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0][멜론 뮤직어워드] 배우 손태영이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가수들이 앉는 자리에 자신의 아들과 조카를 앉혀 비난 여론에 휩싸였다.
손태영은 지난 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자로 참석했다. 손태영은 2일 오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좋은 추억이 되었길 바래 애들아"라는 글과 함께 아이들이 아이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02/30][부시 별세] 부시 전 대통령은 지난 4월 부인 바버라 여사가 92세를 일기로 별세한 뒤 입원을 반복하며 치료를 받아오다가 8개월 만에 부인의 곁으로 갔습니다.
부시 전 대통령은 지난 1988년 대선에 공화당 후보로 출마해 민주당 후보였던 마이클 듀카키스 매사추세츠 주지사를 누르고 당선돼 이듬해 대통령에 취임했습니다. 이라크에 침략당한 쿠웨이트를 해방한다는 명분으로 시작한 '걸프 전쟁'에서 약 43만 명의 대군을 파병해 승리를 거둔 것은 부시 전 대통령의 큰 치적으로 기억됩니다.


[03/30][북한군 귀순] 비무장지대(DMZ) 내 군사분계선(MDL)을 넘어 지난 1일 귀순한 북한군 병사가 강원도 고성 지역 감시초소(GP) 인근에서 월남한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군 병사가 귀순한 지역은 남북이 철수 결정을 내린 11개 GP 중 북측은 철수하고. 합동참모본부는 1일 “오전 7시56분에 강원도 동부전선에서 MDL 이남으로 이동하는 북한군 1명을 감시장비로 식별했다”며 “절차에 따라 안전조치를 취하면서 신병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04/30][아는형님 워너원]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아는 형님’에서 워너원이 한층 더 발전된 예능감을 보여줬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워너원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8개월 만에 다시 ‘아는 형님’을 찾은 워너원은 ‘아형’ 멤버들과 반갑게 재회를 했다.


[05/30][추신수 논란] 지난달 2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2007년 추신수의 아버지에게 거액의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의 글이 올라 와 파장이 일었다.
추신수 아버지에게 2007년도에 거액의 사기를 당했다고 밝힌 이 피해자는 피해 금액이 10억 원이 넘지만 추신수의 아버지가 단 한 번의 피해 보상조차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피해 보상 약속을 하든지 하여 피해자와 원만한 합의를 해 사건을 마무리하는 것이나 추신수 아버지 측은 로펌을 살 돈은 있어도 피해자의 억울한 마음은 아랑곳도 없는 사람”이라고 울분을 토했다.


[06/30][한강 헬기추락] 산림청 소속인 헬기는 서울시 노원구 영축산 산불 진화를 위해 지난 1일 오전 10시 52분 김포공항에서 이륙해 진화용 물을 담던 중 추락했다.
산림청 소속인 헬기는 서울시 노원구 영축산 산불 진화를 위해 지난 1일 오전 10시 52분 김포공항에서 이륙해 진화용 물을 담던 중 추락했다. 관계당국은 지난 1일 탑승자 구조작업이 끝난 뒤 크레인을 탑재한 바지선을 현장에 투입해 헬기를 인양하고 오후 5시쯤 한강 둔치로 이동시켰다.


[07/30][허민 결혼] 반민정은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를 통해 조덕제 사건에 대한 심경을 밝히고 영상 분석 감정 결과를 공개했다.
도끼는 지난달 26일 ‘IMF 외환위기 이후 도끼의 어머니가 1000만원을 갚지 않았다’는 보도에 대해 인스타 라이브로 ‘마이크로닷과 같은 그룹이었다는 사실 때문에 엮는 것 같다’며 ‘나는 몰랐다. 배우 반민정이 지난 28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를 통해 조덕제 성추행 사건에 대해 심경을 밝히고 영상 분석 감정 결과를 공개했다.


