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4][다음검색 이벤트] 파인디지털이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은 핫스팟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44][손성훈 아내폭행] 지난 8월 30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3단독은 손성훈의 상해 및 특수재물손괴 혐의 1심 선고에서 징역 10월.
이런 도중 손성훈은 지난 7월 26일 자신의 SNS에 젊은 시절 사진으로 프로필을 교체한 후 'return to innocence'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앞서 손성훈은 아내 A씨와 재혼 후 지난해 A씨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03/44][박항서 연봉] 박 감독은 베트남 축구 역사상 첫 아시안게임 4강 진출이란 성과를 내고도 "특별히 한 것도 없는데 반겨줘 고맙다"며 자신을 낮췄습니다.
현지 언론들은 박항서 감독이 성과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연봉을 받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 감독은 "현재 상태에 만족한다"며 "즐겁게 일하고 있다"고 답해 다시 한 번 그 품격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04/44][엄용수 교통사고]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엄용수 씨는 어제 오전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단지 내에서 차를 운전하다 주차된 차량과 순찰 중이던 경비원 두 명을 잇달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경비원들은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엄용수 씨는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엄용수 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차량의 주행 기록 등을 분석해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05/44][동성애 커플 태형] 말레이시아에서 동성애 커플에게 태형을 집행해 논란이 되고 있다.
두 여성은 테렝가누 주 이슬람 율법 법원인 샤리아 고등법원에서 채찍 6대씩을 맞는 형벌을 받았다. 동성애 커플이라는 이유만으로 두 여성은 1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태형을 받았다.


[06/44][박명수 풍비박산] 개그맨 박명수(사진 오른쪽)가 "집안이 풍비박산 났다"고 아내인 피부과 의사 한수민의 손동작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또 여에스더가 "변정민에게 요리를 배우고 싶다"면서 "박명수가 요리를 가르쳐준다고 하면 별로 배우고 싶은 생각이 안 들 텐데"라고 농담했다. 논란에 한수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07/44][박정아 임신] 5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박정아·전상우 부부는 결혼한 지 2년 만에 찾아온 임신 소식에 크게 기뻐하고 있으며.
현재 박정아는 임신 초기로 건강 관리와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아는 지난 2016년 5월 15일 지인의 소개로 만난 프로골퍼 전상우와 1년 6개월간 만남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08/44][백종원 분노표출] 5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 편에서는 최초 미션 전달을 위한 백종원의 긴급 소집이 공개된다.
최근 첫 점검을 마친 백종원은 사장님들을 긴급 소집해 ‘백종원의 골목식당’ 최초의 미션을 전달했다. 첫 촬영부터 주변 상권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점을 지적하던 백종원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 미션을 제안했다.


[09/44][송도 불법주차 입건] 인천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단지에서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승용차로 고의로 막아 물의를 빚은 50대 여성이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A씨는 지난달 27일 오후 4시 43분쯤 인천시 연수구 한 아파트단지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자신의 캠리 승용차로 막아 주민들을 불편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씨는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이 자신의 캠리 승용차에 주차금지 스티커를 부착한 데 화가 나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고의로 막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10/44][양예원 심경고백] 어제(5일) 오전 서울 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린 '유튜버 촬영물 유포 및 강제추행 사건' 제1회 공판을 방청한 피해자 양예원씨 /사진=연합뉴스.
양예원 씨는 어제(5일)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형사 4단독 심리로 열린 최모씨의 강제추행 등 혐의사건 제1회 공판에서 피해자 자격으로 법정 방청석에 앉았습니다. 한편 양예원 씨를 법률 대리하는 이은의 변호사는 어제(5일) 법정에서 진술 기회를 요청해 양 씨의 피해자 증인신문 등 재판 절차를 공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1/44][이명박 강호순] 책에는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해 한미 자유무역협정을 폐기하기 위한 서한을 작성했고 대북 선제 타격 계획을 합동참모본부 의장에게 요청했다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달 하순 열리는 유엔총회 기간에 한미 자유무역협정 FTA 개정안에 공식 서명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기자들과 만나서 한미가 합의를 이뤘고 이달 유엔 총회 기간에 서명이 이뤄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12/44][이재명 긴급조사] 경기도와 삼성은 민간근무휴직제가 도입된 지난 2002년 이후부터 공무원 4급과 삼성 부장급 직원 1명씩을 파견하는 인사교류를 해오다 삼성이 환경직 공무원으로 한정해 인사교류를 하겠다고 주장하면서 지난해 2월 교류가 완전히 중단됐다.
그는 이어 이날 저녁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산업안전보건법상 사망자 발생 후 신고가 적정하다'는 삼성의 입장에 또 다시 쓴소리를 가했다. 그는 5일에는 박주민 민주당 최고위원이 삼성의 늑장신고에 대해 철저히 수사해야 한다는 발언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는 등 다시 한번 삼성을 정조준 했다.


