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5][구하라 전남친 해명] 리벤지 포르노가 아닌 구하라가 직접 찍은 동영상이며.
지난 4일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문제가 된 동영상은 구 씨가 먼저 찍자고 했고. 앞서 구하라가 디스패치를 통해 자신이 엘리베이터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는 영상 및 성관계 동영상을 보낸 메시지 등을 공개한 바 있다.


[02/35][김부선 신체비밀] 작가 공지영이 김부선의 ‘이재명 신체비밀 폭로’ 음성이 유출된 것에 대해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공지영은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사형수 방문하고 3시에 나와 보니 저와 김부선 씨 목소리 들어간 녹취 파일이. 공지영이 언급한 이창윤 씨는 지난 6월 “배우 김부선 씨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


[03/35][노벨평화상 발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박지원 의원 페이스북 민주평화당 박지원 의원은 지난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8 노벨평화상 콩고의 데니스 무퀘게. 이어 “문재인 트럼프 김정은 세 정상이 거론 되었지만 노벨상은 평화상 포함 결과물에 수여하지 동기유발엔 일반적으로 수여하지 않습니다.


[04/35][무지개 5개] NASA는 “과잉 무지개는 기온이 낮고 공기 중 물방울의 크기가 1mm 미만으로 모두 비슷한 특정 상황에서만 형성된다”면서 “태양빛이 빗방울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까지 닿은 뒤 반사되어야 과잉 무지개가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이어 “과잉 무지개는 매우 드문 기상 현상 중 하나”라면서 “특히 최소 5개 이상의 무지개가 나타나는 경우는 더욱 드물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로열네덜란드 기상 연구소의 한 과학자 역시 라이브사이언스와 한 인터뷰에서 “과잉 무지개는 종종 관찰되지만 5개 이상의 무지개가 연이어 포착되는 경우는 매우 보기 드물다”고 설명했다.


[05/35][박신양 고현정] 5일 KBS 드라마국 홍보 관계자는 MBN스타에 “박신양 고현정 배우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고현정은 지난 2월 7일 제작진과 불화설로 SBS 드라마 ’리턴’에서 하차 한 후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택했다.


[06/35][박준태 음주운전]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음주 운전 교통사고를 내 법원으로부터 실형을 선고 받은 박준태(29·전남 드래곤즈)에게 활동 정지 처분이 내려졌다.
박준태는 지난 6월 30일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냈고 피해차량 탑승자 두 명에게 상해를 입힌 혐의로 기소됐다. 그러면서 "선수단 전원에게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정기교육을 실시하고 아울러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07/35][박해미 분노] 배우 박해미가 음주운전 사망 사고를 낸 남편 황민이 자신에게 섭섭한 마음을 드러내자 분노했다.
황민은 4일 오전 영장실질심사를 위해 법원에 출석한 자리에서 “(사고 이후) 아내하고는 한 번도 만나보지 못했습니다”며 “사고 이후 집에 오지 못하게 해서 못 갔고요”라고 말했다. 뮤지컬 연출가 황민은 지난 8월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토평 나들목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2t 트럭을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켰다.


[08/35][벤 포티 열애설] [MBN스타 안윤지 기자] 가수 벤과 포티의 두 번째 열애설이 일었다.
벤의 소속사 메이저나인 관계자는 5일 오후 MBN스타에 “아티스트의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 같은 발라드 가수로 동료들과 함께 모임을 가지며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했다.


[09/35][신동빈 집행유예] 친 정부 보수단체를 콕 집어 지원한 이른바 화이트리스트 혐의에 대해 김기춘 전 실장은 실형을 받고 재구속되는가 하면.
▶ 인터뷰 : 김기춘 / 전 청와대 비서실장 - "관련해서 심경 한 마디 부탁드리겠습니다. 같은 혐의를 받고 있는 조윤선 전 정무수석은 이미 진행되는 상황에서 인수인계를 받았다는 점 등이 참작돼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재구속을 피했습니다.


