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1][소유진 백종원] [MBN스타 대중문화부] 소유진 백종원 부부가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며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소유진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사옥에서 새 주말드라마 ‘내사랑 치유기’ 제작발표회에서 남편 백종원 응원에 관한 질문에 “열심히 응원해준다”라고 말했다. 소유진은 평소 SNS를 통해서도 백종원이 직접 만들어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음식들을 꾸준히 공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02/51][여자배구 성추행] 대한배구협회는 “팀 스태프끼리 늦은 시각 음주를 한 후 신동인 코치가 여성 재활 트레이너에게 성추행을 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협회에 따르면 9월 18일 트레이너를 통해 관련 사실을 알게 된 차해원 감독은 신 코치를 퇴촌 조치시켰으며. 여성 트레이너와 진천선수촌 숙소에서 함께 술을 마신 후 성추행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었다.


[03/51][이수근 무죄] 2007년 진실·화해를 위한 과거사정리위원회는 "당시 중정 수사관들이 이수근 씨 등을 불법 체포·감금하고 수사과정에서 물고문과 전기 고문 등 가혹 행위를 했다"며 "사실 확인도 없이 졸속으로 재판이 끝났고.
당시 홍콩에 도착해서 충분히 북한 영사관 등으로 들어갈 수 있었음에도 캄보디아로 향한 점 등을 근거로 위장 귀순 간첩이라는 공소사실을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재판부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방어권을 제대로 행사하지 못한 채 위장 귀순한 간첩으로 낙인 찍히고 생명까지 박탈당하는 데 이르렀다"며 "권위주의 시대에 국가가 저지른 과오에 대해 피고인과 유가족에게 진정으로 용서를 구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04/51][이주화 삭발] 이주화는 11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예술공간 혜화에서 진행된 연극 ‘내 친구 지화자' 프레스콜에 삭발을 한 머리로 등장했다.
이주화는 삭발을 한 이유에 대해 “대본을 받고 머리를 잘라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연극은 TV나 스크린과 달리 관객을 마주보고 한다. 이주화가 출연하는 ‘내 친구 지화자’는 승부욕 강한 욕쟁이 지화자(정미숙) 할매와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오뚝이 이순이(이주화) 할매의 포복절도 분투기를 담은 작품이다.


[05/51][정석원 집행유예] 동아닷컴DB 필로폰과 코카인을 투약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연기자 정석원이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8부는 11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정석원에게 일부 혐의를 유죄로 인정. 정석원은 올해 2월 호주 멜버른의 한 클럽에서 고교 동창인 한국계 호주인 등 3인과 필로폰과 코카인을 투약한 혐의다.


[06/51][ktx 사망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1일 오전 10시께 김천시 남편 KTX 경부선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1명이 서울발 진주행 KTX 405호 열차에 치였다. 숨진 신원미상의 1명은 갑자기 달리던 KTX 열차에 뛰어들었고 사고 수습으로 인해 열차는 40여 분 지연돼 출발했다.


[07/51][가짜 브라운체온계] 지난 11일 해외 직구를 통해 가짜 브라운 체온계를 판매해 온 온라인 업체 1.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진품 귀 적외선 체온계를 복제한 위조품들은 겉으로 봐서 식별이 어려울 만큼 진품과 거의 유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위조품들은 제품 설명서나 제품 외관에 한글이 표기되어있고 공식사이트를 통해 제품에 새겨있는 모델번호를 입력하면 정식 허가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08/51][낸시랭 폭행감금]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9/51][농구대 중학생 사망] 사고로 사망한 중학생 A 군은 당시 농구 골대 림이 휘어진 것을 보고 친구 어깨에 올라타 림을 바로 잡으려고 하던 중이었습니다.
사고에 앞서 등교한 학생들은 넘어져 있던 농구대를 세웠고 이후 A군 등이 낮에 농구대의 휘어진 골대 림을 바로 잡으려던 중 변을 당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시설물 관리 담당자가 사고 직전인 주말 당직자로부터 농구대가 한 차례 넘어졌다는 사실을 전달받고도 별다른 안전 조치를 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0/51][박잎선 송종국]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박잎선과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아이들을 향한 사랑은 여전했다.
11일 박잎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한 사진과 함께 송종국을 언급했다. 이날 송종국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송종국#송지아#운동#골프”라는 글과 함께 딸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11/51][오정욱 사망] 뮤지컬 '오!캐롤'에서 '에스더' 역을 맡고 있는 이혜경은 9일 진행된 오후 3시 낮 공연 도중 남편 오정욱의 사망 소식을 접했다.
공연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혜경이 무대에 오르기 전 남편의 상태에 대해 염두에 두고 무대에 오른 것으로 알고 있다. 이혜경과 함께 공연을 하던 출연진 및 관계자들 역시 이 같은 비보를 접하고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다는 전언.


