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5][강용석 김부선] 지난 24일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꿈을 밀고 가는 힘은 이성이 아니라 희망이며 두뇌가 아니라 심장이다”라며 소송비를 모금한다고 말했다.
변호사 선임을 한다는 등 온갖 감언이설로 내 입을 막았다”고 말하며 “내게 동의나 사실관계 확인도 없이 현직 정치인들이 선거 내내 (이 이슈를) 이용했다”고 전했다. 앞서 강용석 변호사가 김부선의 변호사로 자처한 것에 대해서는 “고맙지만 사양한다”며 “도도하고 가열차게 싸우겠다”고 언급했다.


[02/35][고교생 교사 폭행] B 씨는 경찰에서 “수업 중인 다른 반 교실에 들어온 A 군을 상담하려고 학생부로 데려가던 중 뒤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진술했다.
별 이유 없이 폭행조로 매를 드는 선생님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선생님들이 더 많다(dndr****)”라며 A 군을 엄벌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교권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에게 엄벌을 줘서 지도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을 올려 “학생이 망나니처럼 행동해도 지도를 할 수 없는 작금의 교육현실은 실로 우려스럽다”며 “선진국처럼 학교 경찰을 두던가.


[03/35][교회 유서 폭로] 교회 옥상에서 숨진 채 발견된 여성이 유서를 통해 성폭행 피해를 폭로했다.
24일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20대 여성 A씨는 유서를 통해 해당 교회 부목사로 재직했던 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의 한 교회에서 숨진 채 발견됐고 가방 안에 유서를 남겨 놨다.


[04/35][김정근 발언논란] 김정근 MBC 캐스터가 이승우의 골과 관련한 발언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대한민국 이승우가 23일 인도네시아 자와바랏 베카시 치카랑에 위치한 위바와 묵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16강전 대한민국 대 이란의 경기에서 후반 추가득점골을 터뜨리고 있다. 논란이 거세지자 김정근 캐스터는 MBC를 통해 “경기의 상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다 보니 뜻하지 않게 실수를 하게 됐다”며 “멋진 골을 넣은 이승우 선수에게 죄송하다.


[05/35][김혜진 폭행] 23일 선둬는 2018아시안게임 여자수영 평영 50m 예선전 대비 당일 훈련 도중 김혜진을 구타한 것으로 드러났다.
2018아시안게임 여자수영 평영 50m 예선 대비 당일 훈련 과정에서 김혜진이 실수로 선둬의 가슴을 찬 것이 먼저라는 것은 대한체육회 공식 발표에도 포함됐다. 선둬는 17살의 나이로 참가한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서 여자수영 자유형 100·200m 및 계영 4×100·4×200m 금메달로 대회 4관왕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06/35][류화영 폭로] 이에 류화영은 “호감을 갖고 서로의 관계에 신중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숨겨왔던 폭력성과 지나친 집착으로 지인으로 남기로 했다”며 엘제이가 협박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국방의 의무를 위해 지난 21일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습니다. 비투비 멤버 중 가장 먼저 병억의 의무를 이행하는 서은광은 “팬들과 한 약속이 많은데 지키지 못한 약소에 대해서도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크다.


[07/35][복순이 출산] 24일 제주대 돌고래연구팀은 3년 전 수컷 태산이와 함께 제주 앞바다에 방류된 암컷 복순이가 새끼를 낳아 기르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앞서 2009년 제주 앞바다에서 불법 포획돼 돌고래쇼에 동원됐던 복순이와 제돌이는 2013년 소송 끝에 구출될 수 있었다. 제돌이는 2013년 먼저 제주 앞바다로 돌아갔지만 복순이와 태산이는 건강 문제 등으로 인해 서울대공원에서 보호를 받아 왔다.


