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0][HOT 재결합] 1세대 아이돌 그룹의 재등장은 2014년 9년 만에 다시 뭉친 지오디와 2016년 MBC TV '무한도전'을 통해 16년 만에 재결성한 젝스키스 등으로 흐름이 이어졌지만 올 하반기는 마치 1990년대 말의 추억을 소환하듯 '아이돌 조상'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내년 1월 13일 20주년 맞는 지오디는 JTB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가제) 출연을 시작으로 하반기 새 앨범을 발표하고 11월 30일부터 12월 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1997년 데뷔해 노란색 풍선으로 상징된 이들은 20주년을 맞은 지난해 9월 18년 만의 정규 5집 '어나더 라이트'(ANOTHER LIGHT)를 내고 서울 고척스카이돔을 시작으로 기념 투어를 열었다.


[02/50][김우빈 근황] 먼저 지난 11일 국내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이 절친 이종석과 만나는 모습이 담긴 영상 등 그의 근황 모습들이 게재돼 이목을 끌었는데 공개된 영상 속 김우빈은 검은 색 옷을 입고 긴 머리를 쓸어내리며 이동하고 있는 모습이었으며 그의 뒤에는 흰색 마스크를 쓴 이종석이 함께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지난 5일 중국 웨이보에는 중국 구이린(桂林)에서 여행 중인 조인성을 목격했다는 목격담과 인증 샷이 게재됐는데 사진 속 조인성은 편안한 차림으로 단체 여행객들과 함께 중국 여행을 하고 있는 모습. 배종옥·노희경 작가와 함께 中 단체 여행 포착 ☞


[04/50][실종 소방관 발견] 【 앵커멘트 】 구조 활동 중 보트가 전복돼 실종된 소방관 2명이 모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 스탠딩 : 윤길환 / 기자 - "급류에 휩쓸려 한강 하류로 떠내려갔을 것으로 추정됐던 소방관이 발견된 곳은 놀랍게도 사고 지점 상류 쪽이었습니다. 숨진 소방관은 모두 동기로 모범공무원 표창까지 받은 경력 6년이 넘는 수난구조 전문가로 알려져 안타까움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05/50][쌍둥이 성적조작] 그런데 9월 9일에 북한 정권수립 기념일이 있고 18일에는 UN총회가 있다보니 회담 날짜를 앞당기기 어려울 것이라는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사건 '권력형 성범죄' 가 맞을지 결국 안 전 지사와 김 씨의 관계와 이에 따른 업무상 위력이 존재할 지에 대한 재판부의 판단이 안 전 지사의 운명을 가를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UST 에서 8년 안에 박사 학위를 취득하지 못해 이 달 말 졸업이 아닌 '수료' 로 남게 됐습니다.


[06/50][김부선 남성사진] '사진기 든 남성' 지우고 '해변상회' 사진으로.
김부선 "이재명인 줄 알았다"… 논란 사과. ※자세한 내용은 정치 데스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7/50][김태호 공식입장] 13일 MBC 홍보국 관계자는 “김태호 PD가 해외연수를 마치고 8월 말 귀국한다”며 “‘무한도전’ 새 시즌 준비 및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 추후 활동에 대해서는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김태호 PD가 해외연수를 마친 후 한국으로 돌아와 오는 9월부터 `무한도전` 재가동을 위한 준비에 나설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앞서 김태호 PD는 ‘무한도전’ 종영 기자간담회를 통해 “가을 개편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했다가 실망시켜 드리면 안 되기에 확실하게 말 못하겠다"며 구체적인 시기와 시즌2 제작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08/50][박나래 키 인증] 사진 속에서 박나래는 귀여움이 폭발하는 색동 한복을 입고 서 있다.
놀이기구 출입문 입구에서 볼 수 있는 신장제한 표지판 옆에 박나래가 멋쩍은 듯한 미소를 지으며 서 있는 것. 송씨는 지난 2009년 이 학교에 입학했으며 박사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군 복무를 마친 후 다른 대학에 재입학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09/50][삼둥이 근황] 공개된 사진 속 삼둥이들은 똑같이 파란색 셔츠를 입은 채 농장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삼둥이들은 3년 전 방송 출연 당시와 비교했을 때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삼둥이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여전히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10/50][유동근 전인화] 배우 유동근 씨가 아내 전인화 씨가 보낸 '빙수 차'선물에 인증하며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KBS 드라마 '같이살래요'를 촬영 중인 유동근 씨는 전인화 씨가 스태프와 출연진을 위해 보낸 빙수 차를 보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중후한 역할을 맡아 온 유동근 씨 모습과 달리 귀여운 고깔모자를 쓴 채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11/50][육성재 주은] 가수 비투비 멤버 육성재 씨와 다이아 멤버 주은 씨가 어제(13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습니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본인 확인 결과 지인들과 모임에 동석한 것은 맞지만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주은과의 열애 보도에 선을 그었습니다. 지난 2012년 비투비 멤버로 데뷔한 육성재 씨는 tvN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SBS '집사부일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12/50][이재명 그알 고발] 이재명 경기도지사 측은 이 지사의 조폭연루설을 제기한 SBS와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을 상대로 13일 검찰에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발했다.
앞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달 21일 방송에서 이재명 지사가 2007년 변호사 시절 성남의 폭력조직 국제마피아파 61명이 검거된 사건에서 피고인 2명에 대한 변론을 맡은 사실을 보여주며. 나 변호사는 고발장에서 "이재명 지사 측의 반론을 귀담아 들었더라면 충분히 허위임을 확인할 수 있었던 내용들임에도 불구하고 피고발인들은 기초적인 사실관계 확인조차 하지 않은 채 방송을 강행했다"며 "SBS의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이 지사는 정치인으로서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고 주장했다.


