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78][공지영 성추행 폭로] 28일 공지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 평생 단 한 번 성추행을 이 자에게 당했다"는 글을 올린 후 "문학은 남성 가해자의 '면죄부'가 아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했다.
이어 "그 즉시 자리에서 일어나 고함을 치고 고소하려는 나를 다른 문인들이 말렸다"며 "그때도 그들이 내게 했던 말 '그러면 너만 시끄러워져' 우정이라 생각해 받아들였는데 결국 그들도 내 곁에 없다"고 덧붙였다. 논란이 일자 '힘내라 돼지'를 출간한 출판사 '나무옆의자'는 동아닷컴을 통해 심상대가 지난해 교도소에서 출소한 후 거주지가 일정치 않아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02/78][김민서 남편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9일 배우 김민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씩 꺼내보는 추억"이라며 "결혼생활을 지탱해주는 건 하나님의 은혜와 남편의 사랑.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민서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고 그녀의 남편은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03/78][김성수 재혼실패]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김성수와 딸 혜빈 양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그는 "혜빈이만 잘 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얼마 안 갔다"며 "실패를 한 번 한 게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제 잘못이 많이 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성수 재혼실패 이야기와 그의 고민을 듣고 김민교는"혜빈이에게 트라우마로 남을 수도 있으니 혜빈이가 기다려 줄 때 까지는 재혼 생각은 하지 말아라"라며 조언했고.


[04/78][김종민 커플선언]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가 코요태 공연 무대에 올라 팬들에 공식 커플임을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진행을 맡은 개그맨 고명환은 "여자친구가 온 것으로 안다"는 김종민의 말에 황미나를 무대로 불렀다. '연애의 맛'으로 인연을 맺은 김종민과 황미나는 최근 100일 간의 계약 연애를 마치고 1년 간의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05/78][마닷 부모 잠적] 이는 지난 19일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논란이 불거진 이후 홍수현이 갖는 첫 공식적인 자리.
이런 상황 속에 뉴질랜드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진 마이크로닷·산체스 부모가 현지에서 잠적했다는 의혹 등이 제기되면서 이들을 향한 수사에도 관심이 쏠린다. 제천경찰서 측은 동아닷컴에 “마이크로닷·산체스 부모에 대한 체포영장을 3년 전 갱신해 유효기간이 남아 있다”며 “마이크로닷·산체스 부모가 귀국할 경우 체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06/78][마동석 부친 사기] 최근 연예인들의 부모가 빚을 갚지 않았다는 폭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배우 마동석 씨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한 매체는 지난 2010년 마동석 씨의 아버지가 지인의 노후 자금 5억여 원을 빼돌렸다는 내용을 전했는데요. 피해자 측은 다 갚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며 여죄를 찾아내서 마 씨의 아버지를 다시 법정에 세우겠다는 입장입니다.


[07/78][미얀마 한국인 실종] 여행 기간 허씨는 미얀마 샨주(州) 띠보타운십 라쉐에서 약 45마일 떨어진 곳을 찾아 트레킹(자연 답사 여행)을 즐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허씨가 실종된 직후부터 미얀마 경찰과 주민들이 보트를 동원해 3일간 수색을 진행했으나. 허씨 가족은 11월26일 미얀마에 도착해 수색 현장을 지키고 있다.


[08/78][방주연 암투병] 가수 방주연이 임신 중 암투병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방주연의 일생을 조명했다. 방주연은 과거 임파선암으로 1년 시한부 판정을 받았으나 임신 중이어서 항암 치료를 거부했다면서 암에 걸린 이유로 시어머니의 시집살이와 남편의 외도를 꼽았다.


[09/78][비 피해자 증거] 이어 “우리가 글을 올렸던 것은 단지 비의 아버지가 빚의 존재를 알고 있었음에도 그동안 모른척하며 우리를 피했던 것과 우리가 지속적으로 찾아갔는데도 무시했던 것.
이후 비 측은 “(피해자와) 만난 자리에서 차용증은 없었으며 약속어음 원본도 확인하지 못했고 해당 장부 또한 집에 있다며 확인 받지 못했다”라며 “또한 피해 주장 당사자 분들은 비 측에게 가족에 대한 모욕적인 폭언과 1억원의 합의금을 요청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원본 서류는 재판을 하게 되면 증거자료로 제출하기 위해 보관하고 있었지만 우리의 주장이 사실임을 밝히기 위해 원본 서류 일부를 사진으로 올린다”라며 외상장부 원본 일부와 돈을 갚겠다고 비 어머니가 서명한 것.


[10/78][오정연 11kg] 오정연은 29일 SNS에 “서울대학교 2018 체육인의 밤”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오정연은 “학부생때 제일 친한 선배였던 인이 오빠와 주거니 받거니 즐겁게 사회도 보고 많은 선후배님들과 만나 반가웠던 자리”라고 설명했다. 오정연은 이후 SNS를 통해 “두 달 만에 11kg 늘었다”며 “다이어트 돌입한다”고 선포해 화제를 모았다.


