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히 여섯 번 중 가장 최근의 사례가 2007년의 SK임을 생각해볼 때 그 이후 10년이 넘도록 시범경기 1위가 큰 의미를 가지지 못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포스트시즌 진출로 그 범위를 확대해서 바라볼 때 시범경기의 결과와 정규시즌의 결과가 어느 정도 부합하는 면도 있다. 특히 2015년도에는 다섯 팀 중 세 팀이 시범경기와 정규시즌에서 모두 포스트시즌 진출권에 들어 높은 상관관계를 나타낸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전 골프선수 박세리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출연했다.
이에 MC들은 "주종을 가리지 않는 것 같다"는 말을 했고 박세리는 "제가 먹든 못 먹든 항상 눈에 보여야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에 추성훈은 박세리와 함께 했던 저녁 식사를 회상하며 "(박세리는) 술도 세다"라면서 "맥주만 계속 드시더라"고 전했다.


13일 MBC 관계자에 따르면 양승은 아나운서는 오는 4월 7일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지난 200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양승은은 그동안 '생방송 오늘 아침'. 이후 양승은 아나운서가 MBC 주말 뉴스데스크 앵커 자리를 꿰차며 '보은인사'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전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이 쏟아진 '슈돌'의 인기에 힘입어 이휘재는 '2015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고.
지난 2월 18일 방송된 '슈돌'에서 이휘재는 평소 존경하는 선배 임하룡을 찾아 "그동안 슬럼프 아닌 슬럼프가 2~3번 있었는데 2017년은 참 지독했다"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큐브 측은 "이휘재 영입은 기존 음반사업 중심 사업에서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 확장의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알렸다.


추자현 집 공개 中 드라마 제작사가 준 3층 집 별장 같은 뷰.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과 우효광은 함께 중국 심천으로 이삿짐을 옮겼다. 이후 집을 구경하다가 침실로 들어선 우효광은 침대에 누워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개 농장을 운영하는 이 씨는 평소처럼 사료를 주려고 집 마당의 우리로 들어갔다가 몸 여러 곳을 물린 채 쓰러졌습니다.
한국 소비자원에 따르면 개 물림 사고는 2015년부터 한 해 천 건을 넘어섰고. 이에 따라 입마개 의무화를 비롯해 사망·상해 사고를 낸 개는 안락사 하는 등 한층 강화된 동물보호법 개정안을 내놓은 상황.


MBC는 13일 입장을 내고 "'무한도전'은 변화에 대해서 여러 가지 방안을 두고 논의한 끝에 3월 말 이번 시즌을 마감하고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라며 무한도전 전원하차 사실을 통보했다.
오는 31일 '무한도전' 종영 후 후속 프로그램은 최행호 PD가 연출하는 전혀 다른 예능이라고 MBC는 밝혔다. MBC는 무한도전 전원하차 입장을 이날 보도자료로 전하며 "이 후속 프로그램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은 참여하지 않는다"며 "이는 출연자들의 의견과 여론을 따른 결정이다.


[서울경제] 필리핀 정부가 유명 휴양지 보라카이섬을 6~9월 일시 폐쇄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14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리키 알레그래 필리핀 관광부 차관은 관광업체와 보라카이 섬 호텔로부터 비수기인 6~9월을 일시 폐쇄 시기로 제안 받았다고 전날 발표했다. 다만 지방 위원회가 경제적인 타격과 실업 문제 등을 거론하며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에게 보라카이 섬 전면 폐쇄 계획을 재고해달라고 공식 요청해 보라카이섬 일시 폐쇄 추진이 중단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배우 박신혜<사진>와 소지섭이 나영석 PD의 새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집’에 출연한다.
‘숲속의 작은집’은 ‘믿고 보는 배우’ 박신혜와 ‘믿고 보는 PD’ 나영석 PD가 만난다는 사실만으로도 관심이 생긴다. 이러한 그가 ‘숲속의 작은집’을 통해 기존에 선보인 드라마나 영화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는 당구에 중독된 사연의 주인공이 신동엽과 당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연 신청자는 “아버지가 정말 당구에 살고 당구에 죽는다”며 당구에 중독된 아버지를 소개했다. 신동엽의 실력을 본 당구 중독 아버지는 “500 치는 것 맞다”며 인정했고.


안성기는 '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가 진행하는 50인 축하 영상 '50& 50인'을 통해 '땡큐 조용필'이라고 쓰여진 피켓을 들고 응원했다.
13일 조용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50& 50인' 영상에서 안성기는 "집에 놀러다니고 했던 아주 친한 친구였다. 또 "신만이 알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할 정도로 누구도 그런 기미를 채지 못했고 자기 몸으로 표현하는 예술을 하게 될 지는 꿈에도 몰랐다"고 지금의 가왕 조용필을 놀라워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