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7][다음검색 이벤트] 현대자동차가 '제3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상상 응원 릴레이'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SNS 캠페인은 이번 행사의 자동차 제작에 선정된 7명 어린이들의 상상자동차에 대한 상상력을 응원하고 키즈 모터쇼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어린이들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작품과 상상력에 대한 응원을 캠페인 참여자에게 요청하면 지목받은 참가자는 응원 메시지와 인증샷을 남기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뤄진다.


[02/47][카카오미니C 판매]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5종 추가 등 신규 악세사리와 함께 출시됐다.
카카오미니C와 함께 충전식 배터리인 포터블팩을 구매하면 무선으로 이동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에는 화자 인식(보이스 프로필) 기술을 활용한 카카오톡 읽어주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03/47][김혜영 부친상] 개그우먼 김미진과 정지민이 부친상을 당한 김혜영을 대신해 ‘싱글벙글쇼’ DJ로 나선다.
MBC 관계자는 11일 스타투데이에 “김혜영의 개그우먼 후배 김미진. 정지민이 부친상을 당한 김혜영을 대신해 이번 주 일요일까지 MBC 표준FM ‘강석.


[04/47][안현수 심경] 안현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올해 휴식기를 가지며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결정하기로 러시아 측과 얘기가 되었고.
이어 "사실 코치의 길보다 선수생활을 더 원했기에 함께했던 러시아 팀을 위하여 지금 당장의 코치 제안을 거절한 것 뿐. 향후 진로에 대해서는 결정된 바 없으며 휴가 기간동안 더 고민해서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05/47][판청청 오열] 판빙빙의 수갑 사진은 영화 리허설인 장면을 찍은 사진으로 밝혀져 일단락된 듯 싶지만 아직도 판빙빙의 루머만 가득할 뿐 정확한 사실은 밝혀진 바 없다.
탈세 혐의와 관련해 조사를 받은 판빙빙은 이후 약 3개월 간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다. 이 가운데 보이그룹 낙화칠자 팬미팅에 참석한 판빙빙 동생 판청청이 10년 후 나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라며 울먹이며 “정말로 우리를 보호하고 저의 가족들을 보호할 수 있는 힘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털어놔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06/47][강용석 징역2년] 검찰은 어제(10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강 변호사의 사문서위조 및 위조 사문서 행사 혐의 재판에서 징역 2년을 내려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는데요.
강 변호사는 지난 2015년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와의 불륜 의혹이 불거진 뒤 김씨의 남편이 청구한 1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취하하기 위해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강 변호사의 재판에 증인으로 나온 김씨는 “강 변호사가 인감도장만 있으면 아내가 대리인으로 소송을 취하할 수 있다”며 자신을 종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07/47][명지전문대 모자참변] 화재는 어제(9일) 오후 12시 50분쯤 서대문구 남가좌동에 있는 명지전문대 별관 창업교육센터 건물 4층 자동차용품 사무실에서 발생했습니다.
당시 화재를 목격한 한 목격자는 "크게 다투는 소리에 이어 폭발음이 들렸다"며 "굉장히 큰 굉음이 울렸다. 주거공간이기 때문에 CCTV도 없어 감식을 통해 방화인지 실화인지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며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남편도 조사 중이지만.


[08/47][메르스 환자부인]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확진환자 A(61)씨가 부인에게 “마스크를 쓰고 마중 오라”고 말하고 병원으로 이동할 때 택시를 타고 이동한 것은 지인의 권유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확진환자 A(61)씨가 부인에게 “마스크를 쓰고 마중 오라”고 말하고 병원으로 이동할 때 택시를 타고 이동한 것은 지인의 권유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10일 질병관리본부는 메르스 환자 역학조사 중간결과 발표에서 A씨가 부인이 마스크를 쓰고 별도의 차량으로 움직인 것은 “삼성서울병원에 있는 지인의 권고에 따른 것”이라 말했다고 밝혔다.


[09/47][백다은 스폰서 폭로]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걸그룹 달샤벳 전 멤버 백다은(활동명 비키)이 스폰서 제안받은 사실을 폭로했다.
백다은은 지난 9일 "장기적인 스폰서 의향 있으시면 연락 부탁합니다"라는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해 공개했다. 아이돌 그룹 타히티 멤버였던 지수 등 여러 연예인이 스폰서 제안 문자를 공개했다.


