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5][간호조무사 누명사망] 이후 약 두 달이 지난 10월 중순쯤 A 씨는 초음파실에 있던 상자 밑에서 발견했다며 사라진 금팔찌를 병원 원무부장에게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현장확인 차 병원을 찾은 경찰은 초음파실 구조상 상자 밑에서 금팔찌가 발견되는 게 이상하다고 판단해 A 씨에게 본인이 들고 갔던 게 아니냐고 추궁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거짓말 탐지기에서 A씨가 거짓말을 한 것으로 나오는 등 당시 정황을 살펴보면 A 씨가 유력한 범인일 가능성이 컸다"며 "비극적인 일이 아니었다면 A 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02/35][김빈우 득남] 김빈우는 지난 2015년 한 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 후 지난해 8월 첫째를 출산.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해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장윤정의 건강 상태까지 함께 전했다. 황제성 소속사 측은 “박초은이 지난 7일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03/35][김우영 사망애도] 일부 누리꾼들이 고(故) 김우영의 타투에 대한 도를 넘은 비난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김우영은 지난해 방탄소년단 RM과 미국 래퍼 왈레(Wale)의 컬래버레이션 곡 '체인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모델. 최근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김우영은 지난 5일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04/35][사망여성 아들투신] 광주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9일 40대 남성 A씨는 이날 오전 11시 30분께 경기도 광주의 한 상가 건물 7층 옥상에서 스스로 뛰어내렸다.
그의 어머니 B씨는 지난 4일 광주 남구의 한 아파트에서 흉기에 찔려 사망했고. B씨는 같은 아파트에 살던 여동생이 연락이 되지 않아 찾아갔다가 숨진 지 사흘만에 발견됐다.


[05/35][서장훈 사과] 또 김희철은 서장훈이 클럽에서 들었던 의외의 말을 폭로해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희철은 "늘 혼자 외롭게 술을 마시는 서장훈에게 함께 클럽에 가자고 제안한 적 있다"고 밝혔다. 김희철이 공개한 서장훈의 클럽 나들이 현장은 11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06/35][송혜교 서경덕] 송혜교와 서경덕 교수는 9일 미국 LA에 있는 대한인국민회에 한국어와 영어로 된 안내서 1만부를 제작해 기증했다.
두 사람은 안내서를 직접 받을 수 없는 관람객들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앱)도 곧 개설할 계획이다. 송혜교와 서경덕 교수는 중국 내 임시정부 청사를 시작으로 이번까지 14번째 독립운동 유적지에 안내서를 제작해 기증했다.


[07/35][양진호 구속] 양진호 회장이 구속된 데 이어 음란물을 대량으로 올린 115명에 대한 조사도 진행 중입니다.
양 씨를 구속한 경찰은 양 씨가 '불법 음란물 제국'의 몸통임을 밝혀내는 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 웹하드에 불법 음란물을 대량으로 올린 이른바 헤비 업로더도 115명을 입건해 55명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했습니다.


[08/35][유튜버 경찰폭행] 경찰을 폭행하는 등 지구대에서 난동을 부리고 지인을 때린 유튜버가 경찰에 붙잡혔다.
A씨는 지난달 23일 오후 11시 30분쯤 부산 사상구 주례지구대에서 욕설과 함께 난동을 부리고 경찰관의 멱살을 잡아 흔드는 등 폭행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자신의 방송이 폭력적이라는 네티즌의 신고를 받은 경찰관이 자신을 찾아오자 항의할 목적으로 지구대를 찾아가 난동을 부렸다.


[09/35][윤창호 사망] 만취 운전자 차량에 치여 뇌사상태에 빠졌다가 끝내 숨진 윤창호(22)씨의 아버지가 아들의 죽음이 무고한 희생의 마지막이 됐으면 좋겠다는 절절한 심경을 밝혔다.
윤창호씨의 사망이 전해진 뒤 가족과 친구들이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국제신문이 유튜브에 올린 영상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연합뉴스는 “유족과 윤창호 씨 친구들은 군 복무 중이던 고인이 현충원에 안장되기를 바랐다”고 전했다.


