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9][다음검색 이벤트] 실시간 가격비교는 물론 최저가 상품 구매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JTB 등 주요 여행사들과 협력해 특가 항공권을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각각 여행사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여기에 추가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여행경비를 더 아낄 수 있다.


[02/49][강다솜 결혼] 강다솜 MBC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8일 강다솜 아나운서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MBC 표준FM ‘잠 못드는 이유 강다솜입니다’ 방송 중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강다솜 아나운서는 지난 2010년 MBC에 입사했으며.


[03/49][고현정 공식입장] 고현정의 소속사 측은 28일 “고현정이 ‘동네변호사 조들호2’ 제작진으로부터 출연을 제안 받고 현재 검토 중이다”라며 “아직 출연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고현정은 올초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리턴’ 방송 도중 제작진과 마찰을 빚으며 극에서 하차한 바 있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박신양이 열혈 검사 조들호가 검찰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서민의 편에 서는 변호사로서 인생 2막을 여는 과정을 담는다.


[04/49][김어준 사과요구] 앞서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다스뵈이다 29회에는 스카이에듀 수학강사인 우형철(54·인터넷 강사명 삽자루)씨가 출연해 “최씨를 비롯한 온라인 사교육계 유명 강사들이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해 자신을 홍보하고 경쟁 강사를 비난하는 댓글을 조직적으로 달게 했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지난해 3월 ‘사교육 정상화를 촉구하는 모임’은 인터넷 강사들이 댓글조작 행위에 개입했다며 최씨와 또 다른 인기 강사 설민석씨 등을 검찰에 고발했다. 최씨는 “삽자루가 무단 이적으로 소송됐을 때 댓글작업 자료를 근거로 이투스에 ‘퉁치자’고 했지만 이투스가 받아들이지 않자 나를 물고 늘어지는 것”이라며 “김어준씨 당신이 책임져야 한다.


[05/49][노덕래 사망] 28일 한 매체는 노덕래가 지난 25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이적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노덕래 군 마지막 가는 길에 비가 오네요. 2011년 딥송 싱글 앨범 'Slow Bullet'으로 데뷔한 노덕래는 그룹 스포트라이트의 베이시스트 등으로 활동했다.


[06/49][모텔 여중생 사망] 모텔에서 친구·선배들과 술을 마시던 중 의식을 잃고 쓰러진 여중생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끝내 숨졌습니다.
숨진 여중생은 당시 모텔에서 친구 5명과 어울려 술을 마시다 2시간 만에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소방 관계자는 사건 당시 남학생 한 명이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었고 여중생은 호흡과 맥박이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07/49][박용기 별세] 연극 연출가이자 라디오 PD이며 배우로도 활동했던 원로 연극인 박용기(85)씨가 28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경기 안성시 태생인 그는 서라벌예대를 졸업한 뒤 1954년 KBS 1기 성우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1969년 극단 '고향' 창단 때 산파 역할을 맡은 이래 연극 '마지막 테이프' 등 20여 편을 연출했다.


[08/49][박해미 남편 음주사고] 우리나라가 사상 첫 2연패에 성공할 것인지 아니면 4강에 처음 올라온 베트남이 결승까지 노려볼 것인지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지금 제21호 태풍 제비가 북상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기상청은 오늘 오후부터 다시 수도권과 강원지방에 시간당 40mm 이상의 호우가 쏟아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당시 황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이었고 이미 술을 마시고 또 다른 술자리로 이동하다 사고를 내서 네티즌들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09/49][박해미 심경] 28일 박해미는 심경 인터뷰를 통해 이번 사고로 목숨을 잃은 두 명을 “사랑했던 제자”라 지칭하며 애통함을 감추지 못했다.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는 지난 27일 음주 상태에서 해미뮤지컬컴퍼니 단원 4명과 동승한 채 운전대를 잡았다 사고를 당했다. 이에 본인의 잘못도 아닌 남편의 잘못된 판단으로 엄청난 죄책감을 떠안게 된 박해미에 대한 우려의 눈길이 이어지고 있다.


