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77][6개월아기 물고문] 강수산나 서울남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 부장검사는 7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위탁모 김씨의 아동학대 정황에 대해 밝혔다.
A양이 학대와 폭력으로 인해 위급한 상태가 됐지만 32시간 동안 방치한 후 병원에 데려갔으며 이를 본 응급실 당직 의사가 경찰에 신고했다. 강 부장검사는 “의사분 표현을 빌리자면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본 아이 중에서 가장 상태가 안 좋았다”고 전했다.


[02/77][김동현 사기혐의]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부는 7일 김동현에 1심의 징역 10개월을 파기하고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앞서 김동현은 지난 2016년 지인인 A씨에 1억 원을 빌린 후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았다. 김동현은 돈을 빌리면서 “경기도에 있는 부동산 1채를 담보로 제공하겠다라고 하거나 ”해외에 있는 아내가 귀국하면 연대보증을 받아주겠다“고 했으나 부동산은 담보로 제공할 수 없는 상태였고 부인 혜은이가 국내에 있음에도 보증 의사를 묻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03/77][박원숙 빚투의혹] 박원숙이 빚투 의혹과 명예훼손 소송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대신 A씨는 빚 상환 요구 과정에서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명예훼손 혐의로 박원숙을 고소했다. 이에 대해 박원숙은 MBN ‘뉴스8’을 통해 근저당 문서 자체를 처음 본다며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04/77][박은혜 이혼] 배우 박은혜가 이혼 후 육아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박은혜는 "육아를 혼자 하고 있기에 하루하루가 불안하고 경제적인 부담도 있지만 더 열심히 살게 된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교육열이 뜨겁다기보다 중심을 잃지 않고 교육시키고 싶다"는 박은혜는 "공부보다는 창의력을 중요하게 생각해 선행학습을 시키지 않고 학교에 보냈다가 힘든 1학기를 보내기도 했다"고 초보 학부모의 고충을 털어놨다.


[05/77][백낙환 별세] ‘한국 의료계의 원로’이자 인제대 설립자인 인당 백낙환 전 인제학원 이사장이 7일 오전 5시22분 숙환으로 별세했다.
백병원 설립자인 큰아버지인 백인제 박사가 한국전쟁 때 납북되자 61년 3대 원장을 맡아 재건했다. 유족으로는 부인 박순란씨와 자녀 수경·계형·진경(인제대 멀티미디어학부 교수)·도형(숭실대 철학과 교수)씨.


[06/77][속옷매장 폭행] 속옷매장 직원이 고객에게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다는 글이 온라인에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
50대로 보이는 부부가 매장을 와서 응대했다"며 "그런데 아줌마가 ‘저희 제품은 왜 이렇게 비싸냐. 저희 부모님 욕까지 했다"며 "나중에는 '잠옷 원피스 갖고 와'라고 해서 무서워서 다른 잠옷을 갖고 갔더니 소리를 지르더니 매장에 있는 집기를 저한테 던지고.


[07/77][순심이 보호소 화재] 7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10분께 경기 안성시에 위치한 한 유기동물보호소에서 화재가 발생해 출동한 소방관들에 의해 3시간여 만에 진화됐다.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강아지 180여 마리와 고양이 80여 마리 등 260여 마리가 불에 타 숨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합선 등 전기적 요인으로 인해 화재가 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08/77][여성감금 음주운전] 전남지방경찰청에 따르면 30대 남성 A씨는 7일 오전 6시부터 7시 25분 사이 광주에서 서순천IC까지 20대 여성 B씨를 승용차에 강제로 태워 감금하고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오전 7시 13분쯤 조수석에 탄 사람이 차 밖으로 나오려 한다는 신고를 받고 A씨의 차량을 추적했다. 서순천IC인근에서 A씨의 차량을 발견한 경찰은 인근 도로 길목을 차단해 7시 25분쯤 순천톨게이트 인근에서 A씨를 검거했다.


[09/77][오달수 근황] 조덕제는 이 기사를 읽으며 “일부 매체에서 오달수가 연기자로 복귀할 생각이 없다고 보도하는데 이건 가짜뉴스다“라며 “오달수에게 직접 전화해 확인한 결과 오달수는 누구에게도 자신의 근황이나 향후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더라.
조덕제는 “오달수는 ‘천만요정’이라고 불릴 정도로 활발하게 활동했는데 하루 아침에 성추행 낙인이 찍혀 1년 가까이 은둔생활을 하고 있다. 오달수는 지난 2월 연극배우 엄지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오달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미투 가해자로 지목됐다.


