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4][급류 6살 사망] 31일 오전 9시께 충북 보은군 수한면 율산리 소하천에서 6살 A군이 급류에 휩쓸려 숩졌다.
A군의 가족은 유치원에 가야할 A군이 사라지자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과 119구조대는 2시간여 뒤 인근 하천변에서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A군이 홀로 집을 나섰다가 하천 급류에 휩쓸리면서 변을 당한 것으로 추측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02/34][노영심 한지승 이혼] 노영심은 최근 한 감독이 연출한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 OST에 참여했다.
노영심과 한 감독은 1996년 한 감독이 연출한 영화 ‘고스트 맘마’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특히 한 감독의 첫 드라마인 ‘연애시대’는 노영심에게 2006년 한국방송대상 음악부문 대상을 안겨줬다.


[03/34][다음검색 이벤트] 파인디지털이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은 핫스팟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4/34][레이샤 고은 논란] 고은은 31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눈앞에서 대놓고 노이즈마케팅 아니냐 물으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신 상황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며 “레이샤의 멤버이고 사회인이기 이전에 부모님들의 자식이며 귀한 딸들로서 기본적인 인권의 권리를 주장한 일”이란 글을 남겼다.
저런 의도의 프로그램인줄 전혀 몰랐으며 팬들에게 레이샤의 일상생활을 공유하는 콘셉트로서 촬영에 임했던 점을 말씀드리며 관련 담당자에게 사실확인과 절차를 통해 확실한 처벌을 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발생한 몰카 범죄 관련 전해드릴 말씀이 있어 여러분께 전해드렷던 사건관련 전 게시물을 삭제함과 더불어 새로운 글을 전해드리는 바입니다.


[05/34][박중훈 심경] 박중훈은 "어머니와 사이가 좋으셨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후 20년 간 오랜시간 몸이 아주 많이 편찮으셨다.
그런 어머니를 뵐 때마다 항상 가슴이 아파서 이제 그만 편히 가셔야 그 고통이 멈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며 어쩔 줄 몰랐는데 막상 돌아가시고 나니 헤어짐의 슬픔이 이렇게 클 줄 몰랐다"고 털어놨다. 앞서 박중훈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당시 "저는 가장 위대한 직업이 어머니라고 생각한다"며 남다른 효심을 드러낸 바 있다.


[06/34]서초구청 테러예고


[07/34][송도 불법주차 사과] 일단은 해결은 잘됐습니다마는 앞으로 저것이 갖는 의미는 뭐냐하면 저런 일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아파트 관리사무소와 주민들 간에 저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그것이 전 주민들을 적으로 돌려서 대상으로 하다보니까 또 나아가서는 국민들이 관심을 갖고 이렇게 되다보니까 시간이 가면 갈수록 시간이 자기편이 아니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됐겠죠. 이렇게 얘기를 했기 때문에 사실은 이런 종류의 사건이 발생하는 것은 일종의 해프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파트에서 사는 모든 분들이 저것을 좀 더 어떻게 보면 주의 깊게 보시고 저런 일들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교훈이다.


[08/34][슈 담보대출] 슈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강남 측은 31일 ‘슈가 담보대출 3억 4500만원을 받았다’는 보도에 대해 “집 담보 대출한 건 맞지만 이번 사건과는 관련 없다”고 선을 그었다.
슈는 지난 6월 서울 광장동 파라다이스워커힐 카지노에서 2명으로부터 각각 3억5000만원과 2억50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로 피소됐다. 당시 슈의 변호인 측은 “갑작스럽게 고소할 거라 예상 못했다”며 “사기죄가 성립되는지 여부도 불분명한 부분이 많다.


[09/34][여자축구 한국 대만]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대만과의 동메달 결정전에 나설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31일 오후 5시(이하 한국시각) 인도네시아 겔로라 스리위자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동메달 결정전에서 대만과 격돌한다. 만약 이날 대만을 꺾고 동메달을 차지할 경우 2010년 광저우(중국) 대회와 2014년 인천 대회에 이어 아시안게임 3회 연속 동메달을 차지한다.


