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78][김혜영 남편 구속] 탈북 가수 김혜영(46)씨의 남편 바른전자 김태섭(54) 회장이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
26일 서울 남부지검 금융조사1부(오현철 부장검사)는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바른전자 김태섭 회장을 지난 23일 구속했다고 밝혔다. 김태섭 회장과 만나기 전 두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김혜영은 프로레슬러 고(故) 이왕표의 소개로 김태섭 회장을 만나 지난 2015년 결혼했다.


[02/78][대구 여성 시신] 어제(26일) 대구 수성경찰서는 지난 23일 오후 3시45분쯤 수성구 범어동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38살 A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당시 집 안 침대 위에 엎드린 상태였으며 머리 부위에 다수의 상처가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B 씨가 당시 술에 취해 범행 사실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한다고 진술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03/78][도끼 엄마 논란] 도끼는 지난 26일 엄마가 사기 의혹을 받는 것과 관련해 논란이 커지는 걸 막기 위해 직접 이를 바로잡기에 나섰다.
하지만 피해자가 입은 상처를 고작 몇 푼의 돈일뿐이라는 뉘앙스의 말이 보는 이들의 심기를 건드렸다. 최근 스타들을 둘러싼 ‘훔친 수저’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도끼도 이와 같은 길을 걷게 될까 우려했던 모양이다.


[04/78][마닷 부모 적색수배] 경찰관계자는 “적색수배 요청 서류를 인터폴에 보내기 위한 절차로 충북지방경찰청에 공문을 보냈다”며 “행정 절차상 상부 기관의 검토가 필요한 사안이라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인터넷상에는 20년 전 충북 제천에서 목장을 운영한 그의 부모가 친척과 이웃 등에게 거액을 빌려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소문이 퍼졌다. 마이크로닷 측은 지난 19일 “사실무근”이라고 강력히 부인했지만 몇몇 피해자 증언과 20년 전 경찰에 피해 사실이 신고된 확인서류가 언론을 통해 잇달아 공개되면서 논란이 증폭됐다.


[05/78][비아이 아버지 횡령] 지난 23일 경찰이 사기혐의를 받고 있는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의 신변확보를 위해 인터폴(국제형사경찰기구)에 적색수배를 요청한 가운데.
우선 도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엄마 동창이라고 주장하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도끼 엄마가) 과거 돈을 빌렸으나 갚지 않았다”고 말한 이에 대해 “난 몰랐던 사실이기에 그분들과 직접 통화할 수 없다”고 말했다. 쓸데없는 물타기 하는데 마이크로닷과 팀이었던 것 사실이고 다 알지만 같은 식으로 물어가는데 (같은 사건이) 아니다”라며 “500만 원 20년 전에 빌려서 그걸 엄마 가게 일 급한 일을 덮기 위해 빌린 돈 가지고 그걸 잠적.


[06/78][성룡 딸 결혼] 26일 우줘린과 그의 연인 앤디 오텀은 그들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콘텐츠 제작 회사 ‘UCHU hause’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의 결혼식날(On our wedding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우줘린은 지난해 오텀을 처음 만나 같은 해 10월 캐나다 토론토로 이주해 함께 생활했다. 한편 우줘린은 중화권 스타 성룡과 내연녀 홍콩 배우 우치리 사이에서 태어난 성룡의 사생 딸이다.


[07/78]성희롱 공무원 사망


[08/78][신정아 포착] 학위 위조 및 횡령 사건으로 실형을 산 신정아(46) 전 동국대 교수가 미국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교육에 나선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0일 미주중앙일보에 따르면 신 씨는 재외동포교육진흥재단 총괄본부장(이사) 자격으로 지난 16일과 17일 애틀란타 한국 학교와 애틀란타 한국교육원 등을 방문해 교민들을 만나 강연했습니다. 교육원 관계자는 신 씨를 소개하며 "재외동포교육진행재단에서 특별히 저희 지역을 찍어서 연수를 오시겠다고 연락이 왔다"며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신정아) 본부장이 잠깐 배포 자료에 대해 설명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9/78][장미인애 경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최근 스폰서 제안을 받았다고 폭로한 배우 장미인애 씨가 이번엔 팬들의 도 넘은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자신의 SNS를 통해 늦은 밤 수차례 영상통화를 시도한 팬이 있다며 경고의 글을 남긴 장미인애 씨.


[10/78][투신 여중생 유족] 중학교 3학년 A 양이 7월 19일 오후 8시 인천의 한 아파트에서 뛰어내려 숨졌습니다.
여기에 더해 A 양의 전 남자친구 D 군도 SNS에 A 양에 대한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렸습니다. 경찰은 "유족의 주장을 확인하고 있는 상태"라며 "A 양의 휴대전화 등에 대한 감식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1/78][홍진영 김종국] 마트 초입부터 두 사람은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에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댄스를 추며 남다른 흥을 자랑했다.
이때 홍진영 곁으로 슬며시 다가온 한 마트 점원은 “혹시 김종국 씨와 사귀냐”고 물었고. 파김치까지 곁들어진 상차림에 두 사람은 다시 다정한 자매의 모습으로 돌아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12/78][김나영 통편집] [MBN스타 신미래 기자] 남편 사기 혐의로 구설수에 오른 김나영이 방송 통편집 됐다.
김나영 남편 A씨는 최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구속되며. 김나영은 남편의 사기 혐의가 불거지자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통해 “남편이 하는 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되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라며 “불미스러운 일을 겪으면서도 이미 약속된 스케줄을 급작스럽게 취소할 수 없는 일이었고.


