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75][교수 폭행영상]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 소종섭 전 시사저널 편집국장 최명기 정신과전문의 양지민 변호사 홍순빈 아나운서 *해당 내용은 관련 동영상 참고 <저작권자 ⓒ MBN(www.


[02/75][대전 교사 논란] 27일 이 사건 제보자 등에 따르면 대전 A 사립고 기간제 교사 B 씨가 3학년 여학생과 성관계 등 부적절한 교제를 해왔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지난달 말 이 학교 학생들 사이에서 기간제 교사와 학생 간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논란이 제기됐고. 이에 대해 해당 기간제 교사는 "여학생과의 부적절한 관계나 시험문제 유출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니고 단지 지어낸 소문에 불과하다"며 "학생이 왜 친구와 사실과 다른 그런 카톡 대화를 했는지도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03/75][도끼 해명 논란] 래퍼 도끼(사진)가 어머니 빚 논란을 해명하는 과정에서 태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진행 상황을 전했다.
26일 도끼 엄마와 대구서 중학교를 같이 다녔다고 밝힌 A씨 가족은 영남일보를 통해 '도끼 엄마가 20년 전 약 1000만원을 빌려 간 뒤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 당시(20년 전)에는 엄마가 망한 레스토랑 때문에 (사람들에) 돈을 빌린 것 같다"면서 "1000만원 저한테 오면 갚아드리겠다.


[04/75][마닷 부모 체포영장] 마이크로닷 부모를 둘러싼 논란은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과거 충북 제천에서 뉴질랜드로 떠났을 당시 이웃 주민들의 돈을 편취하는 사기를 저질렀다는 내용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시작됐다.
잠적설 등 추측이 난무했고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한 매체를 통해 조사를 받기 위해 절차를 밟고 있다는 뜻만 전했다. 그리고 오늘(27일) 한 매체를 통해 마이크로닷 부모가 피의자로 지목된 '제천 낙농가 사기사건'에 대한 체포영장이 여전히 유효한 것으로 확인됐다.


[05/75][마닷 큰아버지] 26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는 최근 부모 사기 논란에 휩싸인 마이크로닷에 대해 조명했다.
이날 제작진은 마이크로닷이 살던 제천 무도리를 방문해 마이크로닷 큰아버지인 신현웅 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자신도 연대보증에 피해자라고 털어놓은 마닷의 큰아버지는 “나도 친형제다보니 보증을 여러 번 서줬다”라며 착잡한 심경을 전했다.


[06/75][비 부모 사기의혹] 지난 26일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청와대 국민청원게시판 등에 "비의 부모가 1988년부터 쌀 1700만 원어치와 현금 800만 원 등 2500만 원 가량을 갚지 않고 있다.
이로써 비는 이른바 '빚투 사태'(연예인 부모의 사기 의혹이 연달아 불거지며 지난 상반기 일었던 '미투'운동과 빚을 결합해 일컫는 신조어)에 세 번째 당사자가 됐다. 고인이 되신 어머니와 관련된 내용이라 빠른 시일 내에 당사자와 만나 채무 사실 관계 유무를 확인한 뒤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07/75][수면내시경 환자비하] 대기 중이던 A 씨는 최근 TV에서 출연자들이 내시경 후 수면 마취가 깨지 않은 상태로 계속 혼잣말을 하는 장면을 떠올렸습니다.
A 씨가 이러한 녹취를 듣고 병원에 민원을 제기하자 병원 측은 녹취에 음성이 담긴 의료진들을 내시경 업무에서 배제했습니다. 병원 관계자는 "젊은 분들이 많이 오다 보니 의료진이 그냥 사담하는 식으로 이야기를 한 것 같고 성희롱 발언은 없었다"며 "민원을 받은 지 1주일 만에 내부 징계를 마쳤고 다음 달 말에는 다른 업무로 전보할 예정"이라고 해명했습니다.


[08/75][아파트 모자 추락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파트 모자 추락사/사진=연합뉴스 전주의 한 아파트에서 모자가 추락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어제(27일) 전주 완산경찰서에 따르면 그제(26일) 오후 7시쯤 전주시 완산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어머니와 아들이 쓰러져 있는 것을 한 주민이 발견했습니다.


