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0][이재명 부부망신] 이재명 경기지사가 배우 김부선과 김영환 전 경기지사 후보의 불기소 의견 송치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며 경찰의 목적이 '부부 망신주기'라고 말했다.
양진호 집은 9시에 압수수색하는 경찰이 집으로 7시에 신체수색 한다며 들이닥칠 때 이재명 기소·김영환 김부선 불기소는 이미 정해져 있었다"고 김부선과 김 전 후보의 불기소가 예상 가능했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경기 분당경찰서는 이재명 지사 측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고발한 김 전 후보와 김부선에 대해 불기소 의견으로 지난 1일 사건을 검찰로 넘겼다고 밝혔다.


[02/50][김종민 황미나] 김종민이 자신을 위해 준비한 삼계탕으로 저녁을 먹은 후 황미나는 지난 생일상에 ‘미안하다’고 했던 김종민의 말에 느낀 속상함과 김종민이 선을 긋는 것처럼 느껴져 자신도 절제해야겠다는 결론을 내렸다며 그동안 느꼈던 감정을 전했다.
친구들과 식사 후 밤바다를 함께 거닐게 된 필연 커플은 서로에게 함께 해주는 것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즉흥 부산여행을 마무리했다. 이후 두 사람은 승부욕 가득한 레일바이크 데이트를 즐기는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03/50][강인원 비리폭로]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최근 열린 국정감사에서 도종완 문화채육관광부 장관에게 한음저협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질의했습니다.
우 의원은 한음저협이 윤명선 전임 회장에게 해외 시찰비 관련 7천만 원을 지급했고. 또 이런 문제를 강인원을 중심으로 한 가수들이 항의를 하니 강인원을 지난 7월 협회에서 제명했다고도 말했습니다.


[04/50][김우영 사망] 일부 누리꾼들이 고(故) 김우영의 타투에 대한 도를 넘은 비난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김우영은 지난해 방탄소년단 RM과 미국 래퍼 왈레(Wale)의 컬래버레이션 곡 '체인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모델. 최근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김우영은 지난 5일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05/50][남궁연 무혐의] 피해 여성들은 “남궁연이 ‘발성 연습’ ’행동 치료’ 등을 핑계로 ‘옷을 벗어보라’고 말하며 성폭력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이어 지난 3월 7일 JTBC ‘뉴스룸’에서는 남궁연과 친분이 있었다는 남성 A씨가 “여성들의 나체 사진을 보여줬다”며 목격담을 증언해 논란이 확산됐다. 검찰은 남궁연이 자신을 가해자로 지목한 여성에 대해 강요한 사실을 “객관적으로 입증하기가 어렵다”고 판단했다.


[06/50][동료 성추행 추락사] 이씨는 지난 6일 29살 A 씨 등 동료들과 회식한 뒤 A 씨를 자신의 집에 데려와 추행하고.
경찰은 A 씨가 술을 마신 뒤 귀가하지 않고 이 씨 집을 찾은 점이 이상하다고 여겨 이 씨를 상대로 참고인 조사를 벌였습니다. 경찰이 당시 CCTV 등을 통해 확보한 정황증거로 추궁하자 이 씨는 "A 씨를 추행했고.


[07/50][만취여성 대응논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 같은 상황은 해당 여성이 경찰의 신체 접촉을 거부하는 탓에 경찰이 119구급대가 올 때까지 주취자를 보호하고 있던 상황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주취자 보호를 위해 119구급대를 불렀고 사진 속의 경찰들은 주취자를 방관한 것이 아닌 보호 중이었다고 해명했다.


[08/50][문희경 고막구멍] 배우 문희경이 영화 촬영 중 고막에 구멍이 났었다고 밝혔다.
문희경은 지난 6일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인어전설’(오멸 감독) 언론시사회에서 촬영 중 겪은 힘들었던 상황을 소개했다. 문희경은 "('인어전설'을) 생사를 넘나들며 찍었다는 말이 맞을 정도"라며 "실제로 고막에 구멍이 났다.


[09/50][박정운 회삿돈 횡령] 2천억원대 가상화폐 사기를 벌인 미국 업체의 한 계열사를 맡아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 등으로 기소된 가수 박정운 씨가 집행유예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박 씨는 공소장에 적시된 업무상 횡령액 4억5천만 가운데 뮤지컬 제작비용 4억원을 횡령한 혐의는 범죄가 증명되지 않아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박 씨는 지난해 8~10월 가상화폐 채굴기 운영을 대행한 미국 업체 '마이닝맥스'의 계열사인 한 홍보대행사 대표를 맡아 8차례에 걸쳐 회사 자금 4억5천여만원을 빼돌려 쓴 혐의 등으로 기소됐습니다.


