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4][다음검색 이벤트] 피크닉에 빵과 치즈 그리고 와인만큼은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3kg의 가벼운 무게로 피크닉이나 페스티벌 등을 즐길 때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피크닉 분위기를 돋워주건 낮술엔 진한 독주보다는 음료수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 제격이다.


[02/44][망쿳 홍콩상륙] 홍콩에 상륙한 태풍 망쿳은 올해 전 세계에서 발생한 태풍 중 가장 강력한 슈퍼 태풍으로 꼽힌다.
홍콩 기상청은 슈퍼 태풍 망쿳의 본토 상륙을 앞두고 16일 오전 최고 경계등급인 T10을 긴급발령했다. 중국에서는 태풍의 진행 경로에 있는 광둥성 내 원자력 발전소 2곳에 초비상이 걸렸다.


[03/44][방북단 명단] 북한 평양에서 내일(18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3차 남북정상회담에 동행할 방북단 명단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포함됐습니다.
김용환 현대자동차 부회장 등 4대 주요 대기업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포함된 방북단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한편 현대차는 정의선 총괄 부회장이 자동차 관세 등 현안 때문에 미국 행정부와 의회의 고위직과 만나기로 해 김용환 부회장이 대신 참석한다고 설명했습니다.


[04/44][이소영 우승] 이소영은 어제(16일) 경기도 이천의 사우스 스프링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올포유 챔피언십(총상금 8억원) 최종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 5개를 써내 5언더파 67타를 쳤습니다.
최종합계 19언더파 269타를 기록한 이소영은 박주영(28·15언더파 273타)을 네 타 차로 따돌리고 올해 신설된 대회 초대 챔피언에 올랐습니다. 경기 후 이소영은 "오늘 긴장이 많이 됐는데 마무리도 버디로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네요"라며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습니다.


[05/44][임창정 육아담] 가수 임창정이 다둥이 아빠로 사는 것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으면서도 딸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연출 곽승영)에서는 임창정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냥 이 아이들이 내 아들이라는 사실이 힘들다”면서도 “나에게도 딸이 있을 것이라 믿고 계속 시도 중”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06/44][형제복지원 공식사과] 오거돈 부산시장은 어제(16일) "형제복지원에서 일어난 인권유린 사건에 관해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박 의장은 입장문을 통해 "시민을 대표하는 부산시의회 의장으로서 피해자분의 고통과 기나긴 싸움에 힘이 되어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며 "시의회 차원에서 참혹한 진상을 밝혀 피해 생존자들과 희생된 분들의 억울함을 풀고 피해보상. 또한 "박인근 형제복지원 원장에게 거의 무상으로 지원했던 땅의 가치를 현시세에 맞게 돌려받고 부산에 있는 피해생존자들의 실태조사를 진행해 지원하라"며 "인권조례를 만들어 형제복지원 사건을 알리는 현장기관을 만들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07/44][경비행기 추락] 전북 완주군의 한 야산에 경비행기가 추락해 조종사와 탑승자 등 2명이 사망했다.
16일 오후 3시 29분께 전북 완주군의 한 야산에 추락한 경비행기에는 조종사 이모 씨(44). 소방당국은 헬기를 동원해 동상저수지 일대를 수색했으며 저수지 인근 야산에서 추락한 경비행기의 잔해와 시신을 확인했다.


[08/44][김종국 플라잉요가] 플라잉 요가는 천장에 매달린 해먹에서 요가 동작을 하는 특수 요가로 고난도 동작이 많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종국은 플라잉 요가 첫 도전에도 불구하고 고난도 동작을 보는 즉시 소화하는 등 의외의 유연성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광수는 촬영 후에도 해먹에서 내려오지 않는 김종국을 보고 "저 형.


