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9][이태원 폭행 영상] 지난 24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는 미공개 CCTV 영상 속에 숨겨졌던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의 진실이 공개됐다.
당시 피해자 A씨는 지난 1일 자정께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라운지 클럽 골목 앞에서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면서 "쓰러진 상태에서 이태원 한복판에서 그 남성분에게 얼굴을 한 시간 정도 짓밟힌 것 같다. 피해자는 목격자 모두가 방관했었다고 주장했으나 CCTV 영상에는 먼저 한국인 남성이 폭행을 말렸고 주위의 많은 사람들을 피해자에게 도움을 주는 모습도 포착되어 있었다.


[02/49][홍상수 김민희] 홍상수 감독과 오랜 호흡을 맞춰온 김형구 촬영감독을 비롯해 감독의 전작에 출연했던 김민희 정진영 기주봉 서영화 김새벽 안재홍 공민정 등 배우들의 앙상블 연기가 돋보인다.
26일 공개된 현장 스틸에는 촬영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모습이 담겼다. 개봉에 맞춰 관객과의 대화(GV) 일정도 마련됐으나 두 사람을 제외한 기주봉 서영화 김새벽 공민정 신석호 등 배우들만 참석했다.


[03/49][배송지연 욕설] 여행객들은 언제 귀국할 수 있을지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데 현지 영사관에서는 별 다른 안내가 없어서 고립된 이들을 더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앞서 이 전 지검장은 지난 4월 최순실 게이트 수사 종료 후에 법무부 검찰국 검사들과의 만찬에서 후배들에게 100만원의 현금 봉투를 건네고 식사비를 지불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재판부는 이 전 지검장이 식대를 계산한 것이 하급 기관이 상급 기관에게 접대한 것으로는 볼 수 없다며 청탁금지법을 적용할 수 없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04/49][비리유치원 실명공개] 실명 명단 공개 다음날인 26일 도교육청 홈페이지가 한동안 다운될 정도로 유치원 명단이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명단을 확인한 일부 학부모들은 자녀들이 다니고 있는 유치원이 포함돼있다며 당혹감과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
원주시에 거주하는 정모(27·여)씨도 "아이를 유치원에 보내기위해 밤새 줄서가며 등록했는데 해당 유치원의 비리 적발 내용을 보면 당혹감을 감추기 어렵다"며 "이런 곳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면서 사고가 나지 않은 것이 다행이라 느껴질 정도"라고 고개를 저었다. 또 다른 사립유치원은 입학금 등 학부모 부담 납부금을 현금으로 징수해 약 3300만원의 비자금을 조성하고 보육교사의 1급 정교사 자격 취득 조건으로 야간돌봄수당 약 3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는 등 비리가 잇따랐다.


[05/49][세정 강다니엘] 이날 방송에서 세정은 평소 강다니엘이 본인을 롤모델로 삼은 것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한 방송에서 강다니엘은 “갓세정처럼 갓다니엘이 되고 싶었다”며 롤모델로 삼은 이유를 ‘밝은 에너지’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이날 자신들의 롤모델을 말하는 자리에서 유재석은 “내년엔 내가 나를 이겨 봐야지”라며 자기 자신을 롤모델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06/49][송종국 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송종국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 #골프 #헬스 #송종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헬스장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종국과 지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07/49][수지 도의적책임] 이날 참석한 수지 측 변호인은 “법률적으로 수지가 이번 행위에 대해 불법 행위를 했다고 보기 어렵다는 판단을 하고 있다”며 “원스픽처 스튜디오 측에 사과를 한 것 역시 법률적인 책임을 인정한다는 취지는 아니었다”고 밝혔다.
이어 “원스픽처 스튜디오에 대한 도의적인 책임을 갖고 있지만 조정과 보상 등은 다른 차원의 문제라고 생각한다”며 “수지와 이야기를 나눠보고 조정 등에 대해 검토 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해당 스튜디오로 지목된 원스픽처 스튜디오 측은 “피해자 분께서 공개한 촬영 날짜는 저희 스튜디오 오픈 이전이고 이후 인수한 스튜디오를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어 사건과 전혀 무관하다”고 해명했다.


