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7][다음검색 이벤트]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G마켓은 4년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을 기념해 공식 굿즈 10종과 한정판 미스터리 박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초월급 박스’에는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2장 교환권과 XL 애쉬 피규어. 당첨자에게는 롤드컵에 진출한 3개팀 선수 중 한 명의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XL 월드 챔피언십 애쉬 피규어 크로마’가 포함된 ‘초월급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02/47][원희룡 경찰조사] 경찰 출석한 원희룡 제주지사 (제주=연합뉴스) 전지혜 기자 = 28일 오후 제주지방경찰청에 출석한 원희룡 제주지사가 조사 전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경찰은 이번 조사를 통해 뇌물수수 의혹이 입증된다면 이에 대한 반박 기자회견에 대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를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원 지사는 예비후보 당시인 지난 5월 16일 모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에서 제주도 난개발과 중국 자본 투자에 대한 질문에 대해 상대인 문 후보와 전직 지사가 관여했을 수 있다고 언급.


[03/47][장윤정 병원비] 장윤정 후배이자 트로트 가수인 박서진은 지난 2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장윤정을 언급하며 "잊을 수 없는 은인"이라고 밝혔다.
이에 장윤정은 '스포츠경향'과의 인터뷰에서 "방송을 통해 박서진의 어려운 사정을 알게 됐고 마음이 쓰였다. 장윤정은 지난 6월 임신 상태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이 어려워지자 루게릭 환자들을 위해 기부했으며.


[04/47][태풍 짜미 일본] 시속 15km 안팎의 속도로 북진 하고 있는 태풍 '짜미'는 내일(29일) 오후 일본 오키나와를 강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태풍 '짜미'는 이후 진로를 점차 북동쪽으로 틀어 일요일 오전 일본 규수 남단을 스친 뒤 일본 열도를 따라 이동할 가능성이 큽니다. 태풍이 일본으로 향하면서 우리나라는 태풍의 직접 영향권에서 벗어날 것으로 보이지만 태풍의 길목과 가까운 제주도 먼바다와 남해 먼바다에는 주말쯤 최고 6m의 높은 파도가 일고 초속 20m의 강풍이 불 것으로 보여 대비가 필요합니다.


[05/47][김광석 서해순] 대법원은 가수 고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 씨가 “영화 ‘김광석’ 상영을 금지할 이유가 없다”는 항고심 판결에 불복해 상고한 가처분 신청 사건을 모두 기각한다고 27일 밝혔다.
‘서해순 씨가 재혼 사실을 숨기고 고 김광석과 결혼했다거나 고 김광석 생전에 불륜을 저질렀다’는 등의 내용이 허위이니 영화에서 이 장면을 삭제해달라는 주장과 관련해 법원은 “영화 안에 이와 같은 의혹을 뒷받침할 근거가 충분히 있어 보인다”라고 전제하고. 아직 결정적 증거가 없으니 제보를 기다린다는 내용으로 마무리되고 있는 만큼 부수적으로 고 김광석 음악저작권의 귀속 문제나 영아살해 등을 다루고 있다고 하여도 영화 상영을 금지해야 할 정도로 서해순 씨의 명예나 인격권을 현저히 침해하였다고 단정할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06/47][김수민 폭로] 김수민 아나운서가 그간 보여줬던 소신 있는 모습과 다른 행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논란이 아쉬운 것은 김수민 아나운서가 그간 보여줬던 소신 있는 행동 때문이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수민 아나운서 세월호 추모’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07/47][함중아 간경화] 특히 그의 곡 ‘풍문으로 들었소’는 후배 가수 장기하와 아이들에게 리메이크돼 영화 ‘범죄와의 전쟁’ OST에 수록됐고.
‘그 사나이’는 후배 가수 이희문에게 리메이크되어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에 수록됐을 정도로 함중아는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음악을 선보이며 전설로 불리고 있다. 고삐가 풀리면 하루에 소주 30병을 기울였을 정도로 폭음한 적도 많았던 그는 “일년에 366일 술을 마셨을 정도예요”라며 당시를 회상한다.