[10/35][이민정 주상욱] 이민정과 주상욱은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에 함께 출연하며 지난 2014년 방송됐던 ‘앙큼한 돌싱녀’ 이후 다시 호흡을 맞춘다.
이민정은 극중에서 아버지의 사망과 언니의 자살 미수 등 계속되는 불행을 겪다가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거짓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구해라 역을 연기한다. 주상욱은 의도적으로 접근한 구해라를 운명이라 믿고 사랑하다가 결국 이를 알고 분노하는 재벌의 둘째 아들 태인준 역을 맡았다.


[11/35][이시형 5000만원]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가 자신의 마약투약 의혹을 제기한 고영태 전 더블루 K이사.
서울중앙지법 민사항소1부(부장판사 이주현)는 9일 이시형 씨가 고영태 전 이사와 박헌영 전 과장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 항소심에서 "고 전 이사와 박 전 과장이 공동으로 이씨에게 5000만원을 배상하라"며 원심과 같은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 이에 이시형 씨는 지난해 8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는데 고 전 이사와 박 전 과장이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며 1억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12/35][이재명 부부망신] 이재명 경기지사가 배우 김부선과 김영환 전 경기지사 후보의 불기소 의견 송치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며 경찰의 목적이 '부부 망신주기'라고 말했다.
양진호 집은 9시에 압수수색하는 경찰이 집으로 7시에 신체수색 한다며 들이닥칠 때 이재명 기소·김영환 김부선 불기소는 이미 정해져 있었다"고 김부선과 김 전 후보의 불기소가 예상 가능했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경기 분당경찰서는 이재명 지사 측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고발한 김 전 후보와 김부선에 대해 불기소 의견으로 지난 1일 사건을 검찰로 넘겼다고 밝혔다.


[13/35][이현주 치매검사] 김태원이 아내 이현주의 치매 검사 결과에 긴장된 반응을 보였다.
10일 밤 9시 방송될 E채널 '별거가 별거냐3'에서 이현주는 한국에 온 김에 치매 검사를 받기 위해 한의원을 찾았다. 별거 후 진행한 치매 검사에서 밝혀진 이현주의 충격적인 검진 결과 내용은 10일 토요일 밤 9시 E채널 '별거가 별거냐3'를 통해 밝혀진다.


[14/35][지민 티셔츠 비난]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오늘(10일) 구두 논평에서 “일본 방송사가 정치적인 이유로 BTS의 출연을 취소했다면 바람직하지 않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일본 아사히TV 대표 음악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방탄소년단의 잇따른 일본 방송 출연 취소 소식이 전해지면서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일본 내 ‘혐한’의 표적이 된 것이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15/35][홍상수 러브콜] 홍상수에 러브콜을 보낸 디에고 루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에고 루나는 9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See What's Next: Asia'에 출연해 주연으로 출연한 ‘나르코스:멕시코’를 소개했다. 이날 디에고 루나는 한국 취재진에 하고 싶은 말을 묻는 질문에 "혹시 한국에 가서 홍상수 감독님을 만난다면 멕시코의 한 배우가 홍상수 감독님의 영화에 무료로 출연할 의사가 있다는 것을 전해달라"며 홍상수 감독에 러브콜을 보냈다.


[16/35][고시원 화재 합동감식] [앵커] 7명이 숨지고 11명이 다친 종로 고시원 화재와 관련해 경찰과 소방당국이 합동감식을 진행했습니다.
감식반은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해 고시원 건물에 남아있는 증거물을 수집했습니다. 오늘 사망자 7명에 대한 1차 부검 결과도 나왔는데 사망 원인은 모두 연기 흡입 때문으로 추정됐습니다.


