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1][이서진 해명] 지난 방송에서 한지민은 “대본 리딩 현장에 오이 향 향수를 뿌리고 갔더니 이서진이 창 밖을 보고 대사를 읽게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이서진은 영화 ‘완벽한 타인’의 천만 공약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시선을 끌었다. 이서진이 밝힐 ‘한지민 격리’의 전말과 영화 ‘완벽한 타인’의 천만 공약 속 숨겨진 비밀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2/51][초등생 기절 중태] 훈은 어제(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전남 목포 서해초등학교에서 한 아이가 동급생 친구에게 무차별적인 폭행을 받아 뇌사 상태로 의식 불명 상태다.
훈은 "지금 제 가족들은 초등생들의 일이라는 이유로 원활한 조사를 받지 못해 아무런 위로도 받지 있지 못하다"며 "너무 슬프다. 경찰은 A군이 쉬는 시간 복도에서 같은 학년 다른 반 친구와 다투다 쓰러졌다는 학교 관계자의 진술에 따라 교사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03/51][훈 가족 뇌사] 훈은 어제(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전남 목포 서해초등학교에서 한 아이가 동급생 친구에게 무차별적인 폭행을 받아 뇌사 상태로 의식 불명 상태다.
훈은 "지금 제 가족들은 초등생들의 일이라는 이유로 원활한 조사를 받지 못해 아무런 위로도 받지 있지 못하다"며 "너무 슬프다. 경찰은 A군이 쉬는 시간 복도에서 같은 학년 다른 반 친구와 다투다 쓰러졌다는 학교 관계자의 진술에 따라 교사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04/51][강서구 피살여성 딸]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피살 당한 40대 여성의 딸이 "아빠를 엄벌해달라"며 청와대 국민청원을 통해 호소했다.
청원인은 "강서구 등촌동 47세 여성 살인사건의 주범인 저희 아빠는 절대 심신미약이 아니고 사회와 영원히 격리해야 하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라며 사형을 선고해달라고 청원했다. 다섯 번 숙소를 옮겼다"며 "(아빠는) 온갖 방법으로 엄마를 찾아내어 살해 위협했으며 결국 사전답사와 치밀하게 준비한 범행으로 엄마는 허망하게 하늘나라로 갔다.


[05/51][강용석 법정구속] - '도도맘 소송문서 위조' 강용석 징역 1년·법정구속.
- 조명래 2살 손자 2천만원 예금에…野 "이재용 아들도 아닌데". - 취임 100일 김병준 비대위원장…"한국당.


[06/51][강용석 변호사 자격] - '도도맘 소송문서 위조' 강용석 징역 1년·법정구속.
- 조명래 2살 손자 2천만원 예금에…野 "이재용 아들도 아닌데". - 취임 100일 김병준 비대위원장…"한국당.


[07/51][김갑수 김부선] 배우 김부선이 자신을 비판한 문화평론가 김갑수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김부선이 첨부한 영상은 앞서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주간 박종진'으로 해당 영상에서 김감수 평론가는 이재명 경기지사와 연인관계였다는 김부선의 주장을 전면 반박했다. 해당 방송에서 김갑수는 "김부선 씨가 여러 가지를 주장하고 있는데.


[08/51][김성수 동생 조사] 서울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김성수 동생에 대한 거짓말 탐지기 조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경찰은 조사 일정은 조율하고 김성수 동생의 공모 여부에 초점을 맞춰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경찰은 거짓말탐지기 조사와 함께 두 형제의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 작업 또한 병행하고 있다.


