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3][다음검색 이벤트] 네이버는 내년부터 중소상공인 쇼핑몰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는 신규 창업자에게 월 500만원 미만 거래액에 한해서는 1년간 결제 수수료를 면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도 이용하고 있지만 다른 오픈마켓이나 SNS도 활용하는 등 다양하게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 후 작은 쇼핑몰들이 들어와 네이버 거래액이 늘어나고 검색광고 등이 늘어나면서 데이터도 쌓이고 있다.


[02/43][구하라 남친폭행] 경찰은 1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한 빌라에서 구하라의 동갑내기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 A씨가 구하라에게 폭해당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반면 구하라는 "남자친구가 '일어나라'면서 먼저 나를 발로 찼다"며 "서로 다툼을 벌이다가 남차친구를 할퀴고 때렸을 뿐"이라고 진술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구하라와 남자친구 A씨 모두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고 있어 소환 일정을 미루고 있다"고 밝혔다.


[03/43][김부선 강용석 선임] [SBS funE l 강경윤 기자] 이재명 경기도 지사 측으로부터 허위사실 공표 혐의 등으로 고발당한 김부선이 강용석 변호사와 함께 경찰에 출석했다.
14일 오후 2시 경기도 분당경찰서 조사에 출석한 김부선은 “변호사 선임 문제로 경찰 출석 시기 등에서 혼선을 드렸던 점 양해 말씀 부탁드린다. ”고 반문한 뒤 이재명 지사의 시민단체 활동을 놓고 ‘짝퉁’이라고 비난하면서 “강용석 변호사는 박원순 시장과 5년 동안 참여연대 활동을 했던 유능한 변호사.


[04/43][박보미 열애] [MBN스타 대중문화부] 박보미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13일 박보미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은 “박보미가 동갑내기 일반인 남성과 2년째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박보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상황.


[05/43][보배드림 성추행사건] 손 변호사는 "만약 실제로 강제추행이 있었다면 남성이 지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식당 안으로 돌아가는 길에 신발장 옆에 있던 여성의 엉덩이를 움켜쥐고 지나갔다는 거다.
그리고 또 설령 그때 처음 보게 됐다 하더라도 실제로 강제 추행 유죄 사례들을 보면 전혀 알지 못하는 여성을 지나치면서 빠르게 기습적으로 만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사건의 당사자인 남성 A 씨는 곰탕집에서 먼저 떠나는 일행을 배웅하고 식당으로 다시 들어가는 과정에서 다른 여손님 B 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6개월을 선고받고 구속됐습니다.


[06/43][서동주 서세원] 현재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 중인 서동주는 ’엄친딸’이라는 별명에 대해 “남들은 날 ‘엄친딸’로 알지만 나는 늘 한 번에 되는 것이 없었다.
이제 엄마가 독립적인 여성으로 살 수 있으니 좋은 것 같다”고 덧붙여 엄마 서정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서동주의 솔직한 일상 이야기는 15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TV조선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7/43][선동열 신고]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야구대표팀을 이끈 선동열 감독이 청탁금지법(부정청탁·금품수수 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국민권익위원회(권익위)에 신고를 당한 가운데 권익위가 다음 주부터 사실관계를 확인키로 했다.
권익위는 14일 사단법인 한국청렴운동본부(청렴본부)가 신고한 선 감독에 대한 법 위반 사례를 접수 받아 신고내용에 대한 사실관계 확인 작업을 다음주부터 벌인다고 밝혔다. 청렴보부 법률지원단 김정환 변호사는 "선 감독은 법령에 따라 공공기관의 권한을 위임·위탁받은 개인(공무수행사인)인 만큼 청탁 혐의가 사실로 드러나면 법 위반"이라고 설명했다.


[08/43][양예원 사건 분노] 이어 “기소 돼서 형사재판 중에 있는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가 어떤 삶을 살길 바라는 것인지 잘 모르겠다”며 “피해자가 어떤 삶을 살아야 한다는 것이 있는지 자체도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이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양예원이 남자친구와 배낚시를 다녀온 사실이 밝혀지면서 스튜디오 실장 고(故) 정모씨의 동생이라 주장하는 A씨가 한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분노를 드러내며 심경을 밝힌 것에 대해 언급한 것. 앞서 양예원은 5월 “3년 전 노출 촬영 강요와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사진 유포자와 촬영이 진행된 스튜디오의 실장을 고소했다.


[09/43][이완용 이재명] 조국의 국권 회복을 위해 1907년 귀국한 이재명은 이토 히로부미와 이완용을 처단하기로 결심한다.
더 이상 이완용의 처단을 미룰 수 없다고 생각한 이재명은 동지들과 함께 거사를 위한 구체적인 준비에 들어간다. 이재명은 곧바로 이완용을 경호하던 한국인과 일본인 순사에게 체포되었다.


