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71][홍준표 귤상자] 이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DJ 시절에 청와대 고위층이 LA친지를 일주일 정도 방문 하면서 난 화분 2개만 가져 갔다고 청와대에서 발표 했으나 트렁크 40여개를 가져간 사진이 들통나 우리가 그 트렁크 내용물이 무엇이냐고 아무리 추궁해도 답변 않고 얼버무린 일이 있었다”면서 “의심 받을 만한 위험한 불장난은 하지 말았으면 한다”고 비판했다.
이어 “군 수송기로 북에 보냈다는 귤상자 속에 귤만 들어 있다고 믿는 국민들이 과연 얼마나 되겠나”라며 “이미 그들은 남북 정상 회담의 댓가로 수억 달러를 북에 송금 한 전력도 있었다”라고 주장했다. 더구나 이러한 교류는 대북제재와 상관없는 일”이라며 “홍준표 전 대표는 ‘귤 상자 속에 귤만 들어 있다고 믿는 국민이 과연 얼마나 되겠냐’며 엉뚱한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고 비판했다.


[02/71][강은탁 이영아] 강은탁의 소속사 돋움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강은탁과 이영아가 열애 중이다.
강은탁과 이영아는 KBS 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호흡 중이다. 강은탁과 이영아가 한 달째 열애 중이라는 것이다.


[03/71][도경완 득녀인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도경완 득녀인증 사진=도경완 인스타그램 [MBN스타 대중문화부] 가수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가 득녀 인증을 했다.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는 지난 2013년 6월 28일 결혼.


[04/71][안산 영아시신] 경기 안산시의 한 공원 안에서 갓 태어난 영아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오전 11시30분쯤 안산 단원구 원곡공원에서 영아 시신이 가방 안에 들어있는 것을 공원 관리자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공원 관리자는 경찰 조사에서 "10일 전에 가방을 발견했는데 쓰레기인 줄 알고 관리소 옆으로 옮겨뒀다"며 "시체가 들었을 거라곤 생각 못 하고 락스를 뿌렸다"고 진술했다.


[05/71][이정환 우승] 지난 11일 경기도 안성시 소재 골프존카운티 안성H 레이크-힐스코스에서 막을 내린 KPGA코리안투어 시즌 최종전 골프존-DYB교육 투어챔피언십에서 우승으로 피날레를 장식한 이정환이 우승 트로피를 들과 활짝 웃고 있다.
오는 12월 군입대 예정인 이정환은 "입대를 앞둔 내 자신에게 우승이라는 선물을 줘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정환은 지난 11일 경기도 안성시 소재 골프존카운티 안성H 레이크-힐스코스(파70·6865야드)에서 막을 내린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시즌 최종전 골프존-DYB교육 투어챔피언십에서 우승으로 시즌 피날레를 장식했다.


[06/71][턴 투워드 부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부산=연합뉴스) 김재홍 기자 = 11일 오전 부산 남구 유엔기념공원에서 열린 국제 추모행사인 '턴 투워드 부산(Turn Toward Busan)' 참석자들이 일제히 묵념하고 있다. 턴 투워드 부산은 2007년 캐나다의 6·25 참전용사인 빈센트 커트니 씨가 전사자들이 안장된 부산 유엔기념공원을 향해 한국 시각으로 매년 11월 11일 오전 11시 동시에 묵념하고 그들의 넋을 추모하자고 제안해 시작됐다.


[07/71][쌍둥이 모의고사 459등] 쌍둥이 자매 중 언니는 지난해 1학년 1학기 국어 성적이 전교 107등인 데 비해 올해 2학년 1학기에는 1등을 차지했다.
동생도 지난해 1학기 전교 82등이었던 국어 내신이 올해 1등으로 올랐지만 모의고사 국어 성적은 130등에서 301등으로 떨어졌다. 지난 8월 21일 서울시교육청이 특별감사에서 쌍둥이 아버지인 전 교무부장 A씨에게 이 같은 모의고사 성적을 제시하며 이유를 묻자 A씨는 "2학기에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했다"고 해명했다.


[08/71][윤해영 재혼] 윤해영은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해영은 남편과의 첫 만남과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윤해영은 "신혼 초에 남편이 클렌징을 해준 적이 있다"며 "제가 피곤해가지고 누워있는데 '여배우는 클렌징을 하고 자야 한다'며 남편이 화장을 지워주더라"라고 말하며 남편의 다정한 면모에 대해 말했다.


