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8][태풍 솔릭 위치] 이날 오전 6시 56분께 김포에서 출발한 진에어LJ931편이 제주공항에 착륙한 것을 시작으로 대부분 항공편이 정상 운항을 하는 중이다.
태풍 솔릭은 이날 오전 11시 강릉 북북동쪽 약 30㎞ 부근 해상으로 진출했으며 이날 오전 9시 강릉 남서쪽 약 40㎞ 부근 육상에서 북동쪽을 향해 시속 52㎞ 속도로 이동 중이라고 기상청은 전했다. 솔릭은 이날 낮 12시를 전후해 동해상으로 빠져나갈 것으로 예상됐으나 1시간 더 빨리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02/48][나나 사자 하차]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24일 CBS노컷뉴스에 "드라마 '사자' 제작사 빅토리콘텐츠 측에 출연계약 해지 통보서를 보낸 것은 사실이다.
나나의 계약해지 통보에 '사자' 제작사 빅토리콘텐츠는 23일 공식입장을 내어 "일방적인 '사자' 출연계약 해지 통지는 불법"이라고 밝혔다. 빅토리콘텐츠는 "당사는 출연료를 지급하고 나나의 소속사와 지속적으로 촬영 재개에 관해 협의하는 등 '사자' 촬영 역할과 의무를 다했다"면서 "나나와 당사가 체결한 계약 기간 종료일은 16부작인 '사자' 방영이 마무리되는 시점으로.


[03/48][유진 출산] 23일 유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유진 씨가 지난 18일 오후 첫재 딸 로희에 이어 건강한 둘째 딸을 출산하며 두 딸의 엄마가 됐다”고 밝혔다.
이날 기태영의 소속사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 또한 출산 소식을 전하며 “기태영씨 역시 둘째 딸을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으며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가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5년 4월 첫째 딸 로희를 얻은 후 3년 만인 오늘(23일) 둘째 딸을 출산하게 된 것이다.


[04/48][파도 여성 실종] (제주=연합뉴스) 고성식 기자 = 지난 22일 태풍 솔릭 내습 당시 제주 소정방폭포에서 실종된 관광객 박모(23·여·서울)씨를 찾기 위한 사흘째 수색이 24일 진행됐다.
제주 소정방폭포 실종 여성 수색 (서귀포=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제주도가 태풍의 직접 영향권에 든 22일 밤 서귀포시 소정방 폭포에서 20대 여성이 파도에 휩쓸려 실종돼 해경이 수색하고 있다. 박씨는 사고 당일 오후 7시 19분께 이모(31·제주)씨와 함께 서귀포시 소정방폭포를 찾았다가 파도에 휩쓸려 실종됐다.


[05/48][필라테스 카톡 사건] 일명 ‘필라테스 뚱땡이 사건’은 수강생인 A씨가 운동시간 변경을 요청하자 강사 B씨가 다른 강사에게 문의하라며 A씨의 연락처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일어났다.
B씨는 다른 강사에게 “뚱땡이가 아침부터 수업을 오후 2시로 앞당길 수 있냐고 해서 안 된다고 했다”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내려 했으나 해당 메시지가 수강생 A씨에게 잘못 전달됐다. 이에 A씨는 남은 회원권 전액 환불을 요구했고 현금영수증 미발행건으로 해당 필라테스 업체를 탈세신고했다.


[06/48][김부선 경고] 이재명 경기지사와의 스캔들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이 이번엔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저격하고 나섰습니다.
강 의원은 어제(23일) 방송된 채널A '돌직구 쇼'에 출연해 이 지사와 김부선의 스캔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강 의원은 김부선의 행동에 의구심을 표하며 "두 사람의 스캔들은 국민의 관심사이긴 하지만 피곤하다.


