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0][박주호 딸] 박주호와 그의 가족은 지난 19일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박주호와 그의 가족이 등장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 또한 박주호 딸 나은이가 차지했다.


[02/50][정현 부전승] 정현이 세계 69위 가르시아 로페즈와 윈스턴세일럼오픈 2회전에서 맞붙는다.
오른손잡이에 양손 백핸드를 구사하는 가르시아 로페즈는 복식에서도 단식 못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정현과 가르시아 로페즈의 1회전은 한국 시각으로 8월 21일 오전 4시에 첫 경기가 시작되는 센터코트의 4번째 경기로 열린다.


[03/50][당정청 일자리예산] 오늘의 첫 키워드 이산가족 상봉행사입니다.
이들은 오후 3시부터 금강산 호텔에서 단체 상봉 형식으로 2시간 동안 북측 가족을 만나고 이어서 오후 7시부터는 남북 가족이 모두 모인 가운데 환영만찬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솔릭이 한반도에 상륙하면 가뭄과 녹조 완화를 기대 할 수 있지만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04/50][박원순 소감발표] 박 시장은 오늘 오전 동네 주민들과 작별 인사를 나눈 뒤 강북구 삼양동의 옥탑방에서 나왔습니다.
박 시장은 이어 오후 2시 정책발표회를 열어 그동안의 소감과 함께 강남과 강북의 격차를 해소할 균형발전 계획을 밝힐 예정입니다. 앞서 박 시장은 옥탑방살이를 통해 1%가 부를 독점하고 99%가 소외되는 이른바 '99대 1의 사회 구조'가 동네 경제와 골목 경제를 유린하는 현장을 봤다며 서울시가 해법을 고민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05/50][서민정 우정여행] 이번 북해도 패키지에 합류하게 된 서민정은 본격 여행을 떠나기 전 짐 싸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북해도 패키지에 합류하게 된 뉴욕댁 서민정은 지난 10년 간 타지에서 결혼생활을 이어왔다. 안절부절 못하며 통화를 이어가던 서민정은 연락이 끝난 후에도 한참이나 전화기를 손에서 놓지 못하고 이내 울음을 터뜨렸다.


[06/50][김재중 코빅]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코미디빅리그’에 깜짝 등장했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JYJ의 김재중 스타일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국주는 “그 오빠는 털털한 여성이 이상형이었다”라며 “식당가서 물티슈를 주면 보통 손만 닦는다.


[07/50][롬복 지진] 【셈발룬(인도네시아 롬복섬)=AP/뉴시스】지난 7월30일 인도네시아 린자니산이 뒷편으로 보이는 롬복섬 셈발룬에 인도네시아 군인들과 구조대가 지진으로 고립된 관광객들을 구조하기 위해 모여 있다.
19일 롬복섬에 규모 6. 9의 지진이 또다시 발생해 최소 12명이 사망했다.


[08/50][서울대공원 수사] 오늘의 첫 키워드 이산가족 상봉행사입니다.
이들은 오후 3시부터 금강산 호텔에서 단체 상봉 형식으로 2시간 동안 북측 가족을 만나고 이어서 오후 7시부터는 남북 가족이 모두 모인 가운데 환영만찬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솔릭이 한반도에 상륙하면 가뭄과 녹조 완화를 기대 할 수 있지만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09/50][우슈 서희주 기권]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우슈 종목의 기대주 서희주(25)가 부상으로 아쉽게 기권했다.
서희주는 19일(한국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있는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엑스포 B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우슈 여자 검술 창술 부문에 출전할 예정이었다. 마지막 피니쉬 동작의 완성도를 더하기 위해 이날 누구보다 더 많이 착지 연습을 했다.


[10/50][한국 몰디브] 윤덕여호가 몰디브에 4-0으로 앞선 채 전반 종료했다.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대표팀은 19일 오후 5시(한국시간)부터 겔로라 스리위자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A조 2차전에서 몰디브에 4-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기세를 몰아 전반 34분 상대 자책골로 2-0을 만든 한국은 35분엔 손화연이 멋진 헤딩골로 3-0까지 완성시켰다.


