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5][다음검색 이벤트] 파인디지털이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은 핫스팟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45][3살 차량 방치] 29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전 10시 40분께 남구의 한 어린이집 주차장에 세워진 통학차량 안에서 3세 여아 A양이 방치돼 있다가 보육교사에 의해 발견됐다.
어린이집은 A양이 등원하지 않은 사실을 파악하고 통학차량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A양을 뒤늦게 발견했다. 지난 2일에는 경기 고양의 한 유치원에서 6살 아이가 통학차량에 잠든 채 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


[03/45][박나래 연애사] 박나래가 연애사를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나래는 마지막 연애를 묻는 질문에 "3~4년 전이다"면서도 "썸은 매번 있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 2015년 KBS 2TV '1대100'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힌 바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04/45][신동빈 징역구형] 법인카드를 부정 사용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함승희 전 사장에 대해 강원랜드 노조가 오늘(30일) 오전 서울 중앙지검에 함 전 사장을 업무상 배임.
특혜채용 의혹을 받고 있는 신한은행 전직 고위 간부들에 대해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고. 1심에서 징역 2년6개월을 선고받고 수감돼있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에게 검찰이 항소심에서 징역 14년을 구형했습니다.


[05/45][이휘재 문정원] 28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MC 이휘재가 자신과 아내 문정원의 일상을 보고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농원에 가는 길에 문정원은 이휘재를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냈고 “연애하는 것 같다”며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장영란은 아내의 미소 짓는 모습이 예쁘지 않냐고 물었고 이휘재는 “아내가 설레하는 표정을 보니 예쁘다”고 했다.


[06/45][태풍 제비 북상] 제21호 태풍 제비는 한반도 또는 일본 열도를 향해 북상할 것으로 전망돼 경로에 촉각이 쏠린다.
29일 기상청에 따르면 제21호 태풍 제비는 이날 현재 9시 현재 괌 동북동쪽 약 1020km 부근 해상을 지나 시속 17km로 서북서진하고 있다. 반기성 케이웨더 센터장은 이날 YTN과 인터뷰에서 “여러 가지 모델로 본다면 9월 8일 전후 쯤 우리나라 근처까지 북상하지 않겠나”라면서 “현재 북태평양 고기압 세력이 동쪽으로 많이 수축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제21호 태풍 제비는 우리나라 쪽에 영향을 주기보다는 일본 쪽으로 갈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내다봤다.


[07/45][기안84 해명] 웹툰작가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 하차설과 관련해 직접 해명했다.
기안84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차설에 대해 "쉬면서 만화 그리러 일본 와 있는 거입니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스튜디오에 기안84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08/45][김태우 손해배상금] 소상공인 생존권 운동연대는 최저임금에 따른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두가지를 제시했습니다.
일단 최저임금위원회 사용자 위원의 절반을 소상공인 대표로 보장하라고 요구했고 대통령 직속 소상공인·자영업 경쟁력 강화 특별위원회를 즉각 설치하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태풍 제비는 괌에서 일본 큐슈를 거쳐 올라오고 있는데 현재 경로라면 제주도 남쪽 해상을 통과할 것으로 보입니다.


[09/45][박해미 공식입장] 박해미는 29일 이데일리 측에 “남편의 음주사고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봤다.
앞서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는 지난 27일 음주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해 동승자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2명은 박해미가 운영하는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으로 박해미는 공식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큰 충격을 받은 상태다.


