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7][김수현 결혼] 김수현(30) 스포티비게임즈 아나운서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
15일 스포티비게임즈에 따르면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은 13일 서울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했다. 게임계의 여신인 김수현은 게임계 스타인 우왁굳을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


[02/47][나경원 문재인 비난]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더 이상 촛불 타령은 그만하라"며 거세게 비판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나 의원은 어제(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대통령은 더 이상 촛불 타령은 그만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온 국민의 대통령이 되길 바란다"고 적었습니다. 나 의원은 "촛불 운운하며 보수세력을 무조건 적폐로 내몰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모습은 결국 촛불세력만 대표하겠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3/47][박지원 부인 별세] 이에 박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제 아내 이선자 미카엘레가 2018년 10월 15일 오후 1시5분 하늘나라로 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내는 3주 전 제 손을 잡고 '당신은 하고 싶은 일을 그랬던 것처럼 열정적으로 하시고 그 대신 이젠 두딸만을 위해 살아요' 하더라"며 "'아니야 당신이랑 함께 그렇게 살아야지'하니 눈을 감고 눈물을 흘렸다"고 회상했습니다. 또 박 의원은 "너무나 아내에게 고마운 것은 두 눈을 꼭 감고 잠들었다는 것"이라며 "제가 대북송금특검으로 옥고를 치루고 풀려나니 눈하나가 안구 돌출로 수술을 받았다.


[04/47][설리 공황장애]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대인기피증과 공황장애에 대해 언급했다.
설리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진리상점' D-8"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예고편 영상을 게재했다. 설리가 출연하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리상점'은 오는 23일 처음 공개된다.


[05/47][양미라 결혼] 연락이 뜸했던 지인들까지도 기사 보고 축하한다고 연락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소규모 예식이라 함께하지는 못해도 뭐라도 해주고 싶다며 선물도 엄청 많이 받았어요.
양미라는 오는 1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움웨딩홀에서 예비신랑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양미라는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 가수 양은지의 언니로 지난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06/47][장학영 이혼] K리그 2부 소속 선수에게 승부조작을 제안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충격을 주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출신인 장학영이 미스코리아 출신 부인과 이혼한 사실이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장학영은 지난달 21일 오후 10시 19분께 부산 중구의 한 호텔 6층 객실에서 경찰청이 운영하는 K리그 2부의 아산무궁화 축구팀 소속 이한샘에게 “부산 아이파크와의 경기에서 전반 25분 전에 고의로 퇴장 당하면 대가로 5000만원을 주겠다”고 승부조작을 제안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의경 신분인 이한샘은 장학영의 제안을 거절한 이후 다음날 오전 1시께 경찰에 신고했다.


[07/47][고현정 입금전후] 고현정 입금전후 사진으로 인해 고현정의 차기작인 ‘조들호2’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고현정은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출연을 확정 지은 상황.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08/47][김종민 황미나] 황미나는 김종민에게 “내 소원은 소원을 3가지로 늘려달라는 것이다”고 밝혀 김종민의 웃음을 자아냈다.
황미나는 “첫 번째 소원은 오빠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며 “내가 오빠 여자친구니까 나를 오빠 친구들에게 소개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김종민을 설레게 만들었다. 황미나는 “두 번째 소원은 오빠가 퇴근길에 마중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9/47][변정수 암투병]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갑상선암 투병 당시를 회상했다.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변정수는 갑상선암을 선고받았던 당시의 이야기를 꺼냈다. 변정수는 남편에게 "내 것 도로 내놔"라고 했다면서 가장 행복한 줬다 뺏음이었다고 설명했다.


[10/47][숙명여고 쌍둥이 입건] 숙명여고 시험문제 유출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쌍둥이 딸의 휴대전화에서 시험문제 관련 정보를 미리 알고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메모를 확보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동아일보는 경찰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서울 강남구 숙명여고 전 교무부장 A씨 쌍둥이 딸들의 휴대전화에서 시험 문제를 사전에 알고 있었다고 볼만한 메모가 나왔다고 16일 보도했다. 경찰 관계자는 “쌍둥이 딸이 시험문제를 미리 알고 있었다고 볼만한 메모 내용을 이들의 휴대전화에서 확인한 건 맞다”며 “다만 A씨가 두 딸에게 관련 내용을 전달해 메모가 작성됐는지는 추가 수사를 통해 밝혀야 할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11/47][어린이집 교사 투신] 경찰은 지난 13일 오전 2시 50분쯤 경기 김포시 통진읍 한 아파트단지에서 인근 어린이집 교사 38살 A 씨가 숨진 채 주민에게 발견됐다고 전했습니다.
보육교사 A 씨는 앞서 이번달 11일 자신이 일하는 인천의 한 어린이집 나들이 행사 때 원생 1명을 밀치는 등 학대한 혐의로 경찰에 신고 된 상태였습니다. 어린이집 관계자는 경찰에서 "어린이집 이름 등 구체적 신상이 경찰 조사가 시작되기도 전에 공개됐다"며 "A 씨가 상당한 압박을 받았다"고 진술했습니다.