[08/49][유대성 유족 박해미]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45)이 일으킨 음주운전 사고로 사망한 배우 고(故) 유대성 씨 유족이 박해미의 사과를 받아들인다고 밝히자 누리꾼들이 다시 한번 고 유대성의 명복을 빌며 동시에 박해미에 대한 응원을 보냈다.
앞서 지난 12일 황민의 사고로 숨진 유 모(20·여)씨 유가족이 박해미의 사과를 받아들인다고 밝혔다. 고 유대성 씨 유족도 박해미의 사과를 받아 준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어 황망할 텐데 힘내길".


[09/49][이창호 별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제공|유족 KBS 1TV ‘TV쇼 진품명품’으로 익숙한 이창호 전 KBS 아나운서가 24일 오전 지병으로 별세했다. KBS 2TV ‘행운의 스튜디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에서 진행을 맡아 따뜻하고 구수한 진행으로 인기를 모았다.


[10/49][이호진 술집포착] 앞서 정의당 이정미 대표가 서울교통공사 고용세습 논란을 자유한국당이 정쟁 소재로 활용한다는 비판에 김성태 원내대표가 반발하자 '안대 논평'으로 맞선 겁니다.
정의당은 한국당 이은재 의원의 '겐세이' 발언 논란엔 '맛세이' 금지 논평으로 한국당 김종석 의원의 '초성 욕' 문자 논란엔 '초성 논평' 으로 맞받아치는 등 연일 참신한 논평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언론보도를 통해 서울 시내 술집 앞에서 담배를 피우고 떡볶이 집에서 맥주잔을 앞에 둔 사진이 공개되면서 비난 여론이 커진 건데요.


[11/49][주차장 살인 남편] 서울 강서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전처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피의자 김 모 씨가 경찰에 구속됐습니다.
김 씨는 지난 22일 오전 4시45분쯤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전부인 47살 A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CCTV에는 사건이 일어나기 며칠 전부터 김 씨가 범행현장을 서성거리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이를 근거로 경찰은 김 씨가 사전에 범행을 치밀하게 계획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2/49][최유정 징역5년6월] 대법원 1부(주심 이기택 대법관)는 오늘(25일) 변호사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최 변호사의 재상고심에서 징역 5년6개월에 추징금 43억1천250만원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했습니다.
최 변호사는 2015년 12월∼2016년 3월 상습도박죄로 구속돼 재판 중이던 정운호 전 네이처리퍼블릭 대표로부터 재판부에 선처를 청탁해 주겠다는 명목으로 50억원을 받은 혐의(변호사법 위반)로 기소됐습니다. 또 최 변호사에게는 2015년 6∼10월 유사수신업체인 이숨투자자문 대표 송창수씨로부터도 재판부 청탁 취지로 50억원을 받은 혐의(변호사법 위반)도 적용됐습니다.


[13/49][홍석천 딸공개] [SBS funE l 강경윤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10년 동안 마음으로 키운 아들과 딸을 생각하며 눈물을 쏟았다.
25일 방송된 tvN ‘엄마 나왔어’에 출연한 홍석천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입양한 딸과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 홍석천은 2008년 셋째 누나가 이혼하자 두 조카들을 자신의 호적에 올려 10년간 물심양면으로 키운 것으로 전해졌다.


[14/49][홍윤화 30kg감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코미디언 홍윤화는 25일 SNS를 통해 “드디어 30키로 성공했으유!”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앞서 홍윤화는 동료 코미디언 김민기와 11월 결혼을 앞두고 30kg 체중 감량을 선언했다.


[15/49][훈 동생 뇌사] 목포 서해초등학교 초등생 뇌사 사건의 피해자가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 훈의 가족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러자 가해 학생이 팔꿈치로 피해 학생의 명치를 계속 가격하고 머리를 몸무게로 짓눌러 바닥에 머리를 박게 하고 머리를 잡고 복도를 빙빙 돌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A 군이 쉬는 시간 복도에서 같은 학년 다른 반 친구와 다투다 쓰러졌다는 학교 관계자의 진술에 따라 교사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16/49][김윤식 별세] 1세대 문학평론가인 김윤식 서울대 명예교수가 향년 82세로 별세했습니다.
정홍수 / 문학평론가 (제자) : 한국 현대문학이 이 정도까지 풍성해지고 발전할 수 있었던 초석.


