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0][APAN 스타어워즈]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배우 이병헌(사진)이 '아시아태평양(APAN) 스타 어워즈 2018’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병헌은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진 초이' 역할을 맡아 명품 연기력을 선보였다.


[02/30][동치미 홍영기]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동치미' 홍영기 "교복촬영 하다 남편과 눈 맞아" 홍영기 교복화보가 화제에 올랐다.


[03/30][문재인 유럽순방] 이렇게 했고 야당은 소득주도성장이라든가 현 정부의 경제적 실정을 문제 삼겠다 그랬는데 마치 이것이 야당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정치적이고 정략적인 공세의 장으로 가버리고 또 여당은 당연히 그걸 방어해야 되는 입장으로 가버리고 이러면서 국감이 실제로 민생국감이라든가 정책국감 이런 부분들이 많이 실종돼버려서 지금 아직 국감 일정이 많이 남았습니다마는 향후에 남은 국감 일정에서는 그렇게 정략적이고 정치적인 이러한 다툼이라든가 정쟁.
그래서 그런 말 자체가 들어갔기 때문에 북한이 NLL을 인정한 것이라고 지난번 문재인 대통령도 이야기를 했고 거듭 강조를 한 것인데 사실 어제 국방위의 비공개회의에서는 지금 통신감청이나 여러 가지 들어봤을 때 실제 북한의 실제 군부 내에서는 전혀 인정하지 않는. [앵커] 대통령이 지난 목요일에 강정마을을 찾았을 때 대통령으로서 깊은 유감을 표시한다 이렇게 표현을 했던 것의 의미를 어떻게 보면 사실상 사과의 의미로 해석을 갖고 있는 상황인데 이런 말을 했다는 의미는 그동안 기지가 결정된 게.


[04/30][박찬호 눈물] 마포대교를 올라갔는데 갑자기 '내가 죽기 전에 박찬호 경기 한 번 보고 죽어야지' 그랬다.
4일 더 기다렸다가 5일째에 네 경기를 한 번 더 봤는데 근데 그 경기는 잘했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찬호는 "그러니까 야구 잘 하는 것보다 겸손한 거 먼저 배우고 사람들이 너를 좋아하는 거 그거 너의 성장과 성숙으로 잘 가꾸어봐.


[05/30][유병재 뱅뱅뱅] [MBN스타 김솔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의 무반주 ‘뱅뱅뱅’ 무대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팬미팅 현장이 공개됐다. 이에 그의 무반주 ‘뱅뱅뱅’ 무대에서는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유병재의 거친 숨소리만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처럼 울려 퍼졌다.


[06/30][이재성 조기퇴소] 무릎 부상으로 조기 퇴소한 이재성(홀슈타인킬)이 자신의 SNS를 통해 인사말을 건넸다.
이재성은 10월 A매치를 앞두고 벤투호 2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이재성은 13일 밤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팬 여러분 정말 행복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7/30][채용비리 배상판결]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12부(오성우 부장판사)는 A씨가 금감원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A씨에게 손해배상금 8000만 원을 지급하라"고 원고 일부 승소로 판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공개한 감사 보고서에 따르면 금감원은 당초 면접 계획에도 없던 지원자들의 평판(세평)을 조회하고 이를 최종 평가에 반영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재판부는 "A씨가 객관성과 합리성을 갖췄다고 보기 어려운 평판조회 결과만으로 노력을 공정하게 평가받을 기회를 박탈당해 느꼈을 상실감과 좌절감이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며 A씨에 대한 금감원의 배상 책임을 인정했다.


[08/30][한라산 첫서리] [뉴스데스크] 오늘 한라산에서도 올가을 첫 얼음이 관측될 정도로 아침 공기가 무척이나 차가웠습니다.
지금 전국 각지에서는 깊어진 가을을 느끼기 좋은 축제가 한창입니다. 다음 주에도 대체로 맑은 날씨 속에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09/30][히말라야 원정대 사망] [헤럴드경제] 이낙연 국무총리는 13일 네팔 히말라야 등반 중 김창호 대장 등 한국인 원정대 5명이 사망한 데 대해 애도를 표하고 사고 수습과 관련해 긴급지시를 내렸다고 총리실이 밝혔다.
이 총리는 “외교부가 현지 우리 공관을 중심으로 조속한 시일 내에 시신이 수습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라”고 지시하고 “피해 유가족에 대해서는 신속한 연락조치와 함께 현지 영사조력의 제공 등 필요한 지원이 최대한 이루어지도록 하라”고 주문했다. 앞서 주네팔 한국대사관은 히말라야 다울라기리산 구르자히말 원정 도중 실종된 김창호 대장 등 한국인 5명의 시신을 13일 새벽(현지시간) 베이스캠프 인근에서 발견했다고 밝혔다.


