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1][반민정 만신창이] 조덕제는 6일 자신의 SNS에 "요즘 새삼 느끼는 것이지만 세상 살다 보면 별별 종류의 인간들이 참 많다는 것이다.
내용은 자신으로 인해 영화계의 오랜 관행이었던 성폭력이 사라지는 계기가 됐고 영화 출연 계약서에 폭행과 노출신에 대해 살피게 됐다며 흐뭇해 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반민정은 서울 마포구 청년문화공간 JU동교동 바실리홀에서 열린 '남배우A 성폭력사건 공동대책위원회' 기자회견을 열어 조덕제와의 4년간의 법적 공방으로 겪은 어려움을 토로했다.


[02/51][사망여아 엄마 번개탄] 제주지방경찰청은 어제(6일) 숨진 채 발견된 3살 A 양과 A양의 엄마 33살 B 씨가 제주에 온 후 머물던 숙소에서 번개탄을 피운 흔적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6시36분쯤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해안가 갯바위에서 A 양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들이 내린 곳은 A양이 숨진 채 발견된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해안가와는 직선거리로 15㎞가량 떨어진 곳입니다.


[03/51][연우 입원] 6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우가 최근 컨디션 난조를 보이다가 갑작스럽게 고열이 나 병원에 입원해 진료를 받고 치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우는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힘쓸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우아 아프지마” “스케줄보단 건강이 더 중요하지” “쉴 때 푹 쉬길” “모모랜드 멤버들 모두 건강 잘 챙기길” “아쉽지만 당분간 못 봐서 아쉽지만 건강해져서 봐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04/51][이창민 교통사고] [스포티비뉴스=스포츠타임] 제주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이창민이 교통사고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이창민은 5일 오후 5시 50분 제주 서귀포시 호근동 삼매봉 인근 도로에서 개인 차량을 몰고 커브 길을 도는 도중 맞은편에 오는 경차와 충돌했습니다. 이창민의 차량에는 이창민을 포함한 제주 선수 2명이 더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05/51][조민기 아내] 조민기 씨의 아내 김모 씨가 SNS에 남편의 생일을 기리는 사진과 생일 축하글을 게재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일각에선 아내 김 씨의 이번 게시글로 인해 사건이 다시 회자되고 피해자들에 대한 2차 가해가 우려된다는 목소리를 내는가 하면. 논란이 커지자 고 조민기 씨의 아내 김 씨는 사진을 삭제하고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06/51][강용석 수사] 검찰은 어제(6일) 이투스교육이 강 변호사 등 2명을 공갈미수 혐의로 고소한 사건을 서울중앙지검 형사6부(부장검사 김도균)에 배당하고 기록 검토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이투스 측은 지난달 31일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하고 강 변호사가 대표로 있는 법무법인 넥스트로가 지난해 2월 이 회사 직원으로부터 입수한 인터넷 댓글 관련 자료들을 이용해 협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투스 측은 강 변호사로부터 "돈을 주지 않으면 댓글 작업을 벌인 자료를 한 때 이투스소속이었다가 현재 소송을 벌이고 있는 '삽자루' 강사에게 넘기겠다"는 협박을 들었다고 합니다.


[07/51][남결영 사망] 남결영은 지난 1995년과 1997년 부모가 잇따라 세상을 떠난 후 남자친구가 자살을 하기도 하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남결영은 "자신의 정신 이상은 두 번의 성폭행 때문이었다"며 故등광영과 증지위가 자신을 성폭행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증지위는 기자회견을 열어 "나를 둘러싼 사실이 아닌 보도들은 매우 심각한 죄"라며 사실을 부인 한 바 있습니다.


[08/51][다나 이호재 결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다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다나와 이호재 감독이 결별했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이후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09/51][신성일 발인] 추도식에서 최기문 시장은 “별의 도시인 영천의 밤하늘에 빛나는 별로 돌아가신 님의 영면을 시민과 함께 기원한다”며 “유족들이 동의하고 영화인들이 적극 참여한다면 ‘신성일 기념관’을 대한민국 최고의 시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추도식에서 최기문 시장은 “별의 도시인 영천의 밤하늘에 빛나는 별로 돌아가신 님의 영면을 시민과 함께 기원한다”며 “유족들이 동의하고 영화인들이 적극 참여한다면 ‘신성일 기념관’을 대한민국 최고의 시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7일 경북 영천시 괴연동 성일가에서 열린 故 신성일 추모제에서 하관식을 마친 고인의 유해가 유언에 따라 자신이 살던 집 앞 마당에 묻혔다.