[12/51][왕진진 낸시랭 이혼] 낸시랭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부터 이혼까지 요란하고 피곤하게 제 소식을 전하게 돼 많은 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제가 선택한 잘못된 결혼과 사랑인 만큼 누구 탓도 없이 제가 다 감당하고 책임져야 할 부분들은 책임지겠다"고 했다.
왕진진은 이날 연예매체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낸시랭과의 이혼은 예견돼 있던 것"이라며 "지난해 12월 낸시랭과 결혼 발표 후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이후부터 이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낸시랭과 왕진진은 지난해 12월 27일 혼인신고를 해 법적 부부가 됐지만 결혼 10개월 만인 지난 10일 두 사람 모두 언론을 통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알렸다.


[13/51][조현아 이혼재판]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장녀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이혼소송 재판이 어제(11일) 진행됐습니다.
서울가정법원 가사합의4부(권양희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2시 남편 박모 씨가 조 전 부사장을 상대로 낸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청구 소송의 첫 변론준비기일을 열고 향후 재판 절차 등에 관한 양측 의견을 들었습니다. 조 전 부사장은 2010년 10월 초등학교 동창인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 원장과 결혼해 쌍둥이 자녀를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14/51][한지민 전현무] 이날 한지민은 "전현무에게 서운한 적이 있다"며 "전현무가 한 방송에서 나한테 전화를 했다.
한지민의 폭탄 발언에 전현무는 "(한지민이) 바뀐 번호를 안 알려줬다"고 해명했고. 한지민은 "황민현이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에 회사의 여직원들이 모두 부산에 내려왔다"며 황민현을 향한 주변의 팬심을 전했다.


[15/51][현아 이던 사진공개] 이들 스스로 연인 사이임을 공식화 한 만큼 반가운 사진임은 틀림없으나 열애 공개 이후 소속사에 의해 무기한 활동 중지 처분을 받은 데 이어.
당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는 즉각 부인했으나 이튿날 현아가 직접 인터뷰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입장을 번복했다. 하지만 현아와 이던이 각자 SNS를 통해 팬들에게 열애 인정 후폭풍의 속내를 털어놓는 등 소속사와 입장차를 이어갔고.


[16/51][장자연 임우재 통화] 박상기 법무부 장관이 12일 고(故) 장자연 씨와 생전 수십 차례 통화한 의혹이 제기된 임우재 전 삼성전기 고문을 필요 하면 조사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박 의원은 이날 개인 소셜 미디어에 장자연 씨가 숨지기 전 임우재 전 고문과 35차례 통화 의혹을 제기한 한 언론 기사를 링크하면서 이 같은 뜻을 밝혔다. 앞서 전날 한 언론은 2008년 임우재 전 고문과 장자연 씨가 35차례 통화한 사실이 밝혀졌지만 당시 검찰이 임 전 고문을 소환 조사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17/51][홍여진 이혼] 1979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30년차 배우 홍여진(사진)이 결혼부터 이혼을 결심한 이유까지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 홍여진은 "남편 빚을 갚기 위해 벗는 영화 출연했다"고 고백했다. 더욱 에로 영화만을 찍고 싶지 않았던 홍여진이었지만 남편은 높은 출연료를 이유로 찍으라고 종용했다.