[07/48][김창열 아들 조롱] 해당 사진은 인터넷 전문 매체의 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아들은 전혀 '그것'하지 않네요"란 제목의 기사가 담겨있다.
앞서 김창열은 지난 2009년 한 요식업체와 함께 본인의 이름을 건 안주용 도시락 '김창렬의 포장마차'를 출시했지만. 한편 김창열의 아들 김주환 군은 21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 출연해 178cm의 키에 훈훈한 외모를 과시하며 중2 답지 않은 속깊은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08/48][남보라 동생 고백] 24일 방송되는 JTBC4 '비밀언니'에서는 남보라가 황보에게 동생에 대한 사연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남보라는 ‘비밀언니’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 당시 “한 번쯤 훌훌 털어버리고 싶었다”며 ‘그 일’을 언급한 바 있다. 남보라가 눈물을 펑펑 흘린 사연은 ‘비밀언니’ 17회를 통해 24일 저녁 8시 30분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에서 방송되며.


[09/48][류화영 사진유출] 24일 오전 류화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엘제이와의 관계에 대해 털어놨다.
이어 “하지만 얼마 뒤 (엘제이가) 숨겨왔던 폭력성을 드러냈고 집착이 심해 사귄지 일주일 만에 이별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엘제이는 강제로 휴대폰 압수는 물론 가택 침입을 했으며 다음 날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의 사진을 올렸다고 충격적인 사실을 전했다.


[10/48][샤샤 완린 기절]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샤샤의 멤버 완린이 기절 후 의식이 돌아왔다.
23일 오후 샤샤 소속사 메이저엔터테인먼트는 “완린은 병원으로 이송 후 의식이 돌아왔다”며 “현재 검사를 마치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완린은 이날 진행된 샤샤의 두 번째 싱글앨범 ‘WAHT THE HECK' 쇼케이스 도중 갑작스럽게 실신했다.


[11/48][안철수 추격전] 그런데 유승민 전 대표는 지금 현재 나온 사람들 중에 컷오프를 한 사람이 6명인데 그중이 지금 바른정당 출신의 후보들에게 유심이 쏠리지 않을까 그렇게 분석이 되고 있는 거죠.
[인터뷰] 하나 간단하게 보충하면 차기 총선의 공천권을 누가 쥐느냐 때문에 안철수 전 대표가 관심을 갖는 것도 있지만 또 다른 관심의 포인트는 뭐냐하면 그 전에 정계개편이 될 가능성이 있거든요. 그 두 가지가 사실은 좀 단계적으로 전개가 되고 시차를 두고 전개가 되고 이른바 속도조절론도 최근에 나오고 있는데 속도가 적절히 조정되는 상황에서 진행이 됐더라도 그렇지 않은데 지금 2개의 태풍이 한꺼번에 불어서 조금 전에 태풍 분석을 해 주셨는데 이게 태풍이 더 커져버린 경우가 돼버렸다는 거죠.


[12/48][이동국 아들 눈물]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들 시안 군(태명 대박이·사진)이 태풍 '솔릭(SOULIK)'에 눈물을 보였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안 군이 헬멧을 쓰고 소리를 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이수진 씨는 "태풍 소식에 종일 헬멧 쓰고 저러고 혼자 살겠다고 뛰어다니다가 더 무서워지면 울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13/48][이종은 사망] 소종섭 / 전 시사저널 편집국장 양지민 / 변호사 신민섭 / 일요신문 연예부기자.


[14/48][제주도 키티 근황] 태풍 '솔릭'이 제주를 관통하면서 제주내 조형물들이 망가지는 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당당한 자세로 관광객들을 맞이하던 키티는 '솔릭'의 비바람에 고개를 숙이고 말았습니다. 제주 아프리카 박물관의 조형물 기린도 '솔릭'의 강풍에 쓰러졌습니다.


[15/48][한국 이란 축구]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23일(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위바와 묵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16강전에서 이란을 2-0으로 꺾었다.
이승우는 "(황)의조 형과 룸메이트인데 영상 자료를 함께 보면서 이란전 분석을 많이 했다"라며 "일련의 과정이 큰 도움이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금메달에 한 발 더 다가선 한국은 앞서 열린 16강에서 홍콩을 3-0으로 꺾은 우즈베키스탄과 오는 27일 브카시의 패트리엇 스타디움에서 준결승 진출을 놓고 8강 대결을 펼치게 된다.