[09/51][김성수 어머니] 문 총장은 최근 발생한 '강서구 전처 살해' 사건과 관련해서도 "'접근 금지' 사유를 넓게 보고 세밀하게 대상자를 통제할 수 있는 제도를 연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연합뉴스) 방현덕 기자 = 문무일 검찰총장이 서울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을 계기로 피의자가 '심신미약' 상태인지 판단하는 기준을 좀 더 엄격하게 정립하겠다고 밝혔다. 문 총장은 최근 발생한 '강서구 전처 살해' 사건과 관련해서도 "이 사안을 계기로 '접근금지' 사유를 넓게 보고 구체적으로 세밀하게 (대상자를) 통제할 수 있는 제도를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10/51][김혜경 경찰조사] 이재명 경기지사의 아내 김혜경 씨가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소유주 논란과 관련해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던 도중 돌연 귀가했습니다.
김 씨의 변호인은 '비공개로 하기로 해놓고 경찰이 언론에 정보를 흘린 것 아니냐'는 취지로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른바 '혜경궁 김씨' 사건은 6·13 지방선거의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 후보였던 전해철 의원이 지난 4월 트위터 계정인 '@08__hkkim'이 자신과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악의적인 글을 올렸다며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하면서 불거졌습니다.


[11/51][여성골퍼 폭행] 50대로 추정되는 A 씨는 지난 10일 오후 5시쯤 인천시 서구 한 골프장 사무실에서 37살 캐디 B 씨를 손바닥 등으로 때린 혐의를 받습니다.
B 씨 측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피해자는 골프백을 실어주지 않는다고 항의하는 고객과 언쟁을 하다 멱살을 잡히고 손바닥 등으로 얼굴·목·어깨를 세차례 이상 맞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사건 발생 직후 A 씨 일행 중 한 남성은 골프채를 휘둘러 골프장 사무실 유리창 2장을 파손하기도 했습니다.


[12/51][우지원 후배배신] 땅을 임대해 건물을 짓고 계약 연장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주인이 아들 핑계를 되면서 계약 연장 하루 이틀 전에 말을 바꿨다고 설명한 우지원은 “그래서 그 건물을 못 쓰게 됐는데.
알고 보니 그 뒤에 코치로 쓴 후배가 내 재계약을 막았더라”라고 덧붙였다. 그 후배는 지금도 체육관을 하고 있다”며 “이 사람과 인연은 여기까지구나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13/51][유치원생 성폭행 감형] 어제(24일) 부산고법 창원재판부 형사1부(손지호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 모 씨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10년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7년을 선고했습니다.
앞서 1심 재판부는 피해 아동이 성폭행당했다고 일관되게 진술했다는 점을 근거로 김 씨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김 씨가 이웃집 여아에게 성폭행을 시도해 피해자와 그 가족에게 심한 정신적·육체적 고통을 준 점은 엄히 처벌해야 한다며 상당한 정도의 실형은 불가피하다고 강조했습니다.


[14/51][이재명 기밀유출] 【 앵커멘트 】 지난 지방선거 당시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트위터로 악의적인 글을 올렸다는 '혜경궁 김 씨' 사건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지사의 부인 김혜경 씨가 경찰에 출석해 비공개 조사를 받았습니다.
【 기자 】 「혜경궁 김 씨 트위터 계정의 소유주 논란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지사의 부인 김혜경 씨가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 스탠딩 : 윤길환 / 기자 - "이재명 지사의 소환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경찰은 선거사범 공소시효 전까지 모든 의혹을 빠르고 확실하게 결론짓겠다는 입장입니다.


[15/51][택시요금 3800원] [기자] 서울시가 어제 시민들을 대상으로 '택시요금 정책과 서비스 개선' 공청회를 열었는데요.
서울시는 이를 통해 심야 시간 승차 거부를 막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수도요금 등 각종 공공요금 인상이나 인상 예정으로 생활물가가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택시 요금까지 오르게 됐기 때문입니다.


[16/51][이창호 별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창호 전 KBS 아나운서는 24일 오전 지병으로 별세했다. 1969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 전 아나운서는 1988년 서울올림픽 중계방송을 맡아 화제가 됐다.