[08/30][호날두 불참] 스페인 언론 '아스'는 1일(한국시간) '스카이 이탈리아'의 보도를 인용해 "호날두는 발롱도르 2위를 통보받았고 시상식에 불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 이탈리아도 여러 매체를 통해 알려진대로 모드리치가 발롱도르를 수상하며 호날두. 여러 루트를 통해 모드리치 수상이 유출된 상황서 호날두의 파리 이동 일정이 확인되지 않은 것도 상황을 정리하는 대목이라는 해석이다.


[09/30][셀프웨딩 원피스 추천] 이 대표는 "셀프웨딩 붐이 일면서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며 "메이부띠끄는 시장이 형성될 무렵인 2014년도부터 사업을 시작한 덕에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 마니아층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재구매가 많은 것은 셀프웨딩을 준비하시는 고객들의 성향과도 잘 맞닿아 있다"며 "수많은 정보를 찾고 비교?분석한 뒤 선택을 하는 편이기 때문에 결과에 흡족해하고 주변 지인 분들에게도 추천을 많이 해주시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싱가포르를 비롯해 이미 셀프웨딩 문화가 성숙한 일본에서도 SNS를 보시고 주문을 하거나 쇼룸에 직접 방문해 주는 고객이 많다"며 "앞으로 해외 고객의 성원에도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10/30][유아용품 파는 곳] 그래서 회사규모로 보면 아주 영세했을 초창기부터 IT전문 현지 인력을 뽑아 시스템을 구축한 게 단순 무역회사를 넘어 또다른 다양한 사업을 할 수 있는 기틀이 됐다"고 설명합니다.
지난해 유럽유학파 정유라 대표가 독일서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한국에서 통할 만한 유럽 제품들을 직접 시연 혹은 상세하게 사용해보는 동영상으로 구매를 유발하는 게 주요 사업모델입니다. 그밖에도 1000여 개 독일 제품을 한국에 '독한남자'라는 이름으로 유통하면서 빠르게 사업이 자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11/30][기성용 풀타임] (서울=뉴스1) 맹선호 기자 = 기성용(29·뉴캐슬)이 웨스트햄전에서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소속팀의 완패는 막지 못했다.
기성용은 2일(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에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뛰었다. 패색이 짙어진 뉴캐슬은 만회골을 넣지 못했고 오히려 후반 추가시간 펠리페 안데르손에게 추가골을 내주며 3골차로 완패했다.


[12/30][김종민 1위]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가수 김종민이 1위를 차지했다.
2일 오전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8년 11월 2일부터 2018년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2. 이어 “예능방송인 2018년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김종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을 보면 ‘사랑하다.


[13/30][방탄소년단 7관왕]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주최한 ‘2018 멜론뮤직어워드’가 지난 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최정상 아티스트와 팬이 모인 가운데 4시간 동안 성대한 축제를 벌였다고 카카오가 2일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멜론뮤직어워드를 위해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는 메인 콘셉트 ‘내 이야기(MY STORY)’에 맞춰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이제욱 카카오 CMO(카카오M 대표 겸직)은 “10주년을 맞은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 이야기를 통해 서로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멜론은 음악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가 많은 이에게 알려지고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14/30][여수 화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또 불이 시작된 객실에서 숨진 채 발견된 30살 A씨 등 2명에 대한 부검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경찰은 아직 불이 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만큼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놓고 수사할 계획입니다.


[15/30][이영자 콤플렉스] 콤플렉스였다”며 본격적인 강연을 시작한 이영자는 생선가게의 딸로서 비린내가 나는 것이 어린 시절 콤플렉스였다고 밝히며 그로 인해 어디를 가든 냄새를 맡는 습관이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를 본 병아리 매니저는 대본 리딩이 끝난 후 박성광을 배려한 말투로 그가 미처 캐치하지 못한 부분을 짚어줘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에 박성광은 실제 같은 상황을 조성해줘서 큰 도움이 됐다며 고마움을 표했고 참견인들 또한 병아리 매니저의 남다른 대처에 박수를 보냈다.