[10/30][힐만 자진사퇴] 13일 오후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벌어질 2018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SK 와이번스의 2018 시즌 최종전에서 SK 구단은 힐만 감독의 자진사퇴를 발표했다.
리그 2위를 확정지어 PO에 진출한 SK는 홈팬들 앞에서 시즌 최종전을 승리로 장식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한 LG 역시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총력전을 준비하고 있다.


[11/30][3분기 실업자] 이에 정부는 단기 일자리 수를 늘릴 예정이지만 고용의 질적 하락이 우려된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000명이 늘었는데 이는 외환위기 후폭풍에 시달리던 1999년의 133만 명 이후 최대치입니다. <이병훈 / 중앙대 사회학과 교수> "일자리 수 늘리는 데 급급한 형태의 정책이고 사실 인턴이라는 것이 일자리에 해당되진 않죠.


[12/30][남창희 김태리] [MBN스타 김솔지 기자] 남창희가 김태리에 했던 말실수를 공개했다.
이날 남창희는 ‘미스터 션샤인’ 촬영 중 한 실수에 대해 털어놨다. 남창희는 “이어지는 연기에서는 김태리씨한테 ‘아저씨’라고 했다”면서 “다행히 현장에서 다 웃음이 터졌다.


[13/30][데파이 골] 독일은 14일 오전 3시 45분(한국 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열린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A 그룹 1 3라운드 네덜란드와 경기에서 0-3으로 무너졌다.
네덜란드에 0-3으로 지면서 네이션스리그A 그룹1에서 1무 1패 최하위가 됐다. 네덜란드 3-0(1-0) 독일 득점자 : 29'판 데이크.


[14/30][마라도나 메시] 마라도나는 14일(한국시각) 미국 '폭스스포츠'와 인터뷰에서 "메시는 훌륭한 선수지만 신격화해서는 안 된다"라며 "그는 소속팀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지만 대표팀에선 기대 이하”라고 평가했다.
메시는 경기 전 화장실을 자주 가는 습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6년 11월에도 구토 증세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15/30][문재인 프랑스]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파리(프랑스)=뉴시스】전신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오를리 국제공항에 도착해 프랑스 영예수행장관인 올리비에 뒤솝트 공공재정담당 국무장관과 함께 의장대를 사열하고 있다.


[16/30][박성광 눈물]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야구선수 조동화 은퇴식에서 눈물을 보였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절친인 야구선수 조동호 은퇴식 사회를 보는 박성광 모습이 그려졌다. 박성광은 "동화가 울면 어떡하지 했는데 내가 빠져서 눈물이 났다"며 "동화가 제가 울어서 자기가 안 울 수 있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17/30][소말리아 테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바이도아<소말리아> EPA=연합뉴스) 13일(현지시간) 아프리카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북서쪽으로 약 250㎞ 떨어진 바이도아 시에서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한 직후 시민들이 부상한 남성을 옮기고 있다. 이날 바이도아에서 폭탄이 장착된 조끼를 입은 2명이 식당과 호텔에서 연달아 자폭하면서 최소 16명이 숨지고 50명이 다쳤다.


[18/30][이병헌 대상] ▲ 신인상 양세종(SBS '사랑의 온도') 장기용(tvN '나의 아저씨') 김태리(tvN '미스터 션샤인') 원진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 중편드라마 우수연기상 정해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고아성(OCN '라이프 온 마스'). ▲ 중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 박서준(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지은(tvN '나의 아저씨').


[19/30][조우진 결혼] 조우진은 이날 서울의 한 호텔에서 11년째 교제중인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특히 조우진은 연인과 사이에 이미 돌이 지난 딸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조우진은 오는 10월 개봉하는 '창궐'을 비롯해 '전투'.