[09/71][이영아 강은탁 열애] 이영아 강은탁이 공개 열애를 시작하자 두 사람의 다정한 인증샷에 관심이 쏠린다.
이영아와 강은탁은 11일 한 매체를 통해 열애 소식을 알렸다. 이영아와 강은탁은 한 달째 핑크빛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10/71][이호진 술담배] 어제(11일)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 태광그룹 이호진 전 회장의 '황제 병보석'을 조명했습니다.
수행비서는 간암으로 7년째 병보석을 받고 있는 이호진 전 회장이 암 환자의 삶이 아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태광그룹 이 전 회장이 소유한 최고급 골프장 '휘슬링 락'에 찾아온 스님들 가운데 전직 조계종 총무원장이 드나든 것을 포착하며 태광에서 공짜 골프 접대를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11/71][세부 골프여행] 내년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유럽행 항공권 등으로 항공 여행객은 이벤트 기간에 잘 맞춰 구입하면 여행 경비를 최대한으로 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국내선과 국제선에서 모두 34개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오키나와 5만8800원 △중국 옌타이 5만3400원 △대만 타이베이 6만3800원 △태국 방콕 10만9600원 △베트남 다낭 11만400원 △필리핀 세부 10만5400원 △괌 12만2600원 △사이판 10만61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12/71][침실러그 추천] 의뢰인은 “불면증이 있어 잠잘 때가 아니면 침실에 잘 들어가지 않는다”며 “거실은 책과 TV를 보고 노트북을 사용하는 등 다용도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노톤 컬러의 소품들로만 채운 거실은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있어 바닥에 푹신한 러그를 깔아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의뢰인은 “인생 목표 중 하나가 ‘내집마련’이었는데 나만의 보금자리를 구하고 예쁘게 홈스타일링하니 만족스럽다”며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집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13/71][최홍만 TKO패] 최홍만은 그제(10일) 중국 마카오베네시안 호텔 코타이아레나에서 열린 격투기 대회 '마스 파이트월드 그랑프리' 메인이벤트에서 이롱에게 4분23초 만에 TKO패를 당했습니다.
14살 때부터 무술을 연마한 이롱은 항상 삭발한 머리에 승려복을 입고 링 위에 올라 '스님 파이터'로 알려졌습니다. 이롱은 소림사 쿵후 무술에 심취해 스님처럼 머리를 밀고 소림사 승려복을 입고 링에 오릅니다.


[14/71][황아름 우승]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황아름(31)이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올해 36번째 대회인 이토엔 레이디스 골프토너먼트(총상금 1억엔)에서 시즌 3승을 달성했다.
올 시즌 3승째를 올린 황아름은 JLPGA와 우승 인터뷰에서 "압박감이 들면 10cm의 퍼팅도 굉장히 긴 거리로 느껴진다"면서 "이번 대회에서 제가 우승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고 털어놓으며 안도의 깊은 숨을 쉬었다. 2007년 JLPGA 투어 무대에 진출한 황아름은 2009년 4월 야마하 레이디스에서 첫 승을 신고한 후 올해 6월까지만 하더라도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했다.


[15/71][초등학생 주사 사망] 12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초등학생 A군(11)은 11일 오후 3시쯤 인천시 연수구 한 종합병원에서 주사를 맞은 후 의식을 잃었다.
경찰에 따르면 A군은 사고 전날인 10일 인천의 한 개인병원에서 장염 증상으로 약을 처방받아 복용했다. 이후 다음날 같은 증상으로 동춘동 종합병원 응급실을 찾아 주사를 맞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16/71][장미여관 불화폭로]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밴드 장미여관이 해체를 공식화한 가운데 멤버 임경섭이 심경과 함께 팀 내 불화를 폭로했다.
오늘 아침 소속사 명의로 나간 밴드 장미여관 해체 소식의 잘못을 바로잡고자 부끄러운 얼굴을 들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두 사람이 세 사람에게 장미여관에서 나가달라고 했다”며 “장미여관은 구성원 누구 한 사람의 것이 아니다.


[17/71][논산 여교사 사건] 또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챈 C군의 친구 D군이 '불륜 사실을 외부에 알리겠다'고 협박해 A씨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도 제기했다.
B씨는 학교에서 A씨와 학생들의 부적절한 관계를 축소·은폐했다고 주장하며 "학교장은 사건이 발생했을 때 이를 인지하고도 소문이 날까봐 두려워 축소·은폐해 가정이 파탄났다"며 "교장과 교감은 책임지고 사임하라"고 요구했다. 12일 중앙일보를 통해서도 학교 관계자는 "해당 여교사가 학교를 떠나게 된 건 C군 해당 교사를 폭행했기 때문"이라면서 "교사가 심리적으로 시달리다 자진해서 사직서를 냈다"고 B씨의 주장을 부인했다.