[12/47][캠핑장 일가족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캠핑장 일가족 사망 /사진=MBN 지난 14일 저녁 8시 20분쯤 경남 창원시 진해구의 한 캠핑장 내 캠핑카에서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이들이 캠핑카 내에서 숯을 태우다 일산화탄소에 중독돼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13/47][한고은 다이어트] 한고은 다이어트 식단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과 신영수가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프라이팬에 반죽을 볶고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를 얹고 고춧가루를 넣은 뒤 가가지를 세로로 면처럼 길게 찢어 소스와 함께 볶아 토마토 가지 볶음을 완성했다.


[14/47][홍현희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일주일간의 #무염식단 #윗공기마시는중 #단상올라가자 #헤어메이크업 #신의손 #선생님들의열정 #뽀샵”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 중 일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그는 웨딩화보를 위해 무염식단을 진행했다며 한층 슬림해진 모습과 물오른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15/47][환희유치원 원장도망]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환희유치원이 명품 가방과 성인용품을 사는 등 유치원 돈 약 7억원을 부정사용한 사실이 밝혀지자 누리꾼들의 질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013~2017년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감사에서 1878개 사립유치원(5951건)의 비리가 적발됐다고 발표했습니다. 부정사용 내역을 살펴보면 루이비통 명품가방 등 백화점 쇼핑과 노래방·미용실 등에서 사용한 금액이 약 5천만 원(1032건)에 달했습니다.


[16/47][김진태 보좌관 음주운전] 김진태 의원의 보좌관 A씨는 15일 오후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애막골 인근 도로에서 술에 취한 상태에서 차를 몰다가 음주운전 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됐다.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에 따르면 2017년 한 해 동안 1만9517건의 음주운전 사고가 발생해 439명이 숨지고 3만3364명이 부상했다. 음주단속 시 총 3차례 이상 음주운전을 했던 상습 적발자가 차지하는 비율은 2010년 14.


[17/47][동덕여대 알몸남] 일명 '동덕여대 알몸남'이 대학교 뿐 아니라 중학교에서도 음란행각을 벌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동덕여대 알몸남'과 관련해 배상훈 전 서울경찰청 범죄심리분석관은 16일 YTN을 통해 "접촉이 없는 범죄라 간단한 사건인 것처럼 보이지만 접촉을 실제로 하는 성범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어 엄중하게 처벌해야한다"는 의견을 밝혔다. 그는 "미국FBI에서는 '관종'로 보고 따로 분리해 관리한다"며 "우리나라의 경우 처벌 수준이 굉장히 낮은 편"이라고 전했다.


[18/47][이재명 빨간점] 이재명 지사는 16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를 통해 “난 실험실의 개구리가 아니다"라며 “어디와 어디 사이에 동그랗고 까맣고 큰 점이 있다는데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저는 몸에 빨간 점 하나 있다.
이에 강용석 변호사는 이날 SNS에 이 지사의 인터뷰 관련 기사를 공유하며 "본인이 먼저 벗겠다더니 무슨 실험실의 개구리타령?"이라며 "온몸에 점이 딱 하나인데 그게 우연히 거기에?"라고 이 지사의 발언을 저격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앞서 지난 14일 이 지사가 신체 검증을 받겠다는 결심을 처음 발표했을 당시 "내가 들은 바로는 '동그랗고 큰 까만 점'이 아닌데 이상한 방식으로 빠져나가려고 머리를 쓰신다"며 "정확한 건 신체의 특정 부위와 '점'이다.