[09/75][이병헌 부모빚] 최근 여러 연예인들의 부모가 과거 빌린 돈을 갚지 않아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은 직접 빚을 갚은 과거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7'에서는 이병헌이 3년 동안 아버지 사업 실패로 진 빚을 갚기 위해 노력했다고 소개했다. 이병헌에겐 10억 가까운 아버지의 빚이 남겨졌고 상속을 포기하면 아버지의 빚을 갚지 않아도 됐으나 아버지의 명예와 채권자들에게 도의를 지키기 위해 빚을 떠안은 것으로 알려졌다.


[10/75][이보미 이완 열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서 21승을 거둔 이보미는 JLPGA 투어에서 2015년과 2016년 2년 연속 상금왕을 차지한 실력파 골퍼다. 가톨릭 집안에서 자란 이보미와 이완은 성당 신부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11/75][이은혜 득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한편 노지훈과 이은혜는 6년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5월 결혼했다. 이은혜는 지난 4월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과 혼전 임신을 알렸다.


[12/75][황교익 하차] tvN 예능 ‘수요미식회’에서 하차한 맛칼럼리스트 황교익씨가 가칭 ‘황교익TV’라는 유튜브 방송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tvN 예능 ‘수요미식회’에서 하차한 맛칼럼리스트 황교익씨가 가칭 ‘황교익TV’라는 유튜브 방송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황 씨는 이달 말이나 내달 초 첫 방송을 할 예정이라며 “‘인간과 음식’이라는 주제로 강의 형식 영상물을 이미 대여섯 개 제작해 놓은 상태”라고 소개했다.


[13/75][반민정 영상공개]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반민정이 조덕제 성추행 사건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는 조덕제 사건을 둘러싼 가짜 뉴스의 진실에 대해 방송했다. 조덕제는 문제가 된 장면에 대해 “1심과 2심 판사들은 이 영상을 보고 성추행 여부를 판단할 수 없다고 밝혔다”며 “영상 전체는 4분에 불과한 장면이다.


[14/75][이종대 별세]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아버지 이종대 전(前) 유한킴벌리 회장의 별세 소식에 누리꾼들이 애도를 표했다.
이혜정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사람이 좋다’에서 아버지 이종대 전 회장에 대해 “아버지는 나에게 살아있는 교과서 그 자체다. 이종대 전 회장의 별세 소식에 누리꾼들의 그의 업적을 기리며 추모했다.


[15/75][무청시래기 파는곳] ” 강원도 최전방인 양구군 해안면 펀치볼지역에서 생산되는 ‘청정 시래기’가 도시인들 식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 시래기는 무를 생산하면서 부수적으로 무청을 별도로 거둬 건조한 뒤 사용하지만 해안면 청정 시래기는 전문 시래기용 종자를 뿌려 채취해 오고 있다. 영농법인 김신환 관리팀장은 “양구 청정 시래기는 이제 건강식품으로 자리잡아 해마다 재배면적을 늘려야 하는 즐거운 고민을 하고 있다.


[16/75][식탁 추천] 늦게나마 시작할 수 있었던 예술분야 활동을 통해 '잊혀진 자신의 자아'를 되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는 하명진 변호사.
2~30대를 지나 어느덧 40대 중반에 이르다보니 다람쥐 쳇바퀴처럼 사는 내 삶에 여유와 치유를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하다 우선 '음악의 꿈'을 다시 들추게 된 거다. 과연 '내가 과연 올바른 전공을 선택을 한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깊었음에도 녹녹치 않은 가정환경에서 뒷바라지해주신 부모님을 위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효도라고 생각했다.


[17/75]자동차시트 전문점


[18/75][백종원 각서] 28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될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메뉴 축소를 결정한 돈가스집에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앞사 백종원은 자신의 조언을 받아들여 메뉴를 전폭 축소하기로 한 돈가스집을 다시 방문했다. 과연 세 가지 메뉴만 남은 돈가스집은 백종원의 각서대로 무사히 장사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19/75][비 피해자 폭언]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대표와 피해자 주장 당사자 측이 만났다.
또한 "피해 주장 측이 비 측에게 가족에 대한 모욕적인 폭언과 1억 원의 합의금을 요청했다. 지난 26일 청와대 공식 사이트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가수 비의 부모가 자신의 부모님의 빌린 돈을 갚지 않고 잠적했다는 내용의 국민청원이 올라왔다.


[20/75][우지원 채무불이행] 채무불이행 의혹이 불거진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우지원(사진)이 "원만히 해결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빚투 열풍에 (우지원에게서) 몇 달만에 문자가 왔다"며 "더이상 유명세를 이용해서 돈을 빌려가고. 이어 "확인된 결과 우지원과 채권자 간에 의사 소통의 부재로 생겼던 오해를 풀고 서로간에 원만히 해결했다"고 밝혔다.