[10/50][싸이 출연료 소송] 싸이가 해외 공연에서 약정과 달리 불성실한 공연을 했다며 국내 공연대행사가 출연료 반환 소송을 제기했지만 1심서 패소했습니다.
A 사는 지난해 10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한 콘서트에서 싸이가 약정과 달리 공연 시간과 노래 수를 채우지 않고 공연을 마쳤다며 출연료 등 2억7천500여만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A 사는 싸이가 오후 9시부터 9시 30분 사이 5곡을 부르기로 약정했으나 8시 37분께 무대에 올라 4곡만 부른 뒤 9시 이전에 무대를 떠나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습니다.


[11/50][양진호 전처폭행] 8일 양진호 회장의 한 지인은 양 회장이 2013년 당시 아내이던 A 씨를 마구 때려 코뼈를 부러뜨리는 등 상해를 입혔다고 주장했다.
7일 공개된 양 회장과 A 씨의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에서 양 회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2013년 4월 "그때 아주 독한 각성제를 복용한 후라서 제정신이 아니었어". 하지만 양 회장의 가정폭력은 A 씨가 신고하지 않아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고 양 회장에 대한 처벌도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12/50][엄앵란 눈물] 그러나 지난해 6월 폐암 3기 판정을 받은 신성일은 1년 5개월 투병끝에 지난 4일 전남의 한 병원에서 생을 다했다.
안성기는 "스타라는 말이 어울리는 분이었고 그동안 무수히 많은 별이 있었지만 그 별빛을 따라가기에는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큰 빛이었다"고 고인을 추모했고 신영균은 "저하고는 50년 이상 가까이 같이 배우 생활을 했는데 그동안 하고 싶은 거 다 했다. 지난 55년간 신성일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온 아내이자 동료 배우인 엄앵란은 "딸이 아버지한테 '어머니에게 말씀하실 거 없으세요.


[13/50][이사강 론 결혼] 그룹 빅플로 멤버 의진이 멤버 론과 이사강의 결혼을 축하했다.
항상 행복하자 #커플룩 #부럽다 #공개연애 #알콩달콩 #깨가쏟아진다 #난눈물이 #에잇”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론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 커플 사이 의진이 함께한 모습.


[14/50][전현무 1억] 방송인 전현무가 미혼모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사살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지난 8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전현무가 미혼모들을 위해 1억을 기부한 것이 맞다”면서 “자신의 생일에 평소 관심이 많았던 미혼모 가족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부를 했다고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15/50][허신애 임신] 개그맨 김성규의 아내 뮤지컬 연출가 겸 배우 허신애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8일 한 매체는 김성규의 아내 허신애가 허니문베이비를 임신했다고 보도했다. 김성규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임신 5~6주가 됐을 때 아내가 몸이 안 좋다고 해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


[16/50][간호조무사 누명사망] 이후 약 두 달이 지난 10월 중순쯤 A 씨는 초음파실에 있던 상자 밑에서 발견했다며 사라진 금팔찌를 병원 원무부장에게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현장확인 차 병원을 찾은 경찰은 초음파실 구조상 상자 밑에서 금팔찌가 발견되는 게 이상하다고 판단해 A 씨에게 본인이 들고 갔던 게 아니냐고 추궁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거짓말 탐지기에서 A씨가 거짓말을 한 것으로 나오는 등 당시 정황을 살펴보면 A 씨가 유력한 범인일 가능성이 컸다"며 "비극적인 일이 아니었다면 A 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17/50][김우영 사망애도] 일부 누리꾼들이 고(故) 김우영의 타투에 대한 도를 넘은 비난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김우영은 지난해 방탄소년단 RM과 미국 래퍼 왈레(Wale)의 컬래버레이션 곡 '체인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모델. 최근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김우영은 지난 5일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18/50][이국종 손석희] 이날 손석희 앵커는 “제가 어떻게 시작할까 생각하다가 얼핏 다른데서 보니 ‘인터뷰 할 때 마다 5000명의 적이 생긴다’는 말씀을 하셔서 어떤 뜻으로 하신 말씀이신지?”라고 물었다.
이국종 교수는 자신이 중증외상센터를 대표해 언론에 여러 차례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지만 정책적으로나 국가시스템이 제대로 자리 잡은 것이 없다고 호소했다. 그런데 내가 과도하게 노출이 되는 것에 비해 어떤 정책 적으로나 국가 시스템이 제대로 자리 잡는 게 없기 때문에 ‘버블’이다”며 “저도 ‘버블 덩어리’라고 생각해 대개 민망하다”고 말했다.