[13/44][일본 태풍 피해] 지진으로 화력발전소 가동이 잇따라 멈췄기 때문인데 홋카이도 전체가 한꺼번에 정전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일본 언론은 보도했습니다.
일본에서 진도 6강 이상의 지진이 발생한 것은 2016년 구마모토 지진 이후 처음입니다. 일본 기상청은 향후 1주일 정도는 최대 진도 6강 정도의 지진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만큼 주의해줄 것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14/44][캠리 욕설 영상] 한 남성 운전자가 도요타 캠리 승용차를 운전하는 차주에게 "일본차네 쪽XX냐"라고 욕하는 사건이 발생해 논란입니다.
A 씨에 따르면 아내 차량이 교차로에 진입하는 순간 외제 SUV 차량이 크게 우회전하며 앞으로 끼어들어 아내가 경음기를 한 번 울렸다고 합니다. 그러자 아파트 출입구를 막고 서있던 SUV 차량 운전자가 A 씨 아내 차량으로 다가와서는 "돌아가면 되지 왜 빵빵거리냐"고 위협했습니다.


[15/44][한동근 음주운전]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한동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가운데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늘 5일 서울 방배경찰서에 따르면 한동근은 지난 8월 30일 오후 11시께 서울 방배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이어 경찰은 "한동근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라며 "오늘 밤 추가로 경찰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이야기했다.


[16/44][안현수 한국귀환] '진짜사나이300'은 육군본부가 최초로 최정예 전투원 300명을 선발하는 여정을 함께하며 일반 부대뿐만 아니라 특전사.
특히 '진짜사나이300' 무빙 포스터에서 안현수는 '피지컬 천재'라는 타이틀로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알렉세이 크라프초프 러시아빙상연맹 회장의 말을 인용해 빅토르 안이 선수 생활을 접고 러시아를 떠난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17/44][기무사 간부 사망] 6일 국방부에 따르면 세월호 유가족 등 민간인 사찰 불법행위 관련자로 최근 육군으로 원대복귀한 뒤 보직대기 중이던 김모(45) 상사는 5일 오전 자신이 입원한 병원에서 숨졌다.
김 상사는 원대복귀를 앞두고 살이 10kg 정도 빠지는 등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져 정확한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추가 조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전직 기무사 관계자는 "김 상사는 세월호 목포 지역 활동관이었는데 원대복귀 교육 중 사망했다"며 "앞으로 자살자들이 나올까 우려스럽다"고 전했다.


[18/44][김부선 입장번복] 김부선이 입장을 번복해 14일에 경찰에 출석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김부선은 지난달 22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에 출석했다가 조사를 거부하고 30분 만에 경찰서를 떠났다. 하지만 김부선은 6일 오전 자신의 SNS에 “공익적인 일정이 있어 9월 14일 오후 2시 분당서로 갑니다.


[19/44][쌈디 여자친구] 이날 쌈디는 한 가정집에서 밥 세 공기를 해치우는 '먹방'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쌈디는 "작업할 때 이렇게 제대로 앉아서 밥 먹는 일이 잘 없다"라면서 "오랜만에 이렇게 먹으니까 한 번에 세 공기가 들어간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쌈디는 지난달 새 앨범 'Me No Jay Park'을 내고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20/44][김정은 사의]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문 대통령이 보낸 친서에 대해 사의를 표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지난 5일 평양을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의 대북 특별사절단을 접견한 자리에서 비핵화 의지를 거듭 밝혔다. 그는 “문 대통령이 우리 민족의 밝은 미래를 열어나가려는 결심에 전적으로 지지하고 공감하다”며 문 대통령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해달라고 밝혔다.