[09/44][카카오미니C] 지마켓은 ‘슈퍼 프라이데이’에서는 ‘금주의 특가 브랜드’로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 본체+멜론 6개월 이용권’ 패키지 상품을 50% 할인해 8만9천원에 판매하며.
시즌을 반영해 매주 다양한 할인을 몰아서 제공하는 ‘혜택 카테고리’ 상품 역시 전년 대비 거래액이 평균 2배씩 급증했다. 재미 요소를 동반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슈퍼 프라이데이를 기획한 것”이라며 “매주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관련 상품군 거래액이 두배씩 증가할 정도로 성공 가도에 오른만큼 대형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막강한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10/44][허경환 주짓수] 허경환은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로드FC 주짓수 대회’ 흰띠 남자 일반부 -76㎏급 토너먼트에 출전해 2경기를 연달아 이기고 우승했다.
허경환은 지난해부터 로드 FC 오피셜짐 로드짐 강남에서 주짓수 수련을 했다. 그는 “촬영하면서 주짓수 연습을 하지 못하기도 했다”면서도 “출연한 사람이 자기 방송을 보면서 재미있다고 하기 힘들다.


[11/44][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구하라의 남자친구는 지난 15일 조선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구하라와의 폭행 시비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히면서 상처 난 얼굴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구하라의 절친으로 알려진 설리는 소셜미디어에 구하라와 함께 ‘존슨즈 베이비 오일’이라고 적힌 분홍색 티셔츠 한 벌에 함께 들어가 있는 사진을 올렸다. 구하라가 지운 게시물이 캡처 사진의 형태로 온라인에서 확산하면서 ‘대마초를 피운 게 아니냐’는 지적까지 나오자 구하라는 사진 속 담배를 ‘롤링타바코’라고 바로 잡은 뒤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12/44][김부선 모금] 배우 김부선이 강용석 변호사 수임료 명목으로 모금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부선은 "강용석 변호사에 수임료 반은 우선 드렸다" "공짜는 없다" 등 변호사 수임을 위해 모금을 하고 있음을 밝혔다. 김부선은 아파트 난방 비리 폭로 후 주민들과 갈등을 빚으며 긴 법적 분쟁을 겪어온데 이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스캔들로 인한 이미지 훼손 등으로 배우로 일하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경제적 문제에 직면했다.


[13/44][구하라 디스패치] 구하라는 디스패치에 전 남자친구 A씨는 조선일보를 통해 엇갈리는 주장을 했다.
17일 A씨는 조선일보 기자와 경북 구미의 한 병원에서 만나 "디스패치와 인터뷰에 나선 구하라가 거듭 쌍방폭행을 주장함에 따라 더 이상 화해는 무의미하다는 판단에 따라 경찰서에 출두해 모든 진실을 밝히겠다"고 했다. 이와 관련해 A씨는 "하지만 이내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에 구하라의 이름도 밝히지 않은 채 단순히 '여자친구에게 폭행당했다'고 경찰 신고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14/44][진서연 임신] 진서연은 남편과 만난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진서연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 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덧붙여 “너무 사랑하고 이 사람 없으면 죽을 것 같아서 한 게 아니다”라고 해 또 한 번 관심을 집중시켰다.


[15/44][알파인코스터 추락사] 지난 1일 오후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산악형 롤러코스터인 ‘알바인 코스터’를 타던 아르바이트생 심모씨(24)가 1m 아래로 굴러 떨어져 머리를 크게 다쳤다.
회사의 현장 책임자는 사고가 나기 2시간 전에 먼저 퇴근했고 아르바이트생 4명만 남아 작업을 마무리했다. 알펜시아 아르바이트생은 "관리자가 2주에 한 번 정도 아르바이트생을 놔두고 퇴근도 안 시키고 먼저 주간 근무를 마치고 퇴근했다"고 전했다.


[16/44][키키키린 별세] 일본 언론 매체에 따르면 지난 15일 키키 키린은 자택에서 눈을 감았다.
키키 키린은 지난 2004년 유방암 발병 이후 전신에 암이 전이 돼 10년 넘게 투병 생활을 해왔다. 이후 지난 13일 대퇴부 골절로 병원에 입원했다가 건강이 악화돼 결국 세상을 떠났다.


