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75][다나 손가락욕] 다나는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한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02/75][레미콘 8중추돌] 지난 27일 오전 10시15분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에서는 레미콘 트럭이 끼어들기를 시도하다 연쇄추돌 사고를 냈습니다.
고속으로 달리던 52살 A 씨의 레미콘 트럭은 도저히 통과할 수 없어 보이는 1~2차로 사이를 비집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했습니다. 편도 3차로에 진출로까지 4개 차로가 있던 사고 현장에서 도로 통제 중이던 한 남성이 돌진하던 레미콘을 가까스로 피해 비명횡사의 위기를 넘기는 아찔한 일도 벌어졌습니다.


[03/75][반민정 영상공개] 이후 장훈 감독이 심경을 밝히며 조덕제와 장훈이 대립하기 시작했다.
또한 방송이 나간 후 다음 날인 28일 반민정과 조덕제 사건의 발단이 됐던 영화 ‘사랑은 없다’ 감독 장훈이 직접 SNS를 통해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조덕제는 “대법원 판결이 다 끝난 뒤에 나온 이유가 뻔하다”며 “1심 무죄 이후 장훈 감독이 스태프들에게 전화해서 사실확인서 내용을 바꾸라고 지시했다.


[04/75][백종원 각서] 지난 28일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울 홍은동 포방터시장에서 백종원이 돈가스집에 각서를 선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한번 뱉은 말에 책임을 지겠다"면서 돈가스집과 약속했던 각서를 써줬다. 돈가스집 사장은 백종원의 각서를 바로 벽에 걸며 기뻐했다.


[05/75][비 피해자 폭언] A씨는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글을 올려 “어제 점심 비의 아버지와 소속사 사장이 찾아왔고 대화를 나눴다”면서 “비의 아버지는 다짜고짜 ‘왜 이제야 나타났느냐’고 따졌고 저는 그동안 비의 여동생에게도 찾아가며 여러 번 사실을 알렸지만 환갑이 넘은 저희 어머니께 돌아온 건 폭언과 무시였다”고 폭로했다.
그는 “마지막 지푸라기를 잡는 심정으로 올린 글에 비의 아버지가 찾아왔다”며 “그동안 비가 ‘아무 책임이 없다’고 잡아뗀 것에 대한 괘씸함과 우리가 지금까지 노력했던 것들에 대한 울분에 대해 말했다. A씨는 26일 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글을 올리고 “1988년 서울 용산구 용문시장에서 떡 가게를 하던 비의 부모가 쌀가게를 하던 자신의 부모에게 쌀 1500만원어치와 현금 800만원을 빌렸는데 아직 갚지 않았다”며 “원금이라도 갚으라고 요구했지만 비의 가족이 잠적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06/75][심상대 공지영 성추행] 공지영 작가가 같은 문인인 심상대 작가로부터 과거 성추행을 당한 적이 있다고 뒤늦게 폭로한 가운데 당시 문제 삼지 않은 이유는 동석했던 이들의 만류 때문이었다고 거듭 강조하면서 후회된다고 말했다.
공지영 작가는 심상대 작가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을 한 다음날인 29일 한 페이스북 친구로부터 ‘그런 일을 왜 선배답지 않게 참았느냐. 공지영 작가는 이날 심상대 작가의 새 소설 ‘힘내라 돼지’에 관한 기사를 링크한 후 “내 평생 단 한 번 성추행을 이자에게 당했다”고 적었다.


[07/75][우지원 채무불이행] 제(28일) 한 매체는 우지원이 2013년 5000만원 상당의 돈을 빌린 후 5년이 지난 현재까지 변제하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확인된 결과 우지원과 채권자 간에 의사 소통의 부재로 생겼던 오해를 풀고 서로간에 원만히 해결했다"고 전했습니다. 우지원은 1999년 인천 대우 제우스에 입단해 농구선수로 활약했으며 2002년에 결혼해 현재 슬하에 자녀 2명을 두고 있습니다.


[08/75][이재명 형 조울증] 이 지사는 어제(28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선(친형 사망) 형님에 대한 아픈 기억"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 지사는 "형님은 '정신질환으로 자기 또는 타인을 해할 위험이 있다고 의심되는' 정도가 아니라 이미 '정신질환으로 타인을 해하고 있는' 상태여서 확실한 강제진단 대상이었다"며 "이런 상황에서도 입원을 위한 진단절차는 중단됐는데. 내가 브라질 출장을 간 건 6월인데 시장이 브라질에서 독촉해 보건소장이 입원 시도했다고 보도한다"며 "언론의 악의적 왜곡 보도가 가족의 아픔을 더하고 있다"고 불만을 나타냈습니다.