[11/78][이재명 협박]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이재명 경기지사가 문재인 대통령 아들 준용 씨의 채용 의혹을 거론한 것을 두고 이는 '내 아내를 건들지 말라'는 협박을 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앞서 이 지사는 자신의 SNS에 진실을 밝히려면 준용 씨 문제도 확인해야 한다는 내용의 글을 실은 것에 대해 "뭔가를 쥐고 있지 않으면 저 패를 던질 수가 있겠느냐"고 말했습니다. '정의를 위하여' 트위터 계정주 사건을 수사 중인 수원지검 공안부가 이 지사의 자택과 집무실을 압수 수색을 한 것에 대해 "아무 것도 없는데 쇼를 했다"고 비판했습니다.


[12/78][홍탁집 연락두절] 2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은 홍탁집을 찾아 아들에 어머니 없이 혼자 저녁 장사를 하라는 미션을 줬다.
백종원은 "믿어보겠다"고 말하며 가게를 떠났고 홍탁집 아들은 다시 부엌에서 고개를 숙인 채 눈물을 훔쳤다. 결국 홍탁집 어머니와 통화에 나선 제작진은 "계속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할 생각은 있냐?"고 물었고.


[13/78][김부선 허위글] 김부선은 아파트 단지 내 독서실에서 노트북 분실사건이 일어나자 전 부녀회장 윤모(55·여) 씨의 아들이 노트북을 훔쳤다는 내용의 글을 페이스북에 올려 윤 씨와 윤 씨의 아들 박모 씨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재판부는 “김부선과 윤 씨가 지속적으로 갈등관계에 있었던 탓에 이 글을 본 사람들 중 다수가 그 대상이 윤 씨임을 인식할 수 있었을 것으로 보이고. “경비원과 CCTV를 확인하면서 엘리베이터를 타는 학생이 윤 씨의 아들이 맞냐고 물어보자 경비원이 고개를 끄덕였다”며 “이 사건 글의 내용이 허위라는 것에 대한 인식이 없었다”고 주장한 김부선에 대해 재판부는 “노트북을 훔쳤다고 확신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도 없었고.


[14/78][방주연 남편 외도] [MBN스타 대중문화부] 방주연이 남편 외도 고백부터 암 극복한 이야기와 그림을 그리는 이유까지 다양한 자신의 삶을 공개했다.
이날 방주연은 남편의 외유가 길어졌다며 “(외도이면 어떡하나) 혹시나 하는 마음이 깊어질 때 남편이 사망했다”며 “남편이 한국이 아니라 외국에서 돌아가셨다. 또한 그는 일상 속에서 가수 방주연이 아닌 화가 방주연으로도 살아가고 있었다.


[15/78][북유럽커튼 추천]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침구와 흰색 톤의 커튼은 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최근에는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주방을 꾸며주는 시공상품과 플레이팅 도구도 주목받고 있다. 시폰 소재의 흰색 커튼에 집안 조명이나 외부 햇빛을 더하면 따뜻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6/78][아로니아 효능]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단양=연합뉴스) 단양 아로니아영농조합법인은 내달 2일까지 선착순 2천500명에 한해 '단양 아로니아 농축액 1+1 행사'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단양군 제공] 법인은 행사 기간 단양아로니아 농축액 70㎖ 30포(5만5천원)를 사는 소비자에게 30포를 무료로 더 준다.


[17/78][이불커버 맞춤] ▶디테일이 살아 있는 화질…로에베(Loewe) OLED TV 빌드(bild) 7= 여가 시간이 늘고 각종 스포츠와 영화 등을 선명한 화질과 초대형 화면으로 보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대형급 OLED TV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로에베 슈퍼 해상도 스케일링 처리 기술로 풀 HD 콘텐츠도 이전보다 더 선명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완벽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신혼집에 감성을 더하다…코스텔(Costel) 레트로 의류건조기= 국내 최초 컬러 전기 의류 건조기인 코스텔 레트로 의류건조기는 지난 4월 출시 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18/78][성폭행 시도 bj] 개인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던 40대 남성 BJ가 방송 도중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과 수차례 폭행을 시도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어제(29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BJ A 씨는 자신의 방송 중 여성 B 씨에게 강제로 입맞춤을 시도했습니다. 이어 A 씨는 인터넷 방송을 하던 원룸에 함께 있던 B 씨를 묶은 뒤 수차례 폭행했습니다.


[19/78][홍상수 김민희] 홍상수 김민희의 ‘강변호텔’이 제56회 히혼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
지난 16일부터 24일까지 열린 제56회 히혼 국제 영화제에서 홍상수 감독의 23번째 장편영화 ‘강변호텔’이 최우수 작품상. 특히 ‘강변호텔’은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밤의 해변에서 혼자' '그 후' '클레어의 카메라' '풀잎들'에 이어 홍상수 김민희가 여섯 번째 호흡을 맞춘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78][마동석 피해자 반박] 앞서 A씨는 지난 2010년 고교시절 인연이었던 마동석의 부친 이씨와 피해자 김 씨가 다시 만났으며 이 씨가 자녀 없이 혼자 산 김 씨를 꾀어 노후자금과 집 담보대출까지 받게 해 수억 원을 빼돌렸다고 폭로했다.
마동석의 소속사 측은 이 사실이 보도되자 "지난 2010년경 아버지의 사업상 투자 목적으로 받은 금액을 돌려드릴 예정이었으나 금액의 일부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 해당 부분에 대한 재판을 진행했다"며 "이후 판결에 의해 변제해야 할 금액을 모두 지급 완료하였음을 마동석 배우의 아버지와 담당 변호사. 또한 변호사는 “(마동석의 부친이) 회사 대표로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형사 재판에 임했고 형사 재판에서 판결이 난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공탁하면서 피해자에게 변제했다”고 밝혔다.