[18/51][여고시험 구하라] 문제의 출제 취지에 대해서는 "타인의 심각한 상황에 대하여 조롱하는 식의 언어 사용은 부적절하므로 언어의 내용도 중요하지만 전달하는 방식에도 신중함을 기울여야 한다는 내용으로 올바른 언어 사용의 방식을 묻는 문제였다"고 설명했다.
A여고 교장은 "이러한 의도와는 상관없이 현재 경찰 조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인물의 사진 및 실명을 사용함으로써 관련된 분들과 학생들에게 상처와 불편함을 끼친 점은 분명한 잘못"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울러 피해자를 보호하고 함께 아파하며 공감해야 할 사회적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문제 자체의 심각성을 파악하지 못하고 피해자의 입장에서 접근하지 못했던 점에 대하여 사과 드린다"면서 "일련의 사안에 대해학교장으로서 공식적으로 머리숙여 거듭 사과를 린다"고 했다.


[19/51][전동킥보드 사망] 전동 킥보드에 보행자가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하면서 이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달 17일 오후 7시쯤 고양시 일산서구 한 아파트 앞 도로에서 전동 킥보드를 몰고 가다 횡단보도를 건너던 40대 여성 B씨를 치었습니다. 전동 킥보드와 같은 개인형 이동수단은 차도에서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고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51][삼성 사업장 추락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삼성 사업장 추락사/사진=연합뉴스 어제(11일) 오후 6시쯤 충남 천안시 성성동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에서 기계설비를 옮기던 협력업체 직원이 39살 윤모 씨가 건물 5층에서 떨어져 숨졌습니다. 경찰은 공장 안에 있던 무게 1톤가량의 장비를 곤돌라에 싣다가 무게중심을 잃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1/51][화정동 교통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2일 광주 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오전 8시21분쯤 광주 서구 화정동 한 교차로에서 A씨가 몰던 차량이 좌회전을 하던 B씨의 차량을 들이받고 인도로 돌진했다. A씨의 차량은 보행자 신호를 기다리던 등교 중이었던 C씨와 C씨의 초등학생 자녀 2명 등 보행자 4명을 치었다.


[22/51][황교익 백종원 언급] 황교익은 11일 방송한 EBS1 ‘질문있는 특강쇼-빅뱅’에서 ‘맛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이를 사회적 현상으로 읽는다는 황교익은 “많은 분들의 기분이 언짢을 수도 있지만 그 이야기를 해야 하는 역할이 제게 주어졌다”고 말했다. 앞서 황교익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막걸리 블라인드 테스트를 저격하는 글을 잇따라 게재하며 논란으로 키웠다.


[23/51][이재명 압수수색] 경찰의 오늘 압수수색은 성남시장 재임 시절 친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고 지방선거 기간 토론회 등에서 관련 의혹을 부인한 혐의로 바른미래당이 고발한 데 따른 것입니다.
[박지원/민주평화당 의원 (지난 10일) : 배우 김부선 씨가 '(이재명 지사) 몸에 큰 점이 있다' 이게 회자되면서 사법부는 자기들 식구 감싸는 데는 앞서지만. MBC 보도에 따르면 고 장자연씨 사건 재조사 중인 대검찰청 진상조사단이 당시 담당 검사 조사 과정에서 제출받은 장자연씨의 통화내역을 살펴봤더니 거기에 임 전 고문 이름이 남겨져 있더라는 것입니다.


[24/51][김부선 처연] 김부선 처연 언급 /사진=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오늘(12일) 배우 김부선이 본인의 페이스북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언급하며 관련 기사를 첨부했습니다.
김부선은 페이스북에 "이재명 씨 처연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이 지사의 주거지와 사무실 압수수색 소식이 담긴 기사 링크를 게시했습니다. 지방선거 기간 동안 진행된 방송토론 등에서 이런 의혹을 부인한 혐의(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고발당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25/51][이명박 살인범 사면] 이명박 전 대통령이 재임 당시인 지난 2009년 8·15특별사면에서 살인범 320명을 사면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명박 전 대통령은 8·15 특별사면은 오로지 ‘생계형 사면’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정인에 대한 형량를 줄여 주거나 면제해주는 특별사면이 남발되면 사법권이 훼손된다는 비판을 의식해 특사에 대한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였다.