[19/47][홍윤화 28kg감량] 홍윤화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이 근황에 대해 묻자 홍윤화는 “현재까지 28kg 감량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윤화가 선물 받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47][판빙빙 포착] 판빙빙이 하차한 할리우드 영화 ‘355’에 장쯔이가 대신 출연할 가능성이 유력해져 화제다.
이와 함께 판빙빙이 이번 논란으로 하차를 결정한 할리우드 영화 ‘355’ 빈 자리에 대한 관심도 높다. 당시 중국 시나연예는 “판빙빙이 ‘355’에서 하차한다는 소문이 확산되고 있다”며 대체 배우로 장쯔이를 언급했다.


[21/47][보육교사 투신] 김포맘카페에서 아동학대 가해자로 몰린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맘카페 운영자의 몰지각한 신상털기에 대해 처벌해 달라는 청원 글이 올라왔다.
앞서 김포의 한 어린이집 교사 A씨는 지난 11일 원생들과 소풍을 다녀온 이후 해당 맘카페에서 아동학대 가해자로 낙인찍혔다. 그러나 피해학생의 이모는 A씨와 동료 교사들을 무릎 꿇리고 물을 뿌리는 등 모욕감을 주는 행동을 했고 급기야 A씨는 지난 13일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14층에서 투신했다.


[22/47][한국 파나마]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동아닷컴]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파나마 전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벤투 감독 부임 후 무패 행진으로 상승세에 있는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은 16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파나마와 평가전을 치른다.


[23/47][김흥국 심경고백] [MBN스타 김솔지 기자] 성폭행 무혐의 처분을 받은 김흥국이 심경고백을 전하며 1인 미디어로 복귀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성폭행 무혐의 처분을 받은 김흥국의 근황이 공개됐다. 사람 좋아하는 건 대한민국 사람들 다 아는데 뉴스를 접하고 ‘큰일 났구나’ 싶더라”라면서 “30년 이상 방송 생활하며 인기를 누리다가 한순간의 추락하니까 모든 게 무너지는 듯 싶었다.


[24/47][장애인 운동선수 사망] 이날 오후 7시 30분쯤 흥덕구의 공터에서 지적장애인 24세 A 씨의 몸에 불이 붙은 것을 목격한 행인이 112에 신고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타살을 의심할만한 단서는 찾지 못했다"며 "A 씨가 분신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운동선수로 활동했던 A씨가 숨지기 전 가족에게 죽음을 암시하는 연락을 한 점에 비춰 타살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25/47][김포 맘카페 논란] 아동 학대 의심을 받고 인터넷에 신상이 유포된 30대 어린이집 교사의 투신 사건이 벌어지면서 지역 맘카페의 횡포를 고발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A 씨가 일했던 어린이집 원생의 이모라고 주장한 B 씨는 지난 11일 김포 지역 맘카페에 “10명의 사람들에게 들었다”면서 A 씨가 자신의 조카를 밀어 나뒹구러졌음에도 돗자리 흙 털기에만 신경을 썼다는 주장을 썼다. 한 청원인은 ‘김포 어린이집 교사를 숨지게 한 맘카페 당사자들 처벌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어린이집에 아이를 보내는 학부모로서 사건의 소식을 접하고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다.


[26/47][백종원 분노] 백종원은 관찰 시작부터 피맥집 사장님에게 “디스플레이가 쓰레기 같다”는 혹평에 이어 “왜 이렇게 해놓은 거야”라며 분노했다.
결정적인 순간 장사 선배 동생이 장사 초보 형에게 “해보고 안 되면 망하면 된다”고 냉정하게 말해 현장을 얼어붙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백종원이 분노한 형제의 가게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27/47][전현무 한혜진] 전현무는 최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한혜진과의 공개열애에 대해 "냉정하게 얘기하면 공개가 된 것"이라며 "공개를 한 건 아니고 끝까지 비밀로 하다가“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보면 혜진 씨가 가끔 내 쪽을 안 볼 때가 있다. 전현무는 "어차피 나 혼자 사는 프로기 때문에"라며 "그런 건 생각 안 해봤는데 그렇다 해도 서로 쿨하게 그런 건 (받아들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8/47][현아 심경고백] 하지만 아직 이던과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관련 사항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현아가 큐브엔터테인먼트 신대남 대표에게 보낸 자필편지가 주간현대를 통해 공개되며 계약 해지 과정에도 이목이 쏠렸다. 현아는 지난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29/47][양정아 이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6일 양정아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은 “양정아가 지난 연말 이혼했다”고 밝혔다. 2013년 12월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 양정아는 결혼 4년 만에 지난해 이혼을 결정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30/47][이재명 운전기사] 지난 6·13지방선거 당시 논란이 됐던 ‘혜경궁 김씨’(@08_hkkim) 트위터 계정의 주인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이재명 경기 지사의 전 운전기사 A씨가 16일 경찰 조사를 받고 의혹을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은 고(故)노무현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을 원색적으로 비방했다는 논란이 일었다. 그러다 지난 14일 이 지사 팬카페 운영자가 경찰 수사관들을 만나 "혜경궁 김씨 계정주는 과거 이 지사의 운전기사이며.