[18/71][이나영 원빈] 이나영은 긴 공백기를 언급하며 “공백기가 길어진 것은 제가 정말 자신 있게 이야기하고 싶은 작품으로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였다.
이나영 못지 않게 지난 2010년 영화 ‘아저씨’ 이후 8년의 긴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원빈. 한편 이나영이 출연한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조선족 가족을 버리고 한국으로 도망간 엄마(이나영 분)와 엄마를 미워하던 아들(장동윤 분)의 16년 만의 재회를 그린 작품.


[19/71][장미여관 해체] 윤장현 임경섭 배상재가 “장미여관은 해체한 것이 아니라 분해된 것”이라며 강준우 육중완을 비난하는 입장을 밝혔기 때문.
12일 장미여관의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장미여관은 멤버 간의 견해 차이로 인해 당사와 전속 계약이 종료되는 11월 12일을 기점으로 7년간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냈다. “계약이 끝났으니 각자 길을 가는 것인데 무슨 문제냐”(dhfp****) “정당하게 계약 만료된 시점에 해체하는 건데 굳이 멤버 간 불화를 폭로하는 것이 좋게는 안 보인다”(rlat****) “계약기간 중에 헤어진 것도 아닌데 잡음이 많네”(odin****) “육중완이 여태까지 프로그램 출연해서 돈 버는 동안 다른 멤버들도 자신을 더 알리려고 했어야 한다.


[20/71][조민아 폐점] 진심을 다해 내 앞의 상대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고 마음을 토닥여주는 게 내에게도 힐링이 되어 심리 상담 쪽 공부를 해오다가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해 이렇게 자격증 취득을 했다”고 밝혔다.
많이 아팠었고 크게 상처입었었지만 스스로 행복해지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찾아내 매일 실천하며 살아가는 제가 그저 잘 들어줌으로써 타인의 답답한 속내를 풀어줄 수 있다는게 제게도 보람이고 행복이었습니다. 직면한 문제들을 해결해줄순 없지만 진심을 다해 내 앞의 상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고 마음을 토닥여주는게 저에게도 힐링이 되어 심리 상담 쪽 공부를 해오다가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해 이렇게 자격증 취득을 했습니다.


[21/71][에이브럼스 JSA방문] 로버트 에이브럼스 신임 한·미연합사령관 겸 주한미군사령관이 10일 박한기 합동참모의장과 함께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을 방문했다고 유엔군사령부가 11일 밝혔다.
로버트 에이브럼스(왼쪽) 신임 한미연합사령관 겸 주한미군사령관이 박한기(오른쪽) 합동참모의장과 함께 10일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을 방문해 현지 상황을 점검하고 손을 잡은 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이브럼스 사령관은 "한·미 동맹이 한반도 내 무력 충돌 방지에 지속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동북아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촉진할 것을 재확인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방문은 남북 '9·19 군사합의'의 지속적인 이행에 대한 우리의 지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유엔사는 전했다.


[22/71][윤창호 구속영장] [김민진/故 윤창호 씨 친구 : "정의로운 사회를 위해 역경을 헤치고 너의 이름 석 자가 명예롭게 사용될 수 있게 움직일게.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윤 씨를 치어 숨지게 한 26살 박모 씨는 사고 48일 만에 어제 오후 구속됐습니다. 특가법 상 위험운전치사 두 가지 위험운전치사 혐의는 피해자가 사망하면 1년 이상 징역에 처하는데 지난해 이 혐의로 1심 재판을 받은 4천 200여명 중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7% 불과했습니다.


[23/71][최홍만 승려파이터]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38·220㎝)이 중국 이벤트성 격투기 대회에 출전해 본인보다 40㎝ 이상 작은 승려 파이터 이룽(31·176㎝)에게 완패했다.
최홍만은 10일(현지시간) 중국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에서 열린 '마셜리즘 스퀘어 파이트 월드 그랑프리' 메인 이벤트 이룽과 경기에서 1라운드 TKO패를 기록했다. 민속 씨름과 입식 격투기에서 이름을 날리던 최홍만은 전성기가 지난 뒤 주로 체급 차가 많이 나는 선수들과 이벤트성 경기를 펼치고 있다.