[10/49][베트남 현지반응] 29일 오후 6시 인도네시아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4강전 한국 베트남 경기가 진행된다.
양팀의 역대 전적은 한국이 4승으로 베트남을 상대로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 일명 ‘박항서 매직’이라 불리며 베트남 축구가 상승세를 타고 있어 우리 역시 전력을 다하는 경기가 필요하다.


[11/49][새아파트 하자논란] 이날 입주 예정자들의 주장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에 2만 건이 넘는 하자가 발견됐다.
해당 아파트를 살펴보면 기둥이 밑으로 갈수록 줄어드는가 하면 지하주차장 천장에서는 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해당 아파트의 김동철 비상대책위원장은 "아내와 아이들은 처가에 보내고 짐은 창고로 보내고 혼자 회사에서 숙식하는 분도 계신다"며 "(입주하지 못해) 뿔뿔이 흩어진 가족들이 많다"고 말했다.


[12/49][엘제이 류화영] sns을 통해 류화영과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 연인 사이임을 암시했으며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류화영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평소 자신의 이미지가 좋지 않아서 숨겨 왔다고 고백했다.
'풍문쇼' 기자 황영진은 두 사람의 열애와 관련해 동네 주민들을 취재하던 중 류화영이 거주할 집을 찾기 위해 두 사람이 함께 부동산에 방문한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엘제이와 류화영이 함께 다니고 있는 스포츠센터의 직원과의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절친한 사이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두 사람이 같이 다닌 것으로 알려진 제과점의 직원은 두 사람이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것을 종종 목격했다고 말했다.


[13/49][여자축구 한일전] 28일 열린 여자축구 한일전에서 한국은 1-2로 일본에게 패하며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경기가 끝난 뒤 이민아는 "결과가 아쉽게 돼서 선수들도 속상해하고 있다"고 말하며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 앞서 이민아는 4년 전 인천 대회에서 아쉽게 대표팀과 인연을 맺지 못한 탓에 이번 대회에 대한 욕심이 크다고 말했다.


[14/49][유현상 최윤희] 유현상은 28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아시아의 인어’ 최윤희와의 결혼이야기를 밝혔다.
이에 대해 유현상 최윤희는 KBS2 ‘여유만만’에서 비밀리에 결혼해야만 했던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MC들이 '어머니가 언제 마음을 여시게 됐냐'고 묻자 유현상은 "큰아들이 태어났을 때 절 사위로 받아들이신 것 같다"며 "이게 우리 아들이냐며 좋아하셨다"고 답했다.


[15/49][정연주 결핵] 무리한 체중감량 등으로 인해 발병하는 결핵은 최근까지도 높은 발병률을 보이고 있다.
목아픔 등의 증상이 보이지 않으면서 2주 이상 기침을 하는 경우에는 대체적으로 결핵을 의심해볼 수 있다. 결핵은 발병부위에 따라 다른 증상이 나타나지만 주로 피를 토하는 객혈 증세나 폐의 손상으로 인한 호흡곤란.


[16/49][박나래 연애사]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비디오스타' 박나래가 연애사를 털어놨다.
박나래는 마지막 키스는 언제 했느냐는 말에 저번 주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지막 연애가 7년 전이라고 말한 김숙은 마지막 키스를 언제 했느냐는 말에 당황했다.


[17/49][이휘재 문정원] 28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MC 이휘재가 자신과 아내 문정원의 일상을 보고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농원에 가는 길에 문정원은 이휘재를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냈고 “연애하는 것 같다”며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장영란은 아내의 미소 짓는 모습이 예쁘지 않냐고 물었고 이휘재는 “아내가 설레하는 표정을 보니 예쁘다”고 했다.


[18/49][황민 블랙박스] 지난 27일 음주운전으로 2명의 사망사고를 낸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의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 된 가운데.
지난 27일 음주운전으로 2명의 사망사고를 낸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의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 된 가운데.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5명 중 A(20·여)씨와 B(33)씨 등 2명이 숨지고 황민을 비롯한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19/49][기안84 해명] 웹툰작가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 하차설과 관련해 직접 해명했다.
기안84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차설에 대해 "쉬면서 만화 그리러 일본 와 있는 거입니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스튜디오에 기안84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20/49][김태우 손해배상금] 비만관리 업체 A사는 체중 조절에 실패한 데 대해 김태우 소속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금 청구 소송에서 승소했다.
앞서 김태우는 A사의 비만관리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난 2016년 4월 목표 체중인 85kg에 도달했지만. 이어 "소속사는 김 씨로 하여금 체중 관리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해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게 해야 할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고 이로 인해 원고에게 경제적 손해가 발생했다"며 배상 책임을 인정했다.