[10/35][심현희 사망] 심씨를 지원한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은 지난 4일 “2016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을 통해 소개됐던 심현희님이 2018년 9월 21일 건강 이상으로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다”고 밝혔다.
재단은 “심현희님을 위해 사랑으로 보내주신 많은 분의 후원금을 전달받고 각 분야 전문가들도 구성된 운영위원회를 통해 심현희님과 가족에게 필요한 의료비 및 생계비를 지원해왔다”며 “향후 후원금은 신경섬유종증 및 항암 치료 중인 어머님의 의료비와 심현희님과 같은 저소득 신경섬유종증 환우들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우리 방송을 통해 사연이 소개된 후 많은 분께서 성원을 보내주셨던 심씨가 2차 수술 후 재활 수술을 받던 중 머리 부분에 불의의 부상을 당해 의료적 조치에도.


[11/35][유명 디자이너 마약]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울산지방경찰청은 4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유명 디자이너 A씨를 구속하고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겼다고 밝혔다. A 씨는 올해 들어 3차례 정도 서울 자택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12/35][이명박 징역15년]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는 6일 이명박 전 대통령이 '다스' 자금 횡령 등의 혐의로 1심에서 징역 15년형을 선고받은 것과 관련.
홍 전 대표는 페이스북에서 "국사범도 아닌 전직 대통령 가족 회사의 소유권을 두고 자금 추적이나 물증도 없이 관련자들을 회유한 진술 증거만으로 중형을 선고한 정치 재판"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홍준표 (영종도=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두 달간의 미국 생활을 마치고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13/35][정지민 임신]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태아 초음파 사진과 더불어 부부가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14/35][조윤선 집행유예] 친 정부 보수단체를 콕 집어 지원한 이른바 화이트리스트 혐의에 대해 김기춘 전 실장은 실형을 받고 재구속되는가 하면.
▶ 인터뷰 : 김기춘 / 전 청와대 비서실장 - "관련해서 심경 한 마디 부탁드리겠습니다. 같은 혐의를 받고 있는 조윤선 전 정무수석은 이미 진행되는 상황에서 인수인계를 받았다는 점 등이 참작돼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재구속을 피했습니다.


[15/35][하시시박 모유수유] 봉태규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하시시박의 모유수유 사진과 짤막한 감상글을 게재했다.
봉태규는 “본비는 배가 엄청나게 고팠고 원지(하시시박 본명)는 자연스럽게 아이에게 밥을 먹이고 있습니다. 봉태규가 공개한 사진에는 태양을 등지고 딸 본비에게 모유를 먹이는 하시시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16/35][거미 조정석] 거미는 5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게스트로 출연해 귀 호강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에 MC 유희열은 "얼마 전에 거미 씨에게 좋은 소식이 들렸다"면서 조정석과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거미 또한 "저도 아직 실감이 안 난다"며 "지난 출연 당시 새해 계획을 물어보셔서 아무 생각 없이 '신부수업'이라고 답했는데.


[17/35][미국 9월 실업률] 5일(현지시간) 미국 노동부가 발표한 9월 비농업부문 고용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6개월간 4.
미국의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사실상 '완전고용' 상태로 평가하는 수준이다. 미 노동부는 이와 함께 지난달 비농업 일자리가 13만 4천 개 증가해 일자리 증가 폭은 1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이었다고 밝혔다.


[18/35][성훈 철인3종]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부 12.
이날 방송에서는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게 된 성훈의 독한 준비 과정과 진정한 자연인으로 다시 태어난 이시언의 때늦은 피서기가 유쾌함을 전했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는 개성 넘치는 무지개 회원들의 일상을 담아내며 재미와 공감을 함께 전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35][수아레스 명단제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수아레스 sns 한국과 우루과이 평가전이 오는 12일 열리는 가운데. 우루과이축구협회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12일 한국전과 16일 일본전 등 아시아 투어에 참여할 자국 축구대표팀 엔트리를 공개했으나.


[20/35][이상화 문가비]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이상화와 문가비가 역대급 여전사의 포스를 내뿜으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굴 탐사를 하던 중 이상화는 천장에 붙어있는 수천마리의 박쥐떼를 보고 경악했지만 이내 평정심을 되찾고 땅에 떨어져 있던 새끼박쥐를 구해주며 “귀엽다”고 말했다. 강남이 도마뱀의 머리쪽을 제압하자 이상화는 몸통과 꼬리 부분을 움켜쥐며 사냥에 성공했다.


