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27][다음검색 이벤트] 이미 축제는 시작됐다 다행히 출발 한 달여 전 숙소를 예약해둬 해변 근처에서도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리조트에서 지낼 수 있었다.
식당이나 카페에서는 몸 여기저기에 형광 도료로 그림을 그리는 사람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저 사람과 이 순간 한정 친구가 되는 일을 반복하다 보니 어느새 불 림보 앞에 와 있었다.


[02/27][귀경길 교통상황]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26일) 귀경 차량이 이어지면서 고속도로 일부 구간이 다소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귀경길 정체는 오전 9~10시 시작돼 오후 3~4시 쯤 절정에 달한 뒤 저녁 8~9시 사이 해소될 것으로 한국도로공사는 내다봤다. 도로공사에 따르면 서울에서 각 지방까지 걸리는 시간은 ▲부산 4시간30분.


[03/27][가로채널 이영애] '가로채널'에 출연한 배우 이영애가 가족을 깜짝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가로채널'에서는 일일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이영애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아들을 촬영하는 과정에서 이영애 남편인 정호영의 목소리가 고스란히 전파를 타기도 했다.


[04/27][구준회 사과] 구준회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족한 저를 지지하고 사랑해주셨던 팬 여러분께 걱정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라는 손편지를 공개했다.
구준회는 앞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의 유명 코미디언이자 영화감독인 키타노 타케시와 관련된 게시물을 게재했다. 믿고 응원했던 스타에 대한 배신감은 안티팬보다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한다”며 “팬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놓고 차근히 풀어나가야 할 문제”라고 밝혔다.


[05/27][김재환 100득점] 역대 첫 3년 연속 30홈런-100타점-100득점 (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넥센 히어로즈 전이 25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1회말 타석에서 중전 안타로 진루한 김재환은 김재호의 좌전 안타 때 홈을 밟아 KBO리그 최초로 3년 연속 30홈런-100타점-100득점을 달성했다.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김재환(30·두산 베어스)이 시즌 44호 아치를 그리며 타점을 132개로 늘렸다.


[06/27][동방신기 1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동방신기가 19일 일본에서 발매한 새 앨범 ‘TOMORROW’로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17~23일)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동방신기는 통산 7번째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동방신기는 이번 1위로 자신들이 보유한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최다 1위 기록을 경신하고.


[07/27][박성현 랭킹] 박성현(25)이 6주 연속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를 지켰다.
이번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3승을 차지한 박성현은 6주 연속 세계 1위의 자리를 유지했다. KLPGA 투어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김아림은 지난주보다 23계단 오른 84위를 차지해 처음으로 세계 랭킹 100위권 안에 진입했다.


[08/27][어학원장 벌금형] 자신이 운영하는 어학원의 미국인 강사를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여성에게 법원이 벌금형을 선고했다.
인천지법 형사13단독 강태호 판사는 협박 혐의로 기소된 어학원장 A(46)씨에게 벌금 200만원을 선고했다고 25일 밝혔다. 강 판사는 판결문에서 “피고인과 증인의 법정 진술 등 각종 증거를 보면 협박한 사실이 인정된다”고 말했다.


[09/27][인도네시아 청년 구조] 49일 동안 해상에서 표류하다 구조된 인도네시아 청년 알디 노벨 아딜랑(왼쪽)과 괌 인근 해상에서 발견될 당시 아딜랑의 모습.
외신에 따르면 아딜랑은 지난 7월 14일 술라웨시 섬 앞바다 125km 지점에서 뗏목을 묶은 줄이 강풍에 끊기며 바다를 떠돌게 됐다. 바다 한가운데서 아딜랑을 구조한 MV아르페지오 호는 최종 목적지인 일본 도쿠야마항에 도착한 뒤 일본 주재 인도네시아 대사관에 아딜랑의 신병을 넘겼다.


[10/27][트럼프 선물] (서울=연합뉴스) 한미 정상이 자유무역협정(FTA) 개정안에 서명한 뒤 트럼프 대통령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즉석에서 선물한 펜은 고급 만년필이 아닌 사인펜으로 확인됐습니다.
청와대 관계자는 "트럼프 대통령이 서명할 때 고급 만년필을 쓰기보다 평소 사용해 온 유성 사인펜을 쓴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영상으로 보시죠.


