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5][유병재 매니저 말실수]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가 매니저의 역대급 말실수에 깜짝 놀란다.
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2회에서는 매니저의 실수로 ‘섹시 보이’가 된 유병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니 스타’ 유병재를 ‘섹시 보이’로 만든 유병재 매니저의 말실수는 무엇일지 그리고 두 사람의 10주년 기념 일본 에히메현 여행은 어떨지는 8일(오늘)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2/35][이재수 유서공개] 세월호 유가족에 대한 불법사찰을 지시한 혐의로 수사를 받다가 지난 7일 투신 사망한 이재수 전 국군기무사령관이 쓴 유서 내용이 공개됐다.
유서에서 이 전 사령관은 "세월호 사고 시 기무사와 기무 부대원은 정말 헌신적으로 최선을 다했다"며 "5년이 다 돼가는 지금 그때 일을 사찰로 단죄한다니 정말 안타깝다"고 심경을 밝혔다. 2013년 10월부터 1년간 기무사령관으로 재직한 이 전 사령관은 2014년 6·4 지방선거를 앞둔 상황에서 이른바 '세월호 정국'이 박근혜 정권에 불리하게 전개되자 이를 타개하기 위해 세월호 유족 동향을 사찰하도록 지시한 혐의(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를 받았다.


[03/35][차은우 물벼락] [MBN스타 신미래 기자] ‘뭉쳐야 뜬다2’ 은지원과 차은우가 멕시코에서 짜릿한 물벼락을 맞았다.
8일 방송된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는 아름다운 멕시코의 해안도시 칸쿤에서 세계 최대 천연 워터파크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지켜보던 황제성은 “나도 물벼락 샤워 하면 (차은우처럼) 황은우가 될 수 있는 거냐”며 열심히 물을 향해 얼굴을 내밀었다.


[04/35][차준환 동메달] 남자 피겨스케이팅의 기대주 차준환이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동메달 획득이라는 값진 쾌거를 이뤘다.
차준환은 8일(한국시각)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2018-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총점 263. 한국 남자 선수가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메달을 딴 것은 차준환이 처음이다.


[05/35][페이커 준우승] 자선행사 2대2 토너먼트 결승전에 진출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캡틴잭' 강형우는 북미의 Doublelift.
1대1 토너먼트에서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뱅' 배준식 선수가 8강에 진출하는데 성공했다. 이 중 ‘Peanut’ 한왕호 선수는 Evi 선수에게 일격을 당했으나 Jiizuke 선수를 근소한 차이로 잡아낸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Triple 선수와 화끈한 ‘제드’ 미러전을 펼친 ‘Bang’ 배준식 선수는 내일 진행되는 8강에 안착했다.


[06/35][허경민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날 결혼식 사회는 두산베어스 동료 박건우-정수빈이 맡았으며 이종범 LG 트윈스 코치가 주례를 섰다. 허경민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삼성 라이온즈 김상수의 친동생 김상우와 두산베어스의 팬으로 유명한 케이윌이 축가를 불렀다.


[07/35][혜린 아르바이트]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인 EXID 멤버들이 솔지가 함께 활동하지 못했던 2년 간의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끈끈한 팀워크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혜린은 "데뷔 후 가수 활동을 하며 멤버들 몰래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EXID 멤버들이 당시 끼니를 때우기 위해 매일 다른 라면을 먹었던 사실을 밝혀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08/35][후쿠시마 지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일본 TBS에 따르면 기상청은 이날 오전 10시54분께 후쿠시마 앞 바다에서 이 같은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규모 5 이상의 지진이 일어난 것은 지난 11월23일 이후 약 2주 만이다.


[09/35][레몬밤 효능]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레몬밤을 허브차로 우려 마실 시 소화를 윤활하게 하고 감기나 인플루엔자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레몬밤 잎을 달인 물을 린스 대용으로 사용하면 탈모를 방지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10/35][실내운동기구] 특히 실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내 운동기구가 홈트족(홈트레이닝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간단하게 조립만 하면 코어 운동부터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 등 약 100여 가지 이상의 운동을 할 수 있는 신개념 퍼스널 트레이닝 멀티 짐 킷트(Gym Kit)다. 이에 100여 종류의 운동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조립식 멀티 운동기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운동기구를 하나하나 구매하는 것보다 관리하기 편리하고.