[17/35][구하라 심경고백] 앞서 경찰은 구하라와 전 남자친구 최 씨의 쌍방폭행 및 영상 유포협박 사건 수사를 마무리했다.
경찰 측은 구하라와 전 남자친구 최씨를 기소 의견으로 경찰에 넘기기로 했다. 이번 사건은 지난 9월 13일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최 씨가 구하라에게 폭행당했다고 112에 신고하면서 시작됐다.


[18/35][나플라 우승] 나플라는 우승후보답게 특유의 찰진 랩을 선보이며 관객을 압도했다.
이후 나플라는 역대 최대 지원자 1만3000여 명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친 랩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나플라는 우승한 뒤 "'쇼미더머니'를 하면서 프로듀서 형들이 정말 고생이 많았다.


[19/35][미중 외교안보대화] 미국과 중국은 9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제2차 미중 외교안보대화를 하고 이달 말 미중 정상회담에 앞서 무역전쟁 해결과 한반도 비핵화 문제 협력 등 양국 간 관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미중 외교안보대화 후 가진 공동기자회견에서 미국은 북한 문제와 다른 여러 문제에 대한 해법 모색을 위해 중국과 강한 유대관계를 추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2차 미중 외교안보대화는 올해 들어 트럼프가 중국과의 무역 불균형을 문제 삼으면서 지난달 중순 베이징에서 열릴 예정이던 대화가 전격 취소된 뒤 열렸다.


[20/35][성훈 철인3종]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의 철인 3종 대회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성훈은 약 한 달간 쉴 틈없이 철인 3종 경기를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성훈은 SK브로드밴드 모바일 OTT서비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 출연 중이다.


[21/35][유민주 결혼] 유민주는 미녀 파티시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르본 대학에서 프랑스어를 공부하던 중 프랑스 디저트에 반해 16구의 프라이빗 클래스를 들으며 디저트 세계에 빠져든 유민주는 캐나다 쿠킹 스쿨과 프랑스 알랭 뒤카스에서 공부했다. 유민주는 현재 서울 이태원 일대에 위치한 수제 케이크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


[22/35][이재성 5호 도움] 이재성은 한국시간 10일 독일 파더보른의 벤틀러 아레나에서 열린 파더보른과 2018~2019시즌 13라운드 원정경기에서 0대 1로 뒤진 전반 6분 킹슬리 쉰들러의 동점 골을 어시스트했다.
홀슈타인 킬은 전반에만 두 골을 더 내줘 3대 1 리드를 허용했지만 후반 26부터 3분 간격으로 야니-루카 세라와 알렉산데르 뮬링. 하지만 후반 45분 파더보른의 벤 졸린스키에게 동점 골을 내준 끝에 승부는 4대 4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23/35][전국 미세먼지] 국립환경과학원은 중국에서 바람을 타고 스모그가 계속 유입돼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단계를 보일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중부 지방도 내일오전까지는 미세먼지 농도가 다소 높은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서울이 5도 등 전국이 영하 1도에서 영상 11도로 오늘보다 2도에서 7도가량 낮겠습니다.


[24/35][캘리포니아 산불] 미국 캘리포니아에 북부와 남부에서 또 대형 산불이 일어나 강풍을 타고 순식간에 번지면서 피해가 급속히 커지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북부 뷰트 카운트에서 발생한 불은 발생 하루 만에 서울 면적의 절반 크기로 번지면서 가옥 수천 채를 태웠습니다. 이와 함께 총기 난사가 발생한 사우전드 옥스 부근 등 캘리포니아 남부에서도 2개의 대형 산불이 발생해 말리부 저택 지역을 덮쳤습니다.


