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5][pc방 살인 담당의]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의 피해자 담당의가 참담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가해자의 범죄 행각에 분노를 쏟아냈다.
이번 사건 피해자 신모(21) 씨의 담당의인 남궁인 이대목동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피해자의 사건 당시 상태를 거론하며 가해자에 대한 엄중한 처벌과 진상조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남 교수는 이어 "고인의 생전 모습을 언급해서 고인과 유가족에게 누가 되고 싶진 않다"면서도 "억측으로 돌아다니는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언급함으로써 이 사건의 엄중한 처벌과 진상 조사가 이뤄지고 사회적으로 재발이 방지되길 누구보다도 강력히 바란다"고 강조했다.


[02/35][강수정 도피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강수정의 집이 강남에서 되게 비싼 오피스텔이었다”면서 “나는 소문대로 경제적으로 괜찮다더니 진짜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수정은 외국 도피설에 대해 “우리가 개인 돈을 투자받아 홍콩으로 날랐다는 소문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이를 제보한 정선희는 “강수정 씨 근황이 어떠냐고 했을 때 신혼 때 의외로 불타는 날들을 보낸다는 제보를 받아서 굉장히 입을 많이 사용한다고 얘기를 하다가 입으로 부항 뜬다고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03/35][김정태 간암] 김정태의 소속사 더퀸 AMC 측 관계자는 19일 동아닷컴에 “김정태가 간암 초기로 현재 입원 중”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김정태가) 드라마 촬영 중에 얼굴이 붓고 몸 상태가 안 좋아져서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았다가 간암을 발견했다”며 “드라마를 촬영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는 물러나게 됐다. 그는 지난해 12월 팬 카페를 통해 “치료를 잘 마치고 주기적으로 추적 검사를 하며 회복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04/35][김효진 임신] 나경은은 지난 19일 서울의 한 병원에서 둘째 딸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유재석-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7월 결혼한 뒤 2년 후인 2010년 첫 아들 지호 군을 얻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결혼해 3년 후인 2014년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05/35][낸시랭 접근금지] 19일 SBS funE는 법조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낸시랭의 법률 대리인이 19일 서울가정법원에 피해자 보호 명령 청구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낸시랭은 17일 방송된 CBS 표준FM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왕진진에게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받았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왕진진은 “협박한 적 없다”며 낸시랭의 주장을 강력 반박했다.


[06/35][문영일 폭행] 문영일 프로듀서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은 19일 기자회견을 통해 소속사 프로듀서로부터 2015년부터 약 4년 가까이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문영일이 회사를 그만뒀다고 밝혔으나 이석철은 올해 10월 그가 다시 복직하며 재발방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말했다.


[07/35][박근혜 징역3년] 불법 공천개입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박근혜 전 대통령 항소심에서 검찰이 징역 3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친박 당선을 목적으로 정치적 중립 의무를 저버리고 선거에 개입해 국민의 믿음을 저버렸다"며 "그러면서도 반성하지 않고 자신의 지시를 이행한 직원들에게 책임을 떠넘기기 급급했다"고 이유를 말했다. 박 전 대통령은 2016년 총선 과정에서 불법 여론조사를 지시하고 ‘친박 리스트’를 작성해 정무수석실 행정관들로 하여금 선거전략을 수립하게 하는 등 총선에 부당하게 개입한 혐의를 받고 있다.


[08/35][승리 유혜원]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빅뱅 승리와 모델 겸 연기자 유혜원의 열애설이 이틀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대만매체 ET투데이가 승리와 유혜원의 YG 사옥앞 목격담에 이어 비슷한 시기 같은 곳을 다닌 SNS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면서 "승리와 유혜원이 밀애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해 한국 뿐만 아니라 중화권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승리와 유혜원이 각각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같은 모양의 팔찌 등을 근거로 팬들이 열애를 추정하고 있다.


[09/35][신현수 긴급수술] 신현수가 기흉 진단으로 긴급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에 팬들이 걱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소속사는 “수술 후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신현수는 금주 예정돼 있던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취소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몸이 회복된 후에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 복귀해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걱정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배우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빠른 회복과 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0/35][양현석 염문설 고소]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배우 정유미 씨와 조정석 씨에 이어 이번엔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양현석 씨가 염문설을 유포에 칼을 빼들었습니다. 최근 메신저와 온라인에서는 양현석 대표와 소속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근거 없는 염문설이 삽시간에 퍼졌는데요.


[11/35][왕진진 영상공개] 왕진진은 19일 뉴스컬처를 통해 낸시랭이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메시지가 지난 13일에 전송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영상과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 따르면 왕진진은 13일 낸시랭에 영상과 함께 "이때라도 사인이 됐다면 관계 정리되고 서로 책임질 부분만 책임지고 갔을 것"이라며 "이런 것도 감금이고 폭행이라고 할래"라고 말했다. 뉴스컬처는 왕진진이 낸시랭에 보낸 영상에는 왕진진이 낸시랭을 향해 합의이혼 각서를 내밀며 "사인하라"고 말했고 낸시랭은 침대에 앉아 화난 표정으로 리모컨을 만지며 영상이 끝났다고 보도했다.