[08/47][간호학과 관장실습] 해당 간호학과 졸업생/음성변조 : "교수님한테 찍히면 안 된다 그런 분위기랑 저희는 취업할 때 추천서가 중요하니까 찍히면 추천서를 못 받을지도 모른다는 그런 우려들 때문에 강압적인 분위기가 있었어요.
실습환경에 대해서 학생들이 정말 제대로 된 의료인으로 자랄 수 있게 그런 의료인 양성시스템 자체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해요.


[09/47][김부선 이재명] 박지원/민주평화당의원 (JTBC '썰전' 285회) : 이번에 평양회담에서도 김정은 위원장은 물론 모든 고위급 간부들이 이재용 부회장을 문재인 대통령 부통령 이재용 이렇게 대접을 하더라고요.
내가 바로 옆자리에 있었는데…아니 저한테 악수를 할 때는 그런 존경과 애정이 부족했는데 엄청나더라고요.


[10/47][김성수 아내 사망] 2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새로운 살림남 멤버로 합류한 김성수가 딸과 함께 첫 등장했다.
혜빈에게 실내화를 전해주고 돌아온 김성수는 혜빈이 남긴 밥으로 간단하게 식사를 한 후 본격적으로 집안일을 시작했다. 13세 딸을 홀로 키우는 싱글 아빠의 모습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김성수는 다소 부족해 보이지만 열심히 사는 살림남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11/47][서정희 근황] 서정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목욕 가는 길에 셀카.
앞서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 서정희는 그 비결에 대해 "나이가 들수록 과하지 않게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서정희는 "화장품도 덜 바르고 그렇게 관리하다보니 예쁘다는 소리는 듣는데.


[12/47][소지섭 정인선] 게다가 이 드라마는 한류스타인 소지섭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미 근래 최고 수준으로 해외 각국에 수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인 작가 위주로 드라마 편성표를 꾸리며 ‘저비용 저효율’ 함정에 빠져 있던 MBC 드라마국이 각성하게 만들기 충분한 성적표라 할 수 있다. 정인선은 전작인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미혼모 역을 맡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내뒤테’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쌍둥이 엄마 연기를 선보였다.


[13/47][송중기 박영선] 안현모(오른쪽)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부지런히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나"라는 소감을 전했다.
박영선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쪽방촌 봉사에서 송중기와 함께했다"면서 인증 사진을 올렸다. 송중기가 봉사한 '가톨릭 사랑 평화의 집'은 쪽방촌에 거주하는 소외된 이웃에게 무료로 도시락을 배달해주는 단체다.


[14/47][이용 열애설] 이용 측 관계자는 27일 스포츠서울을 통해 “현재는 결별한 상태고 연락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러시아 월드컵 후 지인을 통해 연락이 왔고 만남을 가진 게 맞지만 현재는 아니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날 한 매체는 축구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이용이 김 모씨와 만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15/47][한혜진 전현무] ‘뜻밖의 Q’ 전현무가 최근 연락을 제일 많이 한 상대가 당연 여자친구 한혜진이라고 당당하게 공개한다.
그는 연애 사실을 공개면서 많은 환영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하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낸 가운데 “솔직히 말해서~”라며 단점까지 거침없이 공개했고 이를 들은 다른 멤버들은 빵 터졌다고 전해져 전현무가 꼽은 공개 연애의 단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현무가 직접 밝힌 한혜진과 공개 연애 스토리와 그의 ‘츤데레’ 미담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뜻밖의 Q’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47][함중아 아내 폭로] 그러나 손명희 씨는 과거 함중아가 외도로 속을 썩였다며 “(함중아가) 바람을 많이 피웠다”고 폭로했다.
이에 함중아는 "바람 핀 게 한 두 번 있었나"라고 태연하게 말한 뒤 "젊었을 때 철이 없어 상대방 마음은 전혀 몰라주고 그렇게 살아도 죄책감 같은 거 하나도 못 느끼고. 함중아는 이날 “평소에 술을 많이 먹어서 술병이 나는 바람에 고생을 많이했다”면서 “건강이 나빠졌다고 느낄땐 복수가 차더라.


