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6][다음검색 이벤트] 18일 오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ㆍ팔렘방 아시안게임 개회식에서 아이디어 넘치는 파격적인 영상의 주인공인 조코 위도도(일명 조코위) 인도네시아 대통령으로 보이는 라이더가 개회식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지난달 18일 열린 개회식에서 오토바이 스턴트맨으로 등장해 '아시안게임의 또다른 스타'로 뜬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대회 내내 각 경기장을 찾아다니면서 자국 내 대회 알리기에 열을 올려왔다. 지난달 18일 열린 개회식에서 오토바이 스턴트맨으로 등장해 '아시안게임의 또다른 스타'로 뜬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대회 내내 각 경기장을 찾아다니면서 자국 내 대회 알리기에 열을 올려왔다.


[02/46][제천 여고생 투신] 지난 2일 오후 3시께 제천시 청전동 한 건물 옥상에서 제천지역 고교 여고생 ㄱ양이 투신했다.
ㄱ양의 유족은 한 방송사와 한 인터뷰에서 “아이가 누군가로부터 ‘개학 날 가만두지 말자’ 등의 얘기를 듣고 많이 힘들어해서 옥상에 올라간 것 같다”고 밝혔다. 충북교육청 관계자는 “숨진 학생은 학교에서 벌점 등이 없고 학교생활을 원만하게 한 것으로 안다.


[03/46][최불암 공로상] 한국방송협회(회장 박정훈 SBS사장)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는 지난 1년 동안 지상파 방송을 빛냈던 수많은 시사.
이번 시상식의 최고 영예인 대상은 SBS 8뉴스 '에버랜드 수상한 공시지가와 삼성 합병' 특종 및 연속보도가 차지했다. KBS <뮤직뱅크> 등) △코미디언상 박나래(MBC <나혼자 산다> 등) △연기자상 감우성(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아나운서상 박선영(SBS) 등 21개 부문 22인이 선정됐다.


[04/46][박원순 휠체어] 박원순 서울시장이 옥탑방 체험에 이어 휠체어 체험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직접 체험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기 때문에 저는 하루를 투자해서 휠체어를 타고 서울시의 대중교통을 경험하겠습니다. 서울시 관계자는 "어제 갑작스럽게 나온 발언"이라면서도 "올해 안에 박원순 시장이 휠체어체험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05/46][에이미 사진논란] 방송인 에이미가 운동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가 보정 논란에 휩싸였다.
방송인 에이미가 운동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가 보정 논란에 휩싸였다. 앞서 에이미는 "최근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며 지방 분해 등의 효과에 대해 연구를 많이 했는데 그 효능을 내 몸을 통해 직접 검증하려 한다"고 밝힌 바 있다.


[06/46][자유공원 차량난동] 인천 자유공원 차량 난동 사건 피의자가 난동을 부린 지 하루 만에 경찰에 출석했다.
3일 경찰은 지난 2일 인천 자유공원에서 차량 난동을 벌인 김모씨(53)가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김씨는 지난 2일 오후 5시37분쯤 인천시 중구 자유공원 인근에서 쏘렌토 차량으로 다른 차를 돌연 들이받았다.


[07/46][고원희 이하율 결별] 고원희의 소속사 샛별엔터테인먼트와 이하율의 소속사 엘엔컴퍼니 측은 3일 "두 사람이 결별한 게 맞다.
고원희와 이하율은 지난 2015년 KBS 2TV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가까워졌다. 이후 고원희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이하율과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08/46][김남희 결혼] 결혼 소식을 전한 배우 김남희가 출연한 영화 '청춘예찬'의 스틸 이미지.
3일 한 매체는 "김남희가 이달 29일 토요일 서울 모처에서 오랜 기간 교제해온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남희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결혼 사실을 인정하며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설명했다.


[09/46][박항서 금의환향] 위안부 피해자인 김할머니는 화해치유재단이 아무런 사업도 진행하지 않은채로 사무실 운영비와 인건비로 일본 정부의 위로금 10억엔을 쓰고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고령의 나이에 1인 시위를 하는 김할머니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화해치유재단에 대해 크게 비난하고 있습니다. 위안부 문제 해결을 위한 정의기억연대는 김 할머니를 시작으로 앞으로 9월 한 달간 외교부 앞에서 매일 릴레이 1인 시위를 벌이기로 했습니다.


