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6][마이크로닷 홍수현] 마이크로닷과 이덕화는 고정 출연 중이고 홍수현은 지난해 10월 게스트로 출연하며 친분을 맺었다.
마이크로닷 홍수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덕화는 방송을 통해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이덕화는 제작진이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이 열애하는 것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에 “전혀 몰랐다.


[02/36][박환희 비난] 박환희를 언급하며 저격글을 남긴 바스코 여자친구가 논란 확산에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현재 온라인상에는 바스코 여자친구가 자신의 SNS를 통해 박환희를 언급한 부분이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박환희가 SNS를 통해 "사진 찍는 건 싫어하지만 찍는 건 나보다 더 잘 찍는 피카츄"라며 아들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03/36][부산대 댓글조작] 앞서 부산대 총학생회는 부산대 학생 커뮤니티인 ‘마이피누’에서 임대 받아 사용하던 학생회 소통 게시판을 일방적으로 자체 홈페이지로 이전하겠다는 글을 게재한 후 운영진 1명이 총학에 비판적인 회원을 비꼬는 댓글을 달았다.
또 다른 운영진은 일반 학생인 척 여론을 돌리려는 글을 올렸으니 이 역시 총학 관계자임이 드러났고 결국 총학생회장이 사과문을 게시했다. 마이피누 운영자와 회원들은 총학생회 운영진 30명 중 10명이 그동안 신분을 감춘 채 댓글조작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04/36][손석희 김성태] 1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김성태 원내대표가 출연해 심재철 한국당 의원의 청와대 업무추진비 집행 내역 공개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긴급토론을 진행했다.
그런데 청와대라는 특수한 신분을 이용해 밤 11시 이후에 사용했으면서 아무 문제가 없다는 식의 인식은 그 자체가 문제”라며 “이 클린카드를 갖고 와인바나 이자카야 같은 곳에서 회의하느라 업무추진비를 지출할 수밖에 없었다는 주장은 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이에 홍 원내대표는 “청와대는 24시간 365일 일하는 곳”이라며 평창올림픽을 예로 들며 반론을 제기했으나 김 원내대표는 “문 대통령이 취임 후 청와대부터 주말과 휴일이 있는.


[05/36][여배우 남편 고소] 지난 1일 한 매체는 유명 여배우 A씨의 사업가 남편 B씨가 방송 제작비 미지급 사건에 연루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중순 경기북부경찰서에 지난 2015년 사업가 B씨가 운영 중인 그룹 산하 업체가 프로그램 제작 계약을 맺고 프로그램 납품 후에도 제작비를 지급하지 않았다는 고소장이 접수됐다. 고소인은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제작 제안을 받았을 당시 평소 유명 여배우의 남편이자 뷰티 사업가로 인지도가 높았던 B씨가 동석해 신뢰를 갖고 계약을 체결했으나 9회 제작비용인 2억원을 받지 못해 재산상 큰 손해를 봤다”고 말했다.


[06/36][은평구 초등학생 사망] 서울 은평구의 한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지난 1일 오후 8시 48분께 이 학교 6학년에 재학 중이던 A 양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은평구 초등학교 학생 사건은 OECD국가 중 청소년 자살률이 가장 높은 우리 교육의 현 주소를 여가 없이 보여준다. 지난 달 25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이 교육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17년까지 5년 간 불화.


[07/36][은희 7천평 저택] [MBN스타 손진아 기자] ‘사람이 좋다’ 은희가 7천평 저택에서 함께 살고 있는 남편을 언급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70년대 초반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은희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은희는 남편의 첫 인상을 회상하며 “첫 느낌은 머리도 기르고 한복바지 입고 다니고 그래서 뭐하는 사람인가 싶었다”라고 말했다.


[08/36][이명박 생중계] <질문 1> 지난주 이명박 전 대통령 측이 법원에 재판 생중계를 반대한다는 의견서를 냈습니다.
<질문 2> 법원의 선고 생중계 허용으로 이 전 대통령이 법정에 들어서는 장면과 법원의 판결이 나올 때 이 전 대통령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건가요?. <질문 3> 앞서 법원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국정농단 재판과 국정원 특수활동비 뇌물 재판 1심 선고에서도 생중계를 허가했었죠.


[09/36][이영자 최진실] 정선희는 "일상생활 할 때는 삶에 집중하는데 여기로 오니까 갑자기 시간이 그때로 돌아가는 것 같다"며 눈물을 쏟아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하루하루 지날수록 보고싶다"면서 "다음 생에는 연예인 최진실이 아니라 환희=-준희 엄마로 우리랑 같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라고 시들지 않은 그리움을 표했다. 아이 낳을 때 내가 참석했으면 좋겠다 생각한다"면서 "하늘나라 가서 나도 진실이한테 '(내가)너 대신 너희 아이들이 크는 모습 다 봤고.