[10/51][왕진진 혐의부인] 어제(6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원에서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기소된 왕진진(본명 전준주)의 8차 공판이 열렸습니다.
왕진진은 지난해 10억 원 상당의 도자기를 넘기겠다고 한 뒤 A 교수로부터 1억 원을 챙긴 혐의와 B 씨 소유의 외제차량을 가져간 후 이를 담보로 5천만 원을 받아 챙기고 외제차도 돌려주지 않은 혐의를 받습니다. 왕진진은 "도의적인 잘못은 인정한다"면서도 "하지 않은 것에 대해 바로잡기 위해 재판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11/51][이영자 오열] 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족 중에서도 유독 고민주인공에게만 차갑게 대하는 엄마 때문에 슬퍼하는 딸의 사연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연은 엄마가 만들어 놓은 룰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너무나 매정하고 차가워지는 엄마 때문에 ‘벌써부터 추위를 탄다’는 딸의 고민인 것. 이어 “부모는 하염없이 주는 사람이다”며 “그런데 어머니는 계속 딸의 약점만 물로 늘어지는 것 같다.


[12/51][이재명 고발취소] 이 지사 측 백종덕 변호사는 어제(6일) 오전 11시 수원지검에서 "이 지사를 수사한 경찰관들을 고발하려고 했지만 조금 전 당에서 고발하지 말 것을 공식 요청해와 대승적으로 수용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여당 소속 단체장이 국가 기관과 각을 세우는 게 바람직하지 않다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지사가 경찰을 고발하려던 계획을 취소함에 따라 이 지사의 친형 강제입원 의혹 수사는 이제 검찰로 넘어가게 됐습니다.


[13/51][이재용 분노] 이재용은 어제(6일) 서울 마포구 청년 문화공간 JU동교동에서 '남배우 A사건 공동대책위원회'가 추진한 '더 나은 영화현장을 위해 영화계의 변화가 필요하다 : 촬영과정에서 발생하는 성폭력 사건을 중심으로' 기자회견에 참석했습니다.
'남배우 A 성폭력 사건'은 배우 조덕제가 지난 2015년 영화 '사랑은 없다' 촬영 중 상대 여배우 반민정의 속옷을 찢고. 길고 긴 법정 다툼 끝에 지난 9월 13일 대법원은 조덕제에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습니다.


[14/51][임종석 기밀유출]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DMZ 남북유해발굴 현장 방문을 소개한 홍보 동영상에 군사보안시설이 담긴 것을 공식 사과했습니다.
64번 통문이 열려있는 것을 사진(동영상) 찍어 올렸는데 군사기밀 위반이라는 것을 아는가'라는 자유한국당 성일종 의원의 지적에 공식 사과했습니다. 앞서 임 실장은 지난달 17일 강원도 철원 화살머리고지에서 이뤄진 유해발굴 현장 방문 당시 영상을 사후 홍보 동영상으로 제작했는데 영상에 군사 2급 비밀에 해당하는 작전지도와 GP초소.


[15/51][호나우지뉴 파산위기] 스페인 일간지 마르카는 어제(6일) 호나우지뉴가 빚을 갚지 못해 브라질 법원으로부터 여권 압수 명령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4년에 걸친 지루한 법정공방으로 담보대출 이자가 엄청나게 불어나면서 빚도 200만 유로에 달해 갚지 못하는 처지가 됐습니다. 이에 대해 브라질 법원은 "은행 잔고가 6유로뿐이라고 하지만 호나우지뉴는 최근 광고 촬영 등으로 일본과 중국은 물론 유럽과 아프리카를 돌아다녔다"라며 "나이키에서는 호나우지뉴의 이름을 딴 신발 라인업까지 출시해 상당한 수입을 올렸을 것"이라고 여권 압수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16/51][제주 사망여아 엄마] 지난 2일 새벽 제주시 용담동 해안도로에서 딸을 안고 이불에 감싼 채 바다 쪽으로 향하는 엄마의 모습이 주변 상가 폐쇄회로(CC) TV에 찍혔다.
해경은 A양이 숨진 채 발견된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주변 바다와 모녀의 행적이 마지막으로 확인된 용담동 주변 바다를 중심으로 경비함정 등 선박 7척과 70여 명을 투입. 경찰은 4일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해안가에서 숨진 채 발견된 3세 여아 엄마의 행방이 묘연해지자 대대적인 수색을 실시하고 있다.