[10/77][이상호 음주운전] 서울은 9일 오후 2시 1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 아이파크와의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 2차전을 앞두고 있다.
올 시즌 서울은 리그1에서 최악의 부진을 거듭한 끝에 11위에 머물며 결국 부산과 승강 플레이오프까지 치르게 됐다. 결국 이상호의 음주운전 사실은 서울이 부산과의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을 앞두고 알려지면서 팀에 악영향을 미치고 말았다.


[11/77][일병 수능만점] 김 일병은 "공군에 입대한 후 주변 동기들과 미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수능 재도전이라는 목표 의식이 생겼다"고 했다.
김 일병은 자신이 수능 9명의 만점자 중 한 명이 될 줄은 몰랐다고 했다. 그는 "평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를 즐겨보는데 다양한 통계·기록들이 사용되는 것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통계학에도 관심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 통계나 상경 계열에 진학해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로 활약하고 싶다"고 했다.


[12/77][우병우 징역1년] [앵커] 공직자를 불법 사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우 전 수석은 국가정보원을 이용해 공직자를 불법 사찰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앞서 우 전 수석은 박근혜 정부 시절 국정농단을 은폐한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은 만큼.


[13/77][2019년 예산안]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8일 새벽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본회의에서 2019년 예산안이 통과된 후 투표결과가 상황판에 표시되고 있다.


[14/77][KTX 열차 탈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릉에서 서울로 가던 KTX 열차가 선로를 벗어나 넘어져 승객과 기관사 등 15명이 다쳤습니다. 오늘(8일) 아침 7시 반쯤 강릉선 철도에서 달리던 서울행 KTX 열차 10량 가운데 앞부분 4량이 선로를 이탈했습니다.


[15/77][구미 지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토요일인 8일 새벽 경북 구미에서 지진이 발생했다.


[16/77][윤민수 사과] 윤민수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먼저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7일 밝혔다.
이 후 사실 관계가 확인 되는대로 아들로서 책임질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책임을 끝까지 다 하고자 한다”라며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재차 사과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A씨는 “윤민수 모친인 김 모 씨가 홀로 아이들을 키우기 힘들다고 사정해 총 2천만 원을 빌려줬다.


[17/77][이수지 결혼] 행복함을 감추지 못하는 이수지와 그런 모습을 아래서 위로 찍으며 유쾌한 사진으로 축하를 건넨 김영희의 우정이 훈훈하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이제껏 공개된 바 없었던 이수지의 남편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지난달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이수지는 “예비신랑이 박보검보다 더 잘생겼다”며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8/77][정우영 멀티골] 정우영은 8일 오전(이하 한국시각) 독일 뮌헨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 슈바인푸르트와의 4부리그 홈경기에 선발 출전해 2골-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이후 다시 2군으로 내려간 정우영은 챔피언스리그 맛을 본 뒤로 두 경기 연속골을 넣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1-0으로 앞선 전반 32분 팀의 두 번째 골을 터트린 정우영은 후반 9분 팀 동료 브리트의 세 번째 골이 터질 때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19/77][조수애 박서원] 조수애 JTBC 아나운서와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는 8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양가 가족과 친지 등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방송을 위해 야구장을 찾았던 조수애 아나운서와 그룹 구단인 두산 야구단을 방문했던 박서원 대표가 관계자의 소개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로 선택한 신라호텔은 지난해 한류스타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결혼하며 중화권 누리꾼들에게까지 큰 관심을 모은 곳이다.


[20/77][황희찬 67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황희찬(22 함부르크)은 12월8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함부르크의 폴크스파르크 슈타디온에서 열린 2018-2019 독일 분데스리가2 파더보른과 경기에 선발로 나섰다. (자료사진=황희찬) [뉴스엔 주미희 기자] 뉴스엔 주미희 jmh0208@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


[21/77][마그네슘 영양제] 수용성인 비타민C는 몸 밖으로 배출되지만 과도하게 섭취하면 구토와 위경련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엔 손톱 주변에 거스러미가 잘 생기기 때문에 맨손으로 살림하는 주부나 네일아트를 자주 받는 사람은 수시로 핸드크림을 발라 항상 손과 손톱을 촉촉하게 유지해야 하고요. 거스러미는 손이나 입으로 뜯지 말고 소독한 가위나 손톱깎이를 사용해 손끝을 향하도록 잡아서 짧게 잘라야 상처 없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22/77][속초 맛집] 속초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물회도 밑반찬으로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이름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게를 먹으려는 분에게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며 "속초에서 식도락을 찾고 있는 분에게 도움이 되길 위해 맛을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속초 방문시 꼭 드시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싱싱한 동해의 맛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속초의 맛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23/77][엘이디조명 추천] 전시된 여러 적정기술 제품 가운데 특히 기자의 눈을 끈 것은 저개발국가들에서 많이 재배되는 자트로파나 피마자 등의 식물에서 짜낸 기름을 바로 연료로 쓸 수 있다는 ‘플린트 쿡스토브’라는 이름의 스토브.
김정수 기자가 지난 12일 오후 경기도 고양에 있는 적정기술 스토브 개발업체 플린트랩의 연구소 건물 밖에서 이 업체가 개발한 ‘플린트 쿡스토브’에 식물성 기름인 폐식용유와 동물성인 오리구이에서 나온 기름을 섞어 연료로 넣고 사용해보고 있다. 윤제용 적정기술학회장(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교수)은 “적정기술을 한다는 분 중에도 ‘첨단기술 냄새가 난다’며 아이시티를 싫어하는 분들이 있는데.


