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1월 10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1.10 19:01

[01/11][강릉 숭어 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8일 강원도 강릉의 한 해변에 엄청난 수의 숭어 떼가 나타났다. 마치 서핑을 하는 듯 헤엄치는 모습이 장관을 이루며 바닷가를 찾은 관광객들과 현지 주민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02/11][김우빈 공식입장]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9일 “김우빈의 몸 상태가 좋아진 것은 맞다”면서도 “아직은 복귀 계획이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투병 사실을 알리고 활동 중단 후 치료해 전념해왔다. 운동 꼭 하셔서 체력 올리시구요” “어서 작품으로 복귀했으면 좋겠음” “하루빨리 회복 하시고 안방에서 만나요”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03/11][박종철 폭행영상] 경북 예천군의회 박종철 부의장이 해외 연수 중 가이드를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MBC는 그제(8일) 박 부의장의 가이드 폭행 당일인 지난달 23일 오후 6시 15분(현지시간) 캐나다 토론토의 버스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면서 앞서 박 부의장이 "음주 상태도 아니었으며 (가이드를) 주먹으로 때린 적도 없다"고 부인한 것은 거짓으로 드러났습니다.


[04/11][심석희 성폭행] 전 쇼트트랙 코치 여준형 젊은빙상인연대 대표는 10일 대한빙상연맹에 대해 “굉장히 폐쇄적이고 권력이 집중된 구조”라고 말했다.
여 대표는 10일 오후 SBS라디오 ‘김성준의 시사전망대’와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히며 “이것을 바꾸고 개혁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대 없는 조직이었기 때문에 계속 똑같은 일이 반복된 것”이라고 지적했다. 여 대표는 “심석희 선수 같은 경우에도 그분(전명규)의 밑에 있는 코치들의 힘이 워낙 막강하기 때문”이라며 “그런 구조를 바꾸지 않으면 똑같은 일이 발생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5/11][양예원 선전포고] 극우 성향 사이트 일간베스트(이하 일베)에는 지난 9일 양예원의 사진과 함께 양예원을 조롱하는 글이 올라왔다.
앞서 양예원은 지난 9일 서울서부지법에서 열린 모집책 최모씨(46)의 1심 선고 공판을 방청한 뒤 법원을 나와 취재진 앞에서 악플러를 향한 선전포고를 했다. 양예원은 "제 가족까지 도마위에 올려놓고 난도질하듯 했던 악플러들을 하나도 안 빼놓고 다 법적 조치할 생각”이라며 "참을 수 없고 너무나도 괴롭게 했던 그 사람들을 용서할 생각이 하나도 없다.


[06/11][정호근 자녀 사망] 배우에서 무속인의 길을 걷게된 정호근(사진)이 자녀 사망의 비극을 밝혔다.
8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배우 정호근이 내림굿을 했던 당시를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과정에서 이유없이 몸이 아프고 큰 딸과 막내 아들을 잃는 큰 고통을 앓았고 결국 정호근은 무속인의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였다고.


[07/11][조해주 음주운전] 조해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후보자가 과거 음주운전으로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다는 것이 드러나면서 국회 인사청문회가 야당의 보이콧으로 사실상 무산됐습니다.
이채익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를 비롯한 한국당 행안위원들은 같은 날 오전 10시 국회 정론관에서 조해주 후보자 인사청문회 보이콧을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또 이들은 민주당이 발간한 제19대 대선 백서에 문재인 후보 캠프 공명선거특보에 조 후보자의 이름이 오른 점을 언급하며 "선관위법 제9조에 따른 명백한 결격 사유"라며 "조 후보자는 선관위원으로서 갖춰야 할 최고의 덕목인 정치적 중립성을 잃었다"고 비판했습니다.


[08/11][진형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진형 사망/사진=진형 인스타그램 심장마비로 감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트로트 가수 진형의 발인식이 엄수됐습니다. 진형의 아내는 SNS를 통해 "사랑하는 내 신랑 너무 보고 싶다"며 "신랑 가는 길 외롭지 않게 마지막 인사 와주세요.


[09/11][한기주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삼성 라이온즈 투수 한기주가 1월 12일(토) 오후2시 광주에 위치한 웨딩그룹 위더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광주동성고등학교를 거쳐 2006년 기아 타이거즈에 입단한 한기주는 2017시즌 종료 후 트레이드를 통해 삼성 라이온즈 유니폼을 입었다.


[10/11][안희정 징역4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1/11][천사의사 성폭행] 어제(9일) 경기 분당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62살 김 모 씨를 형사 입건해 기소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씨는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성남시 분당구 자신이 운영하는 시설에서 보호 중인 여성을 10여 차례에 걸쳐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동복지공동체를 운영하며 주로 소외 아동들인 피해자들에게 숙식을 제공해온 김씨는 "여기서 계속 생활하고 싶으면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며 범행을 은폐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