[21/75][김나영 남편 구속] 김나영의 남편은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통해 1천여 명의 투자자로부터 200억 원대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됐다.
김나영 남편 구속이 화제가 되자 그녀는 소속사를 통해 "남편이 하는 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던 제 자신이 원망스럽다. 남편을 무작정 믿지 않고 좀 더 살뜰히 살펴보았을 걸 하는 후회가 막심하기도 하다"며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22/75][분식집 남성비하] 경기 안양에서 2명의 여성이 불특정 다수의 남성을 성적으로 비하하는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서 퍼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제보자는 "(전날) 경기도 안양 중앙시장의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먹던 중 근처에 앉은 여성들이 (주변인에게) XX 작냐고 물어봤다"고 전했다. 이 영상에 목소리가 담긴 여성들은 방송 중이라면서 분식집 사장을 향해 "안양 남자는 XX 작다고 소문났다"며 "전세계에서 소문났다"고 말하며 웃었다.


[23/75][차예련 아버지 빚] 오늘(28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차예련의 아버지는 2015년 토지거래 사기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는데요.
차예련은 "열아홉 살 이후 15년 동안 아버지를 보지 못하고 살아왔고 10년간 빚을 갚기 위해 저 나름의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고 고백했습니다. 마닷하고 완전 다른 경우 아니냐 자식이 유명한 게 뭔 죄라고 이 난리냐 차예련 아버지한테 받아라 차예련은 갚을 필요 없다 le**** 이런 게 뉴스 나와야 부모가 자식 팔아서 사기 안 치지 차예련은 현재 부모님이 이혼한 상태라며 "또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바란다.


[24/75][황민 징역6년] 검찰이 음주운전 상태에서 사고를 낸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에게 징역 6년을 구형했다.
검찰이 음주운전 상태에서 사고를 낸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에게 징역 6년을 구형했다. 재판부는 황민에 대해 "무면허 음주 운전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어 죄질이 극히 불량하다"며 법정 최고형인 징역 6년을 구형했다.


[25/75][구재이 결혼]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구재이가 오는 12월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특히 구재이는 2012년 배우 하정우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으며.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28일 “구재이가 오는 12월 3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비공개 예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6/75][도끼 모친 피해자] [SBS funE l 강경윤 기자] 래퍼 도끼의 채무 피해를 주장했던 A 씨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도끼의 대처에 대해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도끼는 모친이 지인의 돈을 갚지 못하고 파산했던 경위를 설명하면서 "2002년 부모님이 운영하시던 레스토랑이 광우병 루머로 경영난을 겪어 16년 전 파산을 했다. 앞서 지난 26일 한 매체는 " 20년 전 도끼의 모친이 동창생 A 씨로부터 1000여만 원을 빌렸으나 아직까지 갚지 않고 있다.


[27/75][임혁필 유재석 저격] 지난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신이 주신 비주얼’ 특집으로 코미디언 박준형.
박준형은 해당 글에 임혁필이 댓글을 남긴 것이 논란으로 불거졌다고 덧붙였다. 그런데 ‘개콘’하고 상관없는 유재석이 왜 나오는 거야?‘라는 댓글을 남겼다”라며 단지 궁금했을 뿐이었는데 글로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28/75][휘인 부친 사기]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마무 휘인 부친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건이 논란이 되자 휘인은 "저는 친아버지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자랐다. 때문에 가족들은 예기치 못한 빚에 시달리는 등 가정은 늘 위태로웠다"며 "부모님은 2012년에 이혼을 하셨지만 그동안의 많은 피해를 어머니와 제가 감당해야 했다"는 숨겨진 가정사를 고백했다.


[29/75][임지열 음주운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의 내야수 임지열(23)이 2016년 9월 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고 28일 KBO에 자진 신고했다.
임지열은 2016년 9월 1일 오후 10시께 서울 신논현역 근처에서 지인과 식사를 겸한 음주를 하다가 차량을 이동해달라는 전화를 받고 사설 주차장으로 차를 옮기려고 도로에 나갔다가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결의문 내용에는 '술을 마신 경우에는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운전을 하지 않겠다' '음주운전은 나 자신뿐만 아니라 내 가족과 타인의 삶을 파괴하고 불행하게 하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을 항상 기억하겠다' '차를 가지고 온 사람에게 술을 권하거나 강요하지 않고.