[20/30][터너 역전홈런]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밀워키=AP/뉴시스】 저스틴 터너(34·LA 다저스)는 14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의 밀러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7전 4선승제) 2차전에서 8회초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21/30][김병만 파일럿] 14일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비행 조종사가 된 김병만 사부와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에 뒷좌석에 앉아있던 멤버들은 불안감에 비행기가 착륙할 때까지 서로 밀착해 떨어지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하늘을 달리는 사부와 멤버들의 모습은 오늘(14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22/30][라돈침대 배상액] 대진침대는 180억 원의 현금자산을 매트리스 수거·폐기 비용에 모두 쓴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에 따라 대진침대의 남은 부동산 자산 130억 원을 리콜이 진행된 매트리스 6만 9천여 개로 나눌 경우. 전해철 의원은 "리콜 과정에 막대한 자금이 투입돼 사업자의 지급능력이 부족해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제도 마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23/30][백령도 지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3월 26일 오전 9시 40분에 인천 백령도 부근 해역에서 규모 2. 기상청은 이번 지진의 진앙를 인천 백령도에서 남동쪽으로 24km 떨어진 서해 먼 해역으로 분석했다.


[24/30][오재일 역전포] 두산은 1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정규시즌 최종전에서 홈팀 롯데 자이언츠에 5-1로 역전승했다.
두산 선발 투수 이영하는 6⅔이닝 동안 7피안타 2볼넷 2탈삼진 1실점의 호투로 역전승의 발판을 놓고 시즌 10승(3패)째를 수확했다. 롯데가 1-0으로 앞선 6회 1사 후 송승준에 이어 등판해 이병휘를 중견수 뜬 공으로 잡고 정성종에게 마운드를 넘긴 오현택은 시즌 25번째 홀드를 챙겨 이보근(넥센 히어로즈·24홀드)을 제치고 이 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25/30][유류세 인하 추진]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지난 13일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서 열린 주요 20개국(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 직후 기자간담회에서 “유류세를 한시적으로 인하하는 문제를 검토하고 있고 관계부처와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김 부총리는 “유류세 인하로 서민들의 어려움을 풀어주고 가처분 소득을 조금 늘리면 경제 활력에 도움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인하 시기는 연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투자·고용 부진 등을 언급하며 “지금 대내외 여건이 지난번 (정부) 전망보다 악화한 것은 사실이다”며 “올해 경제정책 방향에 내년도 성장률 등 거시 지표가 포함돼 있는데 12월에 내년도 것을 공개할 때 그 수치를 어떻게 조정할지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26/30][윤성빈 체육상] 지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에서 대한민국에 첫 금메달을 선사한 윤성빈이 대한민국체육상 경기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체육의날인 1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리는 제56회 대한민국체육상 시상식에서는 이밖에도 평창 동계패럴림픽 장애인 아이스하키 대표팀 주장으로 동메달을 지휘한 한민수가 극복상. 지난 1963년 제정된 대한민국체육상은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지도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7/30][이하나 복싱]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하나가 '런닝맨'에서 반전 매력을 뽐낸다.
'런닝맨'에 첫 출연하는 이하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런닝맨'은 정말 개인적으로 애정 하는 프로그램이다. 한번 보여 달라"고 이야기를 꺼냈고 이하나는 수줍은 듯 머뭇거리더니 곧바로 자세를 잡으며 달라진 눈빛으로 능숙한 복싱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28/30][전인지 우승] 전인지는 14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SKY 72 골프클럽에서 펼쳐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2018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에서 버디만 무려 7개를 몰아치는 맹타를 선보이며 버디 7개 보기 1개로 6언더파를 기록.
이로써 전인지는 2016년 9월 메이저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 이후 2년 1개월 만에 우승을 차지하며 LPGA 통산 3승째를 챙겼다. 한편 세계랭킹 1위 박성현은 최종합계 12언더파로 랭킹 2위 아리야 주타누간(태국)과 함꼐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려 세계랭킹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게 되었고.


[29/30][한불 우정콘서트] 케이팝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오늘 '문화의 도시' 파리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만납니다.
문 대통령이 유럽 순방 둘째날 참석하는 한불 문화교류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이 피날레 공연을 맡은 겁니다. 문 대통령은 앞서 지난 사우디아라비아 순방 때도 한류 콘서트를 열어서 문화 외교를 펼친 바 있습니다.


[30/30][홍윤화 28kg 감량] 이에 앞서 홍윤화는 지난 1월 MBC '라디오스타'에 김민기와 함께 출연해 "올해 11월 결혼 예정인데 그 전까지 30kg 감량하는 게 목표"라고 밝힌 바 있다.
홍윤화는 김민기와 함께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 출연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치팅데이'를 정했다. 부쩍 날씬해진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홍윤화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싸우는 건 없었냐"는 질문에 "100% 다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해서 싸우지 않았다"며 "제가 (김민기에게) ’오빠는 꿈꾸는 결혼식 없어?’라고 물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