[17/44][이명박 육성파일] 검찰은 두 달 넘게 진행된 압수수색을 통해 이 전 대통령이 청와대 수석비서관회의 등에서 '댓글 지시'를 하는 육성녹음파일과 녹취록을 다수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중에는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집회 이후 지지율이 급락한 2008년 하반기부터 이 전 대통령이 “댓글 이런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발언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정원 댓글 여론조작이 정점에 달했던 2012년 대선 전에는 "다른 기관들도 국정원처럼 댓글 이런 거 잘해야 한다"며 전방위적 댓글 작업을 독려하는 육성파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8/44][유재명 결혼] 유재명이 인터뷰 결혼을 언급한 가운데 조승우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조승우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명당’ 언론시사회에서 유재명의 결혼을 언급했다. 이어 조승우는 유재명에게 동의를 구한 후 “형님이 곧 장가를 가신다”라며 유재명의 결혼을 언급했다.


[19/44][권상우 손태영]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패션 화보를 찍었다.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패션 화보를 찍었다. 권상우 손태영 가족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인터뷰 전문과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44][양지원 열애심경] 앞서 양지원은 지난 7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고.
그러다 보니 이쪽 일이 아닌 다른 일을 하는 분들은 아무래도 저를 이해하지 못하는데 감사하게도 (남자친구가) 배려를 해줘서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양지원은 "일에 지장을 안 받고 도움을 주는 식으로 잘 만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21/44][이재명 CCTV]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0월 1일부터 연말까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수술실에 CCTV를 설치해 시범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사는 "그동안 '일부 환자의 인권이 침해되는 사건'이 발생하면 환자의 입장에서 답답하고 불안한 부분이 많았다"며 수술실에서 발생하는 의료 사고 및 폭언. 이번 '수술실 CCTV 설치'에 대해 누리꾼들은 "의료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환자의 알권리 보장은 찬성한다" "안심하고 수술받을 수 있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하지만 "믿을 만한 CCTV가 없다" "내 모습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것이 싫다"며 부정적인 반응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22/44][김종국 홍진영]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과 홍진영이 지난주에 이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 김종국 일행과 휴가를 즐긴 홍진영은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신혼부부 집들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홍진영 칭찬 한마디면 로봇처럼 움직이는 김종국 모습에 절친 서장훈과 이날 스페셜 MC 임창정도 깜짝 놀랐다.


[23/44][허경환 금메달] 개그맨 허경환이 제1회 ROAD FC 주짓수 대회 일반부에 출전해 금메달을 딴 뒤 기뻐하고 있다.
허경환은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3회 세계종합격투기대축제 & 제1회 ROAD FC 주짓수 대회에서 주짓수 부문에 출전해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한데 이어 결승에서도 이겨 금메달을 따냈다. 제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제1회 ROAD FC 주짓수 대회가 16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24/44][유명맛집 탈세] 국세청에 따르면 인천 지역의 유명맛집인 음식점 A가 현금매출 기록을 고의로 삭제해 조세범처벌법에 따라 고발을 당했다.
SNS 상에서 유명 맛집으로 꼽히는 해당 음식점 주인은 수도권 일대에서 유명한 맛집을 다수 운영하고 있으며 음식이 상대적으로 저렴해 현금 결제 비중이 높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천 유명맛집뿐만 아니라 서울 소재의 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역시 직원들을 통해 개인 위장 가맹점을 개설하는 꼼수로 현금매출 1천억 원을 빼돌려 분산시킨 것으로 적발됐다.