[16/48][김혜진 폭행] 지난 23일 오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수영장에서 훈련하던 중 김혜진이 뒤 따르던 중국의 선둬의 가슴 부위를 의도치 않게 발로 차게 됐다.
이후 중국 대표팀 코치가 선둬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단 선수촌을 방문해 직접 사과의 뜻을 밝혔다. 하지만 대한체육회와 대표팀 코치는 김혜진의 의견을 반영해 중국 선수에게 사과를 받아 줄 수 없으며.


[17/48][중앙대학생 사망]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23일 오후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건물 앞 화단에서 A군의 시신이 시민에 의해 발견됐다.
A군은 중앙대학교 1학년 학생으로 지난 15일 기숙사를 나온 후 가족과 연락두절인 상태였다. 이에 가족들은 17일 경찰에 A군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실종 신고를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18/48][한혜진 전현무] 한혜진이 연인 전현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한혜진은 "아나운서들은 다 비슷한가보다"라며 아나운서 출신인 연인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그러자 한혜진은 "처음 들은 사실"이라며 "그런데 귀엽다"고 말하며 애정을 자연스럽게 드러내 눈길을 모았습니다.


[19/48][이영자 해명] 이영자는 23일 방송된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 아끼는 맛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맛집을 못 알려 주겠다.
앞서 이영자는 '밥블레스유' 뿐 아니라 MBC '전지적 참견자 시점' 등 다양한 방송에서 음식을 진정으로 즐기고 사랑하는 마음과 풍부하고 탁월한 맛 표현 그리고 복스러운 먹방으로 자신만의 맛집을 소개해왔다. 이에 대해 이영자는 "누가 PPL이라고 하더라"며 그간 추천했던 맛집이 협찬이나 간접 광고가 아니라며 억울해했다.


[20/48][교회 유서 폭로] 교회 옥상에서 숨진 채 발견된 여성이 유서를 통해 성폭행 피해를 폭로했다.
24일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20대 여성 A씨는 유서를 통해 해당 교회 부목사로 재직했던 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의 한 교회에서 숨진 채 발견됐고 가방 안에 유서를 남겨 놨다.


[21/48][김정근 발언논란] 김정근 MBC 캐스터가 이승우의 골과 관련한 발언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대한민국 이승우가 23일 인도네시아 자와바랏 베카시 치카랑에 위치한 위바와 묵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16강전 대한민국 대 이란의 경기에서 후반 추가득점골을 터뜨리고 있다. 논란이 거세지자 김정근 캐스터는 MBC를 통해 “경기의 상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다 보니 뜻하지 않게 실수를 하게 됐다”며 “멋진 골을 넣은 이승우 선수에게 죄송하다.


[22/48][조현우 부상]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과 이란의 16강 경기에서 이승우가 두 번째 골을 넣자 손흥민이 번쩍 들면서 기뻐하고 있다.
팀 승리를 위해 손흥민은 이번 대회에서 자신이 직접 해결하기보다 수비 2~3명이 따라붙은 상태에서 기회가 생기는 다른 선수들을 이용하는 플레이에 전념하고 있다. 선수들 모두 이란전이 끝난 뒤 "손흥민의 발언이 정신력을 가다듬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23/48][강용석 김부선] 강용석 "확실히 처리하겠다"… 김부선 변론 자처.
김부선에 "번호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다". ※자세한 내용은 정치데스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4/48][정방폭포 역류] 정방폭포가 역류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23일 제주에 강한 비바람이 동반되며 피해가 잇따른 가운데 제주도의 3대 폭포 중 하나인 정방폭포가 역류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다를 향해 아래로 떨어져야 하는 폭포의 물줄기가 바람을 이기지 못해 위로 솟구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25/48][송중기 송혜교] 송중기는 결혼에 대해 "나는 (결혼과 함께)연애가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나는 현실적인 성격이긴 한데 그런 부분에는 나름 로망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존경하는 형과 술을 마시면서 '평생 사랑할 수 있는 아내가 생긴다는 건 숙명 같은 일'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며 "나는 남자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은 자기 여자를 사랑 하는 거라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또한 송중기는 "부자가 되고 명예를 얻는 게 중요할 수도 있겠지만 자기 여자를 변함없이 아름답게 사랑하는 게 남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26/48][임채무 소송] 배우 임채무가 운영 중인 놀이동산 ‘두리랜드’과 관련한 소송에서 승소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임채무가 각별한 애정으로 지켜온 '두리랜드'에 누리꾼들의 관심도 커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리랜드'에 설치한 놀이기구 임대인인 이 씨는 임채무를 상대로 4127만 원 상당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으나 1심에서 패소했고. 임채무는 2014년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 출연해 “촬영하러 이곳(장흥국민관광지)에 왔다가 놀이시설이 부족해 아이들이 부모와 따로 노는 모습을 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서 만들게 됐다”며 설립 이유를 밝힌 바 있다.