[10/45][이기찬 배두나] 배두나와 함께 미국 드라마 ‘센스8’에 출연한 이기찬은 “배두나가 미국에서 활약하면서 아시아 특히 한국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배두나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꾸준히 표한 이기찬이지만 정작 그와 함께 여행을 하면서 지갑에 있는 돈을 가져갔던 일화를 털어놓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른 스타들과 달리 미국에서 먼저 데뷔를 하고 거꾸로 한국으로 진출을 해 눈길을 모은 스테파니 리는 “사실 미국에서 일을 시작해서 모델 일을 하다가 그냥 한국에 살고 싶어서 무작정 오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11/45][이찬오 징역구형] 어제(29일) 서울고법 형사4부(김문석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이찬오의 항소심 재판에서 검찰은 원심구형에 처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이찬오는 지난해 두 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농축한 마약류 '해시시' 등을 밀수입한 뒤 소지하다가 세 차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를 받습니다. 이찬오의 변호인은 "친형제 이상 가까운 네덜란드 친구가 (피고인이) 우울증을 앓는다고 하니 직접 공항에서 (해시시를) 건네주기도 하고.


[12/45][주차장입구 무단주차] 지난 27일부터 자신의 차에 주차위반 스티커를 붙였다는 이유로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차로 막아 세운 뒤 지금까지 차를 찾아가지 않고 있는 사건에 대해 시민들의 공분이 커지고 있다.
지난 27일부터 자신의 차에 주차위반 스티커를 붙였다는 이유로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차로 막아 세운 뒤 지금까지 차를 찾아가지 않고 있는 사건에 대해 시민들의 공분이 커지고 있다. 김성훈 변호사는 "송도 불법주차의 경우 아파트 차원에서 토지 무단 이용에 따른 부당 이득 반환 소송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하며 "만약 자신의 집 앞을 자동차가 막고 서있다면 꾸준히 자신의 땅이라는 문구를 만들어 알리는 등 유치권을 행사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13/45][한국 베트남 축구]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 올레tv 모바일이 한국과 베트남 축구 4강전에서 역대 최고 트래픽을 기록했다.
KT(회장 황창규)는 모바일TV 플랫폼 올레tv 모바일이 어제 열린 남자 축구 4강전인 '대한민국 vs 베트남' 경기에서 평상시 동시간 대비 2. KT에 따르면 올레 tv 모바일의 트래픽은 우즈베키스탄과의 축구 8강전이 열린 27일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데 이어.


[14/45][한수민 손동작 논란] 29일 한수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도중 하하와 같은 손동작을 해 논란을 일으켰다.
한수민은 코팩을 하면서 방송을 하던 중 자신이 몇년 간 코팩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이 손동작을 했다. 이후 비판이 거세지자 한수민은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15/45][황민 블랙박스]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박해미(54)의 남편 황민(45)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가운데 그 후폭풍이 거세다.
박해미의 남편 황민은 지난 27일 오후11시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자신의 차를 운전하던 중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 배우 박해미가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에 분노했다.


[16/45][박해미 황민] 뮤지컬배우 유대성이 박해미 남편인 황민의 음주운전으로 사망한 가운데.
하지만 유대성의 아버지는 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찍히면 (공연에) 출연을 못 하니 아버지가 참아야 한다더라"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유대성은 특히 내달 1일 구리아트홀에서 공연 예정이던 해미뮤지컬컴퍼니 작품에 객원 연출과 음악감독으로 참여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17/45][백종원 분노] 백종원 분노 서막…‘골목식당’ 또 속터질 예정 (ft.
29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은 서울. 백종원은 수돗물을 사용한 수제 막걸릿집의 막걸리를 맛보더니 정수기 물을 타 김성주.


[18/45][베트남 반응] 지난 29일 진행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한국 베트남 남자축구 4강전에서 한국을 베트남을 상대로 3-1 승리를 거머쥐었다.
특히 베트남 축구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박항서 감독에 대한 감사 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일부 베트남 팬들은 박항서 감독 사칭 계정이 사칭인지 모른 채 응원과 감사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19/45][한수민 사과] 방송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부모를 욕하는 뜻을 지닌 손동작이 논란이 되자 사과했으나 여전히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한수민은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한수민이 사과한 이유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코팩 제품의 효능을 설명하던 중 부모를 욕하는 동작을 취했기 때문.