[17/51][한혜진 전현무]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왼쪽 사진)와 모델 한혜진(오른쪽 사진)이 시상식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MGA(MBC플러스X지니뮤직어워드)'에서 MC를 맡은 전현무는 시상자로 나선 한혜진을 소개했다. 이후 한혜진은 "멋진 시상식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면서 "MC 분도 오늘 멋지시네요"라고 응수해 주변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18/51][거제살인 인증샷] 6일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에 따르면 디지털포렌식 분석을 통해 거제 살인사건 피의자인 박 모(20) 씨가 경찰 지구대에 연행된 뒤 피묻은 운동화를 인증샷으로 남긴 것을 확인했다.
앞서 박 씨는 지난달 4일 새벽 2시 36분쯤 경남 거제 고현동의 한 선착장 주변 길가에 쓰레기를 줍고 있던 피해자 B(58) 씨를 무차별로 폭행한 뒤 행인 3명과 몸싸움 끝에 붙잡혔다. 범행 며칠 전부터 박 씨가 '사람 죽었을 때' '사람이 죽으면 목' '성동구치소' 등을 검색한 것으로 보아 박 씨가 평소 살인에 대한 호기심도 상당했던 것으로 보인다.


[19/51][목사 26명 성폭력] 인천의 모 교회 김 목사가 수년간에 걸쳐 중고등부와 청년부 여성 신도들을 상대로 그루밍 성폭력을 저질렀다.
김 목사의 경우 상대의 심리를 지배해 성관계를 허락하도록 만드는 그루밍 성폭력의 대상은 중고등부 여학생 신도들과 청년부 여신도들이었으며 그 수만 26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여성들은 김 목사가 “사랑이란 느낌은 네가 처음이다”라며 경제적으로 지원을 해 주거나 해당 피해 신도들을 위해 눈물을 흘려주는 등 헌신적인 모습을 보이며 접근해 성관계를 갖게 됐다고 전했다.


[20/51][박잎선 송종국] 지난 6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 박잎선의 가족의 모습이 비춰졌다.
앞서 박잎선은 인스타그램에 송종국을 언급한 글을 올리기도 했다. 박잎선은 “참으로 인생이란 알 수 없는 것이 너희 아빠를 내려놓은 순간 나는 진짜 행복을 알아가고 있다”며 “그리고 그(송종국)가 잘됐으면 좋겠다.


[21/51][정두홍 유서] 정두홍은 동고동락했던 동료들의 죽음을 목격하며 유서를 미리 쓰게 되었다고 설명하며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무뎌지지 않는 것 같다"고 당시의 아픔에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
앞서 tvN '백지영의 피플 인사이드'에서 정두홍은 절친한 무술감독이었던 고(故) 지중현 감독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눈물을 보인 바 있다. 정두홍은 "스턴트맨은 군대에서 특수훈련은 받는 것보다 더 혹독한 훈련을 한다"면서 "그 때문에 내 나름대로는 엄격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다.


[22/51][최유정 이혼소송] 최유정 변호사가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의 이혼 소송을 맡았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탐사언론 매체 셜록의 박상규 기자는 지난 5일 아침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최유정 변호사가 양 회장의 이혼 소송을 맡았다고 말했다. 최유정 변호사는 정운호 게이트에 연루돼 재판 과정에서 거액의 뇌물을 받은 것이 드러나 실형을 선고받은 판사 출신의 법조인이다.


[23/51][양진호 체포] 기자] 폭행 동영상이 폭로된 지 일주일 여 만에 경찰에 체포된 양진호 한국 미래기술 회장.
앞서 경찰은 폭행과 강요 등의 혐의로 양 회장에 대한 체포 영장을 발부받았습니다.


[24/51][최규호 도주검거] 잠적 8년 만에 검거된 최규호 전 전북교육감이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11월7일 오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주지검에서 교도소로 이동하고 있다.
최 전 교육감은 2007년 7월부터 이듬해 6월까지 김제 스파힐스 골프장이 9홀에서 18홀로 확장하는 과정에서 교육청 소유인 자영고 부지를 골프장이 매입하는 데 편의를 제공하는 대가로 3차례에 걸쳐 3억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 관계자는 "최 전 교육감이 인천에서 상당 기간 머문 것으로 확인됐다"며 "도피 과정에 돈이든 거처든 제3자의 도움이 없으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포함해 광범위하게 수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25/51][장제원 카톡]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여야 간 공방이 끝난 후 장제원 의원이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내는 장면이 한 언론사 사진 기자에게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제원 의원의 메세지 상대는 '윤재옥 뉴 폰'이라고 적힌 것으로 보아 같은당 윤재옥 원내수석대표로 추정된다. 앞서 장제원 의원은 박완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지난 5일 국회서 열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설전을 벌이다 급기야 서로에게 "너 죽을래".


