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83][조선일보 손녀 폭언] 22일 미디어오늘은 조선일보 손녀가 운전기사로 일했던 김모씨(57)에게 폭언을 일삼았다고 보도했다.
이를 증명해 줄 자료로 녹음된 조선일보 손녀의 목소리도 공개됐다. 아직 초등학생인 아이의 부모 입장도 듣지 않고 음성파일을 퍼뜨린 운전기사는 물론.


[02/83][골프장 동영상 수사] 최근 한 중년 남성이 골프장에서 성관계를 맺는 영상이 휴대전화 메신저 등을 통해 퍼지면서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는데요.
이런 불법 음란 동영상은 단순 전달만 한 것으로도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김태현 / 변호사> "정보통신망법 보면 불법정보유통금지라고 해서 어떤 특정한 불법성이 있는 정보를 유통하는 사람 처벌하고 있는데.


[03/83][마닷 부모 재수사] 마이크로닷은 21일 소속사를 통해 “먼저 저희 부모님과 관련된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부모님께 피해를 입으셨다고 말씀하신 분들을 한 분 한 분 직접 만나뵙고 말씀을 듣겠다”며 “어제 뉴스기사들이 나오고 부모님과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까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고 전하며 재차 사과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 피해자로 주장하는 이들이 등장해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과거 충청북도에서 뉴질랜드로 떠날 당시 20억 대 사기를 치고 이민을 갔다고 폭로했다.


[04/83][마이크로닷 사과] 제천경찰서에서 확인된 어떤 이런 피소 사실 확인원이라든가 이런 부분들이 어떻게 보면 공적 자료가 보도가 되면서 마이크로닷이 하루 만에 입장을 바꿔서 죄송하다 하기는 했지만 이미 어떻게 보면 조금 때 늦은 후회가 되는 그런 상황이 됐고 그래서 지금 본인이 아들로서 책임지겠다 했지만 나흘째 계속해서 어떤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할 때 모른 척할 수 없었고 또 본인이 명예훼손 얘기를 강력하게 얘기한 바도 있기 때문에 다 일일이 찾아뵙고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사과의 말씀도 드리고 책임을 지겠다고 했는데 사실 이 책임이라는 부분이 모호하기 때문에 이거에 대해서 또 이 말을 근거로 해서 아마 피해자 가족들도 또 책임지겠다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하기에는 이게 또 모호한 부분이 있고요. [앵커] 사실 마이크로닷이 조금 더 알려진 계기는 연인 홍수현 씨하고 연인관계가 밝혀지면서 공개 연애를 밝히면서 조금 더 화제가 됐었는데 그렇다 보니까 홍수현 씨도 불똥이 튀어서 곤욕을 치르기도 하는데 일단 마이크로닷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들 또 광고주들.


[05/83][박해진 연락두절] 드라마 ‘사자’ 제작사 빅토리콘텐츠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주연 배우인 박해진이 연락 두절된 상태”라며 “전체 분량의 약 50%가량을 완성한 상태인데 11월 초부터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들과 연락이 두절됐다”고 밝혔다.
제작사는 “끊임없는 연락을 통해 촬영장 복귀를 요청했지만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 측은 현재까지 연락이 두절된 상태”라며 “남자주인공이 그동안 대중들에게 늘 보여준 인간적이고 아름다운 행동으로 미뤄 촬영을 조속히 마무리하면서 문제를 풀어가는 대승적인 모습을 보여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박해진 측은 복수의 연예매체를 통해 제작사가 계약한 촬영 기간을 넘겼다고 맞섰다.


[06/83][송혜교 송중기] 송혜교와 박보검은 28일 처음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극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의 남녀 주인공으로 나선다.
이에 앞서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송혜교는 “박보검과 연기해야 해서 예쁘게 보이려고 열심히 다이어트했다”고 말했고 박보검은 “송혜교와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화답했다. 극 중 재벌가 아들과 이혼한 정치인의 딸 차수현 역을 맡은 송혜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이혼녀 역할에 도전하며 박보검과 연상녀-연하남의 로맨스를 보여준다.


[07/83][이재명 자택 접속] 트위터 계정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다음 ID가 이재명 지사의 자택에서 마지막으로 접속된 뒤 탈퇴 처리된 기록이 발견됐습니다.
경찰이 해당 ID의 접속기록을 조회해보니 이재명 지사 자택에서 지난 4월 마지막으로 접속됐다가 탈퇴 처리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이재명/경기지사 : "(다음 ID 관련해서 자택에서 탈퇴한 걸로 나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결국은 정치는 정치인들이 하는 것 같지만 국민들이 합니다.


[08/83][이재명 증거사진] 이재명 지사는 아내로 의심받는 '혜경궁 김씨' 계정이 트위터에 글을 올린 시간에 아내는 장모님 생일잔치에 참석 중이었다고 썼다.
"이재명 지사가 공개한 트위터 글의 발송 시각은 트위터 본사가 있는 미국 시각"이기 때문에 "혜경궁 김씨가 글을 썼다는 시각인 6시 37분은 미국시간이고. 설전을 벌인 '핵잠수함' 계정이 답글을 단 시간을 통해 혜경궁 김씨의 트위터 글 게시 시간을 추정할 수 있다"고 이재명 지사의 주장을 반박했다.