[17/49][배슬기 노출해명]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배슬기가 영화 ‘야관문’ 노출 장면은 대역이라며 오보로 인한 논란에 억울함을 토로했다.
배슬기는 bnt와의 화보 및 인터뷰에서 영화 ‘야관문 노출과 관련된 질문에 “나는 노출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배슬기는 ”실제로 ‘야관문’ 제안을 받았을 때도 노출이 아예 없는 15세 등급이라 출연을 결심했다”며 “그런데 상황이 바뀌게 되자 제작자 측에서 먼저 대역을 제안했다”고 털어놨다.


[18/49][부산 일가족 피살] 이런 거에 대해서 처음에는 다시 재결합을 요구했다든지 하면서 그렇게 했는데 그게 자기 뜻대로 되지 않고 단호하게 거부를 당하고 하는 그런 과정에서 상당히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고 더 이상 자기가 말로 설득할 수 있는 그런 상황이 아니다라는 그런 걸 놓고 본격적으로 폭력을 행사한 그런 상황이 아니었나 보여집니다.
그런데 그런 걸로 본다면 굉장히 집요하게 그리고 계획적으로 이런 범행을 갖다가 준비하고 한 그런 정황들이 있기 때문에 전혀 어떤 심신미약 상태에서 이런 범행을 계획하고 실행한 걸로 보여지지는 않기 때문에 심신미약을 인정받기는 쉽지 않을 걸로 보여집니다. 더 이상 만나지 말자라는 그런 통보를 받았을 때 그것을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그런 결과들을 자기가 잘못하고 문제가 된 걸로 이렇게 생각하기보다는 상대방에게 탓을 돌리고 그러면서 도저히 헤어져서는 자기가 살 수 없다라는 그런 절박함에서 이런 극단적인 행동까지도 하는 그런 경우들이 있는데 이런 폭력은 절대 우리 사회에서 용인될 수도 없고 정당화될 수도 없는 그런 행동이라고 생각됩니다.


[19/49][오지혜 이혼고백] ‘연애의 맛’에서 구준엽이 소개팅 여성 오지혜의 이혼 고백에 담담한 위로를 건넸다.
짧은 익선동 데이트를 즐긴 구준엽은 오지혜와 작업실 앞에 있는 자신의 단골 바를 찾았다. 더욱이 각자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소개팅을 궁금해 하는 어머니의 전화를 받은 구준엽은 오지혜에 대해 “성격도 좋고.


[20/49][황미나 김종민]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황미나 TV조선 기상캐스터가 가수 김종민의 생일파티 모습을 직접 공개했다.
26일 황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종민의 생일파티 모습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황미나는 김종민의 생일상을 만들기 위해 트렁크 한 가득 재료를 준비했으며.


[21/49][김한길 폐암]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표가 폐암 4기 선고를 받고 투병중인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중앙일보에 따르면 김 전 대표는 지난해 10월 폐암 진단을 받고 곧바로 수술을 받았다. 김 전 대표는 투병중 아내인 배우 최명길씨가 너무 잘 챙겨줬다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22/49][낸시랭 보호명령] 지금 이혼 결정하고 서로가 그런 상황인데 이렇게 협박을 한 것을 나는 정말 믿을 수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동안 왕진진과 일어난 일에 대한 질문에는 “그동안 남편에 대해서 의심스러웠던 부분들에 대해 내가 이렇게 질문을 하거나 이야기를 꺼내게 될 때마다 처음에는 나한테 윽박지르거나 물건을 던지기 시작하더니 점점 진실이 밝혀지고 민낯이 드러나게 될 때마다 그 폭력성이 자꾸 강해졌다. 왕진진은 “어제(16일) 영상들의 파일명 목록 부분을 사진 캡처해 메신저로 보내면서 ‘재판부에 제출하겠다’라고 말한 적은 있다”며 “낸시랭이 내게 폭행을 당하고 감금을 당했다고 언론을 통해 여러 번 주장하기에.


[23/49][박진영 딸] 고민에 대해 묻자 박진영은 오는 1월 출산을 앞둔 예비 아빠답게 "아들은 자신 있지만 딸은 자신 없다.
또 이영자는 최화정(사진)에 대해 "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면서 "그래서 자존감이 높고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것 같다"고 했다. 최화정도 "집안 제사 때 아들만 절을 했던 시절에도 우리 아버지는 아들과 차별 없이 키웠다"고 털어놨다.