[21/49][이기찬 배두나]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이기찬이 배두나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기찬은 자신의 SNS에 “둘 다 표정왜이래 #뭐가요 두나랑 나와요 #라디오스타 #mbc #radiostar #이기찬 #kichanlee #イギチャン #배두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있는 이기찬과 배두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22/49][박해미 공식입장] 박해미는 29일 이데일리 측에 “남편의 음주사고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봤다.
앞서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는 지난 27일 음주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해 동승자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2명은 박해미가 운영하는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으로 박해미는 공식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큰 충격을 받은 상태다.


[23/49][태풍 제비 북상] 제21호 태풍 제비는 한반도 또는 일본 열도를 향해 북상할 것으로 전망돼 경로에 촉각이 쏠린다.
29일 기상청에 따르면 제21호 태풍 제비는 이날 현재 9시 현재 괌 동북동쪽 약 1020km 부근 해상을 지나 시속 17km로 서북서진하고 있다. 반기성 케이웨더 센터장은 이날 YTN과 인터뷰에서 “여러 가지 모델로 본다면 9월 8일 전후 쯤 우리나라 근처까지 북상하지 않겠나”라면서 “현재 북태평양 고기압 세력이 동쪽으로 많이 수축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제21호 태풍 제비는 우리나라 쪽에 영향을 주기보다는 일본 쪽으로 갈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내다봤다.


[24/49][이찬오 징역구형] 29일 서울고법 형사4부(김문석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이찬오의 항소심 재판에서 검찰은 "원심 구형(징역 5년)에 처해달라"고 밝혔다.
이찬오의 변호인은 "친형제 이상 가까운 네덜란드인 친구가 (피고인이) 우울증을 앓는다고 하니 직접 공항에서 (해시시를) 건네주기도 하고 우편물로 피고인 모르게 일방적으로 보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한편 1심은 대마초를 농축한 마약류인 '해시시'를 밀수입해 흡연한 혐의를 받는 이찬오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25/49][유혜정 딸 서규원] 유혜정 딸 서규원이 엄마를 생각하는 속깊은 딸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는 고3 수험생이 된 배우 유혜정 딸 서규원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는 고3 수험생이 된 배우 유혜정 딸 서규원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49][한국 베트남 축구]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29일 오후 부산 사상구 덕포동 베트남 음식점 '투히엔'에서 베트남교류협회 주최로 열린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과 베트남의 경기 공동응원전에서 부산 거주 베트남 유학생·근로자들과 부산 시민들이 열띤 합동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handbrother@yna.


[27/49][3살 차량 방치] 29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전 10시 40분께 남구의 한 어린이집 주차장에 세워진 통학차량 안에서 3세 여아 A양이 방치돼 있다가 보육교사에 의해 발견됐다.
어린이집은 A양이 등원하지 않은 사실을 파악하고 통학차량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A양을 뒤늦게 발견했다. 지난 2일에는 경기 고양의 한 유치원에서 6살 아이가 통학차량에 잠든 채 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


[28/49][이하늘 악플러] 【서울=뉴시스】 이재훈 기자 = 힙합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47)이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이하늘은 28일 자신의 SNS에 "베이비복스 내가 해체시켰단 말도 안 되는 조작글 만든 이와 신지 무대공포증이 나 때문에 생겼다고 게시물 만들어 여론조작한 XX들. 예비신부가 악플러에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아팠다는 이하늘은 "울컥하지 않을 수 없었다.