[10/34][이민석 김부선]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22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했다가 조사를 거부하고 30분 만에 다시 경찰서를 나와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날 이 변호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김부선에게 유리한 증거가 있고 증언할 내용이 있다”며 “이런 경우에는 변호인이 동시에 증인이 될 수는 없기 때문에 김부선의 변호인으로 선임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 변호사는 또 인터뷰를 통해 김부선과 2011년 SNS로 알게 된 사이라고 밝히며 “이재명과 김부선의 관계가 시작된 것은 2012년부터로 그전부터 김부선과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통화를 나눠왔다”며 “김부선과 메신저를 주고받다가 저한테 이재명에 대한 은밀한 대화를 하더라.


[11/34][이상순 이효리] 이번 화보는 이효리 남편인 이상순이 직접 포토그래퍼로 나서 둘만의 시크릿한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아무런 촬영 스태프 없이 둘만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효리가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해 그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라이프를 내추럴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이번 화보를 통해 둘만이 느낄 수 있는 교감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12/34][조윤선 징역6년] 박근혜 정부의 불법 보수단체 지원 의혹인 '화이트리스트'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조윤선 전 정무수석에게 검찰이 각각 징역 4년과 6년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어제(31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결심 재판에서 이 같이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피고인들은 헌법 수호라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은 정부의 핵심 고위 공직자였음에도 권한을 남용했다"고 구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13/34][한국 중국 야구] ▲ 31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야구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레방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2차전 한국과 중국의 경기가 한국의 10대1 승리로 끝났다.
선동열 감독이 이끄는 한국야구 대표팀은 31일 인도네시아 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야구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중국과의 경기에서 홈런 하나를 포함해 장단 15안타를 터트리며 10-1로 완승을 거뒀다. 예선 라운드에서 대만에게 패하며 많은 비판을 받았던 한국은 슈퍼라운드 2경기에서 15득점2실점을 기록하며 결승전을 앞두고 컨디션을 대폭 끌어 올렸다.


[14/34][허안나 결혼] 6년 동안 사귄 남자 친구와 결혼한다고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요.
허안나는 "그동안 남자 친구에게 부담이 갈까 사진 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다. 빼도 박도 못한다"는 재치 넘치는 말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15/34][홍지민 이혼위기] 배우 홍지민(사진)이 결혼한 지 7년 만에 이혼 위기에 놓였던 사연을 공개했다.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홍지민은 "무슨일이 있어도 아침상을 꼭 차려서 남편과 시간을 보냈고 부부관계는 빠른속도로 회복됐다"고 설명했다. 2006년 1세 연상의 도성수 씨와 결혼한 홍지민은 결혼 9년 만에 첫째 자녀인 딸 도로시를 출산했고 지난해 11월 둘째 아이인 도로라를 득녀했다.


[16/34][야구 한일전] 이승엽 SBS 야구 해설위원이 “한국은 일본의 다양한 작전과 넓은 스트라이크존을 특히 조심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지난달 31일 있었던 일본-대만 슈퍼라운드 2차전 경기를 지켜본 이승엽은 우리 대표 팀을 향해 “일본이 7안타로 5점이나 득점한 타선의 집중력과 탄탄한 수비력을 경계해야 한다”라며 “특히 일본의 조직력과 넓은 스트라이크존이 넓을수록 한국에 불리하다. 하지만 이승엽은 앞서 중국에 10-1로 완승한 우리나라도 막강한 우승후보임을 언급하며 “우리 선수들이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자신의 기량을 충분히 펼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17/34][EU 서머타임제] 알렉산더 빈터슈타인 / EU 집행위원회 대변인 : EU 집행위원회는 유럽의회와 28개 회원국에 서머타임제 폐지 방안을 제안하기로 했습니다.


[18/34][김숙 변성대왕]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김숙과 씬님의 영화 ‘신과함께’ 패러디 메이크업 영상을 찍는 모습이 그려졌다.
씬님과 김숙은 패러디할 인물을 고민하던 끝에 각각 ‘신과함께’ 속 염라대왕(이정재 분)과 변성대왕(정해균 분)으로 변신하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분장에 그치지 않고 영화 속 한 장면까지 따라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19/34][나혼자산다 송승헌] 전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인 이시언이 출연하는 OCN <플레이어> 드라마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시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승헌 형님이 출연한 <그대 그리고 나> 너무 좋아했다. 이에 팬들은 송승헌의 인스타그램에 “오빠야~ 한 번 더 나와주세요~♥” “꺄~ 오빠 <나 혼자 산다> 나오면 너무나 좋겠다” “오빠~.