[13/78][도끼 해명 논란] 래퍼 도끼(사진)가 어머니 빚 논란을 해명하는 과정에서 태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진행 상황을 전했다.
26일 도끼 엄마와 대구서 중학교를 같이 다녔다고 밝힌 A씨 가족은 영남일보를 통해 '도끼 엄마가 20년 전 약 1000만원을 빌려 간 뒤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 당시(20년 전)에는 엄마가 망한 레스토랑 때문에 (사람들에) 돈을 빌린 것 같다"면서 "1000만원 저한테 오면 갚아드리겠다.


[14/78][마닷 큰아버지] 26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는 최근 부모 사기 논란에 휩싸인 마이크로닷에 대해 조명했다.
이날 제작진은 마이크로닷이 살던 제천 무도리를 방문해 마이크로닷 큰아버지인 신현웅 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자신도 연대보증에 피해자라고 털어놓은 마닷의 큰아버지는 “나도 친형제다보니 보증을 여러 번 서줬다”라며 착잡한 심경을 전했다.


[15/78][아파트 모자 추락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파트 모자 추락사 /사진=연합뉴스 어제(26일) 오후 7시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어머니와 아들이 숨진 채로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신변을 비관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주민과 유가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16/78][이보미 이완 열애] 프로골퍼 이보미와 배우 이완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스포츠 스타와 배우 커플 대열에 합류했다.
이보미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동아닷컴에 “이보미가 신부님 소개로 이완과 올해 초부터 만났다”며 “결혼에 대해선 언급하기 조심스럽다”고 관계를 인정했다. 그의 연인 이완은 2004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을 통해 데뷔한 후 ‘백설공주’ ‘해변으로 가요’ ‘천국의 나무’ ‘인순이는 예쁘다’ ‘태양의 삼켜라’ ‘우리 갑순이’와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 ‘연평해전’ 등에 출연했다.


[17/78][비 부모 사기의혹] 이 네티즌은 비의 부모님과 자신의 부모님이 서울 용문시장에서 장사를 하던 1988년부터 2004년까지 쌀 1700만 원 어치와 현금 800만 원을 빌려갔지만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상대가 주장하는 내용은 고인이 되신 어머니와 관련된 내용이라 빠른 시일 내에 당사자와 만나 채무 사실 관게 유무를 확인 후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신을 피해자라 주장한 A씨는 한 매체를 통해 "도끼 어머니가 IMF 외환위기 이후 1000여만 원을 빌려갔지만 이를 갚지 않고 잠적했다"고 폭로했다.


[18/78][남자 손목시계 추천] Car Spec | LAMBORGHINI HURACAN PERFORMANTE 전장×전폭×전고 4506×1924×1165㎜ 무게 1382㎏ 엔진 V10.
PORSCHE CAYENNE E HYBRID | 신세대 포르쉐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카이엔의 실력 럭셔리 카나 스포츠카 브랜드에서 다투어 SUV를 선보이는데 시발점이된 것이 바로 포르쉐 카이엔이다. Car Spec | Maserati Levante 전장×전폭×전고 5000×1985×1680mm 무게 2250kg 엔진 V형 6기통 3리터 트윈터보.


[19/78][디퓨저 만들기]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주대 산업디자인학과는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2018 KCID 글로벌디자인 워크숍'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우석대학교는 지역 고용 활성화를 위해 '완주군 청년-CEO 상생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석대학교는 지역 고용 활성화를 위해 '완주군 청년-CEO 상생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20/78][레몬밤 효능]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레몬밤을 허브차로 우려 마실 시 소화를 윤활하게 하고 감기나 인플루엔자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레몬밤 잎을 달인 물을 린스 대용으로 사용하면 탈모를 방지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21/78][이주실 유방암]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유방암 4기를 이겨낸 ‘국민 엄마’ 배우 이주실의 암 투병기가 공개된다.
올해로 데뷔 54년차 원로배우 이주실은 마흔 셋 이른 나이에 남편과 헤어지고 두 딸을 홀로 키웠다. 살 수 있는 가망이 없다고 생각한 이주실은 자신이 투병으로 고통 받는 모습과 죽어가는 모습을 딸들에게 보여줄 수 없서 딸들을 캐나다에 사는 동생에게 억지로 뗴어 놓는다.