[10/36][이영표 논란] ‘말하지 않아야 할 때: 이영표의 말’은 이영표가 신앙인으로서 삶에서 받은 영감에 대해 이야기한 내용이 담겨 있다.
이중 셋째 출산 당시 아내를 설득해 “주님이 주신 고통이라면 피하지 말자”며 무통주사를 맞지 않게 한 부분이 책을 접한 이들에게 불편함을 주고 있는 것. 이영표는 “하나님께서 여자에게 해산의 고통을 주신 것과 남자에게 이마에 땀을 흘려야 먹고 살 수 있다고 하신 창세기 3장 16절을 찾아 읽었고 님께서 주신 해산의 고통이라면 피하지 말자 이야기했다”고 책을 통해 전했다.


[11/36][이용주 부인 해명] 1일 이용주 의원의 부인 고모씨는 지역 생활정보지 1면 하단에 `존경하는 여수시민들께 드리는 글`이라는 광고를 내고 부동산 문제와 관련한 입장을 전했다.
이어 고 씨는 "최근 여러 지인으로부터 저와 제 남편에 대한 괴소문이 나돌고 있다는 전화를 여러 통 받았다"며 "부모님이 부정한 방법으로 재산을 물려줬다는 등의 얘기들인데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숫자상으로는 집이 많지만 실제로는 제가 현재 사는 집을 제외하고는 33㎡ 미만의 소형 원룸이 대부분"이라며 "현재는 장기 임대사업으로 등록돼 정식으로 세금을 내면서 운영되고 있는 것들이다"고 말했다.


[12/36][이중근 징역12년] 경주와 포항에서 지진이 있었고 안전성 평가를 다시 하면서 허가 심의가 길어진 것인데요.
항공권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인 탑항공이 그제 돌연 폐업을 선언하면서 예약을 해둔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게 됐습니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에 대해 검찰이 징역 12년을 구형했습니다.


[13/36][정선희 최진실]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어제는 '만인의 연인' 배우 최진실 씨가 세상을 떠난 지 10년째 되는 날이었습니다. " 추모식에 참석한 이영자 씨와 정선희 씨는 훌쩍 자란 최진실 씨의 자녀들을 보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려 주위를 먹먹하게 만들었는데요.


[14/36][태풍 제주도 접근] 【제주=뉴시스】조수진 기자 = 제25호 태풍 ‘콩레이’가 북상함에 따라 오는 6일부터 제주도가 직·간접 영향권에 들 것으로 예상되자 주말까지 예정된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됐다.
해군은 오는 5일 제주민군복합형관광미항(해군기지)에서 해상사열식 리허설을 언론에 공개하는 ‘2018 제주국제관함식 미디어데이’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태풍 영향에 대비해 행사를 취소했다. 오는 6일 오후 3시께 서귀포 동북동쪽 약 50㎞ 부근 해상까지 접근할 것으로 예상된다.


[15/36][황교익 백종원 저격] 지난 달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막걸리 가게 사장과 12개 지역 막걸리를 맞히는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후 황교익은 자신의 SNS에 “12개의 막걸리 브랜드를 미리 알려주고 찾아내기를 했어도 ‘신의 입’이 아니고서는 정확히 맞힐 확률은 매우 낮다”라고 지적했다. 일각에서 황교익이 최근 ‘수요미식회’에서 잘못된 음식 지식을 전달했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며 황교익의 하차 요구도 이어지고 있다.


[16/36][개천절 경축식]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 4350주년 개천절 경축식'에서 참석자들이 개천절 노래를 제창하고 있다.