[16/30][트럼프 시진핑]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폐막한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무대에서 끌어낸 담판 결과는 한마디로 '조건부 휴전'으로 볼 수 있다.
치킨게임으로 치닫던 양국 간 난타전이 현실화되면 중국이 미국으로 수출하는 모든 제품에 최고 25%의 관세가 매겨지게 된다. 지난 7~8월 500억달러 상당의 중국산 수입품에 대해 25%의 관세를 부과한 데 이어 9월에는 2000억달러어치에 대해 10%의 관세를 부과한 바 있다.


[17/30][호날두 10호골] 호날두가 리그 10호골을 넣으며 유벤투스의 무패 행진을 이끌었다.
유벤투스는 12월 2일(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피렌체 아르테미오 프란키에서 열린 '2018-2019 이탈리아 세리에 A' 14라운드 경기에서 피오렌티나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전반 31분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선제골을 넣었고 후반 24분 조르지오 키엘리니의 추가골에 이어 후반 34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페널티킥으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18/30][황의조 계약연장] 한국축구의 새로운 공격자원으로 떠오른 황의조(26·감바 오사카)가 2일 마무리된 2018시즌 J리그에서 득점 3위라는 성적표를 작성하며 올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계속해 빅리그 진출설이 제기되는 가운데 일본 스포츠호치는 2일 “황의조와 감바 오사카가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구체적인 계약 조건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J리그 폐막과 함께 황의조의 거취 문제가 거론된 자체만으로도 현재 가치를 증명하는 셈이다.


[19/30][서예붓 추천] 【서울=뉴시스】 박현주 미술전문기자 =윤형근전을 큐레이팅한 김인혜 학연연구사가 윤형근의 1977년 작품 '청다색'을 한 문화원으로부터 건네받아 횡재받은 기분으로 국립현대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며 기뻐하고 있다.
어려운 시기 외로운 화가의 길을 함께 걸었다는 점에서는 일종의 동지애를 느꼈던 것으로 보인다"면서 "윤형근은 김환기의 죽음을 통보받고 '너무나 불쌍하고 뭔지 모르게 한없이 원통해서 밤새도록 통곡을 했다"고 회고한 일화를 전했다.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 재현된 윤형근 거실에는 스승이자 장인이었던 수화 김환기 화백의 소품이 걸려있다.


[20/30][프라모델 파는 곳] 이 작업실의 모형 만들기 강사로 일하는 우준희씨는 "부품을 하나하나 떼어내서 손으로 조립만 해도 그럴듯한 완성품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건프라' 제품의 질이 좋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김대영씨는 "그저 키덜트나 퇴행적 취미가 아니라 어릴 적 잊고 살았던 꿈을 다시 꾸게 해주는 게 바로 프라모델 만들기 같다"며 "돈이나 다른 고민 없이 순수하게 원하는 것을 하고 즐기는 행복이 중요하단 것을 프라모델 만들기를 통해 깨달았다"고 말했다. 곽금주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는 "컬러링북이나 필사책의 유행처럼 프라모델 만들기도 고단한 현실을 잠깐 잊고 몰입하기에 좋기 때문에 이를 즐기는 성인들도 점차 즐기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21/30][기념일 떡케익] 곳곳에서 껴안고 있는 커플들이 당신의 눈을 멀게 할 것이오.
쇼핑 등 같이 바라볼 수 있는 무언가가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고 잘 맞는다. 당신의 팔랑귀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다.


[22/30][기능성 깔창 추천] 한 손가락 만으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들을 제어할 수 있는 초소형 스마트링은 총 12가지의 기능을 갖고 있다.
칼로리 소모 등을 분석 측정하여 사용자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웨어이다. 이니피니티네오이즘의 '에버스틱'은 스마트폰과 액션캠 같은 핸디 카메라에 특화된 장치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영상을 연출할 수 있는 융합 삼각대다.