[09/83][춘천 연인살해] 상견례를 앞두고 연인을 목 졸라 살해한 뒤 흉기로 시신을 훼손한 '춘천 연인살해 사건'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은 "범죄자 신상을 공개하라"며 "강력 처벌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달 24일 오후 11시 28분쯤 춘천시 자신의 집에서 여자친구 B씨의 목을 졸라 살해한 뒤 흉기로 시신을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유족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글을 올려 "잔인하고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살인 피의자의 신상을 공개한다면 저같이 피눈물 흘리는 엄마가 나오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런 살인마는 사회와 영원히 격리되도록 강력한 처벌이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10/83][함연지 300억] 연예인 주식 부자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배우 함연지(사진)가 주식 300억 보유설에 대해 입을 연다.
이에 대해 함연지는 "내가 300억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는 걸 기사를 통해 알았다. 한편 함연지는 중학교 3학년 때 인어공주 OST 'Part of the world'를 완벽하게 커버한 동영상을 공개해 뮤지컬 천재 소녀로 화제를 모았다.


[11/83][홍탁집아들 이탈]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서울 홍은동 ‘포방터시장’ 세 번째 편으로 꾸며져 각 식당들의 본격적인 솔루션이 진행됐다.
직접 양념장을 만들어 숙성시키기 등을 숙제로 냈지만 아들은 어느 것 하나 제대로 하지 못했다. 이어 백종원은 아들에게 "어머니 없으면 (솔루션) 중단했을 것이다.


[12/83][황우슬혜 결별] 황우슬혜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1일 오후 MBN스타에 “황우슬혜가 결별한 게 맞다”고 밝혔다.
황우슬혜는 지난 7월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열애 사실이 처음으로 보도됐을 당시 쿨한 인정을 보여 모두의 축복을 받으며 아름답게 연애를 시작했다.


[13/83][백종원 분노] 2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편에서는 홍착집을 다시 찾은 백종원이 홍착집 아들에게 분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홍탁집 아들과 약속한 대로 일주일 만에 다시 홍탁집을 찾았다. 앞서 백종원은 홍탁집 아들에게 어머니에게 닭볶음탕 양념장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과 닭 손질법을 익힐 것을 주문했다.


[14/83][차은우 공부천재] 지난 2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음악천재’ 헨리와 ‘얼굴천재’ 차은우가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도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차은우는 “학창시절에 얼굴만큼 공부도 열심히 했느냐”라는 이경규의 물음에 “학교 다닐 때는 열심히 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차은우는 “학교 축제 때 공연 중간에 화장실에 다녀오는데 (소속사 직원이) 명함을 주셨다”며 캐스팅 과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15/83][속초배낚시추천] 그중에서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농촌 지역체험·관광명소를 매월 선정하는 ‘색(色)이 있는 농촌여행 하기 좋은 테마별 농촌여행코스’는 꾸준하다.
소에게 직접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정선양떼목장 등 3곳의 명소를 연계한 코스다. 전통장과 효소를 사용한 건강한 시골밥상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만든 장을 이용한 식사도 경험할 수 있는 고시랑장독대영농조합법인 등 4곳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16/83][아동책상 추천] 【서울=뉴시스】서울 서대문구는 'The 좋은 공부방'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공부방을 꾸며준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서대문구 제공) 【서울=뉴시스】배민욱 기자 =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The 좋은 공부방'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공부방을 꾸며준다고 19일 밝혔다. 구는 동주민센터를 통해 추천받은 취약계층 가구 중 올 상반기 5가구에 이어 이달 말까지 6가구에 대해 도배와 장판 교체 등 집수리 작업을 진행한다.


[17/83][저렴한 가구 추천] 우선 에몬스의 베스트셀러 5종을 최대 33% 저렴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인가구나 신학기 대비를 위한 '빅수납 LED조명 4단서랍 슬림형침대(SS)'는 에코벨리 라텍스와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해 27% 저렴한 40만4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지마켓 리빙레저실 이은희 팀장은 "에몬스 가구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최대 할인 혜택이 제공된 특가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학기에 대비하거나 및 이사나 인테리어를 바꿀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절호의 쇼핑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8/83][도시어부 녹화취소]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2일 도시어부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주 예정되어 있던 촬영 일정을 취소했다. 이어 제작진은 "마이크로닷 부모와 관련한 논란으로 경찰이 재수사까지 결정해 촬영에 영향을 끼쳤다"며 "예상대로 진행하기엔 어렵다는 판단하에 취소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19/83][마이크로닷 부모 인터폴] 래퍼 마이크로닷(25·본명 신재호)의 부모가 과거 주변인들로부터 수십억 원대의 돈을 빌린 뒤 ‘야반도주’했다는 의혹에 대해 경찰이 인터폴(국제형사경찰기구)에 공조 요청을 결정했다.
22일 충북 제천경찰서와 충북지방경찰청은 "현재 인터폴 공조 절차를 밟고 있으며 아직 적색 수배가 결정된 것은 아니다"며 "경찰청에서 인터폴에 보낼 수사 공조 요청 공문을 1차 심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과거 충북 제천에서 주변인들에게 사기를 저지른 뒤.


[20/83][임태경 백혈병] SBS ‘좋은 아침’ 방송화면 촬영 성악가 겸 뮤지컬배우 임태경이 백혈병과 싸웠던 어린 시절을 말했다.
임태경은 22일 방송된 SBS 아침방송 ‘좋은 아침’의 ‘하우스’ 코너에서 특별 진행자를 맡아 프랑스의 한 가정을 방문했다. 프랑스의 평범한 가정식을 먹고 대화를 나누며 밝게 웃던 그는 중학교 1학년생 시절 백혈병을 앓았던 기억을 꺼냈다.