[21/78][내시경 검사 사망] 대장내시경 중 환자의 장에 천공을 유발해 사망에 이르게 한 의사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대장 내시경 검사 중 환자 대장에 천공을 발생시켜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의사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피고인의 의료상 과실로 인해 피해자가 사망하는 중대한 결과가 발생했다"며 "다만 사건이 위험이 따르는 전문 의료영역에서 발생했고 천공 발생 부위의 특수성에 비춰 전적으로 피고인 잘못만으로 보기 어려운 점 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22/78][박해수 결혼] 박해수는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한다”라면서 “2019년 1월 14일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오랜시간 늘 한결 같이 연극 무대에서부터 지금까지 저와 함께 동행해주시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와일드플라워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없이 행복한 날이 될 것 같다”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오랜시간 늘 한결 같이 연극 무대에서부터 지금까지 저와 함께 동행해주시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와일드플라워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없이 행복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23/78][윤문식 황혼결혼] 결혼 한 번 해봤는데 뭐 좋다고 또 결혼을 하냐”며 “나도 그렇고 만약 우리 엄마가 결혼을 하신다고 하더라도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오히려 석양이 더 붉게 타는 법이다”며 “황혼 결혼을 절대적으로 찬성한다”고 밝혔다. 윤문식의 주장을 들은 전원주는 지난 2013년 남편과 사별한 사실을 언급하며 "살날이 얼마나 남았다고 황혼에 결혼을 하냐.


[24/78][구준엽 고백]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오지혜는 29일 방송한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에서 구준엽의 고백을 받았다.
구준엽의 말을 들은 오지혜는 “솔직하게 얘기하면 오빠가 카메라가 딱 꺼졌을 때 더 편하게 해주고 그래서 살짝 헷갈렸다”며 “이 감정이 (연애가 아닌) 일로 생각하는 건 아닌지 헷갈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지혜는 “진짜 오빠의 모습이 무엇인지 아직 나도 잘 모르겠다”며 “오빠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나이가 어린 친구들도 아니고.


[25/78][황미나 남자친구] 수제 도시락과 코요태 전곡 암기 신공을 발휘한 내조의 여‘황’ 황미나와 ‘오직 미나’를 바라보며 열창하는 김종민의 모습은.
그러자 황미나의 친구들은 평소에도 미나가 종민에 대한 말뿐만 아니라 자랑까지 쏟아낸다는 사실을 털어놨고 김종민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피었다. 아울러 김종민은 조금 전 황미나와 함께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오늘은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는 직접적인 말로 미나와 친구들을 감동에 젖게 했다.


[26/78][비 녹취록]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30일 "A씨가 계속 거짓 주장을 하면 관련 녹취록 일부를 공개하고 원본을 경찰서에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A씨는 떡가게를 운영하던 비의 부모가 자신의 가족이 운영하던 쌀가게에서 2천500만원 상당을 빌린 뒤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지난 27일 레인컴퍼니 대표와 비의 부친이 A씨 측을 만난 뒤로도 크고 작은 폭로는 이어졌다.


[27/78][여대 대자보 욕설] 서울의 한 중학교 남학생들이 숙명여대 캠퍼스 투어 중 페미니즘과 관련한 대자보를 훼손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숙명여대 재학생 자원봉사자 5명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해당 중학교 학생 40명 및 인솔 교사들과 함께 캠퍼스 투어와 전공 소개 등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접한 숙명여대 학생들은 대자보에 낙서한 남중생의 학교에 항의 전화를 하고.


[28/78][김흥국 무혐의] 김흥국 무혐의 처분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MBN스타 안윤지 기자] 성폭행 혐의를 받던 가수 김흥국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30일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피해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은 김흥국에 대해 혐의 없음으로 불기소 처분했다고 밝혔다. 앞서 3월 A씨는 한 방송에 출연해 지난 2016년 김흥국이 두 차례 성폭행했다고 폭로했으며 이는 고소까지 이어졌다.