[10/47][불청 제작진 입장]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이 태국 촬영을 위한 현지 답사를 하던 도중 현지 경찰에 조사를 받는 해프닝이 있었다.
이어 “촬영 답사 차원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전문 장비가 아닌 소형 카메라와 무선 마이크 정도만 소지하고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주태국 한국대사관은 영사 협력관을 현지에 파견해 태국의 사법절차를 설명하는 등 협력조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11/47][서정희 민낯] 서정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낯을 공개하며 요즘 “민낯으로 많이 다니고 있다”고 전했다.
5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고운 피부를 자랑하는 서정희는 방송을 통해 피부 관리 비결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서정희는 지난 2016년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을 당시 자고 일어난 직후 부스스한 모습부터 세수를 하고 난 후 민낯까지 서스럼없이 공개했다.


[12/47][손흥민 혹사논란] ▲ 손흥민 '너무 좋아' 지난 1일 오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보고르 치비농의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가 한국의 2-0 승리로 끝났다.
대한축구협회와 토트넘은 차출 의무가 없는 아시안게임에 손흥민을 데려가는 대신 11월 A매치와 내년 1월 UAE에서 열리는 2019 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1~2차전에 손흥민을 출장시키지 않기로 합의했다. ▲ 손흥민 1%의 기적 지난 6월 27일(현지시간)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3차전 한국과 독일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골을 넣고 있다.


[13/47][이승기 여동생] 이승기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여동생을 언급하며 “여동생은 오빠가 이승기라는 걸 다른 사람들에게 밝히지 않는다”고 말했다.
앞서 이승기는 다른 방송에서도 여동생이 자신의 존재를 알리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의 여동생은 이승기와 똑 닮은 선한 눈매와 큼직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4/47][중학교 동급생 성폭행] 전북 전주의 한 중학교에서 동급생 간 성폭행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어제(10일) 전북지방경찰청 등에 따르면 최근 전주 한 중학교에서 14살 A양이 동급생인 14살 B군 등 3명에게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가 발생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피해 학생의 2차 피해 우려가 있어서 자세한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15/47][판빙빙 수갑논란] 이 메르스 환자 A씨가 입국한 뒤 병원으로 이동할 때 부인이 차를 가져왔지만 따로 택시를 잡아 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앞서 김 씨의 남편이 강 변호사에게 불륜을 이유로 손해배상금 1억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는데 이 소송을 취하시키기 위해서 김 씨의 남편 명의로 된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사진은 영화 리허설 사진인 것으로 드러났지만 판빙빙이 지난 6월 탈세 의혹에 휘말렸고 최근 3개월 동안 모습을 감춘 상태여서 다양한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16/47][신동엽 분노]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는 첫째 아이와 둘째 아이를 차별하는 아빠의 사연이 공개됐다.
9살 첫째 아들은 지나치게 둘째만 예뻐하는 아빠에게 사랑받고 싶어 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엽은 “지금 아빠가 모든 방법을 동원해 아이들 사이를 갈라놓고 있다”라며 분노했다.


[17/47][강용석 도도맘] 검찰은 김미나 씨의 남편이 낸 소송을 취하시키기 위해 문서를 위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용석 변호사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김미나 씨의 남편이 낸 소송을 취하시키기 위해 문서를 위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용석 변호사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 앞서 도도맘 김미나 씨의 전 남편은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낸 ‘불륜행위로 인한 혼인파탄 손해배상청구 소송’에서 승소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18/47][김부선 일침]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부선 일침 글이 화제다.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부선을 향해 응원 메시지를 담은 댓글을 남겼다. 이에 김부선은 “미친것들은 형법으로 다스려야” “거짓말도 정도껏 해야지요” 등의 분노가 담긴 답글을 남기며 악플러와의 전쟁을 시사했다.


[19/47][배현진 비난] 배현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이 정부의 탈원전 정책을 비난하는 논평을 냈다.
이어 배현진 대변인은 “멀쩡한 원전들을 멈춰 세워도 전력 예비율과 공급에 전혀 문제없다더니 이제 삼겹살 기름까지 써야 하는 상황은 아닌지 우려된다”라며 “정부가 사용하겠다는 삼겹살 기름 등 바이오중유를 이용한 발전은 지난해 신재생에너지 총발전량의 고작 4. 또 배 대변인은 “예보대로 올겨울 혹독한 추위가 찾아온다면 전력수요 폭등은 자명한 일인데 정부는 도대체 무얼 하냐.