[11/35][메시 골] 멀티골을 터트리며 리그 11호골을 기록한 메시는 13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 금자탑을 쌓았다.
2004-05 시즌 처음 1군 무대에 데뷔한 메시는 2006-07 시즌 리그 14골을 기록한 이후 현재까지 13시즌 동안 단 한 번도 두 자릿수 득점을 놓치지 않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옵타`는 "메시는 라리가 역사상 최초로 13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선수이다"고 소개했다.


[12/35][박준규 산들]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틀트립’ 박준규와 B1A4 산들이 부모님과 함께 가면 좋을 만한 여행코스를 설계했다.
선공에 나선 박준규-산들은 부모님들의 워너비 여행지인 ‘베트남 하롱베이’로 여행을 떠났다. 수상 비행기에 탑승한 박준규는 긴장도 잠시 색다른 경험에 아이처럼 들뜬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13/35][손흥민 연속골] 손흥민은 9일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0-0으로 맞선 전반 추가시간 결승 골을 터뜨렸다.
오리에에게서 공을 받은 뒤 중앙 쪽으로 들어가며 한 번의 터치로 공간을 찾고 상대 수비를 앞에 둔 채 과감한 마무리까지 전적으로 손흥민이 만들어 낸 장면이었다. 무사 시소코가 중원에서 넘긴 공을 페널티 지역 왼쪽에서 받은 손흥민이 반대편의 알리 쪽으로 올렸고 알리가 다이빙 헤딩으로 마무리해 추가 골을 넣었다.


[14/35][아는 형님 exid] 8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는 EXID 완전체가 출연했다.
'즐거웠으면 됐어'라는 말 그대로 EXID는 즐겁게 '아는 형님'을 즐겼다. 그는 당시 강호동의 따뜻한 조언에 감동받았던 이야기를 하면서 '아는 형님' 녹화 현장에서 다시금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15/35][여자월드컵 조추첨] 윤덕여(57)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이 2019 국제축구연맹(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개최국' 프랑스.
FIFA 랭킹 14위인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은 9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라 센 뮈지칼에서 열린 여자 월드컵 조 추첨 결과 프랑스(3위) 노르웨이(13위) 나이지리아(39위)와 함께 A조에 편성됐다. 2003년 미국 대회에 처음 출전해 조별리그 3전 전패를 당했던 한국은 2015년 캐나다 대회 때 조별리그 1승 1무 1패로 역대 첫 조별리그 승리와 역대 첫 16강 진출을 일궈냈다.


[16/35][이영자 화보촬영] [MBN스타 안윤지 기자] 코미디언 이영자가 생애 첫 화보 촬영을 위해 열정을 보인 가운데 ‘전지적 참견 기점’이 토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녹화가 끝나고 난 후 바로 화보 촬영장으로 향하게 된 이영자는 매니저에게 “내가 진짜 표지모델이냐”고 몇 차례나 확인했다. 이영자는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음식들을 보며 갈등했지만 이내 촬영에 입을 옷이 맞지 않을까 염려하면서 일절 먹지 않았다.


[17/35][프랑스 4차집회] 마르세유 등 전국에서 네 번째 대규모 집회를 열고 부유세 부활과 서민 복지 추가대책 등을 요구했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는 이른 아침부터 중무장한 경찰의 통제 속에 노란 조끼를 입은 시민들이 속속 모여들었다. 노란 조끼(Gilets Jaunes)라는 집회 이름은 프랑스에서 운전자들이 차 사고나 긴급상황에 대비해 차량에 의무적으로 비치하는 형광색 노란 조끼를 참가자들이 입고 나온 데서 붙여졌다.


[18/35][할로웨이 오르테가] UFC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27·미국)가 브라이언 오르테가(27·미국)를 꺾고 2차 방어에 성공했다.
할로웨이는 9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스코티아뱅크 아레나에서 열린 UFC 231 메인이벤트에서 오르테가를 상대로 TKO승(닥터 스톱)을 거뒀다. 2016년 12월 UFC 206에서 앤서니 패티스를 물리치고 페더급 잠정 챔피언 자리에 올랐고 조제 알도와의 2연전을 모두 승리 장식한데 이어 이번 오르테가전으로 3차 방어에 성공했다.