[26/51][홍석천 커밍아웃] 11일 방송된 tvN ‘엄마 나 왔어’에서는 홍석천의 가족들이 커밍아웃 당시 속마음을 밝혔다.
이날 홍석천은 “커밍아웃하고 한 4년 동안 힘들었다”면서 어머니에 “엄마는 그때 뭐했어?”라고 물었다. 이어 “그때 부담스러워서 ‘엄마 왜 안내려가?’했더니 엄마가 ‘해줄 수 있는 게 밥밖에 없어’라고 하는데 좀 짠했다”고 털어놨다.


[27/51][이재명 치욕] 경찰의 오늘 압수수색은 성남시장 재임 시절 친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고 지방선거 기간 토론회 등에서 관련 의혹을 부인한 혐의로 바른미래당이 고발한 데 따른 것입니다.
[박지원/민주평화당 의원 (지난 10일) : 배우 김부선 씨가 '(이재명 지사) 몸에 큰 점이 있다' 이게 회자되면서 사법부는 자기들 식구 감싸는 데는 앞서지만. MBC 보도에 따르면 고 장자연씨 사건 재조사 중인 대검찰청 진상조사단이 당시 담당 검사 조사 과정에서 제출받은 장자연씨의 통화내역을 살펴봤더니 거기에 임 전 고문 이름이 남겨져 있더라는 것입니다.


[28/51][한국 우루과이]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정지훈 기자= "우루과이가 강하지만 이기는 축구를 하겠다!" 벤투호가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5위에 빛나는 우루과이를 상대로 총력전을 펼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12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KEB 하나은행 초청 국가대표 친선경기에서 `남미의 강호` 우루과이(FIFA 랭킹 5위)와 격돌한다. 비록 우루과이가 세계적인 강호인 것은 분명하지만 한국 축구의 성지라 불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짜릿한 승리를 노리고 있다.


[29/51][낸시랭 사과] 낸시랭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제가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혼부터 이혼까지 이렇게 요란하고 피곤하게 저의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사랑에 눈이 멀었던 저의 이기심과 부족함으로 그동안 제가 한 어리석은 행동과 말들로 인해서 상처받은 분들께는 진심으로 죄송하고 마음 깊이 사죄드린다"고 사과했다. "이렇게 될 줄은 낸시랭 빼고 모두 알고 있었다" 등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30/51][오수진 결혼] 오히려 아픈 딸 때문에 하루에도 천국과 지옥을 오르내렸을 우리 아빠에게 큰 의지가 되어준 남자친구.
아버님 그리고 언니와 함께 더 큰 가족이 되려고 한다”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수진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쓰러지지 않도록 새로 지은 집의 주춧돌을 올리는 날.


[31/51][전진우 김미림 결혼] 배우 전진우(43)와 김미림(33)이 14일 결혼을 알리며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전진우는 아버지 전무송의 연기인생 50주년이던 지난 2012년 연극 ‘보물’ 무대에 아버지와 함께 오르기도 했다. 전진우는 아버지를 이어 연극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32/51][홍록기 아내 임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1일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홍록기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2년 11살 연하의 신부 모델 김아린과 웨딩 마치를 올렸던 홍록기가 결혼 7년차에 기쁜 소식을 전한 것.


[33/51][비리 유치원 명단]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인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전국 1878개의 유치원에서 5951건의 비리가 적발됐다.
사립학교법에 따르면 사립유치원 설립자는 원장을 겸할 수 있어 관할 교육청이 징계를 요구하면 본인이 스스로를 벌하는 이른바 ‘셀프 징계’를 할 수 있다. 박 의원은 최근 라디오 인터뷰에서 “다른 사립학교들은 에듀파인이라고 하는 회계시스템이 있어서 거기 다 공개하게 돼 있다”며 “그러면 교육청에서 한 눈에 회계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34/51][서동주 연하남] TV조선 ‘라라랜드’에 출연 중인 서동주는 오는 13일 방송에서 로스쿨을 함께 다녔던 연하남과의 만남을 공개한다.
서동주는 앞서 지난 방송에서 미국 지식공유 웹사이트 쿠오라의 공동 설립자 찰리 치버와 썸타는 관계로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연하남과 핑크빛 기류를 보일 예정이다. 서동주의 연하남은 미국 뉴욕대를 졸업하고 현재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에 재학 중인 국내 유명 재력가의 자제로 알려졌다.