[11/50][서울대공원 시신] 이 사건을 수사 중인 경기 과천경찰서는 오늘(20일) 시신을 부검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시신 부패로 인해 사인을 단정하기 어렵다"라는 구두 소견을 통보받았습니다.
국과수는 "정확한 사인은 목졸림 흔적이나 약독물 중독 여부 등을 정밀 감정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19일 오전 9시 40분쯤 과천시 과천동 서울대공원 장미의언덕 주차장 인근 도로 수풀에서 머리와 몸.


[12/50][양희은 난소암] 양희은은 지난 1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해 과거 난소암 투병으로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양희은은 과거 ‘여유만만’ 출연당시 “나이 서른에 아픈 동생을 따라 병원에 갔다 검진을 받았는데 난소암 말기로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며 “당시 나는 난소암인 걸 몰랐다. 또한 “내가 수술후 항암치료를 받으러 오지 않자 의사선생님이 연예인 협회를 통해 전화를 했다.


[13/50][태풍 솔릭] 【무안=황태종기자】광주광역시와 전남도가 중형급 태풍 '솔릭'이 23일 새벽 목포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지역에 큰 영향을 줄 것에 대비해 긴급 대책 점검에 나섰다.
특히 이번 태풍이 심야·새벽 취약시간대에 직접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보돼 많은 피해가 예상되므로 만반의 태세를 갖춰야 한다"며 "휴가 중인 직원들이 복귀해 24시간 비상근무에 동참하도록 하는 등 모든 공직자들이 함께 나서 태풍 대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시는 또 지난 2010년 태풍 곤파스로 인해 아파트 유리창이 파손되는 등 피해가 컸던 점을 감안해 자치구 건축부서에 협조공문을 발송했다.


[14/50][이재룡 유호정] 이재룡은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드러낼 예정이다.
15년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집짓기 봉사활동도 해온 두 사람은 최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함께 출연하며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인터뷰에서 이재룡은 유호정의 첫인상에 대해 "첫인상은 서로 그렇게 좋지 않았던 것 같다.


[15/50][전소미 계약해지] 가수 전소미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한 가운데 연습생 신류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가수 전소미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한 가운데 연습생 신류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JYP 연습생인 신류진은 '믹스나인' 출연 당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로부터 "첫인상이 강렬했던 친구다.


[16/50][유재명 결혼] 유재명은 해당 매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알려드릴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드라마 ‘라이프’ 촬영 때문에 정신이 없다.
아주 오랫동안 만난 친구여서 그저 지인들과 소박하게 결혼식을 치를 계획”이라며 “신부가 일반인이라 많은 이야기를 하면 누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을 아꼈다. 유재명은 5년여간 교제해온 띠동갑 연극배우와 10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


[17/50][로코 안영민 결혼] 20일 다수의 보도에 따르면 로코베리 멤버인 로코(오지연)와 코난(안영민)이 9월 15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화촉을 밝힌다.
로코베리는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드라마 음악 시장의 성장을 이끌며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후아유' OST 윤미래' 너의 얘길 들어줄게' 등 참여하는 드라마 OST마다 히트를 기록.


[18/50][육군 위문공연 논란] 군부대 위문공연이 '성 상품화 논란'을 빚은 가운데 지난 2008년 배슬기가 당한 성희롱 피해가 다시 조명되고 있다.
지난 2008년 배슬기는 군 위문공연에서 성희롱 피해를 당했다. 문제의 영상에는 위문 공연을 하기 위해 온 배슬기가 첫 곡을 끝내자 환호하는 장병들에게 한 여성 진행자가 "배슬기씨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요.


[19/50][한나라당 댓글조작] '드루킹'이 옛 한나라당(현 자유한국당)이 2007년 대선 당시 수십억 원을 들여 댓글조작 조직을 운영했다고 진술했다.
드루킹은 어제(19일) 허익범 특별검사팀에 "당시 한나라당 측은 서울 용산 전자상가 등지에서 댓글 기계 200대를 사들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댓글 기계는 한 대에 500만원 가량 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측은 "결코 좌시할 수 없는 중범죄"라며 "드루킹의 진술은 한나라당부터 이어져 온 댓글조작 범죄의 한 퍼즐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그동안 자유한국당은 드루킹의 진술을 진실인양 여론을 호도했다.