[17/51][이태원 폭행 영상] 지난 24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는 미공개 CCTV 영상 속에 숨겨졌던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의 진실이 공개됐다.
당시 피해자 A씨는 지난 1일 자정께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라운지 클럽 골목 앞에서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면서 "쓰러진 상태에서 이태원 한복판에서 그 남성분에게 얼굴을 한 시간 정도 짓밟힌 것 같다. 피해자는 목격자 모두가 방관했었다고 주장했으나 CCTV 영상에는 먼저 한국인 남성이 폭행을 말렸고 주위의 많은 사람들을 피해자에게 도움을 주는 모습도 포착되어 있었다.


[18/51][훈 동생 뇌사] 유키스 멤버 훈(본명 여훈민)이 자신의 가족 중 한 명이 폭행으로 뇌사에 빠졌다고 주장한 가운데 관련 사건에 관한 다수의 청와대 국민청원이 올라왔다.
훈은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금 전남 목포 서해초등학교에서 한 아이가 동급생 친구에게 무차별적인 폭행을 받아 뇌사 상태로 의식 불명 상태다. 지금 내 가족은 초등학생들의 일이라는 이유로 제대로 조사를 받지 못해 아무런 위로도 받고 있지 못한다”고 적었다.


[19/51][송종국 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송종국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 #골프 #헬스 #송종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헬스장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종국과 지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20/51][홍상수 김민희] 25일 개봉과 함께 공개된 ‘풀잎들’ 현장 스틸에는 홍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민희.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의 기자간담회에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이후 국내에서는 약 1년 7개월 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한편 홍 감독은 2016년 11월 법원에 이혼조정을 신청했지만 당시 아내 A 씨에게 조정신청서와 조정절차 안내서 송달조차 이뤄지지 않으면서 법원으로부터 ‘조정하지 않는 결정’을 받았다.


[21/51][홍석천 딸공개] '엄나 나 왔어' 측은 "지난 10년간 아빠로 살아 온 홍석천의 반전 모습이 펼쳐져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이라며 "자타공인 '트렌드세터'로 불리는 홍석천이 딸 앞에서는 보수적인 아빠로 변하는 의외의 면모와 자녀의 입양 당시 그의 속마음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엄마 나 왔어'는 독립한지 오래된 자녀들이 다시 집으로 돌아와 부모와의 특별한동거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희석 가족은 집에 놀러온 손님 대접을 위해 준비한 아버지의 요리가 어머니 실수로 잘못된 뒤 서로 등을 돌린 부부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22/51][도도맘 전남편] 강용석 변호사가 24일 사문서위조 혐의로 법정구속되면서 '불륜 스캔들'의 당사자 도도맘 김미나씨의 집행유예에 이은 강용석 변호사의 실형으로 1차 마무리 됐다.
강용석 변호사가 24일 사문서위조 혐의로 법정구속되면서 '불륜 스캔들'의 당사자 도도맘 김미나씨의 집행유예에 이은 강용석 변호사의 실형으로 1차 마무리 됐다. 이후 소송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전남편 조모씨가 2015년 1월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1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는데 같은 해 김미나 씨는 조 씨의 동의 없이 그의 위임장을 위조하고.


[23/51][유대성 유족 박해미] [MBN스타 김솔지 기자] 뮤지컬 연출가 황민이 낸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배우 유대성의 유가족이 “박해미의 사과를 받아들인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사망자 유 모 씨(20·여) 유가족과 상해 피해자 2명(윤 모 씨·신 모 씨) 등은 박해미의 사과를 받아들인다는 공식 성명서를 발표한 바 있다. 성명서에는 “박해미 씨가 지속적으로 도의적으로 책임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그 마음의 진실됨을 알았기에 박해미 씨의 사과를 받아들인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24/51][이호진 술집포착] 횡령과 배임 등 혐의로 3년 6개월 형을 선고받고도 수감 기간은 고작 2개월에 불과한 태광그룹 이호진 전 회장의 수상한 행적이 공개됐다.
KBS는 올해 초 서울 마포역 인근 술집 앞에서 이 전 회장이 누군가와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24일 공개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 전 회장은 아산병원이 위치한 서울 방이동의 술집에도 자주 드나드는 것으로 전해졌다.