[19/50][팀킴 김민정 폭로] 팀킴의 김민정 감독 폭로에 대한체육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합동으로 컬링에 대한 특정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체육회는 11월 8일(목) 여자 컬링 선수 부당대우 의혹과 관련해 전 여자 컬링 국가대표 선수들이 제출한 호소문을 접수했으며. 이들은 한국 컬링의 대부 노릇을 해 온 김경두 전 대한컬링경기연맹 부회장과 김민정·장반석 경북체육회 컬링 감독 등 세 지도자에게 언제부터인가 '사적인 목표'로 이용당하는 상황이 발생해 고통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20/50][지민 티셔츠 비난] 방탄소년단 지민이 티셔츠 때문에 일본 방송 출연이 취소되면서 한국과 일본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지민이 입었던 티셔츠가 일본에서 보도되면서 갑작스럽게 출연이 취소됐다. “저런 티셔츠를 입고 일본에서 활동하려 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21/50][이현주 치매검사] 오는 10일 방송되는 E채널 ‘별거가 별거냐3’에서는 김태원의 아내 이현주가 예쌍치 못한 장소를 방문한다.
별거를 하자마자 시댁방문으로 놀랐던 남편 김태원은 치매 검사라는 또 한 번의 예상치 못한 곳을 간 아내를 보곤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이현주의 치매검사 내용은 10일 오후 9시 E채널 ‘별거가 별거냐3’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50][공명 교통사고] 이에 그는 부상을 입었으나 정도가 경미해 곧 KBS2 ‘죽어도 좋아’ 촬영을 복귀할 예정이다.
공명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9일 오전 MBN스타에 “경미한 사고로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으며 어제 정밀 검사 후 귀가 조치 했다. 이날 한 매체는 공명과 스태프들이 타고 있던 차량이 지난 8일 ‘죽어도 좋아’ 촬영장인 인천 영종도를 빠져나오던 중 다른 차량과 사고가 났다고 보도했다.


[23/50][고시원 화재사망] 서울 종로구의 한 고시원에서 불이 나 1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이춘산 / 화재 고시원 거주자> "통로로 나가야 하는데 통로에서 불이 붙었으니까. <권혁민 / 종로 소방서장> "출입구(에서) 화점이 최초에 발생을 했고 새벽 시간이라 신고가 늦은 부분이 있고 대부분 일용 근로자들이 계셨기 때문에…".


[24/50][남궁연 고통] '미투(Me Too· 나도 고발한다)' 운동 중 가해자로 지목됐던 유명 드러머이자 대중음악인인 남궁연(52·사진)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2월28일 전통음악을 하는 여성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드러머이자 대중음악가인 'ㄴㄱㅇ'이 자신의 연습실로 오라고 해 '네 몸은 죽어있으니 고쳐주겠다며 옷을 다 벗어보라'고 했다"는 내용의 글을 남겨 해당 가해자가 남궁연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8일 남궁연의 법정대리인 진한수 변호사는 스포츠투데이를 통해 "9개월의 긴 시간 동안 의뢰인(남궁연)은 굉장히 고통받았다.


[25/50][오정태 짜증] 아내에 "피할 수 없는 고통은 즐겨야한다"며 시댁과의 합가를 요구한 개그맨 오정태(사진)가 정작 장모의 방문에 짜증을 냈다.
마침 쉬고있던 오정태는 갑작스러운 장모의 방문에 당황했고 백아영에게 전화해 "쉬고있는데 불편하다"라며 불평을 토로했다. 백아영은 합가에 대한 반대 의견을 표했고 장모 또한 반대했으나 오정태는 "피할 수 없는 고통은 즐겨야한다"고 장난스럽게 답하며 합가에 대한 의지를 굽히지 않았다.


[26/50][이필모 서수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필모 서수연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연애의 맛’ 이필모. 또한 “프로그램 때문에 사귀는 거냐”는 질문에 이필모와 서수연은 같은 손동작을 보이며 진심임을 드러냈다.