[12/35][유재석 나경은 득녀] [MBN스타 대중문화부]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득녀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유재석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이 19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유재석과 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7월 결혼해 지난 2010년.


[13/35][이광기 아들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광기 아들사망 사진=인생다큐 마이웨이 캡처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광기 아들사망을 언급하며 심경을 털어놨다. 그는 아들을 떠난보낸 후에도 한동안 주민등록말소를 하지 못했다며 “말소를 하기 전 아이.


[14/35][이재명 갑질논란] 환하게 웃는 이재명 경기지사 (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9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질의하는 조원진 의원 (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대한애국당 조원진 의원이 19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질의하고 있다. 답변하는 이재명 경기지사 (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9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답변을 하고 있다.


[15/35][이제니 고백] 이제니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TV조선 ‘라라랜드’에 출연해 한국에서 활동하던 시절의 연애사에 대해 언급한다.
또 이제니는 "나는 아직도 운명적인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고 현재 연애관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이제니의 고백은 20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라라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35][구하라 근황] 앞서 전 남자친구 최 모 씨와 폭로 및 논쟁을 지속했던 구하라가 사태 직후 처음으로 직접 알린 근황이다.
구하라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검은 모자를 쓴 채 거울을 보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구하라의 모습은 예전에 비해 부쩍 건강해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17/35][김창환 녹취록] 밴드 더이스트라이트의 멤버 이석철이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로부터 상습적인 폭행을 당했으며 김창환 회장이 이를 방조했다고 폭로하자 김 회장은 이석철의 동생 이승현의 인성을 문제 삼으며 반박하고 나섰다.
그러자 이날 오후 이석철은 JTBC를 통해 폭행 사실을 폭로하려 하자 김 회장이 자신을 불러 폭언과 협박했다며 녹취록을 공개했다. 그러자 이석철 측은 21일 언론을 통해 추가 녹취와 사진 등의 증거를 제시하겠다며 김 회장 인터뷰에 대한 전면적인 반박을 예고했다.


[18/35][남태현 장도연] 9살 연상연하 커플 남태현과 장도연이 달달한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19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처음으로 함께 아침을 맞이한 장도연과 남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태현은 '코미디 빅리그'를 보며 재밌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19/35][류현진 6차전] 류현진은 20일(한국시각) 미국 위스콘신주 밀러파크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6차전 밀워키 브루어스를 상대로 선발 등판해 3이닝 7피안타 2볼넷 3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고 조기 강판 당했다.
경기 직후 미국 CBS스포츠는 “류현진이 올 시즌 등판한 경기 가운데 최악의 투구였다”라고 혹평을 내렸다. MLB닷컴은 “류현진이 1회에 4실점을 했다”며 “이는 2009년 NLCS 3차전에서 구로다 히로키가 필라델피아에 4실점을 한 이후 다저스 선발투수가 거둔 최악의 성적”이라고 전했다.


[20/35][문가비 눈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인도양에서 정글 생활을 펼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라임과 고옹 열매를 채집해서 다른 것을 찾던 두 사람은 작은 고추처럼 생긴 열매를 발견한다.


[21/35][문재인 덴마크] 덴마크를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20일 오전(현지시간) 덴마크 코펜하겐 시내 대니쉬 라디오 콘서트홀에서 열린 제1차 P4G(녹색성장 및 2030 글로벌 목표를 위한 연대) 정상회의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1박2일 일정으로 덴마크를 방문 중인 문 대통령은 이날 코펜하겐 대니쉬 라디호 콘서트홀에서 열린 제1차 '녹색성장 및 글로벌 목표 2030을 위한 연대'(P4G) 회의에 참석. 덴마크를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20일 오전(현지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제1차 P4G(녹색성장 및 2030 글로벌 목표를 위한 연대) 정상회의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22/35][울진 지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 이상의 지진이 발생한 것은 지난 17일 충남 논산시 동쪽 18㎞ 지역에서 규모 2.


[23/35][정현 기권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번 시드의 파비오 포니니(14위·이탈리아)를 상대한 정현은 2세트 경기 도중 발바닥 물집으로 인해 결국 기권을 선언했다. 1세트를 5-7로 내준 정현은 2세트 게임스코어 1-2로 뒤진 상황에서 포니니와 악수를 나누며 경기를 포기했다.


[24/35][큰 일교차 주의] 서울의 경우 아침에 8도까지 떨어졌다가 낮에는 21도로 뛰겠고요.
봉화나 대관령 등 지대가 높은 곳이나 산간지방은 아침에 영하권으로도 떨어지겠습니다. 다만 아침에는 일시적으로 대기가 정체되면서 인천 등 중서부지역에서 먼지 농도가 다소 높아질 가능성 있습니다.