[22/78][마닷 부모 체포영장] 마이크로닷 부모를 둘러싼 논란은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과거 충북 제천에서 뉴질랜드로 떠났을 당시 이웃 주민들의 돈을 편취하는 사기를 저질렀다는 내용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시작됐다.
잠적설 등 추측이 난무했고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한 매체를 통해 조사를 받기 위해 절차를 밟고 있다는 뜻만 전했다. 그리고 오늘(27일) 한 매체를 통해 마이크로닷 부모가 피의자로 지목된 '제천 낙농가 사기사건'에 대한 체포영장이 여전히 유효한 것으로 확인됐다.


[23/78][홍탁집아들 눈물] 28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될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홍탁집을 위해 백종원이 준비한 깜짝 테스트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선 백종원은 다시 노력해보기로 한 홍탁집 아들을 재검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닭 치기로 몇 조각 나오냐?"는 말에 대답을 못하는 홍탁집 아들에 백종원은 냉장고 기습 점검에 나섰다.


[24/78][김명수 차량 화염병] 대법원장 출근차량에 화염병 투척하는 70대 남성 (서울=연합뉴스) 27일 오전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70대 한 남성이 김명수 대법원장이 타고 있는 출근차량에 화염병을 투척해 불길이 번지고 있다.
대법원장 출근차량에 화염병 투척한 70대 남성 (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김명수 대법원장 출근차량에 화염병을 투척한 70대 남성이 27일 오전 체포된 뒤 서울 서초구 서초경찰서 지능범죄수사과에서 진술녹화실로 이송되고 있다. 화염병 투척 현장 수습 마친 경찰들 (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70대 한 남성이 김명수 대법원장 출근차량에 화염병을 투척한 27일 오전 서울 서초구 대법원에서 경찰들이 현장수습을 마치고 있다.


[25/78][박재민 사고] "비보잉을 하기 위해 부모님이 원하시던 대학에 입학해야만 했다"고 좋은 대학을 위해서가 아닌 예체능 활동을 지속할 수 있다는 것이 더 큰 모티브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건강한 사람이 갑자기 다리를 잃을 수 있게 된다고 생각하니 너무 슬펐다"고 당시 상황을 전한 후 다시 건강해질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 할 것만 같았다고 속내를 공개했다. 그래도 방송을 한다는 이유와 유명세 덕분에 더욱더 쉽게 시작할 수 있었다"고 그동안 받은 사랑을 환원한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라 설명했다.


[26/78][교수 폭행영상] 제주대학교병원 교수 한 명이 상습적으로 직원을 폭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던 중 관련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제주대병원 본관에는 '수년동안 상습폭행을 저질러 온 제주대병원 A교수는 파면돼야 한다'는 제목의 대자보가 붙었다. 이어 지난 27일 민주노총 전국공공운수 노동조합 의료연대본부 제주지역본부(의료연대)는 A교수가 직원을 폭행한 장면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27/78][대전 교사 논란] 27일 이 사건 제보자 등에 따르면 대전 A 사립고 기간제 교사 B 씨가 3학년 여학생과 성관계 등 부적절한 교제를 해왔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지난달 말 이 학교 학생들 사이에서 기간제 교사와 학생 간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논란이 제기됐고. 이에 대해 해당 기간제 교사는 "여학생과의 부적절한 관계나 시험문제 유출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니고 단지 지어낸 소문에 불과하다"며 "학생이 왜 친구와 사실과 다른 그런 카톡 대화를 했는지도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28/78][수면내시경 환자비하]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연합뉴스) 휴대전화 녹음기를 켜고 수면내시경을 받은 20대 직장인 A씨가 녹취 내용을 듣고 병원에 민원을 제기했습니다.


[29/78][이은혜 득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한편 노지훈과 이은혜는 6년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5월 결혼했다. 이은혜는 지난 4월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과 혼전 임신을 알렸다.


[30/78][음주사망 도주] 조 씨는 지난 9월 24일 새벽 5시 30분쯤 음주운전을 하고 도주해 차에 함께 탔던 후배 이 모(24) 씨를 숨지게 만든 혐의를 받습니다.
그런데 조 씨는 경찰 조사에서 후배인 이 씨가 운전했다고 거짓말까지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위드마크 공식(음주량·체중 등을 토대로 일정 시간이 지난 후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산출하는 방식)을 적용한 결과 조 씨의 혈중알코올농도가 사고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인 0.


[31/78][이재명 강압지시] 검찰은 이 지사가 이씨에 대한 강제 입원을 시도하며 정신질환자 입원을 위해 ‘대면 진단’을 필수 요건으로 둔 옛 정신보건법(현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과 보건복지부 지침도 어긴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하지만 이 지사는 정신보건법 25조 3항(현 44조·2017년 개정)에 따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정신질환자로 의심되는 사람에 대해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해당 시·구청장은 그 사람에 대해 2주 이내 기간을 입원하게 할 수 있다’는 조항을 근거로 “합법적인 지시”라고 반박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관계자는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정신질환자의 입원을 위해선 대면 진단이 필수라는 사실은 2001년 대법원 판례 이후 적용돼 왔던 것”이라며 “옛 정신보건법 25조에 따라 시장이나 구청장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정신질환자를 입원시키는 경우에도 전문의의 대면 진단을 거쳐 입원시켜야 한다”고 설명했다.