[30/75][장훈 사기극]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반민정이 조덕제 성추행 사건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는 조덕제 사건을 둘러싼 가짜 뉴스의 진실에 대해 방송했다. 조덕제는 문제가 된 장면에 대해 “1심과 2심 판사들은 이 영상을 보고 성추행 여부를 판단할 수 없다고 밝혔다”며 “영상 전체는 4분에 불과한 장면이다.


[31/75][힐렌버그 사망] 전 세계적인 히트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스폰지밥)’의 원작자 스티븐 힐렌버그(사진)가 사망하면서 세계 각지에서 추모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스폰지밥이 방송되는 TV인 니켈로디언은 27일 “스폰지밥의 원작자 힐렌버그의 사망 소식을 알려드리게 돼 슬프다”며 “힐렌버그가 창조한 스폰지밥과 비키니 시티(애니메이션의 배경이 되는 마을)의 모든 창조물은 우리에게 오랜 기간 우정과 낙천주의. 지난 1999년 5월 1일 힐렌버그에 의해 처음 탄생한 스폰지밥은 20년 가까이 지난 현재까지도 방영되고 있는 초히트작으로 영화는 물론 뮤지컬로도 제작돼 토니상 12개 부문에 후보로 오르기도 했다.


[32/75][다나 손가락욕] 천상지희 다나가 SNS 방송에서 손가락 욕과 흥행 실패에 대해 팬들을 탓하는 등 태도논란에 대해 공식사과 했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모든 건 나의 불찰이다. ”라는 등 다나가 잘못된 언행을 한 것은 분명하다며 행동으로써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의견이 대다수다.


[33/75][심상대 공지영 성추행] 28일 공지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내 평생 단 한번 성추행을 이 자에게 당했다"며 심상대의 기사를 함께 게시했다.
공지영에 따르면 심상대는 회식자리에서 책상 밑으로 손을 내려 공지영의 허벅지를 더듬었다. 앞서 심상대는 1990년에 민음사에서 발행하는 '세계의 문학'에 단편소설 세 편을 발표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34/75][이재명 형 조울증] 검찰이 이재명 경기지사의 '친형 강제입원' 혐의 등을 수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 지사가 나흘여 만에 SNS를 통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 지사는 "형님은 이미 '정신질환으로 타인을 해하고 있는' 상태여서 확실한 강제진단 대상이었다"며 "이런 상황에서도 입원을 위한 진단절차는 중단됐는데. 내가 브라질 출장을 간 건 6월인데 시장이 브라질에서 독촉해 보건소장이 입원 시도했다고 보도한다"며 "언론의 악의적 왜곡 보도가 가족의 아픔을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35/75][다나 태도논란]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다나가 개인 SNS 라이브 방송 중 적절치 못한 행동과 언행이 논란이 일자 공식 사과하고 계정을 삭제했다.
다나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논란이 일자 다나는 계정을 삭제하고 소속사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하고 공식사과 했다.


[36/75][라오스 골프여행] 매일 9홀 필드레슨과 라운드 후 퍼팅 및 스윙클래스를 바탕으로 3박5일 특훈 프로그램까지 진행되는 레슨투어 참가자들이다.
16만여명의 골퍼들이 활동하고 있는 골프동호회 '골프마니아클럽'은 올 겨울 프로가 참여하는 3박5일 레슨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비옌티엔 최고 골프장으로 손꼽히는 롱빈CC에서 27홀 플레이를 하며 필드레슨을 받고 만찬 수준의 식사와 시내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을 사용해 레슨뿐만 아니라 여행적인 측면에서도 고퀄리티 투어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37/75][보헤미안스타일 추천] 박지환과 김민재는 캐스팅부터 영화에 합류하자 둘만의 합을 맞추고 수시로 아이디어를 내면서 김민호 감독.
'성난황소'는 마동석의 액션에 박지환 김민재 콤비의 웃음이 더해졌다. '성난황소'는 마동석표 영화 뿐 아니라 박지환과 김민재 코믹 콤비로 기억될 것 같다.


[38/75][순간온수기 추천] 법무교육 말미에는 의료법 단속에 대비하여 시각장애인 단체에 평소에 '기부'를 하면 재판 때 정상 참작이 될 테니 그렇게 하는 것이 좋겠다는 친절한 충고도 포함되어 있었다.
상고해 가면서 첫 단속에 대해 3심을 모두 진행했으나 본사가 법무교육 때 이야기한 것처럼 1년 이상 걸리지도 않았고 그 사이에 의료법이 개정되는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 후 본사와 가맹점주들 간의 극심한 분쟁으로 인해 겪게 된 여러 소송들을 비교적 담담하게 헤쳐갈 수 있었던 것도 그 경험 덕이었던 것 같다.