[29/78][문재인 치매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통신심의소위원회는 30일 오전 회의를 열고 문재인 대통령 치매설 등 내용을 담은 유튜브 영상 및 게시글 삭제 요청을 심의한 결과 ‘해당 없음’ 또는 ‘각하’ 처리했다.
앞서 경찰은 △문재인 대통령 치매설 등 건강이상설 △문재인 대통령이 간첩이라는 주장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이 공작이라는 주장 △박근혜 전 대통령이 독방에서 칩거한다는 내용을 담은 조선일보 보도 인용 △유류저장소 사고가 북에 보낸 정유를 은폐하기 위해 저지른 자작극이라는 주장을 담은 유튜브 영상 및 인터넷 게시글을 삭제 요청했다. 정부 추천 이소영 위원 역시 “(지난정부 때) 사드 괴담을 삭제 의결했는데 그것도 적절하지 않다”며 “사회적인 혼란을 야기하는 상태에 이르는 경우 엄격히 적용해야 하는데 (심의 대상에) 그런 사례는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30/78][손예진 집공개] 이어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여러분을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분이 있다”며 집 주소가 적힌 초대장을 멤버들에게 전달했다.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나기 위해 멤버들을 초대한 사람은 다름 아닌 ‘예쁜 누나’ 손예진이었다. 장소를 옮겨 마침내 손예진을 마주한 멤버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31/78][이재명 서명작업] 30일 도의회에 따르면 이 지사와 같은 대학 출신의 A의원은 28~29일 동료 의원들에게 이 지사 구명과 관련한 성명서를 작성해 서명을 받았다.
A의원은 성명에서 "경찰이 발표한 수사 결과 내용은 확실한 증거나 합당한 증거가 될 수 없었으며 오로지 망신주기에 지나지 않았다"며 "수사기관이 주장하는 기소의견은 납득하기 어려우며 이 지사를 비롯한 가족의 인권까지 유린당하는 상황에 경기 도정의 동반자인 도의원들은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고 밝혔다. 서명을 받는 데는 A의원 외에 이 지사와 친분이 있는 성남 출신의 B의원 등 다른 도의원 2명도 가세한 것으로 알려졌다.


[32/78][황성진 손정애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작사가 겸 프로듀서 황성진(45·사진 오른쪽)과 걸그룹 치치 출신 손정애(27·사진 왼쪽)가 결혼한다. 손정애도 "믿음이 강하게 느껴졌다"면서 "결혼식을 한 뒤 모델과 방송 일을 같이하려 한다"고 말했다.


[33/78][다낭 여행] 전쟁 전 남북을 갈랐던 격전장 하이반 고개에서 베트남 남중국해는 눈부셨다.
다낭을 중심으로 남쪽 호이안과 북쪽 후에를 잇는 삼각벨트를 한국인 여행객이 감싼다. 틱꽝득 스님이 1963년 당시 남베트남 미국대사관 앞에서 소신공양한 사진과 몰고간 블루카가 천무사에 전시돼 있다.


[34/78][침실러그 추천] 의뢰인은 “불면증이 있어 잠잘 때가 아니면 침실에 잘 들어가지 않는다”며 “거실은 책과 TV를 보고 노트북을 사용하는 등 다용도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노톤 컬러의 소품들로만 채운 거실은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있어 바닥에 푹신한 러그를 깔아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의뢰인은 “인생 목표 중 하나가 ‘내집마련’이었는데 나만의 보금자리를 구하고 예쁘게 홈스타일링하니 만족스럽다”며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집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35/78][헬스기구 추천] 신동준 KB증권 리서치센터 상무는 “미국이 중국산 수입품에 부과한 현재의 관세 규모와 관세율만 고려하더라도 2019년 상반기 중국의 경제성장률은 6%를 지키기 어려울 것”이라며 “2019년 1분기부터 중국의 대미 수출 증가율도 전년 대비 두 자릿수에서 마이너스로 급락할 것이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박소연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전체 이익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반도체 업종의 감익(減益)으로 2019년 기업이익 증가율은 3% 수준에 그칠 것”이라며 “4분기 계절적 부진 등을 감안해 연말까지 추가 하향 조정이 발생한다면 2019년 기업이익은 5년 만에 연간으로 감익 전환할 가능성도 열어둬야 한다”고 지적했다. 소재용 애널리스트는 “가격이 상당히 싸진 국내·신흥 주식의 반등 가능성은 열려 있지만 2019년 상반기까지는 위험자산과 안전자산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다.


[36/78][이민정 고충토로] 12월 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 남편 이병헌의 질투를 부를 만큼 특급 '아들 바보' 면모를 보여준 이민정이 '현실 육아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최근 녹화에서 이민정은 상위 99%인 아들의 우월한 신체 조건을 자랑하는 반면 그 때문에 힘든 점이 있다며 고충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이민정 고충토로 내용과 내숭 제로 입담은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7/78][지나유 우유배달] 걸그룹 배드키즈로 데뷔해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지나유는 지난 10월 1일부터 5일까지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의 '지나유.
해당 방송에서 지나유는 7개월째 새벽 우유 배달을 하며 한 달 45만 원의 돈을 벌고 있는 근황 등을 전했다. 2014년 걸그룹 배드키즈로 데뷔한 지나유는 2015년 '오빤용'을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38/78][말기암 오진] 말기암 오진으로 생업을 접은 환자에 병원이 보상을 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승희 의원(자유한국당)이 한국의료분쟁조정원에서 제출받은 '2013~2018년 오진으로 인한 분쟁 현황' 자료에 따르면 5년간 의료사고 분쟁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에 김승희 의원은 "최근 있을 수 없는 의료사고가 잇따라 국민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며 "검사 소홀 등 의료진의 과오가 명백한 경우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했다.


[39/78][배기성 입원]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30일 배기성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배기성이 과로 진단을 받고 입원했다"라며 "의료진에게 휴식을 권유받아 당분간 치료 예정"라고 전했다. 검사 결과 배기성은 과로와 스트레스 때문이라는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했다.