[25/44][청주 초등교사 사망] 17일 청주상당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9분께 청주시 서원구 한 아파트 화장실에서 모 초등학교 교사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동료 교사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동료 교사는 "집에 찾아가보니 숨져 있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A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26/44][배현진 홍준표] 입국장에는 홍준표 전 대표의 지지자 50여명이 모였으며 이 자리에 배현진 대변인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배현진 대변인의 홍준표 전 대표 마중이 화제가 되자 배현진 대변인은 직접 인터뷰를 통해 마중을 나갔던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홍준표 전 대표도 그렇고 사모님이 지난 선거 때 같이 운동을 해 주셨다”며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다리가 부르트도록 도와주셔서 지금도 감사하게 생각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27/44][실탄사격장 사망] 실탄사격장에서 30대 남성이 자신에게 총을 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16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중구 명동 실탄사격장에서 손님인 A씨(36)가 자신이 들고 있던 권총에서 발사된 총알에 맞아 숨졌다. 경찰이 사격장의 폐쇄회로(CC)TV 화면을 확인한 결과 A씨는 자신이 들고 있던 권총에서 발사된 총알에 목 부위를 맞았다.


[28/44][포항 지진] 흥해 경제 부흥을 위해 (포항=연합뉴스) 17일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흥해시장에서 오형수(왼쪽에서 두 번째) 포스코 포항제철소장이 직원들과 함께 장을 보고 있다.
오형수 포항제철소장은 "지진이 발생한 지 1년이 다 돼가지만 지진 후유증으로 여전히 어려움과 고통을 호소하는 주민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포스코가 소외계층을 위로하고 가라앉은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연합뉴스) 17일 경북 포항 흥해농협 라이스센터에서 오형수(오른쪽에서 첫번째) 포스코 포항제철소장과 이강덕(오른쪽에서 두번째) 포항시장이 기초수급자 등에게 줄 쌀을 차에 싣고 있다.


[29/44][배효원 성희롱] 배효원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이 자신과 연애 중이라는 거짓을 퍼뜨리고 성적인 단어들로 도배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로마의 휴일'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사진 찍자고 하셔서 같이 한번 찍은 사진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며 연인인 것처럼 글을 쓴다"며 남성과 얽히게 된 배경을 전했다. 2월달부터 지속적으로 저를 타깃으로 잡고 괴롭히고 있다는게 정말 너무 황당하고 불쾌하고 소름끼친다"며 "사과를 받았던 것이 두 차례인데 지금 다시 재발했다.


[30/44][카카오톡 삭제기능] 카카오톡 삭제 기능을 통해 이미 전송한 메시지와 읽지 않은 메시지를 모두 삭제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말풍선을 길게 누른 후 삭제를 선택한 다음 ‘모든 대화상대에게서 삭제’ 또는 ‘나에게서만 삭제’를 선택해 누르면 된다. 메시지를 삭제하고 나면 기존의 말풍선에는 ‘삭제된 메시지입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표시되며 해당 문구는 동일한 채팅방에 있는 이용자들에게 나타난다.


[31/44][판빙빙 근황] 17일 대만 빈과일보는 홍콩 빈과일보를 인용해 판빙빙이 현재 조용히 집에서 지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특히 빈과일보는 지난 15일 밤 한 누리꾼이 판빙빙의 웨이보가 온라인 상태임을 포착했다고 덧붙였다. 중국 누리꾼들은 판빙빙이 생일을 맞아 웨이보를 사용한 것 같다며 판빙빙 계정에 이날 5분 정도 접속 기록이 남아있다고 전했다.


[32/44][이상민 사유리]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신용카드를 발급 받고 사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자신의 이름이 적힌 카드로 결제를 마친 이상민은 “개인 신용이라고 찍힌다”라고 말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국주는 이상민이 사유리의 집에 처음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고 의심했다.