[09/75][이종대 별세] 한국 제지업계의 선구자로 불리는 이종대 유한킴벌리 초대 회장이 그제(27일) 별세했습니다.
이종대 초대 회장은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의 아버지이기도 합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는 방송에서 "늘 검소한 모습으로 한 분야에 평생을 바치신 아버지는 나에게 살아있는 교과서.


[10/75][임지열 음주운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의 내야수 임지열이 2016년 9월 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고 KBO에 자신 신고했습니다.
임지열은 2016년 9월 1일 오후 10시쯤 서울 신논현역 근처에서 지인과 식사를 겸한 음주를 하다가 차량을 이동해달라는 전화를 받고 사설 주차장으로 차를 옮기려고 도로에 나갔다가 음주 단속에 적발됐습니다. 임지열에 대한 KBO 징계가 나오면 무조건 수용할 것이다.


[11/75][장훈 사기극] 지난 28일 조덕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왜 반민정과 같은 편이 될 수밖에 없었는지 반민정이 뭘 압박해서 입장을 바꿀 수밖에 없었는지 진실을 양심적으로 고백하기를 바란다"며 장훈 감독의 SNS 글을 저격했다.
반민정은 지난 2015년 4월 영화 '사랑은 없다' 촬영 중 남편이 부인을 강간하는 장면에서 조덕제가 합의하지 않은 채 속옷을 찢고 바지에 손을 넣어 신체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다고 조덕제를 고소했다. 이날 문제가 된 영화 '사랑은 없다'를 연출한 장훈 감독은 SNS를 통해 "더이상 참고 있을 이유가 사라졌다"라며 "감독이란 이유로 수없는 화살을 맞으면서도 버틸 수 있을 만큼 말을 아껴왔다.


[12/75][황민 징역6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어제(28일) 의정부지법 형사1부 심리로 열린 2차 공판에서 검찰은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황민에 징역 6년을 구형했습니다. 한편 황민은 지난 8월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사고를 내 동승자 2명을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13/75][공지영 성추행 폭로] 28일 공지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 평생 단 한 번 성추행을 이 자에게 당했다"는 글을 올린 후 "문학은 남성 가해자의 '면죄부'가 아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했다.
이어 "그 즉시 자리에서 일어나 고함을 치고 고소하려는 나를 다른 문인들이 말렸다"며 "그때도 그들이 내게 했던 말 '그러면 너만 시끄러워져' 우정이라 생각해 받아들였는데 결국 그들도 내 곁에 없다"고 덧붙였다. 논란이 일자 '힘내라 돼지'를 출간한 출판사 '나무옆의자'는 동아닷컴을 통해 심상대가 지난해 교도소에서 출소한 후 거주지가 일정치 않아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14/75][김성수 재혼실패]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김성수와 딸 혜빈 양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그는 "혜빈이만 잘 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얼마 안 갔다"며 "실패를 한 번 한 게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제 잘못이 많이 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성수 재혼실패 이야기와 그의 고민을 듣고 김민교는"혜빈이에게 트라우마로 남을 수도 있으니 혜빈이가 기다려 줄 때 까지는 재혼 생각은 하지 말아라"라며 조언했고.


[15/75][오정연 11kg] 두 달 만에 11kg 늘었다는 오정연은 과일주스 가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손님들 타드리고 남은 주스를 마시고 크게 살이 찐 것에 대해 실감하지 못하며 살았는데 사실적인 사진에 각성을 했다.
11kg이 찐 오정연이 보기 좋다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그의 다이어트를 응원하는 이들도 있다. 반대로 11kg 찐 것에 관심받고 다이어트를 선언하는 것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 이들도 있다.


[16/75][홍탁집 연락두절] 2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은 홍탁집을 찾아 아들에 어머니 없이 혼자 저녁 장사를 하라는 미션을 줬다.
백종원은 "믿어보겠다"고 말하며 가게를 떠났고 홍탁집 아들은 다시 부엌에서 고개를 숙인 채 눈물을 훔쳤다. 결국 홍탁집 어머니와 통화에 나선 제작진은 "계속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할 생각은 있냐?"고 물었고.


[17/75][경주보문단지 여행] 전국 최고의 수학여행 숙박 인프라와 오랜 프로그램 노하우가 축적된 불국사숙박단지는 여전히 불황의 늪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에따라 경주시는 발길이 끊긴 수학여행단을 다시 유치하기위해 전국 교육청에 공문을 보내 수학여행단 유치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학교 측이 숙박시설과 음식점을 지정해 신청하면 시설. 또 서울과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초등학교 학부모 운영위원들이 직접 주요 관광명소와 현장체험시설을 둘러보고 학생들을 안심하고 경주에 수학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팸투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18/75][전주한옥마을여행] 전주시가 전주한옥마을을 찾는 여행객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듣기 위해 포스트잇을 활용한 열린 소통에 나섰다.
시는 관광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려 관광경제를 키우는 '한옥마을 하루 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기전 광장 등에 여행객 소통판을 설치하고. 여행객들은 전주한옥마을에 대해 △한복을 입고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좋다 △주말에 다양한 문화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이색적인 먹거리와 멋진 풍경에 만족한다 △다시 방문하고 싶다 등 긍정적인 의견을 포스트잇에 적어 넣었다.