[20/47][양예원 근황] 공개된 사진 속 양예원은 회접시를 든 채 남자친구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양예원은 지난 5일 ‘비공개 촬영모임’의 성추행과 사진 유출 사건에 대한 첫 공판에 피해자 자격으로 참석한 바 있다. 괜히 문제를 제기했나 하는 후회도 있었다”라며 “힘들다고 여기서 놔버리면 오해가 풀리지 않을 것이고 저 사람들(피고인) 처벌도 안 받고 끝나는 거로 생각했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21/47][예은 사기혐의] 11일 서울 수서경찰서는 예은의 아버지 박 목사가 신도들의 돈을 빼돌렸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지난 3월 접수돼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예은의 소속사 측은 스포츠조선에 "개인의 일이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지만 예은은 자신과 무관한 일임을 증명하기 위해 조사를 받은 것"이라며 "아버지의 일로 논란을 일으켜 죄송할 따름"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이름이 그 사기 사건에 팔린 것이라면 더욱 더 면목이 없다"며 "사기와 성추행 혐의까지 저지른 아버지를 절대로 용서할 수 없으며 가족들에게도 '아버지와 더 이상 그 어떤 연락도 하지 않도록' 약속했다"고 밝혔다.


[22/47][예은 오열] 원더걸스 출신 가수 예은(핫펠트·사진)이 사기 혐의로 피소된 것과 관련해 심경을 고백하며 오열했다.
11일 서울 수서경찰서는 예은의 아버지 박 목사가 신도들의 돈을 빼돌렸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지난 3월 접수돼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그러던 중 "2012년 언니가 결혼하면서 연락하게 됐다"며 "아버지를 잠시 용서했던 대가가 이렇게 클지 상상도 하지 못했다"고 울분을 토했다.


[23/47][백종원 사과] 백종원의 아내이자 배우인 소유진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당시 남편 백종원과의 일화를 언급하며 독특한 사과 방법이 있다고 털어놨다.
당시 방송에서 소유진은 “남편과 싸운 다음날 아침 식탁이 달라진다”며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해 놓으면 진짜 미안한 거고. 이어 소유진은 “특히나 정말 미안한 날은 아침부터 육수를 우려낸다”며 백종원의 화해 시그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24/47][담철곤 200억 별장] 오리온 담철곤 회장이 회삿돈 200억 원을 들여 초호화 별장을 지은 혐의로 경찰에 소환됐다.
경찰청 특수수사과는 담철곤 회장이 지난 2014년 개인 별장을 짓는 과정에서 회삿돈 200억 원을 유용한 것으로 보고 수사하고 있다. 200억원을 들여 지은 건물에 대해 담 회장은 회사 연수원이라고 혐의를 전면 부인하며.


[25/47][사기 목사 성추행] 가수 예은 아버지 박영균 목사가 사기에 이어 여성 신도를 성추행 한 혐의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가요계에 따르면 예은과 예은의 아버지인 복음과경제연구소 박영균 목사는 지난 3월 서울 수서경찰서에 사기 혐의로 피소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채널A는 "박씨가 2015년 4월부터 약 다섯 달 동안 20대 여성 신도를 불러내 안마를 해달라고 신체 접촉을 강요했고 피해 신도는 박씨가 모델로 데려간 뒤 속옷 차림으로 안마를 강요했다고 진술했다"고 보도했다.


[26/47][거가대교 음주난동] 경찰을 위협한 혐의를 받고 있는 김모 씨(57)를 상대로 자세한 범행 동기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
김 씨는 10일 오후 11시 56분경 강서구 가덕해저터널 내에서 “사고를 치겠다”고 경찰에 신고한 뒤 주취상태에서 자신의 트레일러로 거가대교시설공단 차량과 가드레일을 충격했다. 경고 사격에도 김 씨가 트레일러에서 하차하지 않자 경찰은 특공대까지 출동시켜 오전 4시 58분경 투신하려는 김 씨를 극적으로 체포했다.


[27/47][이진 눈물] 촬영차 뉴욕을 방문한 성유리는 일정을 마치고 결혼 후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이진을 만나게 됐다.
이진은 타국에서 생활하는 것에 대해 "뉴욕에서 살게 될 줄 상상도 못 했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고 트렌디한 밤 문화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10분 SBS 플러스에서 방송된다.