[33/44][김병옥 보증사기] [MBN스타 안윤지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배우 김병옥이 보증을 섰다가 사기 당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96회에는 김병옥과 박준규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특히 김병옥은 “수술 후 회복중이지만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꼭 나오고 싶었다”고 출연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34/44][손흥민 뮌헨] 아르헨티나 축구 매체 ‘파시온 풋볼’은 16일 “손흥민이 뮌헨이라는 독일 분데스리가 절대 강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면서 “뮌헨은 손흥민을 영입할 수 있다면 기꺼이 자금을 투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시온 풋볼’은 “손흥민-뮌헨은 다음 이적 시장을 위해 접촉할 수 있다”라면서 “토트넘 역시 뮌헨의 제안을 기꺼이 들어보겠지만. “손흥민에 대한 뮌헨의 관심은 ‘전력 강화를 위한 목표’ 때문”이라고 설명한 ‘파시온 풋볼’은 “2019년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손흥민이 뮌헨의 새로운 선수가 될지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35/44][유승옥 요가] 유승옥 요가 강습에 이광수가 연신 의문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은 유승옥 옆자리를 가려고 하지만 이광수(왼쪽 사진)의 디펜스로 인해 가지 못하고 불만을 토로한다. 이외에도 유승옥은 양세찬을 가르치다가 이광수의 손을 밟는 등의 허당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36/44][홍현희 제이쓴 결혼] 홍현희의 예비신랑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 파워블로거로 현재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그는 파워블로거 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JTBC 예능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홍석천은 레인보우 출신이자 파워블로거인 지숙에게 제이쓴에 대해 물었다.


[37/44][김종민 황미나] 16일 첫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 '4차원 순수남' 김종민이 출연했다.
제작진과의 미팅에서 데이트하는 여성이 기상캐스터 황미나임을 확인한 김종민은 황미나의 사진을 수십 번 쳐다보는가 하면. 황미나는 김종민이 "오늘부터 1일"이라고 일방적인 고백을 했던 통화 내용을 언급했다.


[38/44][안창호 특별출연]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유진 초이(이병헌 분)가 불명예 전역 후 미국에서 안창호(박정민 분)을 만난다.
유진 초이가 조선인이냐고 묻자 안창호는 “타국에서 이렇게 동포를 뵈니 참으로 반갑다”고 반색했다. 목적지에 도착한 유진 초이는 안창호의 이름을 물었고 그는 “안가 창호입니다”라고 말했다.


[39/44]군산시의원 술판


[40/44][태풍 망쿳 피해] 올해 전 세계에서 발생한 태풍 중 가장 강력한 슈퍼 태풍 '망쿳'이 홍콩을 강타하면서 항공편 운항이 전면 중단돼 10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의 발이 묶였습니다.
슈퍼 태풍 '망쿳'이 최고 시속 185km의 강풍을 동반한 채 홍콩에 상륙했습니다. 해안지대를 중심으로 대피 행렬이 잇따르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이번 태풍이 중국과 홍콩에 134조 원 상당의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옵니다.


[41/44][완주 경비행기 추락] 【완주=이승석 기자】전북 완주군 동상저수지 인근 야산에 경비행기가 추락해 조종사 등 탑승자 2명이 사망한 가운데 국토교통부와 경찰이 17일 사고원인 조사에 들어갔다.
해당 경비행기는 전날 오후 3시29분께 완주군 동상면 동상저수지 인근 야산에 추락. 사고 비행기는 저수지 인근 상공에서 굉음을 내며 몇 바퀴를 회전한 뒤 갑자기 추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42/44][현빈 손예진] 영화 '협상(이종석 감독)' 개봉을 앞둔 현빈은 17일 오후 서울 팔판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손예진이 캐스팅돼서 좋았다.
현빈은 손예진과 직접 만나는 것이 아닌 이원 촬영을 통한 새로운 방식의 촬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현빈)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다.


[43/44][홍준표 귀국] 두 달간의 미국 생활을 마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홍 전 대표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토요일 귀국하는 공항에서 환영 나오신 지지자분들에게 경황이 없어 제대로 감사 인사도 드리지 못하고 빠져나온 것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사과드린다. 두 달간의 미국 생활을 마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며 지지자에게 큰절을 받고 있다.


[44/44][홍현희 결혼] 홍현희의 예비신랑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 파워블로거로 현재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그는 파워블로거 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JTBC 예능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홍석천은 레인보우 출신이자 파워블로거인 지숙에게 제이쓴에 대해 물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