[20/50][송혜교 근황] 배우 송혜교의 근황이 공개됐다.
하얀색 모자를 눌러쓴 송혜교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송혜교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남자친구'로 11월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21/50][골목식당 협찬논란] 지난 16일 한 매체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 측이 인천 편을 촬영하는 과정에서 인천시구청으로부터 2억 원의 협찬금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인천시구청은 “‘골목식당’ 프로그램 종료 후 대부분의 상권이 다시 활기를 찾는 등 구의 시책 추진 방향과 여러모로 부합되는 측면이 있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골목식당’은 단 한 번도 협찬금을 받지 않았다가 인천 신포시장 편에서 처음으로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협찬 논란에 휘말리게 된 것.


[22/50][노회찬 부인] 고 노회찬의 아내 김지선씨가 그의 마지막을 함께해 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저희 유가족은 이제 슬픔을 추스르려 한다”며 “노회찬의 행적들을 기억하고 추모해주신 여러 분들의 모습에 송구하게도 저희가 위로를 받았다”고 말했다. 가족들에게 이보다 더한 절망은 없었다”면서 “(노회찬의) 그 꿈을 이루는 길에서 늘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23/50][배연정 갱년기] 이날 방송에서 배연정은 갱년기에 췌장염 수술을 하면서 당뇨가 오고 우울증이 왔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막내딸을 낳고 얼마 안 있다가 병원에서 자궁내막 증식증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며 "그게 자궁내막암의 전 단계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의사가 더 이상 출산 계획이 없으시면 적출하시는 게 나을 것이라고 해 결국 자궁적출 수술을 받았다"며 "온 몸을 종합병동처럼 자를 거 잘라내고 리모델링했다"고 말했다.


[24/50][김지연 이동진] 펜싱 선수 김지연 씨의 남편 이동진 씨가 훈훈한 응원 글을 남겨 이목이 쏠립니다.
어제(19일) 김지연 씨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인전에서 중국 첸자루이 선수에게 13대 15로 패해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김지연 씨의 남편이자 배우 이동진 씨는 어제(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이분의 광팬입니다.


[25/50][부산 어린이집 학대] 부산 동래경찰서는 지난 15일 부산 동래구의 한 어린이집 원생인 3세 A군의 부모로부터 아동 학대 신고가 접수돼 보육교사 B 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A군의 부모는 A군이 최근 어린이집에 다녀온 후부터 소리를 지르는 등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 해당 어린이집 원장과 함께 CCTV 녹화 영상을 확인했다. 영상에는 부산 어린이집 보육교사인 B씨는 점심시간에 해당 아동의 볼을 꼬집어 들어 올리거나 낮잠시간에 아동의 얼굴을 이불로 덮고.


[26/50][소유진 백종원] '워너비 부부' 배우 소유진(사진 오른쪽)과 외식 사업가 백종원의 다이어트 식단에 배우 이시영(사진 왼쪽)이 크게 놀랐다.
이를 맛본 이시영은 "아니 근데 진짜 언니(소유진)도 백쌤(백종원)도 다이어트 하는 집 맞아요. 외식 사업가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던 소유진과 이시영은 함께 공방을 찾아 비누를 만드는 등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27/50][여자축구 8대0] (팔렘방=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19일 오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팔렘방 겔로라 스리위자야 경기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조별리그 예선 2차전 한국과 몰디브 경기에서 8대0 으로 승리한 대표팀이 밝은표정을 하고 있다.
kjhpress@yna.


[28/50][노사연 깻잎사건] 지난 4월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노사연은 이무송이 다른 여성이 깻잎을 먹을 수 있도록 젓가락을 잡아준 것에 대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 바 있다.
그러나 박수홍 어머니는 “안 떼어지면 깻잎을 다 가져가면 된다”며 노사연 편을 들며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노사연은 어머니들을 진정시키며 “아들이 ‘깻잎 사건이 화제인데 깻잎 눌린 그 여자는 무슨 죄냐’고 하더라”고 말했다.