[24/77][예쁜 암막커튼] 그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 배치만으로도 새로운 인테리어를 시도할 수 있다고 한다.
인테리어가 싫증나고 집에서의 생활이 불편하다면 이애경 씨가 주는 다양한 홈스타일링 팁에 귀 기울여보자. 셀프 인테리어 블로그를 운영 중인 이애경 씨가 5년 동안 리모델링하고 스타일링하며 터득한 아이디어가 담겨 있다.


[25/77][맛있는김치 추천] 인사동 나들이 때는 한옥을 개조한 차박물관에 들러 꽃차를 맛보고 각종 차와 다기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문화해설사가 들려주는 막국수 이야기를 듣다 보면 우리가 흔히 여름 별미로 생각하는 막국수가 사실은 겨울 음식이라는 등 새로운 사실을 알 수 있다. 박물관 관람을 마치면 한천을 이용한 먹거리를 직접 만들고 이곳에서 생산한 한천과 가공식품을 구입하고 한천으로 만든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한천 전문 테마파크로 손색이 없다.


[26/77][유병재 매니저 말실수] 오늘(8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매니저의 실수로 ‘섹시 보이’가 된 유병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그러던 중 매니저가 기차 승무원들에게 유병재를 ‘황(黃)니 스타’라고 소개하며 ‘황니 칫솔’을 꺼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황니 스타’ 유병재를 ‘섹시 보이’로 만든 유병재 매니저의 말실수는 무엇일지 그리고 두 사람의 10주년 기념 일본 에히메현 여행은 어떨지는 오늘(8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7/77][이재수 유서공개] 세월호 유가족에 대한 불법사찰을 지시한 혐의로 수사를 받다가 지난 7일 투신 사망한 이재수 전 국군기무사령관이 쓴 유서 내용이 공개됐다.
유서에서 이 전 사령관은 "세월호 사고 시 기무사와 기무 부대원은 정말 헌신적으로 최선을 다했다"며 "5년이 다 돼가는 지금 그때 일을 사찰로 단죄한다니 정말 안타깝다"고 심경을 밝혔다. 2013년 10월부터 1년간 기무사령관으로 재직한 이 전 사령관은 2014년 6·4 지방선거를 앞둔 상황에서 이른바 '세월호 정국'이 박근혜 정권에 불리하게 전개되자 이를 타개하기 위해 세월호 유족 동향을 사찰하도록 지시한 혐의(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를 받았다.


[28/77][이재수 투신사망] 김관진 전 국방부장관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진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 빈소를 찾았다.
김학용 자유한국당 의원은 조문을 마친 뒤 "이 전 사령관은 늘 나라를 걱정하는 참군인이었다"며 "흠집을 찾아내 평생 나라를 위해 살아온 사람을 어려움에 처하게 하는 건 올바른 일이 아니다. 이날 공개된 유서에서 이 전 사령관은 "세월호 사고시 기무사와 기무부대원들은 정말 헌신적으로 최선을 다했다"며 "(사고 후) 5년이 다 돼 가는 지금 그때의 일을 사찰로 단죄한다니 정말 안타깝다"고 했다.


[29/77][제주항공권 땡처리] △ "괌 DC카드로 편안하게 즐기세요"…괌 추천 맛집 BEST 5(4월 16일자).
△ [영상] 가족 여행 추천 여행지 '몰디브 카니'(4월 18일자). △ 괌 떠나려면 지금이 기회…"괌 롯데호텔 최저가 도전한다"(4월 18일자).