[40/78][목사 가족 노예] 김씨는 아내 서수남(58)씨와 경기도 하남의 ㅅ교회에서 2010년 3월부터 지난 9월까지 ‘관리집사’로 일했다.
목사들은 김씨 부부가 조금이라도 토를 달면 ‘하나님이 기름 부은 종(목사)에게 따지는 건 하나님에게 따지는 것이다’ ‘피 흘리며 십자가에서 희생하신 예수님을 생각하면 우리가 하는 이 수고는 아무것도 아니다’라며 불호령이 떨어졌다고 한다. 지난 25일 김명배·서수남씨 부부가 서울 양재동 반지하방에서 그간 정리해온 다이어리를 바탕으로 8년간 ㅅ교회에서 한 관리집사 일을 설명하고 있다.


[41/78][강기영 여자친구] 오늘(30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 녹화에서 강기영은 "천만 원을 받으면 무엇을 하고 싶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할 때 사용하고 싶다.
하지만 이어 제시된 '미추리' 멤버 중 이상형과 가까운 멤버가 있냐라는 질물에 강기영은 홀로 "Yes"라고 대답해 멤버들을 당황에 빠트렸다. 강기영 여자친구에 대한 직진 사랑 고백을 확인할수 있는 SBS '미추리 8-1000'는 오늘밤 11시 20분에 확인할수있다.


[42/78][유치원 폐원 협박] 용인 수지구의 원생 185명 규모의 사립유치원이 일방적으로 폐원을 통보하며 학부모들이 폐원 반대 시위에 나섰습니다.
A 유치원에는 설립자의 며느리인 B 원장이 재직 중이지만 원장이 폐원 문제로 스트레스를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함에 따라 그의 남편이 학부모들에게 폐원을 통보했다는 것입니다. 원장의 남편은 글을 통해 "최대한 폐원을 조용히 처리하고 2월 28일까지는 졸업과 수료를 뜻깊게 마무리하고 싶었습니다"며 "현재 원장은 협력유치원으로 C유치원에서 모든 5세 6세.


[43/78][강한나 드레스] 배우 강한나가 과거 뜨거운 이슈가 됐던 드레스를 언급하며 화제에 오른 가운데 영화 ‘순수의 시대’도 재주목 받고 있다.
해당 드레스 자태가 다시 주목을 받으면서 강한나가 신하균과 호흡을 맞춘 영화 ‘순수의 시대’도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강한나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해 영화 ‘친구2’ ‘순수의 시대’ 드라마 ‘미스코리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아는 와이프’ 등에 출연했다.


[44/78][김명수 화염병 구속] 김명수 대법원장의 승용차에 화염병을 던진 74살 남 모 씨가 어제(29일) 구속됐습니다.
남 씨는 지난 27일 오전 9시8분쯤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출근하는 김 대법원장의 승용차에 화염병을 던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남 씨는 어제(29일) 오후 2시 25분께 영장심사를 받으러 서초경찰서에서 서울중앙지법으로 이동하면서 취재진에게 "국가로부터 사법권 침해를 당했습니다"라고 소리쳤습니다.


[45/78][와이파이 성희롱] 부산의 한 대학 입학설명회에서 남자 고등학생들이 '핫스팟'(공동 와이파이)를 이용해 여자 고등학생들을 성희롱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피해 여학교 학생 측은 SNS를 통해 "인근 대학교 입시 설명회를 다녀왔는데 그곳에서 핫스팟으로 저희 학교 학생들을 성희롱 했다. 이에 대해 해당 대학 측은 "생각 없는 남학생들이 장난삼아 한 것으로 보인다"며 "당시 입시설명회에 참가한 고교 인솔교사 등을 통해 진상을 우선 파악한 뒤 적절한 조치를 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46/78][현아 이던] 공개 연애 중인 현아와 이던이 소속사와 결별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섰다.
이날 두 사람은 현실 커플답게 팔짱을 낀 채 꼭 붙어 선 다정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 8월 열애설 당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한 차례 부인했으나 다음날 현아가 직접 언론 인터뷰에 나서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


[47/78][거실장식장 추천] 배우 한지혜의 거실 장식장 위에 올려져 있는 캔들과 트레이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그의 취향을 잘 반영한 소품이다.
메탈 소재의 유니크한 이 사이드 테이블은 상판에 손잡이가 있어 쉽게 들고 옮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배우 김성령의 집 테이블 위에 놓인 탁상시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색깔 있는 시계를 디자인하는 유명 브랜드 레프 암스테르담 제품이다.


[48/78][경주 여행]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 아비가일.
이날 방송에서 아비가일은 어머니와 동생을 데리고 경주여행을 했다. 최대철은 아버지를 모시고 오토바이 가게로 향했다.