[24/71][황아름 시즌3승] [골프한국 조민욱 기자] 황아름(31)이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올해 36번째 대회인 이토엔 레이디스 골프토너먼트(총상금 1억엔)에서 시즌 3승을 달성했다.
올 시즌 3승째를 올린 황아름은 JLPGA와 우승 인터뷰에서 "압박감이 들면 10cm의 퍼팅도 굉장히 긴 거리로 느껴진다"면서 "이번 대회에서 제가 우승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고 털어놓으며 안도의 깊은 숨을 쉬었다. 2007년 JLPGA 투어 무대에 진출한 황아름은 2009년 4월 야마하 레이디스에서 첫 승을 신고한 후 올해 6월까지만 하더라도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했다.


[25/71][bj 음주운전] <질문 1> 인터넷 방송 BJ가 스스로 음주운전을 하는 모습을 생중계로 방송에 송출했습니다.
<질문 10> 보험사기에 가담한 뒤 쉽게 돈을 번 20대들은 후에 직접 보험사기 설계자가 되어 또 다른 마네킹을 모집해 범행을 주도하며 범행이 피라미드 구조로 재생산 되었습니다. <질문 14> 스쿨 미투를 고발한 학생들이 더 이상 2차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학교는 학생들에게 어떤 교육을 해야 할까요?.


[26/71][원곡공원 영아시신] 경찰에 따르면 어제(11일) 오전 11시 30분쯤 안산시 단원구 원곡공원에서 영아 시신이 가방 안에 들어있는 것을 공원 관리자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시신이 들어있던 가방은 분홍색 크로스백이며 가방 안에서는 성인 여성용 속옷이 함께 발견됐습니다. 가방 주변에는 락스가 뿌려져 있었지만 공원 관리자가 시신의 존재를 모른 채 냄새를 지우기 위해서 뿌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7/71][박채경 음주운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박채경은 지난 8일 오후 11시 30분쯤 서울 역삼동 인근 식당 앞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던 중 서 있던 차량을 들이받았다. 박채경은 지난 2006년 아시아나항공 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 '아이엠 샘' '못말리는 결혼' 등에 출연했다.


[28/71][한석규 부친상]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배우 송강호/사진=스타투데이 배우 한석규/사진=연합뉴스 배우 송강호와 한석규가 연이어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송강호는 영화 '나랏말싸미' 촬영 중 비보를 접하고 급히 달려와 빈소를 지켰습니다.


[29/71][황준호 욕설갑질] 유기농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보네르아띠 황준호 대표가 직원에 욕설 및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JTBC '뉴스룸'은 지난 11일 황 대표가 보네르아띠 매장 직원을 상대로 부모까지 언급하면서 심한 욕설을 퍼붓고. JTBC는아룰러 프랜차이즈 매장에 욕설이 섞인 낙서 및 '머신 청소 똑바로 하시요' 등의 메시지가 쓰인 종이를 붙여둔 모습을 공개한 뒤 이 또한 황 대표가 벌인 일이라고 전했다.


[30/71][빼빼로 애벌레] 롯데제과가 만든 빼빼로 제품에서 애벌레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제보자 A씨의 두 자녀는 11일 마트에서 사온 롯데제과의 빼빼로를 먹다가 애벌레 여러 마리를 발견했다. 2011년 애벌레 발견당시 롯데제과 관계자는 "빼빼로데이에 맞춰 물량을 한꺼번에 많이 제공을 못 하다 보니 일부 관리가 안 되는 조직에서 출하하는 경우가 있다"며 "유통과정을 면밀히 조사해 대책을 세우겠다"고 밝혔다.


[31/71][전원책 폭로] 김병준/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 당의 전체 기강이 흔들리는 상황을 더 이상 볼 수가 없었다… (전원책 변호사는) 우리 당과는 이제 관계가 끊어진 자연인.


[32/71][장미여관 수익] 이어 수익을 그동안 N분의1로 나눠왔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팀 일정을 제외하고 육중완이가 개인 일정으로 생긴 수익은 N분의1로 나누지는 않았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2월에 11월12일 재계약을 하게되면 개인활동 수익은 본인이 100% 가져가라는 것에 동의했던 기억이 있다"고 덧붙였다. 다시 재계약을 앞두고 개인활동의 경우 당사자가 수익을 100% 가져가는 것에 대해 멤버들이 동의했지만 결국 이별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33/71][노희영 집공개]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음식사업전문가 노희영이 사부로 출연해 멤버들에게 자신만의 브랜드를 개척하는 방법과 '나 다움'에 대해 가르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면서 노희영은 전세계 식당을 다니며 공부했던 기록물과 호텔 키 보관함을 공개했다. 노희영은 “다른 건 몰라도 내가 밥을 사랑하는 사람이니까”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34/71][서울 7중추돌사고]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서 버스 2대와 승용차 5대를 포함.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11일 오후 5시40분쯤 독산동에서 버스 2대와 승용차 4대. 이 충격으로 5623번 버스가 옆으로 택시 1대와 승용차 4대에도 연쇄적인 추돌이 발생했다.