[27/48][태풍 제비] 24일 미 합동태풍경보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한국시각) 현재 타이완섬과 중국 대륙 사이에 열대저기압이 만들어진 상태다.
다만 이들 열대저압부 중 태풍 '제비'가 나타난다 해도 한반도를 향할 가능성은 현재로썬 거의 없다. 한편 태풍 '제비'의 유력 후보로 볼 수 있는 타이완 인근 열대저압부는 현재 초속 15미터 이내의 바람을 유발하고 있다.


[28/48][류화영 폭로] ▲ 배우 류화영이 방송인 엘제이의 폭로에 입을 열었다.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류화영이 엘제이의 폭로에 굳게 닫았던 입을 열었다. 류화영은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엘제이와 호감을 갖고 서로의 관계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숨겨왔던 폭력성과 지나친 집착으로 인해 연인사이까지 발전하는 것은 아니라고 판단.


[29/48][박근혜 징역25년] 박근혜 전 대통령이 오늘(24일) 항소심에서 1심보다 형량과 벌금이 모두 늘어난 징역 25년과 벌금 200억 원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박근혜 전 대통령 2심 재판부가 말 구입비도 뇌물로 판단함에 따라 대법원에서 이를 횡령이라고 본다면 이재용 부회장 판결이 파기환송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재판에서 대통령의 강요로 어쩔수 없이 했다고 했지만 이렇게 70억 원을 줬다가 압수수색 직전 다시 돌려받은 건 롯데 또한 불법이었다는 걸 알고 있었다는 게 검찰과 재판부의 판단입니다.


[30/48][안일권 신부공개] 개그맨 안일권(39·사진 오른쪽)이 결혼식을 앞두고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김기열 등의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안일권은 지인 소개로 만나 1년여간 교제한 10세 연하 은행원 여성과 오는 9월29일 서울 강남구 뉴힐탑호텔 더피아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31/48][우병우 길병원] 구속 후 첫 공판 출석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사건과 관련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구속된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이 지난 2017년 12월 21일 속행공판 출석을 위해 호송차에서 내려 서초동 서울중앙지법으로 향하고 있다.
그런데 지난해 12월 또 다른 비리 사건으로 길병원을 압수수색한 경찰은 2014년 당시 변호사였던 우 전 수석이 비자금 10억원 사건 무마와 관련해 돈을 챙긴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길병원의 보건복지부 고위 공무원 뇌물공여 사건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길병원이 2014년 비자금 사건과 관련해 우 전 수석에게 돈을 보낸 정황을 포착했다.


[32/48][한명진 이지혜 결혼] 개그맨 한명진과 피트니스 모델 이지혜는 오는 9월 29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명진과 이지혜는 홈쇼핑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연인으로 발전해 1년 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명진 이지혜 결혼식의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과 최기영이 축가는 성악가 김호중과 가수 izi.


[33/48][최순실 징역20년] 박 전 대통령과 함께 공범으로 기소된 최순실 씨에겐 '이화여대 학사비리' 사건으로 별도 재판받은 점을 고려해 1심과 같은 징역 20년을 선고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과 함께 공범으로 기소된 최순실씨에겐 '이화여대 학사비리' 사건으로 별도 재판받은 점을 고려해 1심과 같은 징역 20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박 전 대통령의 공범인 최씨에 대해선 "피고인의 범행으로 국정질서가 큰 혼란에 빠지는 등 그 결과가 중대한데도 당심에 이르기까지 '국정농단 사건'이 기획된 것으로서 자신이 오히려 피해자라는 등 변명으로 일관했다"고 질타했다.