[49/78][래쉬가드 추천] 먼저 출산 전후 육아 새내기를 위한 출산편은 출산 전 태교여행을 떠나는 예비 부모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용품을 구입할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최근 면세점 내 육아용품 매출도 급증하는 추세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진행되는 기획전에 HDC신라면세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HDC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과거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에 소극적이었던 부모들이 교육 등의 이유로 적극적으로 변하며 면세점 내 육아용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50/78][부산 대마도 여행] 그래서 찾아간 근대문화유산이 '남제주 강병대 교회(등록문화재 제38호)'와 '제주 송악산 일제 해안 동굴진지(등록문화재 제313호)'이다.
자료를 찾아보니 한국전쟁 당시 제주 모슬포에 육군 제1훈련소가 설치된 후 이 훈련소의 명칭이 강병대(强兵臺)로 개칭되면서 교회 이름도 고친 것이라고 되어 있다. 제주를 처음 찾은 지 몇십 년 만에야 남제주 강병대 교회를 만나고 보니 그동안 제주의 명승지 몇 곳의 지식으로 제주를 아는 척했다는 생각이 든다.


[51/78][애견용품 파는곳] ‘파킨숍’(ParknShop)은 홍콩의 대표적인 슈퍼마켓 웰컴의 유일한 라이벌이라 할 수 있다.
파킨숍과 다르게 소비 수준이 높은 지역 위주로 슈퍼마켓 체인점이 자리하고 있다. 파킨숍과 구분이 되는 고급 식재료나 제품들이 많은 편으로 특히 한국 농산물이나 식품을 가장 많이 수입해서 판매하는 슈퍼마켓이기도 하다.


[52/78][캠핑음식 추천] 뒷면이 우레탄으로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밀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 보이아 USB 무릎담요 USB 포트를 꼽을 수만 있다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5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메모리폼 캐릭터 방석 라이언 얼굴에 앉는 게 좀 미안하지만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에게 방석은 필수다.


[53/78][고속도로 무단횡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어젯밤 11시 50분쯤 전북 진안군 진안읍 익산~장수 간 고속도로 마이산 졸음 쉼터 인근에서 주행 중이던 26톤 화물차에서 불이 났습니다. 앞서 어젯밤 10시 50분쯤에는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덕유산휴게산 입구 부근에서 무단횡단을 하던 23살 이 모 씨가 승용차에 치여 숨졌습니다.


[54/78][가죽소파 추천] 이러한 이유로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도 많아졌는데 수입매트리스는 직구로 구매를 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지 못하고 구입한다는 점이 큰 리스크였다.
수입매트리스의 대명사라 할 정도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전 세계 7만 5천명 이상의 의사와 척추관련 치료사들이 등과 목의 통증을 예방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이런 상황 속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본인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매트리스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55/78][감자 싸게 파는곳] 제주도청 수산정책과의 양오천 주무관은 “저수온뿐만 아니라 갈치가 다 자라기 전에 어린 갈치를 많이 포획한 것도 전체 어획량이 줄어든 이유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에서 파는 백도 복숭아는 4만9500원으로 홈플러스(2만6550원)보다 약 2만3000원 비싸다. 이마트에서 파는 천도 복숭아는 2만1800원으로 롯데마트(1만7000원)보다 약 5000원 비싸다.


[56/78][거실액자 인테리어] 취미 방의 복도 쪽 벽을 통유리로 교체해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윤광현 씨가 고등학생 때부터 모아온 CD들이 가득한 취미 방. 벽은 습할 때 벽지가 들뜨는 것이 싫어 깔끔하게 도장했고 바닥은 윤광현 씨가 좋아하는 방콕 메트로폴리탄 호텔의 바닥을 생각해 어두운 컬러를 선택했다.


[57/78][고양이 용품 파는곳] ‘네코제 스토어’에서는 ‘금손’ 유저 아티스트들이 만든 넥슨 게임 관련 굿즈를 살 수 있다.
넥슨은 '네코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창작 분야의 현장 전문가가 멘토링을 지원하는 '네코랩'과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PB) 굿즈 및 유저들이 제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펀딩 마켓 '네코장'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운영 중이다. 명사들의 강연을 듣고 그 자리에서 직접 창작물을 만들 수 있는 '네코랩'은 넥슨 유저 아티스트 사이에서는 일명 '넥슨 계절학기'로 불린다.


[58/78][골프장갑 추천] 누구나 자신이 갖고 있는 디지털 사진이나 이미지를 제공하면 블록체인 자산 아이템으로 만들어주는 온라인 서비스가 등장했다.
글로벌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기업이자 가상화폐 엔진코인(ENJ)을 내놓은 엔진이 최근 주문형 블록체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민트샵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예를 들어 디지털 캐릭터 창작자라면 창작한 캐릭터를 민트샵에서 블록체인 아이템으로 변환시켜 원본 소장가치가 높은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으로 만들 수 있는 식이다.


[59/78][벤치프레스 추천] 코어근육이 잘 단련되어 있어야 다른 부위 운동을 실시할 때 흔들림 없이 잡아주어 강한 힘을 발휘하고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전요셉 선수는 “코어는 모든 운동의 기초이며 웨이트 트레이닝 시 파워를 낼 수 있는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코어가 중요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단순히 팔과 가슴으로 힘을 내는 것이 아니라 몸의 중심인 코어근육과 하체의 역할이 충분히 수행 되어야 상체가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힘을 낼 수 있고 가슴부위에 자극을 줄 수 있다.