[27/50][광주 집단폭행] 이어 "사회공동체의 법질서 유지와 안녕에 심각한 위협이 되는 만큼 피고인들이 범죄단체에 가입해 구성원으로 활동한 것은 현실적·구체적으로 일반 시민에게 피해를 줬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그 자체로 엄히 다스릴 필요성이 크다"고 말했다.
재판부는 1명을 제외한 나머지 피고인들에 "폭력조직에 가입돼 있는 이들로 피해자와 사소한 시비를 이유로 피해자들의 일행보다 자신들이 물리적·수적으로 우위에 있는 점을 이용해 집단적으로 폭행했다. 이어 "일부 피고인은 양팔과 몸에 문신이 있는데 피해자들을 폭행하는 과정에 상의를 탈의하고 문신을 드러내며 범죄단체의 위세를 과시하고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했다"며 "112 신고를 받고 다수의 경찰관이 출동했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소리를 지르며 위압적 태도를 보이는 등 공권력을 무시하는 모습도 보였다"면서 징역형을 선고했다.


[28/50][유치원 학부모 조롱] 어제(8일) 울산시교육청과 해당 유치원 학부모 등에 따르면 울산의 A 유치원 원장은 지난 7일 진급 신청서를 학부모들에 보내며 “2019년 교육 내용이 변경됐다”고 알렸습니다.
또 여름 방학은 5주·겨울 5주 등 연간 10주로 고지했고 교육비는 학부모 부담금 15만 3000원에 누리과정비 22만 원을 더한 37만 3000원으로 표시했습니다. 학부모 부담금 없이(공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국공립유치원에 지원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당당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는 말로 조롱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29/50][김빈우 득남] 김빈우의 득남 소식에 가희가 축하 인사를 전했다.
9일 김빈우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8일 오전 9시32분 우리 희망이가 태어났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빈우는 환자복을 입고 신생아실에 있는 희망이(태명)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30/50][유튜버 경찰폭행] 경찰을 폭행하는 등 지구대에서 난동을 부리고 지인을 때린 유튜버가 경찰에 붙잡혔다.
A씨는 지난달 23일 오후 11시 30분쯤 부산 사상구 주례지구대에서 욕설과 함께 난동을 부리고 경찰관의 멱살을 잡아 흔드는 등 폭행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자신의 방송이 폭력적이라는 네티즌의 신고를 받은 경찰관이 자신을 찾아오자 항의할 목적으로 지구대를 찾아가 난동을 부렸다.


[31/50][이민정 주상욱] 지난 9월 11일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열린 첫 대본 리딩 현장에는 김영섭 SBS 드라마 본부장을 비롯해 SBS 홍창욱 EP.
따뜻한 덕담과 격려 속에서 시작된 대본 리딩에서 단연 눈에 띈 것은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이민정이었다. 이민정은 아버지의 사망과 언니의 자살 미수 등 계속되는 불행을 겪다가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거짓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구해라 역을 맡았다.


[32/50][장반석 팀킴 반박] 장반석 경북체육회 감독이 팀 지도자들에게 부당한 처우를 받아왔다며 이기흥 체육회장에게 호소문을 보낸 전 여자컬링 대표팀의 주장에 정면 반박했다.
장반석 경북체육회 감독이 팀 지도자들에게 부당한 처우를 받아왔다며 이기흥 체육회장에게 호소문을 보낸 전 여자컬링 대표팀(김은정. 장 감독은 먼저 선수들이 상금을 제대로 정산받지 못했다고 주장한 부분에 대해 “2015년 선수들 동의로 김경두(경북체육회) 이름으로 통장을 개설했다”며 이 통장으로 상금과 팀 훈련.


[33/50][윤창호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당시 군 복무 중이었던 윤창호 씨는 휴가를 받아 부산에서 친구를 만나고 귀가하는 길에 사고를 당했다. 윤 씨의 안타까운 사고 사실이 친구들에 의해 알려지며 음주운전 가해자에 보다 강력한 처벌을 촉구하는 ‘윤창호법’이 발의되기도 했다.