[32/78][뜨개실싸게사기] 외투를 벗을까 말까 망설이는데 주인장이 눈치를 챘는지 난방을 안 했으니 외투를 입고 있는 게 좋을 거라면서 추우면 스웨터를 하나 빌려주겠다고 한다.
낮에는 소파 대용으로 쓰는 침대 자리를 내주며 내게 앉으라고 했지만 차마 초면에 감히 이불 위에 앉을 수가 없기에 침대는 그에게 내주고 나는 오래되어 만질만질한 나무 의자를 가져다 마주 앉았다. 그때 기억을 떠올려보면 여성이 사회생활을 하는 이유는 꼭 돈을 벌기 위해서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33/78][북해도패키지 여행] 19일 방송된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는 여름 특집으로 가수 양희은·이상화와 배우 서민정.
예진이 엄마를 보고 싶다며 울자 서민정은 "두 밤만 더 자면 가잖아. 남편 걱정 말고 일단 내가 즐겁고 좋아야 한다"고 서민정에게 조언했다.


[34/78][애견옷 싸게사기] ◆해외직구 '꿀 팁'=미국의 경우 해외직구족 커뮤니티 사이트나 블로그에 방문하여 '플래시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프라이빗 클럽' 등 다양한 세일 행사를 이용하면 물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유명 쇼핑몰 중 아마존은 특가 세일 행사가 자주 있고 옥션으로 유명한 이베이는 유명 패션브랜드가 많아 국내 판매가의 절반 수준의 가격에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해외 직구는 제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다.


[35/78][노조 임원 집단폭행] 자동차부품 제조 업체 유성기업에서 민주노총 금속노조 조합원들이 회사 사무실을 점거하고 임원을 집단 감금·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한 것과 관련해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야당 간사인 임이자 자유한국당 의원은 27일 "민노총은 귀족노조를 넘어서 조폭노조"라고 비난했다.
청와대 등 전국 파업 농성을 끊이지 않고 하던 금속노조가 교섭중인 유성기업 상무를 감금해 1시간 동안 집단 폭행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다"며 "민노총 행태가 도를 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2일 오후 3시 40분쯤 충남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유성기업 본관의 대표이사 집무실에서 노무 담당 상무 김모 씨(49)가 금속노조 유성지회 소속 간부 등 조합원 10여 명에게 집단 감금·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36/78][정겨운 아내공개] 이날 방송에서 정겨운은 박수진 닮은꼴 10살 연하 음대생 아내와의 신혼생활을 전했다.
연애 초기에는 같이 다닐 때 사람들이 날 쳐다볼까 봐 부담스러웠는데 전혀 날 안 보고 아내가 더 빛이 나서 아내를 본다"며 아내의 남다른 외모를 자랑했다. 난 대학을 안 가서 캠퍼스 데이트 같은 걸 해보고 싶었는데 아내 덕분에 많이 하고 있다.


[37/78][권성동 5천만원] 채용비리 수사단은 지난 4월 최 전 사장의 핵심 측근인 최 모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최 전 사장이 2014년 4월 새누리당 강원도지사 후보로 선출됐을 무렵 권 의원과 염 의원에게 각각 2천만원을.
수사단은 5천만원이 채용청탁은 물론 최 전 사장의 강원도지사 공천과 연관성이 있다고 보고 문무일 검찰총장에게 강제수사에 들어가겠다고 보고했지만. 해당 사건을 지난 7월 이첩받은 서울남부지검은 돈을 건넸다고 진술한 최 전 사장의 측근과 5천만원 전달에 관여한 새누리당 당직자를 단 한 차례도 소환조사 하지 않았습니다.


[38/78][윤장현 사기]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부인 권양숙 여사를 사칭한 여성에게 속아 4억 5천만 원을 사기당한 윤장현 전 광주시장의 자금 출처에 대한 검찰 조사가 시작됐습니다.
광주지검과 전남경찰청은 4억 5천만 원 가운데 3억 5천만 원은 은행 2곳에서 대출을 받은 돈이라는 사실을 확인했으나 나머지 1억 원의출처가 분명하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또 검찰과 경찰은 윤 전 시장이 대출까지 받아가며 4억 5천만 원에 이르는 돈을 송금한 경위가 석연치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39/78][이병헌 부모빚] 이병헌 부모빚 갚기 위해 아르바이트 사진=DB 연예계에 연일 부모 빚관련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이병헌이 부모 빚을 갚기 위해 노력했던 일화가 화제되고 있다.
지난해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 공개 2017'에서는 이병헌이 3년 동안 아버지가 사업실패로 진 빚을 갚기 위해 했던 노력들을 언급했다. 이병헌은 아버지의 명예와 채권자들에 대한 도의를 지키기 위해 빚 갚기에 나섰다고.


