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1월 04일 20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1.04 20:54

[01/11][신재민 부모 사과] 유서를 쓰고 잠적한 뒤 발견된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의 부모가 사과문을 발표했다.
신 전 사무관의 부모는 3일 사과문을 내고 “아들의 극단적 선택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국민여러분과 정부 관계자 여러분께 죄송하다. 앞서 신 전 사무관은 4일 오전 7시께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한 고시원에 A4 용지 3장짜리 유서와 휴대전화를 남겨두고 잠적했다.


[02/11][이순재 아내공개] 이순재 아내공개…‘인간극장’ 측 “연기 인생 63년 회고”.
그런데도 연기밖에 몰랐던 남편을 대신해 아내는 5년 만에 얻은 아들의 돌 반지를 팔아 두 평짜리 만둣집을 열고 배달까지 직접 했다. 덤벼들면 되는 거야” 식지 않는 열정을 보여준 이순재는 6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다.


[03/11][골목식당 건물주논란] 건물주논란에 휩싸인 '골목식당' 제작진 측과 고로케집이 빠르게 해명을 내놓았습니다.
이에 고로케집 사장님은 "본인이 운영하는 OOO고로케는 본인과 사촌 누나(청파동 건물주 아님)가 공동사업자로 사업자 등록을 하고 운영하고 있다"면서 "사촌 누나는 해당 청파동 건물 건물주와 친분이 있어 현재 건물의 상층부를 건물주와 함께 셰어하우스로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저도 청파동 건물주의 임차인일 뿐이고 누나도 청파동 건물주와 셰어하우스 동업인 일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04/11][달 뒷면 착륙] 미국의 새 의회가 출범한 첫날부터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이 셧다운 사태를 두고 공방을 벌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셧다운의 이유가 2020년 대선 때문이라며 민주당이 대통령 괴롭히기에 나서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영국 의회가 브렉시트 합의문 비준 투표를 앞둔 가운데 EU는 거듭 재협상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05/11][설리 사진논란] 자신이 선택한 방법으로 스스로를 표현하는 것”이라며 “‘감 놔라 배 놔라’하고 ‘인생을 이렇게 살면 안 된다’는 식으로 충고하는 사람들이 있다”면서 설리의 표현방식이 전혀 문제가 될 것이 없다고도 표현했다.
지난 2일 올린 사진도 “내가 왜?”라며 문제 될 것이 없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대중과 언론이 이를 문제 삼으리라는 것도 알고 있었을 것이다. 영리함을 넘어 영악함의 역사를 써온 설리의 인스타그램 이용법은 늘 괴이한 사진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난 후 이에 반응하는 대중을 조롱하는 방식으로 사용되어 왔다.


[06/11][신동욱 조부 폭력] 지난 2일 TV조선은 신동욱이 친할아버지로부터 효도를 전제로 집과 땅을 물려받았지만.
보도에 따르면 신동욱의 친할아버지는 신동욱이 연인에게 집을 넘긴 뒤 자신을 쫓아내려 한다고 주장했다. 장남인 형을 다시 불러들이기 위해 아들이자 배우인 동욱이와 관련된 기사를 내신 것”이라며 “솔직히 지금 아버지와 이렇게까지 된 상황이 자식으로서 너무 마음 아프다.


[07/11][신재민 유서] <조선일보>가 마지막 글이라고 보도한 내용은 신재민 전 사무관이 고려대 커뮤니티 고파스에 올린 글입니다.
<조선일보> 신수지 기자가 작성한 기사는 신재민 전 사무관이 고려대 커뮤니티 고파스에 올린 글을 토대로 보도됐습니다. 2018년 12월 30일 신재민 전 사무관이 유튜브에 영상을 올린 이후 1월 4일 오전까지 <조선일보>가 보도한 관련 뉴스는 총 68건입니다.


[08/11][아파트 모녀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파트 모녀 사망/사진=연합뉴스 서울 양천구의 한 아파트에서 정신질환을 앓던 딸과 그의 어머니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서울 양천경찰서에 따르면 어제(3일) 오전 1시 30분쯤 양천구 목동로의 한 아파트 안방에서 57살 A 씨가 숨져 있는 것을 외출에서 돌아온 남편 B 씨가 발견해 신고했습니다.


[09/11][이요한 사생활논란] 글쓴이는 2017년 2월부터 이요한과 연애를 했다고 말하며 이요한이 자신과 만나는 중에도 여러 명의 팬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너는 좋은 소속사에 들어가게 됐고 소속사에서 주최하는 페스티벌 등에 나갈 때면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로 만난 너의 여자 팬들과 공연을 보고 술도 먹고 잠도 잤어. 이같은 폭로에 논란이 확산되자 이요한은 그제(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2년간 무책임한 행동으로 몇 차례 같은 실수로 전 애인에게 큰 상처를 줬다.


[10/11][줄리엔강 교통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줄리엔강 교통사고/사진=줄리엔강 인스타그램 캡처 줄리엔강 교통사고/사진=줄리엔강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줄리엔강이 교통사고 피해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줄리엔강은 어제(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교통사고 현장이 담긴 영상을 올렸습니다.


[11/11][클라라 결혼]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혼전임신 등 추측이 있었지만 클라라 측은 "갑작스러운 발표로 보이겠지만 바쁜 활동과 겹쳐 미리 알리지 못했을 뿐 결혼 시기를 조율했다.
깜짝 결혼 소식과 함께 클라라의 신혼집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고급 거주시설로 평가 받는 점이 부각되면서 클라라는 결혼 발표와 신혼집으로 이틀째 화제의 중심에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