[10/43][인천 여중생 투신] 인천 논현경찰서에 따르면 그저께(12일) 오후 8시 38분쯤 인천시 남동구 한 고층아파트 화단에서 중학교 3학년생 15살 A양이 숨져 있는 것을 한 주민이 발견해 112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유서가 발견된 점으로 미뤄 A 양이 21층 자택에서 투신해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A 양의 전 남자친구는 A 양과 한때 친했다가 사이가 틀어진 다른 친구로부터 "A 양이 예전에 너 욕을 한 적이 있다"는 말을 전해 들었고 이에 전 남자친구는 페이스북에 A 양을 비난하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11/43][인천 초등생 살인] 특히 인천 초등생 살인사건에 대한 2심 판결 당시 가해자들에 대한 감형이 이루어지면서 피해자 어머니는 참담한 심경을 토로한 바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피해자의 어머니는 지난 5월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사실 혹시나 그렇게 되지 않을까(박 씨의 형량이 감형되지 않을까) 많이 걱정을 했다”며 “변호사분들이 엄청 실력 있는 분들이 하신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인천 초등생 살인사건에 대해 형량이 낮아진 채 판결이 나면서 대중은 피해자 어머니의 우려가 현실이 됐다며 분노했다.


[12/43][조덕제 유죄확정] 성폭력 피해를 외부로 알리는 것이 두려웠지만 피해 이후 조덕제와 그 지인들의 추가 가해가 심각해져 경찰에 신고했고 그 결정으로 40개월동안 너무도 많은 것을 잃어야 했습니다.
제가 익명으로 법적 절차를 밟아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조덕제는 2심에서 유죄판결이 나자 자신을 언론에 공개하며 성폭력 사건의 사실관계를 왜곡하고 자신의 지인인 이재포 등을 동원해 저에 대한 악의적인 허위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했습니다. 항소심이 진행되는 도중 저는 조덕제의 지인인 이재포와 그 매니저 출신인 김모씨가 관여한 <가짜뉴스>의 형사재판도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13/43][카카오미니C 판매]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5종 추가 등 신규 악세사리와 함께 출시됐다.
카카오미니C와 함께 충전식 배터리인 포터블팩을 구매하면 무선으로 이동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에는 화자 인식(보이스 프로필) 기술을 활용한 카카오톡 읽어주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14/43][코수술 뇌사 사망] 성형외과에서 대학생이 코 수술을 받다 뇌사 상태에 빠져 사망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어제(12일) JTBC는 20대 대학생 A 씨가 지난달 강남 압구정동의 한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을 받은 뒤 뇌사상태에 빠져 지난 1일 숨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이후 A 씨의 혈압이 떨어지자 마취 의사는 목 부위를 주물렀고 집도의가 코 수술을 시작했습니다.


[15/43][현아 퇴출] 최근 '인기가수 현아+펜타곤 멤버 이던 열애설 보도→회사 측의 부인→현아의 모 언론 단독 인터뷰를 통한 열애 인정'으로 곤욕을 치른 큐브가 두 사람을 퇴출시킨다는 내용이었다.
타이틀곡 'RETRO FUTURE'는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RETRO FUTURE'는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6/43][구하라 CCTV] 이날 0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구하라의 남자친구 A씨가 “이별을 요구하자 폭행했다”며 구하라를 경찰에 신고했다.
이날 채널 A 뉴스는 사건 당일 경찰이 구하라 자택에 출동한 CCTV 영상을 공개했다. CCTV 영상에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주변을 살펴본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구하라의 집 안으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지만 구하라의 모습은 확인할 수 없었다.


[17/43][서장훈 재혼심경] 13일 방송된 SBS ‘무확행’에서 서장훈은 시간이 흐를수록 재혼에 대한 부담감이 커진다고 밝혀 이목이 쏠렸다.
이날 서장훈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다시 결혼식을 올릴 것이냐”는 이상엽의 질문에 “그 사람이 나를 정말 사랑한다면”이라고 곰곰이 생각하다가 “무슨 헛소리냐”며 손사래를 쳤다. 이어 서장훈은 “내가 정말로 내 마음에 드는 사람과 다시는 만나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든다.