[17/36][경인고속도로 사고] 3일 오전 2시 10분께 경인고속도로 서울 방향 부평 나들목 근처에서 A(35)씨가 몰던 벤츠 차량이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택시 바로 앞 승용차에 타고 있던 50대 여성 운전자 B(55)씨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음주 측정 결과 A씨가 면허 정지 수치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18/36][디발라 해트트릭]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디발라가 해트트릭을 기록한 유벤투스(이탈리아)가 영보이스(스위스)에 완승을 거뒀다.
유벤투스는 호날두가 퇴장 징계로 인해 결장했지만 디발라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영보이스는 후반 33분 카마라가 경고누적으로 퇴장당하는 등 고전을 이어갔고 유벤투스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19/36][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시카고 컵스와의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1대 1로 맞선 연장 10회 말 등판한 오승환은 1과 ⅔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팀의 2-1 승리에 힘을 보탰습니다. 연장 13회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둔 콜로라도는 9년 만에 디비전시리즈에 진출했고 오승환은 우리 선수로는 처음으로 한미일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에 모두 출전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0/36][방탄소년단 빌보드]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結 ‘Answer’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5주 연속 진입했다.
2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25위를 기록했다. 올해 5월 발매한 LOVE YOURSELF 轉 ‘Tear’에 이어 LOVE YOURSELF 結 ‘Answer’까지 3개의 앨범이 연달아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5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21/36][산이 해명]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래퍼 산이가 손가락 욕 루머에 대해 해명을 했다.
산이는 “절을 하는데 마이크 때문에 손가락이 욕을 하는 것처럼 보일 수 밖에 없었다고 해명을 했다. 당시 상황을 재연한 산이는 “순간포착 캡처가 돌아다니기 시작했고 내가 공연 지각에 관중 모욕까지 했다는 루머가 돌았다”며 “늦은 건 당연한 사실이었고 따끔한 충고 또한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반성을 했다.


[22/36][이재성 부상] (서울=연합뉴스) 이동칠 김경윤 기자 = 한국 축구대표팀의 주전 미드필더 이재성(26·홀슈타인 킬)이 훈련 중 무릎을 다쳤다고 독일 매체 스포르트버저가 3일(한국시간) 보도했다.
올 시즌 프로축구 K리그 전북 현대에서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 홀슈타인 킬로 이적한 이재성은 합류 직후 주전 자리를 꿰차 컵대회를 포함해 8경기에서 한 골에 도움 4개를 기록하는 등 맹활약 중이다. 이재성 측 관계자는 "훈련하다가 경합 도중에 무릎 쪽에 이상을 느껴 병원에 가서 MRI(자기공명영상촬영)를 찍고 상태를 지켜보고 있다"면서 "다행히 이상은 없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하루 이틀 더 지켜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23/36][차은우 2관왕] 차은우는 2일 진행된 '2018 코리아드라마어워즈'(2018 KDA)에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남자신인상과 한류스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차은우는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캠퍼스 츤데레 냉미남 도경석 역으로 활약. 앞서 차은우는 매거진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도경석을 연기한 것에 대해 "작품을 시작하기 전에 청량하고 풋풋한 이미지로 저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 ‘차은우에게 이런 모습도 있구나’라고 봐준다면 정말 뿌듯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다.


[24/36][카이스트 염소가스]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 사고로 실험실 안팎에 있던 대학원생 A(28)씨 등 6명이 목 통증과 메스꺼움을 호소하며 병원 치료를 받았고. 소방당국 관계자는 “염소가스 밸브에서 가스가 누출된 것으로 보인다”며 “실험실에 있던 자동 차단 장치가 작동해 자체적으로 중화하고 가스를 외부로 배출했다”고 밝혔다.


[25/36][콩레이 경로] 3일 기상청에 따르면 '콩레이'는 이날 오전 3시 현재 일본 오키나와 남남동쪽 800㎞ 부근 해상에서 시속 18㎞로 북서 방향으로 이동 중이다.
'콩레이'는 북태평양고기압 가장자리를 따라 오는 4일 오전 3시께에는 일본 오키나와 남쪽 부근으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오는 6일 오후 4시께 제주도 서귀포 남동쪽을 스쳐 지난 뒤 7일 0시께 부산 남쪽 20㎞ 지점의 바다를 지날 것으로 보여 이에 대한 피해 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26/36][NYT 트럼프] 뉴욕타임스(NYT)는 2018년 10월 2일 심층 취재 결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부친 프레드 트럼프와 모친 메리 트럼프로부터 최소 4억1300만달러에 달하는 유산을 물려받았으며.
1980년대 ‘트럼프 셔틀’ ‘플라자 호텔’ ‘아틀란틱 시티 카지노’ 등 트럼프 대통령이 크게 벌린 사업들이 줄줄이 무너졌을 때도 부친 프레드 트럼프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회사들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이 진 빚을 갚아줬다고 NYT는 전했다. 프레드 트럼프는 또 사망하기 전 트럼프 대통령 등 5명의 자녀에게 대부분의 부동산 소유권을 넘기는 과정에서 부동산 가격을 축소했다고 NYT는 전했다.