[35/51][강도하 성추행] 지난 11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문하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웹툰작가 강도하를 지난 7월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강도하는 지난 2013년 2월부터 2014년 8월까지 자신의 문하생인 A씨에게 기습적으로 입을 맞추고 허리를 만지는 등 수차례 성추행한 혐의를 가지고 있다. 지금도 그 때와 크게 다르지 않는 저의 어설픔을 순간마다 느끼며 언제든 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 있으리라 판단한다"며 "그 분께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것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36/51][김혜선 결혼] 결혼을 앞두고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김혜선과 그의 예비신랑 스테판 지겔은 김혜선의 KBS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김혜선이 독일 유학 시절 소개로 만나 2년 열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김혜선은 지난달 방송된 MBN ‘동치미에 출연해 남자친구와의 첫 만남에 대해 “독일은 사람들이 시간을 잘 지키는 나라인데 내가 첫 만남에 40분이나 늦었다.


[37/51][이재명 신체검증] 12일 이재명 지사의 신체와 자택에 대한 경찰 압수수색이 진행됐으나 이는 김부선과 연관된 '여배우 스캔들'과는 무관하다고 경찰은 밝혔다.
이런 가운데 이날 헤럴드경제 보도에 따르면 이재명 지사가 측근들에게 “신체 특징을 검증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일 핵심 측근이 “김부선이 이 지사의 신체 특징으로 큰 점까지 언급하며 억지 주장을 펴는데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이 지사가 판단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조만간 이 지사가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입장을 대신 밝혔다.


[38/51][강릉 노예가족] 어제(11일) 오후 2시 20분쯤 춘천지법 강릉지원 형사 2부(재판장 신용무)는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 등의 혐의로 구속된 최 씨와 그의 아들 29살 안모 씨에 대해 각각 징역 8년 8개월.
최 씨 아들 안 씨는 당시 13살이던 A 씨의 큰 딸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습니다. 이 기간 동안 최 씨의 남편 전 씨는 A 씨의 네 자녀를 상습적으로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39/51][유승준 득녀] 유승준은 10일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갓 태어난 쌍둥이 딸을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2004년 지금의 아내 오유선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날 유승준은 웨이보를 통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40/51][유퉁 필리핀] 유퉁은 인터뷰를 통해 “필리핀 클락·앙헬레스 지역에 라이브 레스토랑을 만들려고 6번을 다녀왔다”며 “활동은 한 달 중 3주는 필리핀에서 1주는 한국에서 할 예정이다.
또한 그는 “필리핀에서도 자랑스런 한국인을 찾아 인터뷰하고 동영상을 찍어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식당 운영에 대해서 그는 “스타엔셰프·라이브 레스토랑으로 필리핀·유럽·한국·중국·일본의 대표요리를 서비스한다.


[41/51][김혜은 변요한] 배우 김혜은이 '미스터 션샤인'에서 아들 역으로 출연한 후배 변요한을 칭찬했다.
김혜은은 극중 조선 최고 만석꾼 집안의 안방마님 강호선 역을 맡아 아들 김희성(변요한 분)에 대한 모성애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김혜은은 “드라마에서 변요한 씨 어머니가 아니라 누님 같다”는 댓글에 “배우로서는 실패한 것 같다”면서 “안 그래도 변요한이 처음 대본 리딩에서 만났을 때 ‘말도 안 돼’라고 했다”고 아쉬워했다.


[42/51][웹툰작가 성추행] 어제(11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문하생 A 씨를 약 1년2개월에 걸쳐 성추행한 혐의(강제추행)로 유명 만화가 49살 B 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B 씨는 2013년 2월부터 2014년 8월까지 문하생 A 씨의 신체를 강제로 만진 혐의를 받습니다. 또 다른 문하생 C 씨도 A 씨와 함께 지난 4월 B 씨를 고소했으나.


[43/51][이외수 여성비하] 해당 시를 통해 이외수는 단풍을 여자를 낮잡아 이르는 말인 '년'으로 비유하며 '화냥기'를 드러낸다고 표현했다.
이외수는 "'단풍'이라는 제목에 글에 쓴 '화냥기'라는 표현은 단풍의 비극적이면서도 해학적이면서 단풍의 처절한 아픔까지를 함유한 단어를 선택하려는 의도에 근거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해명을 남긴 이외수에 류근은 "'화냥기'라는 말 함부로 썼던 우리 세대는 언제 한 번 반성한 적 있는가"라고 물으며 "우리 모두 버릴 말을 버리세.