[60/78][브랜드단체복 추천] SK텔레콤은 0캠퍼스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는 사실이 학교별 커뮤니티와 동아리 등을 통한 입소문으로 알려지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은 0캠퍼스 이용자 1000명을 넘어선 경희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를 19일과 20일 각각 방문해 ‘0캠퍼스 간식’을 제공했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론칭 초기부터 0캠퍼스가 미래 고객인 1020세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며 “향후에도 SK텔레콤은 다양한 0라이프 혜택들을 무료로 제공해 젊은 세대들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61/78][엔틱 거실장 추천] 덕분에 수도권에 위치한 가구단지인 일산가구단지는 다양한 가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혼수가구 쇼핑 필수코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죽쇼파 등 다양한 제품은 물론 인테리어 팁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쇼룸 형태의 매장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본어게인갤러리 일산점 관계자는 “패스트 가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높은 퀄리티의 가구를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본어게인갤러리의 장점”이라며 “여러 곳 발품 팔 필요 없이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할만 하다”고 전했다.


[62/78][자전거용품 추천] 일반에 자주 회자되는 도시이고 휴양관광도시가 아니라도 게스트하우스의 분위기가 좋아 충분한 심신의 휴식을 취할수 있다면.
코워킹 스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여행 중에도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무료 초고속 와이파이가 제공돼 언제든 SNS에 여행 사진을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미식의 나라 프랑스의 영향을 오랫동안 받은 하노이에서는 베트남 대표 음식 ‘포(Pho)’ 외에도 다양한 지역 전통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63/78][캔들용기 파는곳] 앞서는 감각으로 제주도 핫플레이스가 된 애월더선셋을 찾아주는 손님들을 위해 이 대표는 바쁜 틈틈이 지금도 매일 장을 보고.
제주도 핫플레이스인 카페 애월더선셋은 그림같은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곳에 위치해 있다. 제주도의 핫플레이스인 카페 애월더선셋(애월의 석양이란 뜻)을 운영하고 있는 이 대표는 플로리스트이자 푸드크리에이터다.


[64/78][키작은여자 쇼핑몰] 슬랙스팬츠로 시선을 분산시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느낌과 늘씬한 핏을 선보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키 작은 여성들을 위한 시크릿 코디법을 제안하고 있다.
10대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160스타는 직장 여성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고 있다. 160스타 관계자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10대 쇼핑몰 등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쇼핑몰 중에서 160스타만의 스타일링과 배송 및 이벤트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면서 "160스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항상 어디서나 주목받는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65/78][혈압측정기 추천] 리버먼 교수는 “내장지방은 호르몬에 몇 배나 더 민감해서 대사적으로 더 활동적인 경향이 있다”고 설명한다.
필롤라 교수는 “오늘날 잘못된 다이어트 정보가 바이러스처럼 퍼져 있다”며 그럼에도 궁극적인 해결책은 여전히 “건강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에 저장된 에너지(지방)를 줄이는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는 “편안하고자 하는 본능이 더 현명한 판단을 이기는 것이 인간 본성”이라며 “오늘날의 풍요로운 환경에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선택하게끔 인도하는 몸의 지혜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66/78][디퓨저재료 추천] 최상의 재료로 만든 최고의 초콜릿 고디바의 큐브 트뤼프 컬렉션.
큐브 트뤼프 컬렉션은 헤이즐넛 프랄린과 무스로 가득 채워진 밀크 초콜릿을 코코아 파우더로 장식한 ‘피에몽 누아 제트’. 다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의 조화가 절묘한 ‘무스 아 라 바니’ 등총 9종의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재료와 맛으로 최상의 경험을 안겨줄 겁니다.


[67/78][로얄제리 효능] 이처럼 근래에 건강기능식품 성분과 제품 유형이 다변화했지만 여전히 국내 매출의 절반가량(2016년 기준 9.
000억원대에 근접(2016년 기준 998억원)한 수준인데 그 영향 때문인지 유산균의 일종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홍삼과 개별인정식품에 이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유율 3위(2016년도 매출 1.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는 2016년 기준 487개인데 그중 연매출 100억원 이상인 업체는 6%인 31개에 불과할 정도로 영세하다.


[68/78][수영복 추천] 푸른 바다가 넘실대는 휴양지로 떠나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수영복.
수영복은 다른 디자인으로 준비하고 신발이나 모자. 물 안에서든 밖에서든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영복.


[69/78][여성누빔조끼 추천] 체크 무늬가 너무 크면 보기에 부담스럽고 반대로 너무 작아 자잘하면 눈이 아플 수 있어 적당한 사이즈와 색깔을 고르는 게 중요하다.
선이나 색이 많이 들어간 체크는 자칫 잘못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며 “선·색상이 단순한 모양의 체크를 고르는 게 날씬하고 멋스럽다”라고 조언했다. 키가 작은 남성이 진한 갈색 코트를 입었다면 안에는 이보다 어두운 색상의 티셔츠나 니트를 입어 날씬하고 길쭉하게 보이게 연출하는 게 좋다.