[21/44][은지원 부친상] 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이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은지원이 어제(5일) 별세한 아버지의 빈소를 지키고 있다"며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하게 가족장으로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고인 은희만 씨는 박정희 전 대통령 큰 누나의 장남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과 사촌지간입니다.


[22/44][영화감독 택시강도] 김씨는 이날 오전 2시 20분께 부산 기장군 철마면 곰내터널 방향 약 1㎞ 지점을 달리던 택시 안에서 흉기로 택시 기사 박모(62) 씨를 위협하고 현금 3만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차량 뒷좌석에 타고 있던 김씨는 가방에 있던 흉기를 꺼내들고 “차를 한쪽으로 세워라. 김씨는 현금 3만원을 빼앗은 후 터널 중간지점에서 하차해 비상통로에 흉기를 버리고 도망가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터널 안에서 체포됐다.


[23/44][마늘주사 패혈증] 질병관리본부가 인천에서 발생한 패혈증 의심사례와 관련해 현장 역학조사에 나섰다.
서 지난 5일 인천 남동구 소재 A의원에선 환자 2명이 마늘 주사라 불리는 영양주사를 맞은 뒤 패혈증 쇼크 의심 증상을 보여 대학병원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질병관리본부는 수액에 비타민을 섞는 과정에서 균이 오염됐거나 주사에 사용된 주사기가 균에 오염됐을 것으로 보고.


[24/44][백종원 분노] 5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식당 점검을 마친 백종원이 시장 상인들을 상대로 시식 평가를 진행했다.
쉬는 시간에 조보아와 셀카를 찍은 청년 사장들을 목격한 백종원은 사장님들의 진지하지 못한 장사 태도에 분노했다. 백종원은 사태의 심각성을 전혀 모르는 청년구단 사장들을 향해 "여러분들은 내가 볼 때는 연예인 같이 행동하고 있다"라며 진정성없는 모습을 비난했다.


[25/44][김성태 유체이탈]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이슬기 기자 =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는 6일 "문재인정부는 야당의 비판을 비난만 할 것이 아니라 왜 국민의 원성이 하늘을 찌르게 됐는지 돌아봐야 한다.
김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일방통행식 국정 운영을 하는 문재인정부의 문제는 철없는 마리 앙투아네트와 다를 바가 하나도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자신들만 모든 정보를 공유하고 독점하는 국정 운영 방식을 보면 김정은을 욕할 이유가 없다"며 "국정 운영 방식이 닮아도 너무 똑같이 닮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26/44][두리랜드 입장료] 누리꾼들은 “이 분이 진짜 어른”이라며 임채무를 응원하면서도 “두리랜드가 더 오래 지속되려면 입장료는 조금이라도 받았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입장료 조금이라도 받는 거 추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임채무의 두리랜드를 응원했다. 임채무는 앞서 2014년 JTBC '님과 함께'에 출연해 “촬영하러 이곳에 왔다가 아이들이 부모와 따로 노는 모습을 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서 만들게 됐다”며 “놀이공원은 내 인생이다.


[27/44][축구협회 반박] ‘추적60분’이 대한축구협회와 관련해 조명하자 이에 대해 반박하고 나선 것.
6일 대한축구협회는 “5일 KBS가 방영한 ‘추적60분 – 그들만의 왕국. 26년간의 독점하는 현대 家는 왜 축구협회를 놓지 못하는지 등에 대해 추적했다.