[19/75][친환경원목가구 추천] 맞춤가구 블라노스(BLANOS)가 40년 경력 원목가구 명장 연목 신경철 장인과 함께 메이플 원목가구를 런칭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블라노스는 원목가구명장 신경철 장인의 진도지휘 아래 모든 가구를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드는 맞춤가구전문 브랜드다. 한 두 해 쓰고 버리는 가구가 아닌 오랜시간이 지나도 쓸 수 있는 가구를 만들기 위해 전통 짜임 방식과 신경철 가구장인의 핸들링 아래 자체공장을 운영 중에 있기도 하다.


[20/75][마동석 부친 사기] 배우 마동석이 부친 사기 의혹 보도에 대해 “변제해야 할 금액을 모두 지급 완료했다”고 밝히면서 ‘빚투’에 대한 해석이 엇갈리고 있다.
이에 대해 마동석의 소속사 TCO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우선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 매우 죄송하다. 금액 일부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 해당 부분에 대한 재판을 진행했으며 판결에 의해 변제해야 할 금액을 모두 지급 완료했음을 마동석의 아버지와 담당 변호사.


[21/75][이재명 협박] 하 의원은 28일 CBS 라디오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이 지사가) 뭔가 쥐고 있지 않으면 저 패를 던질 수 있겠느냐”며 “가장 우려하는 상황은 정권과 이 지사 간에 빅딜을 하는 것”이라 말했다.
약간 비리백화점 비슷하게 돼 있는데 그 개별 건수들을 종합해 보면 유죄 나올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본다”며 “그걸 떠나서 이런 사람이 정치하는 건 좀 도덕적으로 양심상 참을 수가 없다는 정서가 당 밑바닥에 깔려있다. 그는 “이재명 지사가 (문 대통령) 아들 문제 꺼냈을 때 당대표가 이 지사를 경고를 해야 하는데 극우 타령이나 하고 있다”고 질책했다.


[22/75][혜경궁김씨 통화] ‘궁찾사(혜경궁 김씨를 찾는 사람들)’의 법률대리인 이정렬 변호사가 '혜경궁 김씨(@08__hkkim)' 트위터 계정주의 아이폰 연락처로 통화연결이 됐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 변호사는 “해당 아이폰 연락처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수사기관에서도 알고 있다”며 “(아이폰) 가입자 명의와 요금은 누구에게 부과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이 변호사는 “향후 휴대전화가 발견될 경우 거짓말을 했다는 논란을 피하기 위한 것”이라는 해석을 내놨다.


[23/75][다나 식칼위협] 다나는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한다. 개인 SNS 라이브 도중 잘못된 행동과 발언 그리고 위험해보일 만큼 도가 지나친 모습으로 불쾌감과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24/75][이승모 실신] 이날 선발 출전한 이승모는 킥오프 2분 만에 그라운드에 쓰러지는 상황을 맞았다.
떨어지는 순간부터 이를 지켜본 김희곤 주심은 곧바로 경기를 중단하고 선수를 돌봤다. 이후 곧바로 응급실로 간 이승모는 다행히 의식을 되찾으며 위기를 넘겼다.


[25/75][김민서 남편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9일 배우 김민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씩 꺼내보는 추억"이라며 "결혼생활을 지탱해주는 건 하나님의 은혜와 남편의 사랑.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민서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고 그녀의 남편은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26/75][김종민 커플선언] 29일 밤 11시에 방송될 TV CHOSUN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가 코요태 공연 무대에 함께 올라 다시 한 번 공식커플임을 선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김종민은 행사 MC 고명환의 즉석 제안으로 갑작스럽게 무대 위로 올라가게 된 황미나와 등을 맞대고 선 채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커플 인증을 펼쳤다는 후문. 친구들에게 황미나를 진솔하게 소개하며 위하는 김종민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펼쳐지게 된다"며 "공개 연애를 선언한 후 한층 더 서로에게 다가서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27/75][마닷 부모 추적] 29일 인터넷매체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로닷 아버지인 신 씨와 어머니 김 씨는 오클랜드에서 청소용역업체인 H사.
마닷 부모 추척 과정을 거쳤지만 집과 회사 어느 곳에서도 그들을 찾을 수 없었다. 논란의 당사자인 마이크로닷 부모는 과거 충북 제천에 살 당시 친척과 이웃 등에게 돈을 빌린 후 뉴질랜드로 잠적했다는 의혹에 휩싸이고 있다.