[20/45][홍석천 손녀] 제 법적 입양한 조카가 딸을 낳은 것이 아니라 큰누나 딸이 아기를 낳은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출산한 누나 딸이 홍석천이 과거 입양한 누나의 딸로 오인 되면서 관련 기사들이 이어지자 홍석천이 바로잡은 것. 홍석천은 "집안의 좋은 일에 제가 이 나이에 할아버지 소리 듣는 상황이 즐거워서 인스타에 사진 올렸는데 오보가 나갔다.


[21/45][송도 무단주차] 주차단속 딱지에 화가 난 50대 여성이 차량으로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막은 사건 이후 주민들이 해당 차량에 메시지가 담긴 포스트잇을 붙였습니다.
16시경 우리 아파트 정문 및 지하주차장 출입구를 막고 경비원에게 막말을 퍼붓는 사건을 일으켰다"며 "상기 차주를 일반교통방해죄로 형사고발하고 일벌백계하는 심정으로 강력 처벌을 원한다는 탄원서를 제출할 예정이다"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앞서 A 씨는 아파트단지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자신의 승용차로 막은 채 자리를 떴고 주민들은 A 씨에게 수차례 연락했으나 받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 바 있습니다.


[22/45][부산교도소 도주] 지난 29일 부산교도소에서 수용돼 있던 20대 A씨가 외부 병원에서 진료를 받던 중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A씨는 부산진구의 한 병원에서 진료를 받다가 2층 창문을 통해 도주를 시도했다. 앞서 A씨는 사기 혐의로 부산교도소에 수용됐고 백혈병 진료를 받기 위해 법무부 직원들과 함께 병원을 방문한 것으로 드러났다.


[23/45][한국 일본 야구] 선동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대표팀이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GBK야구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일본전에서 5-1로 승리하며 결승 진출에 유리한 고지에 섰다.
위기의 한국야구대표팀은 30일 열린 한일전에서 김하성·박병호·황재균이 홈런 3방을 터뜨리며 벼랑 끝에서 탈출했다. 대만에 패해 B조 2위로 슈퍼라운드에 오른 한국은 A조 1위인 난적 일본을 눌러 결승 진출 확률을 높였다.


[24/45][박훈 김부선] 어제(29일) 박훈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부선 씨 변호인을 누가 하는지가 왜그렇게 관심사가 돼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지만.
지난 27일 박훈 번호사가 이민석 변호사와 공동으로 김부선의 변호인을 맡았다는 한 매체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한편 김부선은 지난 6월 이 지사 측 '이재명 캠프 가짜뉴스대책단'에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혐의로 고발당했습니다.


[25/45][김진우 결혼] 김진우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김진우의 예비신부는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김진우는 지난해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냐”는 DJ 최화정의 질문에 “있다"고 쿨하게 공개한 바 있다.


[26/45][시즈카 시누이 막말] 지난 29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뮤지컬 난타 배우 고창환과 일본인 아내 시즈카 부부가 시누이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늦은 저녁 고창환 시즈카 부부의 집에 시누이가 갑자기 방문했다. 시즈카의 시누이는 고창환에게 “창환이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누나는 안중에도 없고 소홀히 했다.


[27/45][이만수 모친상] [스포티비뉴스=스포츠팀] KBO 이만수 육성 위원의 모친상.
빈소: 서울 원자력병원 장례식장 특3호실(02-970-1553). 발인: 9월 1일(토) 오전 6시 30분.


[28/45][하리수 근황] 하리수는 최근 6년 만에 가수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그의 근황 모습은 한층 더 물오른 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리수는 당시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10kg을 감량했다”며 “한창 활동했을 때의 몸무게를 갖게 됐다”고 밝혔다.


[29/45][전현무 탈모] 31일 밤 11시10분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급격히 머리숱이 적어져 탈모 고민에 빠진 전현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전현무는 꽉 찬 머리숱을 자랑했던 과거와 달리 점점 사라지는 머리카락에 전날 밤 머리를 감지 않고 잔 자신을 자책하기도 했다고. 이에 그는 약 1년 만에 모발 병원을 찾아가 진료를 받는 등 오롯이 머리를 위한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30/45][하하 손동작 논란] [MBN스타 김솔지 기자] 하하 측이 손동작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30일 오후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는 MBN스타에 논란이 된 손동작에 대해 “약속한다는 의미로 한 것인데 불편함을 느끼거나 오해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이날 하하는 방송 도중 가수 쿤타가 후원을 하자 어머니 비하 표현이 담긴 손동작을 취하며 “홍보가 아니다.