[21/35][이승우 56분] 유럽파 공격수 황희찬(함부르크)과 이승우(헬라스 베로나)가 소속팀 경기에 나란히 선발 출전했다.
유럽파 공격수 황희찬(함부르크)과 이승우(헬라스 베로나)가 소속팀 경기에 나란히 선발 출전하며 축구 국가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예열을 마쳤다. 지난 1일 발표된 벤투호 2기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린 황희찬과 이승우는 오는 8일 경기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 소집돼 우루과이(서울·10월 12일).


[22/35][차준환 2위] 한국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에이스 차준환(휘문고)이 챌린지 대회인 핀란디아 트로피 쇼트 프로그램에서 개인 통산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는 쾌거를 이뤘다.
차준환은 5일(한국시각) 핀란드 에스포에서 열린 2018-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핀란디아 트로피 에스포 2018 쇼트 프로그램에서 84. 쇼트 프로그램 1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싱글 8위를 기록한 미하일 콜야다(러시아·85.


[23/35][태풍 콩레이 경로] 부산은 현재 태풍 직접 영향권에 들면서 해안 지역에서 초속 30m가 넘는 강풍이 불고 있다.
광안리 등 해안지역에도 초속 32~37m에 달하는 강풍이 불고 있다. 이날 오전 5시쯤 서귀포 남동쪽 20km 부근 해상을 통과한 콩레이는 오전 11시쯤 경남 통영 부근에 상륙한 뒤 12시쯤 부산.


[24/35][폼페이오 4차방북] 지난 7월 3차 방북 이후 약 3개월 만으로 먼저 6일 일본에 도착해 아베 신조 총리 등과 면담한 뒤 7일 하루 일정으로 평양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폼페이오 장관의 이번 방북은 북미 대화의 본격적인 재개를 알리는 동시에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 정착 프로세스를 가늠할 수 있는 풍향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 미 국무장관> "이번주 내가 할 노력은 유엔 안보리가 북한을 향해 이행하라고 가리킨 것의 달성으로 가는 과정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는 일보 진전이 될 것입니다.


[25/35][황희찬 풀타임] 【서울=뉴시스】권혁진 기자 = 독일 분데스리가2(2부리그)에서 활약 중인 이청용(보훔)과 황희찬(함부르크)이 풀타임을 뛰며 소속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청용은 6일(한국시간) 독일 보훔의 보노비아루르슈타디온에서 열린 2018~2019 독일 분데스리가2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와의 경기에 선발로 등장했다. 함부르크는 전반에만 두 골을 넣어 다름슈타트를 2-1로 제압했다.


[26/35][김제동 출연료 논란]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오늘밤 김제동’의 진행자 김제동이 출연료 논란에 휩싸였다.
5일 KBS 공영노동조합은 성명서를 내고 “김제동에게 고액 출연료를 지급하면서 국민의 피와 땀이라 할 수 있는 수신료가 낭비되고 있다”고 했다. 이에 대해 KBS는 6일 김제동 출연료 논란에 대해 “출연자 출연료를 공개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내놨다.


[27/35][디아크 논란]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다"고 글을 적었다.
당사자와 당사자의 소속사와 만남을 가져 제가 '강압적 성관계'를 해명하는 글을 쓰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고.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습니다.


[28/35][라리가 공식사과] 라리가는 현지 시간 5일 일본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전 스페인 대표 공격수 페르난도 토레스를 '가라테 키드'라고 부르며 욱일기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제작해 게시했다.
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유럽 축구계에서는 일본 축구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할 때 욱일기가 종종 사용되어 논란이 됐다. 사태를 파악한 라리가는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 라리가는 저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포스팅에 대해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29/35][숙명여고 자매 경찰조사] (서울=연합뉴스) 김지헌 기자 = 서울 숙명여고 시험문제 유출 의혹을 받는 쌍둥이 자매와 이들의 아버지인 전임 교무부장 A 씨가 6일 나란히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이날 오전 조사를 마친 뒤 자매 중 1명이 조사실에서 변호사 등과 함께 점심을 먹던 중 호흡곤란을 호소. 숙명여고 2학년인 쌍둥이 자매는 이달 5일 2학기 중간고사를 치른 뒤 이날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에 임했다.