[28/75][박철 부친상]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박철의 부친 박이식씨가 오랜 투병 끝에 29일 0시 26분께 향년 86세 일기로 별세했다. 한편 박철은 1991년 MBC 청춘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해 각종 예능과 방송을 통해 활발히 활동했다.


[29/75][마닷 부모 잠적] 래퍼 마이크로닷(신재호·25·사진·이하 '마닷')의 부모가 자진 귀국 의사를 밝혔다고 알려졌지만 이렇다 할 움직임이 보이지 않아 재잠적설까지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검찰이 범죄인 인도 청구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3일 온라인매체 스타뉴스에 따르면 마닷의 부모는 "정확하게 조사를 받을 것이고 이를 위한 절차를 밟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이 앞서 인터폴에 신씨 부부와 관련해 인터폴에 적색수배 요청 절차를 개시했으나 1998년 출국한 마닷의 부모는 현재 뉴질랜드 시민권자로 알려졌다.


[30/75][방주연 암투병] 두 번의 암투병을 이겨낸 가수 방주연의 드라마 같은 삶이 공개된다.
29일 밤 10시 방송될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는 시원한 창법으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인기 방주연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1970년대 가수 이수미와 '여자 가수 3세대 라이벌'을 형성하며 뜨거운 전성기를 보낸 방주연은 생방송 도중 하혈을 하는 등 건강악화로 죽음의 문턱까지 가는 아찔한 경험을 했다.


[31/75][아동책상 추천] 전북은행은 4일 전주풍남초등학교에서 열린 제8회 천년전주천년사랑 축제장을 찾아 ‘JB희망의 공부방’ 지원 전달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4/뉴스1 © News1 (전북=뉴스1) 박슬용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4일 전주풍남초등학교에서 열린 제8회 천년전주천년사랑 축제장을 찾아 ‘JB희망의 공부방’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정영 부행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눔과 사랑을 전하는 많은 분들을 통해 우리사회가 더욱 따뜻하게 변화되길 바란다”며 “전북은행도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과 나눔 활동을 통해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32/75][원목테이블 추천] 통 원목을 상판으로 쓰는 만큼 테이블 다리는 그 크기와 무게에 맞는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 면에서 강도 높은 철제 다리는 우드슬랩 테이블에 적격인 셈. 사이즈나 무게의 구애가 적고 모던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➌과 같이 심플한 디자인의 다리를 선택해 세련미를 더해보자.


[33/75][캠핑요리 추천] 승리를 비롯하여 AOA 설현과 찬미가 구독자 수 100만 달성을 목표로 삼아 스스로 콘텐츠를 제작한다.
찬미는 각자 콘텐츠를 준비해 기획 의도에 충실한 모습을 보였지만 현재 유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정체성과 크게 다를 바 없어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시영 등 화려한 게스트들을 출연시키며 흥미를 돋웠지만 콘텐츠보다 '스타'에 집중한 마케팅으로 읽혀 진부한 면을 지울 수 없었다.


[34/75][이영학 무기징역]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이씨의 상고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이씨는 지난해 9월 딸의 친구를 자신의 집으로 유인해 수면제가 든 음료수를 마시게 해 재운 뒤 성추행하고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반면 2심은 “이씨를 형사법상의 책임주의 원칙에서 전제하는 ‘이성적이고 책임감 있는 사람’으로 취급해 사형을 선고하는 건 가혹한 측면이 있다”며 “이씨가 사회로부터 영구 격리될 필요가 있지만 사형에 처할 정도라고 보이진 않는다”면서 1심을 깨고 무기징역으로 감형했다.


[35/75][고승덕 승소] 고승덕 변호사(사진) 부부가 국가를 상대로 서울 이촌파출소를 철거하라고 낸 소송 2심에서도 승소했다.
29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항소10부(박병태 부장판사)는 고 변호사의 부인이 이사로 있는 '마켓데이'가 국가를 상대로 낸 건물 등 철거소송에서 국가의 항소를 기각하고 원고 승소 판결을 내렸다. 이촌파출소와 그 주변 부지는 정부 땅이었지만 1983년 관련법 개정으로 공무원 연금관리공단으로 소유권이 이전됐다.


[36/75][미얀마 한국인 실종] 여행 기간 허씨는 미얀마 샨주(州) 띠보타운십 라쉐에서 약 45마일 떨어진 곳을 찾아 트레킹(자연 답사 여행)을 즐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허씨가 실종된 직후부터 미얀마 경찰과 주민들이 보트를 동원해 3일간 수색을 진행했으나. 허씨 가족은 11월26일 미얀마에 도착해 수색 현장을 지키고 있다.