[35/71][강릉 기형 감] 강원 강릉시 경포동의 집에서 감나무 20여 그루를 기르는 박기우(55)씨는 “40년 동안 감나무를 기르면서 기형 감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것은 처음 봤다”며 연합뉴스를 통해 밝혔다.
그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던 기형과를 올해는 한 나무에서 많게는 서른 개까지 수확하기도 했다며 기이해하고 있다. 박영식 강원도농업기술원 연구사는 “감꽃이 수정 후 세포분열의 이상으로 배주(씨앗주머니)가 두 개 생기는 현상으로 쌍지과라고도 한다”며 “주변 농약의 영향이 있을 수 있지만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다”고 설명했다.


[36/71][김우영 사고] 앞서 김우영은 지난 5일 오후 5시 30분께 서울 마포대교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하던 중 지게차에 부딪히는 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났다.
김우영의 사고 소식이 전해지자 사망 이유에 대해 추측으로 악플을 다는 악플러들의 댓글이 등장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우영 측은 “사고 당시 CCTV를 확인한 결과 김우영은 헬멧을 비롯해 보호장비를 갖추고 있었고 맞은편 차선에서 오던 지게차가 빠른 속도로 불법 유턴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3차선으로 피했으나 불법 주차 중이던 택시 때문에 지게차에 부딪혀 사망했다”고 밝혔다.


[37/71][윤창호 가해자 구속] 만취 상태로 BMW 차량을 운전하다가 22살 윤창호 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26살 박 모 씨가 어제(11일) 구속됐습니다.
부산지법 동부지원 정제민 판사는 어제(11일) 오후 음주 운전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위험운전치사 혐의로 청구된 박 씨의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181% 상태로 BMW 차량을 몰다가 해운대구 미포오거리 교차로 횡단보도에 서 있던 윤 씨와 22살 배 모 씨를 치어 윤 씨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38/71][마누카꿀 효능]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야생 관목 '마누카'의 꽃에서 채집되는 꿀로.


[39/71][김혜수 조우진]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배우 김혜수가 조우진을 극찬했다.
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 출연한 배우 김혜수와 조우진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런 김혜수의 극찬에 조우진은 "감개무량하다"라고 고마워하며 "워낙에 열정 넘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현장 전체에 퍼뜨리는 대단한 분이라.


[40/71][1박2일국내여행] [OSEN=박판석 기자] 1주년 특집을 맞이한 김종민이 체코 프라하 특별 설계자로 나섰다.
첫 여행지인 체코 프라하에서 김종민이 특별 설계자로 나섰고 특별 평가자 하니가 함께 했다. 김종민은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젤라토 집으로 멤버들을 안내했다.


[41/71][전기순간온수기]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에너지 절약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라온닉스(대표 박산)가 충청권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죈다.
라온닉스는 2015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신기술인 순간 발열체를 활용해 에너지 절약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박산 라온닉스 대표는 "충남지역 판매를 통해 전국 영업망 구축에 한발 더 나아가게 됐다"며 "충남지사를 통해 충남권 소비자들이 고효율 난방기기를 손쉽고 편리하게 접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42/71][쌍둥이 정답메모] 앞서 경찰은 지난해 1학기 기말고사부터 5회에 걸쳐 이들이 지속적으로 시험 문제를 사전에 유출해온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
경찰은 "다섯 차례의 시험 중 18과목에 대한 유출 정황을 확인했다"며 "사실상 모든 과목이 유출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쌍둥이 자매와 아버지인 숙명여고 전 교무부장 A씨(53) 등 피의자들의 진술과 확보한 자료 등을 분석해 오는 15일 이전까지 수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43/71][경주 여행]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모녀가 경주여행에 나선다.
줄곧 바쁘게 일하며 사느라 제대로 여행 한 번 해보지 못한 어머니를 위해 앞선 촬영에서 아비가일은 특별히 경주여행을 준비했다고. 친화력 최강 아비가일 모녀의 경주여행기는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 공개된다.


[44/71][주방등 추천] 전 제품이 전시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10개 매장에서는 제품의 리모콘 기능 및 빛의 발광 상태 확인 등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전속 판매 사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설명 및 가정환경에 맞는 제품들을 패키지 형식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KC 인증만 보유한 기존 가정용 LED조명과는 달리 고효율 인증을 받아 동일 전력 사용 제품 대비 평균 20%이상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이고 있어 전기세 부담도 덜 수 있다.