[24/49][김수미 도망] [MBN스타 김솔지 기자] 김수미가 ‘전원일기’ 당시 도망갔던 사연을 밝혔다.
김수미는 1986년 ‘전원일기’로 최우수상과 대상까지 거머쥐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그러면 너로 인해서 박은수(일용이)씨하고 일용이 처(김혜정 씨)는 월급 타듯이 출연료를 받는데 네가 두 집안의 생계를 끊을래?’ 그러셨다”고 털어놨다.


[25/49][이서원 추행혐의] 25일 오후 서울동부지방법원에서는 형사9단독 심리로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를 받고 있는 이서원의 3차 공판이 진행됐다.
이날 이서원은 "(사건 당시)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어떤 판결이 나오든 받아들일 거다. 당시 이서원은 만취 상태로 경찰서로 연행 후에도 담당 경찰에게 욕설과 고함을 지르는 등 난동을 피운 것으로 알려졌다.


[26/49][재민이 근황]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에는 god 멤버들이 재민이와 영상통화를 통해 17년 만에 만나는 모습이 방영됐다.
한편 JTBC '같이 걸을까'는 god 멤버들이 산티아고 순례길에 오르며 겪은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JTBC '같이 걸을까'는 god 멤버들이 산티아고 순례길에 오르며 겪은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27/49][하점연 별세] 또 한 명의 일본군 위안부(성노예) 피해자가 일본 정부의 공식 사과를 받지 못하고 눈을 감았다.
경기도 광주 나눔의 집은 26일 오전 6시8분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인 하점연 할머니(97)가 건강 악화로 숨을 거뒀다고 밝혔다. 하 할머니의 별세로 정부에 등록된 위안부 피해자 240명 가운데 생존자는 27명으로 줄었다.


[28/49][문재인 퇴진요구] 26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문재인 퇴진과 국가수호를 위한 320인 지식인선언 준비위원회원들이 문재인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며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문재인 퇴진과 국가수호를 위한 320 지식인’이 26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정권이 자유와 국가를 파괴하고 있다"며 "대통령직에서 물러나라"고 주장했다. '문재인 퇴진과 국가수호를 위한 320 지식인’이 26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정권이 자유와 국가를 파괴하고 있다"며 "대통령직에서 물러나라"고 주장했다.


[29/49][과일장사 400억 기부] 어제(25일) 오후 5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 본관에 91살 김영석 씨와 83살 양영애 씨 부부가 각각 휠체어와 지팡이에 의지한 채 천천히 들어섰습니다.
양 씨는 "초등학교도 나오지 못한 사람이 학교에 기부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우리가 기부한 재산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공부하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 환히 웃었습니다. 고려대 염재호 총장은 "평생 땀 흘리고 고생해서 모은 재산을 학생들을 위한 교육과 인재양성을 위해 기부한 두 분의 고귀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학교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30/49][이필모 진심고백] [MBN스타 김솔지 기자] 이필모의 진심어린 고백에 서수연이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가 서수연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필모는 서수연과 함께 자신의 후배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았다.


[31/49][임순영 결혼] [MBN스타 김솔지 기자] ‘슈퍼스타K’ 출신 보컬리스트 임순영이 미모의 일반인 재원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임순영 측은 오는 27일 저녁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예비부부는 임순영이 위엄한 양악수술을 받을 때도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다.


[32/49][소요산 추락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오늘 26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2시 20분쯤 동두천 소요산 공주봉 인근에서 A(55)씨가 약 200m 아래로 떨어져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세상을 떠났다. 등산객 A씨는 이날 소요산에 올랐다가 하산 중에 같은 산악회 회원 B(55)씨가 가파른 코스에서 굴러떨어진 것을 보고 도움을 주려 접근하다 추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33/49][공지영 고발] 이번엔 김부선과 공지영 작가의 ‘이재명 점’ 녹취록을 문제 삼으며 시민단체가 나서 두 사람을 고발했다.
4일 한 트위터 유저가 공개한 2분 20초 분량의 이 음성파일에는 김부선이 "오래 돼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남성 주요 부위에 동그란 점이 있다"며 이재명 지사의 신체의 비밀을 언급하는 부분이 담겼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대중매체를 이용해 경기도민과 더 나아가서는 경기도지사의 공무에 차질을 주는 김부선과 공지영씨를 허위 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죄로 고발 조치한다”고 밝혔다.