[39/75][배현진 비방 벌금]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배현진 후보(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의 기사에 비방 댓글을 올린 50대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류 부장판사는 “피고인이 작성한 댓글의 표현들은 피해자의 인격에 관한 모멸적 표현으로 사회 상규에 위배된다”라며 “아무리 비판받을 사항이 있더라도 인신공격을 가하는 것은 어떤 경우라도 정당행위가 성립하지 않는다”고 판시했다. A씨는 국회의원 재선거를 앞둔 지난 5월 24일 배 후보가 현 정부를 비판하는 내용이 실린 인터넷 기사에 ‘정신 나간 ×× 줄 한번 잘 서네.


[40/75][이은재 분빠이] [기자] 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오늘(28일) 이재명 경기지사의 거취 문제 관련해서 "검찰 기소를 지켜본 뒤 입장을 정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홍 원내대표의 이런 입장은 "사법부 판단을 지켜보겠다" 그러니까 재판까지 보겠다는 이해찬 대표의 입장보다는 한발 더 나아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랬더니 이런 속편한 얘기를 들은 차로차로가 한심하다는 듯이 "니 통행료 제때 안내면 으찌되는지 아나?" 깜짝 놀란 길통이 "으째.


[41/75][레미콘 8중추돌]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연합뉴스) 11월 27일 오전 10시 15분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성남방면 시흥지하차도 진출로 지점에서 A(52)씨가 몰던 레미콘 트럭이 차량 7대를 잇달아 추돌해 1명이 숨지고 6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42/75][난방 배관 청소] 어제 저녁 어두운 산 속에서 들리는 비명 (아아악) 소리를 따라 가보니 ("여기 있어요!!") 20살 오빠와 12살과 10살 여동생이 있었습니다.
김보름 선수가 일본에서 열린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2차 대회 매스스타트 결승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보일러를 껐다 켰을 때 더 전력이 소모되기 때문에 외출할 때는 외출 모드나 혹은 평소 온도보다 5도 아래로 설정해 두는 게 좋습니다.


[43/75][도시락 배달주문] “도시락의 경우 반찬이 섞이면 안돼서 어쩔 수 없이 일회용품을 사용해요” –매장 점주 박모씨-.
스티로폼박스에 개별 포장이 되기 때문에 신선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일회용품 사용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직장인 김모(27)씨-. “일회용품 사용을 규제하기 위해서는 대체재가 있어야 하는데 아직 마련돼 있지 않아 어려워요” –환경부 관계자-.


[44/75][이재명 비밀번호]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45/75][제빵재료 파는곳] 관광 케이블카 상부 정류장이 지어지고 있는 충북 제천의 비봉산 정상에서 해 질 무렵 내려다본 청풍호(충주호) 일대의 경관.
비봉산 정상에는 내륙의 바다 청풍호와 그 호수를 감싼 산자락을 굽어보는 가슴 두근거리는 ‘대체불가’의 경관이 있으니 말이다. 제천의 스물한 곳 약채락 브랜드 식당에서 밥상을 받아본다면 알 수 있다.


[46/75][겨울 취업준비] 【세종=뉴시스】노왕섭 기자 =세종시보건소는 27일 새롬종합복지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3회 지방행정혁신 브랜드 과제 협업 포럼'에서 이강산 소장이 직접 우수사례로 행복맘터 운영 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세종시보건소는 27일 새롬종합복지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3회 지방행정혁신 브랜드 과제 협업 포럼'에서 우수사례로 행복맘터 운영 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포럼은 원스톱 서비스 분야 지자체별 혁신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행정안전부 지방행정혁신추진단과 전국지자체 공무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47/75][밤줍기 체험하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밤줍기 체험행사 경북 성주군은 추석을 맞아 독용산성 자연휴양림에서 22~26일까지 숙박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밤줍기 무료체험 행사'를 연다. ◇생태계 교란식물 가식박 제거 성주군은 생태계 보호를 위해 가시박을 제거한다고 19일 밝혔다.