[28/47][조관우 이혼] 이혼과 십 수억의 빚더미 등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역경을 만난 레전드 가수 조관우(사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11일 8시55분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가정과 집을 다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조관우가 부모와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1년여 만에 아들의 연락을 받아 전주에서 상경한 부모님은 아들 걱정에 마음고생이 심했던 만큼 보자마자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29/47][조관우 두번째 이혼] 11일 8시55분 방송될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레전드 가수에서 가정과 집을 다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조관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가정과 집을 모두 잃은 조관우는 4개월 전부터 큰아들의 월셋집으로 거처를 옮겨 생활하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역경을 만난 레전드 가수 조관우가 그 역경을 헤쳐 나오기 위해 노력하는 사연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통해 공개된다.


[30/47][강성훈 횡령의혹] 하지만 영상회가 끝난 뒤 강성훈의 팬클럽이 제시한 정산서에는 정확한 금액 사용 내역이 명시되지 않았다는 것이 젝스키스 팬들의 지적이다.
강성훈은 10일 후니월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근 떠돌고 있는 여자친구와 관련한 내용은 소문일뿐”이라며 “더는 말할 필요도 없고 이 부분은 언급할 가치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YG는 11일 동아닷컴에 “최근 강성훈 단독 팬미팅을 통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


[31/47][박선영 임재욱] 11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청춘들을 놀라게 만든 포지션 임재욱의 깜짝 발언이 공개된다.
지난 충주 여행 때 대표 임재욱과 소속사 배우 박선영의 핑크빛 케미에 관한 기사가 쏟아져 나왔다. 이에 박선영은 임재욱이 "누나랑 결혼해야 할 것 같아"라고 언급했다고 전해 청춘들을 한 번 더 놀라게 했다.


[32/47][박항서 김경수] 박항서 감독은 최근 휴가차 고향 경남을 방문한 가운데 11일 베트남 사격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베트남 한류 원조’ 박충건 감독을 만났다.
박항서 감독은 지난해 1월 창원시청 축구단 감독을 맡은 바 있으며 프로축구 경남FC 초대 감독을 지낸 바 있다. 김경수 도시자는 박항서 감독을 만나 “두 분 덕분에 동남아에 새로운 한류 바람이 불고 있다.


[33/47][한국 칠레]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은 11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남미의 강호 칠레와 A매치를 치른다.
대표팀은 허정무 감독이 이끌던 2008년 1월 30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마르셀로 비엘사가 이끌던 칠레와 만나 0-1로 무릎을 꿇었다. U-23 대표팀은 2000년 9월 호주 아들레이드에서 진행된 시드니 올림픽 본선에서 이동국의 득점으로 승리를 따낸 바 있다.


[34/47][양동근 부인]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의 냉장고 속 재료로 셰프들이 요리를 펼쳤다.
MC 김성주는 “방금 들어온 속보”라며 “세 아이의 엄마가 현장에 있다고 한다”라고 양동근 부인 박가람을 소개했다. 셰프들의 요리를 맛 본 양동근은 미카엘의 음식을 가리키며 “부인이 좋아할 맛”이라고 평해 박가람의 미카엘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35/47][이연희 해녀복]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연희 해녀복 입은 모습이 첫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0일 오후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섬총사2’ 12화에서는 첫 물질에 도전한 해녀 이연희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해녀복을 입고 섬마을길을 따라 내려간 그는 일명 '고래'로 불리우는 해녀 어머님들의 리드에 맞춰 본격 물질을 경험하게 됐다.


[36/47][소녀상 발길질] 후지이 는 지난 5일 일본 극우 인사들을 이끌고 타이완에 방문해 소녀상 철거를 주장하다 떠나기 직전에는 발길질 만행까지 벌인 겁니다.
이 소식을 들은 타이완 국민들은 후지이 일행을 출국 금지 시키고 일본에 공식 사과를 요구해야 한다며 즉각 항의했습니다. "몸이 뻣뻣해져 스트레칭을 한 것"이라고 주장해 타이완인들의 분노를 더욱더 키우고 있습니다.


[37/47][스쿨어택 불법촬영] 인기 그룹들이 학교로 찾아가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 SBS funE '스쿨어택 2018'이 불법 촬영 논란에 휩싸였다.
10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위터에 한 누리꾼은 "오늘 학교에서 스쿨어택 (촬영) 했는데 이렇게 스피커 위에 카메라 있었다. 이어 "심리적 불편을 줄 수 있다는 판단하에 해당학교 선생님 참관하에 교실에 설치됐던 카메라 촬영본 삭제 작업을 마쳤다"고 덧붙였다.