[37/75]보일러 배관청소


[38/75][비 피해자 증거] 가수 겸 배우 비의 부모에게 30년 전 빌려준 2500만 원을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A씨가 “비 측이 돈 이야기만 하고 진심어린 사과를 하지 않았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동안 우리가 비의 아버지를 찾아가도 무시했던 것에 대한 진심어린 사과를 바랐기 때문이다”라고 주장했다. A씨는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용문시장에서 떡가게를 하던 비의 부모가 쌀 1500만 원어치와 현금 800만 원을 빌렸는데 아직 갚지 않았다”며 비의 아버지 이름이 적힌 약속 어음을 공개했다.


[39/75][콘솔화장대 추천] 주부에게 집은 삶 그 자체다.
"무작정 트렌디한 것보다는 오래 봐도 질리지 않고 차분한 공간이길 바랐어요. 호텔에 가면 고요하고 적막하지만 특유의 개성과 우아함이 깃들어 있듯 사용하는 이에 따라 분위기가 바뀌는 그런 집을 갖고 싶었어요." 침실 역시 침대 아래 남는 데드 스페이스에 아일랜드형 화장대를 배치해 공간의 개방감은 살리고 기능은 분할해 보기에는 심플하지만 구석구석 활용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집을 완성했다.


[40/75]휘트니스복 추천


[41/75][이재명 진술서] 청와대 민정수석실의 특별감찰반 소속 직원이 경찰에 찾아가 특정 뇌물 사건의 수사진행상황을 알려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KBS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교정 당국에 로비를 해서 회당 백만원씩 받고 특별면회를 성사시켜왔다는 브로커를 KBS 탐사보도팀이 직접 만났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의 친형 강제 정신병원 입원 지시혐의와 관련해 정신 감정 근거로 사용된 공무원 진술서를 당시 윤기천 성남시 비서실장이 취합해 전달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42/75][무화과 효능]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무화과의 보관 및 섭취방법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고대 이집트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다는 열대 과일 무화과.


[43/75][미모 사기꾼 자수]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기꾼’이라는 별칭을 얻은 칭천진량(卿晨璟靓) 수배 포스터에 들어간 사진/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28일(현지 시각)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 쓰촨(四川)성 몐양(綿陽)시에서 술집과 찻집 등에서 취객들을 상대로 사기 행각을 벌였던 7명 중 칭천진량(卿晨璟靓) 등 4명이 수배령을 내린 지 12일 만에 자수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칭천진량은 수배령이 내려진 이후 수배용 사진이 공개되자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기꾼'으로 화제가 됐다.


[44/75][소유진 백종원] 요리사업가 백종원(사진 오른쪽)이 15세 연하인 배우 소유진(사진 왼쪽)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소유진은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남편 백종원과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백종원은 앞서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소유진의 마음을 사로잡은 깻잎 모히토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45/75][심명섭 수사] MBC에 따르면 심 대표는 2000년 초부터 최근까지 10여 개에 달하는 웹하드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음란물을 대규모로 유통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경찰은 웹하드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이 '여기어때'를 설립하는 초기 자금으로 쓰였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별도 수사팀을 꾸려 자금 흐름을 추적 중인데요. 이**** 음란물 유통해서 돈 벌고 '몰카안심모텔' 만들어서 또 돈 번 여기어때 ki**** 여기어때.


[46/75][압박스타킹 추천] 서서 일하는 임신부의 경우 거들을 입으면 확실히 허리가 덜 아프고 배를 받쳐줘 편하다는 의견이 다수.
오랜 시간 앉아 일하는 워킹맘이나 치질이 있는 임신부에겐 활용도가 높지만 그렇지 않다면 굳이 장만할 필요는 없다. 임신부용 스타킹은 허리부터 배까지의 길이가 일반 스타킹에 비해 2배 정도 길어서 착용감이 편하며 배의 크기에 따라 늘어나 압박이 덜하다.


[47/75][정준호 아랍왕자] 배우 정준호가 아랍 왕자와도 친분이 있는 특급 인맥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드라마 ‘SKY 캐슬’의 주연 배우 정준호. 정준호는 “인도 철강 재벌과도 절친한 사이다”라며 “제가 친한 동생들이 미국에서 대학교를 나온 친구들이 많다.


