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중년 60대의 로맨스를 보여주실 것 같다”는 한지혜와 “효섭과 미연이 남자와 여자로.
티격태격하면서도 알게 모르게 편이 되어주는 한지혜(박유하)-이상우(정은태) 커플과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과 사랑꾼 연하남 박선영(박선하)-강성욱(차경수) 커플을 지목해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그들이 그려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대 커플이 보여줄 귀여움이 기대된다”고 전해 20대부터 60대까지 전세대 커플들이 보여줄 각기 다른 로맨스를 예고했다.


[서울신문]진돗개를 잔인하게 학대한 30대 남성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A씨는 2016년 12월초 사무실 옆 개집에서 키우던 진돗개를 발로 걷어차 이빨 2개를 부러뜨리는 등 같은 해 11월부터 12월 사이에 4차례에 걸쳐 같은 개를 학대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장미옥 판사는 “각 범행의 죄질이 좋지 않다”면서 “다만 특수상해 피해자와 합의하고.


특히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개그우먼 박나래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 바 있어 더욱 궁금증이 쏠렸다.
그러나 기안84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웹툰 작업 중 특정 부분을 수정하다가 실수로 잘못 들어간 것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기안84의 해명에 앞서 MBC '나 혼자 산다' 측 역시 "단순 실수"라는 입장을 내놨다.


[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 휠체어 위의 천재 물리학자로 더 많이 알려진 영국의 이론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박사가 향년 7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1962년 케임브리지 대학원에 입학해 물리학을 전공하던 중 근위축성측상경화증(루게릭병)의 발병으로 1~2년밖에 살 수 없다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았다. 또한 그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서 스티븐 호킹으로 분한 배우 에디 레드메인이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다.


서울동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 조성필) 심리로 14일 열린 김영석 전 해양수산부 장관과 윤학배 전 차관의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에 대한 1차 공판에서 검찰은 이 같은 공소사실 요지를 밝혔.
검찰은 조윤선 전 수석의 지시에 따라 김영석 전 장관과 윤학배 전 차관이 특조위의 업무 방해를 시작했다고 보고 있다. 김영석 전 장관과 윤학배 전 차관은 해수부 내 ‘세월호 특조위 대응 전담팀’을 만들어 특조위의 예산과 조직을 축소하는 방안을 마련하고.


SM은 앞서 2016년 SM엔터테인먼트 재팬을 통해 키이스트의 일본 내 계열사이자 JASDAQ 상장사인 DA의 주식을 인수.
SM엔터 소속 ’연기돌’뿐 아니라 SM C&C 소속 배우들도 존재하지만 이번 키이스트 인수를 통해 배우 라인업은 현저히 탄탄해졌다. SM은 또한 별도공시를 통해 FNC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이자 코스닥 상장사인 드라마제작사 FNC애드컬쳐의 주식 및 경영권을 구주 및 신주 인수 방식으로 인수했다고 밝혔다.


'블랙하우스' 강유미가 확성기를 동원해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문제의 질문 "다스는 누구 겁니까?"를 다시 던졌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검찰소환 전부터 '블랙하우스'의 '흑터뷰' 코너 질문특보인 강유미가 검찰청에 나타날 것인지 관심을 모았다. 빨간 확성기를 들고 서울 서초동 검찰청에 나타난 강유미는 드디어 만난 이명박 전 대통령을 향해 전 국민이 아는 그 질문.


먼저 지난 14일 박명수는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무한도전' 하차에 대해 언급했다.
박명수는 "'무한도전'을 그만두게 됐다"면서 "개편을 해야 한다니까 어쩔 수 없었다"며 '무한도전'을 끝내는 것에 대한 아쉬운 감정을 토로한 것. 한편 MBC '무한도전' 측은 지난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무한도전'은 3월 말 시즌을 마감하고 휴식기를 가지기로 결정했다"라며 "후속 프로그램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충남=뉴스1) 심영석 기자 =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연인 공천 의혹 등으로 지난 14일 충남지사 예비후보를 자진 사퇴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이 당내 갈등을 어떻게 봉합하느냐가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끝까지 더불어 함께 하겠습니다" 등 안타깝지만 박 전 대변인의 사퇴 결정을 겸허히 수용하겠다는 입장도 있지만 법적 조치를 요구하는 강한 비판의 목소리도 많았다. 지난 13일 박 전 대변인에 대한 의혹 제기에도 지지를 선언했던 공주시 지방선거 출마예정자 A씨는 "안타깝지만 박수현 예비후보 사퇴 의견을 따르겠다"며 "정치활동 재개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해진 씨는 다음 달 중국을 찾아 현지 팬들과 함께 나무심기 프로젝트를 전개합니다.
박해진 씨와 팬들은 중국발 미세먼지의 근원지로 불리는 중국 서북부 사막화 지역에 나무 수천 그루를 심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박해진 씨의 중국 팬들이 중국 아라산 사막에 나무 520 그루를 기부하면서 시작됐는데요.


송일국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둥이의 근황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송일국은 “화이트데이~ 상술로 시작됐다고는 하나 제게는 의미 있는 날이기에 몇 글자 적어봅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건 뭐지 주몽이 차인 거야?’(아직 주몽 촬영하고 있을 때다) 그렇게 몇 년 같은 몇 분이 흐르고 아내가 내게 ‘반지 손에 끼워주세요!’(그럼 그렇지) 그렇게 아내에게는 허락은 받았지만 처가댁의 허락이 남은 상황에서 나의 고등학교 선생님이자 아내 작은아버지(연애할 때 이 사실을 알고 정말 놀랐었다!)께서 학교생활을 그다지 성실하게 안 했음에도 장인 장모님께 저에 대해 좋게 말씀해 주셨다”고 설명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