[08/35][송중기 송혜교] 송중기는 결혼에 대해 "나는 (결혼과 함께)연애가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나는 현실적인 성격이긴 한데 그런 부분에는 나름 로망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존경하는 형과 술을 마시면서 '평생 사랑할 수 있는 아내가 생긴다는 건 숙명 같은 일'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며 "나는 남자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은 자기 여자를 사랑 하는 거라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또한 송중기는 "부자가 되고 명예를 얻는 게 중요할 수도 있겠지만 자기 여자를 변함없이 아름답게 사랑하는 게 남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09/35][안일권 신부공개] 개그맨 안일권(39·사진 오른쪽)이 결혼식을 앞두고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김기열 등의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안일권은 지인 소개로 만나 1년여간 교제한 10세 연하 은행원 여성과 오는 9월29일 서울 강남구 뉴힐탑호텔 더피아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10/35][여자축구 한국 홍콩]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홍콩을 대파하고 준결승에 진출하며 사상 첫 아시안게임 금메달에 대한 기대감을 안겼다.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여자 축구 대표팀은 인도네시아 팔렘방의 자카바링 스포츠시티 겔로라 스리위자야 스타디움에서 열린 인도네시아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여자 축구 8강전 홍콩과의 경기에서 5-0 완승을 거뒀다. 아시안게임 2회 연속 동메달을 차지했던 여자축구는 이번 대회에서 사상 첫 금메달에 도전한다.


[11/35][이영자 해명] 이영자는 23일 방송된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 아끼는 맛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맛집을 못 알려 주겠다.
앞서 이영자는 '밥블레스유' 뿐 아니라 MBC '전지적 참견자 시점' 등 다양한 방송에서 음식을 진정으로 즐기고 사랑하는 마음과 풍부하고 탁월한 맛 표현 그리고 복스러운 먹방으로 자신만의 맛집을 소개해왔다. 이에 대해 이영자는 "누가 PPL이라고 하더라"며 그간 추천했던 맛집이 협찬이나 간접 광고가 아니라며 억울해했다.


[12/35][정방폭포 역류] 정방폭포가 역류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23일 제주에 강한 비바람이 동반되며 피해가 잇따른 가운데 제주도의 3대 폭포 중 하나인 정방폭포가 역류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다를 향해 아래로 떨어져야 하는 폭포의 물줄기가 바람을 이기지 못해 위로 솟구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13/35][중앙대학생 사망]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23일 오후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건물 앞 화단에서 A군의 시신이 시민에 의해 발견됐다.
A군은 중앙대학교 1학년 학생으로 지난 15일 기숙사를 나온 후 가족과 연락두절인 상태였다. 이에 가족들은 17일 경찰에 A군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실종 신고를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14/35][한명진 이지혜 결혼] 개그맨 한명진과 피트니스 모델 이지혜는 오는 9월 29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명진과 이지혜는 홈쇼핑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연인으로 발전해 1년 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명진 이지혜 결혼식의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과 최기영이 축가는 성악가 김호중과 가수 izi.


[15/35][한혜진 전현무]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의 싱글 라이프가 방영됐다.
이날 전현무는 "한혜진이 내 배에 별명을 붙여줬다"라며 "털 난 빵이라고 부른다"라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질문이 너무 이상하지 않냐"라며 "어느 부위의 별명을 알고 싶냐"라고 되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16/35][김서영 한국 신기록]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수영 여자 혼영 200m 결선 경기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대한민국 김서영이 2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아쿠아틱센터에서 메달수여식을 갖고 있다.
김서영은 2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GBK) 수영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개인혼영 200m 결승에서 2분08초34의 대회 신기록과 한국 신기록을 동시에 세우고 금메달을 땄다. 이튿날 김서영은 자카르타 시내 코리아 하우스에서 열린 메달리스트 기자회견에서 “이번 아시안게임을 준비하면서 즐기며 자신감 있게 뛰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열심히 준비하다 보니 결과가 좋게 나왔다“고 말했다.


[17/35][남보라 눈물] '비밀언니' 남보라가 자신의 힘들었던 순간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어제(24일) 방송된 JTBC4 ‘비밀언니’에서는 한층 가까워진 남보라와 황보가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방영됐습니다. “꽁꽁 싸매뒀던 이야기를 한 거였다”는 남보라의 이야기에 황보는 자신의 인생에서 힘들었던 순간을 덤덤하게 털어놓으며 “잘 버텼어.