[38/47][이은애 위장전입] 한국당 의원들이 대법원으로부터 인사검증 기준을 제출받은 뒤 청문회 개최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고 주장해 청문회 시작이 다소 지연되기도 했습니다.
이 후보자는 제기된 의혹과 관련해 "법관 업무를 하고 자녀 3명을 양육하다 보니 친정 부모님께 상당 부분을 의존했고. "공직에 있으면서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저의 잘못"이라고 밝힌 이 후보자는 그러나 "사적인 이득을 취한 일은 전혀 없다"라고 해명했습니다.


[39/47][성악과 병역회피] 병무청에 따르면 2010년 이후 성악 전공자 중 체중과다로 보충역 판정을 받은 대상자가 200명이 넘는 것으로 보고 이들에 대한 전수조사를 검토하기로 했다.
이들은 같은 대학교 성악과 동기 또는 선후배로 병역 감면 방법을 공유하며 현역복무를 안 하기 위해 고의로 체중을 늘렸다. 이들은 단기간에 체중을 늘리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다량으로 복용하거나 검사 당일 알로에 음료 등을 많이 마시는 방법 등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40/47][손흥민 몸값] 한국 축구 슈퍼스타 손흥민(26·토트넘 홋스퍼)의 예상 몸값이 무려 1억유로를 넘어섰다.
손흥민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 혜택을 받아 선수생활을 끊김 없이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이후 맹활약을 펼치며 손흥민의 올해 1월 '몸값'은 7260만유로로 급상승했고 아시안게임 전까지만 해도 9980만유로로 '1억유로' 고지를 넘지 못했다.


[41/47][여현수 연봉] 여현수는 1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 출연했다.
이에 여현수는 “대기업 임원 정도 받는다”라며 소문이 사실이라고 답했다. 이어 “어떤 직업이 고정수입이 있을까 라고 찾아보다가 재무설계사로 전향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42/47][은수미 그알 소송] [MBN스타 신미래 기자] 은수미 성남 시장이 ‘그알’ 제작진 등을 상대로 5억원 대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11일 서울남부지법에 따르면 은수미 성남 시장은 조폭 유착 의혹을 제기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 제작진을 상대로 손해배상과 정정보도 청구 소장을 냈다. ’그알’ 측은 지난 7월1일 은수미 시장이 2016년 조직폭력배 출신 사업가로부터 자동차와 운전기사 등을 후원받았다는 의혹이 담긴 방송을 내 보냈다.


[43/47][윤서인 징역1년] 윤서인 씨는 1차 민중총궐기 시위에 참석했다가 경찰이 살수한 물대포에 맞아 혼수상태에 빠져있다 사망한 고 백남기 씨 유족이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윤서인 씨는 백 씨의 둘째 딸이 비키니를 입고 인도네시시아 발리에서 페이스북을 하며 '아버지를 살려내라 X같은 나라'라고 쓰는 모습을 그려 논란을 됐다. 윤 씨는 최후진술에서 “인적으로 유족들과 모르고 비난할 의도는 없었다"며 "시사만화가로서 그 정도 만평은 할 수 있는 것이 자유대한민국의 기본적 권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44/47][강성훈 해명] 팬클럽 운영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연 것.
앞서 후니월드 회원으로 활동 중인 팬들은 강성훈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소문이 퍼지자 강성훈은 열애설 부인하며.


[45/47][오진성 결혼]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밴드 izi 보컬 오진성이 깜짝 결혼 고백을 전했다.
지난 10일 오진성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을 고백했다. 특히 예비 신부는 오진성이 목 수술로 힘들었을 당시 지극정성으로 돌봤다고 한다.


[46/47][성진우 대인기피증] 이날 성진우는 "저는 사실 사람들 만나고 이야기 하는걸 좋아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왕성하게 활동을 하다가 많이 다운되는 시기가 오고 힘들어졌다"며 대인기피증으로 힘들었던 시기를 털어놨다.
이후 성진우는 "인생의 여러가지를 겪다보니까 인생이 담겨 있는 노래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트로트를 하게 됐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렇게 생각을 했었는데 저만의 착각이었고 트로트라는 장르 자체는 유명세와는 상관 없이 트로트만의 정서가 따로 있는 것 같다"고 애정을 보였다.


[47/47][손병호 치매장모] 손병호 치매장모 사진=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캡처.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손병호-최지연 부부의 ‘부산 여행기 제2탄’이 공개됐다. 이날 손병호 최지연 부부는 부산 여행에서 가장 특별한 사람을 만나러 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