[21/83][신아영 결혼] 방송인 신아영이 2세 연하의 하버드 대학교 동문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뒤 각종 포털 사이트 상위권 실시간 검색어(이하 실검)를 차지하며 화제다.
신아영이 서울 모처에서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2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면서 “하버드대 동문으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고. 신아영 씨는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2/83][대출사기 모녀] 이름을 등록해놓기만 하면 아르바이트비를 주겠다고 속이고 피해자들의 명의로 대출을 받는 수법으로 5억 원 이상을 챙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모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딸 지 씨는 엄마 이 씨의 지시를 받고 2016년 7월 연극교실에서 만난 또래 친구 A 씨에게 엄마가 일하는 회사의 아르바이트생으로 등록하면 40만 원을 주겠다고 접근했습니다. 이어 엄마 이 씨에 대해서는 "사회경험이 없는 나이의 어린 피해자들을 대상으로 금원을 가로챘다"며 "나이 어린 딸인 지씨에게 피해자를 물색하고 대출을 받게 해 범행에 적극 가담시켰다"고 질타했습니다.


[23/83][지인 흉기살해] 충북 청주에서 지인을 흉기로 살해한 6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어제(21일) 청주 흥덕경찰서는 청주시 복대동의 한 원룸에서 지인 50살 A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로 62살 최 모 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 씨는 경찰 조사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A 씨와 술을 마시던 중 나에게 욕설을 하는 것에 화가 나 흉기를 휘둘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4/83][목포 시험지 유출] 22일 전남 목포경찰서는 지난달 목포 문태고에서 발생한 시험지 유출 사건과 관련해 업무방해 혐의로 문태고 학생 5명을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이들은 10월5일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9월 말∼10월 초 교사 연구실에 들어가 영어시험 파일을 무단으로 출력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해 시험지를 유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일부 시험지 관리에 미흡한 부분이 있었다고 볼 수 있어 재발 방지 대책 마련에 대한 목소리가 커질 것으로 보인다.


[25/83][이서원 입대]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로 재판을 받아오던 배우 이서원(21)이 지난 20일 군에 입대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분노했다.
당초 22일 이서원의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에 대한 4차 공판이 오전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대신 날아든 것은 '이서원의 군 입대' 소식. 이서원은 지난 4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동료 연예인 A씨의 집에서 술을 마시다 껴안고 신체 접촉을 하는 등 강제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26/83][아들학대 실형] 대전지법 형사8단독 민소영 부장판사는 22일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7월 8일 오후 11시쯤 생후 6개월 된 아들 B군이 잠을 안 자고 울며 보챈다는 이유로 안고 있던 B군을 방바닥에 던져 상해를 가하는 등 B군에게 신체적 학대행위를 한 혐의로 기소됐다. 재판부는 "아동학대 행위는 피해 아동의 신체적·정신적 성장 과정에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악영향을 미치는 폐해가 매우 큰 범죄"라며 "보호·훈육할 책임이 있는 친권자가 피보호 아동을 학대하고 폭행하는 것은 인륜에 반하는 행위로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판시했다.


[27/83][스키 시즌준비] (평창=뉴스1) 권혜민 기자 = 평창군이 동계올림픽 기간 휘닉스 스노경기장이 베뉴(경기장)로 전면 사용되면서 사실상 휴업에 준하는 피해를 입은 인근 스키 렌탈숍에 대한 시설개선 지원을 펼친다.
15일 군에 따르면 지난 8월 올림픽 개최지역 서비스업종 시설개선 지원사업을 공고해 신청을 받았으며 보조사업자 선정을 위한 자체 심의위원회를 열어 시설개선사업에서 소외되거나 교통통제로 인해 사실상 휴업에 준하는 피해를 입은 스키용품 렌탈숍 26개소를 선정했다. 천장호 올림픽기념사업단장은 "이 지원사업은 올림픽대회로 피해를 입은 영세 상인을 대상으로 지역상생과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28/83][시래기 싸게 사기] 개업 1년 반도 안 돼 2017년 ‘미쉐린 가이드’ 별 2개를 받은 ‘권숙수’의 오너셰프 권우중씨가 새로 연 한식 비스트로 ‘설후야연’의 1부(초저녁) 주안상.
①전국 팔도 향토요리를 기본으로 제철요리 포진 ②한식이지만 술은 여러 종류 다양하게 ③’권숙수’에서 쓰는 최상급 품질의 국내산 재료로 요리 ④직접 사 모은 호족반에 봉화유기 잔. A : ‘권숙수’ 개업(2015년 7월 1일)하고 얼마 안 있어 내가 필요해서 생각하게 됐다.


[29/83][이태리 가구 추천] 우선 에몬스의 베스트셀러 5종을 최대 33% 저렴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인가구나 신학기 대비를 위한 '빅수납 LED조명 4단서랍 슬림형침대(SS)'는 에코벨리 라텍스와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해 27% 저렴한 40만4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지마켓 리빙레저실 이은희 팀장은 "에몬스 가구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최대 할인 혜택이 제공된 특가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학기에 대비하거나 및 이사나 인테리어를 바꿀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절호의 쇼핑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30/83][일베 압수수색]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촬영) 위반 혐의로 이날 일베 서버를 압수수색해 회원 정보와 접속기록 등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경찰은 미리 채증해놓은 자료와 서버 기록을 비교·분석해 불법 촬영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린 게시자들의 IP 추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전 여친 몰카사건'을 철저히 수사해서 범죄자들 처벌하라'는 청원이 올라왔고 이날까지 15만명이 넘는 서명을 받았다.