[18/35][드루킹 수사 종료] 수사 범위는 빠르게 넓혀져 갔고 곧 김 지사와 고(故) 노회찬 정의당 의원 등 정치권 인사에 대한 수사도 진행됐다.
하지만 이내 전열을 가다듬은 특검팀은 드루킹 일당 '초뽀' 김모씨와 '트렐로' 강모씨에 대한 구속영장 발부에 성공하며 다시 고삐를 죄기 시작했다. 그러나 김 지사와 도 변호사 등 주요 피의자들을 대상으로 특검팀이 청구한 구속영장들이 모두 법원에서 기각된 전례가 있어 향후 법정에서 이들의 법적책임을 묻는 것이 쉽지만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19/35][밴쯔 PC방] '랜선라이프'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가 피시방에서 21개의 음식과 7개 음료를 클리어하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이목이 쏠리고 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 라이프’)에서는 게임을 하러 피시방을 찾은 밴쯔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밴쯔는 식당 못지않은 수준으로 음식을 파는 피시방 규모에 놀라워했다.


[20/35][안지만 계약금] 대구지방법원은 24일 삼성 라이온즈가 안지만을 상대로 제기한 민사소송에서 "안지만은 삼성이 선지급한 자유계약선수(FA) 계약금 21억 2000여만 원을 반납하고 소송비용도 부담하라"는 원고 승소 판결을 내렸다.
앞서 안지만은 지난 2015시즌을 앞두고 삼성과 4년간 총 65억 원의 대형 FA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삼성 구단은 안지만에 계약금 중 일부를 돌려달라며 지난해 1월 소송을 제기했고.


[21/35][외교부 여행경보] 외교부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시에 대한 여행경보를 해제하고 터키 이스탄불 주에 대한 경보를 낮추는 등 올 하반기 여행경보 정기 조정을 했다고 24일 밝혔다.
경보가 상향조정된 지역은 멕시코 콜리마주(미발령→여행유의) 등 7개국에 걸쳐 있으며. 하향조정된 지역은 인도 안드라프라데시 주(여행자제→여행유의) 등 총 5개국에 걸쳐 있다.


[22/35][요리스 체포] ‘BBC’ 등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요리스는 음주 운전을 했다.
주장으로서 팀 중심을 잡아야 할 선수가 음주 운전을 했으니 당연한 결과다. 일부 언론들은 “요리스가 팀 훈련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전한데 이어 토트넘이 주장직을 박탈할 거라고 전했다.


[23/35][카바디 은메달] 24일 오후(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어터 가루다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카바디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한국 선수들이 시상식에서 태극기를 바라보고 있다.
카바디 대표팀은 2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어터 가루다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카바디 결승에서 난적 이란에 16-26으로 패했다. 비인기 종목으로 국내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카바디 대표팀은 조별리그에서 종주국 인도를 꺾는 파란을 일으키며 조1위로 준결승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24/35][폼페이오 방북취소]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25일 오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의 4차 방북 일정을 전격 취소한 것과 관련.
국제유소년(U-15) 축구대회 참가를 위해 지난 10일부터 19일까지 평양을 방문했던 최문순 지사는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정기전국대의원대회 도중 오마이뉴스 '박정호의 핫스팟'과 만나 "4. 최 지사는 민주당 새 지도부의 역할에 대해 "지난 지도부가 선거를 치를 지도부였다면 이번 지도부는 문재인 정부와 함께하는 지도부"라며 "남북 문제.


[25/35][헨리 오스틴강]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부 10.
3%이며 2부 2049 시청률은 지난 일주일간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외 컬렉션 오디션 심사를 위해 톱모델로 다시 돌아온 한혜진의 변신과 오랜만에 만난 교포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화보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한 헨리의 일상이 펼쳐졌다.


[26/35][김연경 21득점] 차해원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배구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B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베트남을 세트스코어 3-0(25-20 25-15 25-19)으로 제압했다.
다만 베트남 같은 약체를 상대로는 김연경 등을 쉬게 하고 비주전 선수를 적극 활용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이틀 간격으로 한 경기씩 소화하고 있는 여자배구는 조별리그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선수들의 체력이 점점 떨어질 시점이다.


