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아는형님 피오] 피오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광희와 함께 출연했다.
이에 피오는 “박보검에게 ‘아는형님’에 나온다고 자랑하고 왔다. 피오는 또 17살부터 지금까지 절친인 송민호에게 배신감을 느낀 사연부터 강호동에게 ‘시후가 딱 너처럼 컸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었던 사연.


[02/11][웨스트햄 아스널]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영국 런던의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가 종료된 후 웨스트햄의 데클란 라이스가 기뻐하고 있다.


[03/11][유럽 폭설] 스노보드를 타던 사람 2명이 눈사태로 목숨을 잃는 등 이날 하루에만 유럽에서 폭설로 인한 사망자 4명이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스키를 타던 사람들이 눈사태에 파묻혀 목숨을 잃는 등 인명 피해가 이어지고. 독일과 스웨덴에도 폭설이 쏟아져 일부 지역의 도로가 차단되고 열차 운행이 중단됐으며 학교들이 휴교하는 등 큰 혼란이 빚어졌습니다.


[04/11][유영 쇼트1위] 한국 여자 피겨의 15살 기대주 유영 선수가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종합선수권 대회에서 쇼트프로그램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 여자 피겨의 15살 기대주 유영 선수가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종합선수권 대회에서 쇼트프로그램 1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오는 3월 열리는 시니어 세계선수권과 주니어 세계선수권 출전권이 걸렸는데.


[05/11][주진모 열애]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주진모가 10살 연하 여자친구와 핑크빛 열애를 인정했다.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12일 오전 MBN스타에 “주진모가 10살 연하 연자친구와 열애 사실이 맞다”며 “두 사람은 서로 알고 지내다 발전한 사이고 현재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전했다. 특히 주진모는 오는 2월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 출연으로 오랜만에 브라운관 복귀한다.


[06/11][포항 어선화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포항해양경찰서는 포항 구룡포 앞바다 어선 화재로 실종된 선원 48살 최 모 씨를 찾기 위한 야간 수색 작업을 이어간다고 밝혔습니다. 해경은 낮 동안 선박 12척과 항공기 2대를 동원해 수색 작업을 벌였지만 실종된 최 씨를 찾지 못했습니다.


[07/11][1박2일국내여행] ‘1박2일’의 새로운 수장이 된 김성 PD는 최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 진행한 전화 인터뷰에서 “두 번째 촬영까지 완료한 상태”라고 말했다.
김성 PD는 ‘1박2일’ 첫 촬영 전 멤버들을 따로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갔던 곳을 또 가도 되고 또 갔을 때 어떻게 변했을지 보는 것도 여행이라고 하더라”며 “우리나라가 좋은 곳이 많다.


[08/11][광저우골프여행] 그는 “이른 아침 쇼트게임 연습 시설이나 파3 골프장에 도착하면 중간에 도시락 먹는 시간만 빼고 해질 때까지 샷과 퍼트만 했다”면서 “노력파라기보다는 그냥 말을 잘 들었다.
‘운동선수는 한 가지만 파야 한다’ ‘이것 아니면 죽는다는 생각으로 전념해야 한다’는 어머니의 지론을 반항심 없이 받아들이는 것을 보면 박민지도 상당 부분 동의하는 것 같았다. 리커버리율(그린에 볼을 올리지 못해도 파를 지키는 확률) 1위가 말해주듯 루키 때보다 위기상황 대처 능력이 좋아진 것 같다고 자평한 박민지는 “내년 시즌에는 꾸준히 위에 있는 선수가 되고 싶고 또 하나.


[09/11][삿포로자유여행] 이에 따르면 출시 1년 반 만에 여행자들이 앱 내에 가고 싶은 장소를 저장한 수는 650만건.
올해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는 ▲일본 오사카 ▲일본 후쿠오카 ▲일본 도쿄 ▲베트남 다낭 ▲홍콩/마카오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 ▲일본 오키나와 ▲프랑스 파리 ▲일본 삿포로 순이었다. 김연정 대표는 “어렵고 복잡한 해외여행을 제대로 도와주자는 목표로 출시했던 트리플이 어느덧 300만 명의 가입자가 사용하는 서비스로 성장하게 되어 놀랍고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사용자분들이 더욱 신뢰하고 사랑하는 최고의 여행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0/11][제주렌터카추천] 애견 카페 등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이 반려견과 동반 입장 가능한 전통 문화 관광 명소로 남산골 한옥마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남산골 한옥마을은 사대부 가옥부터 서민 가옥까지 과거의 생활 터전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조성된 곳이다. 대청마루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한옥생활체험관 등 다양한 문화 공간이 자리하고 있어 반려견과 이색적인 관광을 즐길 수 있다.


[11/11][염지영 결혼] [MBN스타 신미래 기자] 배우 염지영이 오늘(13일) 영화 프로듀서 이준우와 결혼한다.
염지영과 이준우 PD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에 앞서 지난해 12월 염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내내 많은 분들이 응원과 축하를 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던 하루였답니다.


댓글
글 보관함