[40/78][황교익 하차] 황교익은 앞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그가 출연하는 에스비에스(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대해 직설적인 비판을 하면서 누리꾼들의 구설에 올랐다.
해당 프로그램의 12종 막걸리 블라인드 시음회에 대해 “신의 입이 아니고서야 정확히 맞힐 확률은 매우 낮다”고 지적하자 ‘예의가 없다’는 논란이 일었다. 지난 2015년 시작한 <수요미식회>는 단순한 맛집 탐방을 넘어서 맛 전문가들이 ‘미식 토크’를 나누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41/78][1박2일 국내여행] 2일 차 : 오전 18홀) ▲조식(2일차 클럽하우스) ▲숙박(금호리조트 27평형) ▲송영버스를 1인당 35만9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내장객들은 다음달 16일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제주공항 도착 후 공영주차장 앞에서 송영버스를 타고 골프장으로 이동해 해비치에서 18홀 라운딩(11시대)을 플레이하면 된다. ‘해가 비친다’는 순우리말에서 따온 해비치는 겨울에도 눈이 쌓이지 않고 양잔디로 조성되어 사계절 내내 푸른 잔디 위에서 라운드 할 수 있다.


[42/78][겨울간식 옥수수] 고구마 우유는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한 맛을 강조했으며 옥수수 우유는 옥수수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를 가득 담았다.
CU(씨유)가 고구마 우유와 옥수수 우유를 출시하게 된 것도 그 동안 커피.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김서영 MD는 “제품 자체의 맛과 품질을 넘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 자체만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경우가 많다”며 “CU(씨유)는 각 시즌에 맞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PB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43/78][나다 결별] [MBN스타 김솔지 기자] 가수 나다가 싸이커델릭레코즈 대표 커크 김과 결별했다.
27일 나다의 소속사 그라운드제로 측 관계자는 MBN스타에 “나다와 커크 김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나다는 한국에서 활동하고 커크 김은 미국에 있다보니 장거리 연애가 어려웠다.


[44/78][이태리가구 추천] 채널플러스는 별도 셋톱박스를 연결하지 않고도 LG전자 독자 운영체제인 웹OS를 탑재한 TV를 인터넷에 연결하면 다양한 방송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LG전자는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와 손잡고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 갤러리 앱에서 계절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는 지난해 올레드 TV에만 적용했던 갤러리 앱 서비스를 올해 슈퍼 울트라HD TV까지 확대 적용했다.


[45/78][제주관광지 쿠폰] 이 기간에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을 마일리지로 구매하거나 마일리지 제휴사의 특가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 보너스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도착하는 항공기 좌석을 마일리지로 구매하면 편도 기준 공제마일(5000마일)의 40%에 해당하는 2000마일을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또 이마트 등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10만원) 이상 구입 후 사용 의사를 밝히고 모바일 멤버십카드를 보여주면 월 4회에 한해 2만원(마일리지 2800점 차감)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6/78][침실조명 추천]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는 계절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공간별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해 줄 수 있는 잇아이템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는 계절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공간별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해 줄 수 있는 잇아이템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 관계자는 “최근 취향을 존중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사회적인 분위기에 따라 홈 퍼니싱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혁신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하츠의 다양한 제품들이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에 이바지해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47/78][동파방지열선추천] 오픈마켓 11번가에 따르면 10월 1~29일 난방비를 아끼면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전기매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11번가가 이번 겨울을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도울 겨울 준비 아이템을 소개한다. '겨울 베란다 수도꼭지 동파방지 커버(4900원)'는 수도꼭지에 옷을 입히듯 보온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감싸 온도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48/78][이재명 압수수색] 이른바 '혜경궁 김 씨' 사건과 관련해 이 지사의 아내 김혜경 씨가 쓰던 휴대전화를 찾으러 나선 건데.
이 지사의 부인 김혜경 씨가 쓰던 휴대전화를 찾기 위해서입니다. 앞서 경찰은 '혜경궁 김 씨'의 소유주와 김혜경 씨가 비슷한 시기에 휴대전화를 바꾼 점 등을 들어 동일 인물로 판단했습니다.


[49/78][김정은 팬 모집] 이날 오후 2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는 진보 성향 청년 학생 단체들이 주축이 된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 방문·남북정상회담 환영 청년학생위원회’가 발족했습니다.
발족식에 참여한 14명은 한반도기와 '역사적인 서울 정상회담 청년 학생들이 기다립니다'라는 문구 등이 쓰인 피켓을 들고 "통일 조국의 주역인 우리 청년 학생들은 민족자주와 민족자결의 기치 아래 김 위원장의 서울 방문과 남북 정상회담을 뜨겁게 환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1인 시위를 한 A 씨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김정은 연호가 웬 말이냐”며 “김정은이 그렇게 좋으면 북한으로 가라”며 비판했습니다.