[34/48][류화영 대화공개] 과도한 정보)로 치부되던 두 사람의 열애 이슈는 류화영이 '데이트 폭력' 폭로와 법적인 강경대응을 시사하면서 진실공방으로 접어들고 있는 모양새다.
이에 엘제이는 "류화영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류화영:"강제로 내 휴대폰을 압수했고 가택 침입까지 해서 나는 소리 지르며 방어할 수 밖에 없었다.


[35/48][김부선 강기정]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이 박주민 더불어민주당(서울 은평구갑) 국회의원에 이어 강기정 전 국회의원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를 냈다.
강기정 전 의원이 채널A '김진의 돌직구쇼'에 출연해 김부선의 경찰 조사 거부에 대해 "이해가 안 된다"는 반응을 보였기 때문. 강기정 전 의원을 향해 "저를 비난하기 앞서 이재명을 만나 사실관계를 물어야 하지 않느냐"면서 직접 이재명 지사에게 해당 발언을 한 사실이 있는지 확인 달라고 요청했다.


[36/48][여홍철 딸 여서정] " 여홍철 경희대 교수(KBS해설위원)는 23일 딸 여서정의 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도마 종목별 결승을 앞두고 이렇게 말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자카르타 국제 전시장(JIEXPO) 체조장에서 열린 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여자 도마 결승에서 여서정은 빛나는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딸의 금메달이 확정되는 순간 '여서정 아버지' 여홍철은 참아온 눈물을 쏟고 말았다.


[37/48][고교생 교사 폭행] 인천의 한 고교생이 수업중인 다른 반 교실에 들어갔다 이를 나무라는 교사를 때려 경찰에 입건됐다.
A군은 수업중인 다른 반 교실에 들어갔다 이를 B씨가 나무라자 이 같은 소동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B씨는 경찰에서 "수업 중인 다른 반 교실에 들어온 A군을 상담하려고 학생부로 데려가던 중 뒤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진술했다.


[38/48][박근혜 최순실 선고] 그래서 그 현안을 대가로 해서 70억을 건넸다라는 게 1심의 판단인데 오늘 박근혜 전 대통령 항소심에서 이재용 부회장에 대해서도 묵시적인 청탁이 있었다라고 엄격하게 해석을 했기 때문에 이 부분은 2심에서도 유죄가 있을 것으로 보고요.
그런데 이제는 철저하게 대한민국의 법 자체를 전직 대통령으로서 부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재판부가 엄격하게 책임을 물은 것이 아닌가 이렇게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면 문재인 대통령이 만약에 공산주의자라고 한다면 지금 우리는 공산주의자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고 또 대한민국이 적화된다는 그런 부분에 대해서 과연 이게 모욕을 하는 것이 아닌지.


[39/48][방미 성형해명] 1990년대 초 미국으로 떠났다가 사업가로 성공해 귀국한 방미는 현재 요가 전도사로 활동 중이다.
방미는 복귀 후 자신을 둘러싼 성형루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내가 많이 고쳤는지 궁금해 한다”며 “양악수술 얘기까지 나오는데 코도 당연하고 눈도 당연히 내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눈이 지금 전부 처져서 힘든데 양악수술은 생명을 걸고 하는 거라 내가 그런 면에선 배포가 없다.


[40/48][복순이 출산] 24일 제주대 돌고래연구팀은 3년 전 수컷 태산이와 함께 제주 앞바다에 방류된 암컷 복순이가 새끼를 낳아 기르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앞서 2009년 제주 앞바다에서 불법 포획돼 돌고래쇼에 동원됐던 복순이와 제돌이는 2013년 소송 끝에 구출될 수 있었다. 제돌이는 2013년 먼저 제주 앞바다로 돌아갔지만 복순이와 태산이는 건강 문제 등으로 인해 서울대공원에서 보호를 받아 왔다.