[13/50][조수애 막말논란] 어제(13일) 바다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현장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라며 "제작진과 출연진이 모두 힘을 합쳐 재미있게 녹화하려고 했던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그렇게 비춰져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조 아나운서가) 그런 의도로 말씀하신 게 아니란 걸 알고 있고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했다는 점에서 너그러운 마음으로 바라봐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조 아나운서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방송 출연하다 논란이 생긴 건 처음이어서 매우 당황스럽다"며 "뜻하지 않은 논란을 일으켜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14/50][토다이 음식 재사용] 해산물 뷔페 토다이의 진열 음식 재사용에 대한 SBS 보도 이후.
[소비자 : 토다이같이 이렇게 큰 데서 줬던 걸 다시 회수해서 다시 재사용한다는 게 말이 될 수 없어. 뷔페에 진열됐다 소비되지 않은 음식을 조리해 재사용한 일에 대해 잘못을 인정한다면서 재조리 과정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5/50][한혜진 전현무] 앞서 이시언과 서지승의 관계는 지난 2월 열애설 인정하면서 대외적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들의 관계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공개됐다. 이시언은 열애설 보도 이후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열애) 기사가 날 줄 몰랐다”며 “아는 형이 (서지승을) 소개해줬다.


[16/50][김부선 사과] 김부선이 사과의 말을 전하며 전날 논란이 됐던 SNS 프로필 사진을 삭제했다.
김부선은 지난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A 선생님께 조금 전 사과 말씀 전했습니다. 전날 김부선은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을 카메라를 들고 있는 한 남성의 사진으로 변경했다.


[17/50][사유리 이상민]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유리는 이상민과의 결혼에 대해 많은 사람이 물어 고민이 된다고 털어놨다.
사유리와 이상민은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 호흡을 맞춘데 이어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진짜 사겼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받고 있다. 사유리에 대해 이상민은 JTBC ‘님과 함께’ 종영 당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은 바 있다.


[18/50][이영자 눈물] 여학생은 "영어가 필요한 일에는 자신에게 통역을 시키고 아파서 결석하게 돼도 학교에 전화해 자신이 설명해야 했다"면서 "부모님의 이혼재판에 쓰일 이혼관련 서류까지 자신에게 통역을 시켰다"고 털어놔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소녀의 어머니는 이혼관련 서류는 아이에게 가급적 보여주지 않았지만 당시 급한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통역을 부탁했다고 해명했습니다.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에 어머니는 아픈 가족사 후에 다시 한국에서 적응하기도 힘들고 딸이 영국생활에 잘 적응해주고 있다며 자신보다는 딸을 위해 영국에서의 인생을 계속 이어가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19/50][경찰관 머리 총상] 경찰관이 머리에 총상을 입은 채 발견됐다.
14일 오전 8시 25분께 창원시 합포구 진동파출소 탈의실에서 A 경위가 머리에 총상을 입고 피를 흘린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A 경위는 이날 오전 8시10분쯤 출분해 자신의 38권총을 수령해 탈의실로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20/50][이미소 이재명] 김부선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 딸이 해외 노동자로 취업 출국한다”는 댓글을 달아 이미소의 근황을 알렸다.
앞서 김부선은 페이스북 커버 사진을 업데이트하며 카메라로 촬영 중인 중년 남성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이후 김부선은 사진을 삭제하고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사진 당사자에게 조금 전 사과 말씀을 전했다”고 말했다.