[50/78][중국 모래폭풍] 기상청은 수도권·강원 영서·충청권·전북·대구·경북에서 초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보일 것으로 예보했는데.
앞서 중국 언론은 25일(현지시각) 초속 17m 강풍과 함께 높이 100m의 모래폭풍이 중국 서북부 간쑤성의 여러 도시를 휩쓸어 큰 피해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날 오전 10시10분 기준 미세먼지 농도가 ㎥당 120㎍(마이크로그램)으로 ‘나쁨’ 수준을 보여 인천 강화권역에 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졌다.


[51/78][화성 착륙 성공] 미국항공우주국 나사의 탐사선 인사이트호가 오늘 새벽 4시 54분에 화성에 착륙을 했습니다.
사실 화성에 탐사선이 도착한 게 처음은 아니고 아직 탐사 결과가 나온 것도 아닌데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 수 밖에 없던 이유가 있다고 들었어요?. <질문 2> 인사이트호는 화성에 도착한 탐사선 중 8번째 탐사선으로 알려져있는데요.


[52/78][강화 여행] 한국관광공사는 국내여행 정보 온라인 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전면 개편했다.
한국광공사가 국내 온라인 여행정보 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구석구석'은 1997년 온라인 공간에서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공공기관 최초의 서비스로 시작해 연간 3000만명이 방문하는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53/78][겨울 취업준비] 【세종=뉴시스】노왕섭 기자 =세종시보건소는 27일 새롬종합복지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3회 지방행정혁신 브랜드 과제 협업 포럼'에서 이강산 소장이 직접 우수사례로 행복맘터 운영 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세종시보건소는 27일 새롬종합복지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3회 지방행정혁신 브랜드 과제 협업 포럼'에서 우수사례로 행복맘터 운영 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포럼은 원스톱 서비스 분야 지자체별 혁신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행정안전부 지방행정혁신추진단과 전국지자체 공무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54/78][밤줍기 체험하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밤줍기 체험행사 경북 성주군은 추석을 맞아 독용산성 자연휴양림에서 22~26일까지 숙박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밤줍기 무료체험 행사'를 연다. ◇생태계 교란식물 가식박 제거 성주군은 생태계 보호를 위해 가시박을 제거한다고 19일 밝혔다.


[55/78][베이킹재료 파는곳]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몸에 좋은 재료들을 선별해 집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먹는 홈베이킹족이 늘고 있다.
파티쉐가 직접 만든 홈베이킹 레시피로 제과제빵 기술을 따로 배우지 않아도 사이트에 나와 있는 메뉴를 보고 해당 메뉴를 만들기 위한 재료와 도구를 함께 구입하고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초보 DIY 홈베이킹도 누구나 손쉽게 빵이나 쿠키. '쿠키베베'의 장선영 대표는 "쿠키베베는 요리 초보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홈베이킹의 모든 것을 안내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56/78][여성체크남방 추천] 왜냐하면 지난번에 있었던 남북 정상회담에서도 리설주 여사가 우리 김정숙 여사를 보고 굉장히 반갑게 인사를 하게 되는데 대한민국이 동방예의지국이다 보니까 손위 어른에 대해서는 조금 더 격하게 반응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 사실 그것들을 떠나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입장에서는 지금 집행유예 선고를 받고 대법 판결을 최종 기다리고 있는 상황 아니겠습니까?.
[인터뷰] 이학수 전 부회장이 지난 2월에 이명박 전 대통령에 관한 수사 과정에서 사실은 이미 자수서라는 형태로 본인이 이 전 대통령과 어떤 관계에 있었는지를 제출했었고 지금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재판 과정 속에 그동안 검찰이 확보해놓은 증거들을 법원에서 하나하나 공개를 해 가면서 이것에 대해서 의미를 인정할 것이냐 말 거냐 다투고 있는 거거든요. 그런데 그것에 지금 너무 주목해서 이 여성들이 얘기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잘못됐고 불법적이고 폭력적이다라고 얘기하는 순간 수많은 여성들이 얘기하고 있는 우리는 불법 촬영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한다라는 이 목소리가 오히려 더 삭제되는 것이 아닌가 좀 걱정스럽습니다.


[57/78][허리안마기 추천] 식사할 때도 식탁 아래 툭 던져두고 발 마사지를 할 수 있다는 게 좋았다.
하지만 이 제품은 30분 충전으로 1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무선제품으로 어디든 들고다니며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주말에 캠핑장이나 한강 공원 등에 들고가 누워 하늘을 보며 안마기를 사용하면 비싼 호텔 스파 부럽지 않다.


[58/78][겨울별미 과메기] 개그맨 이홍렬 씨 등이 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구룡포 과메기 미디어 설명회에서 시식을 하고 있다.
8일 포항시에 따르면 구룡포를 비롯해 대보·장기·호미곶면에는 과메기 생산업체 400여 곳이 있다. 포항구룡포과메기사업협동조합은 올해 과메기 전용 고추장과 김을 새로 개발하고 반찬으로 활용하는 요리 책자를 보급해 전국 매출을 늘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59/78][낚시가방 추천] SNS 브롬톤 유저이자 <시작은 브롬톤> 이수현 작가와 함께 브롬톤과 브롬핑을 집중 탐구했다.
국내 최초 브롬톤 전문 도서 <시작은 브롬톤>과 캠핑 도서 <숲의 하루>의 이수현 작가와 브롬핑 장비. 짐받이가 있는 브롬톤이라면 길이 50cm의 얇은 봉과 노끈을 이용해 짐받이에 백팩을 고정할 수 있다.