[28/44][박해미 황민] 이와 관련해서 박해미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박해미가 지친 상태가 맞다"면서 "현재로서는 변호가 선임을 하지 않은 것도 맞다"고 짧게 밝혔다.
캐롤' 측은 6일과 오는 8일로 예정된 박해미의 공연 일정을 다른 배우들이 연기한다고 공지했다. 앞서 지난달 27일 공연기획자이자 배우 박해미의 남편인 황민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 5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29/44][구하라 루머해명] 지라시에는 구하라가 '이날 오후 약을 먹고 병원에 실려갔다'는 내용이 담겼다.
구하라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담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는 구하라의 모습이 담겼다.


[30/44][오지환 사과] 그동안 말을 아꼈던 이유에 대해 오지환은 "어떤 말을 해도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한편 오지환은 올 시즌 아시안게임 대표팀 승선을 목표로 지난해 경찰야구단과 상무 지원을 포기했다. 결국 대표팀 승선에 성공한 오지환은 금메달을 목에 걸어 병역 혜택을 받았지만.


[31/44][비트코인 실패 투신] 6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5시 20분께 청주시 상당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A씨가 피를 흘린 채 쓰려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A씨의 가족은 경찰에 A씨가 비트코인 투자 실패 등으로 인해 우울증을 앓았으며 회사도 그만둬 힘들어했다고 전했다. 경찰은 A씨가 비트코인 투자 실패로 인해 아파트에서 투신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32/44][이명박 징역20년] 111억원의 뇌물과 349억원의 횡령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중형이 구형됐습니다.
구속기소 150일만에 열린 마지막 재판에서 검찰은 이 전 대통령에게 징역 20년과 벌금 150억원. 정장 차림으로 법정에 나온 이 전 대통령은 15분동안 직접 준비한 여섯쪽 분량의 원고를 읽으며 검찰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33/44][정성화 아내 출산] 뮤지컬 배우 정성화(사진)의 아내가 출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6일 정성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쌍둥이를 품에 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정성화 소속사 파크위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정성화의 아내가 딸.


[34/44][이영학 무기징역] 사체를 유기한 혐의 등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 ‘어금니 아빠’ 이영학 씨(26)에게 항소심 재판부가 사형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무기징역을 선고하자 비판 여론이 나오고 있다.
이 씨는 지난해 9월 30일 딸 이모 양의 친구 A 양을 집으로 불러 수면제가 든 음료를 먹인 뒤 추행하다가 다음 날 A 양이 깨어나자 목을 졸라 살해한 뒤 딸과 함께 강원 영월군의 한 야산에 시신을 유기한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 됐다. 재판부는 “피고인 범행으로 피해자 부모 등의 가슴 속에 깊이 박힐 먹먹함과 통한을 헤아리면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법원으로서도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참담하다”면서도 “형사법의 책임주의 원칙에서 전제로 삼는 이성적이고 책임감 있는 사람으로 취급해 불법성이 최고형인 사형에 상응할 수 있다고 해서 사형을 내리는 것은 가혹하다.


[35/44][일본 지진] 일본 경찰수색대가 6일 홋카이도 아쓰마 지역에서 산사태로 무너진 주택을 살피고 있다.
일본 홋카이도를 강타한 지진으로 한국인 여행객 1명이 경상을 입었다고 외교부가 6일 밝혔다. 이날 지진으로 홋카이도 아쓰마초와 아비라초 등 진앙이 가까운 지역에 산사태와 가옥 파손이 잇따라 발생했다.


[36/44][구하라 퇴원] 악성 루머로 마음고생을 했던 배우 구하라(사진)가 퇴원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나왔다.
6일 뉴스1은 취재 결과라면서 "서울 한 병원에 수면장애 등으로 입원한 구하라가 검사와 치료를 마치고 퇴원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다 카라가 해체 수순을 밟으면서 배우로 활동하기 위해 키이스트 자회사인 '콘텐츠와이'로 소속사를 옮겼다.


[37/44][유시민 비판] 한쪽에서는 이렇게라도 책이 팔리고 인문학이 대중화되면 좋지 않으냐는 현실적인 진단이 나오는 가운데 예능 인문학 대표 주자들에 대해 보기 드문 직설적인 비판이 제기됐다.
이들은 대중 인문학자들의 긍정적인 역할을 전제하면서도 ‘예능 인문학’이 인문의 대표 혹은 모든 것이 되는 ‘인문의 예능화’에 제동을 걸며 함께 성찰해보자고 제안한다. 무엇보다 방송 이외에 별다른 인문학적 대안이 없는 독자들에게 모든 문제에 대해 “본인이 통달한 것처럼 간단하게 결론을 내리는 것”은 세계를 바라보는 데 있어 매우 왜곡된 결론에 이르게 한다는 점이다.