[10/46][실종 경찰관 사망] 수색 활동 중 숨진 대구청 과학수사계 소속 체취증거견 '래리'.
실종 등 중요 사건 현장에 투입돼 활약한 체취증거견이 수색 활동을 하다 숨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래리는 지난 2012년 8월부터 대구지방경찰청 과학수사계 체취증거견으로 활동하면서 전국 중요 사건 현장 수색 업무에 투입돼 사건 해결에 기여했다.


[11/46][유재석 기부] 유재석이 폭우 피해 이재민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지난달 26일부터 쏟아진 폭우로 피해가 발생한 서울시 은평구·노원구·경기 양주시 등에 구호 활동으로 쓰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지난 8월1일에도 '우토로 평화기념관' 건립을 위한 아름다운재단 모금 캠페인 '기억할게 우토로'에 5천만 원을 기부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12/46][임원희 이혼고백]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관상가를 찾아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관상가는 "임원희의 눈꼬리를 보면 애정운이 별로 없다"며 "이성 친구는 많지만 연인이나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기 어렵다"라고 말했다. 3년 뒤부터는 아예 마음의 문이 닫혔다"며 "상대방이 날 좀 호감 있어 하는 거 같아도 먼저 '너 내가 몇 살인 줄 알아?'라고 초를 친다"고 덧붙였다.


[13/46][정재형 발언사과] 가수이자 작곡가인 정재형(위 사진 오른쪽)이 대중탕 발언을 사과했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정재형이 등장해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저 거지 같은 대중탕"이라고 불만을 쏟아낸 정재형에 토니 어머님은 "저 환경에서는 곡이 나올 것 같지 않다"며 안타까워했다.


[14/46][켐리 차주 임금체불] 해당 글을 올린 작성자는 송도 불법주차 켐리 차주인 A씨가 송도에서 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 여러 명에게 임금을 제대로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 작성자는 A씨로부터 “하루 9시간씩 22일 일하고 15만원 받았다”라며 “노동부 조사가 시작되자 A씨는 ‘네일 미용 시술한 것과 미용 재료 구매분을 뺀 금액을 입금한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밝혔다. 앞서 A씨는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 단지 내 자신의 켐리 차량을 불법 주차하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15/46][폐막식 공연 실신] 아시안게임 폐막식 공연에서 한 관객이 실신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일 오후 7시(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경기장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폐막식이 진행됐다. 이날 폐막식 공연에는 한국 대표로 아이콘과 슈퍼주니어가 무대를 꾸몄다.


[16/46][노원구 주차장 봉쇄] 건물주 vs 세입자 '집 보증금 반환' 다툼.
건물주 "2년 계약 조건 입주… 중도 해지 요구". ※자세한 내용은 사건 상황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46][배달원 모녀 폭행]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혼자 사는 여성 집에 들어가 집 주인과 이웃 주민을 마구 때려 다치게 한 혐의로 퀵서비스 배달원 양모(38)씨를 구속했다고 3일 밝혔다.
양 씨는 집에서 혼자 자고 있던 A(30)씨에게 성폭행을 시도했고. A씨가 잠에서 깨 "살려달라"며 소리를 지르자 같은 주택 위층에 살던 집주인 B(65)씨가 내려와 양 씨를 저지하려 했다.


[18/46][김부선 김어준] 김부선은 4일 자신의 SNS에 "김어준 씨 당시 이재명 실명 알아내려고 30분 이상 날 설득한 거.
이어 김부선은 "그런데 그 xx가 다음날 아침에 내가 해 주는 밥이라도 먹고 가는 게 내 시나리오인데 바로 옷을 주섬주섬 입는 거야. 이에 대해 김어준은 "갖은 곡절로 이어지던 줄거리는 그 '남자'로부터 다시는 정치하지 않겠단 약조 받는 것으로 마무리되나 싶다가 결국 그 '남자'가 지난 지방선거 출마해 당선됐단 걸로 맺음 된다.


[19/46][손흥민 포상금] 3일 오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가했던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의 손흥민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금메달을 보여주고 있다.
격려금 지급 대상은 금메달을 획득한 남자 대표팀과 3회 연속 동메달을 딴 여자 대표팀 선수들이며. 이에 따라 캡틴 손흥민(토트넘)을 비롯해 9골을 터뜨린 황의조(감바 오사카) 등 20명의 남자 선수들은 1500만원 이상의 포상금을 받게 됐다.