[60/78][남성수제화 추천] 수제화 맞춤 서비스 '맨솔(MANSOLE)'을 전개하고 있는 (주)신발연구소가 UTC인베스트먼트(이하 UTC)로부터 지분 9%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자체 브랜드를 만들어 높은 퀄리티의 수제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대형 유통사를 통해 편집샵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성수동 수제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 설명했다. ‘제주맥주’ 등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벤처기업에 투자하여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UTC 인베스트먼트는 이번 (주)신발연구소와의 계약을 통해서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61/78][다시마 파는곳] 야미요밀의 김성미 대표는 "첫째가 아토피가 있어 다양한 건강식을 만들어 먹이다 건강한 디저트와 빵을 원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며 "맛과 건강 둘 다 잡은 대중적인 비건베이커리를 만들고자 야미요밀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오세계향을 운영하는 베지푸드 이승섭 대표는 "일반 소비자에게 무조건 채식을 권할 수는 없어서 직접 고기대용제품을 만들어 채식의 문턱을 낮추고자 했다"며 "오세계향을 통해 채식의 두려움을 줄이고 채식 대중화에 힘쓰고 싶다"고 말했다. 단골이라는 성민 씨(20)는 "평소에 친구들을 많이 데려가는데 항상 가기 전에 걱정하는 게 어묵이 빠지면 아무 맛도 안 나는 것을 우려하지만 먹어보면 다들 만족한다"며 "굳이 음식에 동물을 넣지 않아도 맛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는 집"이라고 말했다.


[62/78][단양 가볼만한 곳]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단양=뉴스1) 최서윤 기자 = 충북 단양 카페산(Cafe SANN)이 최근 방송인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가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63/78][문어 싸게 파는곳] 그래서 어느 슈퍼마켓이나 어느 마트든 생선회를 파는 섹션이 반드시 있다.
그곳들을 가봐야 어느 나라를 여행하든 그네들의 진솔한 식문화를 날 것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생선회와 스시 등 해산물 먹거리는 단연코 일본 슈퍼에서 한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식생활 문화 중 하나다.


[64/78][선재도 여행] 바다를 가로지르는 방조제를 건너 대부도에 도착한 후 다시 연도교를 건너야 선재도를 만날 수 있다.
썰물 때면 바다가 둘로 갈라져 금빛 모랫길이 모습을 드러내며 선재도와 목섬이 연결된다. 썰물 때면 바다가 둘로 갈라져 금빛 모랫길이 모습을 드러내며 선재도와 목섬이 연결된다.


[65/78][속초배낚시 추천] 그중에서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농촌 지역체험·관광명소를 매월 선정하는 ‘색(色)이 있는 농촌여행 하기 좋은 테마별 농촌여행코스’는 꾸준하다.
소에게 직접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정선양떼목장 등 3곳의 명소를 연계한 코스다. 전통장과 효소를 사용한 건강한 시골밥상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만든 장을 이용한 식사도 경험할 수 있는 고시랑장독대영농조합법인 등 4곳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66/78][어린이전동차 추천] 가을철 여행지로 손꼽히는 경주는 다양한 문화재와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에게는 더없이 좋은 장소다.
펜션에서 잘 보지 못했던 전동차 트랙을 마당에 설치해 햇살 좋은 정원을 신나게 달릴 수 있다. 50평형 독채 펜션은 단 2개의 숙박 동을 운영하며 동별 최대 8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67/78][요가바지 추천] 그는 최근 몇몇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사람들이 나를 ‘키 큰 개그우먼’인 줄로만 안다”며 농담조로 말하지만 국내외 패션업계에서 그는 ‘한’(HAN)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하다.
2000년대 중반 한혜진은 국내파 모델로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등 세계 패션 무대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직업상 모델인 그와 과거 종종 작업했다고 한다.


[68/78][원목가구 추천]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고 전문가로부터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회사 측은 “패션 메이킹 가방 브랜드로 ‘일본 장난감 대상 2018’에서 여아 완구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며 “파체리에 국내 출시를 계기로 여아를 위한 완구와 엑세서리 라인업을 확장한”고 설명했다. 디그앤롤 론칭과 함께 새로 출시된 고양이 원목 화장실 ‘캣 라운지’는 기존 고양이 화장실의 개념을 넘어 라운지처럼 편하게 쉬고 잠잘 수 있는 공간까지 고려해 제작했다.