[30/77][차은우 물벼락] 8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는 아름다운 멕시코의 해안도시 칸쿤에서 세계 최대 천연 워터파크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 카리브해를 가르는 스피드보트를 체험하게 된 6인방은 눈조차 뜰 수 없는 보트의 엄청난 속도와 거대한 물벼락에 놀랐다. 칸쿤에서 즐기는 짜릿한 멕시코 샤워는 12월 8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31/77][차준환 동메달] 당시 차준환이 획득했던 시니어 그랑프리 메달도 모두 한국 남자피겨 선수로는 처음으로 따낸 것이었다.
앞서 차준환은 두 차례 챌린저 대회와 그랑프리 대회에서도 모두 두 점프 가운데 한 점프는 넘어지거나 회전수 부족 판정을 받았다. 14점 앞섰던 미칼 브레지나(체코)는 프리스케이팅에서 쿼드러플 살코 점프에서 넘어졌고 남은 요소를 모두 트리플 점프로 채우면서 기술에서 차준환에 밀리며 최종 4위로 마쳤다.


[32/77][페이커 준우승] 8일 ‘페이커’ 이상혁과 ‘캡틴잭’ 강형우가 미국 라스베이거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리그 오브 레전드(LoL) 올스타전' 2대2 자선 대회에서 준우승을 했다.
8강에서 한국 대표 페이커와 캡틴잭은 각각 ‘제라스’와 ‘바루스’를 선택했으며 유럽 대표 ‘캡스’ 라스무스 윈터와 ‘알렉셀카포’는 ‘리산드라’와 ‘모르가나’로 맞붙었다. 2대2 자선 대회 4강에서 페이커와 캡틴잭은 각각 ‘우르곳’과 ‘이즈리얼’을 골라 베트남 대표 ‘QTV’와 ‘제로스’의 ‘오리아나’와 ‘브랜드’를 꺾었다.


[33/77][허경민 결혼]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두산 베어스 허경민의 결혼식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더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열렸다.


[34/77][혜린 아르바이트]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혜린은 "데뷔 후 가수 활동을 하며 멤버들 몰래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EXID 멤버들이 당시 끼니를 때우기 위해 매일 다른 라면을 먹었던 사실을 밝혀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혜린이 고백한 EXID의 데뷔 초 비하인드 스토리는 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35/77][후쿠시마 지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일본 TBS에 따르면 기상청은 이날 오전 10시54분께 후쿠시마 앞 바다에서 이 같은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규모 5 이상의 지진이 일어난 것은 지난 11월23일 이후 약 2주 만이다.


[36/77][가자미 파는곳] 경남 통영 서호시장 사람들의 허기와 한기를 달래주던 ‘원조시락국’의 시락국밥(왼쪽)과 대구만의 얼큰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국일따로국밥’의 따로국밥.
현풍장에서 40년간 국밥 장사를 해온 이상선(76)씨는 "수구레는 손질을 잘못하면 질겨지고 누린내가 나서 여러 번 씻어서 깨끗이 손질해야 한다"고 했다. 사골로 끓인 진하고 깔끔한 국물이 돋보이는 '순대국밥'엔 병천순대와 돼지뽈살이 푸짐하게 들어 있다.


[37/77][감자 파는곳] 베를린의 새로운 명소인 ‘마르크트할레 노인’(Markthalle Neun: 노인은 독일어로 숫자 9)에 가면 된다.
2013년부터 목요일 저녁이면 이곳은 각국의 길거리 음식을 판매하는 베를린 최대. 업의 본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대로 된 컨셉이 공간의 성패를 가른다는 것을 ‘마르크트할레 노인’은 웅변하고 있다.


[38/77][겨울 니트롱원피스]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엔 정유진 기자] 가수 선미가 12월 1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한 여성복 브랜드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39/77][고들빼기김치] 서정진 순천시의회 의장이 참가자들과 함께 "고들빼기 김치~"라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허석 순천시장은 축사에서 공약을 위해 작년에 고들빼기김치도 직접 담가봤다며 "고들빼기김치를 고급화할 필요가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알려진 레시피로 만든 고들빼기김치는 표준화 개발을 담당할 내추럴초이스(주)의 대표인 호서대학교 식품공학과 채희정 교수와 소비자 인식 조사를 대행할 네이처에프엔씨의 도움을 받아 상품화할 예정이다.