[21/50][안희정 무죄] 이해찬/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 (화면출처 : 유튜브 '이해찬') : (오유랑 82cook을 보신다던데…) 들어가서 내 이름 치고.
[김진표/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 (화면출처 : 유튜브 '진표TV') : (경제관료 시절) 폭탄주 한 잔씩 같이 권하면서 분위기를 띄워가지고 IMF 관리들을 설득해서 '우리는 재정이 탄탄한 나라라 절대 부도 날 염려 없다' 그래가지고 (금리를) 8%로 다시 떨어뜨렸죠.


[22/50][설리 일본 악플] 설리의 '기림의 날' 포스터 게재를 놓고 한국 네티즌과 일본 네티즌의 싸움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설리가 올린 '기림의 날' 포스터에는 "올해 처음 국가기념을로 지정되어 천안 국립 망향의 동산에서 정부 공식행사가 열립니다"라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냅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대부분의 한국인 네티즌들은 '기림의 날' 포스터 사진 게재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23/50][한고은 이민생활] 한고은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남편과 식사를 하던 도중 힘들었던 이민생활에 대해 말했다.
이 같은 한고은의 이민생활 고백에 누리꾼들은 화려한 외모 때문에 힘들었을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한고은은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했을 당시 한성원에 대해 "95년도에 언니가 미스 남가주에 선정돼서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다"며 "당시 언니는 미스코리아 미에 선발됐다.


[24/50][김지은 입장] 권력자의 권력형 성폭력이 법에 의해 정당하게 심판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저를 지독히 괴롭혔던 시간이었지만 다시 또 견뎌낼 것입니다. 피해자는 일상으로 돌아가는 초석이 되도록 다시 힘을 낼 것입니다.


[25/50][김혜은 딸] [MBN스타 김솔지 기자]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 제일의 부잣집 안방마님 역할을 선보이며 꾸준히 활동 중인 배우 김혜은이 멋스러운 패션 화보로 존재감을 알렸다.
김혜은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며 “경험적으로 팀 분위기가 작품의 성패와 직결된다 생각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김혜은은 “딸이 반대하며 ‘그건 일부분이고 잘못된 사람들의 생각인데 그것 때문에 엄마가 엄마 인생을 포기하는 건 말이 안된다’고 말하더라.


[26/50][남보원 일왕 항복] 코미디언 남보원 인생에 있어 가장 결정적인 장면으로 '직접 들은 일왕 항복선언'을 꼽았다.
이날 남보원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묻는 질문에 "내가 개천에서 물장구를 치다가 일왕의 항복 목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즉석에서 당시 일왕의 목소리를 그대로 따라해 시선을 끌었다.


[27/50][김아중 사망설] [MBN스타 신미래 기자] 김아중 사망설부터 김서형 결혼설까지.
김아중의 어이없고 황당한 루머에 이어 김서형도 난데없는 결혼설에 휘말렸다. 이어 “워낙 누구나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홈페이지 특성상 운이 좋지 않게 (김서형과 이민우의 결혼설이) 걸린 것 아닌가 싶다”라고 설명했다.


[28/50][김완선 도둑] 김완선은 "세월이 지나도 전혀 늙지를 않아서 무서운 김완선입니다"라며 인사를 해 모두를 웃게 했다.
도둑의 소름 끼치는 과감한 행태에 너무나도 무서워 바로 다음 날 집을 팔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완선은 당시 어지러웠던 현장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일을 털어놓아 스튜디오 안에 있는 모두를 소름 끼치게 했다는 후문.


[29/50][김정민 근황]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김정민이 복귀 소식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민은 탄탄한 복근과 함께 여유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재 김정민의 본격적인 방송 복귀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은 “와 진짜 대박 기대할게요”.