[34/50][나경원 박근혜] 나 의원은 이날 오전 윤상현 의원 주최로 열린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한 대한민국 바로 살리기 국민 대토론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하며 "지금 형사재판중이나 거기에 공감할 국민은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오로지 남은 것은 다수당 자유한국당과 소수 보수세력만 있다"며 "입법부 내에서 반문연대 만들어서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주호영 의원은 "보수정당이 개혁과 혁신을 하려면 크게 사과와 반성이 있어야 한다"며 "탄핵에 가담한 사람들의 반성과 사과가 있을 수 있고 책임있는 사람들도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35/50][양진호 마약인정]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마약 혐의를 인정하고 영장실질심사를 포기하겠다는 의사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내용에 따르면 양진호 회장은 마약을 칭하는 듯한 ‘각성제’를 운운하며 스스로 자백을 했다. 양진호 회장은 마약으로 추정되는 각성제를 복용하면 나타나는 증상이나 본인이 먹게 된 계기 등을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기도 했다.


[36/50][황미나 심경고백] 황미나 역시 친구에게 김종민과의 관계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며 “김종민은 날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밝혔다.
황미나가 “오빠는 날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서운함을 드러내자 김종민은 “안 좋아해서 그런 게 아니다. 서로를 천천히 알아가고 싶은 김종민의 마음과 상대방에게 확실한 답을 듣고 싶은 황미나의 마음이 계속 부딪혀왔던 것.


[37/50][송혜교 서경덕] 서경덕 교수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의미있는 날에 맞춰 배우 송혜교 씨와 함께 LA에 위치한 '대한인국민회'에 한국어 및 영어로 된 안내서 1만부를 또 기증하게 됐다”라며 “벌써 혜교씨와 함께 중국 내 임시정부청사를 시작으로 14번째 독립운동 유적지에 안내서를 기증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송혜교에게 “벌써 혜교씨와 함께 중국 내 임시정부청사를 시작으로 14번째 독립운동 유적지에 안내서를 기증했다. 이런 의미있는 날에 맞춰 배우 송혜교 씨와 함께 LA에 위치한 '대한인국민회'에 한국어 및 영어로 된 안내서 1만부를 또 기증하게 됐습니다.


[38/50][이시형 5000만원]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가 자신의 마약투약 의혹을 제기한 고영태 전 더블루 K이사.
서울중앙지법 민사항소1부(부장판사 이주현)는 9일 이시형 씨가 고영태 전 이사와 박헌영 전 과장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 항소심에서 "고 전 이사와 박 전 과장이 공동으로 이씨에게 5000만원을 배상하라"며 원심과 같은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 이에 이시형 씨는 지난해 8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는데 고 전 이사와 박 전 과장이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며 1억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39/50][홍상수 러브콜] 홍상수에 러브콜을 보낸 디에고 루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에고 루나는 9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See What's Next: Asia'에 출연해 주연으로 출연한 ‘나르코스:멕시코’를 소개했다. 이날 디에고 루나는 한국 취재진에 하고 싶은 말을 묻는 질문에 "혹시 한국에 가서 홍상수 감독님을 만난다면 멕시코의 한 배우가 홍상수 감독님의 영화에 무료로 출연할 의사가 있다는 것을 전해달라"며 홍상수 감독에 러브콜을 보냈다.


[40/50][수현 인종차별]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수현이 인터뷰어 키얼스티 플라에게 인종차별 질문을 받았다.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의 리포터 키얼스티 플라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에즈라 밀러와 수현이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나는 지난주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출연 배우와 인터뷰를 하게 되서 기뻤다”며 “내가 수현에게 한 질문이 ‘무지함으로 들릴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나중에 들었다.


[41/50][사망여성 아들투신] 광주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9일 40대 남성 A씨는 이날 오전 11시 30분께 경기도 광주의 한 상가 건물 7층 옥상에서 스스로 뛰어내렸다.
그의 어머니 B씨는 지난 4일 광주 남구의 한 아파트에서 흉기에 찔려 사망했고. B씨는 같은 아파트에 살던 여동생이 연락이 되지 않아 찾아갔다가 숨진 지 사흘만에 발견됐다.


[42/50][양진호 구속] 불법 음란물 유포에 관여하고 회사 직원을 마구 때린 혐의 등으로 체포된 양진호 한국 미래기술 회장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됐습니다.
수만 건의 불법 음란물 유포에 관여하고 회사 직원을 마구 때린 혐의 등으로 체포된 한국미래기술 회장 양진호 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됐습니다. 양 씨는 웹하드 업체들뿐 아니라 불법 영상물을 걸러내는 필터링 업체와 돈을 받고 성범죄 영상 등을 삭제해주는 디지털 장의사 업체까지 손에 쥐고 불법 음란물 유포와 사후 관리에 관여한 혐의를 받습니다.