[40/77][공항콜밴요금] 제이에스밴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이용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쿠폰 지급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석기간 이용객이 많기 때문에 쿠폰 유효기간 내에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콜밴 및 기사 포함 렌트카 서비스 관련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입국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 외국인은 물론 귀국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밴 관계자는 “현재 개인 SNS 계정에 이용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증정하고 있다”면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게시물 링크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41/77][귀걸이 추천] [서울경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파티 박스’와 ‘하트 에디션’을 추천했다.
화려한 크리스탈 다이얼이 눈길을 끄는 이 제품은 화려함과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는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의 ‘녹턴 파빌라’ 워치는 연말 파티룩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매력적인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만의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파티 박스’와 ‘하트 에디션’은 연인을 위한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부터 센스 있는 감사의 인사까지 전할 수 있어 미리 준비하는 연말 선물로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2/77][단양 가볼만한곳]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단양=뉴스1) 최서윤 기자 = 충북 단양 카페산(Cafe SANN)이 최근 방송인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가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43/77][대봉감가격]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떫은감 홍수출하 대비와 소비촉진 대책 마련을 위한 2018년도 떫은감 주산단지 유통구조 개선사업으로 친환경 탈삽 특허기술을 활용한 ‘깎아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대봉감(백주갑목) 천라홍시(天?紅?)’를 개발했다.
적용된 친환경 탈삽 기술은 화학 첨가물이나 후숙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식용 탄산가스와 온도·압력을 조절해 떫은감을 가공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탈삽 가공 후 쉽게 물러지는 연시화를 획기적으로 늦춰 유통기간을 늘릴 수 있다. 떫은감 생산량 변화에 따른 가격 변동 대응과 안정적 생산·출하 기반 조성 및 소비 촉진과 판로 개척을 기대 할 수 있게 됐다.


[44/77][도라지효능] 보통 홍삼에 그것이 많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말린 도라지에도 그것이 풍부하다고 해요.
어른들이 밤늦도록까지 기침과 가래를 한다면 도라지 끓인 물은 그보다 더 좋을 수 없다고 해요. 폐나 기관지가 약하거나 먼지를 많이 마시는 사람은 도라지를 감초에 넣고 끓여 마시면 통증도 사라지고 편도선염도 가라앉는다고 해요.


[45/77][마누카꿀 효능] UMF표준은 마누카꿀 효능의 크기를 확인하고 정량화하는 기준으로 제조시설 기준 및 제품품질 검사를 합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매년 라이선스를 갱신한 업체만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친다.
지난 2월부터 뉴질랜드에서 수출되는 마누카꿀의 규정이 더욱 엄격해져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치고 있기 때문에 마누카꿀 구입 시 정식 통관을 거친 제품인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정식 통관된 마누카꿀은 유명백화점 콤비타 매장 및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46/77][반조리식품 추천] 400여 평의 규모의 아이소리 산후조리원은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함은 물론 한 층에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이소리 산후조리원은 산모들을 위한 진료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음이온발생 기능을 갖춘 친환경 건축자재인 에코 카라트로 시공해 아이와 산모의 건강을 배려했다"며 "실속 있고 경제적인 산후조리원을 원한다면 아이소리 산후조리원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47/77][방풍커튼 추천] 1회 용품 퇴출 등에 대한 에너지 실천사항에 대해서 아이들도 함께 지킬 수 있는 것들은 실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함께 협력하며 해결해 나가야 할 부분이 바로 환경 문제이기에 반드시 이번 여름방학에 아이들에게 환경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2018 환경방학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과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방법들을 가족이 함께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48/77][백일사진 찍는곳] 지상파 드라마도 넘기 힘든 시청률 10% 벽을 10회에서 깨고 역대 tvN 월화극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연출을 맡아 '백일의 낭군님' 속 세계관을 완성한 이종재 PD는 그저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 모여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어떤 게 내가 잘할 수 있는 작품일지가 더 중요한 것 같다.


[49/77][보온벽지 추천]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1-11(전주 한옥마을 중심인 은행로에서 도보로 2분 이내).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53 오픈: 매일 12:0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7:30) 가격: 뿌리채소 카레에 닭알후라이 6.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33-19 전화: 010 4621 3690.


[50/77][부탄여행] 그러다 보일 듯 말 듯 자리 잡고 있는 구멍가게를 발견하면 망설이지 말고 문을 열고 들어간다.
하루의 노고를 깔고 앉아 소주잔을 나누던 달동네 구멍가게도 머지않아 하나 둘 추억으로만 존재할 것이다. 그리고 사라지는 모든 것들이 그렇듯이 구멍가게 역시 그 흔적을 지우면서 많은 것들을 거둬 갈 것이다.


[51/77][사무실난로 추천] 무인역인 함창역 천장에 함창 명주를 소재로 한 작품이 걸려 있다.
마을 한가운데 빈집을 개조한 ‘가야사랑마을 공작소’에서는 누에치기를 생업으로 살아온 마을의 옛모습을 엿볼 수 있다. 시장 한쪽 귀퉁이 ‘협동예술조합’에는 명주실로 짠 배냇저고리와 옷감 짜는 도구를 소재로 한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52/77][삿포로 자유여행]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측은 10일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세 사람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신년기획으로 70년 개띠 동갑내기인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함께 삿포로로 자유여행에 나선다. 2018년 무술년 맞이 개띠 동갑내기 세 친구의 발칙한 삿포로 자유여행 모습은 ‘발칙한 동거’를 통해 1월 중 공개될 계획이다.