[27/36][류현진 1선발] 류현진은 2012년 11월 포스팅을 거쳐 LA 다저스에 입단했다.
시카고 컵스는 지난 겨울 당시 류현진과 같은 나이였던 FA 다르빗슈 유에게 6년 1억2600만 달러의 거금을 안겨주었다. LA 다저스는 디비즌시리즈 1차전에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 대신 '빅게임 투수' 류현진을 내세우기로 했다.


[28/36][알비노 다람쥐]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설악산국립공원 사무소에 따르면 탐방객 64살 김명오 씨가 지난달 25일 대청봉 구간을 산행하던 중 온몸이 하얀 알비노 다람쥐를 발견해 사무소 측에 알려왔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2008년 내설악에서 발견됐었던 알비노 다람쥐는 멜라닌 색소 결핍증인 알비노 현상으로 몸이 하얗다고 국립공원 사무소는 설명했습니다.


[29/36][양현종 부상] 양현종은 3일 대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원정 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오른쪽 옆구리를 다쳤다.
이어 나온 황인준(3분의 1이닝 3실점)-박정수(1이닝 7실점)-박경태(3과 3분의 2이닝 5실점) 등이 부진하면서 KIA는 5-20으로 대패했다. KIA는 잔여 경기가 11경기나 남은 상황에서 5위에 오르면서 가을야구 막차 티켓을 거머쥘 유력한 후보였다.


[30/36][오승환 무실점] 오승환은 3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리글리필드에서 벌어진 2018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와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1-1 동점이던 연장 10회말 구원 등판.
오승환은 선두타자 벤 조브리스트를 4구 만에 유격수 땅볼로 처리한 뒤 크리스 브라이언트 역시 3루 땅볼 아웃으로 잡았다. 콜로라도는 크리스 러신과 교체를 택했고 러신은 빅터 카라타니를 1루 땅볼로 잡아 1-1 동점에서 연장 12회로 넘어갔다.


[31/36][전주 아파트 라돈] 전북 전주의 한 아파트 욕실에서 권고 기준치의 10배를 넘는 라돈이 검출됐다.
3일 전주시에 따르면 덕진구 모 아파트 입주민이 "자체 검사결과 일부 가구의 욕실 천연석 선반에서 많은 양의 라돈이 검출됐는데 시공업체가 대책 마련 요구에 응하지 않고 있다"는 민원을 최근 시에 제기했다. 전주시는 "입주민은 욕실 사용을 자제하며 선반 교체 등을 요구하고 있지만 시공업체는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어서 중재하기 쉽지 않다"고 말했다.


[32/36][조보아 실수]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우 조보아가 청년구단에 투입됐으나 실수를 연발했다.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 편에서는 청년구단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사상 역대급으로 냉담했던 시청자들의 반응과 최악의 위치 조건이었던 대전 청년구단이 오픈을 앞두고 ‘MC 군단’ 김성주와 조보아의 지원까지 받게 됐다.


[33/36][판빙빙 공식사과] 앞서 중국중앙TV 등에 따르면 중국 세무총국과 장쑤성 세무국은 조세징수법을 내세워 판빙빙과 법정 대표 업체 등에 벌금 5억9천500만 위안(967억 여원).
판빙빙과 대표 업체 등에 부과된 벌금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출연료 이중 계약에 대한 2억4천만 위안(390억 여원). 한편 판빙빙은 지난 7월 전 중국중앙TV 진행자 추이융위안(崔永元)이 '판빙빙이 6월 영화 출연 당시 이중 계약서를 작성.


[34/36][한끼줍쇼 김동현] [MBN스타 손진아 기자] ‘한끼줍쇼’ 김동현이 아내 송하율의 첫인상을 언급했다.
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배우 김보성과 UFC 선수 김동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동현은 “의리!”를 외치며 힘이 넘치는 김보성과 달리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으로 첫 벨을 눌렀다.


[35/36][토트넘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오는 4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서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2차전을 치른다.
바르셀로나는 오는 29일 홈에서 레알과 맞붙는 올 시즌 첫 엘클라시코를 끝으로 10월 일정을 마무리한다. 매 시즌 모든 대회의 우승컵을 노리는 바르셀로나로서는 10월이 이번 시즌 농사의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36/36][토트넘 바로셀로나] 토트넘은 4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8~2019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B조 2차전 바르셀로나와 맞붙는다.
해리 케인과 함께 토트넘 공격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이들의 이탈은 바르셀로나전에 대한 걱정이 깊어지게 만든다. 조국 프랑스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우승을 이끄는 등 EPL 최고의 골키퍼로 손색없는 요리스의 복귀는 토트넘 수비진에 큰 힘이 될 전망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