[20/46][전수천 별세]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이탈리아 베니스비엔날레에서 특별상을 받은 국내 대표 설치미술가 전수천 씨가 4일 오전 별세했다.
처음 한국관이 개설된 1995년 제46회 베니스비엔날레에서 한국인 최초 특별상을 수상해 이름을 널리 알렸다. 유족으로는 부인 한미경 씨가 있다.


[21/46][이왕표 별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이낙연 국무총리는 4일 이왕표(64) 한국프로레슬링연맹 대표의 별세 소식을 접한 뒤 페이스북에 "역도산.
'영원한 챔피언' 프로레슬러 이왕표 별세 (서울=연합뉴스) '영원한 챔피언'이라는 별명으로 한국 프로레슬링의 대부로 활약했던 이왕표 한국 프로레슬링연맹 대표가 4일 오전 9시 48분 별세했다. 사진은 지난 2008년 11월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제2체육관에서 열린 고 김일 추모 프로레슬링 대회에서 우승한 이왕표가 포효하는 모습.


[22/46][공지영 고민정] 공지영 작가와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이 SNS에서 설전을 벌였다.
고민정 부대변인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문재인 대통령과 청와대 여성비서관들의 점심식사 사진이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사진 구도를 베낀 것이라는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한 팩트 체크’ 글을 게재하며 사진표절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앞서 청와대 공식 트위터는 사진표절 의혹에 대해 “지난 22일 ‘대통령과의 점심식사’ 사진 촬영 시점 자체가 청와대가 먼저다”라고 밝힌 바 있다.


[23/46][이왕표 이동우 눈기증] ‘한국 프로레슬링의 대부’ 이왕표 한국 프로레슬링연맹 대표가 4일 오전 별세한 가운데 고인이 생전에 쓴 유서가 조명을 받고 있다.
고인은 당시 KBS2 교양 프로그램 '여유만만'을 통해 수술에 임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이동우는 '여유만만' 제작진을 통해 “이왕표 선생님의 뜻은 정말 감사한 일이지만 나는 이왕표 선생님의 쾌유를 진심으로 바랄 뿐입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24/46][김엔젤라 결혼] 김엔젤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하며 기쁜 소식을 알렸다.
김엔젤라는 지난 1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1여 년간 교제해온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06년 아리랑 국제방송 라디오 진행으로 데뷔해 2010년부터 5년간 KBS2 '연예가중계'에서 해외 스타들의 인터뷰를 전담하며 얼굴을 알렸다.


[25/46][혜리 류준열] 이혜리는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물괴’ 인터뷰에서 연인이자 동료인 류준열이 연기에 대한 어떤 조언을 했는지 묻는 질문에 “글쎄요”라고 답했다.
이날 이혜리는 “그때 (류준열을) 만나고 있었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시간이 오래 지났다. 또 그는 이번 ‘물괴’의 VIP 시사회에 류준열을 초대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VIP 시사 때가 바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26/46][김대용 편파판정] 아랍에미리트 선수들의 핸들링 반칙과 옷을 잡아끄는 반칙을 외면하고 PK 상황에서 경기를 진행시키며 베트남 국민들은 물론 경기를 지켜보던 한국 축구팬들 역시 비난이 쏟아졌다.
해당 청원글 작성자는 "베트남과 아랍에미리트 아시안게임의 3~4위전에서 보인 오심의 정도는 축구의 기본만 아는 사람이 봐도 국제 망신"이라고 주장했다. 베트남 역시 한국에서 김대용 심판을 향한 국민청원글이 올라온 것에 대해 주목했다.


[27/46][마이크로닷 홍수현] 이날 마이크로닷은 채널A '도시어부'에서 가장 잘했던 게스트를 묻자 연인 홍수현을 꼽았다.
마이크로닷은 "연인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홍수현 누나가 잘했다"며 "첫 날에는 지렁이도 낄 줄 몰랐는데 둘째 날에는 제일 많이 잡았다"고 말했다. 마이크로닷은 "홍수현과 촬영 중에도 서로가 하는 말에 많이 웃어줬다"며 "배 안에서 계속 촬영을 하니까 가까워지기 쉬웠던 것 같다"고 말해 홍수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46][한채영 몸무게] 한채영은 3일 방송된 MBN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에서는 임시보호를 맡은 강아지 핫.
먼저 한채영은 핫을 품에 안고 체중계 위에 올라섰고. 이후 한채영은 핫을 내려놓고 홀로 체중계에 올랐다.