[43/50][김보성 승소] 배우 김보성(52·본명 허석)이 자신의 이름과 이미지를 무단으로 도용해 퍼블리시티권(유명인의 이름이나 초상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을 침해당했다며 한 식품업체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 항소심에서 로열티를 추가 인정했다.
앞서 김보성은 2014년 7월 풍년식품과 1년 단위 광고 계약을 맺은 뒤 자신의 유행어이자 트레이드 마크인 ‘의리’를 딴 제품에 이름과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풍년식품이 김보성을 상대로 제기한 보증금 1억 원 반환 청구 소송에서 로열티 4200만 원을 제외한 나머지만 돌려주도록 했다.


[44/50][버스 하천 추락]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8일 오후 3시 30분쯤 충남 서천군 종천면 종천1교에서 64살 이 모 씨가 몰던 시내버스가 5m 아래 하천으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승객 81살 신 모 씨가 숨지고 이 씨 등 5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45/50][서울 김정은 연호] 국민주권연대와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등 13개 단체 회원 70여 명이 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북한 주민들이 환영행사 때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조화(造花) 다발을 흔들며 ‘김정은’을 연호했다.
백두칭송위원회 공동대표라는 사람들은 “전 국민적 환영 분위기를 조성해 역사적인 김정은 위원장의 서울 방문을 자주 통일의 일대 사변(事變)으로 만들어 분단 적폐 세력이 감히 준동하지 못하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말해 위원회 결성의 목적이 무엇인지 분명히 했다. 그들이 원하는 전 국민적 환영 분위기를 조성하기는커녕 김정은의 서울 방문을 한반도 평화를 위해 성숙한 자세로 받아들일 대다수 국민의 반감만 키울 뿐이다.


[46/50][전원책 해촉]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그간 당협위원장 교체 및 당 지도부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 시기 등을 놓고 갈등을 빚던 전원책 조직강화특위 외부위원을 9일 해촉했다.
한국당 김용태 사무총장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비대위는 전 위원이 비대위 결정사항에 대해 동의할 뜻이 없음을 확인하고 조강특위 위원직 해촉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심각한 두 사람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9일 제천 내토시장에서 열린 ‘소상공인·자영업 대표자 간담회’ 시작 전 턱을 괴고 잠시 생각에 잠겨 있다.


[47/50][서장훈 사과] [MBN스타 신미래 기자] 서장훈이 클럽에서 사과만 하다 자리에서 일어선 일화를 털어놨다.
김희철은 늘 혼자 외롭게 술을 마시는 서장훈에게 “함께 클럽에 가자고 제안한 적 있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결코 가지 않겠다고 거부하다 김희철의 설득에 못 이겨 클럽에 도착했지만.


[48/50][블레어 동정맥기형] 지난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블레어 가족 마크.
다행히 블레어의 치료 결과가 좋았고 치료가 끝난 후에 블레어가 집을 그리워한다고 아내가 계속 얘기해줬다. 호주 집이 아니라 한국 집을 그리워했다"고 한국에 블레어가 정착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했다.


[49/50][이용주 경찰조사]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이용주 민주평화당 의원이 어젯밤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경찰에서 이 의원은 "사건 당일 대리운전을 이용해 집에서 쉬다가 지인의 연락을 받고 다시 나가면서 운전을 했다"며 "집에서 쉬는 동안 술이 깼을 줄 알고 무심결에 운전했다"고 경위를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의원은 지난달 31일 오후 10시 55분쯤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하다가 서울 청담공원 근처에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50/50][이언주 한국당] "이 의원께서 과거 민주당에서 지금까지 행보하는 모습들이 과연 좋게만 보일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좀 든다"며 "변화할 수 있는데 그것에 대한 명분이나 국민적 동의가 같이 수반돼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김수민 의원과 함께 출연한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 의원이 한국당으로 가지 않을까 싶다"며 "다만 1~2년 사이에 (이언주 이원이)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변하니 국민이 과연 어떻게 볼지 의문"이라고 말했다. 정치권 일각에서 부산 영도구 출신인 이언주 의원이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한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의 지역구(부산 중구 영도구)에 자유한국당 소속으로 출마할 거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