[53/77][생강가루 파는곳]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생바송투데이' 온돌 짜장면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생방송투데이'가 파주 온돌짜장 맛집을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맛집은 경기 파주시 운정로에 위치한 곳으로 온돌 짜장면을 파는 식당이다.


[54/77][서예붓 추천] 【서울=뉴시스】 박현주 미술전문기자 = 2018년 단원미술제 서예·문인화 부문 대상은 허원 선생시 '박의동환래’를 쓴 서예가 박정수(63)씨가 영예를 안았다고 안산문화재단이 2일 밝혔다.
단원미술제 서예·문인화부문 이종선 심사위원장은 “전통 서화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법고창신의 창작열이 높은 우수한 작품들이 많았다” 며 "대상 작품에 선정된 박정수씨의 ‘허원선생시-박의동환래’는 행초서체로서 유려하게 흐름이 좋고 활달한 수작이었다"고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박정수씨는 “묵향 속에 한 획 한 획 난정서를 임서 하던 중 뜻밖의 소식에 믿기지 않다”면서 “매번 부족함을 느끼면서도 붓을 벗 삼아 열심히 썼던 시간들이 있었기에 이렇게 큰 상을 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55/77][소고기 파는곳] 종로3가역 기준 '쌍둥이네'를 시작으로 '두꺼비네' '진숙이네' '선이네' '현이네' '고창집' '부안집' '영암집' 등 포장마차 열댓 개는 서로를 부여잡듯이 끈을 연결한 채 나란히 서 있다.
광진구 구의동 강변역 1번 출구 구의공원 앞에 줄지어 있는 강변 포장마차 거리는 다양한 분식류와 포장마차 안주류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지하철 2호선 신대방역 2·3번 출구 양옆에 있는 신대방역 포장마차 거리에선 창 밖으로 천변 풍경을 내다보며 닭꼬치(2개 8000원)에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다.


[56/77][속초콘도] 【속초=서정욱 기자】 속초지역 시내버스 노선의 운행 횟수와 시간이 오는 10일부터 일부 변경된다.
종점 변경 2곳 등 7개 노선과 14개 노선의 경우 운행횟수 와 시간이 변경된다. 5일 속초시는 속초지역 시내버스 노선의 운행 횟수와 시간이 오는 10일부터 일부 변경된다 고 밝혔다.


[57/77][아르기닌 효능] 시장 점유율이 높은 숙취해소 제품을 판매하는 제약회사·식품회사네 곳을 취재했지만 관계자들은 "숙취해소제는 음료·가공식품이라서 약이나 건강기능식품 수준의 효과를 기대하면 안 된다"고 답했다.
숙취의 정확한 원인을 밝혀낸 연구는 아직 없지만 ▲아세트알데하이드(알코올 대사 산물) ▲몸속 수분·포도당 부족 ▲숙면 부족 ▲알코올에 의한 혈관 확장 ▲호르몬 불균형 ▲술자리에서의 에너지 소모 등이 꼽힌다. 장은선 교수는 "숙취해소제를 먹었으니 덜 취할 것이라는 착각 때문에 오히려 과음할 위험도 있다"고 말했다.


[58/77][여성방한화 추천] ■ 올여름 흥행예감 신발들 통풍성·착화감 뛰어난 제품 잇달아 푸마 ‘플랫폼 샌들’ 데일리 슈즈로 굿 컬럼비아도 ‘벤트슬립시리즈Ⅲ’ 내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출시한 ‘크루저’와 ‘심포니’ 샌들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고프코어 아이템이다.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의 ‘플랫폼 샌들’은 4cm 가량의 쿠션 플랫폼을 사용해 신으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준다.