[48/75][베이킹재료 파는곳]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몸에 좋은 재료들을 선별해 집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먹는 홈베이킹족이 늘고 있다.
파티쉐가 직접 만든 홈베이킹 레시피로 제과제빵 기술을 따로 배우지 않아도 사이트에 나와 있는 메뉴를 보고 해당 메뉴를 만들기 위한 재료와 도구를 함께 구입하고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초보 DIY 홈베이킹도 누구나 손쉽게 빵이나 쿠키. '쿠키베베'의 장선영 대표는 "쿠키베베는 요리 초보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홈베이킹의 모든 것을 안내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49/75][병원 교수 폭행] <질문 1> 제주대학교 의대 교수가 시도 때도 없이 직원들을 폭행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질문 4> 병원 노조측에서는 해당 교수로 인해 그만 둔 레지던트만 4명이라고 합니다. <질문 5> 제주대 병원에서는 해당교수를 보직해임한 뒤 제주대에 처분을 요구했으나 제주대측에서는 병원측에 다시 재조사를 요구했습니다.


[50/75][국내 패키지 여행]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지를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하고 싶다면 2018년 12월 1일(토)~2일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주목해 보자.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제56회 2019 S/S 웨딩앤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을 비롯해 고품격 신혼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시한다.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51/75][무화과 효능]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무화과의 보관 및 섭취방법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고대 이집트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다는 열대 과일 무화과.


[52/75][비 법적대응]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수 비의 부모가 우리 부모님의 돈을 빌린 뒤 갚지 않고 잠적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 일었다.
떡 가게를 하던 비의 부모가 2004년까지 1700만 원어치 쌀을 빌려 간 뒤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비 측은 "상대 측이 주장하는 채무 금액에 대해 공정한 확인 절차를 통해.


[53/75][압박스타킹 추천] 서서 일하는 임신부의 경우 거들을 입으면 확실히 허리가 덜 아프고 배를 받쳐줘 편하다는 의견이 다수.
오랜 시간 앉아 일하는 워킹맘이나 치질이 있는 임신부에겐 활용도가 높지만 그렇지 않다면 굳이 장만할 필요는 없다. 임신부용 스타킹은 허리부터 배까지의 길이가 일반 스타킹에 비해 2배 정도 길어서 착용감이 편하며 배의 크기에 따라 늘어나 압박이 덜하다.


[54/75][일본도깨비여행 추천] 국내 1호 로케이션 매니저인 김태영은 가을 여행주간 촬영지 20곳을 ‘가족과 함께하면 더 좋은 여행지’.
가을 여행주간 TV 촬영지 20곳 중 2인 여행지로 선정된 ‘리틀 포레스트’ 화본역은 주인공 혜원(김태리)이 기차를 타고 내리는 역으로 ‘누리꾼들이 뽑은 가장 아름다운 간이역’으로 선정된 곳이다. ‘동주’ 등의 촬영지인 서도역에서 출발하는 혼불근대문화버스가 포함된 ‘영화·드라마 촬영지로 떠나는 전라북도 가을여행’(전북) 등이 마련되어 있다.


[55/75][천소파 추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는 골드 컬러와 달리 화이트·실버 컬러 아이템을 활용하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북유럽풍 인테리어나 모노톤 인테리어를 적용한 집에는 빈티지 소품 몇 개만 들여놓아도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 때 자연의 질감과 색감을 그대로 살린 빈티지한 소품 몇 개만 들여도 집안에 따뜻한 연말 감성을 더할 수 있다.


[56/75][표고버섯 효능] 농촌진흥청은 체온이 떨어져 면역력이 약해지는 겨울철을 맞아 올바른 소비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의 연구 결과를 27일 이같이 밝혔다.
먼저 지난 2016년 발표된 메타분석 결과를 보면 마늘에는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물질이 풍부해 면역 체계에 기여하는 미생물 구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버섯 성분 중 면역력 증진과 관련된 성분은 베타글루칸(β-Glucan)으로 우리 몸의 면역세포 수용체와 결합해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57/75][가스누출 의식불명] 오늘(28일) 오후1시 8분쯤 부산 사상구 학장동에 있는 폐수처리업체에서 황화수소로 추정되는 물질이 누출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은 근로자들이 외부에서 싣고 온 폐수를 차에서 내려 처리하는 과정에서 황화수소가 누출돼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소방 관계자는 "외부 폐수를 처리하기 위해 근로자들이 집수정에 폐수를 붓는 순간 이상 화학반응으로 유독가스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한다"라고 말했습니다.