[25/51][최유정 징역5년6월] 대법원 1부(주심 이기택 대법관)는 오늘(25일) 변호사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최 변호사의 재상고심에서 징역 5년6개월에 추징금 43억1천250만원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했습니다.
최 변호사는 2015년 12월∼2016년 3월 상습도박죄로 구속돼 재판 중이던 정운호 전 네이처리퍼블릭 대표로부터 재판부에 선처를 청탁해 주겠다는 명목으로 50억원을 받은 혐의(변호사법 위반)로 기소됐습니다. 또 최 변호사에게는 2015년 6∼10월 유사수신업체인 이숨투자자문 대표 송창수씨로부터도 재판부 청탁 취지로 50억원을 받은 혐의(변호사법 위반)도 적용됐습니다.


[26/51][비리유치원 실명공개] 이런 가운데 정부가 일선 사립유치원에 대한 관리ㆍ감독을 강화하는 고강도 대책을 내놨지만 국유치원총연합회가 강력반발을 예고해 진통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질문 1-1> 먼저 전국 교육청이 비리 유치원에 대한 감사결과는 물론 실명까지 공개했는데요. <질문 2-3> 반대로 일각에서는 판문점선언 비준 반대하면서 평양선언 등을 국회동의 받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한국당이 모순 아니냔 지적도 있는데요.


[27/51][수지 도의적책임] [MBN스타 김솔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 측 변호인이 원스픽처 스튜디오의 명예훼손 소송과 관련해 도의적 책임을 인정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날 참석한 수지 측 변호인은 “법률적으로 수지가 이번 행위에 대해 불법 행위를 했다고 보기 어렵다는 판단을 하고 있다”며 “원스픽처 스튜디오 측에 사과를 한 것 역시 법률적인 책임을 인정한다는 취지는 아니었다”고 밝혔다. 이어 “원스픽처 스튜디오에 대한 도의적인 책임을 갖고 있지만 조정과 보상 등은 다른 차원의 문제라고 생각한다”며 “수지와 이야기를 나눠보고 조정 등에 대해 검토 하겠다”고 덧붙였다.


[28/51][홍윤화 30kg감량] 8개월 동안 꾸준히 감량을 이어가던 그는 목표 체중에 도달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홍윤화는 최근 자신의 감량 노하우를 ‘윤화는 예뻤다’ 콘텐츠를 통해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있다. 지난 22일 첫 공개된 ‘윤화는 예뻤다’ 1회에서는 리얼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질문에 속 시원하게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29/51][제천 SUV 역주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25일 제천에서 SUV가 역주행하는 사고가 발생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경찰은 A씨 차량이 제천에서 남제천 분기점 쪽으로 역주행하다 포르셰와 충돌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는 중이다.


[30/51][남궁경희 자궁수술]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지원자 남궁경희가 자궁수술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24일 방송된 SB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이하 슈퍼모델) 3회에서는 메이크 오버에 앞서 63명의 지원자들의 바디 사이즈 체크가 진행됐다. 내가 연습을 하러 나오면 밥 등을 준비하고 나와야 해서 심적으로 힘들다”며 “남편이 반대하는데 내가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31/51][경주 지진] 25일 오전 발생한 경북 경주 지진의 진앙.
기상청 관계자는 “이번 지진은 2016년 9월12일 경주에서 발생한 규모 5. 경북교육청은 오는 11월15일 수능을 앞두고 경북 지역 73개 시험장과 12개 예비시험장에 대한 긴급 안전점검을 벌이기로 했다.


[32/51][류현진 월드시리즈] 이날 류현진은 첫 4이닝 동안 상대 타선을 1실점으로 억제했지만 2-1로 앞선 5회말 고비를 넘지 못하고 2사 만루 상황에서 교체됐다.
구원투수 라이언 매드슨이 류현진이 남겨둔 주자 3명의 득점을 허용하면서 류현진의 실점은 1에서 4로 불어났다. 앤드루 베닌텐디를 삼진으로 처리한 류현진은 스티브 피어스를 1루수 뜬공으로 가볍게 요리하고 첫 이닝을 마쳤다.