[31/83][조선일보 손녀 갑질]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의 손녀이자 방정오 TV조선 대표이사 전무의 딸 방모(10) 양의 폭언 논란에 관심을 가져달라는 청와대 청원게시판 글이 올라왔다.
청원인은 방 사장 손녀가 "자기 잘못을 모르고 권력과 돈으로 피해자를 짓이기려 했다"며 "조선일보를 처벌해달라"고 주장했다. 해당 사건에 관해 방양의 아버지인 방 전무 측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미성년자의 잘못을 (무단) 녹음한 운전기사가 해당 내용을 언론에 공개한 건 문제'라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32/83][건물주 갑질논란] 그다음에 지금 저기에다가 어쨌든 주차공간을 만들겠다는 것인데 그럼 합의에 의해서 서로 잘 됐으면 좋은데 어쨌든 지금 그걸 카페 측에서 불만을 제기하니까 지금 교수님이 얘기한 대로 그와 같이 말뚝을 박고 쇠사슬을 치고 장벽을 치고 이래서 영업에 지장을 주고 있다는 얘기 아니겠습니까.
앵커] 앞서 카페 사례에서도 변호사님이 분쟁조정을 신청해서 원만하게 합의를 이루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씀을 해 주셨는데 그런데 지금 이런 상가 주인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분쟁조정위원회로 넘어간다 하더라도 지금 보면 처리 실적이 나오고 있는데 2017년에 77건이고 올해 10월 기준으로 132건이거든요.


[33/83][유주 공식입장] 유주의 소속사가 탈퇴설에 공식입장을 내놨지만 의혹이 계속되고 있다.
여자친구 유주의(사진) 실종설에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내놨지만 팬들은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르면 "유주에 대한 이상한 루머가 퍼지고 있다"는 말에 소속사 측은 "곧 공지가 나갈 거니 기다려달라"는 답변을 내놨다고 한다.


[34/83][이재록 징역] 신진희/변호사 / 이재록 사건 피해자 측 (이재록 목사 선고 후) : 이 사건 피고인이 자신의 교회에서 평소 직접적인 설교가 아니더라도 소모임이나 이런 교육을 통해서 본인을 스스로를 성령이라고 칭했다는 점.
여성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재록 씨의 1심 선고가 오늘(22일) 오전에 있었습니다.


[35/83][허경환 연매출] 지난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본업을 넘어 세컨 잡으로 활약 중인 박광현.
이날 허경환은 연 매출 90억 원에 이르는 닭가슴살 사업이 위기를 맞았던 순간을 처음으로 고백했다. 또한 자신이 얼굴만 사장이 아니라고 강조하면서 연예인 사업가로서의 애환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36/83][아이언 집행유예] [MBN스타 김솔지 기자] 래퍼 아이언이 전 여자친구에게 상해 및 협박을 가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22일 오후 한 매체는 전 여자친구의 변호인 법무법인 세현 고은희 변호사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4부(김영학 부장판사)는 이날 상해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아이언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및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했다.


[37/83][유주 탈퇴설]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여자친구 SNS 인스타그램 유주 탈퇴설에 여자친구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22일 여자친구 소속사 측은 "유주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38/83][112 허위신고] 경남 마산중부경찰서는 112와 119에 상습적으로 허위신고 전화를 건 혐의(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로 김아무개(66)씨를 22일 구속했다.
‘누가 우리 집 대문을 발로 차서 부순다’라고 하는 등 도움을 청하는 일도 많아서 거짓말일 것으로 생각하면서도 경찰이 출동한 횟수가 10여차례에 이른다”고 밝혔다. 하지만 김씨는 “술에 취해서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며 허위신고 전화를 건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39/83][DMZ 도로연결] 오늘 개설된 도로는 한반도의 정중앙인 강원도 철원의 DMZ를 관통하는 비포장 전술도로입니다.
남북은 지난 9월 19일 체결한 '판문점 선언 이행을 위한 군사분야 합의서'를 통해 공동 유해발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발굴 지역에 폭 12m의 도로를 개설하고 군사분계선에서 연결한다고 합의한 바 있는데요. 국방부는 "이번에 개설된 도로는 1953년 정전협정 체결 이후 한반도의 정중앙인 철원지역에 남북을 잇는 연결도로가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습니다.


[40/83][결혼식 원피스]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하객 패션을 소개한다.
세 가지 색상이 배색된 패턴 원피스는 버건디 컬러가 가미돼 가을에 어울리는 하객 패션을 선보이기에 좋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는 결혼식 하객 패션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두 가지 아이템 모두 본인의 스타일은 살리면서 하객룩의 에티켓을 지킬 수 있으니 베스띠벨리 화보를 참고해 스타일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41/83][고래뱃속 쓰레기] 인도네시아 한 섬 인근 바다에서 죽은 채 발견된 향유고래 소식을 전하면서 일부 언론은 이 같은 제목으로 보도했다.
따라서 고래의 배 안쪽에서 쓰레기가 나왔다면 고래 뱃속이 아닌 ‘고래 배 속’이라고 표현해야 한다. 소식을 보고 받은 인도네시아 해양수산부 장관은 “다른 많은 해양 동물도 플라스틱 쓰레기로 고통 받고 있다”면서 “정부는 해양보호를 위해 보다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42/83][남태희 십자인대 파열] 벤투 감독의 ‘황태자’로 불리는 남태희가 십자인대 파열로 6개월 이상 경기에 나서지 못할 전망이다.
| 벤투 감독의 ‘황태자’로 불리는 남태희가 십자인대 파열로 6개월 이상 경기에 나서지 못할 전망이다. 득점 이후 한국 공격을 이끌던 남태희는 그러나 후반 4분 상대 수비를 쫓아가는 과정에서 땅을 잘못 디뎌 넘어지면서 오른쪽 무릎 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당했다.