[30/50][서인영 매니저 욕] 서인영은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해 욕설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욕설 논란에 대해 "내가 잘못한 부분은 창피하고 부족했다"며 "작가에게 욕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서인영은 "욕설 논란은 매니저에게 한 욕이다.


[31/50][이시언 서지승] 배우 이시언(36)이 인터뷰를 통해 공개 연인 서지승(30)을 언급하며 두 사람에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배우 이시언은 14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지승과의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이시언과 서지승에 연애에 관심이 쏠리며 두 사람의 SNS 속 같은 아이템들이 커플템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주장이 등장했다.


[32/50][이석훈 득남] SG워너비의 멤버인 가수 이석훈 씨가 득남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석훈 씨는 지난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두근두근 스튜디오'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 씨와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4년 열애 끝에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1월에 부부가 됐습니다.


[33/50][배윤정 열애고백]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배윤정은 열애 사실을 밝힐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 배윤정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남자친구와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윤정은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연하의 남친이 갑자기 남자로 보였다”고 고백하며 연하 남편의 매력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34/50][스포티지 화재] 14일 오후 1시 30분께 서해대교 서울 방향으로 향하던 스포티지 차량에서 불이 났다.
다행히 운전자는 화재 직후 동승자 1명이 대피해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차량이 불에 완전히 탔다. 화재가 나면서 주변이 시커먼 연기로 뒤덮였으며 경찰이 3개 차로 중 2개 차로를 통제하며 안전조치했다.


[35/50][하시은 결혼] 특히 하시은은 큰 눈망울과 무결점 꿀피부를 자랑하며 우월한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이날 하시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하시은이 9월 일반인 연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소속사도 뒤늦게 알았을 정도로 조용히 준비 중이다”라며 “결혼식은 가족들과 지인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36/50][육성재 먹금] 이날 방송 도중 육성재는 ‘먹금’이라는 글이 쓰인 종이컵으로 물을 마셔 눈길을 끌었다.
앞서 13일 육성재와 주은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양측의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 같은 대응에도 불구하고 의혹이 사그라들지 않자 육성재 본인이 직접 간접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한 것으로 보인다.


[37/50][인형탈 알바생 열사병] 폭염 속에서 인형 탈을 쓰고 공연하던 롯데월드 아르바이트생이 쓰러졌지만 롯데월드 측이 곧바로 119구급대를 부르지 않고 직원들 입단속에 나섰다는 보도가 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네티즌은 여름철 인형탈 알바가 너무나도 위험하다며 구인을 자제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의견을 내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niha**** 씨는 쓰러진 알바생이 이전에 한 번 실신한 경험이 있었지만 알바를 이어한다는 사연에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38/50][쿠데타 문건 공개]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PD수첩’에서는 30여 년 간 비밀에 묻혀있던 '작전명령 제 87-4호' 기밀문서에 대해 파헤친다.
30여 년 간 비밀에 묻혀 있던 기밀문서를 'PD수첩'이 방송사상 최초로 공개한다. 2017 기무사 계엄문건은 단순한 개념계획이 아니라 구체적 실행을 전제로 한 계엄 문건이었음을 알 수 있다.


[39/50][BMW 운행정지]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14일 서울 세종로 정부서울청사에서 "긴급 안전진단을 받지 않은 BMW 리콜 대상 차량에 대해 점검명령과 함께 운행정지명령을 발동해 달라"고 전국 지방자치단체장에게 공식 요청하는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있다.
BMW 측은 전국의 서비스센터에서 주·야 구분·휴무 없이 하루 7000대에서 1만대가량의 차량에 대한 리콜을 진행 중이기 때문에 산술적으로 16일에 발송된 등기우편이 소유자에게 배달되는 시점쯤이면 모든 차량의 점검을 끝낼 수 있다. 국토교통부가 BMW 리콜 대상이면서 아직 긴급 안전진단을 받지 못한 BMW 차량에 대해 운행중지 명령을 내린다고 14일 밝힌 이후 학교 옆 BMW 서비스센터를 찾은 차량이 크게 늘어 방학 중인 초등학교 운동장까지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40/50][민병삼 상관 모욕죄] 군형법 제64조에 따르면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상관의 명예를 훼손한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에 처하고 공연히 거짓 사실을 적시하여 상관의 명예를 훼손한 사람은 5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에 처하게 됩니다.
사실을 적시하든 거짓 사실을 적시하든 상관의 명예를 훼손한 사람은 최소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에 처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국방부는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상관의 명예를 훼손한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에 처한다’는 부분을 적용 가능하다고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41/50][안희정 1심선고] <질문 1>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1심에서 무죄를 선고 받았습니다.
<질문 2> 1심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 받은 안 전 지사는 법원을 나오며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다시 태어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질문 4> 안 전 지사가 오늘 판결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것과 관련해 여성계에서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42/50][위안부 피해자 기림일] 반세기의 침묵을 깨고 고 김학순 할머니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 사실을 최초로 공개 증언했습니다.
김원동 / 영화 '22'제작자 : (위안부 문제는) 국가나 국적으로 따질 것이 아니라 인권의 문제이기 때문에 계속 관심을 가져야하고….