[17/47][서주원 김민영 결혼] 이날 아이웨딩 측은 서주원과 김민영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두 사람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서울의 한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김민영과 그런 김민영의 곁에 다정히 서서 늠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서주원의 모습에서 행복함이 묻어 나온다. 서주원은 2008년 카트레이스 데뷔 후 2010년 코리아카트챔피언쉽 최연소 챔피언을 거머쥐고 2013년 한국인 최초 일본 카트 시리즈 챔피언 등 큰 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10년 동안 카레이서로 활동해오고 있다.


[18/47][장우기 이혼] 28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님포스트 등 중국 언론에 따르면 장우기는 27일 두 번째 남편인 원파원과 협의 이혼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장우기는 24일 남편과 말다툼을 하다 과도를 휘둘러 남편의 등을 두 차례 찔러 상처를 입힌 바 있다. 장우기는 결국 남편과 결혼 2년 만에 이혼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19/47][유튜브BJ 살인예고]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28일 오전 2시 2분께 112신고센터에 “유튜브 방송을 보고 있는데 사람을 죽이러 간다고 한다.
유튜브 개인방송 BJ인 A씨(49)는 포커게임 관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B씨와 시비가 붙었고. A씨와 B씨는 게임사이트에서 서로 상대방을 잘 알고 지냈으나 유튜브 포커게임 방송진행에 있어 구독자를 상대로 속임수를 쓰고 있다는 등 이유로 사이가 나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20/47][강성훈 주거침입] 지난 27일 한 매체는 강성훈과 여성 코디네이터 박 모 씨가 전 매니저 김 모 씨의 자택에서 무단 주거 침입 등의 소란을 피웠다고 보도했다.
지인 등 3명이 이날 낮 12시 30분께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있는 강성훈의 전 매니저 김 씨 자택에서 ‘김 씨와 얘기하고 싶다’고 찾아와 소란을 피워 경찰이 두 차례 출동했다는 것. 팬들은 연이은 논란에도 해명 하나 없던 강성훈이 또다시 논란에 휩싸이자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1/47][다음검색리워드] 대한민국 유튜버 중 가장 큰 상징성을 지닌 ‘대도서관(본명 나동현 씨)’의 저서 ‘유튜브의 신’에서도 1인 미디어의 영향력에 대한 서술을 볼 수 있다.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영상제작자가 꿈이라는 김다은 씨는 자신이 만드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다가 2013년 처음 유튜브를 접했다. 어느 정도는 수용해야한다고 쳐도 너무 도가 지나친 영상들이 많아서 어느 정도의 제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유튜브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유튜버를 연예인처럼 생각하는 입장에서 그 영향력을 무시할 수는 없다.


[22/47][백군기 주택16채] 28일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가 6·13 지방선거 경기도 내 신규 선출직 공직자 107명의 재산등록 사항을 관보를 통해 공개했다.
백 용인시장은 "아내와 사별하고 재혼한 지금의 아내가 원룸형 작은 빌라 1개를 지어 임대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지난 3월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가 고위 공직자(1급 이상) 정기 재산변동 사항을 공개했을 때도 정부 부처 장차관급과 청와대 핵심 참모진을 비롯한 고위 공직자 상당수가 다주택자인 것으로 집계됐다.