[29/46][이나영 기자회견] 배우 이나영이 10월 개막을 앞둔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4일 “오늘 서울에서 개최하는 공식 기자회견에 이나영이 참석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후 4시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지하 2층 국제회의장에서는 '23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상황을 보고하는 전반적인 소개를 하는 기자회견이 진행된다.


[30/46][일본 태풍 상황]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 제비는 이날 정오께 도쿠시마현 남부에 상륙했으며 오후 1시께 효고(兵庫)현 스모토(洲本)시 부근을 지나 시간당 60㎞의 속도로 북북동진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는 일본을 여행 중이거나 일본에 머물고 있는 한국인들이 실시간으로 현지 상황을 전하고 있다. 오사카(大阪) 지역에 머물고 있다는 누리꾼들은 “살면서 이런 태풍은 처음보네.


[31/46][이제니 근황] 이제니는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에 출연해 근황을 알릴 예정이다.
'남자 셋 여자 셋'에 함께 출연했던 개구우먼 김효진은 당시 촬영장에 이제니를 보기 위해 찾아온 남자 연예인들이 많았다는 사실을 전하며 이제니의 폭풍 인기를 증명했다. 이제니는 현재 미국 LA에서 제니퍼 이라는 이름으로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살고 있다.


[32/46][한고은 시어머니]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과 그의 남편 신영수 씨가 서로가 좋아하는 것을 나누며 행복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동생은 한고은에게 어머니가 직접 해주신 반찬을 전달했다. 한고은은 시어머니가 정성스레 싸주신 반찬을 확인하고 감동에 겨워했다.


[33/46][태풍 제비 일본] 1993년 이후 25년 만에 찾아오는 강력한 태풍이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일본 열도는 비상이 걸렸습니다.
태풍 시마론이 일본을 관통하며 많은 피해를 낸 가운데 이번엔 제21호 태풍 제비가 상륙했습니다. 일본 요미우리신문은 이번 태풍이 풍속 44m 이상의 위력을 유지할 경우 48명의 사망·실종자를 낸 1993년 태풍 이후 25년만의 강력한 태풍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34/46][SKT 성차별 광고] 에스케이텔레콤(SKT)이 새 요금제를 홍보하려고 내세운 광고 문구를 두고 “성차별적”이란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책 <관계자 외 출입금지>의 저자인 엄지씨는 지난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성차별적인 <티플랜> 광고 문구 때문에 에스케이 탈퇴합니다’라는 글과 광고 문구 사진을 공유했다. 에스케이텔레콤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가족의 풍경을 보여주려고 했는데 취지와 달리 오해를 받았다”며 “3일 오후에 딸에 대한 광고 문구만 철회하기로 결정하고.


[35/46][박지영 남편] 결혼 25년 차를 맞은 박지영은 베트남 호치민에서 방송 관련 사업을 하는 남편을 따라 베트남으로 이주한 뒤 영화나 드라마 촬영을 위해 한국을 오가고 있다.
늘 처음과 끝이 똑같은 모습에 도전의식이 발동했다"라며 "제가 먼저 '커피 먹자'고 했더니 '저는 커피 안 먹습니다' 그러고. 이어 "어느 날 갑자기 '감옥으로부터의 사색'이라는 책을 선물하며 프러포즈를 하더라"며 "그가 '결혼 전제로 연애하고 싶었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36/46][한명구 민지혁 고소] 지난 3일 한명구 감독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민지혁과 (오디션비와 관련) 최초 보도한 매체를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소 대여와 청소비 그리고 어디션에 참가한 배우들에게 제공할 다과비용을 받은 것”이라며 “커피 한 잔 값 아니냐. 앞서 민지혁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님의 침묵’ 측에서 오디션을 보기 위해서는 돈을 지참해야 한다는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공개했다.


