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이슬 MVP] 현역 스타들은 물론 우리나라 여자농구를 빛낸 레전드들이 올스타전에 총출동했는데요.
김단비는 관중석의 팬을 깜짝 초대해 올스타전에서 자유투를 던지는 잊지못할 순간을 선사했습니다. <강이슬 / 부천 KEB하나은행> "벤치에서 선배님들이랑 후배들이 계속해서 던지라고 해주셔서 더 욕심을 냈던 것 같아요.


[02/11][박삼구 무혐의] 경찰이 업무상 배임 혐의와 여성 승무원 성희롱 의혹 등을 받는 박삼구 아시아나그룹 회장에 대해 혐의가 없다고 결론을 내리고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사건을 넘겼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어제(6일) 시민단체인 서민민생대책위원회가 박 회장 등을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을 지난달 말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기내식 업체 선정 과정에서 불공정행위로 볼만한 내용이 없다는 취지의 회신을 받았다"며 "정당한 절차를 거쳐서 업체를 선정한 것으로 보고 배임죄를 적용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03/11][알릴레오 구독자수]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팟캐스트 방송 '유시민의 알릴레오'가 첫방송 이후 사흘 만에 구독자수 4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유시민의 알릴레오'가 올라오는 유튜브 채널인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의 구독자수는 오늘(7일) 오전 현재 48만 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짝수차는 잘못된 정보와 가짜뉴스를 바로잡는 코너인 '고칠레오'와 해설이 곁들여진 노무현 대통령 어록 '유심(USIM)'코너를 마련했다"고 알린 바 있습니다.


[04/11][이승우 대체발탁] 이날 벤투 감독은 "(아시안컵) 준비는 잘 됐다"며 "훈련 초반에는 몇몇 선수들이 부상을 당해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후 준비가 잘 됐다.
이어 벤투 감독은 이승우 발탁과 관련한 질문에 "나상호는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는 몸 상태가 아니라고 판단해 교체를 결정했다"며 "이승우는 나상호와 같은 포지션인 윙어. 대한민국 대표팀은 7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알 마쿱 스타디움에서 필리핀과 아시안컵 C조 조별리그 1차전을 치른다.


[05/11][박종철 접대부요구] 경북 예천군의회 박종철 부의장(자유한국당)이 미국과 캐나다 연수 중 현지 가이드를 폭행한 것이 밝혀졌습니다.
연수 나흘째인 12월 2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저녁 식사를 한 뒤 다른 장소로 이동 전 버스 안에서 박 부의장이 가이드 A 씨를 주먹으로 폭행했습니다. A 씨는 "버스 안에서 의장과 이야기를 하던 중 그 뒤에서 술에 취해 누워 있던 박 부의장이 일어나 다가오더니 갑자기 주먹을 날려 안경이 다 부서져 다쳤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06/11][임산부 사망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경찰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2시 30분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태기산 터널 근처에서 크루즈 승용차와 아반떼 승용차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로 인해 크루즈 승용차 조수석에 탑승하고 있던 A씨가 숨졌으며 운전자는 중상을 입었다.


[07/11][장동민 대저택공개]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장동민의 강원도 원주 집이 공개됐다.
'장동민 집'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7일 장동민의 한 연예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강원도 원주에 집을 짓게 된 계기를 밝혔다.


[08/11][유리막코팅제] 유해 성분 대신 이산화규소(SiO2)를 사용하여 자동차의 도장면을 보호하고 낮은 굴절율에 의한 깊은 컬러감을 보여주며 광택 효과 또한 극대화한다.
실리스의 유리막 코팅제는 도장면과의 화학결합으로 얇은 유리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단단하게 굳어지기 때문에 6H 이상의 경도와 3년 이상의 긴 내구성을 자랑한다. 실리스 코팅제는 도장면에 형성된 고광택 유리막으로 인해 외부 충격에서 일정 부분 보호할 수 있으며.


[09/11][싱글침대] <나 혼자 벌어서 산다>의 저자 정은길씨는 “1인 가구의 삶을 택하는 2030이 많은 데 비해 대부분의 재테크 도서들이 ‘4인 가족’ 기준으로 쓰인 것에 의문을 느끼며 이 책을 집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책들은 “언제가 될지 모르는 결혼의 그날까지 내 집 장만을 마냥 미루는 것이 이제까지 1인 가구의 특징이었지만. 내가 얼마나 오래 살지에 따라 달라지는데 어쨌든 죽을 때까지 내 집에 살면서 연금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며 “내 집 마련이라는 명확하고도 확실한 목표가 불필요한 방향을 많이 줄여주는 것은 물론 미래의 새로운 수입을 창출해 줄 수도 있다”고 조언했다.


[10/11][여성슬립온] 특히 올 겨울에는 검은색 패딩 슬립온 일색이었던 슬립온이 디자인과 소재에 있어 한결 다양해지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의 여성 전용 패딩 슬립온을 찾는다면 파스텔톤의 세련된 색감이 돋보이는 라푸마의 '아리아 밴딩 방한 슬립온'을 추천한다. 패딩과 기모형 내피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초발수 코팅으로 생활 방수 기능이 있다.


[11/11][환상선눈꽃열차] (대전ㆍ충남=뉴스1) 송애진 기자 = 코레일은 19일 서울 사옥에서 '협력여행사의 장기재직 우수 직원 감사패 및 포상금 수여식'을 했다.
코레일은 이날 15개 협력여행사 장기 재직자 중 우수 직원 30명에게 감사패와 포상금 30만원씩을 전달했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철도관광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가 성장하려면 우수인력 유입이 안정적으로 이뤄져야 한다"며 "앞으로도 협력 여행사와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통해 양질의 관광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