[48/75][표고버섯 효능] 농촌진흥청은 체온이 떨어져 면역력이 약해지는 겨울철을 맞아 올바른 소비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의 연구 결과를 27일 이같이 밝혔다.
먼저 지난 2016년 발표된 메타분석 결과를 보면 마늘에는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물질이 풍부해 면역 체계에 기여하는 미생물 구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버섯 성분 중 면역력 증진과 관련된 성분은 베타글루칸(β-Glucan)으로 우리 몸의 면역세포 수용체와 결합해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49/75][오세훈 사죄] 오 전 시장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반대하며 시작된 주말 ‘태극기집회’를 가리켜 “박 전 대통령에 대해 처음엔 분명하게 다른 입장을 견지하고 시작된 모임이지만.
오 전 시장은 “당시엔 보수우파 가치를 대변한다고 했던 후보(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를 중심으로 대선을 치르는 게 최선책이란 판단이 있었다. 오 전 시장은 3선 박원순 서울시장의 시정에 대해선 “제가 추진하던 많은 사업들을 취소하고 중단하고 늦추고 무력화하는 작업을 끊임없이 진행해왔다.


[50/75][거실장식장 추천] 배우 한지혜의 거실 장식장 위에 올려져 있는 캔들과 트레이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그의 취향을 잘 반영한 소품이다.
메탈 소재의 유니크한 이 사이드 테이블은 상판에 손잡이가 있어 쉽게 들고 옮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배우 김성령의 집 테이블 위에 놓인 탁상시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색깔 있는 시계를 디자인하는 유명 브랜드 레프 암스테르담 제품이다.


[51/75][김장김치 파는곳] ) 아파트용으로 개발됐다는 스테인레스 김장독이 괜찮다던데 어떨지 모르겠다” 82년 11월 한 신문에는 소설가 박완서씨의 아쉬움 가득한 글이 실렸습니다.
김치냉장고가 시장에 전면 등장한 것은 95년 만도기계가 출시한 위니아 딤채입니다. 92년 말 한 신문에 실린 김치 냉장고 리뷰에서 주부들은 저장 기능에 대해선 “만족”하지만 숙성 기능에 대해선 “글쎄요”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52/75][래쉬가드 추천] 먼저 출산 전후 육아 새내기를 위한 출산편은 출산 전 태교여행을 떠나는 예비 부모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용품을 구입할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최근 면세점 내 육아용품 매출도 급증하는 추세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진행되는 기획전에 HDC신라면세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HDC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과거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에 소극적이었던 부모들이 교육 등의 이유로 적극적으로 변하며 면세점 내 육아용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53/75][애견용품 파는곳] ‘파킨숍’(ParknShop)은 홍콩의 대표적인 슈퍼마켓 웰컴의 유일한 라이벌이라 할 수 있다.
파킨숍과 다르게 소비 수준이 높은 지역 위주로 슈퍼마켓 체인점이 자리하고 있다. 파킨숍과 구분이 되는 고급 식재료나 제품들이 많은 편으로 특히 한국 농산물이나 식품을 가장 많이 수입해서 판매하는 슈퍼마켓이기도 하다.


[54/75][에버랜드 숙소추천]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종합숙박 앱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여행업계 극성수기로 꼽히는 이달과 다음달에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액티비티 '블랙프라이데이' 한정특가 상품은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즉시 1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55/75][원목식탁 추천] 씰리침대도 필요한 물건만으로 공간을 구성하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로 정갈한 디자인의 '브라이드 ET(Bride ET)' 매트리스와 'S123' 프레임 세트를 선보였다.
스프링 또한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하단부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으로 이중 구성돼 사용자가 매트리스에 가하는 하중을 분산하기 때문에 충격의 20%를 과학적으로 분산시켜주며 원 매트리스에 비해 수명이 1. 오는 28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투 매트리스 페스티벌' 기간에 투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56/75][1인용소파 추천]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셀럽티비'에서 가수 서제이가 특별한 팬의 선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 서제이는 "제 팬 중에 건강 검진을 VIP로 받게 해주신 분이 있다"며 팬들의 사랑을 언급했다. 1인용 소파에서 편안히 건강 검진받았다는 서제이는 "저 그런 사람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57/75][가을하객 원피스 추천]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하객 패션을 소개한다.
세 가지 색상이 배색된 패턴 원피스는 버건디 컬러가 가미돼 가을에 어울리는 하객 패션을 선보이기에 좋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블랙 재킷과 패턴 원피스는 결혼식 하객 패션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두 가지 아이템 모두 본인의 스타일은 살리면서 하객룩의 에티켓을 지킬 수 있으니 베스띠벨리 화보를 참고해 스타일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8/75][겨울간식 누룽지] 한국피자헛이 지난달 신제품 '더블 퐁듀 비프킹'과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을 출시한 이후 '더블 퐁듀' 3종의 판매량이 한 달간 총 36만 판을 돌파했다.
피자헛은 '더블 퐁듀' 제품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지난 9월 바삭하게 구운 비프와 부드러운 와규 토핑을 얹은 '더블 퐁듀 비프킹'과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후 한 달 만에 '더블 퐁듀' 3종 피자가 총 판매량 20만 판을 돌파했다.


