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마라토너 김도연이 동아일보와 인터뷰를 하며 운동복이 아닌 사복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여자마라토너 김도연이 동아일보와 인터뷰를 하며 운동복이 아닌 사복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여자마라토너 김도연이 동아일보와 인터뷰를 하며 운동복이 아닌 사복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헬스클럽 와야 한다”고 명언을 제조하며 황민현과 하성운에게 하체 운동 3종 세트를 가르쳐줬다.
김종국은 두 사람에 이어 바벨 170kg 이어 210kg를 올리고 하체 운동에 나섰다. 한편 김종국은 “진정한 운동은 끝나고 먹는 것까지 포함된다”며 자신만의 독특한 건강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룹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이 JTBC 예능 <슈가맨>에서 이지훈에게 언급된 소감을 밝혔다.
박지훈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0+1=1(아이 프로미스 유)>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그룹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팀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아이 프로미스 유)’의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만 여성 근로자의 상당수는 최저임금을 받고 있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남녀 임금 격차가 여전히 가장 컸다.
이정아 한국고용정보원 부연구위원은 다음달 1일 남녀고용평등법 시행 30주년을 앞두고 통계청 경제활동인구조사 자료를 분석한 결과 여성 취업자가 1988년 677만1000명에서 지난해 1135만6000명으로 67. 취업자 중 자영업자나 사업주를 제외한 임금근로자 비율은 1989년 여성이 59%.


사부 이승훈이 “1등이 제일 행복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승훈은 “1등이 제일 행복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승훈은 올림픽 이후 처음 먹는 야식에 행복해하며 젓가락질을 멈추지 않았다.


양주 산란계 농가에서 조류인플루엔자(AI) H5형 항원이 검출된 것과 관련해 "철저하게 할 수 있는 모든 대응을 다 해 달라"고 당부했다.
산란 중추(병아리 단계에서 알을 낳기 전까지 산란계를 말함) 출하 1주일 전부터 매일 간이키트 검사를 실시하는 등 통제와 방역을 강화해야 한다. 경기도는 또한 최초 발생 지역인 평택 농가가 산란중추 분양 전문농가인 점을 감안해 경기도내 18개 분양 전문 농가를 대상으로 매일 일일검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먹거리를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밤도깨비들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7월 30일 처음 방송됐다.
무엇보다도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는 출연진의 케미가 돋보였다. 예능 프로그램 홍수 속 재미나 인기가 보증된 콤비가 겹치는 현상이 잦은 가운데 '밤도깨비'에는 신선한 조합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KIA는 18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린 2018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삼성을 8-5로 제압했다.
삼성은 1회말 2사 1루 상황에서 러프가 양현종을 상대로 투런 아치를 그리며 2-0 리드를 잡았다. 2회초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안치홍이 아델만을 상대로 추격의 솔로포를 쏘아 올렸다.


은퇴를 선언할 당시 부폰은 "개인적인 아쉬움뿐만이 아니라 이탈리아 축구계에 굉장히 유감스러운 일"이라면서 "좋은 선수인 지안루이지 돈나룸마와 마티아 페린을 남겨두고 떠난다.
그리고 디 바지오 임시 감독은 어수선한 팀 분위기 수습을 위해 `이탈리아의 상징` 부폰에게 복귀를 요청한 것이다. 대표팀 소집을 앞두고 있는 부폰은 1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서 "난 일관적인 사람이며.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가 3월 18일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폐회식을 끝으로 10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1988년 서울 하계패럴림픽 이후 정확히 30년 만에 대한민국에서 열린 평창 동계 패럴림픽에는 역대 동계패럴림픽 사상 최대 규모인 49개국에서 567명의 선수가 참가해 스포츠가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드라마와 감동을 연일 선사했다. 평창 동계패럴림픽 입장권 판매율은 3월 18일 14시 기준 목표 대비 157%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수준의 판매를 기록했고.


지난 18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도끼의 130평 호텔이 소개됐다.
도끼의 130평 호텔을 본 딘딘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크게 놀랐다. 도끼의 시계 개수가 확 줄은 걸 본 딘딘은 이유를 물었고 도끼는 "지금 절약 모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