[23/47][정재호 송다은 결별설] 송다은의 결별설은 두 사람이 서로 SNS 팔로워를 끊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촉발됐다.
특히 정재호가 인스타그램에 누리꾼들을 상대로 고민 상담 게시물을 올렸는데 송다은이 "여자친구가 싫어하는 사람을 굳이 몰래 연락하면서 만나는 심리는 뭔가요"란 댓글을 달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화설이 확산됐다. 정재호와 송다은은 프로그램을 통해 커플이 되며 종영 이후에도 누리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24/47][김부선 용서] 박지원/민주평화당의원 (JTBC '썰전' 285회) : 이번에 평양회담에서도 김정은 위원장은 물론 모든 고위급 간부들이 이재용 부회장을 문재인 대통령 부통령 이재용 이렇게 대접을 하더라고요.
내가 바로 옆자리에 있었는데…아니 저한테 악수를 할 때는 그런 존경과 애정이 부족했는데 엄청나더라고요.


[25/47][이경영 출연정지 해제] 배우 이경영(58)의 MBC 출연 정지가 해제는 사실이었다.
오늘(28일) MBC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2014년부터 출연금지자 명단에는 없다”고 밝혔다. 이경영은 2001년 미성년자 성매매 사건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었던 바 무혐의를 받았음에도 지금껏 지상파 채널에서 출연 정지 처분을 받았다.


[26/47][이동건 조윤희] [MBN스타 안윤지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훈남 배우 이동건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아내 조윤희와 달달한 신혼 생활 에피소드를 최초로 공개한다.
28일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측은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미우새’에서는 이동건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특급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방송에서 신혼 생활이 공개된 적 없는 이동건은 서로 어떤 애칭을 사용하냐는 질문에 조윤희가 자신을 “베이비”라고 부르라고 강요했던 사실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27/47][이제니 친오빠] [MBN스타 손진아 기자] ‘라라랜드’에서 이제니 친오빠가 공개된다.
오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 - 라라랜드’(이하 ‘라라랜드’)에서 이제니의 집을 찾아온 남자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빠는 ‘엄마표 동치미’를 두고 “(이제니가) 1년 전부터 먹고 싶다고 했는데.


[28/47][물개 문어 내동댕이] 뉴질랜드 현지 언론에 따르면 30대 남성 카일 멀린더가 뉴질랜드 남섬 카이코우라에서 친구들과 함께 카약을 타다가 갑자기 물속에서 솟아오른 물개에게 문어로 얼굴을 얻어맞았다.
이후 물개는 유유히 헤엄치며 사라졌고 문어는 카약에 붙어 있다가 떠났다. 멀린다가 물개에게 문어로 얻어맞는 장면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기면서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47][심재철 폭로] 그런데 그 범위를 넘어서 국가안위에 관한 특히 37개 기관이라고 하는데 지금 문제가 되는 것은 공방을 벌이고 있는 업무추진비와 관련해서 공방을 벌이고 있지만 47만 건이나 되기 때문에 그 부분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 많을 거예요.
거기에 대해서 청와대에서는 사실 남북 정상회담이랄지 청와대 특징은 위기관리시스템을 갖춰야 하기 때문에 24시간 근무할 수밖에 없는 것이고 그러면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원칙적으로 지키려고 하고 있지만 시간대 최근에는 특히 남북 정상회담이랄지 굉장히 국가주요 행사가 많지 않았습니까?. 노동계랄지 그런 것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 것들 끝나고 나서 같이 회식도 할 수 있는 것이고 또 공휴일에도 사실은 나와서 준비를 해야 되기 때문에 그러다 보면 식사를 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까 쓰게 된 것이다 그렇게 해명을 하고 있죠.


[30/47][김승현 이효리] 김승현은 27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이효리가 자신을 쫓아다녔다라고 밝힌 점에 대해 “제가 라디오 DJ 생활을 오래 했다”라고 운을 뗐다.
하루는 핑클이 게스트로 출연한 날이었는데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쪽지가 놓여져 있었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쪽지에 '우리 멤버 중에 널 좋아하는 멤버가 있어' 라고 적혀 있었다.