[20/34][류현진 등판] 지난 27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홈경기에도 일정 조정 후 선발 등판해 5 2/3이닝 2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4승째를 올렸던 류현진은 다시 4일 휴식 후 등판을 강행했다.
3회말 첫 타석에서 희생 번트를 성공시키며 추격하는 점수를 만드는 데 공헌한 류현진은 4회초 1사 후 안타를 내줬지만 닉 아메드를 상대로 병살타를 유도해내면서 이닝을 마쳤다. 안정을 찾은 류현진은 7회 역시 마운드에 올라 데이비드 페랄타를 땅볼 처리한 뒤 에두아르도 에스코바와 믹 아메드를 외야 뜬공으로 잡았다.


[21/34][아이즈원 최종멤버] 2049 타깃 시청률은 기존 밤 11시에서 오후 8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겼음에도 공중파 시청률까지 압도해 ‘프로듀스48’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중국 SNS인 웨이보의 검색어에도 ‘이가은 데뷔 실패’ 관련 키워드가 1위에 오르는 등 전역에서 ‘프로듀스48’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연습생들이 ‘프로듀스48’의 여정을 함께하며 느낀 감정과 서로를 향한 진심을 담아낸 가사는 보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22/34][안보지원사 창설] 국군기무사령부를 대체할 군사안보지원사령부가 창설식을 열고 공식 출범했습니다.
<송영무 / 국방부 장관> "보안사와 최근 기무사에 이르기까지 과거의 부대들은 격동의 현대사 속에서 군의 정치개입이라는 오명을 남겼습니다. <남영신 / 초대 군사안보지원사령관> "우리는 군 유일의 보안·방첩 전문기관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그 출발선에 결연한 각오로 서 있습니다.


[23/34][전현무 탈모] 지난달 31일 밤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탈모를 고백하며 관리에 나선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최근 뉴스 댓글에서 '머리숱이 줄어 보인다'는 내용을 보고 충격에 빠져 병원을 찾은 적이 있다"라고 고백하며 "오랜만에 병원을 가보려 한다"라며 길을 나섰다. 그러나 의사는 충격에 빠진 전현무에게 "턱수염이나 가슴 털 등으로 모발이식이 가능하다"라고 말하며 전현무를 위로했다.


[24/34][주말 날씨] [앵커] 주말인 오늘 내륙 지방은 쾌청하지만 늦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내일 낮까지 비가 온 뒤 그치겠습니다. 일요일인 내일은 하늘에 구름이 많겠고 30도 안팎의 늦더위를 보이겠습니다.


[25/34][최지만 지명타자] 최지만은 9월 1일(이하 한국시간)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리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경기에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이에 케빈 캐시 감독은 최지만에 대해 “강한 타구를 만드는 법을 알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클리블랜드 선발은 사이영상 후보인 에이스 코리 클루버다.


[26/34][라건아 37득점] 대만을 상대로 37득점을 기록한 라건아.
앞서 준결승에서 이란에 발목을 잡히며 대회 2연패가 좌절된 한국은 대만을 상대로 승리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앞서 아시아 최강 이란을 상대로 분전한 라건아는 대만을 상대로 2경기 연속 37득점을 올리는 괴력을 선보였다.


[27/34][박근혜 상고포기] 국정농단 사건으로 항소심에서 징역 25년에 벌금 200억 원을 선고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끝내 상고를 포기했다.
법조계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상고 기한인 지난달 31일까지 담당 재판부에 상고장을 내지 않았으며 수감 중인 서울구치소 측에도 상고장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 전 대통령은 지난해 10월 1심 재판부가 구속 영장을 추가로 발부하자 "헌법과 양심에 따라 재판할 것이란 재판부에 대한 믿음이 더는 의미 없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며 재판 거부에 들어갔다.