[29/50][현미 이산가족] 'MBC스페셜'이 제21차 이산가족 상봉을 맞아 이산가족 상봉 특집 '옥류관 서울 1호점'의 3부 '이산'을 방송합니다.
'MBC스페셜'은 이산가족 상봉행사가 2년 10개월 만에 재개된 오늘(20일). 현미는 지난 1998년 북에 있는 동생 김길자를 48년 만에 만난 적 있지만.


[30/50][아시아 아르젠토 성폭행] 19일(현지 시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미국의 배우 겸 록 뮤지션인 지미 베넷은 17세이던 지난 2013년 5월 캘리포니아 주의 한 호텔에서 아르젠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베넷은 아르젠토가 지난해 10월 와인스틴의 성폭행을 폭로한 지 약 한달이 지난 시점인 지난해 말 아르젠토 측에 정신적 고통. 한편 아르젠토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0년 전 와인스틴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31/50][전두환 고발] 고발장을 제출하기에 앞서 기자회견을 연 이들은 "2급 비밀로 분류된 작전명령 문건은 소요진압작전의 실시를 명령하고 있으며 소요진압에 동원될 부대들의 구체적 편성과 수행해야 할 임무를 포함하고 있다"며 "또 당시 육군 11군단장을 부산경남지구의 계엄사령관으로 임명하고 9군단장을 충남북지구 계엄사령관으로 임명하며 7·11특전여단을 광주지역에서 운용하기로 하는 등 사실상 계엄 상황을 상정한 시민 진압 작전을 하달했다"라고 발표했다.
그러면서 "문건의 제보자인 민병돈 당시 특전사령관은 작전명령 문건이 군대 내 일반적인 문서수발계통을 거치지 않고 당시 육군참모총장이었던 박희도에게 직접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라며 "또 문건 작성을 주도한 당시 육군본부 작전참모부장 이문석은 작전을 처음 지시한 인물로 전두환 당시 대통령이라고 증언한 바 있다"라고 강조했다. 더해 "작전명령 문건은 국민의 민주화 요구에 직면한 전두환 군사독재정권이 정권을 연장할 목적으로 육군참모총장을 중심으로 한 친위쿠데타를 계획했고 이를 유사시 실행하기 위해 사전에 명령을 내려둔 것으로 판단된다"라며 "이는 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군의 정치적 중립 의무를 위배하는 위헌적 행위이며 주권자인 국민의 정당한 정치적 요구를 군을 동원해 실질적으로 진압하려 했다는 점에서 내란죄의 미수에 해당된다"라고 지적했다.


[32/50][서효림 폭로] 이날 서효림은 오프닝에서 자신의 소개와 함께 이광수의 멱살을 잡더니 “내가 오늘 너 잡으러 왔다”고 외쳐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효림은 이광수가 처음 자신의 이름을 알린 광고로 상을 받게 됐을 때 수상자와 시상자로 만났다고 말했다. 서효림은 “어찌나 그렇게 술 마시고 쫓아다니는지”라고 폭로해 이광수를 당황케 했다.


[33/50][박항서 베트남] (서울=연합뉴스) 베트남 U-23 축구대표팀이 아시안게임에서 일본에 1-0 승리로 조별리그 3전 전승을 거두자 '박항서 축구 매직'이라며 베트남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축구 페이스북 팬 페이지 등 SNS에도 박항서 감독과 대표팀을 응원하는 글이 쇄도 중인데요. 자세한 소식은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34/50][주한미군 성추행] 일본 현지에서 청소년 성추행 혐의로 미 공군의 구속수사를 받으며 한국 범죄 사실도 알려졌다.
제8전투비행단 관계자는 "피해 청소년들이 대리인을 통해 '고통과 폭행 (범죄에) 대한 정의'를 강력히 요구하는 진술서를 제출했다"면서 "이 진술서가 선고에 주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미 제8전투비행단은 켈가드 사건 이후 범죄 재발을 막기 위해 미성년자와 관련된 봉사활동 참가자는 일반 공군 규정보다 강력한 신상정보 확인 절차를 거치도록 하고 모든 봉사 프로그램에 별도의 감독관을 두도록 했다고 밝혔다.