[34/49][김제동 출연료] KBS 관계자는 26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오늘밤 김제동’에 출연하고 있는 MC 김제동의 구체적인 출연료는 공개하기 어렵다”며 “다만 김제동의 출연료는 조직 내부에서 통상적인 절차를 밟아 결정됐다”고 밝혔다.
앞서 5일 KBS 공영노동조합은 성명서를 내고 “‘오늘밤 김제동’의 김제동 출연료가 회당 350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은 KBS 앞에서 열린 KBS 범국민규탄대회에 참석해 김제동을 ‘생계형 좌파’라고 칭하며 “개그맨이 뉴스 해설을 하고 연봉이 7억이다.


[35/49][박정희 이철우 눈물] 이철우 경북도지사의 눈물 (구미=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26일 오전 경북 구미 박정희 생가에서 열린 박정희 전 대통령 39주기 추도식에서 추도사를 하던 중 눈물을 흘리고 있다.
(구미=연합뉴스) 박순기 기자 = 26일 경북 구미시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에서 열린 39주기 추도식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두 번이나 눈물을 흘려 주변을 숙연케 했다. 눈물 흘리는 이철우 경북지사 (구미=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26일 오전 경북 구미 박정희 생가에서 열린 박정희 전 대통령 39주기 추도식에서 추도사를 하던 중 눈물을 흘리고 있다.


[36/49][윤서인 벌금700만원] 김도연 기자 ] [미디어오늘 경찰 물대포 직사살수로 사망한 고(故) 백남기씨 유족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직 MBC 기자 김세의씨와 보수 성향 웹툰 작가 윤서인씨가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
최 판사는 “두 사람이 언론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칠 지위에 있으면서 피해자를 비방할 목적으로 글이나 그림을 게재해 가족을 잃은 슬픔을 가중시켰다”고 밝혔다. ▲ 김세의씨가 MBC 기자였던 지난 2017년 2월22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 앞에서 열린 친박집회 지지 발언을 한 후 엄마부대 주옥순 대표 등과 기념 촬영을 하고 얘기를 나누고 있다.


[37/49][전북대 노무현 비하] 전북대학교 한 강의에서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이미지가 사용된 사실이 전해졌다.
올해 1학기 바이오메디컬공학부 강의에서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미지가 강의 중에 사용됐다. 당시 강의를 진행한 강사는 “생체역학에 대한 설명을 쉽게 하기 위해 이미지를 검색했고 대통령의 사진이 있으면 학생들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사용했다.


[38/49][조현병 흉기습격] 이날 오전 11시 40분쯤 인천 동구의 한 공원 앞 도로에서 A 씨가 지나가던 67살 B 씨의 왼쪽 목 부위를 그리고 이어 지나가던 37살 C 씨의 얼굴에 차례로 흉기를 휘둘렀다.
사건 직후 피해자들은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는데 현재 B 씨가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조현병 증상 때문에 지난 2002년부터 올해 5월까지 병원 치료를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39/49][홍석천 딸] 방송인 홍석천(사진 왼쪽)이 친누나의 딸 주은(사진 오른쪽) 양과 아들 영천 군을 입양한 진짜 이유에 관심이 모아졌다.
25일 방송된 tvN '엄마 나 왔어' 5회에서는 10년 전 친누나의 자녀를 입양한 홍석천의 사연과 삼촌의 딸이 된 주은 양의 속마음이 공개됐다. 이어 홍석천에 대해 "그냥 고맙고 정말 고마운 존재"라면서 "정말 많이 사랑하는 삼촌이자 아빠"라고 덧붙였다.