[38/44][풀무원 식중독] 풀무원은 급식용 케이크를 먹고 무더기 식중독 의심 환자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풀무원 관계자는 자체 연구소에서 케이크 원료로 들어가는 우유 등 유제품과 재료에 문제가 있는지 등을 분석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또 다른 식자재나 유통 과정 등의 문제로 식중독이 발생했을 수도 있다며.


[39/44][발전소 추락사고] 【인천=뉴시스】 이정용 기자 = 6일 오전 인천 해양경찰서 관계자들이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화력발전소 2부두 인근 해안에서 실종자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인천=뉴시스】 이정용 기자 = 인천 영흥화력발전소 하역부두에서 작업 중 해상으로 추락해 실종된 근로자를 찾기 위한 수색작업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옹진군 행정선 1척 등 총 12척과 잠수부 4명을 동원해 옹진군 영흥면 영흥화력발전소 제2연료 하역부두 인근 해상과 수상에서 실종자 A(49)씨를 찾기 위한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40/44][식중독균 웨하스] 식중독균이 검출된 웨하스를 수년간 판매한 혐의로크라운제과 임직원들이 징역형에 집행유예를 확정 받았다.
대법원 제1부(주심 이기택 대법관)은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크라운제과에 대한 상고심 재판에서 벌금 5000만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6일 밝혔다. 함께 기소된 당시 생산담당 이사 신모(57)씨 등 크라운제과 임직원 2명에게는 원심대로 각각 징역 1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이 확정됐다.


[41/44][이승윤 차력] 이승윤이 어제(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난난난 자유로와' 편에 출연해 차력쇼를 선보였습니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차력쇼를 선보이는 이승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이승윤은 불쇼를 성공한 후 "불은 입속에 들어가기만 하면 사실 꺼진다"며 "뜨거움을 느끼기 전에 꺼지기 때문에 두려움만 극복하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42/44][궁중족발 사장 징역] 급작스러운 임대료 인상 요구로 갈등을 빚던 건물주를 쇠망치로 때려 재판에 넘겨진 서촌 ‘본가궁중족발’ 사장이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검찰이 적용한 살인미수 혐의에 대해서는 “피해자에게 차로 돌진하거나 쇠망치를 휘둘러 상해한 것에서 더 나아가 피해자를 살해할 의도가 있었다는 점이 합리적 의심 없이 증명됐다고 보기 어렵다”며 무죄로 판단했다. 김씨는 지난 6월 임대료 인상 문제로 2년 여간 갈등을 겪던 건물주 이모씨를 망치로 때려 어깨와 손목 등을 다치게 한 혐의 등으로 기소됐다.


[43/44][이명박 재판] 횡령과 뇌물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재판이 오늘(6일) 마무리됩니다.
이 전 대통령은 그러나 다스는 "형님 이상은 회장의 것"이라며 비자금 조성 등에 관여하지 않았다는 입장입니다. 선고는 이 전 대통령의 구속 만기가 10월 8일 24시인 점을 고려해 그 직전에 이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44/44][류현진 중계] 니모에게도 우전 안타를 맞아 1사 만루에 몰린 류현진은 다행히 휠러에게 2루수 병살타를 유도해내며 한숨을 돌렸다.
브랜든 니모는 몸쪽 높은 공을 연거푸 던져 헛스윙 삼진으로 잠재운 류현진은 잭 휠러는 우익수 직선타로 잡아내 3이닝 연속 삼자범퇴를 선보였다. 바깥쪽 커터로 토드 프레이저를 좌익수 뜬공으로 돌려세운 류현진은 마이클 콘포토는 6구째 체인지업을 던져 헛스윙 삼진으로 잠재웠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