[30/35][아는형님 박성광]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신입 매니저 임송 씨와의 에피소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성광이 유쾌한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박성광이 등장하자 “송이 매니저는 어디 있나”고 물었다. 박성광은 “매니저가 휴가 중이라 녹화 현장에 함께 오지 못했다”고 밝혔고 형님들이 깊은 아쉬움을 표했다.


[31/35][커쇼 무실점] LA 다저스 클레이턴 커쇼가 6일 디비전시리즈 2차전 1이닝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환호하고 있다.
전날 류현진의 7이닝 무실점 피칭으로 기선을 제압한 다저스는 커쇼까지 완벽하게 부활하면서 포스트시즌에 더욱 강해진 모습을 보였다. 전날 류현진의 7이닝 무실점 피칭으로 기선을 제압한 다저스는 커쇼까지 완벽하게 부활하면서 포스트시즌에 더욱 강해진 모습을 보였다.


[32/35][태풍 피해] 해운대 마린시티 태풍피해 아수라장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태풍 콩레이가 영남권을 통과한 6일 폭풍해일이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방파제를 넘어 해변도로를 덮쳐 인근 상가가 부서져 있다.
태풍에 대형 광고판 파손…형광등 수백개 '아찔'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6일 부산을 관통한 태풍 '콩레이'의 강풍에 부산 중구의 한 아파트 옥상에 설치된 대형 광고판 덮개가 뜯겨 내부에 설치된 형광등 수백 개가 그대로 노출돼 있다. 태풍에 유실돼 표류하는 철제 구조물 (울산=연합뉴스) 태풍 콩레이가 상륙한 6일 오전 울산시 동구 방어진항에 설치된 철제 구조물이 강풍에 유실돼 바다에 표류하고 있다.


[33/35][토트넘 카디프]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지난 4일 토트넘은 웸블리스타디움에서 벌어진 바르셀로나와의 UCL 조별 리그 경기에서 2-4로 패했다.
지난 4라운드와 5라운드서 왓포드와 리버풀을 상대로 연속 패배하며 주춤했으나 최근 브라이튼과 허더즈필드 경기에서 연승했다. 카디프 감독 닐 워녹이 승격 당시 카디프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경쟁할 준비를 갖추지 못했다고 실토한 바와 같이 카디프는 나란히 강등권 순위에 있는 뉴캐슬과 허더즈필드와의 0-0 무승부 제외하고 다른 팀들과의 경기에서 모두 패했으며 카라바오컵 경기서는 챔피언십 소속 노리치에게 1-3으로 졌다.


[34/35][후쿠시마 오염수] 일본 원자력 규제당국이 기준치를 초과한 방사성 물질이 검출된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를 바다에 방출하는 것을 허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후케타 도요시 원자력규제위원회 위원장은 어제(5일) 희석을 거쳐 방사성 물질이 기준치 이하로 낮아지면 오염수를 해양에 방출하는 것을 용인하겠다는 생각을 밝혔습니다. 2011년 3월 동일본대지진 당시 폭발 사고가 난 뒤 폐로작업이 진행 중인 후쿠시마 제1원전 주변에는 94만t에 이르는 고농도 방사성 물질에 오염된 물이 고여 있습니다.


[35/35][휘발유 가격상승] 오늘(6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 서비스인 '오피넷'에 따르면 이달 첫째주 전국 주유소에서 판매된 보통 휘발유 가격은 전주보다 ℓ당 평균 9.
어제(5일)기준으로 전국에서 가장 휘발유 가격이 비싼 곳은 서울 중구의 한 주유소로 보통 휘발유가 ℓ당 2천356원이었고. 석유공사는 주간 보고서에서 "국제유가는 11월 이란 제재를 앞두고 공급 감소가 우려되는 상황에서 미국과 이란 갈등 심화 등의 영향으로 상승했다"면서 "국제유가가 7주 연속 상승세를 유지함에 따라 국내 제품 가격도 오름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