[29/49][임재욱 박선영] 가수 포지션이자 신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임재욱은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소속사 배우인 박선영과 묘한 핑크빛 기류를 뿜어내며 다음날까지 화제가 됐다.
임재욱은 29일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저랑 누나가 함께 프로그램에 나와서 화제가 되고 다음날 포털사이트 검색어까지 오르는 모습을 보니 좋을 따름이다”라고 입을 뗐다. 또 ‘에어컨방 선거’를 할 때는 임재욱과 박선영이 서로의 이름을 적어 ‘불타는 청춘’ 멤버들에게 “끼리끼리 해먹는 것은 아니냐”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


[30/49][주차장입구 무단주차] (인천=연합뉴스) 윤태현 기자 = 29일 오전 인천시 연수구 모 아파트단지 정문 인도에 3일째 방치된 50대 여성 주민의 캠리 차량에 주차위반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이 여성은 아파트 단지 주차위반 스티커가 부착된 것에 화가 나 자신의 승용차로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막아 물의를 빚었다. tomatoyoon@yna.


[31/49][서울 폭우] 경기 남부와 강원 남부지역에도 150mm 이상의 비가 더 쏟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듯 수도권과 강원 영서는 오늘부터 내일 사이 또 한 번의 고비를 맞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비구름은 점차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내일을 기점으로는 호남지역에 많은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32/49][김장훈 심경]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가수 김장훈이 욕설 논란 이후 근황을 밝혔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장훈이 욕설 논란 이후 일상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장훈은 ‘욕설 논란’ 이후 근황에 대해 “제가 1년 넘게 백수이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33/49][호날두 오버헤드킥] ‘축구 천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의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이 2017-18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올해의 골'에 선정됐다.
유럽축구연맹은 29일(한국시각)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상대한 유벤투스와의 8강전에서 보여준 오버헤드킥이 올해의 골로 뽑혔다”고 전했다. 앞서 호날두는 지난 4월 3일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후반 19분 카르바할의 크로스를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으로 연결하며 부폰 골키퍼와 유벤투스 수비진을 무력화 시켰다.


[34/49][수주 금발] 제작진에 따르면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세계적인 톱모델 수주는 데뷔 2년 만에 세계 4대 컬렉션인 뉴욕.
수주는 금발로 탈색을 한 뒤 해외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사실을 털어놨는데 “몸매 관리보다 열심히 한다”며 한 달에 한 번 염색을 하고 두피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쓴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그녀는 미국에 금발 담당 컬러리스트가 존재한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첫 금발을 했을 당시의 비용이 거의 한 달 집세에 맞먹는 금액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35/49][경북 울진 지진] 29일 오전 5시 2분께 경북 울진군 서쪽 7km 지역에서 규모 2.
하지만 이번 지진은 규모가 작았음에도 불구하고 인근의 한울 원전에서 지진 계측 수치인 지반가속도 최대치(0236g)가 경보 기준(0. 한울 원자력발전소는 울진 지진의 진원과 약 11km 깊이에 있으며 진앙과의 거리가 11.


[36/49][이혜리 스페셜DJ] [MBN스타 안윤지 기자] 걸스데이 이혜리가 ‘컬투쇼’ 스페셜 DJ로 오늘(29일) 활약한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측은 이혜리가 29일 스페셜 DJ로 컬투 김태균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오늘(29일) 방송에서 혜리는 영화 ‘물괴’의 숨은 비하인드까지 전부 공개한다고 예고해 관객들에게도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37/49][신동빈 징역구형]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과 경영비리 사건으로 기소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항소심 결심공판이 2시 10분부터 진행되고 있습니다.
검찰은 "신 회장은 한국 롯데그룹의 경영 전반을 실질적으로 총괄하는 지위에 있으면서 그룹을 배신하고 총수 일가의 사익을 위해 행동했다"며 "중한 범죄를 저지른 피고인이 또다시 납득하기 어려운 낮은 형을 선고받는 일이 되풀이되지 않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경영비리 1심에선 상당수 혐의에서 무죄 판단을 받았지만 국정농단 1심에선 뇌물공여 혐의가 유죄로 인정되며 징역 2년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기 때문입니다.