[59/77][여성장갑 추천] 강동경희대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정호연 교수는 “갑상선질환이 의심되면 정확한 호르몬수준을 측정한 뒤 질병에 대한 원인분석이 필요하다”며 “다행히 갑상선질환 관련 검사는 병원에서 혈액을 통해 쉽게 진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임신과 출산 등 호르몬의 변화 ▲설거지나 빨래 등 찬물에 많이 노출되는 환경 ▲짧은 치마나 크롭티 등 하체를 차갑게 만드는 패션 ▲자궁이나 난소 등 남성보다 내장기관이 많아 내부장기에 혈액 몰림 등 다양한 요인이 있다. 강동경희대병원 혈관외과 조진현 교수는 “레이노증후군은 추위에 노출되는 경우에만 증상이 나타나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 증상이 심해지면 혈관이 막혀 살이 썩는 피부 괴사까지 일어날 수 있다”며 “치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손발을 항상 따듯하게 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60/77][여성패딩코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이잗바바 등 6개 브랜드의 여성 패딩과 코트를 40~70% 싸게 판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리바트는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침대·식탁·소파 등 가정용 가구 100여종을 30~45% 할인 판매한다.


[61/77][여수맛집] 오는 6일 방송되는 ‘가로채널’에서 허영만이 여수의 비밀 맛집을 소개한다.
장’의 두 번째 맛집 기부자로 출연한 허영만은 지난주 갈치조림 맛집을 알린 데 이어 이번에는 여수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독특하고 진귀한 음식을 소개했다. 이에 허영만은 “오늘 먹을 음식은 재료를 구하기 힘들어 자주 먹을 수 없는 귀한 음식”이라고 답해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62/77][오사카주유패스] 대신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도쿄나 설국을 마주하기 위해 홋카이도 등 다른 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부산 대구공항에서 오사카 직항이 있어 여러 지역에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 오사카 주유패스 등을 이용하면 대중교통 가격이 높기로 악명 높은 일본에서도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63/77][요가복 추천]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정오의 희망곡'에서 밴드 YB 보컬 윤도현이 스탠딩 콘서트 관람에 맞는 복장을 추천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윤도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김신영이 콘서트 드레스 코드를 정해달라고 요청하자 윤도현은 "되도록이면 가벼운 차림이 좋을 것 같다.


[64/77][욕실온풍기 추천] 또한 안전전도스위치를 적용해 제품이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시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낙 복합식가습기에는 정수기에 쓰이는 정수 필터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65/77][음식물처리기 렌탈] [서울경제] 지난 7일 방송된 동아TV ‘샵에서 만나’에서 웰릭스 음식물처리기가 소개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3명의 MC가 소개한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는 원스톱(One-Sop) 시스템을 탑재하여 분리수거가 필요 없으며 설거지와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저소음으로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정진은 “음식물 쓰레기에서 해방시켜 주는 거면 정말 노벨상 줘야 하는 거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고 채경은 “음식물쓰레기를 들고 나가서 버릴 때 엘리베이터에서 국물이 뚝뚝 흐르면 냄새나고 눈치 보이는데 일단 편리한 제품”이라고 소개했으며 듬아는 “정수기처럼 렌탈로 설치가 가능하니까 경제적 부담도 크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66/77][전복장 파는곳] 한옥 마을에 집중적으로 볼 것이 몰린 전주와 달리 군산은 주요 스폿들이 띄엄띄엄 위치해 있어서 오히려 여행을 더 깊게 음미할 수 있었다.
김- 군산에 남아있는 주요 관광지가 일제의 잔재이다보니 마케팅이 활발하지 못한 것 같다. 1995년에 옛 조선총독부 건물을 철거할 때도 한쪽에선 보존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있었듯 군산에 남아있는 일본 흔적에 대해 여러 의견이 있다.