[33/51][최종범 영장 기각] 이언학 영장전담부장판사는 “피의자(최종범)를 구속할 사유나 필요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피의자가 피해자(구하라)에 의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얼굴 등에 심한 상처를 입게 되자 격분해 사진 등을 제보하겠다고 했다.
반대로 최종범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청 곽준호 변호사는 “최종범은 지난달 13일 연인관계였던 구하라로부터 동거 중이던 구하라의 자택에서 일방적인 폭행 피해를 입은 후 곧바로 112에 신고했고. 본건이 발생하기 이전인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이미 산부인과 진료와 처방을 받고 있었음에도 마치 최종범의 행위로 인해 피해가 발생한 것처럼 사실을 왜곡하여 산부인과 진단서를 공개한 것에 대해 구하라 측은 화해할 의사가 전혀 없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34/51][도도맘 근황] 강용석 변호사가 도도맘 관련 사문서 위조 혐의로 징역 1년의 실형을 선고받아 법정구속 되면서 도도맘 김미나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졌다.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미스 현대자동차 출신인 김미나는 10년 전 전 국가대표 스키팀 감독 조모씨와 결혼해 두 아이를 둔 아내이고 엄마였으나 스캔들로 파경을 맞았다. 김미나의 남편 조씨는 이에 이듬해 1월 아내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강 변호사에게 1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35/51][배송지연 욕설] [서울경제] 축구 용품 관련 온라인 쇼핑몰 A사가 고객에게 욕설 및 살해 협박을 가한데 이어 사이버 범죄로 고소한다고 협박해 사회적 파문이 일고 있다.
25일 이데일리는 A사에 축구 유니폼을 주문한 송모(18)군이 두 달이 넘도록 주문한 제품이 오지 않아 해당 업체에 문의했더니 오히려 역으로 욕설과 살해 위협당한 메시지를 공개했다. 실제 A사는 “행위 자체가 사실이라고 할지언정 공식적으로 기재된 글로 받는 테러에 대해서는 처벌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글쓴이에 대해서는 바로 진정서를 빠르게 접수했다”고 밝혀 논란을 낳고 있다.


[36/51][주차장 살인 남편] 서울 강서구의 한 주차장에서 전 부인을 흉기로 살해한 전 남편 김모씨(48)가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25일 오전 서울남부지법으로 들어서고 있다.
김씨는 22일 오전 4시45분쯤 등촌동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서 전 아내인 이모씨(여·47)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다. 24일 강서구 한 장례식장에서 만난 김씨의 둘째 딸(22)은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은 행동을 하거나 말을 듣지 않으면 곧바로 폭력을 행사했다"며 "죽여버리겠다는 협박이 심해 어머니는 아버지 몰래 6번을 이사했고 휴대전화 번호도 수시로 바꿨다"고 말했다.


[37/51][강용석 도도맘] 강용석 변호사가 24일 사문서위조 혐의로 법정구속되면서 '불륜 스캔들'의 당사자 도도맘 김미나씨의 집행유예에 이은 강용석 변호사의 실형으로 1차 마무리 됐다.
강용석 변호사가 24일 사문서위조 혐의로 법정구속되면서 '불륜 스캔들'의 당사자 도도맘 김미나씨의 집행유예에 이은 강용석 변호사의 실형으로 1차 마무리 됐다. 이후 소송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전남편 조모씨가 2015년 1월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1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는데 같은 해 김미나 씨는 조 씨의 동의 없이 그의 위임장을 위조하고.


[38/51][세정 강다니엘] ‘해피투게더4’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이 자신을 롤모델로 꼽은 워너원 강다니엘에게 화답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정은 한 방송에서 강다니엘이 세정을 롤모델로 꼽으며 “갓세정처럼 갓다니엘이 되고 싶었다. 유재석은 “내년엔 내가 나를 이겨 봐야지”라며 자기 자신을 롤모델로 꼽아 좌중을 폭소케 했다.