[40/49][사이판 수송기 파견] (서울=연합뉴스) 장용훈 김연정 기자 = 정부는 제26호 태풍 위투가 강타한 사이판에 발이 묶인 한국인 관광객의 조기 귀국을 돕기 위해 27일 현지에 군 수송기 1대를 파견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외교부가 26일 밝혔다.
국무조정실 등과 사이판 현지에 체류 중인 교민과 관광객 지원을 위한 긴급 대책회의를 열어 군 수송기 1대를 파견키로 하고 사이판 공항 착륙에 필요한 영공 통과 및 공항 착륙 허가를 신속히 요청키로 했다. 사이판에서 괌으로 우리 국민을 수송한 뒤 괌에서 한국으로 이동은 국적 항공사에 증편과 증석에 협조토록 할 것"이라며 "군 수송기는 국민의 귀국 상황에 따라 필요하면 추가 배정 검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41/49][이서진 격리사건]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이서진이 한지민 격리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방송에 출연했던 한지민은 “대본 리딩 현장에 오이 향 향수를 뿌리고 갔더니 이서진이 창 밖을 보고 대사를 읽게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서진은 “그날따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좋은 풍경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42/49][김의성 여자친구] 25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배우 김의성 정만식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한 김의성은 “남녀가 사귀어서 뜨거운 건 과학적으로 6개월 이상 가는 것 없다고 한다. 그런 뜨거운 것처럼 서로 믿는 것과 의리 같은 것도 사랑에 중요한 양상인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43/49][교촌치킨 폭행사과] 교촌치킨 회장 일가가 직원을 폭행해 퇴사해놓고서도 임원으로 돌아온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을 빚은 것과 관련해 교촌치킨 측이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권 회장은 "보도가 된 내용처럼 폭행 사건의 전말과 기타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사건들에 대해 전면 재조사를 진행하겠다"며 "결과에 따라 책임감 있는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습니다. 아울러 "이번 사건 외에도 사내 조직 내 부당한 일들이 존재하는지 점검하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 번 폭행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당사자들과 사회적 물의로 심려를 끼쳐드린 고객여러분.


[44/49][류승수 윤혜원] [SBS funE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류승수가 아내 윤혜원의 과거 연애 흔적에 질투심을 불태웠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류승수-윤혜원 부부의 ‘대구미식회’ 투어기가 공개된다. 류승수는 대구의 야경을 보기 위해 찾은 전망대에서도 생각지 못한 아내의 과거 흔적(?)에 또 한 번 질투 요정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45/49][사이판 한국인 고립] 강경화 외교부 장관은 국회에 출석해 사이판 공항 재개가 늦어질 경우에 대비해 27일 군 수송기 1대 파견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군 수송기는 사이판에서 항공기 이착륙이 가능한 인근 괌으로 우리 국민을 수송한 뒤에 국적항공사에 증편과 증석 협조를 구할 방침입니다. 하 할머니는 15살 때 일본 오사카에 있는 큰언니의 집에 아이를 봐주려고 갔다가 우리나라에 데려다 준다는 이웃의 말에 속아서 중국과 인도네시아 등으로 끌려 다녔고 1946년 4월에 부산으로 돌아와서 1993년에 위안부 피해자로 등록을 하고.


[46/49][김세의 강용석] 고 백남기 씨 딸을 비방하는 내용의 글이나 그림을 올려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직 기자 김세의 씨와 만화가 윤서인 씨가 1심에서 각각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오늘(26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6단독 최미복 판사는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김세의 전 MBC 기자와 만화가 윤서인 씨에게 각각 벌금 700만원을 선고했습니다. 강 변호사와 함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를 방송해 온 김 씨는 "강용석 소장님이 저희가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갑자기 구속이 된 상황이다.


[47/49][이석철 경찰조사] 더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과 이승현 형제가 폭행피해에 대한 경찰 조사를 받는다.
승현 형제는 보호자인 아버지와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남강 정지석 변호사와 함께 서울 동작대로 에 위치한 방배경찰서 임시 청사에 출석했다. 이승현은 경찰 조사에 임하면서 “이런 일이 절대로 일어나선 안된다고 생각한다.


[48/49][사이판 태풍피해] [경향신문] 정부는 사이판을 강타한 태풍 ‘위투’로 인한 우리 교민과 관광객의 피해와 관련해 ‘경계’ 단계 위기경보를 발령하고 사이판 공항 재개가 늦어질 경우 군 수송기 파견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26일 밝혔다.
외교부는 “사이판에 거주하는 우리 교민 2000여명 가운데 1명이 경상을 입고 주택 4채가 손상되는 인적·물적 피해가 접수됐다”면서 “사이판 국제공항의 임시 폐쇄로 인해 약 1800여명으로 추정되는 우리 국민 관광객들이 귀국 항공편이 재개되기를 기다리며 불편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27일 군 수송기 1대 파견을 추진할 방침”이라면서 “이를 위해 군 수송기의 사이판 공항 착륙에 필요한 영공 통과 및 공항 착륙 허가를 신속히 요청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49/49][신아영 수입] 방송인 신아영이 프리랜서 전향 후 달라진 수입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성우 서유리와 방송인 신아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수입을 묻는 질문에 신아영은 “수입은 프리랜서가 더 낫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