[31/47][임주환 여동생]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손으로 가방을 선물하고 있는 임주환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그런 임주환의 옆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한 여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임주환의 멘트를 근거로 그녀가 임주환의 여동생일 것으로 추측했다. "임주환 씨가 확실히 친동생이라고 밝힌 것도 아닌데 이런 식으로 기사화되면 굉장히 당황스러울 것 같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32/47][김흥국 반성] ■ 내홍·억울한 미투 논란 접고 대한가수협회장 퇴임하는 김흥국 솔직히 임기 채우는 게 쉽지 않았지 투표로 뽑아줬으면 믿음도 줬어야… 이미지 타격.
‘흥궈신’(흥을 돋워주는 예능신)이란 수식어로 잘 나가던 김흥국은 자신이 회장을 맡은 대한가수협회 내홍과. 김흥국은 가수협회 내홍과 더불어 ‘미투’ 논란으로 회복하기 어려운 이미지 손상을 입었다.


[33/47][김부선 손해배상] 박지원/민주평화당의원 (JTBC '썰전' 285회) : 이번에 평양회담에서도 김정은 위원장은 물론 모든 고위급 간부들이 이재용 부회장을 문재인 대통령 부통령 이재용 이렇게 대접을 하더라고요.
내가 바로 옆자리에 있었는데…아니 저한테 악수를 할 때는 그런 존경과 애정이 부족했는데 엄청나더라고요.


[34/47][박해미 공식입장] 남편 황모씨의 음주사고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박해미(사진)가 공식입장을 내고 복귀 의사를 전했다.
남편의 교통사고 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했던 박해미는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또한 주변정리가 끝나지 않았지만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고 밝혔다.


[35/47][서인국 논란사과] [MBN스타 김솔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군 면제 논란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특히 내면에 간직한 상처와 슬픔으로 눈빛 하나에도 많은 것을 담고 캐릭터화 시켜야하기 때문에 서인국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서인국은 “자리에서 일어나 한 말씀 드리고 싶다”며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


[36/47][판빙빙 돈세탁의혹] 보도에 따르면 판빙빙의 죄는 단순한 탈세가 아닌 대규모 돈세탁에 연루돼 있다는 것이다.
이는 중국에서 영화드라마 분야가 완벽한 돈세탁 플랫폼으로 꼽히는데 판빙빙의 영화 사무실이 대규모 돈세탁 범죄와 연루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판빙빙은 탈세 의혹이 제기되면서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가 전해진 바 있으나 이후 행방이 묘연한 상태다.


[37/47][투신 여고생 협박] 제천의 한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여고생 A양은 지난 2일 오후 2시 50분쯤 제천의 한 건물에서 뛰어내려 끝내 숨졌다.
경찰 조사 결과 A양은 선배와 친구들로부터 협박을 받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A양과 갈등이 있었던 친구 B양이 A양에 대한 이야기를 주변에 퍼뜨리면서 소문을 들은 B양의 친구와 선배들이 SNS를 통해 A양을 협박한 것으로 보고 있다.


[38/47][강성훈 위협영상] 박 씨는 “각각 다른 차량에 타고 있었다가 김 씨의 택시를 보고 강성훈 씨에게 전화를 했다.
강성훈과 박 씨는 검은색 R사 차량의 운전석과 조수석에서 각각 내린 뒤 택시에 있는 김 씨에게 다가갔다. SBS 연예뉴스 취재진이 단독으로 입수한 영상에는 강성훈과 박 씨가 검은색 차량에서 내린 뒤 김 씨와 그의 친형이 타고 있는 택시에 다가와서 지속적으로 김 씨에게 대화를 시도하는 모습이 담겼다.


[39/47][봉중근 이치로] [MBN스타 대중문화부] 봉중근이 이치로 견제로 화제를 모으면서 생긴 ‘봉의사’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봉중근은 2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진행된 은퇴 기자회견에서 은퇴 소감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봉중근은 2009년 WBC 일본전에서 스즈키 이치로를 상대로 날카로운 견제로 화제를 모아 ‘봉의사’라는 별명을 갖게 됐다.