[59/75][산양산삼 파는곳] 팔당산삼수목원 최혜원 원장이 직접 키운 산양(山養) 산삼을 보여주고 있다.
산양 산삼이 ‘산삼 효과’를 보기 위해선 최소 7년을 키워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공기업 KT&G가 인삼과 홍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듯 산양 산삼을 키운다면 조만간 우리 국민들도 쉽게 산삼의 효능을 즐길 수 있고 외화벌이도 가능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60/75][삼겹살불판 추천] 캠핑과 걷기여행이 결합된 ‘백패킹(Backpacking : 장비 일체를 짊어지고 이동하며 야영을 즐기는 행위)’을 즐긴다면 장비 구성과 목적지가 또 달라진다.
나무 테이블이 있는 휴양림이나 캠핑장을 간다면 테이블‧의자도 필요 없다. 특히 태블릿PC는 조명이 필요 없어 캠핑을 하면서 e북을 읽기 좋다.


[61/75][스키 시즌 준비] 강원도 평창의 용평리조트 스키장은 지난 23일 오전 11시 공식 개장하고 핑크슬로프 1면과 옐로우리프트를 개방했다.
부영그룹이 인수한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다음 달 7일 5년 만의 재개장을 목표로 리프트 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수도권 최대 스키장인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는 다음 달 7일 스키시즌을 시작한다.


[62/75][음주운전 무기징역] 개정 특가법은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사망하게 한 경우 법정형을 현행 '1년 이상의 유기징역'에서 '무기징역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당초 법제사법위원회에 상정된 원안에서는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망사고의 최소형량이 '5년 이상의 징역'이었지만 논의 과정에서 '3년 이상의 징역'으로 수정돼 일각에서는 원안보다 후퇴했다는 지적도 제기됩니다. 최종 확정된 개정 특가법은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사망하게 한 경우 법정형을 현행 '1년 이상의 유기징역'에서 '무기징역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으로 상향 조정했다.


[63/75][인테리어소품 추천] 가구 등 생활에 필요한 상품과 애완상품을 포함 약 800개의 쇼핑몰과 300만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식 오픈 한 지 1년을 맞아 상품 추천 서비스와 상품 탐색 기능을 강화하면서 다운로드 수도 급증하고 있다. 수수료 제로 정책으로 유니크하고 실속있는 중소형 리빙 인테리어 브랜드들이 이지쇼핑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64/75][일본 주방용품 추천] 특히 주부 사이에서는 고가의 해외 유명 주방 브랜드가 입소문을 타면서 관련 상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가심비 높은 주방용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롯데홈쇼핑 MD가 추천하는 해외 유명 주방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한다. 정교하게 디자인한 이 브랜드의 식기세트는 혼수용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65/75][저렴한 가구 추천] 우선 에몬스의 베스트셀러 5종을 최대 33% 저렴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인가구나 신학기 대비를 위한 '빅수납 LED조명 4단서랍 슬림형침대(SS)'는 에코벨리 라텍스와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해 27% 저렴한 40만4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지마켓 리빙레저실 이은희 팀장은 "에몬스 가구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최대 할인 혜택이 제공된 특가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학기에 대비하거나 및 이사나 인테리어를 바꿀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절호의 쇼핑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66/75][커피재료 추천] 리조트 브랜드가 모여 있어 내 취향에 맞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마카오 여행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소일 것이다.
TIP 하루 동안 마카오 구경하기 코스 ☞ 타이파 빌리지 ⇨ 쿤하거리 ⇨ 버스·택시 등 교통편 이동 ⇨ 몬테 요새 ⇨ 성 바울 성당 유적 ⇨ 연인의 골목 ⇨ 포르투갈 스트리트 ⇨ 골동품 거리(&전당포 박물관) ⇨ 행복의 거리 ⇨ 세나도 광장(&릴 세나도 빌딩). 만약 올 겨울 마카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스테이 앤 세이버’(Stay and Savor) 패키지를 권한다.


[67/75][허리찜질기 추천]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지들과 덕담을 나누며 해후하는 자리인 추석은 반가운 사람들과 고마운 사람들에게 어떤 추석선물을 준비해야할지 머리 아프게 고민할 수밖에 없는 때이기도 하다.
부모님을 위한 추석 효도선물로 실속 있는 건강 필수품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격적인 부담 없이 실속형 건강 필수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추천하다. 건강한 추석효도선물로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샵앤쇼핑'은 추석선물로 2011년형 어깨안마기 '어깨닥터 스마트'와 '에어비타' 음이온 공기청정기.


[68/75][화장실 온열기 추천] 늠름한 한옥 대문을 지나 정강원에 들어서면 발걸음도 마음도 평온해진다.
본채와 별채로 이뤄진 한옥에는 총 11개의 객실이 있다. 직접 담그고 발효한 장을 기본으로 맛을 내는 정강원의 음식은 풍미가 깊다.