[18/43][조덕제 영상공개] 조덕제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제 제가 올린 동영상에 대하여 상대방은 변호사를 통해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언론사에 밝혔다”며 “고소를 이용하는 저들의 이런 행태에 익숙해 질 법도 한데 아직 적응이 안됐는지 또 화가 치미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조덕제는 문제가 된 영화 촬영 장면 일부를 공개하며 “여배우는 지난 인터뷰에서 제가 문제의 씬에서 한 연기를 거론하며 저 조덕제가 처음부터 연기는 안중에도 없고 오직 성폭행을 하려고 작정을 했다며 그 증거로 문제의 씬 첫 촬영 장면을 거론했다”고 말했다. 이를 두고 반민정의 변호인은 14일 일간스포츠를 통해 “ 조덕제가 일방적으로 영상을 공개한 것에 대해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할 것”이라며 “시간을 끌지 않고 다음 주 쯤에는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9/43][최옥정 별세] 소설가 최옥정이 대장암 투병 끝에 어제(13일) 오전 6시 30분 생을 마감하면서 누리꾼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964년 전북 익산에서 태어난 최옥정 작가는 향년 54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최 작가는 마지막까지 창작열을 불태우며 단편 '고독 공포를 줄여주는 전기의자'를 발표.


[20/43][카카오미니C] 지마켓은 ‘슈퍼 프라이데이’에서는 ‘금주의 특가 브랜드’로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 본체+멜론 6개월 이용권’ 패키지 상품을 50% 할인해 8만9천원에 판매하며.
시즌을 반영해 매주 다양한 할인을 몰아서 제공하는 ‘혜택 카테고리’ 상품 역시 전년 대비 거래액이 평균 2배씩 급증했다. 재미 요소를 동반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슈퍼 프라이데이를 기획한 것”이라며 “매주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관련 상품군 거래액이 두배씩 증가할 정도로 성공 가도에 오른만큼 대형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막강한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1/43][서동주 악플충격] 서동주는 엄마를 쏙 빼닮은 완벽한 미모를 갖춘 재원으로 15일 방송될 TV조선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에 출연해 일상을 선보인다.
'원조 엄친딸'로 알려진 서동주가 샌프란시스코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는 제2의 삶을 공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단숨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3일 서동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악플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힘들다는 심경을 전했다.


[22/43][박정수 정을영 연애] [SBS funE | 강선애 기자] 중견 배우 박정수와 드라마감독 정을영의 관계가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정수는 지난 13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배우 정경호의 주연 드라마 OCN ‘라이프 온 마스’ 마지막 회에 카메오로 출연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박정수는 지난 2009년 SBS ‘한밤의 TV연예’의 리포터 조영구와의 인터뷰에서 정을영 감독과 친구이자 연인으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23/43][박은혜 이혼] 이에 여러 가지 반응이 쏟아져 나오자 부담스러웠는지 박은혜는 돌연 SNS 계정을 삭제했다.
14일 박은혜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박은혜 씨는 남편과 서로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며 이혼을 밝혔다. 부부의 합의로 아이들 양육은 박은혜 씨가 하고 있다”며 “부모라는 울타리로 식사도 하고 학교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며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다”고 전했다.


[24/43][김동현 사기혐의] 14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6단독 최미복 판사는 김동현 선고 공판에서 사기 혐의를 인정하고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
김동현은 2016년 피해자 A씨에게 "돈을 빌려주면 경기도에 있는 부동산 1채를 담보로 제공하겠다"거나 "해외에 있는 아내가 귀국하면 연대보증도 받아 주겠다"며 1억원을 받은 뒤 이를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아왔다. 김동현은 2009년에도 건설사업 대출금을 받으면 갚겠다는 명목으로 1억 원 이상의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아 2014년 사기혐의로 피소된 바 있다.


[25/43][윤복희 재혼이유] 이날 방송에서 윤복희는 첫 번째 남편이었던 가수 유주용과의 결혼 생활을 회상했다.
윤복희는 유주용과 이혼 후 1976년 남진과 재혼했으나 3년 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지난 6월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을 당시 윤복희는 남진과 재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전남편 보라고 고백한 사람의 순진성을 이용했다.


[26/43][기저귀 애벌레]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14일 국내 유명업체가 7월에 만든 제품인 기저귀에서 살아있는 애벌레가 나왔다고 보도돼 충격을 주고 있다.
9개월 된 쌍둥이를 키우는 A(38) 씨가 최근 기저귀 포장을 뜯다가 기저귀 사이에서 1cm 크기의 애벌레가 꿈틀거리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고온 고압의 과정으로 돼 있기 때문에 벌레가 살아있는 형태로 있을 수 없는 구조"라며 "유통과정에서 화랑곡나방 애벌레가 들어간 것으로 추정된다"고 이야기했다.