[31/47][변정수 갑상선암]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갑상선암 투병 당시를 회상했다.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변정수는 갑상선암을 선고받았던 당시의 이야기를 꺼냈다. 변정수는 남편에게 "내 것 도로 내놔"라고 했다면서 가장 행복한 줬다 뺏음이었다고 설명했다.


[32/47][조재현 공소시효] 미성년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배우 조재현 측이 "이미 공소시효 지난 사건"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다섯번째 피해자 A씨의 등장에 관해 다뤘다. 제작진에 따르면 피해자 A씨는 만 17세였던 지난 2004년 조재현이 권하는 술을 거절하지 못한 채 강제로 성관계를 맺었다.


[33/47][파나마전 라인업]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은 16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파나마와의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대표팀은 벤투 감독 부임 이후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에 도전한다. 이로써 대표팀은 4경기 연속 만원 관중의 응원 속에서 경기를 치르게 됐다.


[34/47][김수민 한복] 한복 입고 국감장 나온 김수민 의원과 손혜원 의원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한복 차림의 바른미래당 김수민 의원(왼쪽)이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문화재청 및 소관기관 국정감사에서 의원들과 인사하고 있다.
한복 입고 국감장 나온 김수민 의원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한복 차림의 바른미래당 김수민 의원(왼쪽)이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문화재청 및 소관기관 국정감사에서 정재숙 문화재청장과 인사하고 있다. 한복입은 손혜원 의원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한복 차림의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문화재청 및 소관기관 국정감사에서 감사자료를 살펴보고 있다.


[35/47][보육교사 사망] 【김포=뉴시스】정일형·이정용 기자 = 아동학대로 오해를 받던 인천의 한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투신 사망하면서 그에 대한 비난글이 게재된 김포 맘카페가 논란이 되고 있다.
16일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13일 오전 2시50분께 경기도 김포의 한 아파트 화단 인근에서 어린이집 보육교사 A(38)씨가 쓰러져 숨져 있는 것을 이웃 주민이 발견. 경찰 관계자는 "아동학대 피해에 대한 신고만 접수한 상태에서 A씨가 사망해 내사 종결로 마무리할지 검토 중"이라면서 "맘카페에 올라온 당시 A씨와 관련된 글들에 대해서는 수사를 하고 명예훼손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36/47][강용석 저격] 강용석은 16일 자신의 SNS에 이재명 지사의 인터뷰 관련 기사를 공유하며 "본인이 먼저 벗겠다더니 무슨 실험실의 개구리타령?"이라며 "온몸에 점이 딱 하나인데 그게 우연히 거기에?"라고 일침했다.
강용석은 이 지사와 불륜 스캔들에 휩싸인 배우 김부선의 변호인을 맡고 있으며 지난 14일 이재명 지사가 신체 검증을 받겠다는 결심을 발표하자 이 지사의 신체 비밀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재명 도지사가 옷을 벗고 신체를 공개하기로 결심한 이상 점보다 더 중요한 신체의 비밀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는 주장을 피기도 했다.


[37/47][이재명 검증결과]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신체부위 큰 점'논란과 관련 16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학교병원에서 신체검증을 마치고 나오고 있다.
▲ 김용 경기도 대변인이 16일 오후 아주대병원 앞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신체를 검증한 의료진의 소견 결과를 브리핑 하고 있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신체부위 큰 점'논란과 관련 신체검증을 위해 16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학교병원으로 들어가고 있다.


[38/47][류승범 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6일 모델 겸 방송인인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컴백 류선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정남은 류승범과 한 카페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렸다.


[39/47][이대원 ko승] 이대원은 지난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엔젤스파이팅 08 페더급 입식격투기 경기에서 상대 선수인 이재혁을 1라운드 시작 40초 만에 완벽한 KO 승을 거뒀다.
전문 파이터를 상대로 40초 만에 KO승을 거둔 이대원은 이번 승리로 엔젤스파이팅 4전 전승을 기록. 그는 지난해 11월 열린 엔젤스파이팅 05에서는 일본의 코미디언 겸 파이터 후쿠야 겐지를 상대로 승리해 연예인 챔피언 자리에도 올랐다.