[43/83][돌체앤가바나 인종차별] 장쯔이는 21일 자신의 웨이보에 “DG(돌체앤가바나)가 굴욕을 자초했다”라는 불쾌감을 담은 글을 올리며 분노했다.
20일 공개한 ‘젓가락으로 먹기(Eating With Chopsticks)’라는 홍보 영상에는 중국인으로 보이는 여성이 붉은 드레스를 입은 채 젓가락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먹고 있다. 이를 접한 중국 누리꾼들은 분노하며 돌체앤가바나의 디자이너이자 공동 창업자인 스테파노 가바나와 SNS로 설전을 벌였다.


[44/83][방탄 빌보드200]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69위를 차지했다.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은 지난 9월 이 차트에서 1위로 첫 진입한 뒤 12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9월 발매한 LOVE YOURSELF 承 'Her'는 '월드 앨범' 3위.


[45/83][보일러 배관청소]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난방비 걱정 없이 건강하면서도 쾌적하게 월동할 수 있는 겨울철 생활 노하우를 한 데 모아 소개했다.
하츠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난방으로 실내공기가 쉽게 건조해지는 데다가 추운 날씨로 창문을 여러 번 여닫기 어려운 만큼 밀폐된 실내에서 오염된 공기에 오랜 시간 노출될 확률이 크다"며. "열 손실을 방지하면서도 실내공기를 손쉽게 관리해줄 수 있는 기계식 환기 장치를 통해 소비자들이 쾌적한 실내에서 올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46/83][아마존 고객정보 유출] 블랙프라이데이(11월 23일) 등 연말 쇼핑 시즌에 맞춰 고객 정보가 대량 유출되고 사기 사이트가 급증하는 등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
최근엔 프랑스 한 명품 구두를 판매하는 가짜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후 사기로 의심된다는 소비자피해가 8건이나 접수되기도 했다. 서울시 관계자는 “연말 쇼핑 시즌이 되면 매년 사기로 인한 피해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며 “믿을만한 쇼핑몰인지 꼼꼼한 확인 후 거래해야 사기 피해를 막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47/83]엔틱 거실장


[48/83][영하권 추위] 금요일인 내일(23일)은 전국이 점차 대체로 맑은 가운데 대부분 지역이 아침에 영하의 기온을 보이겠다.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는 "내일 우리나라는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다"며 "전국에 점차 구름이 많아지며 충남.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오늘 중부지방에 이어 내일 남부내륙도 곳곳에서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드는 등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기온 분포를 보이겠다.


[49/83][이재록 징역15년] 법원은 이 씨의 혐의를 대부분 유죄로 판단하면서 "피해자들은 성폭행 때문에 가장 행복하게 기억돼야 할 20대가 후회되고 지우고 싶은 순간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19살 백모 양은 오전 7시 25분쯤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의 한 고시원 1층 자신의 방에서 가스 레인지에 종이와 플라스틱 그릇을 올려놓고 불을 냈고. 강 씨 등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9월까지 주로 새벽 시간대에 수도권의 지하철역 주변에서 휴대전화 액정의 불빛으로 택시기사들에게 신호를 보내는 방식으로 거래를 해서 시가 10억 원 상당의 휴대전화 1000여 대를 중국으로 팔아넘긴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50/83][콘솔화장대추천] 주얼리 함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뉴욕의 장미 문양 그릇 세트.
정필선 부부는 밀라노와 영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던 중 빈티지 가구의 매력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언젠가 한국에서 빈티지 디자인을 접목한 가구를 만들고 싶어 블랙브라운을 열었다. 가구 디자이너 출신답게 좋은 가구를 알아보는 눈을 가진 이들은 내구성 좋고 관리가 잘되어 있는 가구를 들여와 수리나 칠을 다시 하지 않고 오리지널 제품을 그대로 판매한다.