[40/47][조우진 딸] 16년 무명 생활을 끝내고 명품 조연으로 발돋움한 연기파 배우 조우진 씨가 기쁜 소식을 잇따라 전했습니다!.
한 매체를 통해 조우진 씨에게 예쁜 딸이 있다는 소식이 보도됐습니다!.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인생 2막을 시작한다는 조우진 씨!.


[41/47][이영애 출연료] 지난 추석 연휴 쌍둥이 남매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로채널' 출연료 전액을 양평에 있는 아동복지재단 신망원에 기부했다.
관계자는 "이영애가 이번뿐만 아니라 예능 등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출연료를 수시로 기부해왔다"고 덧붙였다. 이영애는 '가로채널'에서 '예쁜 우리 새끼'라는 콘셉트로 쌍둥이 자녀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42/47][송승헌 결혼고민] 지난 27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송승헌은 "요즘 너무 외롭긴한데 결혼을 꼭 해야할지 모르겠다"면서 고민을 꺼냈다.
송승헌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신동엽은 "무조건 빨리하라"며 "나만 당할 수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송승헌은 "결혼 전으로 돌아가면 결혼을 하겠느냐"고 물었고.


[43/47][화물기사 폭행] A씨는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흥분한 사장이 내 얼굴에 주먹을 날렸고 그대로 쓰러진 나를 수차례 발로 걷어찼다"며 "이후 정신을 잃었고 일어나보니 동료들이 사장 B씨를 말리고 있었다"고 끔찍한 기억을 전했다.
A씨의 동료 C씨는 "사장 B씨는 자신의 업체 소속 직원이 아니더라도 공장에 있는 다른 업체 소속의 화물 운전기사에게도 갑질을 해왔다"며 "우리같은 일반 기사들은 혹여 불이익을 당할까 쉬쉬했던 게 사실이다"고 털어놨다. 원청업체인 H 시멘트 관계자는 "현재 사건을 파악 중이라 확실히 말씀을 드리는 건 어렵다"면서도 "만약 이같은 사건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하청업체와의 계약해지를 비롯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다"고 밝혔다.


[44/47][유병재 수리만점]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방문교사’ 코미디언 겸 작가 유병재가 수리 만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net ‘방문교사’에서는 새로운 선생님으로 유병재가 투입됐다. 이어 “2007년 수능 수리 영역 만점을 받은 쾌거를 이룬 바 있어 굉장히 열심히.


[45/47][전좌석 안전띠] 앞으로 모든 도로에서 전좌석 안전띠 착용이 의무화되고 자전거 음주운전도 처벌대상이 되는데요.
앞서 말씀하셨듯 오늘부터 개정된 도로교통법이 시행됨에 따라 고속도로뿐 아니라 모든 도로에서 차량 뒷좌석까지 전 좌석 탑승자가 안전띠를 착용해야 합니다. 다만 운전사가 승객에게 안전띠 착용의무를 알렸는데 승객이 안전띠를 매지 않은 경우에는 면책 사유가 적용됩니다.


[46/47][미미쿠키 연락두절] 충북 음성에 위치한 '미미쿠키'는 베이킹을 전공한 부부가 아기의 태명 '미미'를 상호로 정하고 '정직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겠다'라는 슬로건으로 매장을 운영해 인기를 얻었다.
롤케이크 등 '미미쿠키'에서 판매되는 다수의 제품이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게 아니냐는 의혹이 계속 터져 나왔다. '미미쿠키'는 온라인 직거래 사이트인 농라마트 카페에 사과문을 통해 "돈이 부족했다"라며 마트에서 판매되는 완제품을 구매해 재포장했다고 인정했다.


[47/47][원행스님 당선] 설정 스님의 중도 퇴진으로 총무원장 자리가 비어있어 원행 스님은 당선증을 받고 곧바로 4년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설정 스님의 중도 퇴진으로 총무원장이 궐위 상태여서 원행 스님은 당선증을 받고 곧바로 4년간의 임기를 시작했다. 원행 스님은 신임 총무원장으로서 조계종이 처한 심각한 위기와 갈등을 해소해야 할 막중한 책임을 안게 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