[27/43][곰탕집 성추행 CCTV] 지난 13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곰탕짐 성추행 사건’의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 측으로 추정되는 누리꾼이 두 번째 CCTV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한 남성이 지나가자마자 여성이 뒤를 돌아 남자를 붙잡아 세웠고 두 남녀의 지인들이 언쟁을 벌였다. 남성 A씨는 식당을 떠나는 일행을 배웅한 후 돌아가는 과정에서 여성 손님 B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6개월을 선고받고 구속된 바 있다.


[28/43][모텔 여고생 사망] 오늘(14일) 전남 영광경찰서에 따르면 어제(13일) 오후 2시쯤 영광군 한 모텔에서 16살 A 양이 사망한 채로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어제 새벽 2시쯤 모텔에 투숙해 술을 마시고 A 양을 성폭행한 혐의로 17살 김모 군 등 2명을 긴급체포해 조사 중입니다. 이들은 A 양과 함께 술을 마신 후 오전 4시 15분 경 A 양을 두고 모텔에서 나갔습니다.


[29/43][김부선 이재명 심판] <김부선 / 배우> "(경찰조사에서 어떤 진술할 것인지?) (2009년) 5월20일 날짜를 헷갈린 것은 제가 한 것이 아니고 김영환 씨가 실수를 한 것이고 저는 분명히 7월 9일 노무현 대통령 추도식에 가는데 이재명 씨로부터 전화받고 옥수동 집에서 만나자는 전화를 받았지만 거절하고 봉하로 내려가서 1박을 하고 추도식에 참여했고 사진까지 있습니다.
<강용석 / 변호사> "피고발인으로 돼있는 사건에 대해서는 오늘 조사에 성실히 응할 생각이지만 바른미래당에서 이재명 지사를 고발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재명 도지사의 영향력이 덜 미치는 서울에서 고소인으로서 당당히 조사에 임하고 이재명에 대해서 법의 심판을 받게 할 것입니다.


[30/43][선미 건강이상]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선미가 금일 오후에 있었던 뮤직뱅크 사전 녹화 중 어지럼증을 호소해 사전 녹화를 긴급 종료한 후 병원으로 신속히 이동해 현재 전문 의료진의 진료를 받으며 우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선미는 건강이상으로 인해 이날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앞서 선미는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 방송에서 이영자가 “오늘도 못 먹고 왔나”라는 질문에 “빵 먹고 왔다”고 답했다.


[31/43][송선미 남편 살인교사] 송선미 남편을 살인교사한 혐의로 재판에 남겨진 곽모씨가 항소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다.
서울고법 형사5부(부장판사 김형두)는 14일 살인교사 등 혐의로 기소된 곽모씨의 항소심에서 원심과 같이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또 곽씨의 청부를 받고 송선미의 남편을 살해한 조모씨에게는 징역 22년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18년을 선고했다.


[32/43][김성태 칭찬]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오랜만에 출연한 김성태 원내대표와 함께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
이날 방송에서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과 관련해 김성태 원내대표는 “(지금) 국정 운영 전반이 너무 경직됐다. 또 이철희 의원의 계속되는 날 선 충고에 김성태 원내대표는 "초대 손님을 불러놓고.


[33/43][제주 난민 허가] 제주 출입국 외국인청은 제주에 머물며 난민 심사를 받은 예멘인 23명에 대해 인도적 체류 허가를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13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제주도 불법 난민 신청 문제에 따른 난민법·무사증 입국·난민신청허가 폐지 및 개헌을 청원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은 71만 4천여 명이 넘는 국민의 동의를 얻어 역대 가장 많은 참여 인원을 기록했다. 이에 박상기 법무부 장관은 '난민법 폐지' 요구에 난민협약 가입국인 142개국 중 협약 탈퇴국이 없는 점과 우리나라의 국제적 위상과 국익에 미치는 문제점 등을 고려할 때 난민법 폐지는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밝혔다.


[34/43][이제니 송승헌] 이제니는 15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신규프로그램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이하 '라라랜드')에 출연해 1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송승헌은 KBS2 ‘연예가 중계’와의 인터뷰에서 “송승헌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내가 이 자리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 것은 '남자셋 여자셋' 덕분이다"고 답했다. 당시 송승헌은 "시간이 지났지만 '남자셋 여자셋' 멤버들과 다시 시트콤을 찍어보면 어떨까라는 얘기를 나누곤 한다.