[51/83][프라모델 파는곳] 이 작업실의 모형 만들기 강사로 일하는 우준희씨는 "부품을 하나하나 떼어내서 손으로 조립만 해도 그럴듯한 완성품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건프라' 제품의 질이 좋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김대영씨는 "그저 키덜트나 퇴행적 취미가 아니라 어릴 적 잊고 살았던 꿈을 다시 꾸게 해주는 게 바로 프라모델 만들기 같다"며 "돈이나 다른 고민 없이 순수하게 원하는 것을 하고 즐기는 행복이 중요하단 것을 프라모델 만들기를 통해 깨달았다"고 말했다. 곽금주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는 "컬러링북이나 필사책의 유행처럼 프라모델 만들기도 고단한 현실을 잠깐 잊고 몰입하기에 좋기 때문에 이를 즐기는 성인들도 점차 즐기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52/83][한국인 인터폴총재] 가디언은 (반대편 후보였던) "알렉산드르 프로코프추크가 인터폴 유럽 부총재로 있으면서 러시아 반체제 인사들을 조직적으로 감시하는 정책을 주도했다"고 밝히면서 이 때문에 "미국과 영국.
알자지라도 "모스크바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김 전 총재가 당선됐다"면서 선거 과정에서 "러시아가 정치적 반대자들과 반체제 인사들 추적을 위해 인터폴의 적색 수배 시스템을 악용할 것을 우려한 미국과 영국 등 여러 국가들의 반대가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선거는 멍 홍웨이(Meng Hongwei) 인터폴 전 총재가 지난 9월 중국에 방문 직후 뇌물 혐의로 중국 공안에 억류됐고 그가 인터폴 총재 사임의사를 밝히면서 치뤄지게 됐다.


[53/83][한라산 눈꽃]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2일 오전 제주 한라산 영실 코스를 찾은 등반객이 눈꽃이 핀 탐방로에 올라 설경을 만끽하며 이를 사진에 담고 있어요.


[54/83][해운대 송정 여행] 올 상반기 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한 승객이 857만 7782명으로 역대 최고치를 넘어서는 등 이용객 수가 매년 큰 폭으로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는 것도 외국인 관광객들의 부산 방문 증가추세를 뒷받침하고 있다.
이처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진 해운대는 이제 현대적인 초고층 건물들이 빚어내는 멋진 스카이라인이 발산하는 매력을 더해 국내외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수영강변 센텀시티에서 시작해서 해운대해수욕장 동쪽 해변 101층 엘시티로 이어지고 있는 해운대의 변화가 동부산권 전체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55/83][마녀의레시피 세균]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2일 ‘국민청원 안전검사제’를 통해 다수의 국민이 추천하고 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선정된 파인애플 발효식초 음료 등 ‘다이어트 표방 음료’ 50개 제품을 수거·검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대상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파인애플 식초음료 제품 20개와 다이어트 표방 등 허위·과대광고로 적발된 이력이 있는 제품 30개다. 검사 결과에 따르면 검사 대상 50개 제품 중 식품소분업 영업신고를 하지 않은 L깔라만C가 소분·판매한 ‘마녀의 레시피’(식품유형: 과·채음료) 1개 제품에서 기준치를 초과하는 세균이 검출됐다.


[56/83][거제 여행] 거제 벨버디어에서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의 아름다운 모습’을 주제로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한편 모바일 앱에서는 12월 2일(일)까지 ‘거제 여행 TMI(Too Much Information)대잔치’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 알고 있는 또는 추천하고 싶은 거제 명소 이미지(인기 Spot.


[57/83][김종민 황미나] 10회만에 유튜브 단독 조회수 천 만회를 달성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웹예능으로 우뚝 선 ‘뇌피셜’은 지난 15일 컴백.
무근본 1:1 토론 배틀 웹 예능으로 지난 7월 첫 공개 이후 10회만에 유튜브 단독 조회수 천 만회를 돌파하여 2018년 최고의 웹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매 회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팬들의 실시간 토론과 댓글이 줄을 이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58/83][난방 배관 청소]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난방비 걱정 없이 건강하면서도 쾌적하게 월동할 수 있는 겨울철 생활 노하우를 한 데 모아 소개했다.
하츠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난방으로 실내공기가 쉽게 건조해지는 데다가 추운 날씨로 창문을 여러 번 여닫기 어려운 만큼 밀폐된 실내에서 오염된 공기에 오랜 시간 노출될 확률이 크다"며. "열 손실을 방지하면서도 실내공기를 손쉽게 관리해줄 수 있는 기계식 환기 장치를 통해 소비자들이 쾌적한 실내에서 올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9/83][백령도 여행] 현재 소대청도와 백령도를 잇는 바닷길은 인천항 여객터미널에서 2000톤급 쾌속페리가 오전 7시 50분을 시작으로 하루 세 번 출발한다.
그런데 바닷모래 준설로 크기가 축소돼 지금의 백령도는 대청도에서 걸어서는 갈 수 없는 섬이 되어버렸다. ▲ 인천관광공사가 지난 10월 17일 옹진군 대청도에서 개최한 '2018 대청 지오파크 챌린지'.


[60/83][1인용소파 추천]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셀럽티비'에서 가수 서제이가 특별한 팬의 선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 서제이는 "제 팬 중에 건강 검진을 VIP로 받게 해주신 분이 있다"며 팬들의 사랑을 언급했다. 1인용 소파에서 편안히 건강 검진받았다는 서제이는 "저 그런 사람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61/83][가죽소파 추천]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G마켓은 에몬스 가구 공식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에몬스홈 빅세일’을 통해 최대 33%까지 할인 판매한다.
우선 에몬스의 베스트셀러 5종을 최대 33% 저렴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인가구나 신학기 대비를 위한 ‘빅수납 LED조명 4단서랍 슬림형침대(SS)’는 에코벨리 라텍스와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해 27% 저렴한 40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62/83][감자 싸게 파는곳] 제주도청 수산정책과의 양오천 주무관은 “저수온뿐만 아니라 갈치가 다 자라기 전에 어린 갈치를 많이 포획한 것도 전체 어획량이 줄어든 이유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에서 파는 백도 복숭아는 4만9500원으로 홈플러스(2만6550원)보다 약 2만3000원 비싸다. 이마트에서 파는 천도 복숭아는 2만1800원으로 롯데마트(1만7000원)보다 약 5000원 비싸다.