[25/35][트럼프 김정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2차 북미 정상회담이 내년 초에 열릴 것으로 보인다는 외신보도들이 나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은 워싱턴발 기사에서 트럼프 행정부의 한 고위 당국자가 일부 기자들에게 "(2차 북미) 회담은 내년 초 이후에 열릴 것 같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2차 북미대화 개최 시기 및 장소에 대해 여러 전망이 나왔으나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 이후 2차 북미대화가 개최될 것이며.


[26/35][김윤아 가사] 노래 가사를 무단 도용했다는 가수 김윤아의 의혹 제기로 논란에 휘말린 출판사 창비교육 측이 "저작권 문제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를 통해 처리가 됐다"며 "그 과정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우리도 자세한 내용을 파악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창비교육 관계자는 20일 전화통화에서 "기본적으로 (신간 '노래는 시가 되어'의) 저작권 문제는 당연히 한국음악저작권협회를 통해 처리가 됐다"며 "관련된 문제를 내부적으로 정리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의 업무 처리 결과가 해당 가수들과 공유되지 않은 데 대해 창비교육 관계자는 "그 과정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우리도 자세한 내용을 파악 중"이라며 "내용을 파악한 뒤 자세한 입장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27/35][롤드컵 8강] IG에는 kt 소속으로 뛰었던 미드 라이너 'Rookie' 송의진이 속해 있으며 2016년 롤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한국인 톱 라이너 'Duke' 이호성도 포함되어 있다.
2015년 유럽에서 열린 롤드컵에서 '스맵' 송경호가 KOO 타이거즈 소속으로 결승까지 올라간 바 있으며 2016년 8강에 '미티' 조세형과 '데프트' 김혁규가 로얄 네버 기브업과 에드워드 게이밍 소속으로 8강에 진출한 바 있다. 하지만 IG 또한 롤드컵 경험이 있는 한국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Duke' 이호성은 2016년 락스 타이거즈의 톱 라이너였던 송경호를 상대로 승리한 뒤 결승까지 올라갔던 경험이 있기에 만만히 볼 상대는 아니다.


[28/35][세부 한국인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시아경제 노태영 기자]지난 19일(현지시간) 필리핀 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던 한국인 50대 남성 1명이 사망했다. 숨진 A씨(52)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전문 여행업체를 통해 스쿠버다이빙을 하러 간 것으로 알려졌다.


[29/35][수지 기부] 가수 겸 배우 수지가 25번째 생일을 맞아 생명나눔운동본부에 1억 원을 쾌척했다.
평소에도 백혈병과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아 지원에 특별한 관심을 보여온 수지는 2014년 장기·조직기증 희망등록을 하기도 했다. 국제구호 단체 월드머시코리아에 베트남과 라오스 교육 환경개선 사업을 위한 후원금 2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선한 행보를 이어왔다.


[30/35][승강기 추락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어제(19일) 오후 2시 반쯤 서울 황학동에 있는 한 오피스텔에서 운행 중이던 화물용 승강기가 지상 1층에서 지하 2층으로 5m 정도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강기 안에 있던 건물주 67살 A 씨와 관리인 47살 B 씨 2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31/35][아이유 강호동] ‘아는 형님’ 아이유가 “강호동 덕분에 성공에 대한 열망을 불태웠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가수 아이유와 평소 예능에서 보기 어려웠던 배우 이준기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아이유는 “당시 녹화가 끝난 뒤 집에 가서 정말 잘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담아 일기를 썼다”고 고백했다.


[32/35][웨스트햄 토트넘] 홈팀 웨스트햄은 이번 시즌 개막 이후 4경기에서 연속으로 패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 감독과 스쿼드의 재능에 비해 가장 성적이 좋지 않았던 팀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비록 지난 8라운드서 브라이튼에게 1-0으로 패했지만 최근 첼시와 맨유를 상대로 반등한 웨스트햄은 이번 토트넘을 맞는 홈 경기에서 높은 자신감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비록 에릭센이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던 카디프전에서 58분 상대 선수 퇴장에도 추가 골을 성공시키지 못하고 1-0 스코어로 경기를 마쳤으나 이번 경기는 플레이메이커 에릭센의 선발이 예상되는 만큼 좀 더 창의적인 토트넘의 경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33/35][이동국 결승골] 20일 오후 전북 전주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프로축구 KEB하나은행 K리그1 전북현대와 인천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전북 이동국이 3:2를 만드는 역전골을 넣은 뒤 기뻐하고 있다.
전북은 20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33라운드에서 인천 유나이티드에 3-2 역전승을 거뒀다. 20일 오후 전북 전주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프로축구 KEB하나은행 K리그1 우승 기념식에서 이동국과 자녀들이 오오렐레를 하고 있다.


[34/35][준플레이오프 2차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김한준 기자] 20일 오후 대전광역시 중구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포스트시즌'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준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 넥센이 임병욱의 연타석 스리런 홈런에 힘입어 한화에 7:5로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진출까지 1승만을 남겨두게 되었다.


[35/35][지뢰제거 종료]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