[43/50][서울대 워마드 고발] 남성혐오 사이트 '워마드'에 서울대학교 화장실 안을 불법촬영 했다는 암시 글이 올라와 서울대 총학생회가 수사의뢰를 요청했습니다.
이에 서울대 총학생회는 어제(13일) 오후 '워마드'에 올라온 서울대 화장실 몰래카메라 게시글에 대한 수사를 요청하며 서울 관악경찰서 사이버수사팀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앞서 음란물 유포 방조 혐의로 체포영장이 발부된 워마드 운영자는 사이트에 글을 올려 변호사 선임을 위한 모금을 받고 있습니다.


[44/50][서인영 해명]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서인영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추가 촬영도 많았고 잠잘 시간을 빼도 다 찍을 수 있는 분량이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당시 함께 있던 매니저는 “내가 누나 옆에서 케어를 잘 했으면 그런 상황은 없었을 것이다.


[45/50][이연희 고백] 이연희의 수준급 노래 실력에 놀란 강호동은 "연희가 원래대로 소녀시대가 됐으면 메인보컬이었던 거 아니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이연희는 "막상 소녀시대 친구들이랑 같이 연습을 하다 보니까 '내가 부족한 게 너무 많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또 이연희는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 노래부르는 거 좋아한다.


[46/50][김향기 손편지] 김향기는 “이 감사함을 어떻게 모든 팬분들께 전할 수 있을까 하다가 여러분들께서 주신 편지들이 생각나서 따라 해보았어요.
마지막으로 김향기는 “끝으로 제가 6살 때 찍은 첫 작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연기를 하면서 가장 단기간에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배우 김향기는 1일 개봉한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의 덕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7/50][박명수 한수민] 개그맨 박명수 부부가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14일 리얼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11회에서는 박명수-한수민 부부의 '리얼 부부 라이프'가 공개된다고 TV조선은 밝혔다. 박명수는 아내를 위해서만 요리하고 집안일을 하는 등 다정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48/50][최지연 고백] 최지연 씨는 남편 손병호 씨를 만나며 성격이 많이 변했다고 밝히며 "용기가 있어지고 하루하루 신날 수 있음을 깨달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손병호 씨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 없이도 모든 걸 다 해결할 때 존재감이 없어져서 슬픈 것을 이해한다"며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최지연 씨는 눈물을 쏟았습니다. 이에 손병호 씨가 "리더의 역할을 소홀히 할 수는 없은 상황이었다"라고 해명하자 패널 노사연 씨는 "갱년기 때 잘 챙겨야 된다"면서 남편 손병호 씨에게 조언했습니다.


[49/50][문재인 국민연금] 문재인 대통령이 국민연금 개편 논란과 관련해 국민 동의나 사회적 합의 없는 일방적인 개편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국민연금 개편은 노후 소득보장 확대라는 기본 원칙 속에서 논의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이어 일부 언론에 보도된 대로 개편안이 보험료 인상이나 연금 지급 시기 연기 등의 내용이라면 납득할 수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50/50][김기춘 검찰출석] 청와대와 법원행정처의 재판거래 의혹에 연루된 혐의를 받는 김기춘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검찰은 박근혜 정부 청와대가 일제 강제징용 피해자들의 손해배상 소송에 관여했고 김 전 실장이 역할을 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검찰은 김 전 실장이 근무하던 2013년 10월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이 청와대에서 주철기 전 외교안보수석을 만나 이 소송을 논의한 단서를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