[40/47][한고은 다이어트식단] 한고은 다이어트 식단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과 신영수가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프라이팬에 반죽을 볶고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를 얹고 고춧가루를 넣은 뒤 가가지를 세로로 면처럼 길게 찢어 소스와 함께 볶아 토마토 가지 볶음을 완성했다.


[41/47][현아 계약해지] 자필편지에서 현아는 “잘 아시겠지만 저는 오늘날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있기까지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활동한 죄밖에 없다.
또한 “깨끗하게 신사적으로 계약이 해지되기를 소망한다”며 “그때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지금까지 진행되어 온 사실을 근거로 기자회견을 통해서 저의 갈 길을 가겠다”고 경고하기도 했다. 이후 큐브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며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42/47][정봉주 검찰출석] 정 전 의원은 '2011년 12월 23일 오후 정 전 의원이 서울 여의도의 렉싱턴 호텔 1층 카페에서 언론사 지망생을 성추행했다'고 지난 3월 보도한 프레시안 기사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어 '허위 보도'.
그러나 정 전 의원은 당일 오후 6시 43분쯤 렉싱턴 호텔 카페에서 신용카드가 결제된 사실을 확인한 후 언론사에 대한 고소를 취하하고 정계 은퇴도 선언했습니다. 양측의 쌍방 고소 사건을 수사한 경찰은 "기사 내용이 허위가 아니라고 추정되며 정 전 의원도 이를 인식했던 것으로 한단된다"며 정 전 의원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43/47][누리학교 폭행] 세종시 특수학교인 누리학교에서 교사와 사회복무요원이 9살 자폐 아동에게 폭력을 휘두른 사실이 확인됐다.
당시 아들을 데리러 학교에 간 피해아동의 아버지는 교사가 아들을 거칠게 흔드는 모습을 목격했다. 피해 아동 아버지 증언에 따르면 "제가 들어갔는데도 '놔 주세요'하는 아이를 계속 흔들었다"고 전했다.


[44/47][변희재 손석희] 서울중앙지법 형사13단독 박주영 판사는 15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기소된 변씨의 보석 심문을 진행했다.
변씨는 법정에서 “언론 자유의 선을 넘은 잘못은 인정한다”면서도 “어쨌든 내가 주범인데 입증할 기회도 없이 남이 준비한 재판을 따라가 판결을 받는다면 (결과에) 흔쾌히 책임질 수 있을지 자신 없다”고 주장했다. 변씨는 2016년 12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325쪽 분량의 저서 ‘손석희의 저주'와 미디어워치 인터넷 기사 등을 통해 손 사장과 태블릿PC 보도를 한 JTBC 기자들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


[45/47][폴앨런 별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970년대에 어릴 적 친구 빌 게이츠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MS를 공동으로 창업한 억만장자 폴 앨런이 현지 시간 15일 향년 65세를 일기로 암으로 별세했습니다. 앨런은 지난 2009년 암 치료를 받았던 림프종이 최근 재발했다고 이달 초 밝혔습니다.


[46/47][이재명 공개검증]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신체부위 큰 점 논란과 관련해 오늘(16일) 아주대학교 병원에서 자체 검증에 나섭니다.
이와 관련해 이 지사는 이날 오전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연이어 나와 여배우 김부선 씨가 봤다고 언급한 신체의 큰 점과 관련해 "몸에 빨간 점 하나밖에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지사는 "경찰만 믿고 계속 기다리면 시간이 지연되는 것에 따라서 엉뚱한 소리가 나올 수 있으므로 경찰이 신체검증을 안 한다면 합리적인 다른 방법을 찾아서 의심의 여지가 없는 방식으로 확인하려고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47/47][조민아 건강이상] 이어 “몸이 아파 혼자 숨죽여 우는 일도 어지러워서 세상이 빙글 도는일도 다리에 쥐가 나 밤마다 깨는 일도 심장이 비정상적으로 뛰는 일도 갑자기 코피가 흐르는 일도 소화가 안되서 못 먹는 일도 과호흡으로 쓰러지는 일도 기억력이 떨어지는 일도 줄어들거야.
몸이 아파 혼자 숨죽여 우는 일도. 다리에 쥐가 나 밤마다 깨는 일도.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