[67/77][제주항공특가] 제주항공은 누적 탑승객 6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찜(JJiM)’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찜 프로모션은 매년 1월과 7월 진행되는 할인 행사지만 이번에는 특별한 기록을 기념해 한 달 앞당겨 진행된다. 수하물을 맡겨야 하는 경우에는 찜 항공권 예매 후 사전 수하물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68/77][죽 파는곳] 최 대표는 “우리 브랜드 매장을 외국에 열면서 ‘한식은 맛있는 건강’이라는 이미지를 꾸준히 어필하고 있다”며 해외사업 이야기를 시작했다.
홍태경 본월드 부장은 “아랍에미리트(UAE)에서는 ‘본죽’이란 상표를 등록하는 비용이 다른 나라보다 3배 가량 비싸고 검증도 아주 까다롭게 진행했다”며 “회사 자체적으로 어려움을 겪자 aT가 소개한 업체를 통해서 컨설팅을 진행했고 등록 비용도 지원받았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미국이나 유럽은 기본적으로 밥 문화가 아닌데다가 죽은 끈적한 형태라서 그들의 기호에 맞지 않는 측면이 있다”면서도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국의 소울푸드라는 점을 어필한다면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69/77][중국서안여행] 지난 2018년 11월 16~18일 상해(上海) 세계 여행 컨벤션에서 전통 마술팀 '하트퀸'이 매직 드라마 '사랑가'를 선보여 많은 관객에게 박수를 받았다.
한국 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초청한 전통 마술팀 '하트퀸'은 마술계의 여왕을 뽑는 '퀸 오브 매직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였으며. 상해 여행 컨벤션에서 한국관을 맡고 있는 총감독은 "한국 고유의 흥겨운 가락과 전통 의상이 더해진 미가 살아있는 스토리 공연"이라며 이후 '점프'나 '난타'처럼 한국의 대표하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70/77][차량용공기청정기] ㈜더블엠더블(대표 장영활)은 플라즈마 모듈 기술을 활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본’이 와디즈 펀딩 3일 만에 목표금액의 1000% 돌파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톨루엔 등 유해물질과 VOC 제거에 효과적임과 동시에 오존 발생량은 획기적으로 줄인 '2세대 플라즈마 모듈'을 적용하고 디자인한 국내 최초 송풍구형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이다. 2세대 기술로 에어본을 출시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면서 “이번 펀딩을 통해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와디즈 펀딩을 통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71/77][천연화장품재료] 장상근 대표는 “할랄(Halal: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모든 제품) 인증을 취득한 뒤 인도네시아에 3만달러 상당의 제품을 우선 수출하기로 했다”며 “중국과 베트남 업체와도 연내 수출 계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청에서 건설교통국장 등을 지낸 뒤 퇴직한 장 대표는 재직 시절 극건성인 피부 탓에 천연재료 화장품에 관심을 가졌다가 퇴직 후 회사를 세웠다. 장 대표는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다가 에스테르화 기술을 접하게 됐다”며 “99% 안전한 천연 원료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내세워 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시장까지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72/77][컴퓨터싸게 파는곳] 이진원 티켓몬스터 부사장은 “남의 나라 잔치로 빠져나가는 수요를 두고만 볼 수 없었다”며 “해외 직구족 수요를 국내로 흡수하기 위해 판촉행사에 나서던 업체끼리 경쟁이 붙으면서 판이 커졌다”고 설명했다.
‘반값 세일’을 내세우는 미국·중국의 쇼핑주간에 맞서 국내 온라인 쇼핑몰들이 맞불을 놓기 시작하면서 11월이 최대 쇼핑 시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이다. 박주영 숭실대 벤처중소기업학과 교수는 “소비침체기에 온라인에서라도 소비가 증가하는 것은 다행”이라면서도 “다만 온라인몰에 비해 상대적으로 일자리가 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위축돼 고용 감소 우려도 있다”고 지적했다.


[73/77][코큐텐 효능] 코큐텐은 또한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근원이 되는 ATP의 생성 능력을 활성화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생산하도록 도우므로 피로 완화 및 지구력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코큐텐을 섭취하면 심장에서 내보내는 혈액량이 늘어나 심부전이나 허혈성 질환 등 심장질환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스타틴계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 등은 식품을 통한 섭취량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보충제 등을 통한 추가 섭취가 필요할 수 있다.


[74/77][테니스라켓]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이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빌라드베일리에서 팬과의 시간을 갖기 앞서 테니스 라켓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75/77][통영굴 파는곳] ‘삼총사’를 쓴 프랑스의 알렉상드르 뒤마는 굴을 두고 “연체동물 가운데 자연의 혜택을 가장 받지 못했다”고 했다.
전 세계 온갖 산해진미를 구하는 데 혈안이었던 로마의 귀족들은 프랑스 북부 해안가에서 자란 굴이 유독 맛이 좋다는 걸 알고 있었다. 다행히 포르투갈산 굴과 태평양 굴은 모양과 맛이 비슷해 자연스럽게 프랑스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다.


[76/77][포항과메기 파는곳] 대표적 상품이 바로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와 11번가가 함께 '십일절 전용 상품'으로 기획한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베스트러브드'다.
이번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1~11일) '11번가엔(&) 워너비 기획전'을 열어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호두데코 낚시수납장' '코코일레븐 디자인 가구' 등을 내놔 모두 2800개 이상 상품이 판매돼 거래액 4억6000만여 원을 기록했다. 원목 가구브랜드 '퍼피노'를 운영하는 '에스엠디네트웍스' 용석목 대표는 "온라인 중소 셀러들은 아무리 좋은 상품을 준비해도 브랜드 인지도가 부족해 준비한 물량을 모두 파는 데 짧게는 수개월에서 길게는 몇 년이 걸린다"며 "이번 십일절 행사를 통해 300건이 넘는 주문을 받으며 6개월치 물량을 단 하루 만에 판매할 수 있었다"며 놀라워했다.


[77/77]한복대여가격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