[19/35][맛있는김치 추천] 인사동 나들이 때는 한옥을 개조한 차박물관에 들러 꽃차를 맛보고 각종 차와 다기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문화해설사가 들려주는 막국수 이야기를 듣다 보면 우리가 흔히 여름 별미로 생각하는 막국수가 사실은 겨울 음식이라는 등 새로운 사실을 알 수 있다. 박물관 관람을 마치면 한천을 이용한 먹거리를 직접 만들고 이곳에서 생산한 한천과 가공식품을 구입하고 한천으로 만든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한천 전문 테마파크로 손색이 없다.


[20/35][제주항공권 땡처리] △ "괌 DC카드로 편안하게 즐기세요"…괌 추천 맛집 BEST 5(4월 16일자).
△ [영상] 가족 여행 추천 여행지 '몰디브 카니'(4월 18일자). △ 괌 떠나려면 지금이 기회…"괌 롯데호텔 최저가 도전한다"(4월 18일자).


[21/35][김장배추 파는곳] ) 아파트용으로 개발됐다는 스테인레스 김장독이 괜찮다던데 어떨지 모르겠다” 82년 11월 한 신문에는 소설가 박완서씨의 아쉬움 가득한 글이 실렸습니다.
김치냉장고가 시장에 전면 등장한 것은 95년 만도기계가 출시한 위니아 딤채입니다. 92년 말 한 신문에 실린 김치 냉장고 리뷰에서 주부들은 저장 기능에 대해선 “만족”하지만 숙성 기능에 대해선 “글쎄요”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22/35][캠핑난로 추천] 캠핑 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불과 가스 등을 이용한 난방 기구 대신 보온성이 뛰어난 침낭과 이불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원적외선매트 등 관련 전기요 및 온수매트 제품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발열 침구다.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가장 낮은 밝기로 점등하면 최대 4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23/35][겨울블라우스 추천] 화사한 핑크 컬러의 하운드투스 체크패턴 재킷과 스커트로 스타일링하며 포인트를 줄수있는 실버주얼리를 함께 매칭하면 겨울에도 밝고 여성스러운 룩의 연출이 가능하다.
어두운 컬러가 주를 이루는 FW시즌에 의상으로 컬러감을 살리면서 심플한 미니백과 앵클부츠를 더하면 20대의 영한 감성의 데이트 룩을 쉽게 완성 할 수 있다. 더하여 계절감과 어울리는 버건디 컬러의 백과 로즈골드의 주얼리를 매칭하여 고혹적인 설렘 가득한 데이트 룩으로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은 어떨까?.


[24/35][쿠바 자유여행] 쿠바를 한 번도 안 다녀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다녀온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매력 넘치는 여행지이다.
쿠바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쿠바가이드'가 한국에 자리를 잡았다. 쿠바 현지여행사인 (주)아르코이리스의 한국 여행사무소인 쿠바가이드는 실시간 쿠바여행 상담과 여행상품 및 비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단독 여행상품인 SR.


[25/35][1인당 국민소득] 올해 한국 경제는 1인당 국민소득이 3만달러를 돌파하며 선진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지만 성장률은 6년 만에 최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9일) 한국은행과 금융시장에 따르면 올해 1인당 국민소득(GNI)은 2만 달러를 돌파한 지 12년 만에 3만달러를 넘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홍석철 서울대 교수는 "1인당 국민소득이 3만달러가 넘어간다고 해도 물가가 높으면 실질구매력이 떨어진다"며 "3만달러를 체감하려면 양극화 문제가 해결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6/35][김준호 병원진찰]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이 도전하는 ‘불혹의 꿈’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특히 이번주 베일에 가려져있던 김준호의 ‘불혹의 꿈’이 첫 공개되는 가운데 그가 자신의 꿈을 이룰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기겁했다고 전해져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모두를 혼돈의 카오스에 빠트린 베일 속 김준호 ‘불혹의 꿈’ 정체는 9일 ‘1박 2일’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27/35][김현미 사과] 9일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오른쪽)과 오영식 코레일 사장이 강원 강릉시 운산동 강릉선 KTX 열차 사고 복구 현장을 찾아 철저한 사고 원인 조사와 책임자 처벌을 강조하며 국민에게 고개 숙여 사과하고 있다.
김 장관은 9일 강릉선 KTX 탈선 사고 현장을 찾아 오영식 코레일 사장으로부터 사고 관련 브리핑을 들은 뒤 기자들과 만나 "(최근 철도 사고와 관련해) 국회에서도 코레일 사장이 두 번이나 국민께 사과하고 사흘 전에는 국무총리가 코레일 본사를 찾아 강하게 질책하고 사고 재발을 막아 달라고 지시했음에도 이런 사고가 일어났다"며 "저희로서도 더는 이런 상황들을 좌시하기가 어려운 상태"라고 말했다. 김 장관은 "국토부가 최근 코레일의 정비 실태나 사고 대처 등 전반적인 문제에 대해 감사원에 감사를 청구했는데 또 이런 사고가 발생해 더 변명의 말이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28/35][면카페트 추천] 회현역과 시청역 중간 즈음 자리한 카페 파인은 10월 오픈한 신상 카페다.
<미쉐린 가이드> 1스타의 제로컴플렉스가 한데 모여 한번 들어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LOCATION 서울시 중구 퇴계로6가길 30.