[35/43][김민기 손석희] 오늘은 우리 대중음악사의 큰 강줄기에서 발원지에 있는 분을 만나 뵙는 것 같다”며 “어쩌면 오늘 이후로 문화초대석은 그만해도 될 것 같다”며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김민기는 이날 “그런데 왜 방송 인터뷰에는 잘 응하지 않냐?”고 물음에 “우리끼리 우스갯소리로 하는 말이 배우들을 앞 것들이라고 하고. IMF를 배경으로 한 ‘지하철 1호선’에 대해 “그 시절의 것은 그 시절의 기록물로 남겨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36/43][현아 퇴출번복] 큐브 측은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현아와 그룹 펜타곤의 이던을 퇴출시킨다는 내용에 대해 회사로서는 아직 공식적인 결정을 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이는 큐브가 두 사람을 퇴출한다고 밝힌 지 몇 시간 안 돼 입장을 바꾼 것이다. 큐브는 같은 날 오전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 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왔다"며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37/43][경찰 세월호 시위] 세월호 추모 집회 참가자들을 상대로 내 손해배상 청구 소송과 관련한 법원의 강제 조정을 경찰청이 수용한 것에 대해 현직 경찰이 항의하며 1인 시위를 벌였다.
서울 동대문경찰서 용신지구대 소속 홍성환 경감(30)은 경찰 정복 차림으로 13일 오전 경찰청 앞에서 세월호 집회 국가손해배상소송 강제조정안을 경찰이 수용한 것을 비판하며. 이어 그는 '불법시위 세력'에게 "여러분이 증오해 마지않는 경찰이 여러분의 자유와 안전을 지키고 있다"며 "여러분이 술에 취해 법을 무시하고 질서를 유린할 때 다수 국민이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음을 기억해 달라.


[38/43][김부선 강용석] 김부선은 14일 오후 2시께 법무법인 ‘넥스트로’의 강용석 변호사를 대동하고 경기 분당경찰서에 출석.
조사를 마친 뒤 다시 포토라인에 선 김부선은 "변호사님 덕분에 수월하게 빨리 (조사 받았다)"고 말했다.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은 참고인 신분이라 진술거부권을 행사할 예정”이라며 “분당경찰서는 이재명 지사와의 커넥션 등이 있어 공정하게 수사할 수 없다고 판단돼 서울에 소재한 검찰청에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9/43][김삼환 마귀비난] 김삼환 원로 목사는 13일 열린 명성교회 예배에서 교회 세습은 기업을 물려주는 것과 다르다고 주장했다.
30분 가까이 이어진 설교에서 김 목사는 '마귀'란 단어를 10번 정도 사용하며 세습에 반대하는 이들을 비난하기도 했다. 방법 가리지 않고 돌 던져 죽이려고 하는데 마귀가 여러 가지로 공격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더 이상 가만히 있으면 안 된다"고 교회 내 세습 반대 세력을 비난했다.


[40/43][반민정 심경고백] 성폭력 피해를 외부로 알리는 것이 두려웠지만 피해 이후 조덕제와 그 지인들의 추가 가해가 심각해져 경찰에 신고했고 그 결정으로 40개월동안 너무도 많은 것을 잃어야 했습니다.
제가 익명으로 법적 절차를 밟아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조덕제는 2심에서 유죄판결이 나자 자신을 언론에 공개하며 성폭력 사건의 사실관계를 왜곡하고 자신의 지인인 이재포 등을 동원해 저에 대한 악의적인 허위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했습니다. 항소심이 진행되는 도중 저는 조덕제의 지인인 이재포와 그 매니저 출신인 김모씨가 관여한 <가짜뉴스>의 형사재판도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41/43][미국 허리케인 상황] 허리케인 플로렌스는 13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남동부 해안지대를 강타했다.
대서양을 서쪽으로 횡단하는 과정에서 노스캐롤라이나주 해안지역에 폭우를 쏟고 있다. CNN 등 외신에 따르면 허리케인 플로렌스는 오후 4시 기준 노스캐롤라이나 윌밍턴의 남동쪽 160km 해상에서 시속 16km 안팎의 속도로 이동 중이다.


[42/43][조승우 낚시사진] 이어 그는 너무 재미있는 게 (누리꾼들이) 그걸 자기 부모님에게 보내더라"라며 "처음엔 '어떻게 제일 못 나온 사진을'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잘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조승우는 민소매를 입은 채 낚시 미끼를 들어 올린 채 미소를 짓고 있어 ‘낚시꾼’을 연상케 한다. 조승우의 낚시사진을 일부 누리꾼은 자신의 부모님에게 보내며 “소개 받으려 하는데 어떠냐.


[43/43][김부선 강용석 출석] 이재명 경기지사와 스캔들에 휩싸인 배우 김부선이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 분당경찰서에 출석했습니다.
오늘(14일) 오후 2시쯤 나타난 김부선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서 피고발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습니다. 김부선은 '이재명 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이 지난 6월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발한 사건의 피고발인이자.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