[31/45][박항서 사칭] 베트남 축구대표팀을 이끄는 박항서(59) 감독은 자신을 사칭한 페이스북 계정에 한국전 패배를 사과하는 글이 올라온 것 관련 “SNS를 전혀 사용할 줄 모른다”고 말했다.
박 감독은 30일 “가짜계정이 있다는 사실을 오늘 오전에 들었는데 황당하다”면서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으로서 말 한마디 한마디가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KBS에 밝혔다. 우리 모두 그 점이 자랑스럽다” “당신이 베트남 대표팀을 위해 한 일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 “박 감독은 좋은 코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32/45][미얀마 댐붕괴] 미얀마에 내린 폭우로 댐의 배수로가 붕괴돼 5만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또 미얀마 최대 도시인 양곤과 제2도시 만달레이를 잇는 고속도로의 교량이 파손돼 통행이 전면 통제됐습니다. 홍콩의 최고 명문인 홍콩대학의 한 교수가 자신의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습니다.


[33/45][유대성 사망]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의 음주운전 사고로 사망한 뮤지컬 배우 고(故) 유대성을 향한 동료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유대성은 2010년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할 당시 타이틀곡 '그녀가 울어요' 등 4곡의 노래가 담긴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도 했던 뮤지컬 배우다. 유대성의 사망 소식에 동료 배우 등 뮤지컬계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34/45][한국 베트남 하이라이트]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 23세 이하 축구대표팀은 29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4강전에서 이승우의 멀티골과 황의조의 대회 9호골에 힘입어 베트남을 3-1로 제압했다.
이날 눈길을 끈 것은 이승우가 전반 7분 선제골을 기록한 뒤 선보였던 세리머니였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한국 베트남 경기에서 가장 명장면은 이승우의 선제골 세리머니였다”(도***).


[35/45][정의당 표절사과] 정의당의 소개 영상은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구성됐는데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크로스로드’의 작품과 유사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정의당은 30일 정의당 공식 소개영상에 사용된 상당수의 장면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제작한 ‘Z카이(크로스로드)’와 대성건설 CF영상의 장면을 트레이싱하거나 구도를 표절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표절을 인정했다. 또 정의당은 “팀원의 잘못된 판단이 시초였지만 해당 영상의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 하고 배포했다는 점에서 책임을 통감한다”며 “이번 사태를 계기로 개인과 집단이 자신의 창작물에 대해 가지는 권리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겠다.


[36/45][하원미 배지현]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는 류현진과 그의 아내 배지현을 초대해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추신수 하원미 부부는 류현진 배지현을 초대해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다. 추신수 하원미 부부는 텍사스에 거주 중으로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으며 류현진 배지현 부부는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리고 LA에 거주하고 있다.


[37/45][김흥국 무혐의] 30일 KBS뉴스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가 무고 혐의로 피소된 여성 A씨에 대해 보완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A씨는 지난 3월 김흥국을 강간 등의 혐의로 고소했지만 김흥국이 무혐의 처분을 받으면서 오히려 무고죄 의혹을 샀다. 김흥국의 성폭행 혐의를 수사한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 5월 증거불충분으로 김흥국을 무혐의 처분한 바 있다.