[29/35][박주영 골] 이날 경기 후반 시작을 앞두고 교체 투입된 박주영은 경기 종료 직전 상대 골키퍼가 나온 골문으로 과감하게 슈팅을 시도해 팀에 동점골을 안겼다.
상대가 강하게 나올거라 알고 있었기에 선수들이 침착하게 잘 대응한 것 같다"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박주영은 "선수들이 슈팅을 일부러 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30/35][박지영 우승] 박지영은 9일 베트남 호치민시 근교 트윈도브스GC(파72·6579야드)에서 열린 2019 KLPGA투어 개막전 효성 챔피언십(총상금 7억원) 마지막날 3라운드에서 보기는 1개로 줄이고 버디 3개를 잡아 2언더파 70타를 쳤다.
최종합계 10언더파 206타를 기록한 박지영은 이날만 7타를 줄이며 맹추격전을 펼친 2018시즌 다승왕 이소영(21·롯데)을 1타차로 제치고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어 올렸다. 2018시즌 최종전 ADT 캡스 챔피언십에 이어 2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했던 박민지(20·NH투자증권)는 2타차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이날 2타를 잃어 단독 3위(최종합계 8언더파 208타)에 그쳤다.


[31/35][손예진 댄스파티] 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과 손예진의 초특급 1주년 기념 MT 현장이 공개된다.
‘10분 사부’로 변신한 멤버들은 칠판 앞에 서서 이른바 ‘꿀팁 강의’에 열을 올린다. 손예진이 의외의 무대 매너를 선보이자 멤버들은 “정말 잘 노신다” “가르쳐 드릴 게 없다”며 감탄한다.


[32/35][이상호 임의탈퇴] 임의탈퇴는 사실상 K리그 내에서 선수가 받는 가장 강력한 징계 중 하나다.
선수 자격 박탈은 상급 기관인 대한축구협회의 몫이기 때문에 K리그 등록과 이적을 막는 임의탈퇴가 가장 엄중하다. 임의탈퇴가 선수 인권을 누르는 악법이라는 지적 속에 지난 2년 6개월 동안 사장된 분위기기 때문이다.


[33/35][이시영 호신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에 이시영에게 호신술 특강을 할 수 있는지 물어봤고 이시영은 흔쾌히 응했다. 이시영은 다시 한번 시범을 보이며 지석진의 멱살을 한번에 해제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34/35][고들빼기김치 추천] 서울 인사동의 뮤지엄김치간(間)은 국내 첫 김치 박물관이다.
△당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삼청공원 숲속도서관. △1박 2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운현궁→숙박→창덕궁 후원→고종의길→삼청공원 숲속도서관→안산자락길→영천시장.


[35/35][고들빼기김치] 서정진 순천시의회 의장이 참가자들과 함께 "고들빼기 김치~"라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허석 순천시장은 축사에서 공약을 위해 작년에 고들빼기김치도 직접 담가봤다며 "고들빼기김치를 고급화할 필요가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알려진 레시피로 만든 고들빼기김치는 표준화 개발을 담당할 내추럴초이스(주)의 대표인 호서대학교 식품공학과 채희정 교수와 소비자 인식 조사를 대행할 네이처에프엔씨의 도움을 받아 상품화할 예정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