[63/83][강화 여행] 이번 행사는 ‘여행을 잇다’를 주제로 Δ강화 소창공장 방문기 Δ강화에서 찍는 인생샷 여행 Δ강화의 비밀공간으로 달리는 자전거 소풍 Δ작가와 함께 떠나는 강화 드로잉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여행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강화 소창공장 방문기’는 지역의 오래된 소창공장을 방문해 소창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며 아티스트와 함께 워크샵을 진행할 수 있다. 강화의 숨겨진 공간을 돌아다니며 사진작가가 참여자의 사진을 찍어주는 ‘강화에서 찍는 인생샷 여행’은 아티스트가 협업해 강화의 새로운 관광자원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64/83][남자 래쉬가드 추천] 광주신세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수영복 특집전'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래시가드가 올 여름 물놀이의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녀 래시가드 하의를 7만9000~1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수영복 대세로 부상한 래시가드는 올해도 여름 물놀이의 필수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65/83][다낭 골프여행]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내달1일부터 2019년 3월31일까지 4개월 동안 탑승 가능한 편도항공권을 △일본 가고시마 5만7600원부터 △베트남 다낭 17만8900원부터 판매한다.
베트남 다낭 역시 최근 우리나라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즐길거리가 풍부해 가족여행은 물론 자유여행객이 몰리고 있는 대표적인 인기노선이다. 이번 할인특가 프로모션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66/83][단양 가볼만한곳]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단양=뉴스1) 최서윤 기자 = 충북 단양 카페산(Cafe SANN)이 최근 방송인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가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67/83][로얄제리 효능] 이처럼 근래에 건강기능식품 성분과 제품 유형이 다변화했지만 여전히 국내 매출의 절반가량(2016년 기준 9.
000억원대에 근접(2016년 기준 998억원)한 수준인데 그 영향 때문인지 유산균의 일종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홍삼과 개별인정식품에 이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유율 3위(2016년도 매출 1.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는 2016년 기준 487개인데 그중 연매출 100억원 이상인 업체는 6%인 31개에 불과할 정도로 영세하다.


[68/83][메주 싸게파는곳] 한약 재료 파는 곳이 많은 것을 보니 봄철은 몸보신 하는 때인가보다.
사고 싶었던 모종은 아직 나오지 않아 봄 향기 짙은 프리지아를 세 단 산다. 흰머리 할머니의 장바구니에도 몽우리진 노란 프리지아가 담겨 있다.


[69/83][문화센터 등록하기] 이번 20018년 하반기 정기학술대회는 과도기적 변화에 직면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주거환경와 주거문화의 미래발전 방향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런 과도기적 상황에서 우리나라 주거환경과 주거문화의 발전을 위하여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이번 정기학술대회는 '우리나라 주거환경과 주거문화 오늘과 내일'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학회 수석부회장인 숭실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학과장 김학환 교수는 "최근 우리나라의 주거환경과 주거문화가 전통의 계승이라는 측면에서 아쉬움이 있다.


[70/83][북유럽커튼 추천]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침구와 흰색 톤의 커튼은 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최근에는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주방을 꾸며주는 시공상품과 플레이팅 도구도 주목받고 있다. 시폰 소재의 흰색 커튼에 집안 조명이나 외부 햇빛을 더하면 따뜻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71/83][세부 골프여행] 내년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유럽행 항공권 등으로 항공 여행객은 이벤트 기간에 잘 맞춰 구입하면 여행 경비를 최대한으로 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국내선과 국제선에서 모두 34개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오키나와 5만8800원 △중국 옌타이 5만3400원 △대만 타이베이 6만3800원 △태국 방콕 10만9600원 △베트남 다낭 11만400원 △필리핀 세부 10만5400원 △괌 12만2600원 △사이판 10만61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72/83][셀프웨딩 원피스] 실제로 과거 결혼 준비에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스드메(스튜디오 촬영ㆍ드레스ㆍ메이크업)’와 ‘혼수’ 비중이 줄고 ‘웨딩홀’과 ‘여행’ 비중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스튜디오 촬영이나 드레스 등을 직접 결정하고 준비하는 ‘셀프 스드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업계 관계자는 “예식이 끝나면 옷장에 고이 모셔두게 되는 비싼 웨딩드레스 대신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등을 찾는 젊은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했다.


[73/83][속초 여행] 특히 속초 여행코스를 다채롭게 짤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속초 방문 시 싱싱한 활어회와 대게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20년 이상 대게집 장사를 이어가는 노하우로 대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치 않고 맛과 위생.


[74/83][아파트 거실커텐] 해운대해수욕장을 낀 해운대관광리조트 엘시티에서 작년에 분양을 완료한 부산 최고가 아파트단지인 ‘엘시티 더샵’의 경우 같은 타입의 세대라도 저층과 고층의 분양가가 50~60%까지 차이를 두어 책정했다.
현재 분양 중인 조망권 우수 단지로는 해운대 해변 영구조망권을 확보한 ‘엘시티 더 레지던스’가 투자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엘시티 더 레지던스’는 앞마당 같은 백사장을 내려다보는 비치 프론트(Beach-front) 입지여서 최고의 영구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75/83][애견용품 파는 곳] ‘파킨숍’(ParknShop)은 홍콩의 대표적인 슈퍼마켓 웰컴의 유일한 라이벌이라 할 수 있다.
파킨숍과 다르게 소비 수준이 높은 지역 위주로 슈퍼마켓 체인점이 자리하고 있다. 파킨숍과 구분이 되는 고급 식재료나 제품들이 많은 편으로 특히 한국 농산물이나 식품을 가장 많이 수입해서 판매하는 슈퍼마켓이기도 하다.