[26/51][트루디 이대은 열애] 래퍼 트루디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를 공개한다.
이어 트루디는 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와 수록곡 ‘캐시 아웃 마미(Cash Out Momm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트루디 소속사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두 사람이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하고 잇는 것이 맞다”며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7/51][김혜선 우울증]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김혜선 스테판 지겔 부부의 인터뷰가 전파됐다.
이미지가 바뀔 수 있으니까”라며 “그래서 말 안하다가 ‘사실 나 개그우먼이었는데 영상 보여줄까?’ 그래서 보여줬더니 사랑스럽다고 했다”고 밝혔다. 김혜선과 스테판 지겔은 독일 유학 시절 친구의 소개로 만났고 한국 독일 1년 6개월 열애 후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렸다.


[28/51][이경진 유방암] 이경진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했다.
이날 이경진은 “가장 기억에 남는 출연 작품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MBC ‘금 나와라 뚝딱’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경진은 “20대 때는 체중감량 한다고 하루 종일 빵만 먹었는데.


[29/51][한지민 이지아] 한지민(오른쪽 두번째)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한효주(맨 왼쪽).
사진에는 5일 생일을 맞이한 한지민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한효주. 한효주"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 사람에게 밥차를 선물 받은 사진을 공개했다.


[30/51][동산원 성폭행 학대] 7일 YTN 보도에 따르면 지적 장애인 거주시설인 동산원에서 장애인을 상대로 한 성폭행과 학대 의혹이 불거져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경기 남부지방경찰청은 장애인 학대 혐의로 동산원 법인 대표인 서정희 한국발달장애복지센터 이사장과 동산원 직원 등 5명을 입건했다. 경찰은 동산원의 장애인 폭행 혐의와 함께 50대 여성 장애인을 성폭행한 혐의로 한국발달장애복지센터 소속 직원 A씨를 조사 중이다.


[31/51][백종원 시식중단] 최근 백종원은 ‘포방터시장’ 골목 식당들 중 부부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가게 두 곳을 찾았다.
‘포방터시장’ 공식 사랑꾼 부부의 막창집을 먼저 방문한 백종원은 기존 골목식당들에서 다루지 않았던 음식인 막창을 맛봤다. 한편 백종원의 시식중단 사태가 벌어진 부부 가게 두 곳의 첫 점검 현장은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32/51][최종범 불법촬영] [MBN스타 안윤지 기자] 경찰 측이 구하라 전 남자친구 최종범 씨에 대해 불법촬영 혐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씨의 휴대전화를 디지털 포렌식한 결과 구 씨가 모르던 사진이 발견 됐다. 지난 9월 13일 최씨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구하라에게 폭행 당했다”며 신고했다.


[33/51][양진호 마약강요] 양 회장은 회사 전 직원을 폭행하고 워크숍에서 직원들에게 살아있는 닭을 죽이도록 강요하는 등 엽기행각 등을 벌인 영상이 공개되며 논란이 됐다.
양진호 집단폭행 사건의 피해자인 A교수는 7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양 회장의 전 부인(친구)이 동창이라서 상담을 요청해 왔었다”고 말했다. ‘마약을 복용한 채 (전 부인을)폭행했나’는 질문에 그는 “양 회장이 자신의 부인에게 마약을 투약하도록 했었다”면서 “이 사실은 양진호와 친구의 이혼 소송에도 나와 있는 내용”이라고 밝혔다.


[34/51][채은성 결혼] 채은성 커플의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아이웨딩 측은 “두 사람은 오는 12월 8일 오후 서울의 한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고 밝혔다.
웨딩화보 속 채은성은 네이비 컬러의 턱시도와 보타이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채은성은 “2009년 신고선수로 입단 후 지인의 소개로 예비신부와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며 “프로 입단 후 현역으로 군대를 가게 되어 제대하고 야구를 그만둘 수도 있었던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내가 계속해서 야구를 할 수 있게 예비신부가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었고 그 때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결혼 계기를 밝혔다.