[58/75]강릉 여행


[59/75][거실스탠드조명 추천] 배우 한지혜의 거실 장식장 위에 올려져 있는 캔들과 트레이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그의 취향을 잘 반영한 소품이다.
메탈 소재의 유니크한 이 사이드 테이블은 상판에 손잡이가 있어 쉽게 들고 옮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배우 김성령의 집 테이블 위에 놓인 탁상시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색깔 있는 시계를 디자인하는 유명 브랜드 레프 암스테르담 제품이다.


[60/75][결혼식 원피스 추천]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하객 패션을 소개한다.
세 가지 색상이 배색된 패턴 원피스는 버건디 컬러가 가미돼 가을에 어울리는 하객 패션을 선보이기에 좋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는 결혼식 하객 패션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두 가지 아이템 모두 본인의 스타일은 살리면서 하객룩의 에티켓을 지킬 수 있으니 베스띠벨리 화보를 참고해 스타일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61/75][마누카꿀 효능] 속을 편하게 해주는 마누카꿀이 건강 관리하기에 좋은 식품으로 최근 들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뉴질랜드의 마누카꿀 수출 절차가 더욱 까다로워지며 전보다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는데 콤비타코리아는 모든 검증과정을 거쳐 정식 통관된 제품만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유통해 신뢰를 더 하고 있다. 정식 통관된 마누카꿀은 유명백화점 콤비타 매장 및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62/75][사과직거래 구매] (춘천=뉴스1) 홍성우 기자 = 강원도와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함용문)는 14~15일 평창 용평리조트와 대관령원예농협에서 ‘강원 식재료 직거래 산지페어’를 개최한다.
바이어들은 대관령원예농협 식자재 가공시설을 방문해 양상추 등 식재료 생산과정을 살펴보고 상품의 특성과 산지의 생산 인프라에 대해 보다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함 본부장은 “강원도 내 생산 식재료와 농특산물의 산지 직거래를 확대 한다면 외식업체는 양질의 식재료를 안정적인 가격으로 공급받을 수 있고 농업인은 대량 판매처를 확보할 수 있어 동반성장의 기반이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63/75][안락의자 추천] ◆ 오후 2시 - 소박한 목조주택과 같은 '흐언 무언 짜이' 레스토랑에서 매운 개구리 수프와 볶은 개미를 먹는 도전을 해보면 어떨까.
◆ 오후 10시 - 님만해민 로드를 따라 위치한 '비어랩'에서 80가지 넘는 세계 각국 맥주를 맛볼 수 있다. ◆ 일요일 오전 11시 - 2016년 개관한 '마이이암(MAIIAM) 현대미술관'은 16세기 네덜란드 화가 헤에로니무스 보스가 21세기 태국에서 환생해 그렸을 법한 작품들을 볼 수 있는 명소다.


[64/75][여성 슬립온 추천] 여기에 레드 컬러의 스퀘어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벨벳 슬립온 포인트의 초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키톤의 롱 코트는 헤링본 슬립온과 어우러져 손쉽게 트렌디 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아이보리 톤 스트랩에 로즈 골드 다이얼이 매력적인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헤링본 슬립온을 활용한 초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65/75][이브닝드레스 추천] 핑크 골드 소재에 크로스 링크 모티프로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주 드 리앙’ 다이아몬드 펜던트는 다양한 버전을 레이어링하여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다.
핑크 골드에 3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크로스 링크 디자인의 ‘주 드 리앙’ 링은 여전히 인기가 높다. 블랙 크리스털과 드롭형으로 디자인한 진주가 잘 어우러지는 ‘라티샤’ 이어링을 함께 매치하면 봄꽃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66/75][자동차용품 추천] 영국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하반기 코엑스 및 킨텍스에서 진행된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카시트를 문의하거나 구입하러 온 아빠들의 방문이 상반기에 비해 30% 증가했다.
전세계 7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조이(Joie)의 모든 카시트 제품은 유럽의 국제인증은 물론 ‘측면 충돌 테스트’까지 통과해 그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새해를 앞두고 유모차나 카시트 등 유아용품을 교체하려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최근 베이비페어 등 전시회와 유아용품 관련 매장은 많은 부모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67/75][주방등 추천] 전 제품이 전시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10개 매장에서는 제품의 리모콘 기능 및 빛의 발광 상태 확인 등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전속 판매 사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설명 및 가정환경에 맞는 제품들을 패키지 형식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KC 인증만 보유한 기존 가정용 LED조명과는 달리 고효율 인증을 받아 동일 전력 사용 제품 대비 평균 20%이상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이고 있어 전기세 부담도 덜 수 있다.