[25/35][한국시리즈 5차전]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두산과 SK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이 매진을 달성했다.
ⓒ 연합뉴스 두산과 SK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이 매진을 달성했다. KBO는 10일 오후 2시부터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과 SK의 한국시리즈 5차전에 앞서 이날 경기 입장권 2만5000장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26/35][DMZ 시범철수] 감시초소 가운데 시범 철수 대상인 GP에서 병력과 화기 철수를 완료할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 군의 한 당국자는 "시범 철수키로 한 남북 11개씩의 GP에 대한 병력과 화기 철수 작업이 오늘 중으로 완료될 것"이라며 "북한 측에서도 시범철수 GP의 병력과 화기를 빼는 작업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시범 철수 대상 GP는 남과 북 각각 11개씩 총 22개다.


[27/35][JYP 법적대응] 1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팬클럽 게시판에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행위 및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모든 법적 절차를 검토해 단호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아티스트에 대한 법적 보호를 지속하고 있다"고 알렸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행위 및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모든 법적 절차를 검토하여 단호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아티스트에 대한 법적 보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불법 행위들로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형법 및 경범죄 처벌법 등에 의거하여 선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28/35][방탄소년단 출연취소]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K팝 대표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 티셔츠를 둘러싼 일본 방송 출연 취소 논란에 대해 ‘일본의 최악의 자충수’라고 평했다.
서경덕 교수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몇 년 전에 입은 광복절 티셔츠를 두고 연일 일본에서 난리라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몇 년전에 입은 광복절 티셔츠를 두고 연일 일본에서 난리라고 합니다.


[29/35][애플 무상교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애플이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X'에서 터치스크린 오작동 결함이 발생했다며 이를 인정했다. 애플은 디스플레이 오작동 문제가 발생한 제품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무상으로 교체할 방침이다.


[30/35][여자컬링 우승]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10일 오후 대한민국 여자 컬링 국가대표 춘천시청 선수(김민지·김혜린·양태이·김수진)들이 강원 강릉시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린 2018 강릉 아시아-태평양 컬링선수권대회 결승전에서 일본을 12대 8로 누르고 우승을 해 기뻐하고 있다. 여자 국가대표팀은 지난해 호주 에리나에서 열린 대회에서도 금메달을 목에 걸어 2년 연속 우승하는 쾌거를 이뤘다.


[31/35][원주 폭발사고]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원주=뉴시스】박종우 기자 = 10일 오전 강원 원주시 문막읍의 한 공장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해 2명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을 당했다.


[32/35][이상엽 강호동]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에서 이상엽은 "과거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의 즐거웠던 추억 덕분에 다시 출연하고 싶어 제작진에 먼저 연락했다"고 밝혀 형님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상엽은 "방송 이후 강호동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부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아무 연락이 없어 서운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예능 기대주' 이상엽과 강호동의 재회 현장은 11월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33/35][중국 스모그] 주말인 오늘 중국발 스모그가 추가로 날아오면서 공기가 많이 탁합니다.
이미 쌓여 있는 먼지에 중국발 스모그가 더해지면서 대기질이 더 나빠지겠습니다. 미세먼지 걱정은 오늘로 끝이면 좋겠지만 내일도 공기질이 좋지 못합니다.


[34/35][최정 사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경닷컴 MK스포츠(인천)=김재현 기자] 9일 오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2018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두산 베어스와 SK 와이번스의 한국시리즈 4차전이 벌어졌다. 3차전 승리로 기선을 잡은 SK는 4차전 승리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35/35][황의조 골] 감바 오사카는 10일(토) 일본 오사카의 스이타 스타디움에서 열린 쇼난 벨마레와 2018 J리그 32라운드 홈경기에서 후반 15분 터진 황의조의 결승 골을 앞세워 1-0으로 이겼다.
전반을 0-0으로 마친 감바 오사카는 후반 15분 요네쿠라 고키가 오른쪽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황의조가 헤딩으로 결승 골을 터트리며 승리의 기쁨을 맛봤다. 감바 오사카는 황의조가 대표팀 차출로 빠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때까지만 해도 강등권에 머물렀지만 황의조의 뜨거운 골 감각 덕분에 최근 8연승 행진을 거두고 중위권까지 치고 올라 강등권과 작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