[41/48][여자축구 한국 홍콩]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한국(피파랭킹 15위)은 24일 오후 6시(이하 한국시각) 인도네시아 겔로라 스리위자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8강전에서 홍콩(76위)과 격돌한다.
만약 이날 한국이 홍콩을 꺾고 4강에 오르면 지난 2010년 광저우(중국) 대회와 2014년 인천 대회에 이어 3회 연속 4강에 진출한다. 앞서 2회 연속 동메달을 차지했던 한국은 이번 대회를 통해 사상 첫 금메달에 도전 중이다.


[42/48][황의조 이승우 골] 이 골로 황의조는 이번 대회 4경기 5골로 쾌조의 골 감각을 자랑하며 자신을 발탁한 김학범 감독의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하고 있다.
감기 몸살 기운으로 좀처럼 컨디션이 올라오지 않았던 이승우도 후반 9분 폭발적인 드리블 돌파에 이은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이번 대회 처음으로 골 맛을 봤다. 한국은 이란을 상대로 최전방에서 황의조와 이승우가 활약했지만 벤치에 머물던 황희찬은 끝내 기회를 잡지 못했다.


[43/48][김명민 메간폭스] 할리우드 배우인 메간폭스는 영화 ‘트랜스포머’로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배우로.
메간폭스는 극중에서 뉴욕 헤럴드 트리뷴(New York Herald Tribune)지의 여성 종군기자였던 마가렛 히긴스 역으로 출연한다. 메간 폭스는 수 개월의 조율 과정을 거쳐 최근 합의를 마친 후 최종 합류를 결정짓고 올 12월에서 내년 1월 중 촬영할 예정이다.


[44/48][임채무 두리랜드] 놀이공원 '두리랜드' 운영자인 배우 임채무가 공원 임대인으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는 보도가 전해진 가운데.
회전그네를 비롯한 놀이기구와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두리랜드의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놀이기구 이용 가격은 각각 3000~4000원 정도다. 임채무는 과거 tvN ‘eNEWS-결정적 한방’에서 "옛날에 촬영 왔다가 우연히 가족 나들이 하는 모습을 봤는데 놀이 시설이 부족해 소외된 아이들을 봤다"라며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가 많을 텐데'하는 생각에서 만들게 됐다"라고 따뜻한 속마음을 전했다.


[45/48][류화영 데이트폭력] 티아라 출신 배우 류화영(왼쪽 사진)과 방송인 엘제이(오른쪽 사진)가 사생활 침해성 사진 공개 및 데이트 폭력 주장을 두고 상반된 입장으로 공방을 벌였다.
23일 엘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화영이 등장하는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관계를 연인으로 오인하게 만드는 글을 올렸다. 엘제이도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 나서 데이트 폭력이라고 밝힌 류화영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46/48][류화영 심경고백] 24일 오전 류화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엘제이와의 관계에 대해 털어놨다.
이어 “하지만 얼마 뒤 (엘제이가) 숨겨왔던 폭력성을 드러냈고 집착이 심해 사귄지 일주일 만에 이별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엘제이는 강제로 휴대폰 압수는 물론 가택 침입을 했으며 다음 날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의 사진을 올렸다고 충격적인 사실을 전했다.


[47/48][김소영 오상진] 아나운서 오상진(38)과 김소영(31) 부부는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나와 연애 사실을 알리게 된 계기부터 현재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오상진은 “김소영을 만날 당시 내가 피겨스케이트 선수 김연아와 열애를 한다는 지라시가 돌았다”며 “기자들이 그 얘기를 김소영에게 취재하기도 했는데 이때 내가 나서서 ‘나는 김소영과 만나고 있다’고 얘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김소영은 자신이 ‘오상진의 아내’로 대중에게 기억되고 있는 것에 대해 “막상 결혼을 하니 남들이 나를 어떻게 보든 중요하지 않단 생각이 들었다.


[48/48][수잔 아버지 편지]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지난 23일 방송된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팔에서 온 수잔과 수잔 가족의 요청으로 수잔 아버지의 생전 마지막 영상편지가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잔이 조카 엘리자와 숴염을 위해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대학교를 찾는 모습과 함께 수잔이 아이들을 맡아준 사이. 이후 방송 마지막에는 수잔의 아버지 샤키야 씨의 생애 마지막 영상 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