[76/83][일본 주방용품 추천] 특히 주부 사이에서는 고가의 해외 유명 주방 브랜드가 입소문을 타면서 관련 상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가심비 높은 주방용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롯데홈쇼핑 MD가 추천하는 해외 유명 주방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한다. 정교하게 디자인한 이 브랜드의 식기세트는 혼수용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77/83][청송사과 추천] -관음포 이충무공 전몰 유허 ~ 첨망대 ~ 이순신영상관 ~ 월곡항 ~ 감암위판장 ~ 남해 충렬사.
-부소산길 ~ 백제보길 ~ 천정대길 ~ 문화단지길 ~ 왕흥사지길 ~ 부산길 ~ 희망의숲길 ~ 선화공원길 ~ 궁남지길 ~ 구드래조각공원길-24㎞(백제보길 구간 6. 난이도 보통*4코스-대동배3리 방파제 ~ 월포 서상만시비 ~ 호미숲해맞이터 ~ 독수리바위 ~ 구만2리 ~ 구룡포수협 ~ 호미곶위판장 ~ 호미곶파출소 ~ 호미곶해맞이공원-5.


[78/83][통영 여행] 영화는 바쁜 선수 생활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지 못했던 안토니오 선수에게 가족 여행을 선사하고 그들의 행복한 시간을 보여지는 모습 그대로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다.
영화사 관계자는 촬영지로 통영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수영과 낚시를 좋아하는 주인공 안토니오가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아름다운 도시 통영에서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결정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분청도자기축제는 지역 90여개 도예업체에서 전국 최고 수준의 도예명장들이 빚어낸 우수한 작품들과 함께 시민들의 오감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경남지역 대표적인 가을 축제 중 하나다.


[79/83][허리찜질기 추천]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지들과 덕담을 나누며 해후하는 자리인 추석은 반가운 사람들과 고마운 사람들에게 어떤 추석선물을 준비해야할지 머리 아프게 고민할 수밖에 없는 때이기도 하다.
부모님을 위한 추석 효도선물로 실속 있는 건강 필수품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격적인 부담 없이 실속형 건강 필수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추천하다. 건강한 추석효도선물로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샵앤쇼핑'은 추석선물로 2011년형 어깨안마기 '어깨닥터 스마트'와 '에어비타' 음이온 공기청정기.


[80/83][헬스운동기구] 마을건강방 운영을 맡은 송하진(오른쪽 둘째) 연구원과 코디네이터(오른쪽 셋째)가 운동기구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
1기 회원들의 신체 건강 변화를 살핀 헬스브릿지의 박성민 대표는 “프로그램 진행하는 기간에 회원들의 걷기 실천율이 38%에서 95%로 크게 개선되었다”고 했다. 박씨는 “건강방에서 운동을 이틀 한 뒤부터 발걸음이 빨라진 걸 느끼면서 근력운동의 필요성을 몸으로 느꼈다”고 했다.


[81/83][치매예측 정확도] 영국 데일리 메일은 미국 워싱턴대학 의대 말린크로트 영상의학연구소(Malincrockrodt Institute of Radiology) 사이러스 라지 박사 연구팀이 대뇌피질 특성을 측정하는 확산텐서영상(DTI)으로 치매 발생 가능성을 89~95% 정확도로 예측했다고 보도했다.
뇌의 전화선이라고 할 수 있는 백질관이 제대로 연결돼 있지 않으면 인지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라지 박사는 밝혔다. 이 결과는 MRI로 뇌 백질 완전성을 측정하면 치매 발생을 예측하고 본격적인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치매 발생을 지연시킬 수 있는 대책을 취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라지 박사는 말했다.


[82/83][조선일보 손녀] 16일 한 방송사가 딸의 음성을 공개한 뒤 방 전무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공인도 아닌 미성년자 아이의 부모가 원하지 않는데도 목소리를 공개해 괴물로 몰아가는 것은 너무 지나친 보도"라며 "사생활 침해 등 법적인 대응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또 방송사가 딸의 음성을 보도한 것에 대해서도 '음성권' 침해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김운용 변호사(다솔공동법률사무소)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음성이 자신의 의사에 반해 녹음·재생·녹취·방송·복제·배포되지 않을 권리를 가진다"며 "‘음성권’은 헌법상 보장된 인격권에 속하는 권리이기에 동의 없이 상대방의 음성을 녹음하고 재생하는 행위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음성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불법행위에 해당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83/83][헬스 운동기구] 마을건강방 운영을 맡은 송하진(오른쪽 둘째) 연구원과 코디네이터(오른쪽 셋째)가 운동기구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
1기 회원들의 신체 건강 변화를 살핀 헬스브릿지의 박성민 대표는 “프로그램 진행하는 기간에 회원들의 걷기 실천율이 38%에서 95%로 크게 개선되었다”고 했다. 박씨는 “건강방에서 운동을 이틀 한 뒤부터 발걸음이 빨라진 걸 느끼면서 근력운동의 필요성을 몸으로 느꼈다”고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