[35/50][한국 키르기스스탄]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E조 3차전 한국 키르기스스탄 경기는 20일 오후 9시부터(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반둥의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앞서 한국은 첫 경기인 바레인을 상대로 6-0 완승을 거뒀으나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2-1로 충격패하며 이번 키르기스스탄과의 경기에서 총력을 다해야 하는 위치에 놓여있다. 현재 E조 1위는 말레이시아로 조 1위 진출은 사실상 물 건너간 상황이며 조 2위 자리를 지켜야 16강 진출에 성공한다.


[36/50][박성현 우승] ▲ LPGA 투어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박성현 ⓒ Gettyimages.
경기를 마친 박성현은 시즌 3승에 대한 소감은 물론 오는 10월 4일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여자 골프 국가 대항전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출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투어 대회뿐만 아니라 9월 말에 참가하는 KLPGA투어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과 10월 초 UL인터내셔널크라운에서도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


[37/50][손태영 권상우]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20일 화보촬영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발리로 출국했다.
출국장으로 들어서는 권상우와 손태영의 모습.


[38/50][이산가족 상봉] 특히 지금 남북 간 상시적인 대화와 교류의 분위기를 감안해 더 늦기 전에 이산가족 상봉 정례화를 비롯한 적극적인 방법을 모색해야 할 것입니다.
존 볼턴/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현지시간 지난 19일 / 화면출처: 미 abc) : 문재인 대통령은 (4·27) 회담에서 '북한이 더 빨리 비핵화할수록 한국·일본으로부터의 대외 원조와 수많은 국가들의 해외 투자 개방의 혜택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고 우리에게 전했습니다.


[39/50][박원순 강북투자] (서울=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한 달간의 강북구 삼양동 옥탑방살이를 마치고 비강남권에 경전철 4개를 조기 착공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박원순 서울시장이 "강남에는 동마다 지하철역이 있는데 강북·서남권·관악에는 부족했다"며 "이는 토목사업이 아닌 교통복지"라고 강조했다.
20일 SBS 라디오에 출연한 박 시장은 전날 발표한 강남·북 균형발전 정책에 토건정책이 다수 포함된 것 같다는 지적에 "이미 계획돼 있었지만 수익성 때문에 민자가 못 들어간 면목선·난곡선 등에 재정을 투입하겠다는 선언을 한 것에 불과하다"며 "그간 가져온 철학과 다를 게 없다"고 밝혔다. 앞서 박 시장은 이날 오전 tbs 라디오에 출연해서는 불균형 문제 해결에 나선 동시에 여의도·용산 개발 같은 토건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데 대해 "내 컬러는 총천연색"이라며 "서울이라는 도시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어느 한쪽으로만 갈 수 없다"고 개발 의지를 드러냈다.


[40/50][광주공항 이전] ▲ 광주광역시와 전남도가 20일 전남도청에서 '광주전남상생발전위원회'를 열고 광주 군 공항 이전 등을 합의했다.
특히 광주시와 전남도는 "군 공항 이전 문제는 광주 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한다면 군 공항도 전남으로 이전할 수밖에 없다는 점에 공감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20일 열린 광주전남상생발전위에서는 '광주 군 공항 이전' 이외에도 ▲ 한전공대 설립 ▲ 혁신도시 공동발전기금 조성 ▲ 국립심뇌혈관질환센터 유치 ▲ 2018 전남 국제수묵비엔날레 성공개최 협력 ▲ 제12회 광주 비엔날레 성공개최 협력 ▲ 무등산권 세계지질공원 통합 본부 설치·운영 ▲ 한국학 호남진흥원 운영 등에 대해서도 합의했다.


[41/50][김대희 정관수술]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컬투쇼’ 김대희가 정관 수술 일화를 털어놨다.
김대희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김준호는 스페셜 MC로 출연해 정관수술을 제안받았다는 청취자의 사연에 자신의 이야기를 꺼냈다. DJ 김태균은 김대희에게 “경험해봤냐?”라고 묻자 김준호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김대희가 정관수술을) 협찬받았다”고 말했다.