[39/51][정은지 허리디스크]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허리디스크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은지는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체중감량을 한 이유를 밝혔다. 이후 정은지는 운동의 중요성을 느꼈다며 “지금은 운동을 통해 살도 많이 뺐고.


[40/51][임수향 악플]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한끼줍쇼’ 임수향이 악플 세례와 관련해 토로했다.
ⓒ JTBC ‘한끼줍쇼’ 임수향이 악플 세례와 관련해 토로했다. 이날 이경규는 악플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고 임수향 역시 제일 기억에 남는 악플과 관련한 질문에 답했다.


[41/51][구하라 귀국] 이에 따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는 24일 이언학 영장전담부장판사 심리로 최씨에 대한 영장실질심사가 진행됐지만 구속은 면했다.
이언학 영장전담부장판사는 “피의자(최종범)를 구속할 사유나 필요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피의자가 피해자(구하라)에 의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얼굴 등에 심한 상처를 입게 되자 격분해 사진 등을 제보하겠다고 했다. 구하라의 소속사 측은 25일 “구하라가 개인 일정을 모두 마치고 전날(24일) 밤 미국에서 귀국했다”며 “아직 복귀 관련해서는 결정된 바 없다.


[42/51][교촌치킨 폭행] 조선비즈가 25일 교촌치킨 창업자의 6촌 동생인 권모씨(신사업본부장·상무·39)가 직원들을 폭행한 영상을 공개하자.
교촌에프앤비 권모 신사업본부장(당시 사업부장)이 2015년 3월 25일 저녁 9시쯤 대구 수성구 교촌치킨 직영 한식 레스토랑 ‘담김쌈’ 주방에서 자신을 말리려는 직원의 얼굴을 밀치고 있다. 권원강 교촌치킨 회장은 이날 사과문을 통해 "저의 친척인 본부장의 사내 폭행 및 폭언으로 피해를 입은 직원분들과 고객 여러분.


[43/51][팀쿡 동성애자] 애플의 최고경영자 CEO인 팀 쿡이 자신이 동성애자인 것에 대해 “신이 준 가장 큰 선물”이라고 밝혔다.
팀 쿡은 지난 2014년 자신이 동성애자인 사실을 공개해 사회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팀 쿡은 2009년 스티브 잡스가 간이식으로 병가를 냈을 때 CEO 역할을 대행하면서 회사 주가를 60% 끌어올려 주목받아 현재 애플 CEO로 활동하고 있다.


[44/51][교촌치킨 직원폭행] 조선비즈가 25일 교촌치킨 창업자의 6촌 동생인 권모씨(신사업본부장·상무·39)가 직원들을 폭행한 영상을 공개하자.
교촌에프앤비 권모 신사업본부장(당시 사업부장)이 2015년 3월 25일 저녁 9시쯤 대구 수성구 교촌치킨 직영 한식 레스토랑 ‘담김쌈’ 주방에서 자신을 말리려는 직원의 얼굴을 밀치고 있다. 권원강 교촌치킨 회장은 이날 사과문을 통해 "저의 친척인 본부장의 사내 폭행 및 폭언으로 피해를 입은 직원분들과 고객 여러분.


[45/51][아빠 사형 청원] 세 자매의 아버지는 범행을 저지르기 전부터 "나는 우울증이 있으니 감방 가는 것이 두렵지 않다"고 말해왔다는 것이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22일 오전 4시 45분쯤 서울 강서구 등촌동 한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이혼한 아내 이씨를 흉기로 마구잡이로 찔러 살해했다. 25일 오전 10시쯤 ‘강서 전처 살인사건’ 피의자 김모(48)씨가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서울남부지법에 출석하고 있다.