[27/35][돼지열병 검출] 국내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 바이러스가 처음으로 검출됐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주 중국을 다녀온 여행객이 가져온 축산물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 바이러스 유전자가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여행객이 반입한 중국산 순대 1개와 만두 1개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 바이러스가 검출됐으며.


[28/35][류서연 금메달] 2014년 인천 대회에는 출전하지 못했던 류서연은 이날 금메달로 한국 선수 하계 아시안게임 최다 금메달 타이기록을 세웠다.
류서연은 24일 경기를 마친 뒤 "모든 선수가 함께 고생하며 금메달을 따내 기분이 너무 좋다"며 "또 이번 대회 팔렘방에서 그동안 우리나라 금메달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 이렇게 우승해 더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를 자신의 마지막 아시안게임이 될 것으로 전망한 그는 "내년 세계선수권에도 나갈 수 있도록 국내 선발전부터 잘 준비하겠다"며 "특히 가족들이 제 국제대회를 처음으로 보러 오셨는데 이렇게 우승까지 하게 돼 더 기쁘다"고 즐거워했다.


[29/35][소유진 백종원 찬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틀트립’ 소유진이 남편 ‘백주부’ 백종원 찬스를 사용해 청두의 숨겨진 맛집들을 알차게 소개한다.
이때 자신감을 보이던 소유진은 상상을 초월하는 매운맛에 울상을 짓다 이내 실성을 한 듯 웃음을 그치지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고조된다. 소유진을 울고 웃게 만든 백종원 추천 사천 음식들의 빨간 맛 자태를 포함한 소유진-강래연의 매운맛 정복기는 ‘배틀트립’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0/35][여자양궁 결승진출] 앞선 두 종목에서 8강의 저주에 걸렸던 한국 여자 양궁의 간판 장혜진이 여자 후배들과 나선 단체전에서 명예회복에 성공했다.
이은경으로 이뤄진 여자 리커브 대표팀은 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리커브 단체 준결승에서 일본에 세트 승점 6-2로 승리했다. 여자 단체전에서 반전에 성공한 장혜진이 여세를 몰아 이번 대회 첫 번째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31/35][옥천 일가족 사망] 충북 옥천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충북 옥천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과 구급대 등이 현장을 방문했을 때는 B씨와 세 자녀가 숨진 채 이불에 덮여 있었으며 외부침입과 외상 등의 흔적이발견되지않아 약물에 의한 사망으로 추정된다.


[32/35][유병재 과즙메이크업]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가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생애 처음으로 과즙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상큼함을 기대한 것과 달리 ‘두리안 메이크업’을 받은 유병재의 충격 비주얼이 오늘(2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8회에서는 유병재가 악동뮤지션 이수현에게 두리안 과즙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33/35][윤도현 버즈]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국보급 보컬' 윤도현과 국카스텐 하현우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윤도현은 형님들 중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으로 민경훈을 선택했다. '록 밴드' 선후배 윤도현과 민경훈의 반전 에피소드는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34/35][이산가족 상봉] [아이뉴스24 조성우 기자] 제21차 남북 이산가족 2회차 상봉행사 둘째 날인 25일 오후 북한 금강산 이산가족면회소에서 열린 단체상봉에서 남측 동생 최성택(82)이 북측 누나 최성순(안길자∙85)의 눈물을 닦아주고 있다.
남측 2차 이산가족상봉단 81가족 326명은 북측 가족과 2박3일동안 총 12시간을 만난다. 사진공동취재단 photo@inews24.


[35/35][추신수 적시타] 【샌프란시스코=AP/뉴시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2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AT&T 파크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5회초 2타점 적시타를 때려내고 있다.
【서울=뉴시스】김희준 기자 = 메이저리그(MLB) 플레이어스 위크엔드(Players Weekend)를 맞아 한글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 추신수(36·텍사스 레인저스)가 적시타를 때려내며 타격감을 조율했다. 추신수는 2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AT&T 파크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1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6타수 1안타 2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