[45/71][친환경 원목가구 추천] 혼수가구 대표브랜드 김포가구단지 ‘우드올렌스’ 가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를 위한 특별한 행사로 친환경원목가구 전 품목 정기세일 및 수입매트리스 등 일부 매트리스를 50% 할인받고.
5일부터 시작된 여름맞이 특별이벤트는 신혼가구 추천 등 전품목 13% 할인과 동시에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일부 품목에 한해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진열상품 및 TV협찬상품 ‘50% 슈퍼할인전’ 이벤트 등 완성도 높은 친환경가구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6/71][베트남 여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하노이 또는 호찌민을 경유한 뒤 방콕(태국)·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싱가포르로 가는 왕복 항공권을 선착순 27만19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요금에 1만1400원을 추가하면 하노이·호찌민(베트남)에서 24시간 이상 체류하는 스톱오버(최대 30일)도 가능하다.


[47/71][벤치프레스 추천] 코어근육이 잘 단련되어 있어야 다른 부위 운동을 실시할 때 흔들림 없이 잡아주어 강한 힘을 발휘하고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전요셉 선수는 “코어는 모든 운동의 기초이며 웨이트 트레이닝 시 파워를 낼 수 있는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코어가 중요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단순히 팔과 가슴으로 힘을 내는 것이 아니라 몸의 중심인 코어근육과 하체의 역할이 충분히 수행 되어야 상체가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힘을 낼 수 있고 가슴부위에 자극을 줄 수 있다.


[48/71][침대커버 추천] KS2103'을 비롯해 침대 전 품목을 세트 구매 시 30% 할인해주는 연말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침대 프레임 내부에 2개의 USB 포트가 장착돼 있으며 침대 양쪽 헤드 부분에 쿠션감 있는 PU 가죽을 전체적으로 덧대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장기간 사용해도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는 가요성 보강구조 침대 매트리스를 2010년 국내 최초로 개발했으며.


[49/71][가을하객원피스]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하객 패션을 소개한다.
세 가지 색상이 배색된 패턴 원피스는 버건디 컬러가 가미돼 가을에 어울리는 하객 패션을 선보이기에 좋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는 결혼식 하객 패션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두 가지 아이템 모두 본인의 스타일은 살리면서 하객룩의 에티켓을 지킬 수 있으니 베스띠벨리 화보를 참고해 스타일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0/71]강릉 여행


[51/71][강아지용품 파는곳] 이 ‘부티크’란 단어가 개껌과 산책용 목줄 등을 파는 반려동물 용품점에도 따라 붙었다.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매년 성장하면서 갤러리아 펫 부티크도 물을 만났다. 하지만 최근 반려동물 사육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에 대한 시선도 개선되면서 판매율이 오르기 시작했다.


[52/71][겨울간식 누룽지] 이처럼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차츰 희미해지던 간식 누룽지가 최근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에 힘입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바삭한 식감으로 스낵처럼 즐기는 것은 물론 뜨거운 물에 7-8분 불려 누룽지탕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하도FNC 하도식품 관계자는 “우리처음 누룽지는 국내산 곡물만을 사용하고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라며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 속에서 누룽지는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만들어 줄 것이다”고 전했다.


[53/71][난방 배관 청소] 공중화장실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에 의해 올해부터 시행된 ‘휴지통 없는 화장실’ 운영은 악취 및 해충 발생의 원인으로 알려진 화장실내 휴지통을 없애고 위생적이고 깨끗한 화장실을 조성하려고 하는 것이다.
성북구는 공중화장실 위생용품수거함 설치와 함께 최근 몰래카메라 불법촬영에 대한 사회적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지역내 공중화장실에 불법촬영장비 점검표를 비치.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모든 주민이 이용하기에 쾌적하고 안전한 공중화장실 이용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54/71][남성 수제화 추천] 수제화 맞춤 서비스 '맨솔(MANSOLE)'을 전개하고 있는 (주)신발연구소가 UTC인베스트먼트(이하 UTC)로부터 지분 9%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자체 브랜드를 만들어 높은 퀄리티의 수제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대형 유통사를 통해 편집샵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성수동 수제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 설명했다. ‘제주맥주’ 등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벤처기업에 투자하여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UTC 인베스트먼트는 이번 (주)신발연구소와의 계약을 통해서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55/71][래쉬가드 추천] 먼저 출산 전후 육아 새내기를 위한 출산편은 출산 전 태교여행을 떠나는 예비 부모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용품을 구입할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최근 면세점 내 육아용품 매출도 급증하는 추세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진행되는 기획전에 HDC신라면세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HDC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과거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에 소극적이었던 부모들이 교육 등의 이유로 적극적으로 변하며 면세점 내 육아용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56/71][무화과 효능] 임업진흥원은 6일 오후 서울 종로 삼청각에서 청정임산물 요리 홍보행사인 ‘숲에서 자란 청정임산물.
청정한 우리 숲에서 자란 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구 한국임업진흥원장은 “우리나라 청정 숲에서 자란 임산물은 그 어떤 식재료보다 맛과 효능이 우수하며.