[70/78][장스탠드조명 추천] 쿠팡은 이런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팬물산 린넨 다용도 서랍장(4만3000원대)'과 철제와이어를 사용해 140kg까지 적재가 가능한 '리벤스 베이직 리빙박스 56ℓ(1만원대)'를 제안했다.
쿠팡은 마이크로화이바 초극세사 원단으로 기능성이 우수한 '믹스앤매치 엘렌 차렵이불(3만원대)'을 제안했다. 은은한 조명으로 실내에 따뜻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스피아노 스프링 플로어 장스탠드 SS-2000A(1만7000원대)'와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침구와도 잘 어울리는 '베드앤데코 항균 마이크로 통밴드 매트리스 커버(9000원대)'도 겨울 필수 준비템.


[71/78][홍콩 여행] 홍콩의 명소와 명품샵을 방문하는 일정이 조금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한국과는 색다른 홍콩의 슈퍼마켓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은 여행 일정을 짜는 방법이다.
남아프리카 등 전세계의 와이너리에서 가져온 와인뿐 아니라 진과 사케 등 각종 주류가 진열되어있는 올리버스 더 델리카트슨(Oliver’s The Delicatessen) 등 다양하고 볼 거리가 풍부한 슈퍼마켓들이 존재한다. 홍콩 여행 일정 중에 이렇듯 다양한 홍콩의 슈퍼마켓을 추가하여 탐방한다면 조금 더 색다른 홍콩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72/78][강원도 여행] (춘천=뉴스1) 하중천 기자 = 강원도가 수도권 겨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오는 16일 서울 청계천 일대에서 ‘2018~2019 강원도 겨울여행 홍보 서울 캠페인’을 실시한다.
행사장에는 참여기관별 홍보부스를 마련해 서울 도심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강원도 겨울여행 관광자원에 대한 홍보캠페인을 벌인다. 강원도에서 놀고 it – Day~’라는 주제로 정선아리랑시장상인회의 보부상 퍼레이드 공연과 강원 특산물·관광기념품 등이 증정되는 강원도 퀴즈.


[73/78][세부 골프여행] 올 시즌 수고한 자신에게 한 줄 메시지를 전해달라는 요청에 이소영은 “정말 즐기면서 꾸준히 잘 쳐줘서 고맙다”면서 “내년 시즌에는 대상(MVP)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했다.
국가대표 에이스 출신의 이소영은 “어릴 때부터 꾸준하게 체력 훈련을 해왔고 그중에서도 달리기로 단련해서 그런지 체력에는 자신 있는 편”이라고 했다. 지난 시즌 후반기부터 이소영을 지도하는 이시우 코치는 불안정한 밸런스를 집어내 중심을 잡고 그 자리에서 회전하는 스윙을 익히게 했다.


[74/78][아로마오일 효능]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아로마 천연 방향제를 만들어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CJ헬스케어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주관한 ‘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활동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이웃의 피로감 및 스트레스를 향기 테라피로 줄여보자는 의미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손지명씨의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천연 방향제. 아로마 롤온은 손목이나 귀 뒷부분에 바르는 천연 향수로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은 최승완 국제 아로마테라피 임상연구센터 대표로부터 기본 효능과 제작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드라이 플라워와 에센셜 오일 등을 넣어 아로마 롤온을 만들었다.


[75/78][예쁜 커튼 추천] 화가 등 호스트의 특징에 따라 달라지는 하우스의 분위기는 에어비앤비만이 갖고 있는 매력이다.
모임에서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막차를 놓치고 아무 찜질방에서 쪽잠을 취했다면 찜질방보다는 비싸지만 몇배로 편안한 에어비앤비를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호스트의 개인 집으로 쓰이지만 숙박을 원한다면 독립된 2층과 3층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76/78][풀빌라펜션 추천] 또한 야놀자 모든 회원에게 다음달 10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숙박 30만원 할인 쿠폰팩을 26일 일괄 지급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12월은 파티나 모임뿐 아니라 여행 수요도 많아지는 때인 만큼 숙박 유형에 제한 없이 각자 필요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폭넓게 준비했다”며 “야놀자의 혜택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3년 만에 사용자와 국내 숙소 1500만건 연결했다= 여기어때가 국내 숙소 예약 건수가 15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77/78][플라스틱용기 추천] 김신희 학생모델(왼쪽)과 김채린 학생기자가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는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는 그로서란트(식료품점과 식당의 합성어) '더 피커'를 방문했다.
김신희 학생모델(왼쪽)과 김채린 학생기자가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는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는 그로서란트(식료품점과 식당의 합성어) '더 피커'를 방문했다. 분명한 것은 사회가 성숙할수록 텀블러에 1000원을 기꺼이 내듯 돈을 더 쓰면서라도 가치 소비를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날 거란 확신이 들었다는 거예요.


[78/78][장백지 출산] 30일 중국 매체 '시나 연예'는 홍콩 '핑궈르바오'의 보도를 인용해 "올해 나이 38세인 장백지가 지난 25일 홍콩 양허 병원에서 셋째를 출산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장백지의 셋째 성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지 매체들은 지난 5월 말 행사 때 장백지가 넉넉한 핏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모습을 임신 근거로 내세우며 그의 출산에 신빙성을 더했다. 자신의 딸 장백지가 65세 싱가포르 요식업계 재력가와 만나고 있다고 발언한 바 있어 연인 관계였던 재력가 사이에서 셋째가 태어났다고 추정하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