해자에게 사죄의 편지를 전달하고 싶어하는 등 진심으로 후회하고 반성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판단했습니다. 안 씨는 홍익대 회화과 크로키 수업에 피해자 A 씨와 함께 누드모델로 일하러 갔다가 휴게 시간 중 모델들이 함께 쓰는 휴게공간 이용 문제를 두고 A 씨와 다투게 되자 사진을 몰래 찍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29/42][유재명 조승우] [MBN스타 김솔지 기자] ‘명당’ 유재명이 조승우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이날 유재명은 조승우와의 호흡에 대해 “이번이 세 번째 만남이다. 유재명은 “어떤 인연으로 이렇게 계속 만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잘 맞는 배우다”라면서 “행복한 현장에서든 일상에서든 좋은 친구다.


[30/42][박주호 딸] 스위스인 아내와 함께 울산에서 생활 중인 그는 "어린 나이에 출산과 육아 때문에 학업 등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자신을 위해 한국생활을 하고 있는 아내에게 늘 미안함과 고마움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내와 딸에게는 꼼짝 못 하는 축구선수 박주호의 인간적이고 진솔한 모습은 다가오는 오는 19일 오후 4시50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박주호는 현재 스위스인 배우자 안나와 함께 슬하에 4살 딸 나은과 11개월 아들 건후 군을 두고 있다.


[31/42][채리나 집공개] 그룹 룰라 출신의 가수 채리나가 남편 박용근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제(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채리나가 이상민의 여사친으로 출연하여 집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이상민은 채리나의 집에서 미래의 아내에게 영상편지를 쓰며 “나의 모든 게 그 사람 것이지”라고 말하자 채리나는 “빚도 다 가지라”는 말이냐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32/42][멧돼지 격투 충견] 이 광경을 본 소림사 여신도 김 모 씨는 절에서 기르는 개 태양이의 목줄을 풀어 멧돼지의 시선을 돌렸다.
잠시 멧돼지가 주춤하자 김 씨는 절방으로 뛰며 태양이에게 “뛰어라”고 외쳤다. 하지만 태양이는 절방이 아닌 다른 방향으로 달렸고 멧돼지가 한 마리가 김 씨를 따라 절방으로 뛰어오자 태양이도 절방으로 향했다.


[33/42][박나래 키 인증]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이시언이 개그우먼 박나래의 키를 인증했다.
이어 “#박나래 #색동 나래 #한복계의 명품 박술녀 한복 착용.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신장제한 135cm 이상 OK'라고 적혀 있는 표지판 앞에 서있다.


[34/42][별똥별 관측] 한국천문연구원(KASI)은 어젯밤부터 오늘 새벽 사이에 페르세우스자리 유성우(Perseid)가 북동쪽 하늘에 별똥별을 뿌리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페르세우스 유성우는 태양을 133년에 한 바퀴씩 회전하는 스위프트-터틀 혜성이 지나간 자리에 남은 부스러기들이 지구 공전궤도와 겹칠 때 초속 60㎞ 정도의 빠른 속도로 대기권에 빨려들어 불타면서 별똥별이 되는 현상입니다. 천문연구원이 예상한 가장 많은 별똥별이 떨어지는 유성우 극대기는 오늘 오전 9시 44분으로 시간당 110개 정도이지만 해가 뜬 뒤라 보기는 어렵습니다.


[35/42][육성재 주은] [MBN스타 대중문화부] 비투비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누리꾼 반응이 화제다.
13일 오후 비투비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 소속사 관계자는 MBN스타에 “모임은 가졌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며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육성재와 주은이 지난 1월 지인 모임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보도했다.


[36/42][조현준 세관적발] 조현준 효성 회장이 면세 한도를 넘긴 2천달러 상당의 명품 옷을 신고 없이 국내로 들여오다 세관에 적발됐습니다.
조 회장은 지난달 말 홍콩에서 해외 출장을 마치고 인천공항으로 입국하면서 면세 한도를 초과한 명품 옷을 신고하지 않고 들여왔습니다. 조 회장은 관세를 내지 않고 명품 옷을 세관에 유치했다가 다시 해외로 반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7/42][HOT 재결합] 멤버들은 재결합에 대해 “심각하게 이야기해보겠다”며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은 바 있다.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1996년 데뷔해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가 재결합 후 발매하게 될 새 앨범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38/42][국회 특활비 폐지] 홍영표/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페이스북 (음성대역) : 이미 7월부터 특수활동비를 수령하지 않았고 국회 운영을 책임지는 제1당으로 국회 운영에 제한적인 상황이 있어 고민이 많았지만 이제 보다 더 명확하게 입장 정리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언론의 보도 또 저희 국회의원들의 노력으로 충분히 국회운영위원회에서 국회법 개정안의 수정이든 원안이든 통과를 해서 특활비를 폐지할 수 있는 그런 여지는 분명히 남아있다…].


[39/42][설정스님 사퇴] 설정 스님은 13일 오후 2시 서울 종로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어떤 오해와 비난이 있더라도 종단 개혁의 초석을 마련하고 2018년 12월 31일 총무원장직을 사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설정 스님은 "조계종을 걱정하는 사부대중에게 개혁에 대한 열망과 뜻을 담아 종헌·종법을 재정비해서 조계종 개혁을 강력하게 추진해 나가겠다"며 은처자 문제 등 의혹에 대해서는 "남은 임기 중에 명백히 밝혀 한 점 부끄러움을 남기지 않겠다"고 말했다. 종단 관계자들은 "설조 스님 단식 등 불교계 안팎의 여론에 밀려 16일 중앙종회 이전 사퇴를 거론했던 설정 스님이 중앙종회와 원로회의 스님들까지 퇴진 압력을 넣자 오히려 발끈한 것 아니겠냐"면서 "종정 스님의 교시까지 나온 마당에 사퇴를 연기한 것은 정면돌파를 선언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분석했다.


[40/42][김지현 시험관시술]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그룹 룰라로 함께 활동했던 배우 김지현.
이날 김지현은 “요즘 술 안 먹냐”라는 질문에 “요즘 약 먹는다”고 답하며 “(임신이) 자연적으로는 너무 힘드니까 약의 힘이라도 받고 있다”라고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지현은 이상민에게 “오빠도 결혼을 결심할 여자가 생기면 그 때 바로 병원에 보내서 난자를 얼려라”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41/42][윤두준 특혜논란] 소속사는 “입학 당시에도 동신대 측에서 먼저 입학하지 않겠냐는 제안을 받아 학교측과의 연락 등 모든 업무를 전 소속사(큐브엔터테인먼트)가 정리하였고.
학교 부대 행사 등에도 성실히 참여했다”면서 “늘 다른 학생들에 비해 학교수업에 성실히 임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대해 멤버 전원 모두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었으며. 그러면서도 늘 다른 학생들에 비해 학교수업에 성실히 임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대해 멤버 전원 모두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었으며.


[42/42][군산 야산 암매장] 전북 군산경찰서는 13일 군산 야산 암매장에서 살인과 시신 유기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남녀 다섯 명을 구속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지난 5월 전북 군산에 있는 한 원룸에서 23살 A씨를 폭행해 숨지게 한 후 전북 군산의 한 야산에 암매장한 혐의를 받고 있다. 나머지 동거인들은 범행을 은폐하기 위해 군산의 야산에 시신을 암매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