[57/71][문화센터 등록하기] 백인제 가옥은 근대기 상류층의 특징 있는 한옥이라는 점에서 관람 포인트를 찾아볼 수 있다.
조선 사대부가의 솟을대문 형식을 그대로 따른 백인제 가옥의 높다란 대문간채와 궁궐 기둥 높이의 대들보는 건립자가 일반 사대부 이상의 위상을 추구했음을 알 수 있는 대목. 한옥에서 사랑채 안채로 가는 각 영역은 담장과 문으로 분리되는데 백인제 가옥의 사랑채 역시 대문을 들어서 사랑중문을 지나야만 들어설 수 있다.


[58/71][생강차 효능] 하지만 생강을 많이 먹으면 위액이 과다 분비돼 위 점막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위가 약한 사람은 생강차로 만들어 먹는 게 좋다.
이 연구에서 매일 3그램의 생강을 먹은 여자 운동선수들은 먹지 않은 선수들에 비해 6주 후에 근육통이 훨씬 덜 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강차는 얇게 저민 생강을 냉수에 헹궈 중불에서 달인 후 체에 걸러 꿀이나 설탕으로 단맛을 맞춰 마신다.


[59/71][야외테이블 세트추천] 강원 홍천의 ‘휘게리 홍천하우스’의 산책로를 따라 들어가면 자연과 좀 더 깊숙이 마주할 수 있는 곳에 캐러밴 6대가 있다.
수년 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램핑(글래머러스+캠핑)은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을 말한다. 1박을 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당일 지정된 시간만큼 텐트를 이용할 수 있는 파주 ‘글램핑클럽 레스피아’도 가볼 만하다.


[60/71][여성슬립온 추천]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발 건강을 위해 편안한 신발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연령대별 남성화를 추천했다.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으로 고급스러움과 정갈한 느낌을 더한 이 라인은 다른 남성화에 비해 앞 코가 둥글고 여유가 있어 편안한 실루엣을 완성시켜준다. 에코코리아 마케팅팀 장재희 팀장은 "40대 이상 뿐만 아니라 2030에서도 편안한 남성화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61/71][여성체크남방 추천] 왜냐하면 지난번에 있었던 남북 정상회담에서도 리설주 여사가 우리 김정숙 여사를 보고 굉장히 반갑게 인사를 하게 되는데 대한민국이 동방예의지국이다 보니까 손위 어른에 대해서는 조금 더 격하게 반응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 사실 그것들을 떠나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입장에서는 지금 집행유예 선고를 받고 대법 판결을 최종 기다리고 있는 상황 아니겠습니까?.
[인터뷰] 이학수 전 부회장이 지난 2월에 이명박 전 대통령에 관한 수사 과정에서 사실은 이미 자수서라는 형태로 본인이 이 전 대통령과 어떤 관계에 있었는지를 제출했었고 지금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재판 과정 속에 그동안 검찰이 확보해놓은 증거들을 법원에서 하나하나 공개를 해 가면서 이것에 대해서 의미를 인정할 것이냐 말 거냐 다투고 있는 거거든요. 그런데 그것에 지금 너무 주목해서 이 여성들이 얘기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잘못됐고 불법적이고 폭력적이다라고 얘기하는 순간 수많은 여성들이 얘기하고 있는 우리는 불법 촬영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한다라는 이 목소리가 오히려 더 삭제되는 것이 아닌가 좀 걱정스럽습니다.


[62/71][종이도시락추천] 집안일은 아이가 있을 때도 할 수 있으니 나를 위한 시간만큼은 잠시 모든 걸 미뤄두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라는 것.
또한 근처에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방이나 원데이클래스 등 정보를 한데 모아놓은 플랫폼도 생겨나고 있다. 이밖에도 오프라인 수강이 힘든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취미 키트 ‘메이박스’를 판매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취미 생활을 지속하도록 도와준다.