[35/51][쌍둥이 중간고사 성적] 시험문제 유출 혐의로 구속된 서울 숙명여고 전 교무부장 53살 A 씨의 쌍둥이 자매가 지난달 중간고사에서 1학기에 비해 크게 떨어진 성적을 거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오늘(7일) 학교 관계자 등에 따르면 쌍둥이 자매는 지난달 해당 학교 2학년 2학기 중간고사 시험에서 자신들의 1학년 1학기 수준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숙명여고 사정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과목별로 다소 성적이 오른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자매의 지난달 중간고사 성적은 1학년 1학기 때 등수와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고 밝혔습니다.


[36/51][유민주 결혼] 7일 유민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코앞두고도 오늘도 평범히 일을 하고 있어서.
미리 좋은 소식을 많은 분들게 전해드리지 못했다”라며 “그동안 조용히 지켜주시고 기다려주신 지인분들 가족들 친구들 언니동생들 고맙다”라는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민주는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37/51][구하라 상해혐의] 경찰이 구하라(27)씨와 전 남자친구 최종범(27)씨의 쌍방폭행 및 영상 유포협박 사건 수사를 마무리하고 두 사람 모두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기기로 했다.
경찰이 구하라(27)씨와 전 남자친구 최종범(27)씨의 쌍방폭행 및 영상 유포협박 사건 수사를 마무리하고 두 사람 모두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기기로 했다. 경찰은 최씨의 이런 행위가 앞선 협박에 이어 구씨에게 ‘의무 없는 일을 하도록 한 것’으로 보고 강요 혐의를 적용했다.


[38/51][박용진 삼성폭로] [데일리안 = 홍금표 기자]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7일 오후 국회 정론관 기자회견장에서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 과정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고의분식회계 정황과 관련해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삼성 미래전략설이 주고 받은 내부 문건을 공개하며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7일 국회 정론관 기자회견장에서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 과정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고의분식회계 정황과 관련해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삼성 미래전략설이 주고 받은 내부 문건을 공개하며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7일 국회 정론관 기자회견장에서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 과정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고의분식회계 정황과 관련해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삼성 미래전략설이 주고 받은 내부 문건을 공개하며 기자회견을 마친 후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39/51][이필모 공개연애] 오는 8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 8회에서 이필모와 서수연은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남포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부산 투어에 나선다.
전날 이필모의 친구 응석에게 신세를 진 게 마음에 걸렸던 서수연이 "오빠 친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어요"라고 이필모의 친구들을 챙기면서 갑작스럽게 만남이 이뤄진 것. 예상치 못한 이필모의 공개연애 선언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며 "두 사람이 이필모의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밝힌 진심은 무엇일 지.


[40/51][이은재 야지발언] 7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은재 의원은 "야당 의원들의 송곳 질의한다고 이것 가지고 문제 삼고 야당 의원의 질의를 평가하고 이게 제대로 된 거냐?"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오늘은 위원장에 제가 간곡하게 부탁 말씀드리는데 만약에 이렇게 동료 의원들의 질의에 대해 평가하고 '야지(やじ·야유한다는 뜻의 일본말)'놓고 이런 의원을 퇴출하길 바란다"라고 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의원은 "우리가 야당 의원 말에 대해서 '야지'를 놓은 건 저는 기억이 없다"고 했다.


[41/51][면봉 발암물질] 조사대상 일회용 면봉 33개 중 나무 재질 11개 면봉 축의 강도를 시험한 결과에서는.
검사 시료 수 기준도 없어 내용물 중 1~3개만 축의 강도 시험을 통과하면 적합으로 판정되는 등의 문제점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는 일회용 면봉의 ▲안전관리 및 표시·광고 관리·감독 강화 ▲축의 강도 시험검사 대상 재질 추가 및 검사 시료 수 등 기준 신설 ▲포름알데히드 사용금지 기준 마련 ▲제조국명 표시 의무화를 요청할 계획이다.


[42/51][쌍둥이 아빠 구속] 쌍둥이 딸에게 시험문제를 유출한 혐의를 받고 있는 서울숙명여고 전 교무부장 A씨에게 어제(6일)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최영/A씨 변호인 (어제) : 검색을 하려고 이제 네이버라던가 기출문제를 검색하려고 거기다 적어놨었던 거고 실제 검색을 할 때는 설명드리기가 좀 그런데…거기에 주된. 변호인은 시험지를 추가로 넣기 위해서 금고를 열었고 그때도 다른 선생님이 있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43/51][조덕제 반박] 조덕제는 이 글에서 “(반민정이) 자신으로 인해 영화 출연 계약서에 폭행과 노출 장면에 대해 살피게 됐다며 흐뭇해하는 것 같다”라며 “노출계약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있었다.
그는 반민정이 언급한 폭행·노출 관련 영화 출연 계약서 추가 조항을 ‘불필요한 것들’로 정의하며 “영화 촬영하러 왔다가 범죄자가 될까봐 무서워서 그러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덕제는 2015년 4월 한 영화 촬영 도중 상대 배우인 반민정에게 사전에 협의하지 않은 신체 접촉을 했다며 같은 해 12월 재판에 넘겨졌다.