[68/75][천마 효능] 무주천마사업단은 지난 10여 년간 천마의 연구 개발과 보급 등 천마의 향토산업 육성을 견인하며 최상의 천마 재배와 생산을 담당해 왔다.
지난해에는 2017 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무주천마홍보관을 운영하는 등 세계인에게 천마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무주천마사업단은 천마 클러스터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등 천마 자원의 데이터베이스를 꾸준히 구축하고 무주천마연구센터를 중심으로 천마가 대한민국 미래 식품산업의 메카로서 경쟁력을 높여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69/75]프리바이오틱스 효능


[70/75][구기자 효능] 한편 캐모마일 차를 하루 3~4잔 섭취하면 숙면과 신경 안정에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불안감을 느끼거나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
■ 피부 온도를 낮추는 ‘페퍼민트’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한 향이 나는 페퍼민트 차는 다소 호불호가 갈리지만 기호에 맞는 사람들은 계속 찾게 되는 마성을 지녔다. ■ 비타민C가 가득한 ‘감잎’ 감잎에는 레몬의 20배에 달하는 비타민C가 들어있는데 열에 의해 잘 파괴되지 않아 두세 번 우려도 이를 섭취할 수 있다.


[71/75][땡처리 여행] 12일 오전 서울 중구 조선일보 씨스퀘어 빌딩에서 TV조선 예능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어디까지 가봤니'(이하 '땡철이 어디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김서경 PD는 '땡철이 어디가'를 연출하게 된 계기에 대해 "요즘 소확행에 대한 관심이 높다. '땡철이 어디가'는 홍철·희철·영철 3명의 땡철이들이 일본 게스트하우스에서 생활하며 현지인이나 다른 여행자들과 소통하고 또 일본의 구석구석 숨겨진 명소와 맛집을 찾아내는 '잠방먹방' 로컬 여행 프로그램이다.


[72/75][생칡즙 효능] 강원도에서 직접 캔 칡으로 만든 생칡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파머대디의 이정호 대표는 "칡뿌리는 생으로 먹기 힘들게 때문에 주로 즙으로 섭취한다.
파머대디의 칡즙은 강원도 홍천군 북방리 산에 위치한 깊은 산골에서 농부가 직접 캔 칡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홍전 잣이 있는 자연의 보고라 할 만한 땅"이라며 "맛있고 신선한 것은 기본이고 기운 좋은 땅에서 자란 칡을 통해 갱년기를 건강하게 넘길 힘을 얻어가시라"고 전했다.


[73/75][스탠드조명 추천] 배우 한지혜의 거실 장식장 위에 올려져 있는 캔들과 트레이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그의 취향을 잘 반영한 소품이다.
메탈 소재의 유니크한 이 사이드 테이블은 상판에 손잡이가 있어 쉽게 들고 옮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배우 김성령의 집 테이블 위에 놓인 탁상시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색깔 있는 시계를 디자인하는 유명 브랜드 레프 암스테르담 제품이다.


[74/75][시래기 싸게 파는곳] 하지만 설상경기 중 스노보드와 프리스타일 스키가 열리는 휘닉스 스노경기장은 셔틀버스 운행 시간을 잘 보며 평창역과 진부역 중 어디서 내려야 할지 고민해야 한다.
정부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 시작하는 2월 9일부터 패럴림픽이 끝나는 3월 18일까지를 '평창 여행의 달'로 지정하고 이 기간 서울~강릉 KTX 티켓을 좌석별로 최대 50% 할인한다. 또 휘닉스 스노경기장을 가려면 '장평' 버스터미널에서 내리고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아이스하키·컬링이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와 관동 하키센터에 간다면 '강릉' 버스터미널로 향해야 한다.


[75/75][캠핑카 제작] 이동식 업무차량 제작 전문기업 (주)다온티앤티가 사옥을 인천 서구 원창동으로 이전하고 이를 기념해 4000만 원 후반대 풀옵션을 장착한 캠핑카 ‘올카(Orca)’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포스와 디오-에스티 모델에는 기존 국내 캠핑카에서 보기 드문 대용량 150ℓ 비트리프리고 냉장고를 기본 장착해 별도의 전기 쿨러나 아이스박스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넉넉한 용량의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어 중년 여성 고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강으로 출정을 많이 가는데 이런 경우 차량이 부식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된다”며 “다온티앤티 캠핑카의 경우 전체 도색으로 인해 차량의 부식을 예방해주기에 몇 년을 타도 처음 그 모습 그대로 차량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