[63/71][키작은여자 쇼핑몰] 슬랙스팬츠로 시선을 분산시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느낌과 늘씬한 핏을 선보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키 작은 여성들을 위한 시크릿 코디법을 제안하고 있다.
10대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160스타는 직장 여성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고 있다. 160스타 관계자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10대 쇼핑몰 등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쇼핑몰 중에서 160스타만의 스타일링과 배송 및 이벤트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면서 "160스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항상 어디서나 주목받는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64/71][필방 추천] 몇 년은 입을 수 있게 넉넉하게 딸의 한복을 짓고 싶은 젊은 엄마와 한복을 예쁘게 입히려면 몸에 딱 맞게 지어야 한다는 바느질집 주인의 가벼운 실랑이가 시작됐다.
스마트폰으로 인사동의 모습과 1970년 바느질집의 모습을 그리고 있자니 다소 한복의 외양이 변한 듯싶었다. 스마트폰으로 인사동의 모습과 1970년 바느질집의 모습을 그리고 있자니 다소 한복의 외양이 변한 듯싶었다.


[65/71][핸드메이드그릇추천] 불에 타버린 나무라 하여 불카분낭이라 붙여진 이 팽나무는 제주 4‧3의 상흔을 그대로 간직한 채 초록 잎을 피워 사람들을 위로하고 있다.
제주 4‧3 당시 마을 주민들이 몸을 숨겼던 토들굴이 있는 선흘 동백동산과 그 당시 고통스러웠던 삶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낙선동 4‧3 성터까지 둘러보기를 추천한다. 올레길 18코스에 위치한 닭머르 해안길은 유달리 붉은 제주의 저녁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뷰포인트 중 하나다.


[66/71][이브닝드레스] 지난 10월 지방시 2019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초대받은 정려원은 쇼 참석에 이어.
화보 속 정려원은 몽환적인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파리의 한 저택에서 그녀 특유의 감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 주었다. 정려원과 지방시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11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7/71][1박2일 국내여행] 가족 단위로 참가해 미션을 수행하며 푸짐한 상금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백제역사 미션투어가 내년까지 이어진다.
대전마케팅공사가 함께 마련한 이 미션투어는 총 4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프로그램으로 100팀(팀당 3∼4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도시를 지역 및 테마에 따라 10개 권역으로 구분한 것으로 대전과 충남 공주.


[68/71][전기순간온수기추천] 종로구는 7일 고려대 사회봉사단과 함께 '지역 내 홀몸 어르신 가사일 돕기'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구는 고려대학교 사회봉사단 30명과 함께 홀몸노인의 집을 방문해 ▲집안 대청소 ▲목욕 ▲말벗되어 드리기 등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온수가 나오지 않아 추운 날씨에 세수를 하기 힘든 분을 위해선 순간 온수기를 설치해 드리고 전기요금을 납부하지 못해 단전 상태인 어르신에게는 전기요금을 납부해 드리는 등 맞춤형 기부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69/71][경호처 시민폭행] 방북 시에 얼마나 많은 양의 북한 주류를 반입했기에 청와대 경호처 5급 직원이 사석에서 북한 술을 반출해 일반시민들에게 마시도록 강제할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하다.
대통령의 안전을 책임지는 경호처 직원들이 새벽녘까지 인사불성이 되도록 과도한 음주를 하고 다녔다는 이야기는 대통령의 경호가 소홀했다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다”며 “경찰은 이 사건을 개인의 일탈로 축소시킬 생각하지 말고. 그것은 과도한 음주가 범죄행위의 감경사유가 되지 않겠다는 정책적 의지를 밝힌 것으로 받아들여진다”며 “이번 청와대 경호처 직원에 의한 시민 폭행사건은 그와 같은 선상에서 엄정하게 본보기로서 다뤄져야 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70/71][이브닝드레스추천] 채도가 높은 민트 컬러는 발랄하면서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리빙 오브제나 주방기기에 많이 사용된다.
리빙 아이템으로 민트 컬러를 활용할 때는 채도가 낮고 밝은 파스텔 톤을 사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 좋다. 세련된 민트 스트랩과 베젤에 세팅된 민트 컬러의 로마 숫자가 매력을 더한 아드모어 워치.


[71/71][장미여관 불화고백] 임경섭은 "육중완과 강준우가 세 사람에게 장미여관에서 나가달라고 했다"며 "내세울 것 없는 무명 연주자들이 뜻밖의 행운 덕에 지난 7년 간 분수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고 밝혀 파장이 예상된다.
오늘 아침 소속사 명의로 나간 밴드 장미여관 해체 소식의 잘못을 바로 잡고자 부끄러운 얼굴을 들게 되었습니다. 내세울 것 없는 무명 연주자들이 뜻밖의 행운 덕에 지난 7년 간 분수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