[44/51][도끼 폭로] 고관절 수술 후 입원 중 모두가 퇴근 후 의사가 본인 마음대로 주인 동의 없이 수술한지 얼마 안 된 아이를 또 전신 마취시켜 재수술했다"고 밝혔다.
도끼의 글에 따르면 담당 의사가 주인의 동의 없이 재수술하는 과정에서 도끼의 반려견이 전신마취로 인해 결국 숨을 거둔 것으로 보인다. 도끼의 반려견 의료사고 폭로글에 누리꾼들은 위로의 댓글과 함께 “해당 병원이 어딘지 알려달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45/51][홍상수 김민희] 홍상수 김민희가 함께 한 다섯 번째 작품인 영화 ‘풀잎들’은 오는 16일 언론배급시사회가 예정돼 있다.
‘밤의 해변에서 혼자’ 시사회에서 당당하게 관계를 밝혔던 두 사람은 이후 국내 행사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며 해외영화제 위주로 참석하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풀잎들’로 지난 8월 스위스 로카르노에서 열린 제 71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는 동반 참석한 바 있다.


[46/51][황교익 반박] 불고기 외에 조리법이나 도구로서의 ‘불’을 붙인 음식명을 우리말에서 발견할 수 없다”라고 설명했다.
1920년대에 문득 등장하는 불고기라는 신조어는 언어학자 정도의 창의적 번안 작업에 의한 것이라고 보는 것이 타당하다”라고 덧붙였다. 1920년대에 문득 등장하는 불고기라는 신조어는 언어학자 정도의 창의적 번안 작업에 의한 것이라고 보는 것이 타당하다.


[47/51][드루킹 허위자백]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소종섭 / 전 시사저널 편집국장 최창호 / 심리학 박사 김광삼 / 변호사 양지민 / 변호사.


[48/51][일본 풍진 유행] 최근 일본에서 풍진이 유행하고 있어 여행계획이 있는 경우 예방접종을 실시해야 한다.
질병관리본부는 "해외여행 중에는 손 씻기 등 개인위생수칙을 준수하고 입국 시 발열·발진 증상이 있을 경우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고 질병관리본부 콜센터에 문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질병관리본부는 "해외여행 중에는 손 씻기 등 개인위생수칙을 준수하고 입국 시 발열·발진 증상이 있을 경우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고 질병관리본부 콜센터에 문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49/51][손혜원 심경]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선동열 야구 국가대표팀 감독에게 사태 본질과 관련없는 질의 등으로 비난을 비난을 받고 있는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신의 SNS에 복잡한 심경을 표현했다.
손혜원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왜곡'이라는 제목과 함께 “나는 골목을 걸어 나왔고 고무대야는 그저 벽에 기대어 있었을 뿐인데 마치 내가 고무대야를 들고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듯한 글을 남겼다. 네티즌 댓글에 “선 감독 사퇴하는 것은 반대”라면서 “자신의 소신은 맞고 다른 이들의 의견은 깡그리 무시하는 그에게 진심으로 사과할 기회를 주고 싶었다.


[50/51][최종범 휴대전화 복구] 12일 연합뉴스는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가 강남경찰서에 의뢰한 최종범의 휴대전화 이동식저장장치 등에 대한 디지털포렌식 복구를 완료해 결과를 회신했다고 보도했다.
강남경찰서는 복구된 자료를 통해 최종범이 구하라에게 영상을 유포하겠다며 협박한 사실이 있는지 기기 외부로 영상을 보낸 적이 있는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앞서 최종범은 전 여자친구 구하라의 자택에서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하고 구하라를 형사 고소했다.


[51/51][한지민 언니]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한지민 언니 사진=‘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해투4’ 한지민이 친언니를 보며 드라마 캐릭터 연구를 했다고 털어놨다. 특히 한지민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아는 와이프’ 속 아줌마 연기를 위해 언니를 참고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