[11/27][대구 로타바이러스]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대구의 한 대학병원에서 지난 23일 신생아 4명이 로타바이러스에 감염된 이후 사흘 만에 감염 신생아가 14명으로 늘었다.
추가로 감염이 확인된 신생아 중 일부는 병원에 입원 당시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은데다 1차 검사에서 로타바이러스 음성이 나와 퇴원했으나 산후조리원 접수 과정에서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병원 측은 통상 1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이 나왔더라도 48시간 간격으로 추가 검사를 실시해 최종적인 로타바이러스 감염 여부를 확인한다고 밝혔다.


[12/27][문재인 인터뷰] 문 대통령은 폭스와의 인터뷰에서 북한이 비핵화 합의를 이행하지 않을 때의 조치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문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해당 매체에 “설령 (대북) 제재를 완화하는 한이 있더라도 북한이 속일 경우. 문 대통령은 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상대의 약속을 신뢰하는 토대 위에서 비핵화 협상을 전개해 나가도 미국은 손해 보는 일이 전혀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13/27][박나래 쌈디] 25일 방송된 MBC '2018 추석에도 나혼자산다' 특집에는 무지개 회원들이 최고로 뽑는 에피소드 토크와 추석맞이 윷놀이로 꾸며졌다.
백도 1번이 나오면서 박나래 팀의 말을 잡은 것. 박나래가 쌈디의 팔목을 세게 때린 이시언을 향해 멱살을 잡고 "너 부산 바닥에 살 수 있을 것 같아?"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14/27][빅픽처패밀리 추자현] 25일 방송된 SBS '빅픽처 패밀리'에서는 추자현 우효광이 출연해 여전히 사랑 넘치는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평소 휴대전화로도 많은 것들을 기록한 우효광은 센스가 돋보이는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우효광이 경남 통영의 작은 마을에 사진관을 열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긴 '인생샷'을 찍어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5/27][빌코스비 징역]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성폭행 혐의로 기소된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 빌 코스비에게 최장 징역 10년이 선고됐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25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몽고메리 카운티의 스티븐 오닐 판사는 코스비에게 징역 3~10년을 선고했다. 코스비는 지난해 ‘미투(Me too·나도 고발한다)’ 운동 촉발 이후 미국의 유명인사 가운데 처음으로 성범죄 유죄 선고를 받은 인물이 됐다.


[16/27][조구함 금메달] (바쿠 EPA=연합뉴스) 한국 남자 유도 중량급 간판 조구함(오른쪽·세계랭킹 10위)이 25일(현지시간) 아제르바이잔 바쿠 국립체육관에서 열린 2018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100㎏급 결승에서 세계랭킹 1위인 조지아의 바를람 리파르텔리아니를 절반승으로 꺾고 금메달을 확정지은 후 감격해 하고 있다.
ymarshal@yna.


[17/27][포그바 주장 박탈] 맨유는 26일(한국시간)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풋볼리그컵’ 더비 카운티와의 32강 홈경기서 승부차기 접전 끝에 패했다.
그도 그럴 것이 무리뉴 감독은 지난 주말 울버햄턴전이 끝난 직후 포그바로부터 주장 완장을 되돌려 받았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무리뉴 감독은 “포그바를 더 이상 부주장으로 하지 않겠다고 내가 결정했다.


[18/27][한일 정상회담] ▶ 인터뷰 : 문재인 대통령 -"한반도의 평화 구축과정에서 북일 관계의 정상화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북일 정상회담이 성사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하고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 인터뷰 : 아베 / 일본 총리 - "납치 문제를 포함해서 일북 관계에 대해서 언급을 하신 데 대해 감사 말씀드리겠습니다. ▶ 스탠딩 : 최중락 / 기자 (뉴욕 ) - "문 대통령은 특히 위안부 합의로 설립된 화해와 치유재단이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하고 고사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밝혀 사실상 해체 의지를 일본 측에 통보했습니다.