[37/46][HOT 상표권 논란] 이에 공연기획사 측에 ‘지적재산권 침해에 대한 중지요청 및 사용승인의 건’이란 제목의 내용증명을 보냈다.
공익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이라면 무료로 사용하는 것에 동의 하지만 영리 추구 형태의 공연이라면 국제 기준에 준하는 로열티를 제안해 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측은 상표 사용료에 대한 합의점을 찾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38/46][사조 선물세트 강매] 사조그룹은 임직원들에게 올 추석을 앞두고 모두 210억원의 명절선물세트 매출을 책임지도록 하고 있다.
MBC도 사조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사조그룹이 사내 판매 목표를 210억 원으로 잡고 직원들에게 강매로 판매했다고 보도했다. 사측 관계자는 선물세트를 싸게 사고 싶다는 직원들의 요청으로 10년 전부터 사내 판매를 시작했으며 목표를 못 채워도 불이익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39/46][이연수 다이어트] 이연수와 '미국 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최성국은 이연수가 예뻐졌다는 말에 "우리 연수 한번 볼까?"라며 저돌적으로 다가가 촬영장을 순식간에 핑크빛 모드로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아시안 게임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게 무엇이냐'는 최성국의 질문에 "한일전이 가장 신경 쓰이고 긴장됐다"며 "(일본이) 나한테 많이 혼났다"며 웃음 지었다. 불청 여신으로 변신한 이연수와 '야구 전설' 박재홍의 아시안게임 비하인드 스토리는 4일 오후 11시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40/46][성유리 이진] 방송에서 성유리는 이진을 만난 뒤 "뉴욕에서 보니 색다르다"며 "오늘 언니만 믿고 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은 핑클 시절 팀에서 가장 친한 사이였냐는 질문에 성유리는 "둘이 성향이 비슷해서 자주 붙어 다녔다"며 "연기도 같은 시기에 시작했다. 이후 이진과 성유리는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에서 수준급 영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41/46][삼성반도체 유출사고]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삼성반도체 기흥공장에서 이산화탄소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해 현재까지 협력업체 직원 1명이 숨지고 2명이 의식불명에 빠졌습니다.
삼성반도체 기흥공장 6-3라인 지하 1층에서 이산화탄소가 유출돼 현재까지 협력업체 직원 3명이 쓰러진 채로 발견됐습니다. 현재까지 협력업체 직원 24살 이 모 씨가 숨지고.


[42/46][김창완 승소] 서울중앙지법 민사208단독 이광영 부장판사는 김씨가 서라벌레코드사와 음반 제작자 손모씨 등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피고들은 김씨에게 9100여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부장판사는 "피고들이 김씨의 허락을 받지 않고 음반에 수록된 음원들에 관한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음반을 발매한 행위는 김씨의 복제권과 배포권을 침해하는 행위"라고 설명했다. 손씨는 지난 1월 김씨의 허락을 얻지 않고 산울림 음반의 음원을 이용해 '산울림 앤솔로지 : 서라벌 레코드 시대 1977-1980' LP 8장을 500세트 한정으로 제작 및 판매했다.


[43/46][천일염 플라스틱 검출] 국내에 판매 중인 국산과 외국산 천일염에서 미세 플라스틱이 검출됐다.
국내로 수입된 프랑스산 천일염 100g을 조사한 결과 폴리프로필렌을 중심으로 미세 플라스틱 242개가 검출됐다. 이번 조사는 천일염을 증류수에 녹인 뒤 149마이크로미터 필터로 걸러 조사한 것으로 이보다 작은 크기의 플라스틱은 더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44/46][현미 눈물] 현미는 4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 출연했다.
그는 북에 여동생 두 명과 만난 이산가족상봉을 언급. 또한 현미는 “만났을 때 서로 건강만 하라고 말했는데 지금은 또 동생이 살았는지 죽었는지 모른다”며 “김정은 위원장이 유학을 했던 사람이고 나이가 젊으니 마음만 열어주면 왕래를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말했다.


[45/46][이건희 횡령고발] 고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이 상속세 없이 일가에 물려준 차명 자금 수조 원을 수사해 달라며 시민단체가 고발장을 제출했습니다.
감시센터는 "2008년 삼성 특검이 발견한 이병철 전 회장의 차명 재산은 모두 9조 원"이라며 "상속자인 이건희 회장이 상속세를 냈어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회장이 단독으로 상속했으면 다른 사람의 포기각서가 있어야 하는데 만약 없다면 이 회장이 횡령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46/46][백수장 결혼] 백수장은 지난 1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2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백수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백수장과 그의 신부는 하객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