[28/34][북한 여행금지] 미국의 소리(VOA)에 따르면 미 국무부는 지난 달 31일(현지시간) 새로 발령한 북한여행 주의보에서 “미국인들이 북한을 방문하지 말 것을 계속 요구한다”고 전했다.
특히 미 국무부는 이 같은 주의보를 공표하기 직전 같은 날 관보에 지난해 대학생 오토 웜비어 사망 사건을 계기로 시행한 미국인의 북한 여행금지 조치를 1년 더 연장한다는 공고문을 공식 게재한 바 있다. 또한 이번에 갱신한 북한여행 주의보에서 “북한을 ‘여행금지’ 국가인 ‘레벨 4’로 분류”하고 “미국인의 체포와 장기 구금에 대한 심각한 위험이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29/34][선미 어미새] 그런가 하면 매니저는 광고 촬영에 앞서 아무것도 못 먹은 선미를 위해 초콜릿부터 수프까지 어미 새처럼 무한 공급하는 특급 케어를 시전했다고.
친자매처럼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선미와 매니저의 모습은 오늘(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30/34][승리 정준영 대결] 1일(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짠내투어’에서는 경비 초과로 징벌방에 간 박나래를 제외하고 승리와 정준영이 샤먼 여행의 설계 경쟁을 벌인다.
여행 셋째 날 피곤에 지친 멤버들이 이동 중 마음 편히 자도록 홀로 졸린 눈을 비비면서도 연신 목적지를 확인하는 등 젠틀한 준영투어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허경환의 삼각관계 또한 관전 포인트”라며 “여행 내내 다정다감하게 박나래를 챙겨주는 조세호와 둘 사이를 질투하는 허경환의 유쾌한 케미가 투어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높인다.


[31/34][여자배구 동메달] ‘배구여제’ 김연경을 앞세운 한국 여자배구가 일본을 꺾고 동메달을 차지하며 구기종목 한일전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차해원 감독이 이끄는 여자 배구 대표팀은 1일(이하 한국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GBK) 배구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동메달 결정전에서 숙적 일본을 세트 스코어 3-1(25-18 21-25 25-15 27-25)로 물리쳤다.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열린 여자배구 3-4위전을 시작으로 오후 6시에는 남자 야구 대표팀이 일본을 상대로 결승전을 치른다.


[32/34][지구온난화 2035년] 지구온난화에 단호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2035년에 '돌아올 수 없는 선'을 넘어 2100년까지 지구 기온상승을 평균 2도로 제한하려는 목표는 공염불이 될 것이라는 경고가 나왔습니다.
네덜란드 위트레흐트대학 해양역학 교수인 헨크 데이크스트라 박사 연구팀은 기후변화 모델을 토대로 인류가 재생에너지를 늘려 온실가스 방출을 줄일 수 있는 양에 따라 강력한 온난화 방지노력을 시작할 수 있는 데드라인을 산정한 결과. 연구팀은 지구 온난화를 피하기 위한 강력한 노력을 시작할 수 있는 최종 시한을 '돌아올 수 없는 선'으로 정의했습니다.


[33/34][축구 한일전] 우리 선수들이 워딩 그대로 하면 업 돼서 우리 선수들이 너무 업 돼서 덤비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고 얘기했는데 이 말의 속뜻은결승전인데 일본을 상대로 해서 더욱더 관심을 모으는 경기가 됐으니 우리 더 잘할 수 있고 우리가 더 일본을 두들길 수 있다는 자신감의 표현이라고도 볼 수 있겠죠.
일본 선수들의 플레이 특징도 알고 있고 그리고 팀동료도 이번에 오늘 경기에서 뛸 정도로 일본 선수들을 다 알고 있기 때문에황의조 선수가 오늘 골 넣을 가능성이 굉장히 크다고 봅니다. 오히려 팀 전체적으로 보면 나머지 공격수들이 더욱더 골을 많이 넣을 수 있도록 공격 이선에서 전방에 볼을뿌려주고 또 팀 전체적으로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손흥민 선수가 하는 것이 팀 전체적으로 보면 더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죠.


[34/34][한해 의경 합격] 래퍼 한해가 의무경찰에 합격해 입대를 앞둔 가운데 tvN '놀라운 토요일' 측이 출연 관련 입장을 전했다.
이에 '놀라운 토요일' 측은 동아닷컴에 "한해는 입대 전까지 '놀토'와 함께 할 예정이다. 입대 후에도 자료화면과 자막에 얹는 그림과 온갖 회상 씬으로 계속 출연이 예상된다"며 한해에 대한 의리와 시청자를 위한 재치를 잊지 않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