[46/51][서경덕 한심] 미야코시 장관은 지난 12일 일본 언론과의 회견에서 "독도는 역사적 사실에 비춰봐도 국제법상으로도 명확한 우리나라 고유의 영토"라며 "이전에 낙도 진흥과 관련해 시마네(島根)현 오키제도에 갔었다.
서 교수는 이어 "오키섬에서는 절대 독도를 볼 수 없지만 한국의 울릉도에서는 날씨가 좋을 때면 독도가 선명히 보인다"며 "이번 (장관의) 발언은 오히려 '독도가 한국 땅'임을 인정해준 고마운 일"이라고 비꼬았습니다. 또한 서 교수는 본인의 페이스북에 관련 글을 게재하며 "한 나라의 영토담당장관을 맡고 있으면서 정확한 사실도 모른 채 망언을 내뱉는 것을 보면 그저 한심스러울 따름"이라며 일 장관에 대한 비판을 서슴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47/51][김현중 복귀] 시간을 멈추는 능력이 있는 극 중 문준우(김현중 분)가 150여 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산수화를 훔쳐내며 던진 말이다.
앞서 ‘시간이 멈추는 그 때’ 제작발표회에서 김현중은 그간 심려를 끼친 것에 대해 사과하며 자신의 연기를 “시청자분들께서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다”라고 조심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시간이 멈추는 그 때’ 첫 회에서는 김현중의 연기력을 논할 만한 긴 호흡의 장면이 없었다.


[48/51][미국 폭발물 소포] 오바마 전 대통령과 클린턴 전 장관을 비롯해 민주당 소속 유력 정치인들과 미 CNN 방송을 겨냥한 파이프 폭탄이 잇따라 발견됐는데요.
비밀 경호국은 워싱턴 DC에 있는 오바마 전 대통령 자택과 뉴욕시 교외의 힐러리 클린턴 전 대선후보 자택 주소로 된 폭발물을 사전에 발견해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폭발물 대상이 됐던 정치인들과 미 CNN은 그동안 트럼프 대통령에 비판적 목소리를 높여왔던 만큼 경찰은 이번 사건의 의도와 배후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49/51][JSA 비무장화] 국방부 관계자는 이날 “판문점 JSA 비무장화 조치가 완료됐다”며 “26일부터는 비무장화 조치가 제대로 이뤄졌는지에 대한 검증 작업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남북 군 당국은 9·19 군사 합의서를 통해 JSA 비무장화 이후 ‘판문점 공동경비구역 내에서 관광객들과 참관 인원들의 자유왕래를 허용한다’고 합의했다. 군 관계자는 “초소 설치와 CCTV 등 감시장비 재배치가 이뤄진 뒤 방문객 자유왕래가 이뤄질 것”이라며 “시범운영 기간을 거친 뒤 연내엔 자유왕래 지역이 확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50/51][토트넘 골키퍼 퇴장] 상대 공격수를 막으려다 퇴장을 당한 토트넘의 위고 요리스 골키퍼가 PSV아인트호벤전 최하 평점을 기록했다.
토트넘은 25일(이하 한국시각) 네덜란드 필립스 스타디온에서 열린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PSV 에인트호번과의 조별리그 B조 3차전 원정경기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결국 경기 막판 수적 열세에 놓인 토트넘은 결국 후반 42분 데 종에게 통한의 동점골을 허용하며 다잡은 승리를 놓쳤다.


[51/51][이태원 묻지마 폭행] CCTV의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였던 이 사건이 '실화탐사대'를 통해 드디어 그 베일을 벗게 되자 MC 김정근은 "'실화탐사대'도 취재를 하면서 한 사건이 다르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신수지 씨는 폐 모세혈관이 필요 없는 부분에 과다 증식하면서 폐 기능을 떨어뜨리는 병인 '폐 모세혈관증'을 앓고 있어 산소를 공급해주는 줄을 24시간 달고 생활한다. 그런데 수지 씨를 더욱 힘들게 한 점은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한 탓에 생계가 막막한 상황에서 도움을 받기 위해 장애인 등록을 하려 했지만 주민등록이 말소되어 불가능 하다는 것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