[42/50][김지은 그루밍] 비서 성폭력 혐의로 기소된 안희정 전 충남지사에게 1심 무죄를 선고한 재판부가 '그루밍' 가능성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서울서부지법의 안 전 지사 무죄 판결문 전문에 따르면 재판부는 "안 전 지사는 성실성 등에 대한 호평과 추천에 따라 김 씨를 수행 비서로 발탁했고. 청소년 혹은 성적 주체성이 미숙한 대상이 그루밍의 대상이기 때문에 전문직으로 활동하는 성인 여성이 그것도 약 한 달 사이에 그루밍에 이를 수 있다고 보기도 어렵다"고 덧붙였습니다.


[43/50][박주호 아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이가 첫 등장했습니다.
박주호는 '슈돌' 출연 계기로 "낯선 한국 땅에 와서 어색하고 힘들 아내에게 자기만의 쉬는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슈퍼맨으로 변신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안나는 과거 축구 경기장에서 남편 박주호를 응원했을 당시 인형 같은 미모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인물이기도 합니다.


[44/50][안희정 판결문] 김진우 / 변호사 : 피상적인 증거만 살피는 것이 아니라 직접 당사자가 주고받은 문자메시지 문체까지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면밀하게 고찰하려는 노력이 보였습니다.


[45/50][한국 8대0] 대만과의 첫 경기에서 페널티 킥을 실패한 지소연이 골문을 열자 10분 후에는 손화연의 득점과 상대 자책골이 이어지면서 3대0까지 벌어졌습니다.
결국 손화연이 후반에 두골을 더 터트려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4골을 보탠 한국이 몰디브를 8대0으로 물리쳤습니다. 한국은 내일 홈팀 인도네시아와 조별리그 최종전을 갖는데 무난히 이길 것으로 보여 8강 진출이 유력해졌습니다.


[46/50][정은혜 은메달] '공기소총에서 은메달' (팔렘방=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20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팔렘방 자카바링 스포츠 시티 사격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사격 여자 10미터 공기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정은혜가 메달을 들어보이고 있다.
20일 인도네시아 팔렘방 자카바링 스포츠시티 슈팅 레인지에서 열린 여자 10m 공기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정은혜는 경기를 마친 뒤 "그동안 우여곡절을 생각하니 눈물이 나더라"고 쉽지 않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은메달 들고' (팔렘방=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20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팔렘방 자카바링 스포츠 시티 사격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사격 여자 10미터 공기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정은혜(왼쪽)가 시상대에 올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7/50][아시안게임 메달]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메달 순위에서 한국은 20일 종합 4위를 기록하고 있다.
강민성이 태권도 품새 남자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이후 태권도 품새에서는 남자 단체전 금메달.


[48/50][김지연 동메달] 한국 펜싱이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첫날 은메달 1개와 동메달 2개를 획득했습니다.
박상영은 펜싱 남자 에페 개인 결승에서 무릎 부상을 딛고 끝까지 경기를 치렀지만 카자흐스탄의 드미트리 알렉사닌에게 12대 15로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정진선도 남자 에페 준결승에서 알렉사닌에게 12대 15로 덜미를 잡혀 동메달을 획득했고.


[49/50][로코베리 결혼] 박환희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절친 로코와 코난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축하의 글을 남겼다.
이어 박환희는 “정말 아끼는 이 둘이 한 가정을 이루게 된다니”라며 “내가 더 행복하고 기쁘고 설레인다”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들은 소감을 밝혔다. 박환희는 로코와 코난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50/50][김지연 남편] 펜싱 선수 김지연 씨의 남편 이동진 씨가 훈훈한 응원 글을 남겨 이목이 쏠립니다.
어제(19일) 김지연 씨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인전에서 중국 첸자루이 선수에게 13대 15로 패해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김지연 씨의 남편이자 배우 이동진 씨는 어제(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이분의 광팬입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