[38/49][윤보라 신의퀴즈] [MBN스타 김솔지 기자] 4년 만에 부활하는 시즌제 장르물의 레전드 ‘신의 퀴즈’가 윤보라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신의 퀴즈’는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천재 촉탁의 한진우가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메디컬 수사극으로. ‘신의 퀴즈:리부트’ 제작진은 “‘신의 퀴즈’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원년멤버들의 시너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피 윤보라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39/49][한수민 손동작 논란]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부적절한 손동작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한수민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팩 제품을 설명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부적절한 손동작을 취해 논란을 야기했다. 이후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40/49][김구 친필 서명본] 백범 김구의 자서전 '백범일지' 친필 서명본 두 권이 공개됐습니다.
인천문화재단 한국근대문학관은 백범 김구의 '백범일지' 친필 서명본 2권을 최근 입수했다고 어제(28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입수한 친필 서명본은 재판과 3판"이라며 "이로써 '백범일지' 모든 판본을 소장하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41/49][경기 국지성 호우] [캐스터]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지역에 영향을 줬던 비구름대가 조금 더 내려오면서 서울과 경기 남부.
강원 영서 북부에 많은 곳은 250mm 이상의 물폭탄이 쏟아지겠고요. 호우가 내리고 있는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산간에는 산사태 경보가 발효 중이니까요.


[42/49][과천살인범 송치] 과천살인범 변경석은 지난 10일 오전 1시 15분께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자신이 운영하는 노래방에서 손님 A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A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했다.
변씨는 노래방 도우미 교체문제로 A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A씨가 도우미 제공을 당국에 신고하겠다고 하자 A씨를 살해했다고 진술했다. 변경석의 얼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앞으로도 마스크를 씌우지 말고 다른 흉악범들의 얼굴도 모두 공개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43/49][김우리 동안]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엄마아빠는 외계인’에서는 22년 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우리는 옷가게에 들려 여러 스타일의 옷을 입어보며 스타일을 연구하는 사뭇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우리가 출연 중인 ‘엄마아빠는 외계인은’은 자녀들과 부모가 된 연예인의 일상을 관찰하며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세대 공감과 소통을 이루는 취지로 기획된 신개념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


[44/49][아론 성적표] 지난 28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뉴이스트 W의 아론이 출연했다.
이에 아론은 “팬들을 만나는 자리에서 항상 예능에 출연해달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 아론은 “(박경이) 항상 잘 챙겨주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45/49][정현 기권승] 정현은 29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에서 열린 대회 이틀째 남자단식 1회전에서 리카르다스 베란키스(104위·리투아니아)에 세트 스코어 2-1(4-6 7-6 6-0)으로 앞선 4세트에서 상대의 기권 선언으로 승리를 거뒀다.
정현은 1세트 3-1로 앞서나가며 승기를 잡았지만 이후 서비스가 급격히 흔들리면서 자신의 서비스 게임을 내줬고. 전열을 재정비한 정현은 자신의 서브게임을 지킨 뒤 3-5에서 베란키스의 서브 실수를 틈타 브레이크에 성공했다.


[46/49][홍윤화 드레스] 홍윤화는 남자친구 김민기와 함께 지난 28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결혼 준비 중인 근황을 밝혔다.
24kg을 감량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자랑하는 홍윤화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씬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홍윤화가 최근 올린 사진과 지난해 찍은 웨딩드레스 화보 사진을 비교해보면 한층 슬림해진 모습이다.


[47/49][쌍둥이 1등 수사의뢰] 쌍둥이 자매가 나란히 전교 1등을 차지하면서 시험지 유출 의혹을 받았던 강남의 S여고 교무부장이 모든 시험의 문제지와 정답지를 결재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시교육청은 29일 서울 강남의 S여고 교무부장 A씨가 쌍둥이 딸들에게 문제를 유출했을 개연성을 확인했으나 물증을 찾지 못했다고 밝히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S여고의 교무부장 A씨의 두 딸은 2학년 1학기 기말고사에 각각 문과와 이과에서 1등을 차지했다.


[48/49]날씨예보


[49/49][식샤를 합시다3 종영] ‘식샤를 합시다’는 시즌 내내 폭발적인 시청률을 이끌어내지 못했지만 먹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배우들의 케미로 마니아 시청자를 형성해왔다.
앞서 윤두준은 ‘식샤를 합시다3’ 제작발표회에서 “이 드라마가 세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는 것 자체가 영광스럽다”며 “드라마가 계속 잘 됐으면 좋겠다. 최규식 PD 역시 “시즌3가 인기를 얻고 다음 시즌을 해야 한다면 당연히 작품의 상징인 윤두준 씨를 기다리겠다”며 윤두준과 함께할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