[19/27][1박2일 대통령표창] [MBN스타 김솔지 기자]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이 대통령표창을 받는다.
이들은 2007년 첫 방송 후 10여 년 동안 전국의 숨은 명소를 찾아다니며 건강한 웃음을 주고 국내 관광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문보국 레저큐 대표이사 등 11명은 국무총리표창을 받는다.


[20/27][강호동 아들] 김영철은 강호동이 한 번도 아들을 야단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름만 불러도 자동으로 군기가 바짝 드는 모습이 너무 슬프다고 전했다.
강호동은 "아들이 집에 걸려있는 씨름 선수 시절 사진을 아들이 보고 자라와서 자신이 힘센 사람인 줄 안다며 아들이 한 번도 나한테 까분 적이 없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강호동이 김지혜에게 "아빠가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사람이란 걸 언제부터 알았습니까?"라고 질문하자 김지혜는 '저 날 당일 알게 된 것 같다'고 이야기해 감동을 전했다.


[21/27][노인진료비 증가] 26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공동으로 발간한 '2017년 건강보험통계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건강보험 진료비는 전년보다 7.
지난 해 전체 건보 진료비 중 65세 이상 노인 진료비는 28조3247억원으로. 하지만 전체 건강보험 진료비 69조3352억원에서 노인진료비가 차지하는 비율은 40.


[22/27][명절 후유증] '그린 데이즈' '옐로우 펀치' '오렌지 썸머' 등 총 3종으로 마련됐으며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과음으로 지친 속을 부드럽게 달래줄 수 있는 제품으로 몸에 좋은 성분에 고소한 우유 풍미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색다르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망고 과즙에 우유 16잔 분량의 비타민D 400IU(10ug)와 레몬 3개 분량의 비타민C 100mg이 들어있어 한 병으로 성인남녀의 비타민D와 C의 하루 기준치(한국인 기준) 100mg을 섭취할 수 있다.


[23/27][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 25일(현지 시각) 미국 NBC 심야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은 지미 팰런과의 토크에서 UN 정기총회 기간 뉴욕에서 열린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 행사에 참석해 연설을 진행한 소감과 연설의 메시지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방탄소년단은 '지미 팰런 쇼'에서 UN 정기총회 연설을 한 소감을 비롯해 뉴욕에 와서 무엇을 했는지.


[24/27][수현 내기니] 수현이 ‘신비한 동물사전2’에서 맡은 역할은 내기니였다.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수현이 맡은 역할이 ‘내기니’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수현의 ‘신비한 동물사전2’ 출연 소식이 전해졌으나 그가 맡은 배역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


[25/27][이용대 김기정] 승리의 복귀전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국가대표 은퇴 2년 만에 국제대회로 돌아온 이용대와 김기정이 26일 송파구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18 빅터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월드투어 본선 32강전에서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이바노프-이반 소조노프에게 2-0으로 승리했다.
오늘은 복귀전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국가대표 은퇴 2년 만에 국제대회로 돌아온 이용대와 김기정이 26일 송파구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18 빅터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월드투어 본선 32강전에서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이바노프-이반 소조노프와 경기하고 있다. 이용대-김기정 복귀전 승리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국가대표 은퇴 2년 만에 국제대회로 돌아온 이용대와 김기정이 26일 송파구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18 빅터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월드투어 본선 32강전에서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이바노프-이반 소조노프와 경기하고 있다.


[26/27][최지만 부상] 미국 프로야구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 선수가 경기 도중 얼굴 쪽에 부상을 당해 교체됐습니다.
최지만은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 메이저리그 홈경기에 4번 타자-1루수로 선발 출전했지만 4회초 수비 때 제이크 바워스에게 1루수 자리를 내줬습니다. MLB닷컴은 탬파베이 구단을 인용해 최지만이 왼쪽 귀 부분이 찢어져 봉합 치료를 받았고.


[27/27][한국 암사망률] 한국의 암 사망률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최하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OECD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암 사망률(인구 10만명당 암 사망자)은 160. OECD 35개 회원국 가운데 한국보다 암 사망률이 낮은 곳은 멕시코(2015년 114.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