[44/51][이은재 논란] 조 의원은 7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사진행발언을 통해 "어제 종합질의에서 여당 의원들이 동료 의원들 발언에 대해 야지를 놓는다든지 문제제기하는 모습에 대해 위원장이 주의를 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동료의원 질의를 평가하고 야지 놓는 의원들을 퇴출시켜달라"며 "여당 의원들은 정회 후 회의를 속개하려고 했더니 야당 의원들 질의가 더 많다면서 질의 의원수를 문제 삼는 말도 안 되는 일이 있었다"고 지적했다. 이에 박영선 민주당 의원은 "예를 들어 통계 수치를 인용해 질의할 때 어떤 의원이 처음에 잘못된 통계 수치를 인용할 수 있다"며 "경제부총리가 잘못된 통계라고 답변을 한 후에도 똑같은 통계로 계속 같은 질의를 반복한다면 의도가 있는 것"이라고 맞받아쳤다.


[45/51][박명수 무한도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날 박명수는 MBC ‘무한도전’에 대해 "김태호 PD가 발빠르게 움직인다고 하지만 저에게는 연락이 없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태호 PD가 MBC 안에서 발빠르게 뭘 한다고 하고 내년에 뭘 한다는 소문이 무지하게 소문은 들리는데 추접스럽게 제가 먼저 전화할 수는 없다.


[46/51][아파트 멧돼지떼] 7일 YTN에 따르면 6일 자정쯤 서울 강동구 둔촌동 생태공원에 멧돼지 7마리가 무리를 지어 나타났다.
이번에 출현한 멧돼지떼는 남한산성에 서식하다가 먹이를 찾아 강동구 길동의 일자산을 거쳐 도심에 내려왔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459건을 정리해 지난달 19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10월과 11월에 멧돼지 출몰 신고가 427건으로 가장 많았다.


[47/51][위탁모 아기뇌사] 7일 SBS에 보도에 따르면 지날달 생후 15개월이었던 A 양은 손발이 오그라드는 증상을 보이다 혼수상태에 빠져 아직까지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
사진에는 손으로 아기의 입을 막아 숨을 쉬지 못하게 하는 장면과 목욕물에 앙기 머리를 푹 담가 숨을 쉬지 못하게 하는 장면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위탁모는 A 양이 장염증세가 있어 약을 먹여 온 걸 알리지 않았을 뿐 어떤 학대 행위도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48/51][최종범 혐의추가] 카라 출신 배우 구하라와 최종범은 9월1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서로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7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최종범에게 상해·협박·강요·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재물손괴 혐의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몰래 구하라의 사진을 찍은 사실이 새로 확인됐다며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도 적용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기기로 했다.


[49/51][다나 다이어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천상지희 다나가 이호재 감독과의 결별과 다이어트 도전 소식을 동시에 전해 화제를 모았다.
다나는 지난 2016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3년 째 만나고 있는 연상의 남자친구가 있다”며 이호재 감독과의 열애를 고백했다. 나도 그랬으니까”라며 “하지만 여전히 솔직한 도전적인 용기 있는 다나가 오랜만에 돌아옵니다”라고 말했다.


[50/51][구하라 최종범] 경찰은 지난달 19일 최종범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과정에서 구하라에게 보낸 동영상을 유포한 정황을 발견하지 못해 성폭력 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는 제외했다.
그러나 추가 수사 과정에서 경찰이 확보한 최종범 씨의 휴대 전화에 대해 디지털포렌식을 한 결과 구하라 몰래 사진을 촬영한 사실이 확인돼 성폭력 처벌법 혐의도 적용하기로 했다. 앞서 경찰은 지난 9월 13일 오전 1시쯤 구하라와 최종범 씨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빌라에서 서로 폭행한 사건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고 두 사람에 대한 수사에 나섰다.


[51/51][이은재 과관]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뉴시스】박영태 기자 =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5차 전체회의에서 이은재 자유한국당 의원이 메모를 보며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