[38/45][박주영 손흥민] 특히 김학범호의 주장으로 이번 대회에 나서고 있는 손흥민은 한 경기만 더 이기면 군대에 가지 않고 병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BBC는 “손흥민은 자국민이 의무적으로 해야 할 2년 간의 군 복무를 수행하지 않았다”면서 “그는 군 면제를 받을 수 있는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열리고 있는 아시안게임에 참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체는 “2012년 당시 26세였던 아스날 공격수 박주영은 군 복무를 미루기 위해 모나코에서 얻은 영주권을 활용해 37세까지 병역 의무를 합법적으로 연기한 바 있다”며 “하지만 그의 결정은 한국에서 거센 반감을 불러 일으켰다.


[39/45][성현아 아들] 성현아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을 품에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내가 안아주는 건지 안기는 건지.
앞서 성현아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을 당시 힘들었던 시기 아들 때문에 가슴 아팠던 사연을 털어놨다. 당시 방송에서 성현아는 “방문을 닫고 이불을 덮어쓰고 우는데 너무 내가 괴롭게 울었다”고 운을 뗐다.


[40/45][스테파니 리 15kg] [MBN스타 대중문화부] ‘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리가 연기자로 활동하며 15kg가 증량했다고 밝혔다.
스테파니 리는 현재 ‘몸매 비수기’라며 “이제는 뺀다기 보다는 탄탄한 몸매를 보여드리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테파니 리는 이날 방송에서 배두나의 광팬이라고 밝혔다.


[41/45][배두나 해명] [MBN스타 대중문화부] ‘라디오스타’ 배두나가 자신의 오빠가 김국진과 닮아서 생긴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배두나는 ‘김국진이 배두나의 뒤를 봐준다’라는 의혹에 대해 “데뷔 초에 오빠가 매니저 역할을 해줬다”라며 김국진과 닮은 자신의 오빠를 언급했다. 김국진은 “오빠 살 좀 찌우라고 해라”라며 “배두나와 지나가다 한 번 쓱 마주친 적은 있다.


[42/45][승용차 주차장 봉쇄] 인천의 아파트단지 주차장 진입로를 승용차로 막아 물의를 빚은 50대 여성이 중고차 업체를 통해 아파트 인도에 방치한 자신의 캠리 승용차를 치우려다가 주민 반발로 실패했습니다.
캠리 승용차 차주인 50대 여성 주민 A씨는 오늘 자신의 승용차를 방치한 인천 송도국제도시 모 아파트단지 정문 인도로 중고차 업체 대표 B씨를 보냈습니다. 6시간 정도 불편을 참다못한 주민들은 A씨의 승용차를 밀어 인도로 옮긴 뒤 못 움직이게 차량용 자물쇠를 설치하고 A씨의 사과를 4일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43/45][조현병 진실] 증상이 악화돼 가종료 출소를 한 환자들은 지역사회로부터 원활한 복귀를 위해 꾸준히 치료를 병행하면서 증세를 다스려야 하지만.
수용 시설이 부족하기 때문에 지역사회에서 관리시스템으로 보완해 줘야하는데 지역사회 역시 인력과 예산이 충분하지 못해 제대로 관리를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공 교수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정신질환자들에 대해서라도 관리 체계를 구축하는 게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본다"고 덧붙였다.


[44/45][박항서 사과] 베트남 현지 소식 전해주는 우리 교민이 운영하는 인터넷TV '코이티비'가 어제 베트남 호찌민시 응우옌후에 광장에서 있었던 길거리 응원 장면 직접 찍었습니다.
"박항서 감독님이 우리 베트남을 이기게 해줄 겁니다!". 어쨌든 베트남 사람들의 '박항서 앓이'는 재확인할 수 있었던 겁니다.


[45/45][박주영 군면제] BBC는 29일 손흥민의 아시안게임 병역 혜택을 다루면서 아스널에서 뛰었던 한국 대표팀의 스트라이커 박주영을 예로 들었다.
BBC는 "2012년 26세였던 아스널의 공격수 박주영은 군 복무를 미루기 위해 모나코에서 얻은 영주권을 활용했다. 2018년 러시아 월드컵 탈락 당시 손흥민의 눈물은 조국의 큰 공감을 샀다"면서 한국의 여론은 손흥민이 금메달을 따서 병역이 면제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