[23/30][구룡포 어선 전복] 사고 어선에서는 승선원 3명이 타고 있었고 인근에서 조업 중이던 B호가 바다에 떠있던 선원 1명을 구조했다.
선장인 오 모(66) 씨는 물 위에 떠 있다가 인근 어선에 발견돼 해경이 구조했으나 의식이 없는 상태며 1명을 찾지 못했다. 해경 관계자는 "선장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할 예정"이라며 "사고 선박은 뒤집힌 채 발견됐다"고 설명했다.


[24/30][미얀마 관광객] 【서울=뉴시스】김난영 기자 = 미얀마에서 한국인 여성 관광객이 1주일 이상 실종 상태인 것으로 2일 알려졌다.
【서울=뉴시스】김난영 기자 = 미얀마에서 한국인 여성 관광객이 1주일 이상 실종 상태인 것으로 2일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목격자의 진술을 토대로 A씨가 실종 당일인 같은 달 23일 동료들과 미얀마 샨주 시포구역 유명 관광지 남투강에서 튜브를 이용해 물놀이를 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25/30][배정남 이성민] [MBN스타 김솔지 기자]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이 이성민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 날 배정남은 ‘아버지 같은 존재’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배우 이성민과 함께 출연하는 영화 촬영 현장을 공개해 母벤저스의 관심을 모았다. 배정남이 귀신 때문에 밤새 잠 못 이루다 결국 동이 트기도 전에 이성민에게 SOS를 요청한 귀여운 사건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26/30][아스널 토트넘] 영국 언론 <스카이스포츠> 축구 전문가로 활동하는 폴 머슨은 “이번 북런던 더비는 토트넘보다 아스널에 중요하다”면서 “물오른 토트넘의 경기력과 홈에서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중압감도 견뎌야 한다.
아스널 출신 공격수 케빈 캠벨은 <풋볼런던> 인터뷰에서 “오바메양과 라카제트는 반드시 함께 출전해야 한다. 곧바로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이 “에릭센을 데려가려면 2억 5천만 유로(한화 약 3천 2백억 원)를 내야 한다”며 사실상 ‘판매불가’ 선언을 했지만 미래를 장담할 수는 없다.


[27/30][윰댕 사과] 인기 BJ 윰댕이 가정폭력과 관련한 벌언이 문제가 되자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윰댕은 지난 1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 제 발언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 죄송하다"라며 "모든 댓글을 다 읽어보았고. 높은 수입과 인기를 자랑하며 승승장구중이던 윰댕은 그러나 최근 생방송으로 진행한 '윰댕 생방 힐링상담소' 발언 내용이 논란에 휘말렸다.


[28/30][중국 황사눈] 오늘(2일) 중국천기망에 따르면 신장 지역에는 어제(1일) 비교적 강한 찬 공기의 영향으로 강풍과 황사가 들이닥쳤습니다.
중국 인터넷 상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면 눈이 내린 후 바닥이 온통 황색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동영상에 따르면 거리에서 제설작업을 하던 한 환경미화원은 "이 일을 한 지 13년이 됐지만 이렇게 누런색 눈이 내리는 것은 처음 봤다"면서 "지저분한 눈"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29/30][집사부일체 손예진] 제작진은 "여러분을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분이 있다"며 집 주소가 적힌 초대장을 멤버들에게 전달했다.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나기 위해 멤버들을 초대한 사람은 다름 아닌 '예쁜 누나' 손예진이었다. 멤버들과 손예진의 첫 만남 현장은 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30][최강희 고별전] 이날 경기는 지난 14년 동안 전북을 이끌던 최강희 감독의 고별전을 펼쳐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05년 전북에 부임한 후 최강희 감독은 K리그 6회 우승과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2회 우승을 기록했다. 한편 전주시는 경기 종료 후 치러진 최강희 감독 고별행사에서 지난 14년간 전북현대를 이끌며 전주시가 대한민국 축구수도로 발돋움 하는 데 기여한 최강희 감독에게 전주시명예시민증을 수여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