[69/78][원목장롱 추천] 씰리침대도 필요한 물건만으로 공간을 구성하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로 정갈한 디자인의 '브라이드 ET(Bride ET)' 매트리스와 'S123' 프레임 세트를 선보였다.
스프링 또한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하단부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으로 이중 구성돼 사용자가 매트리스에 가하는 하중을 분산하기 때문에 충격의 20%를 과학적으로 분산시켜주며 원 매트리스에 비해 수명이 1. 오는 28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투 매트리스 페스티벌' 기간에 투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70/78][원목책장 추천] 우리 집 거실에서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 나지 않는다면 여러 색깔 가구와 소품들이 뒤섞여 있거나 벽지 디자인이 지나치게 복잡하거나 커튼 색깔이 칙칙하지 않은지 둘러보자.
하지만 거실 면적이 넓은 집이 아니라면 작은 거실장 대신 수납기능을 강화한 미디어장을 들여보자. 벽면 면적에 적당히 맞춘 미디어장을 놓으면 거실 벽이 가로로 확장되어 보일 뿐 아니라 수납 공간도 면적 대비 넉넉해진다.


[71/78][음식물처리기 렌탈] 코리아렌탈쇼 어워즈에 출품한 국내 대표 렌탈제품을 대상으로 전시회에 방문한 참관객 투표를 통해 머스트해브 어워드와 디자인어워드 수상기업이.
코리아렌탈쇼를 빛낸 가장 아름다운 제품에 주어지는 ’디자인 어워드‘ 골드위너는 바디프랜드의 람보르기니 마사지체어(LBF-750)가 선정되었다. 코리아렌탈쇼 주최사가 선정한 ’크루 어워드‘의 골드위너로는 SK매직이 선정되었다.


[72/78][침대커버 추천] 국내 출시 이전 독일 및 유럽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제품으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 WINNER' 부문 수상한 핫한 디자인의 제품.
글로벌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프라우나에서 ‘주얼리의 커팅한 단면’을 뜻하는 젬컷을 콘셉트로 24K 리얼브라이트 골드를 사용해 모던한 식기를 출시했으니 주목하자. 주방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무엇부터 사야 할지 망설이는 신혼부부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 있다.


[73/78][키즈풀빌라펜션 추천] 가을철 여행지로 손꼽히는 경주는 다양한 문화재와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에게는 더없이 좋은 장소다.
펜션에서 잘 보지 못했던 전동차 트랙을 마당에 설치해 햇살 좋은 정원을 신나게 달릴 수 있다. 50평형 독채 펜션은 단 2개의 숙박 동을 운영하며 동별 최대 8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74/78][현관센서등 추천]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영화 '여곡성'으로 첫 스크린 주연작에 도전한 손나은이 귀신 목격담을 전했다.
공포물로 영화 주연작을 맡게된 손나은은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장르"라며 "부담감도 컸지만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세트장 숙소에 귀신이 자주 출몰한다는 곳이 있었다"라며 "하루는 그 방에 씻으러 갔다가 귀신을 봤다"라고 말했다.


[75/78][아파트 거실커텐 추천] ” 최정혜 씨의 말대로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아파트 구조에서 집의 전체적인 톤을 가다듬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집 안의 중심 공간을 가다듬는 것.
모던한 톤의 그레이 시트 바닥재와 우드는 자칫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녀의 주방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내는 이유는 파스텔톤의 아트 피스와 도어를 믹스 매치했기 때문. ” 방수 도장으로 마감한 듯한 질감은 그레이 톤의 바닥재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파스텔컬러와 우드 소재의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


[76/78][이보미 이완] 프로골퍼 이보미와 배우 이완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스포츠 스타와 배우 커플 대열에 합류했다.
이보미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동아닷컴에 “이보미가 신부님 소개로 이완과 올해 초부터 만났다”며 “결혼에 대해선 언급하기 조심스럽다”고 관계를 인정했다. 그의 연인 이완은 2004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을 통해 데뷔한 후 ‘백설공주’ ‘해변으로 가요’ ‘천국의 나무’ ‘인순이는 예쁘다’ ‘태양의 삼켜라’ ‘우리 갑순이’와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 ‘연평해전’ 등에 출연했다.


[77/78][동파방지열선 추천] 오픈마켓 11번가에 따르면 10월 1~29일 난방비를 아끼면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전기매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11번가가 이번 겨울을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도울 겨울 준비 아이템을 소개한다. '겨울 베란다 수도꼭지 동파방지 커버(4900원)'는 수도꼭지에 옷을 입히듯 보온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감싸 온도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78/78][아파트거실커텐 추천] ” 최정혜 씨의 말대로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아파트 구조에서 집의 전체적인 톤을 가다듬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집 안의 중심 공간을 가다듬는 것.
모던한 톤의 그레이 시트 바닥재와 우드는 자칫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녀의 주방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내는 이유는 파스텔톤의 아트 피스와 도어를 믹스 매치했기 때문. ” 방수 도장으로 마감한 듯한 질감은 그레이 톤의 바닥재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파스텔컬러와 우드 소재의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