[69/75][가을별미 황태] 입암산의 가장 대중적인 등산로 기점인 남창계곡은 백양사휴게소(논산 방향)에서 15km 남짓한 가까운 거리로 20분이면 갈 수 있다.
휴게소에서 논산 방향으로 진행하다 백양사IC에서 빠져나와 정읍대로 신성교차로에서 남창계곡 방향으로 빠져 접근할 수 있다. 백양사역에서 장성으로 이어지는 1번국도변 북상초등학교에서 북쪽으로 약 5km 들어서면 나타나는 장성군 북하면 신성리 남창골마을에서 500m쯤 올라가면 길이 두 갈래로 나뉜다.


[70/75][거제 여행] 한 업계 전문가는 “거제시는 남해바다를 품고 있는 지역 특성상 관광지로서의 잠재력이 충분한 곳”이라며 “조기 착공이 예상되는 서부경남 KTX선 사업과 함께 다양한 관광상품이 개발되고 나면 최근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는 조선업과 시너지를 일으켜 지역의 시장 분위기를 크게 끌어올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처럼 거제가 관광도시로의 변모를 준비 중인 가운데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거제 장평 꿈에그린’ 아파트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장평동은 입주 10년 이상의 노후단지가 전체의 95%를 차지할 만큼 새 아파트 공급이 절실한 데다 최근 활발하게 선박을 수주하고 있는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의 직주근접 단지로서 향후 더욱 큰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71/75][여성작업복 추천] 그런데 한 가지 안타까운 건 노회찬 의원이 언제나 첼로도 할 줄 알고 또 문학 이야기도 하고 그런데 이런 것들을 사실 쉽게 말씀을 공개적으로는 못 하셨어요.
[앵커] 그러니까 지금 위수령에 대해서 말한 것에 대해서 민병삼 대령이 혼돈을 하고 있다 이런 이야기를 지금 하고 있는 거거든요. 저도 그런 걸 탈피하기 위해서는 봉하마을 노무현 전 대통령은 물론 진보진영이라고 하더라도 진보적 가치를 보수 진영임에도 불구하고 끌어안아야 한다는 그러한 이미지를 줘야 된다라는 생각을 하는 것 같고 보수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뭔가 외연을 확대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72/75][남항배낚시 추천] 【남해=뉴시스】차용현 기자 = 경남 남해군은 보물섬의 그림 같은 해안도로를 따라 펼쳐지는 '제3회 보물섬800리길 자전거대축전'가 오는 28일 설천면 노량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25일 밝혔다.
남해군은 보물섬의 그림 같은 해안도로를 따라 펼쳐지는 '제3회 보물섬800리길 자전거대축전'이 오는 28일 설천면 노량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25일 밝혔다. 장충남 군수는 "전국의 동호인들이 보물섬 남해의 땅과 바다의 좋은 기운을 받아 안전하게 레저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며 "아쉽게 이번 기회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언제든지 남해를 방문해서 행복한 여가시간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73/75][런닝머신 대여] 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배려는 물론 투숙객을 위한 부대시설과 이동 동선까지 세이셸을 잘 알고 있다는 느낌을 곳곳에서 받게 된다.
반얀트리 세이셸의 화이트톤 인테리어는 인도양의 푸르른 바다색과 울창한 원시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반얀트리 고유의 느낌을 가장 잘 살린 리조트로 평가된다. 신이 만든 최고의 걸작이라는 수식어 때문에 ‘죽기 전에 가봐야 하는 명소’로 언급되는 라디그 섬은 세이셸 여행에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74/75][생강차 효능] 이렇게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면서 목감기가 잦고 손발이 차가워 고생하고 있다면 따끈한 생강차 한 잔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
6주 동안 매일 생강 3g을 섭취한 여자 운동선수들이 그렇지 않은 선수들보다 근육통이 훨씬 덜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일본에서는 매일 2g 정도의 생강을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데 이들 국가에선 대장암 발병률이 낮다”라며 장내 조직의 만성 염증은 대장암을 유발하는 악성 폴립과 밀접히 연관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75/75][김종민 황미나]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사는 김종민과 황미나가 코요태 공연 무대에 올라 다시 한 번 공식커플임을 선언한다.
지난 ‘연애의 맛’ 10회 방송분에서 ‘종미나 커플’은 감정을 표현하려고 애쓰는 김종민과 솔직하게 기다리는 황미나의 ‘공개 데이트’로 본격 ‘공개 연애의 2막’을 시작했던 상황. 이날 방송되는 ‘연애의 맛’ 11회 분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가 ‘코요태 공연장’에서 만나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고.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